ondal1102의 등록된 링크

 ondal11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9건입니다.

봉선 이편한세상 셀레스티지 관련정보 [내부링크]

봉선 이편한세상 셀레스티지 핵심내용 광주 남구 봉선동에 들어서는 이편한세상 일반분양 아파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광주 남구 봉선동 입지와 1군 브랜드가 만난 사업지로 현재 일반분양 후 남아있는 잔여세대를 공급중에 있습니다.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고 선착순 희망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혹시 생각있으신 분들은 모델하우스 관람 후 결정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1143-36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19층 / 8개동 > 총 세대수 : 542세대 > 용적률 : 212.96% > 건폐율 : 21.96% > 타입 : 63타입, 84타입 (구) 25평형 / 33평형 > 주차대수 : 총 717대 (아파트 705대 ..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모집정보 [내부링크]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모집정보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에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이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해당 단지는 23년 08월 일반분양이 진행예정인 양동 한국아델리움의 두번째 단지로서 전타입 84로 설계되는 주상복합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위치도 타입도 좋지만 가장 주목할 점은 무엇보다 믿기힘든 금액입니다. 84 구 34평형에 해당하는 타입을 무려 2억 9천부터 공급을 진행하다고 하니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부동산 시장이 침체기라고 하더라도 광주광역시에서 84타입 2억대는 그것도 도심지 내 아파트라면 구축도 이런 가격을 찾기 힘든 수준이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을 것으로 예상되는 현장입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 242번지 > 지역/지구: 일반상업지..

담양 한국아델리움 더테라스 3억대 타운하우스 [내부링크]

담양 한국아델리움 더테라스 정보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광주광역시 근교 담양에 3억대 타운하우스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해당 타운하우스의 타입은 84타입으로 표기되어 있지만, 타운하우스의 특성상 굉장히 넓은 서비스면적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하셔야 하는데요. 서비스 면적을 포함하여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면적은 평으로 환산하면 약 46평형 / 56평형 크기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더 넓은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테라스와 옥탑공간이 있는 타운하우스가 3억대로 모집을 한다니 과연 어떤 상품인지 살펴보러 가실까요? 사업개요 > 위치 : 전남 담양군 담양읍 남산리 산 3-8번지 일원 (메타프로방스 옆) > 지역/지구: 자역녹지지역, 자연취락지구 > 규모 : 지하 1층 ~ 지상..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혜택안내 [내부링크]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혜택 안내 광양을 이끄는 새로운 브랜드 아파트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용강지구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약 1,000여세대의 대단지 아파트에 59타입 84타입 105타입에 이르는 소 중 대형의 다양한 평형대, 그리고 푸르지오만의 다양한 특화설계가 눈길이 가는 현장입니다. 특히나 계약자 혜택으로 마련된 아래의 혜택도 쏠쏠합니다. 1) 중도금 무이자이벤트! 2) 입주까지 딱 천만원만! 이렇게 브랜드와 특화설계 다양한 입주혜택까지 갖추고 있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한번 만나보도록 하시죠. 사업개요 > 위치 :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 산 1-1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3층 ~ 지상 29층 / 총 10개동 > 용적률 : 247.47% > 건폐율 : 16.08% > 타입 : 59타입 8..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단지내상가 정보 [내부링크]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단지내상가 정보 오늘은 광산구 단지 내 상가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최근에 오픈한 광산구 단지내 상가로 현장명은 수완 한국아델리움 더숲 단지내상가입니다. 총 18개 호실 모두 1F만으로 구성된 상가단지이며, 전용 12평 기준으로 분양가 약 1.9억정도이기 때문에 근래에 오픈한 신축 1F상가 가운데 굉장히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되고 있는 곳입니다. 수완지구 근처 상가 분양 및 임대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눈여겨서 살펴보세요 ~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하남동 506-3번지 > 사업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용적률 : 399.52% > 건폐율 : 58.47% > 상가타입 : 전용 10평부터 23평 까지 (전 호실 1F) > 총 호실수 : 18호실 >..

대구 범어자이 혜택 및 내부 안내 [내부링크]

대구 범어자이 혜택 오늘은 대구 수성구에 범어동에 들어서는 범어자이 관련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오피스텔 84 아파트 84 114타입으로 들어서는 이번 현장은 계약자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1) 중도금 무이자 2) 계약금 5,000만원 정찰제 이러한 계약자 혜택 및 본문 내용 확인해보신 후, 모델하우스 관람 및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48-26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6층 ~ 지상 34층 · 용적률 : 687.89% · 건폐율 : 79.49% · 타입 : 84타입 114타입 (아파트) 84타입(오피스텔) · 총 세대수 : 451세대 (아파트 399세대, 오피스텔 52호실) · 주차대수 : 704대..

광주공원 스카이뷰 오픈소식 [내부링크]

광주공원 스카이뷰 오픈소식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주공원 옆쪽으로 들어서는 테라스 아파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84 109 두 가지로 공급되는 이번 현장은 여러 특별공급 혜택과 더불어 단지 특화설계를 강조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84타입의 경우 약 3억원대의 공급가로 출발하는 이번 현장은 현재 홍보관 오픈 후 내부 관람 및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고 본문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장위치 현장위치는 바로 광주공원 옆쪽입니다. 이곳은 새로운 남구 주거벨트지역으로 광주공원 스카이뷰 뿐만 아니라 서동 아이파크, 중흥S클래스, 포스코 시그니처 등 다양한 브랜드의 아파트가 들어설 지역입니다. 위치 특성상 서구 동구 남구가 인접해 있다는 장점 때문에 동구를 대표하는 충장로 상권, 남..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정보 [내부링크]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정보 오늘은 상무지구 쌍촌역 바로 옆으로 들어서는 대형아파트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44평형 단일평형으로 공급되는 아파트 단지로 바로 옆 초역세권 입지와 더불어 숲세권 학세권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단지입니다. 상무지구의 편리한 인프라를 누리시면서 넓은 고급아파트단지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단지로 현재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비, 내부 옵션 혜택 등이 있다고 하니, 내용 살펴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97-71, 72번지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2개동 > 용적률 : 399.85% > 건폐율 : 50.27% > 타입 : 116타입 > 총 세대수 ..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혜택 [내부링크]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혜택 오늘 광주광역시 동구의 상위 1%의 프리미엄 아파트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국민 평형인 84타입 (34평) 부터 230 펜트타입 (94평)까지 마련되어 있은 이 곳은 동평형대의 경우, 비교 불가한 럭셔리함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며, 대형 펜트의 경우 5.8m라는 넉넉한 층고 높이로 넉넉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인 아파트입니다. 한마디로 아파트 중에서도 하이엔드 고급 프리미엄 아파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최근 대형평형대와 고급주택에 대한 수요 및 가치가 폭증함에 따라 여기 트렌드에 발맞춰서 출시한 부동산 상품입니다. ※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혜택 : 계약자 초기 계약금 지원 혜택 중도금 대출 무이자 혜택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

더센텀하이테크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내부링크]

더센텀하이테크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오늘은 첨단2지구에 들어서는 더센텀하이테크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현재 지하공사를 끝내고 지상층 공사가 진행중인 곳으로 건물이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문의를 주시고 있는 현장입니다. 포스코건설 브랜드와 탁월한 입지로 주목을 끌고 있는 더센텀하이테크 관련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11 > 용도 : 공장 (지식산업센터), 공동주택(기숙사), 근린생활시설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용적률 : 349.66% > 건폐율 : 40.48% > 호실 구성 - 업무시설 (지식산업센터) : 477호실 - 주거시설 (기숙사) : 200호실 - 지원시설 (근린생활시설)..

백운 월산 중흥S클래스 센트럴파크 3억대아파트 홍보관 문의 [내부링크]

백운 월산 중흥S클래스 3억대아파트 홍보관 문의 오늘은 광주 남구 3억원대 아파트 백운 월산 중흥S클래스 센트럴파크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4평과 33평형 두가지 타입으로 공급예정인 이곳은 서구 남구 동구와 인접한 입지특성과 주변 다양한 신축아파트가 개발호재가 특징인 현장인데요. 무엇보다 33평형이 3억원대에 저렴하게 나왔고 확장비도 굉장히 싸게 책정되서 광주 남구 신축 아파트를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24평형 2억원대) 현재 홍보관 오픈 후 관련 상담 및 내부 관람 예약 등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내용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136-10번지 일원 > 지역/지구: 제2종 일반주거지역, 상대보호구역 > 규모 :..

허드슨1041 지식산업센터 문의 [내부링크]

허드슨1041 지식산업센터 문의 23년 3월 허드슨1041이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첨단2지구에서는 첨단 리채비즈타워에 이어 두번째 지식산업센터 현장인데요. 준공 전 광주 지식산업센터 가운데 처음으로 완판을 기록한 현장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입주를 준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준공 전 고객분들께 오픈했던 호실은 완판이 되었고, 현재는 회사에 보유중이였던 사무실과 상가 물건이 오픈 후 나왔기 때문에 첨단2지구 사무실 및 상가 관련 문의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분양 뿐 아니라 임대 문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임대 필요하신 분들도 문의주셔도 환영합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 북구 연제동 1041 > 규모 : 지하 3층 ~ 지상 15층 > 종류 : 업무시설(사무실), 상업시설(상가..

상무역 골드클래스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상무역 골드클래스 모델하우스 정보 오늘은 상무역 역세권을 장점으로 상무지구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골드클래스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상무역 골드클래스, 마륵동 골드클래스라고도 부르는 이 곳은 111과 119타입 2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41평 43평의 대형평형대 아파트입니다. 입지 조건이 굉장히 우수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현장이며, 기본적인 사항을 포함하여 최근 변경된 조건변경사항과 분양혜택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17번지 외 55필지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4개동 > 용적률 : 183.50% > 건폐율 : 18.72% > 타입 : 111타입, 119타입 (41평 / 43평) > 총 세대수 : 191세대 - 11..

평택 화양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평택 화양 힐스테이트 모델하우스 정보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서평택 화양지구에 들어서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단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화양지구 초입에 위치한 평택 화양 힐스테이트 단지인데요. 수도권 4억대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대단지 +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었던 곳이었으며, 최근 삼성전자의 투자소식까지 발표되면서 평택 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신도시 신규 생활인프라에 대한 기대와 산업단지 직주근접, 서평택을 둘러싼 각종 개발호재로 수도권 내 집 마련의 기회이자 프리미엄 시세차익을 노리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풀이되는데요. 비규제지역 혜택으로 인해 각종 부동산 규제도 크게 완화 되었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3000~4000만원 계약금만 있으면..

와이어스파크 상가 사무실 문의 [내부링크]

와이어스파크 상가 사무실 문의 오늘은 광주 첨단3지구와 인접해있는 지식산업센터 와이어스파크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최근 광주광역시는 미래차 신규 국가산업단지 유치를 확정하고 이를 발표하면서 관련 기업들의 다양한 사무실 입주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첨단지구의 우수한 인프라와 각종 산업단지와의 접근성이 특징인 와이어스파크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준공 후 입주가 끝난 신축건물이지만 혹시나 남아있는 회사보유분 상가나 사무실이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아 관련 내용 정리해드리니 참고해보시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의 문의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상가 사무실 분양 및 임대문의는 하단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오룡동 1110-43번지 > 지역..

첨단 벨루미체 분양가 문의 [내부링크]

첨단 벨루미체 분양가 문의 광주 광산구 첨단지구에 들어서는 벨루미체 대형평형대 아파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55평과 58평 대형타입이 총 59세대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향후 개발호재로 인한 가치 잠재성을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첨단지구 대형평형대는 오픈할 때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곳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많은 인기와 경쟁이 예상되며, 해당 현장에 대한 정보는 본문 및 하단에 첨부된 모델하우스 번호로 연락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94-77번지 외 3필지 > 규모 : 지하 3층 ~ 지상 17, 총 1개동 > 용적률 : 502.32% > 건폐율 : 71.45% > 타입 : 152타입,160타입 (55평형, 58평형) ..

2023년 자동차 탄소중립포인트(탄소포인트제) 신청하고 현금받자 [내부링크]

2023년 자동차 탄소중립포인트(탄소포인트제) 신청하고 현금받는 방법 자동차 탄소중립포인트라고 아시나요?자동차 탄소포인트제라고도 불리는 이 제도는 주행거리를 줄여 온실가스를 줄이는 데 기여한 운전자에게 기여한 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환경부와 한국환경공단이 주도하여 전국민이 온실가스 감축하는데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과연 어떤 제도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대상 - 12인승 이하의 비사업용 승용차, 승합차량이면 가능 - 전기차, 하이브리드차, 수소차 같은 친환경차량 및 서울시 등록차량은 제외 신청시기 총 1차와 2차 두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1차 모집 1그룹 : 23.02.20 ~ 23.03.03 (부산, 경남, 경북) 2그룹 : 23.02.2..

광주광역시 청년맞춤형 주택임차보증금 이자지원사업 정리 [내부링크]

2023년 광주광역시 청년맞춤형 주택임차보증금 이자지원사업 소개 2023년 광주광역시 청년맞춤형 주택임차보증금 이자지원 사업 관련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9세부터 39세 이하의 청년 가운데 소득요건과 거주할 집 조건을 갖춘다면 저금리 대출진행과 더불어 대출로 인해 발생하는 이자를 광주광역시에서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금리도 2.5%로 굉장히 낮으면서 2.5% 가운데 2%를 광주광역시에서 지원해주기 때문에 본인이자 부담이 0.5% 밖에 되지 않아 사회진출시 초기자금이 적은 청년층에게는 큰 혜택인 사업인데요. 15일 모집공고일 기준으로 5일 뒤인 20일부터 10일간 신청을 받기 때문에, 해당 사업 요건을 충족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지원하셔서 이자지원의 혜택을 쏠쏠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모델하우스 문의 [내부링크]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모델하우스 문의 광양시 광양읍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아파트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약 1,000세대에 이르는 대단지규모를 자랑하며, 위치는 광양읍 용강지구내에 들어섭니다. 참고로 용강지구에는 푸르지오 뿐만 아니라 힐스테이트와 자이 같은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들도 들어설 계획이라, 향후 광양에서 손꼽히는 브랜드 아파트 주거지역이 될 곳인데요. 참고로 2030년 도시개발계획에 따라 향후에는 이 곳 용강지구를 브롯한 서광양에 다양한 주거단지들이 주택단지들이 형성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푸르지오 브랜드 프리미엄을 등에 업고 중도금 무이자 및 계약금 1,000만원으로 입주까지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여순광 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본문 ..

동탄 파크릭스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 [내부링크]

동탄 파크릭스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 오늘은 동탄 신도시에 들어서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2,063세대의 대단지 세대수 +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형대 + 분양가 상한제로 인한 합리적인 분양가 + 비규제지역 혜택 등의 특징이 있는 아파트로 동탄 입성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은 아파트입니다. 본문에 전체적인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니 참고해보시고, 보다 자세한 부분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모델하우스 직원 문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경기도 화성시 화성동탄 택지개발지구 A51-1BL, 2BL, A52BL,A55BL > 지역/지구: 제3종 일반주거지역, 지구단위 계획구역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44개동 > 타입 : 7..

나주 영무 인더스 오피스텔 핵심정보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나주 영무 인더스 오피스텔 핵심정보 모델하우스 오늘은 혁신도시내에 들어서는 영무 인더스 오피스텔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혁신도시내에 들어서는 소호오피스로 업무용 오피스로 분류되지만 내부에는 주거시설처럼 취사시설 및 세대 내 화장실 · 휴식공간이 갖춰진 오피스 공간입니다. 특히 분양 및 임차인분들에게는 파격적인 혜택들이 제공되는 단지라는 점에서 혁신도시내 사업체 창업을 준비중이시거나 수익형부동산 마련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점 주목하시고 본문의 관련 혜택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943-7번지 > 지역/지구: 도시지역, 준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13층 > 용적률 : 488.29% > 건폐율 : 44.63% ..

광양 중동 센텀 유블레스 임대아파트 따끈한 정보 [내부링크]

광양 중동 센텀 유블레스 임대아파트 따끈한 정보 광양의 정주여건 선호도가 높은 중동에 10년임대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광양 중동 센텀 유블레스 ! 이곳은 광양의 중심상업지역과 가깝고 학군도 잘 형성되어 있으며, 직주근접으로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 상품인데요. 또한 최근 성행하는 전세사기를 방지 차원에서 HUG보증을 통한 안전한 임대금 관리는 물론 초기계약금 1,000만원만 받으면서 입주자 부담을 낮추는 등 여러 계약자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중도금도 무이자, 확정분양가 혜택까지! 자세한 내용은 본문 한번 살펴보시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322-1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3층 ~ 지상 40층 (주상복합..

무등산 더쉴호반 펜타포엠 분양가 정보 [내부링크]

무등산 더쉴호반 펜타포엠 분양가 정보 광주 서동 구 KBC방송국 자리에 무등산 더쉴호반 펜타포엠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이곳은 동구 남구 서구가 가까워 각종 생활인프라와 학군 등이 잘 갖춰진 지역인데요. 아파트이지만 전 세대 테라스 및 세대별 창고 등 제공되어 특화설계도 눈길이 가는 곳입니다. 과연 어떤 아파트인지 한번씩 살펴보도록 할까요? 사업개요 >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남구 서동 112번지 일원 > 사업규모 : 지하 3층 ~ 지상 25층 / 3개동 > 세대수 : 총 185세대 > 타입 : 84타입(33평형) , 109타입(42평형) > 주차대수 : 252대 (세대당 1.3대) 현장입지 무등산 더쉴호반 펜타포엠은 광주 서동에 위치합니다. 예전에 KBC방송국 빌딩이 있었던 자리로 현재는 방송국 건물이 ..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세대분리형 단지소개 [내부링크]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세대분리형 단지소개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34평 아파트를 2억 3천만원대로 마련할 수 있는 이 곳은 나주 혁신도시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광주 전남분들의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남양휴튼 브랜드에 요즘 보기 힘든 공급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최근엔 세대분리형 아파트라는 새로운 내부 설계 조건이 새롭게 나왔기에 이번에 묶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본문 참고해보시고 '34평 아파트' 혹은 임대수익 + 실거주 + 절세의 혜택이 있는 '25평 + 9평의 세대분리형 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 일원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

군산 더샵 프리미엘 정보 핵심만 [내부링크]

군산 더샵 프리미엘 정보 핵심만!!! 이번 시간에는 군산 더샵 프리미엘 아파트 분양 정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군산의 떠오르는 신 주거벨트 지역으로 알려진 조촌 구암지구에 들어서는 이번 아파트 현장은 네이밍에서 엿볼 수 있듯이 포스코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단지입니다. 기존에 근처에 공급을 진행한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포스코 브랜드 아파트이며, 이곳 현장까지 더하면 하나의 포스코 브랜드 주거타운이 되는 셈인데요. 브랜드파워 뿐 아니라 가장 수요층이 두터운 84타입과 일부 프리미엄 대형평형대를 함께 마련하였다고 하니, 전라북도 군산 주변 신축아파트를 찾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개요 > 위치 : 전라북도 군산시 구암동 317-4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2층 ~ 지..

선교지구 우방 아이유쉘 상가 정보 공유 [내부링크]

선교지구 우방 아이유쉘 상가 정보 공유 올해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아파트 광주 동구 선교지구 우방 아이유쉘에서 단지 내 상가 분양을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여기서 광주광역시 동구 선교지구에 대해 약간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건데요. 광주 동구의 지원동은 혹시 아시나요? 선교동은 행정구역상 바로 지원2동에 속하는 지역으로 동구의 마지막 택지지구로 부르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위치는 동구 소태역에서 화순으로 넘어가는 너릿재도로 타고 가시다 보면 큰 도로 주변으로 보이는 지역이 중 하나가 바로 선교지구입니다. 좀 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살펴보시기로 하고, 오늘은 이곳 선교지구에 들어서는 1,400여 세대의 대단지 완판신화를 자랑하는 우방 아이유쉘 단지 내 상가 관련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앞..

화순 포스코 센터시티 분양가 정보 [내부링크]

화순 포스코 센터시티 분양가 정보 화순군에 들어설 예정인 포스코 센터시티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포스코브랜드 / 소형 중형 대형 다양한 평형대 / 화순 및 광주 더블생활권 / 편리한 생활권 및 학군 등이 매력적인 단지로 현재 입주하실 분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축 공급이 많이 부족한 화순군의 특성상 이번에 공급되는 포스코 신축아파트를 찾는 분들이라면 이번 내용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금액도 광주 및 화순군 주변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확인하시고 본문 내용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 위치 : 화순군 화순읍 대리 27-1번지 일원 > 지역/지구: 제2종 일반주거지역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15층 / 9개동 > 용적률 : 194.18% >..

카카오톡 광고메시지 알림 차단하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쉼없이 울리는 카카오톡 알람... 그나마 중요한 알람이면 상관없는데 신규게임 출시알람,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알람, 기념일마다 선물하라고 유혹하는 선물 알람 등 다양한 스팸성 알람 등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가하고 여유가 있을때라면 가볍게 무시해도 되지만, 한참 집중해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데 이를 방해할 때라면 은근히 짜증나고 귀찮을 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이러한 카카오톡 알람 및 광고성 채널메시지에 지친 분들을 위해 알람 및 채널 차단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람 끄기 만으로는 안된다! 광고가 오면 이렇게 해당 광고 채팅방에 들어가셔서 알림을 끄시곤 하는데요. 이렇게 알림만 끄는걸로는 광고메시지를 차단할 수 없습니다. 분명 알림을 해제했음에도 이후로도 계속해서 스팸메시지가 오..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분양가 및 청약정보 [내부링크]

에코델타 푸르지오 린 분양가 청약정보 소개 1. 사업개요 2. 위치 3. 단지배치도 4. 타입소개 5. 분양가 6. 일정 및 청약조건 입주자 모집공고문 사업개요 - 사업명 :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 위치 : 구리시 인창동 289-29번지 일원 - 공급규모 : 지하 6층 ~ 지상 42층, 11개동 - 세대수 : 총 1,180세대 - 타입 : 전용 34,46,59ABC,82AB,101 - 입주시기 : 2026년 03월 (예정) - 시행사 : 인창씨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위치 1. 교통환경 - 구리역 더블역세권으로 인한 프리미엄, 경의 중앙선 구리역과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 구리역(예정) - 세종 ~ 포천고속도로를 이용시 수도권은 물론 세종시까지 이동이 편리 - 북부간선도로, 외곽..

리채 비즈타워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및 정보 [내부링크]

리채 비즈타워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분양가 및 정보안내 광주광역시 사무실 및 상가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보실 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첨단2지구 리채 비즈타워가 최근 공사가 완료 후 입주를 시작했다는 뉴스인데요. 최근 코로나 + 금리상승 + 부동산시장 침체로 인해 공사 중인 현장들도 공사기간이 연기되거나 중단된 곳이 상당히 많은데, 여기 리채 비즈타워는 큰 공사 지연 없이 순조롭게 공사가 마무리된 것 같습니다. 현재 호실 분양은 거의 마감이 된 상태이며, 회사가 보유하고 있었던 회사 보유 분 사무실과 상가 호실이 일부 분양물건으로 나와서 소식을 전해드리니, 첨단 2지구 1층 상가 및 업무용 사무실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무실 : 소형부터 ~ 대형까지 다양 분양가 : 평..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 분양가 청약정보 [내부링크]

에코델타 푸르지오 린 분양가 청약정보 소개 1. 사업개요 2. 위치 3. 단지배치도 4. 타입소개 5. 분양가 6. 일정 및 청약조건 입주자 모집공고문 사업개요 - 사업명 : 에코델타 푸르지오 린 - 위치 : 부산광역시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27BL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동동 5022-1) - 공급규모 : 지하 1층 ~ 지상 최고 21층, 14개동 - 세대수 : 총 886세대 - 타입 : 전용 84,93,95,99,103,110 - 입주시기 : 2025년 10월 (예정) 위치 1. 교통환경 - 남해 제2고속지선, 김해국제공항, 가덕도 신공항 - 부전-마산복선전철(공사 중), 하단-녹산선(예정), 강서선(계획), 엄궁대교(예정) 2. 교육 및 생활환경 - 학세권 환경으로 근처에 초중고교 예..

동탄 숨마 데시앙 어울림 파밀리에 소식 [내부링크]

동탄 숨마 데시앙 어울림 파밀리에 소식 오늘은 동탄에 들어서는 신규 대단지 아파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동탄 숨마 데시앙 & 어울림 파밀리에 현장인데요. 현장명에서 눈치채신 분도 계시겠지만, 데시앙 브랜드와 금호 어울림 브랜드가 같이 시공을 맡은 현장입니다. 그래서 단지 자체도 2가지 블록으로 구성이 되는 현장이며, 타입은 84 타입 / 99 타입 / 109 타입 ( 각 33,39,42 평형) 3가지로 구분됩니다. 신도시에 걸맞게 숲세권과 공세권 학세권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근처 산업단지 직주근접의 혜택과 향후 트램노선이 단지 근처로 신설되는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탄 아파트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상품은 비규지지역 상품이며, 신도시 분양가 상한..

휴면예금찾아줌 이용해서 잠든 돈 찾기 [내부링크]

휴면예금찾아줌 이용해서 잠든 돈 찾기 고객들이 찾아가지 않는 휴면예금이 아직도 2조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여기서 휴면예금이란, 5년 이상 거래가 없이 계좌에 방치된 예금 적금 등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장기간 방치된 예금이나 적금 등은 현재 서민금융진흥회에서 보관 및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과거에 통장을 발급하고 사용하였다가 다른 은행으로 갈아타거나 이사 등을 하면서 관리가 소홀해져 그대로 방치되는 사례가 많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휴면예금찾아줌 사이트를 통해서 고객들은 자신의 금액을 조회 및 지급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2년도에만 해도 3179억원을 찾아갔다고하니, 아직 안 찾으신 분들은 조금이나마 금리가 높을 때 서둘러 찾아서 돈을 굴려보시기 바랍니다. 휴면예금 지급시 우선 알아야할 점 일반적..

광주 청년13통장 100만원 저축하면 100만원 드려요 [내부링크]

광주 청년13통장 100만원 저축시 +100만원 혜택 오늘은 광주광역시 청년13 (일+삶)통장 접수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청년층이라면 신청할 수 있는 청년층지원혜택으로 매월 10만원씩 10개월 저축에 성공하면, 지자체에서 100만원을 지원해 200만원의 여윳돈을 만들 수 있는 지원사업입니다. 23년 1월 31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었고 2월 14일까지 접수중이라고 하니, 신청요건이 되시는분들은 신청하셔서 100만 더블혜택의 찬스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청년 13통장이란? 청년 13(일+삶) 통장은 일하는 청년층의 경제적인 자립과 생활안정을 지원해주기 위해 펼치는 금융 자산형성 지원사업입니다. 23년에는 8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자가 많아 작년 7기때 500명보다 100명이 늘어..

2023년 기준중위소득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3년 기준중위소득 알아보기 기준중위소득은 각종 정부의 복지혜택 등을 받을 때 기준이 되는 도구입니다. 내 소득이 대한민국 전체에서 어느 정도에 위치해 있는가를 알 수 있는 지표로 기준중위소득에 따라 정부로부터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부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미리 파악해두시면 좋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2023년도 기준중위소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준중위소득이란? 먼저 중위소득이라는 말을 살펴보겠습니다. 중위소득이란 중간에 위치한 가구 소득을 뜻하는 말로 대한민국 가구 소득의 중간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설명하면 대한민국 가구 10,000개의 소득을 순서대로 나열했을 중간값인 5,000번째 해당하는 가구의 소득이 중위소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중간 소..

산이고운 신용파크 전남대입구 광주 민간공원 아파트 [내부링크]

산이고운 신용파크 전남대입구 광주 민간공원 아파트 광주 첫 민간공원아파트 산이고운 신용파크 전남대입구 소식입니다. 전 세대 34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액대는 4억원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라는 북구 도심내 아파트를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게다가 아파트 바로 옆으로 신용근린공원이 함께 조성된다는 점에서 커다란 공원을 단지 내 공원처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기타 중도금 무이자와 중도금 선납시 할인혜택, 시스템 에어컨 2대 제공 같은 추가혜택도 있다고 하니, 북구 신축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상담 및 모델하우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개요 >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산 2-3번지 일원 > 지역/지구: 제2종 일반주거지역 > 규모 : 지하 2층 ~..

광주상생카드 발급방법 가맹점 한도 할인율 [내부링크]

광주상생카드 발급방법 가맹점 한도 할인율 2023년에도 광주은행 상생카드가 운영된다고 합니다. 광주상생카드는 지역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하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도우면서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취지로 만들어진 지역화폐입니다. 광주광역시에서 발행을 하고 광주은행에서 운영대행을 맡고 있기 때문에 광주은행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시 할인이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할인혜택을 보고자 신청하고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광주상생카드 소개 구분 23년도 대상카드 광주상생카드 (체크형/선불형) 할인기간 2023.01.01 ~ 23.12.31 (지원금 소진지 종료) 할인율 7% (1월, 9월은 10% 특별할인) 충전방식 전액충전형 / 금액지정형 할인한도 1인당 월 50만원 운영대행사 (주) 광주은행 발행기관 광주광..

일곡 광양프런티어밸리 9차 제조특화 지식산업센터 정보 [내부링크]

일곡 광양프런티어밸리 9차 제조특화 지식산업센터 정보 광주광역시 북구 일곡동으로 새롭게 지식산업센터가 문을 연다는 소식입니다. 이름은 광양 프런티어밸리 9차이며 위치는 일곡동 본촌산업단지 안쪽으로 들어섭니다. 광양이라는 명칭 때문에 광양시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광양종합건설에서 시공을 맡았기 때문에 광양 프런티어밸리입니다. 인천 안산 고양 시흥 등 수도권에서 1차부터 8차까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치고 이번에 광주광역시에 9차를 오픈하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기존에 들어섰던 광주 지식산업센터와는 차별화되는 제조형 특화지산이기 때문에, 제조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실 만한 상품이라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하여 상담 및 관람이 가능한 상태라는 점 참고..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내부링크]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천안 두정동에 들어서는 1군 브랜드 롯데캐슬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84타입 (34평형)으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소형과 대형 펜트 세대도 일부 세대 공급됩니다.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입지적 여건이 좋고 주변으로 신규 공동주택이 앞으로 들어설 계획이라 향후 전망도 높게 평가받는 입지적 특징을 가지고 있네요. 무엇보다 고금리, 부동산침체로 내집마련을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전매 제한 없음 등의 혜택까지 제공되는 현장이라는 점 확인하시고 본문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소개 > 대지위치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490번지 일원 > 건축규모 : 지하 2층 ~ 지상 29층 ..

아델리움 비엔날레 3차 모델하우스 문의 [내부링크]

아델리움 비엔날레 3차 모델하우스 문의 광주광역시 34평 3억대 아파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위치는 광주 북구 용봉동이며, 근처에 용봉IC와 용주초, 비엔날레 전시관 등이 있는 생활권입니다. 34평 3억대부터 출발하고 있는 현장이라 기존 신축대비 공급가 부담은 적은 현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 후 내부 관람 및 관련 문의를 받고 있으니 광주 북구 신축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은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소개 >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1149-5 > 규모 : 지하 1층 ~ 지상 26층 > 타입 : 84타입 > 세대수 : 604세대 (1 2 3차 포함) > 주차대수 : 704대 > 시공사 : 한국건설(예정) 입지 살펴보실까요 광주광역시 북구의 대표 도심지인 용봉동..

안성 라포르테 공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내부링크]

안성 라포르테 공도 모델하우스 분양가 문의 오늘은 경기도 안성 2-3억원대 금액을 자랑하고 기타 파격혜택이 돋보이는 공도 라포르테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장 수요층이 두터운 24평 ~ 30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고, 986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아파트라서 그런지 활발한 문의와 동시에 로얄층을 순서대로 빠르게 빠지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최근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요즘 부동산 침체기임에도 높은 계약률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입주까지 1,500만원 수도권 2-3억대 대단지 아파트 중도금무이자 선착순 계약 전매제한 X 청약통장 X 이런 6가지 혜택까지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수도권 내 집 마련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초기부담을 줄이면서 스마트하게 살 집을 갖고 갈 수 있는 큰 찬스라고..

상무역 마륵동 골드클래스 관련소식 [내부링크]

강릉 전세 더홈 즉시입주 오피스텔 관련정보 오늘은 강릉의 전세 오피스텔 관련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주택위치는 강릉 원주대학교 강원캠퍼스 바로 인근이며, 최근 유행하는 1인가구에 적합한 중소형 평형대로 주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계약자 분들께는 다양한 옵션지원 혜택과 함께 전세대출시 발생하는 이자를 회사측에서 지원해주는 혜택까지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는 입주민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임대투자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근처 대학교 수요층을 타겟으로 부동산투자를 고민해보셔도 되겠습니다. 현재 막 준공이 끝난 상품이라 신축 바로 입주가 가능한 상품이며, 당연히 샘플하우스도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본문 확인해보시고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장개요 > 대지위..

강릉 전세 더홈 즉시입주 주택 오피스텔 정보 [내부링크]

강릉 전세 더홈 즉시입주 오피스텔 관련정보 오늘은 강릉의 전세 오피스텔 관련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주택위치는 강릉 원주대학교 강원캠퍼스 바로 인근이며, 최근 유행하는 1인가구에 적합한 중소형 평형대로 주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계약자 분들께는 다양한 옵션지원 혜택과 함께 전세대출시 발생하는 이자를 회사측에서 지원해주는 혜택까지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는 입주민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임대투자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근처 대학교 수요층을 타겟으로 부동산투자를 고민해보셔도 되겠습니다. 현재 막 준공이 끝난 상품이라 신축 바로 입주가 가능한 상품이며, 당연히 샘플하우스도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은 본문 확인해보시고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장개요 > 대지위..

서대신역 한양립스 모집소식 [내부링크]

서대신역 한양립스 모집소식 부산 서구에 역세권 프리미엄입지와 각종 개발호재를 품고 있는 서대신역 한양립스가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소형부터 중형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는 현장이며, 중도금 무이자부터 각종 옵션제공까지 계약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현재 홍보관 오픈 후 모형도부터 내부 유니트 및 각종 사은품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니 부산 서구 신축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개요 > 대지위치 : 부산광역시 서구 서대신동 3가 704-2번지 일원 > 지역/지구: 제 2종 일반주거지역 > 규모 : 지하 3층 ~ 지상 27층 / 총 7개개동 > 용적률 : 198.86% > 건폐율 : 16.85% > 타입 : 59, 68, 84, 82T, 84..

완주 이서 부영 분양전환 1억미만아파트 정보 [내부링크]

완주 이서 부영 분양전환 1억미만아파트 정보 전라북도 완주 이서면에 아주 저렴한 평당가를 자랑하는 임대에서 분양전환아파트가 나왔습니다.평당가 약 200만원정도로 총 분양가 1억 미만의 소형평형대 아파트입니다. 총분양가와 공시지가가 1억미만의 아파트이기 때문에 실거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없는 금액대로 내 집마련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투자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전세까지 낄 경우 초기 투자금이 적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특히 투자로 생각하실 경우 취득세 고정 혜택과 함께 저렴한 초기자금으로 높은 임대수익률을 거둘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20평과 24평 두 가지 평형대가 있으며 특히 24평의 경우 많은 문의와 함께 빠르게 마감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소개 ..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센트리에 모델하우스 문의 [내부링크]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센트리에 모델하우스 문의 광주의 행정 쇼핑 문화 등이 몰려있는 상무지구 상무대로변을 끼고 하이엔드 대형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바로 상무 더로제 아델리움57 인데요. 광주분들이라면 기존에 많이 모집을 진행한 대형평형의 아델리움57 브랜드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매 모집현장마다 많은 인기가 있는걸 보면 그만큼 아델리움 브랜드를 선호한다는 증거이겠지요. 특히 이번 현장의 경우, 많은 분들이 공급을 희망했던 상무지구에 들어서기 때문에 서구 신축 공급을 갈망했던 분들이라면 꼭 한번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상품에 대한 간략한 소개 >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97-71,72번지 > 건축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2개동 > 세대수 : ..

신군산역 영무파라드 14년전세거주자 모집 중 [내부링크]

신군산역 영무파라드 14년전세거주자 모집 중 전라북도 군산에 초장기 전세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신군산역 영무파라드 현장인데요. 무려 1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전세방식으로 공급하는 현장이기 때문에 장기전세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반가울 꺼 같네요. 14년 전세면 무조건 그 기간 다 채워야 하나요? 중간에 나가면 세입자 맞추고 나가야 하나요? 둘다 NoNo ! 거주하시다가 중간에 퇴거를 희망하시면 회사측에 말씀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 경우 납부하신 임대보증금은 전액 환불되고, 내 대신 들어와서 살 임차인을 맞추지 않고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세금 걱정없고 집값 하락걱정없고 원금 100%를 보장받으면서 중간에 언제든지 이사갈 수 있는 상품이바로 신군산역 영무파라드 라이브시티입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살펴..

첨단 더파크677 진아리채 분양가 문의 [내부링크]

첨단 더파크677 진아리채 모델하우스 문의 광산구 쌍암동 677번지에 들어서는 아파트 첨단 더파크677 진아리채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이번에 그랜드오픈을 한 현장으로 가장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33평형대 단일평형대로 공급하고 있으며, 광주의 대표적인 주거선호지역인 첨단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트입니다. 현장 근처에는 AM CITY 비롯하여 대라수, 중해마루힐 등의 공동주택단지들이 이미 들어서 있으며, 향후 첨단 힐스테이트를 비롯한 럭셔리 대형평형대 아파트들도 들어설 계획입니다. 최근에는 근처 대규모 식자재마트가 새로 오픈하였고, 인구유입이 점차 많아짐에 따라 주변 상권이 활성화되고 주변환경정돈 사업도 잘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첨단에 거주하는 분들의 말을 빌리면 전체적으로 살기좋고 한번 이사하면 다른..

익산 더반포레 1억미만 소형아파트 [내부링크]

익산 더반포레 1억미만 소형아파트 실거주 및 투자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믿기 힘든 가격으로 분양중인 익산 더반포레 관련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공공임대 아파트였다가 최근에 분양전환한 아파트 평당가가 약 200만원인 아파트입니다. 덕분에 총 분양가가 3,000만원 ~ 6,000만원선으로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무주택 실거주 분들이나 투자쪽으로 바라보셔도 좋은 상품이구요.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큰 손들의 경우, 한번에 여러채 씩 쇼핑하듯이 쓸어담기도 하는 현장입니다. 다주택자시 세금 중과 걱정해야 하는거 아니냐구요? 여기는 취득세 1.1% 고정에, 양도세 중과가 없으며,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서 말그대로 부동산 임대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지하게 고민해보셔도 좋은 현장입니..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34평 2억대 브랜드아파트 [내부링크]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34평 2억대 브랜드아파트 11월 오픈소식 나주 34평 2억원 아파트 남양휴튼 프라우스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주 혁신도시와 구도심 사이인 금천면에 위치하며 수요층이 두터운 84타입과 113타입 각 34평형과 45평형으로 공급되는 현장입니다. 평당가 700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조합원을 모집중이며, 홍보관에서는 내부 모습 및 관련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문 내용을 확인해보시시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하단의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소개 > 대지위치 :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번지 >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2종 일반주거지역 >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 9개동 > 용적률 : 249.77% ..

신창 유탑 리버인테라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 [내부링크]

"신창 유탑 리버인테라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정보"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에 공급되는 아파트 및 타운하우스 단지 공급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주변으로 수완 첨단 상무지구가 인접해있어 수완 첨단 상무 리버인테라스 현장으로도 불리는 현장인데요. 또한 프라이빗 광폭 테라스 설계가 특징인 현장이라 리버인테라스라는 현장네이밍이 붙었습니다. 현재 모델하우스 운영중에 있으며 기존 광주 도심지 일반분양 분양가 (평균 6억) 대비 훨씬 저렴한 분양가로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아파트 및 타운하우스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지켜보시면 좋은 현장이네요. 특히 코로나 이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타운하우스 중 생활편의성이 보장된 도심지 타운하우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과 숲세권 그리고 넓은 서비스면적까지 누리실 수 있..

대구 범어자이 분양정보 [내부링크]

"대구 범어자이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수성구에 들어서는 범어자이 아파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은 대구 수성구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로 GS건설이 시공을 맡은 브랜드아파트단지입니다. 부동산에서 가장 먼저 확인하는 입지조건이 훌륭하며 선호도 높은 84타입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반길만한 곳이기도 하네요. 현재 대구는 비규제지역으로 취득세 및 양도세 같은 세금 및 중도금 같은 대출관련 부분도 완화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위치"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48-26번지 "규모" 지하 6층 ~ 지상 34층 총 4개동 "총 세대수" 451세대 "주차대수" 704대 "입주시기" 2026년 02월 (예정) 위치 대구 범어자이는 수성..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 10년전세모집 소식 [내부링크]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 10년전세모집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구청 바로 옆쪽으로 들어서는 10년전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 현장인데요. 이곳은 고운하이플러스로 유명한 고운건설에서 시공을 맡은 현장입니다. 11월 초 오픈을 시작으로 이곳에 10년전세로 거주하실 분을 현재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현장철거는 완료한 상태이며 입주시기는 2025년 03월이라 약 2035년까지 걱정없이 살 수 있는 곳이네요. 게다가 모집혜택으로 계약금은 딱 1,000만원만 납부하시면 입주까지 끝이며, 중간에 발생하는 중도금은 모두 무이자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주시까지는 따로 들어가는 돈은 없다고 보시면 되세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사업개요 - "사업명" 문화전당역 ..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모집정보 [내부링크]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모집" 오늘은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모집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최근 광주 지나가다가 버스광고 및 현수막을 보신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는 현장이에요. 위치는 전남대 근처에 들어서고 있으며 위치는 용주초등학교 바로 옆 쪽으로 들어서는 아파트현장입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곳이며 광주분들이 선호하는 한국아델리움 브랜드에 북구에서도 입주수요가 높은 용봉동이라서 입지여건 꽤 좋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럼 보다 자세한 사항을 본문을 통해 확인해보시도록 하겠습니다. - 사업개요 -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1149-4번지 일원 "규모" 지하 1층 ~ 지상 26층 , 총 3개동 "세대수" 150세대 "타입" 84타입 (32평형) "주차대수" 195대 (세대당 1.3대) "시..

계림동 아이파크SK뷰 장기전세모집 [내부링크]

"계림동 아이파크SK뷰 장기전세모집" 오늘은 광주 동구 계림동에서 모집중인 8년장기전세아파트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계림동 아이파크SK뷰 단지인데요. 1,715세대 중 150세대를 임대 모집중에 있으며 8년간 월세없이 장기전세로 입주가 가능한 곳입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를 통한 임대보증금 관리와 8년 후 우선분양권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전세 조건 자체는 좋습니다. (현재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계림동 아이파크SK뷰와 관련하여 세부내용 공유해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해보시고, 문의사항 및 샘플하우스 관람희망이 필요한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개요- 공사명 광주계림2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동 1340번지 일원 용적률 232.25% 건폐율 16.48% 건축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리브인호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리브인호텔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호텔급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파트단지로 지상 25층 높이의 주상복합으로 건설됩니다. 제공평형대는 34평부터 최고 90평이 넘는 펜트하우스 규모로 지어지며 입주는 24년 05월 입주예정이라 현재 한창 공사가 진행중인 곳입니다. 위치는 금남로4가역 근처로 들어서는 곳이라 단지 옆 초역세권 혜택을 바로 누려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보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소개 전해드려요 "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3가 1-3번지 일원 "건축규모" 지하 4층 ~ 지상 25층 "세대수" 총 99세대 "타입" 84 / 107 / 163 / 226 / 230타입 (34,43,66,93,96평..

평택 오션센트럴비즈 정보공유(내부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평택 포승에 들어서는 세계최대규모의 항만복합시설인 오션센트럴비즈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메이저건설사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지하 2층 ~ 지상 40층의 초특급 대형집합건물인데요. 서평택을 둘러싸고 있는 다양한 개발호재와 함께 풍부한 단지 구성으로 입주민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일단 단지 구성이 "제조형" : 공장공간 "라이브오피스형" : 주거+업무공간 "섹션오피스형" : 업무공간 "창고형" : 창고공간 "근린생활시설" : 상가공간 이렇게 다양한 타입이 구성되어 있어서 관련 사업을 진행하시거나 서평택 부동산투자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관심갖고 확인하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사업개요 "현장위치"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87-2번지 "용도"..

동탄 헤리엇 더큐브 관련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동탄에 들어서는 헤리엇더큐브 지식산업센터 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25년 02월 입주예정인 곳으로 독특하고 실용성있는 정사각형태의 내부설계를 지닌 라이브오피스형태로 들어섭니다. 여기서 라이프오피스란 ?! 기존의 업무적인 특징이 강했던 오피스공간에 주거의 특징을 더해서 주거 + 업무공간의 탄생한 오피스공간입니다. 기존 지식산업센터의 보편화 된 섹션오피스와 비교하면 내부에 화장실과 샤워시설 등이 들어선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럼 과연 동탄 헤리엇 더큐브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개요 "현장위치"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산 20-3번지 일원 "용도"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지역지구" 준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 택지개발예정지구 "건축규모" ..

여수 코오롱하늘채 디오션 초고층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여수 코오롱하늘채 디오션 현장입니다. 이곳은 41층 초고층아파트임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카이브릿지까지 연출되기 때문에 준공 이후 여수를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인데요. 84타입과 119타입 각각 34평형과 47평형으로 공급되기에 중형 및 대형 신축을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브랜드도 인지도 높은 코오롱브랜드라 믿음직스러운 곳입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현장이라 별도의 청약통장이 필요없으며 자격요건만 갖추면 누구나 조합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오시는 분들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본문 확인해보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 문의전화로 연락주시고 자세한 정보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사업소개 "위치" 여수 공화동 49..

양동 한국아델리움 메트로시티 모집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단지는 양동 한국아델리움 메트로시티입니다. 최근에 입주한 양동 반도유보라와 비슷한 위치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현장입니다. 본문 내용 소개전에 간단한 핵심만 말씀드리면 "위치는 양동시장 근처" "지하철 역세권" "학군 많고" "주변 마트 병원 등 인프라" "전체 84 타입" "각종 개발호재" "10월 오픈 후 모집시작" "지역주택조합" "금액은 일반분양보다 저렴" 이 정도가 단지를 이해하는 핵심포인트입니다. 그럼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볼게요 ! 간단한 현장소개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 242번지 일원 "규모" 지하 3층 ~ 지상 27층, 3개동 "총 세대수" 312세대 "타입" 84타입 (34py) "주차대수" 아파트 406대, 근린생..

광주역 한국아델리움 전세거주자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급하게 전세찾는 분들에게 필요한 즉시입주 장기전세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광주역 한국아델리움 뉴캐슬 현장인데요. 이 곳은 광주역 앞에 준공이 끝난 단지로 400세대 이상의 큰 규모의 아파텔현장입니다. 계약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한 곳이며 현재 거주하실 입주자분들을 모집중이기 때문에 광주 북구 쪽으로 전세 찾는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보셔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8년이라는 장기전세 혜택과 함께 시스템에어컨과 세탁기 등의 옵션 제공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당연히 완공된 곳이라 내가 들어갈 곳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는 현장이랍니다. 사업개요 "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신안동 121-2번지 "건물규모" 지하 2층 ~ 지상 20층 "총 ..

나주 스마트파크 예술의전당 궁금하시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나주 혁신도시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스마트파크 예술의전당" 분양 및 임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이곳은 즉시 입주가 가능한 현장으로 지식산업센터 관련 업종 뿐 아니라 예술업종도 함께 입주가 가능한 곳인데요. 위치는 KPS한국전력거래소 맞은편이자 농어촌공사 옆쪽으로 들어서고 있어서 이 지역 큰 도로를 지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보셨을 건물입니다. 지식산업센터 입주시 다양한 세제혜택과 입주자의 부담을 줄여드리는 이자 및 월세 지원 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혁신도시 생활권과 주변 공공기관 인프라가 갖춰진 나주 사무실 마련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는 스마트파크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소개부터.. "위치" 나주시 교육길13 "건..

담양 한국아델리움 더테라스 모집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담양에 들어서는 대단지타운하우스단지 한국아델리움 더테라스 현장관련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녹지보존이 잘 되어있고 주변 관광명소가 많으며 광주광역시와의 인접성 때문에 최근 담양에 많은 타운하우스단지가 들어서고 있는데요. 이번에 들어서는 이 곳도 담양의 생활인프라 및 관광단지와 가깝고 광주광역시와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사업이 추진되기 때문에 저렴한 분양가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주택조합 성패의 관건인 토지부분에 있어서는 토지매매 100%로 시작하는 단지라는 점을 강조해서 전해드립니다. 단지와 관련하여 세부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고 더 세부적인 사항이 궁금하시면 하단 문의로 연락바랍니다. 사업개요 "위치" 전라남도 담양군 남산..

여수 더로제 아델리움 아파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여수 더로제 아델리움 아파트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먼저 일반분양아파트이기 때문에 입주일정이 어느정도 예정되어 있는 아파트라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조합X) 여수 중앙초가 근처에 있고 근처 해양공원이 있기때문에 더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이 현장명입니다. 최근 여수는 조정지역대상지역에서 해제되었기에 현재 전매제한이 없다는 이점이 있고 담보대출과 중도금 대출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었다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현재 이곳 혜택으로는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분양가 안심보장제" 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본문 내용 천천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관문동 232번지 일원 "규모" 지하 3층, 지상 3-29층 / 총 2개..

익산 라송 센트럴카운티 10년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익산 라송 센트럴카운티 10년전세아파트 현장입니다. 주목하실 포인트는 "10년전세 아파트" "선호도 높은 84타입" "중도금 무이자" "3,000만원 상당의 유상옵션제공" "입주민에게 우선분양권 제공" "선착순 동호 직계약" 이 부분을 포인트로 생각하시고 상품개요 및 위치, 평면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업개요 "대지위치"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322-2번지 일원 "건축규모" 지하2층 ~ 지상 28층, 아파트 10개동 "타입" 59타입, 84타입 , "총 세대수" 866세대 "주차대수" 1,299대 어디 들어사나요?? 익산의 송학동에 들어서는 라송 센트럴카운티 위치입니다. 익산버스터미널, KTX 익산역과 인접해있고 단지에서 10분거리에 대형마트가 위..

5년전세 매곡동 라데사포레 공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생기는 5년전세아파트 매곡동 라데사포레 현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북구 매곡동 하백초등학교 바로 위쪽이구요. 여기에서 이번 현장의 포인트는 "5년전세아파트" "5년간 임대료동결" "희소한 38평/47평 대형평형 전세" 이 점을 주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 분양시장이 분위기가 안 좋다는건 잘 알고 계시죠? 힘들게 영끌해서 산 집값이 갑자기 폭락하는 이런 시장분위기속에서 현재 분양보다는 내 원금을 지킬 수 있는 전세나 월세가 조금 더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분위기 참고해주시고 자세한 점은 본문내용 살피면서 확인해보시게요. 어떤 아파트?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동 497번지 "건폐율" 39.48% "용적률" ..

선운 더브이 레브리티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선운지구에 들어서는 최초의 타운하우스 선운 더브이 레브리티 현장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9월 3일 모델하우스 오픈 후 많은 분들이 타운하우스 관람을 위해 하시고 있는 현장이랍니다. 이 곳 현장과 관련하여 짧막하게 요약하면 "선운지구 첫 타운하우스" " 총 128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 "어등산 신세계 복합쇼핑몰 개발 수혜지역" "야외 테라스와 옥탑 프리미엄" "기존 공급 타운하우스 대비 저렴한 분양가"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일단 본문 살펴보면서 상세내용 알아보시게요. 사업개요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선암동 358-5번지 외 5필지 (호남대학교 옆) "용도" 공동주택 (단층/복층 타운하우스) "규모" 지하 1층 ~ 지상 4층 / 총 11개동 "총 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최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 남구 봉선동에 들어서는 아파트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분양관련정보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하게 일단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치" 광주 남구 봉선동 문성고 위쪽 (현) 은혜교회 자리 "평형대" 60평 / 62평형 (펜트세대 2세대 존재) "총 세대수" 29세대 "분양방법" 청약신청금 + 신청서 작성 후 당첨자 발표 때 동호수도 함께 발표 미당첨시 청약신청금 전액환불 (당첨되도 미계약시 환불) "청약신청금액" 1구좌 신청시 500만원 필요 1인당 최대 6구좌, 3,000만원까지 신청가능 "당첨자 발표" 9월 17일 (예정)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인터넷 게시 불가 사항이라 상담요청시 계약금 분양가 대출 등에 관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개..

윤슬의아침 6차 분양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수완지구에 들어서는 도심 타운하우스 윤슬의아침6차 관련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윤슬의아침은 광주분들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보셨을 대표적인 타운하우스 브랜드인데요. 이번 8월에 오픈하여 윤슬6차에 입주하실 총 16명을 모집하고 있는 중입니다. 타운하우스 규모는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들어서고 1층 2층은 정원세대 (개인테라스 제공) 3층 4층은 다락세대(다락층 추가면적 제공) 입니다. 입주예정일은 23년 10월이며, 분양가 안에 확장비 및 시스템에어컨이 같이 들어가며, "전 세대 지하주차장 제공" "세대별 전용 지하창고 제공" "코어 엘리베이터 배치로 측간 소음방지" "내진설계" "1층과 4층에 거실을 배치 층가소음 최소화 설계"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사업개요 "위..

화순 모아엘가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화순 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일반분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화순의 압도적인 위치에 들어서는 일반분양아파트로 총 379세대의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타입은 78타입과 84타입 구) 24평 34평 2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며 단지내 상가 6개 호실이 있습니다. 34평의 경우 청약통장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인터넷 청약홈을 통해 지정된 날짜에 청약신청 후 당첨자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24평과 단지내상가는 모델하우스 자체청약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청약통장은 필요없습니다. 84타입의 경우 3억대 후반에서 4억대 초반가격으로 나왔습니다. 8월 모델하우스 12일 모델하우스 오픈 후 현재 많은 분들이 관람을 진행중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모델하우스 내방하시어 상담 받아보시고 원하는 타입..

첨단 한국아델리움57 르엘 공급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첨단 쌍암동에 들어서는 대형평형대 일반분양 아파트 첨단 한국아델리움57 르엘 공급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BC 지식산업센터 건너편이자 첨단 중해마루힐과 대라수 아파트 옆쪽으로 들어서는 이 곳 현장은 총 29세대로 이루어진 대형평형대만 있는 아파트입니다. 공급 평형 129타입(47평) - 14세대 / 4베이 131타입/(49평) - 15세대 / 5베이 첨단지역은 광주에서도 살기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이번 신축 대형아파트 공급도 큰 인기속에 분양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현장입니다. 주거공간이 점점 고급화되고 넓은 평형대를 찾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대형평형대로 갈아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첨단쪽 40..

문화전당 충장 중흥S클래스 초고층랜드마크 분양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인근에 39층의 초고층 중흥S클래스 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단지 주변에 지하철역이 2개나 있으며 25년 지하철 2호선이 개통하면 바로 역세권 혜택을 볼 수 있는 단지라는 점에서 관심도가 높은 아파트입니다. 주상복합아파트라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그 위로는 입주민이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가 35평형과 46평형으로 설계됩니다. 선호도가 높은 35평형 중형사이즈와 46평의 대형크기의 아파트가 있기 때문에 동구 주변 중대형 신축아파트를 찾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상품일 것으로 생각되네요. 입주민을 위한 풍부한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고하며 아파트 브랜드 역시 인지도 높은 중흥S클래스 브랜드라는 점에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광주 10년전세아파트 아르티엠 더퍼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최근 오픈한 광주 10년전세아파트 아르티엠 더퍼플에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월 초 오픈 후 현재 사전청약 접수를 받고 있는 현장이며, 곧 청약금 입금과 함께 당첨자 발표가 7월내로 끝나는 현장입니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34평형으로 전 세대 공급하며 10년간 사고없이 거주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현재 많은 분들이 신청중인 상황입니다. 10년전세의 혜택으로는 "청약통장 필요없고" "세금걱정 없고" "자격조건 없고" "전매제한 없고"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입주하시더라도 10년 의무거주가 아닌 중간에 언제든지 자유로운 퇴거가 가능하며 마음에 드실경우 10년 뒤 분양까지 받을 수 있다는 점 확인하시구요. 또한 대출도 일반 주택담보대출보다 전세대출의 조..

순천 중흥S클래스 리버시티 공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순천 중흥S클래스 리버시티 모집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순천 가곡동에 들어서는 중흥S클래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총 353세대의 중대형 평형대로 공급됩니다. 타입은 84, 113타입 2가지이며 84타입 265세대 (34평) 113타입 88세대 (43평)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국내 시공사 도급순위 2위로 껑충 뛰어오른 중흥건설의 브랜드이니만큼 현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현장이기 때문에 순천 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상담받아보시고 모델하우스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구분" 순천 가곡동 지역주택조합 "위치" 전라남도 순천시 가곡동 83-1번지 일원 "건폐율" 18.97% "용적률" 188.87% "세대수" 총 353세대 "규모" 지하2층 ~ 지상 12층-1..

비테라 인테라스 광주 10년임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동구 금동에 들어서는 10년전세 테라스하우스 비테라인테라스 관련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동구 문화전당역 아래쪽이면서 전남대병원 인근에 들어서는 하우스로 공급면적은 테라스 포함 23평에 총 235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8일 청약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접수가 진행되며, 중간에 선착순 특별공급 공급도 진행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두시기 바랍니다. 청약금은 500만원씩 1인당 최대 2구좌까지 가능하며, 당첨발표 후 미당첨자들은 자동환불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입주때까지 들어가는 금액은 딱 1,000만원만 있으면 되는 계약금 정찰제이구요. 10년 임대(전세)상품은 청약통장 X 주택수포함 X 세금걱정 X 자격제한 X 사고걱정 X 전매제한 ..

완도 랜드마크더스위트 아너피스한샘 타운하우스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완도에 들어서는 타운하우스 랜드마크스위트 아너피스 한샘 분양 소식에 대해서 전해드립니다. 이곳은 완도와 해남을 잇는 중간섬인 완도 달도에 생기는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1층 2층 복층구조 설계되며 80평규모로 들어섭니다. 세대별 2대 이상의 주차대수와 전기차충전시스템 지원 수영장과 사우나까지 입주민에게 최고급 시스템이 제공될 예정이며, 내부는 고급스러운 한샘하우스 인테리어로 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에어비앤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거주는 물론 농어촌민박을 통해 별도의 수익까지 노리실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상품이라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 세대수는 15세대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기 때문에 완도쪽 타운하우스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빠르게 모델..

에테르 한국아델리움57 분양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에 공급되는 프리미엄 대형아파트 에테르 한국아델리움57 관련소식입니다. 에테르 아델리움57이라고도 부르는 현장이며 광주광역시에 거주하셨던 분들이라면 배우 고소영이 홍보하고 있는 아파트광고 보셨을수도 있겠네요. 위치는 북구 운암동 운암초교 근처이며 운암사거리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커다란 황솔촌건물 뒷편으로 들어서는 아파트입니다. 현장가보시면 현재 공사터는 밀려있는 상태입니다. 대형평형대로만 공급되는 주상복합건물이며 평형대는 52평과 55평으로 공급되네요. 광주광역시 북구는 현재 프리미엄 신축 대형아파트 공급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곳이기 때문에 북구 운암동주변 대형평수 찾는 분들이라면 관심갖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입주시기는 2024년 6월 예정입니다. 사업개..

함평 남양휴튼 메가시티 모집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저렴한 모집가로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아파트 함평 남양휴튼 메가시티 관련 소식입니다. 함평 뉴타운 남양휴튼 메가시티는 함평 해보초등학교 맞은편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입니다. 평형대는 34평 단일평형대로 구성되며 내부구조가 잘 나와있어서 홍보관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해하는 구조랍니다. 단지 위치는 함평에 있지만 차량으로 20분정도 이동하면 광주진입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빛그린산단이 단지에서 차량 5분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뛰어난 직주근접의 이점이 특징인 곳입니다. 또한 향후 해보면을 중심으로 추가 공동주택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라고하니 그렇게되면 첫발을 내딛었던 분들은 그만큼 프리미엄혜택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문 내용 참..

주월역 중흥S클래스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6월부터 시작되는 주월역 중흥S클래스 지역주택조합 모집소식입니다. 이 곳은 남구 무등시장 인근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6월 초 오픈 및 청약신청 후 이후 추첨을 통해 조합원자격을 획득할 수 있는 현장입니다. 향후 지하철2호선(주월역예정) 과 인접한 역세권 아파트단지이며 남구 백운광장과도 인접한 단지인데요. 대남대로를 통해 광주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다는 교통이점과 더불어 이마트, 롯데마트, 종합병원 같은 생활인프라도 풍부하게 갖춰져있는 입지환경입니다. 또한 도보 5분거리에 초등학교는 물론 중학교 고등학교와 남구 봉선동 인근의 학원가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자녀를 키우시는 학부모님들에게도 추천해드릴만한 위치네요. 공급평형대는 34평과 48평형 2가지 평형대를 합리..

여수 골든게이트 비즈밸리 지식산업센터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여수에 들어서는 첫 지식산업센터 골든게이트비즈밸리 관련 포스팅입니다. 전남권 산업의 중심지인 여수 국가산업단지내에 위치할 예정이라 많은 분들의 관심을 갖고 있는 현장입니다. "총 호실수 283호실" 1층 "근린생활시설" 2층 ~ 8층 "제조동 지식산업센터" 9층 ~ 15층 "사무용 오피스" -------------------------- 일단 오피스 대비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혜택이 있어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갖을만한 부동산상품인데요. 지식산업센터의 혜택은 "각종세제혜택" "부가세환급" "넓은 대출한도" "전매제한X" "주택수포함X"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특히 수도권에서 입지좋은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오픈하자마자 분양이 마감되기도하고, 추첨을 통해서 당첨되시는 ..

담양 드몽드호텔 분양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담양 드몽드호텔 호텔분양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재 이곳 호텔은 공사중인 곳이 아닌 실제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며 운영중인 객실을 고객께 분양하고 있는데요. 분양받으신 분은 호텔분양 이후 위탁업체에 객실을 맡기면 위탁업체가 객실 관리 및 운영을 하고 객실의 운영수익을 분양자에게 공유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최근 아파트 같은 주택에 대한 부동산 규제가 심해짐에 따라 주택수에 포함이 안되고 전매가 자유로운 비주택상품인 지식산업센터, 호텔, 생활형숙박시설에 대한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호텔분양 역시도 주택수에 포함안되는 수익형객실 상품이기 때문에 내용 참고해보시고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사업..

여수 뉴타운몰디브오션 호반써밋 모집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여수의 둔덕동에 들어서는 고품격 타운하우스 뉴타운몰디브오션에 모집소식입니다. 이곳은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되는 현장이며 현재 토지 작업이 100% 등기이전이 완료되어 땅작업은 다 끝이 난 상태입니다. 최근 땅작업이 끝난 후 타운하우스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조만간 마감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타운하우스 시공예정사는 호반건설이며 타운하우스로는 굉장히 많은 376세대가 공급됩니다. 평소 타운하우스로의 전향을 꿈꾸시거나 세컨하우스 장만을 고민중이셨던 분이라면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업개요 "사업명" 둔덕지구 지역주택조합 "대지위치" 여수시 둔덕동 33번지 일원 "지역지구/용도" 제1종 일반주거지역 //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 "공급규모" 지하1층 ~ 지상..

전대 제일풍경채 중흥동 8년전세아파트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전대제일풍경채 중흥동 8년전세아파트 소식입니다. 광주 북구청 근처에 들어서는 임대아파트로 1556세대 일반분양아파트 중에서 156세대가 임대동으로 나왔습니다. 주변에 북구청, 대형마트 재래시장, 영화관, 다양한 상권 추후 지하철2호선까지 입지여건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평형대는 약 17평정도의 방1 거실1 화장실1 타입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가구에 적합한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수를 선점할 수 있으니 광주 북구쪽 전세아파트 찾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고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사업명" 중흥동 제일풍경채 임대아파트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서양로 125 "건축규모" 지하2층 ~ 지상25층 아파트 17개동 중 203동 "세대수" 39..

여수 율촌 국제미소래 10년임대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여수 율촌산단에 들어서는 10년임대아파트 율촌 국제미소래 아파트정보입니다. 최근 10년임대, 전세상품이 전국적으로 핫한 가운데 여수에도 10년전세가 열리는데요. 많은 분들이 10년전세를 찾는이유는 " 전매제한X " "인기가 많아 프리미엄형성 ↑" " 부동산세금 면제 " "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청약점수 관계X " "분양 대비 저렴하게 장기거주가능" 그리고 무엇보다 살다가 마음에 안들면 "퇴거하고 다른 곳으로 편하게 이사 가능" 등의 이유입니다. 이 곳 여수 율촌 국제미소래 역시 위의 해당 사항이 모두 적용되며, 추가로 "임차인에서 우선분양권 부여" "중간에 퇴거시에도 보증금 100% 보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런 10년전세 혜택 참고하시고 본문의 평형대랑 위..

천년가 더포르테 백운광장 일반분양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 남구 일반분양아파트 천년가 더포르테 관련 분양정보입니다. 현재 이곳은 공사가 활발히 진행중인 현장으로 입주는 내년 2월 예정입니다. 저도 최근에 현장에 가보니 15층이 조금 안되게 건물이 올라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위치는 남구청 앞 백운광장역 옆으로 들어서며 현재 진행중인 도시철도2호선 작업이 끝나면 초 역세권 아파트로 거듭나는 위치입니다. 제공되는 타입은 84타입 A,B 단일평형대 설계되며, 현재 84B는 완판되고 84A타입만 일부세대 남아있다고 합니다. 건물구조는 "지하2층 ~ 지상 4층까지는 주차장 및 근린생활시설(분양마감)" "아파트 지상 5층 (테라스세대) ~ 27층까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참고로 아파트형 오피스텔 일명 아파텔도 현재 분양이 마감..

롯데 엘시그니처 금남로 역세권 생활숙박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광주광역시 동구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롯데 엘시그니처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4월 오픈 이후 현재 사전의향서를 받고 있는 롯데 엘시그니처인데요. 4월말 본격적인 청약금입금과 함께 접수가 진행되며 5월에 당첨자 발표예정입니다. (청약금 : 1000만원) 위치는 광주 동구 금남로5가역 바로 옆에 32층 규모로 들어서게 되구요. 객실수는 총 309호실에 지하 6층까지 있는 주차공간에는 총 472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 평형대는 33타입 소형객실부터 상층부에는 221타입 대형객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 롯데 브랜드에 걸맞는 최고급 인테리어와 사우나, 골프장, 라운지 등 입주민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모델하우스가 마련되어 있..

금남로 메트로필드 오피스텔 분양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충장로에 분양중인 오피스텔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광주광역시 동구의 금남로 메트로필드 오피스텔 현장입니다. 금남로에서도 금남로 4가역 바로 맞은편에 들어서기 때문에 역세권의 이점과 더불어 쇼핑 문화공간이 집약된 충장로 인프라의 이점 다양한 평형대 공급의 이점 풀옵션 제공 등의 이점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요즘은 오피스텔도 아파트와 유사하게 설계된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이 되기 때문에 실제 방문해보시면 아파트 못지 않은 공간감을 느끼실 수 있으며 충장로 주변은 오피스텔을 찾는 분들이 많아 실거주는 물론 부동산 투자상품으로 하나쯤을 들고 가셔도 좋을법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대표상담번호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으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화정2차 골드클래스 상가 청약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화정동에 들어서는 상가 청약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장은 화정2차골드클래스 아파트의 1층과 2층 상가이구요. 최근 아파트 일반분양 이후 이번에 상가청약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모델하우스 내방 및 청약계좌가 오픈하는 것은 4월 8일날 열린다고 하며 청약금은 1구좌당 1,000만원씩 1인 2구좌까지 청약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약기간은 4월 8일부터 4월 22일까지입니다. 미당첨시 당연히 청약금은 전액환불 당첨되시더라도 포기하시면 마찬가지로 전액 환불이 진행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광주 유스퀘어 뒷편에 들어서게 되며 상가 총 호실수는 43호실에 1층 천장고 5.2m 2층 천장고 4.2m 라고 하며 2층 일부호실에는 발코니호실이 있습니다..

청담 랜드마크 더스위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 북구 매곡동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중대형 평형대 아파트 청담 랜드마크 더스위트 관련 안내입니다. 북구의 명문학군 국제고와 고려고 아래쪽에 들어서는 이번 현장은 전세대 테라스가 기본설계가 갖춰진 공동주택인데요. 36평형부터 42,46,48평형의 중대형평형대로 총 27세대가 공급되기 때문에 북구쪽 대형평형대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일곡동, 매곡동, 용봉동 근처로 최근에 신축 대형평형대의 공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마감 전 꼭 상담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향후 이 지역은 지하철 2호선 개통예정지역이라 역세권 프리미엄 미래가치도 기대가 되는 곳이네요 ^^ 사업개요 [사업명] 광주광역시 북구 매..

나주 게토333 지식산업센터 분양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나주 빛가람동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게토333 관련 소식입니다. 나주 혁신도시에 있는 한전 근처에 들어서는 게토333은 국내최초의 식품공방형 지식산업센터라고 하는데요. 최근 급부상하는 나주 혁신도시와 관련하여 사업체를 운영하는 분들과 부동산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많은 문의가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부동산상품으로 대출 / 이자율 / 세제혜택 / 부가세 환급 등의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으며 현재 즉시입주가 가능한 상품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상담문의를 통해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보다 자세하게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86-1 [지역지구] 도시지역, 준주거지역..

브루클린스퀘어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이번 3월에 오픈한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브루클린 스퀘어입니다. 첨단2지구 브루클린 스퀘어는 북구 연제동 대주피오레 옆쪽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인데요. 제조형 공장과 창고를 비롯하여 근린생활시설(복합쇼핑몰)과 섹션오피스까지 총 413호실이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광주 최초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차량이 지하2층부터 지상6층까지 진입이 가능한 지산인데요. 물류업무의 편의성이 극대화되고 비용절감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사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커다란 장점으로 작용할듯 합니다. 1층의 복합쇼핑몰과 400평규모의 중앙광장까지 조성된다고하니 준공되면 연제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보이는 첨단2지구 브루클린 스퀘어입니다. 사업개요 [위치]..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 3차 8년민간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충청북도 청주 오성역 파라곤 센트럴시티3차 8년 민간임대 소식입니다.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티3차 "청약통장X" "DSR적용 X" 그랜드오픈 - 3월 11일 (금) 청약신청 - 3월 13일(일) ~ 3월 14일(월) 청약 당첨자 발표 : 3월 15일(화) 청약금 : 없음 당해비율 : 청주 70% , 세종, 충북 : 30% 임대보증금 : 68타입(구 27평) - 2.6억 ~ 2.9억 84타입(구 32평) - 3.3억 ~ 3.6억 확정분양가 : 68타입(구 27평) - 3.9억 ~ 4.1억 84타입(구 32평) - 4.6억 ~ 4.9억 사업개요 [사업명] 오송 바이오폴리스지구 B04BL 공동주택 신축공사 [대지위치]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리 1523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3종..

백운대라수 어썸브릿지 매수매도 문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남구 백운광장 주변 백운대라수 어썸브릿지 매수매도 관련 포스팅입니다. 이곳 백운대라수 어썸브릿지는 8년전세 상품으로 2023년 3월 ~ 5월 사이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데요. "넉넉한 8년전세" "84타입이라는 인기있는 평형대" "광주 남구 인프라와 학군 혜택" "지하철 2호선과 백운광장 개발호재" 등의 프리미엄을 품고 있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하단의 관심고객 등록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상품명] 백운대라수 어썸브릿지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 638-1번지 일원 [총 세대수] 아파트 198세대, 아파텔 87실 총 285세대 [규모] 지하 3층 ~ 지상 36층 / 3개동 [타입] 아파트 - 84타입 (A,B,C,D,E,F 세부타입) 오피스텔 - 8..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레스트 생활형숙박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소개해드릴 곳은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레스트입니다. 무등산 한국아델리움 더레스트는 광주광역시 동구 학동에 들어서는 광초 최초의 생활형 숙박시설로입니다. 인근 대학병원 환자 보호자 및 동구 관광단지를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숙박을 통한 투자수익을 거둘 수 있는 곳인데요. 생활형숙박시설은 분양이나 전세에 비해 가격대가 저렴하고 분양을 받더라도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최근 부동산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눈여겨보고 있는 형태입니다. 일반임대사업자만 있으면 조건조차도 별도로 없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분양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전매제한도 없기에 수익형부동산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상담받아보시면 좋은 상품입니다. 사업개요 [공사개요] 학동JS 상가 및 ..

힐스테이트 인덕원 10년민간임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수도권 10년 민간임대 힐스테이트 인덕원 관련소식입니다. 10년 장기임대상품은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아 세금 등의 문제에서 자유롭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상품입니다. 이번에 열리는 힐스테이트 인덕원도 수도권 10년 민간임대 상품으로 힐스테이트 브랜드까지 더해져서 높은 경쟁률이 예상되네요. - 힐스테이트 인덕원 - "청약금 : 100만원" "지역 : 수도권지역(서울,인천,경기)" "공급 : 의왕 70%, 수도권 30%" "신청: 3월 7일 ~ 8일" "발표 : 3월 11일" 사업개요 [위치]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506-1번지 [규모] 3개동, 지하 5층 ~ 지상 28층 공동주택 349세대 [타입] 50, 64A..

화정2차 골드클래스 일반분양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2월 25일 오픈한 광주 화정2차 골드클래스 일반분양 소식입니다. 화정2차 골드클래스는 입지조건이 굉장히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일반분양 오픈소식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던 현장입니다. 이번에 일반분양과 함께 특별히 지상 1층과 2층의 상가까지 함께 분양을 한다고 하니 아파트 뿐만 아니라 화정2차 골드클래스 상가도 관심있으시면 청약관련 담당자 상담을 받아보시고 준비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모델하우스는 광주옆 앞쪽에 위치 *** 사업개요 [사업명] 화정2차 골드클래스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동 23-191 일원 [아파트 세대수] 총 138세대 84A : 92세대 / 84B : 46세대 [상가 호실수] 총 43호실 1층 : 21호실 / 2층 : 22호실 [주차대수] 총..

광주공원 한국아델리움 스테이 10년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3월에 "광주 동구 수기동"에 열리는 "10년 전세" 상품 소개입니다. 바로 "광주공원 한국아델리움 스테이" 간략한 내용은 아래와 같네요. 상품 : 10년 전세 위치 : 광주 동구 수기동 16-3번지 종류 : 오피스텔(아파텔) 전체 호실 : 247호실 타입 : 공급 22평형 (단일공급) 주차 : 298대 시행 : 한국건설 방식 : 청약금(500만원) 입금 후 당첨자 발표 한국아델리움57 브랜드로 잘 알려진 "한국건설의 한국아델리움 전세 아파텔 상품" 입니다. 작년 인기리에 완판한 광주역 한국아델리움 스테이 뉴시티 한국아델리움 와 비슷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형 중형 아파텔은 1인 2인 가구와 젊은 층분들이 특히 관심을 갖는 상품으로 위치도"충장로 인근"에 위치하고..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 무등산 타운하우스 분양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동구 학동 더브이 트리니티 타운하우스정보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곳 현장은 지금 모델하우스 공사 중이며, 2월 말 오픈 예정인 곳인데요. 오늘은 간략한 개요와 함께 입지 소개 그리고 타운하우스 내부에 관한 간략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개요 일단 간략한 개요는 "총 세대수 28세대"에 "1~2층 정원 세대"에 "3 ~4층은 펜트하우스"로 구성된 "복층 타운하우스"입니다. 타운하우스에는 "엘리베이터" "주차장"을 비롯, "고급 마감재"가 내부와 외부에 시공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입주민을 위한 "가로수길과 연계된 단지 내 정원 마련" "전 세대 LED 조명 설계" "나만의 특별한 테라스 특화설계" "지하 주동 출입구 공간특화" "스마트 무인택배 시스템" 이 마련된다고 하네..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메가티움 회사보유분 공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주 오피스텔 공급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혁신도시 중심에 있는 중흥S클래스 메가티움 분양소식입니다. 이곳은 빛가람 혁신도시내에서도 상권이 가장 발달한 곳에 위치해 있는 대단지 오피스텔(아파텔)입니다. 한전은 물론 한전공대와 가까운 입지이며 근처 공공기관 1인 종사자들에게 각광받는 소형평수의 아파텔 상품입니다. 최근 기존에 회사에서 가지고 있던 보유분 59 60 두가지 타입을 공급한다고 하니 나주 혁신도시 소형평수 아파텔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개요 [대지위치] 광주전남 혁신도시 1-1-1 혁신도시 2-1-1 [공급규모] 지하 2층 지상 13층 [총 호실수] 2,483호실 [공급타입] 59 / 60 ※ 60은 마감..

광주 수기동 아르티엠더퍼플 10년 민간임대전세아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3월말 광주 동구 수기동에 들어서는 10년임대아파트 수기동 아르티엠 더퍼플 소식입니다. 광주광역시에 오랜만에 열리는 민간임대아파트로 광주광역시 아파트 전세물건 찾으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네요. 타입은 84타입 예상이고 세대수는 175세대 3월말 오픈예정인 곳입니다. 위치는 동구 수기동으로 동구 제일오피스텔 바로 옆에 들어서며 현 메종드메이시자리에 들어서게 되네요. 앞에 광주천이 있어 광주천뷰를 즐기면서 동시에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고, 역세권과 충장로상권이용에 유리한 입지요건입니다. 현재 세부자료가 공개되지 않아 자료 공개되는데로 다시 포스팅할게요! 사업개요 [대지위치] 광주 동구 수기동 23-7번지 외 6필지 [종류] 10년민간임대아파트 [지역지구] 중심상업지역,..

광주 남구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 봉선동 일반분양 아파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봉선동에 들어서는 일반분양아파트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에 관련한 공급정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봉선 유탑 메트로시티는 일반분양 모집을 한번 한 현장으로 현재 잔여세대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이 때문에 일반분양이지만 청약통장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는 현장입니다. 남구 봉선동쪽에서 열린 오랜만에 일반분양 상품으로 27평형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3-4인가구까지 생활이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입주일정은 2년 후인 2024년이고 위치는 백운광장에서 봉선로를 따라 조금 내려와서 대로변 바로 옆에 들어섭니다. 지하철 2호선 개통시 초역세권 지역이라 향후 가치도 기대가 되는 위치라는 점과 현재 남구청은 물론 마트,병원 등의 생활환경이 다 갖춰져 있기 때문에 살기 좋은 위치입니다. 사업개요..

송정역 한국아델리움 더시티 즉시입주 역세권 아파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 광산구 송정리에 준공완료된 송정역 한국아델리움 더시티 아파텔 관련 공급소식입니다. 송정동 845-10번지 세대수 247세대 원룸과 투룸타입(20/27/49타입)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풀옵션 제공 주차 세대당 약 1대 (243대) 즉시입주 가능 조건입니다. 송정역과 광산구청 바로 근처에 있어서 행정업무 및 교통 편의성이 확보된 곳이구요. 역세권 입지라서 지하철 1호선 노선구간은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며 이후 2호선 신설시 광주 전지역을 더욱 편하게 오고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처에 평동산단, 빛그린산단, 하남산단, 대촌산단 등 일자리 많은 산단들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네요. 소형 타입의 주거형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1-2가구분들이라면 관심있게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

서창 파밀리에 서창동 타운하우스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서구 서창동에 생기는 타운하우스 파밀리에 소식입니다. 총 17세대 서비스면적 포함 약 48평으로 공급되는 타운하우스 서창 파밀리에 각 세대별 단독정원과 프라이빗 루프탑이 제공되며 스마트 시스템과 함께 주변에 영산강 등의 자연친화적인 입지요건이 돋보이는 타운하우스입니다. 별도의 자격조건이나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상품이고 전매제한도 없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공사명] 서창동 434 -2 , 3 다세대주택 신축공사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서창동 434-2, 434-3번지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 1종일반주거지역 준주거지역 [용도] 도시형 생활주택(단지형 다세대주택) 및 부대시설 [구조] 철근 콘크리트구조 [용적률] 57.7751% [건폐율] 30.9204..

브롤스타즈 비비 (공략, 능력치, 기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롤러는 홈런타자 비비입니다. 비비는 상황에 따라 카운터형 근접대미지 딜러나 탱커를 수행할 수 있는 브롤러입니다. 홈런게이지 완충 시 적을 넉백시키는 판정때문에 상대평의 특수공격을 끊거나 적의 접근을 막는 등 얄미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근접공격력도 강하고 특수공격 활용시 순간 누킹데미지는 더욱 올라간다는 장점이 있지만 근접에 한계상 접근하지 못하면 샌드백이 되기 쉽습니다. 스타파워를 통한 이동속도 상승기술은 보유하고 있지만 돌진기술은 전무하기 때문에 말 그대로 무빙 및 부쉬 급습을 통한 플레이가 주로 이루어지며 근접이지만 초근접에서는 오히려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단점도 있습니다. 비비의 능력치 비비의 이동속도는 매우 빠르고 체력 6000에 근접공격을 ..

브롤스타즈 발리 공략 (스텟,기어,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롤러는 인기 투척브롤러 발리입니다. 발리는 출시 후 투척브롤러 중에선 굳건히 0티어를 지키고 있는 브롤러인데요. 근접전에 취약한 타 투척브롤러와 비교해서 근접전 대응력이 그나마 우수하고 준수한 사거리에 우수한 딜량과 가젯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어서 일반모드는 물론 대회에서도 많이 쓰이는 브롤러입니다. 가젯 출시전에는 암살자 브롤러에게 많이 취약한 점을 보였으나 가젯으로 일부 극복이 가능해지기도 했습니다. 스프라우트와 함께 가장 범용성 높은 투척브롤러이지만 스프라우트에 비해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수월해서 초보자부터 천상계까지 두루두루 사랑받는 브롤러 발리입니다. 발리의 능력치 발리는 투척브롤러답게 낮은 체력과 보통의 이동속도라서 자체 스텟은 크게 좋진 않습니다. ..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 상가(분양가,모델하우스,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 북구 운암동지역에 들어서는 한국아델리움57 퍼스티지 상가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장명은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 퍼스티지' 지하 2층부터 지상 14층으로 이루어진 대형평형대의 한국아델리움57 하이엔드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상가)가 총 16호실 입접하고 2층부터는 136타입과 145타입 각 51평, 55평이 두 가지가 타입이 들어섭니다. 현장위치는 운암초교 뒷편 일신아파트2차와 나산건강아파트 사이이며 (구) 그랑시아 웨딩홀 (현 황솔촌 자리) 뒷편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듯합니다. 현재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은 아파트와 상가를 모두 청약 접수 받고 있으니 운암동 아파트 & 상가 관심있는 분들은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사업개요 [대지..

하남KBI 광주 하남산단 지식산업센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최대산단지역인 하남산단내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하남KBI 관련 정보입니다. 위치는 광산구 하남산단 6번로의 삼성전자 공장근처에 있는 지식산업센터로 실제로 하남산단으로 가보면 신축으로 높은 건축물이 하나 있는걸 목격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부터 입주를 시작해서 현재 즉시입주가 가능한 지식산업센터 하남KBI인데요. 이곳 하남 KBI는 총 4가지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가동, 기숙사동, 오피스동, 제조동 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중 제조동의 경우, 광주의 다른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하남KBI에만 있는 동이기에 제조형 공장을 운영 및 계획하는 분들에게 맞는 타입입니다. 하남산단내 본인만의 사옥을 마련하시거나 광주의 지식산업센터 부동산 투자를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

남구 월산동 진아리채 리센츠 공급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의 일반분양 아파트 잔여세대 공급소식입니다. 바로 진아리채 리센츠이며 주상복합아파트 입니다. 작년에 일반분양 후 현재 잔여세대가 남아서 공급중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아파트가 들어서는 곳은 월산동 36-8번지입니다. 월산사거리 아래쪽이네요. 평형대는 전 세대 84타입으로 총 16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고 타입은 A B C D 해서 총 4가지 유니트가 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7층 규모의 고층 주상복합아파트이며 지상엔 단지상가와 필로티가 들어서는 동도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남구는 특히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이 자녀 교육등을 이유로 많이 관심있어하는 지역인데요. "일반분양아파트" "광주남구아파트" "34평신축아파트" "진아리채브랜드" 등의 조건이 마음에 드신..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타운하우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수완지구에 들어서는 대단지 타운하우스 수완 대라수 어썸테라스 관련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수완지구 KS병원에서 신창지구로 넘어가는 길목에 들어서고, 총 140세대에 35평형대 3가지타입으로 공급됩니다. 타입은 선큰가든, 테라스가든, 스카이가든으로 분류되고 35평이라고는 소개되지만 서비스면적과 함께 특화 테라스면적까지 더해지면 더욱 넓은 공간감을 자랑합니다. 생활조건은 수완지구와 신창 신가지구 첨단지구까지 두루두루 2km 생활권 반경에 모두 들어오기 때문에 교통 / 생활 / 교육 / 자연의 기본 입지요건은 모두 충족시키는 위치입니다. 사업개요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28-5번지 일원 [지역 / 지구] 자연녹지지역 [건폐율] 19.94% [용적률] 51..

여수 오즈 레인보우빌리지 최근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야기공장입니다. 오늘은 해양 관광의 도시 여수에서 모집중인 테라스하우스 소식입니다. 바로 여수 오즈 레인보우빌리지인데요. 테라스하우스의 위치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이고 총 세대수 100세대입니다. 타입은 23평 / 26평 / 33평 / 34평 / 38평 5가지로 나뉘고 입주는 23년도로 예정되어 있네요. 여수 오즈 레인보우빌리지만의 혜택으로는 주거공간 옆에 테마파크까지 조성하여 입주민에게 테마파크 운영수익을 공유하는 입주민 혜택이 있습니다. 주변 개발 소식으로는 여수 - 남해를 오갈 수 있는 해저터널 소식이 있네요. 사업개요 [사업명] 여수 오즈 레인보우빌리지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산 488-33일원 [건축규모] 지상 1층 ~ 2층 (일부세대 다락) [세대수] 총 100세대 [타..

광주 8년 전세아파트 우산동 하남 한국아델리움 스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8년 전세아파트 관련 소식입니다. 바로 우산동 한국아델리움 스위트 현장인데요. 오랜만에 광주광역시 8년전세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무진로를 중심으로 형성된 상업지역 인근에 들어섭니다. 인근에 대형마트와 영화관 은행 등 관공서가 있기 때문에 사시기에는 좋은 여건입니다. 생활인프라 뿐 아니라 초중고 학군과 함께 광주공항, KTX 송정역과도 인접해서 있어서 교통 교육 생활 입지조건이 모두 갖춰진 곳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타입은 32평형 단일로 공급이 되며 선착순 계약에 계약시 즉시입주가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혹여 전세상품을 빠르게 찾는 분들이라면 바로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년간 임대보증금 동결* *임대..

염주 퍼스트파크 모집 소식 (럭키아파트 SK에코플랜트 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서구 아파트 조합원 모집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바로 염주 럭키아파트 자리에 들어서는 염주 퍼스트파크인데요. 시공사가 SK에코플랜트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염주 SK에코플랜트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SK라는 메이져 시공사에 염포로 유명한 염주동에 들어서는 아파트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도시철도 2호선이 들어설 경우 역세권 아파트는 물론 주변에 다양한 학군들이 포진해있고 롯데마트와 롯데아울렛 같은 생활 편의시설과 염주체육관 등의 주민 편의시설들도 두루두루 있어서 살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염주 퍼스트파크 바로 옆에는 서구 대장동 아파트로 분류되는 염주 포스코 더 샾도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에 향후 이 주변의 프리미엄 가치 역시도 높을것..

첨단 용두 양산 메트로시티 서희스타힐스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양산동에 들어서는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용두 서희, 양산 서희 라고 불리며 정식 현장명은 첨단 메트로시티 서희스타힐스 현장입니다. (양산동 성진아파트 부지) 지하철 2호선이 들어서는 양산사거리와 가까운 위치에 양산동 먹자골목과 첨단지구과 인접해 있어 대형마트는 물론 영화관, 공원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지하철 2호선 개발호재 첨단지구 개발호재 주변 신규 도로 개발호재 등 다양한 주변소식도 품고 있는 곳이라 현재 북구아파트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관심있게 지켜보는 상품입니다. 현재 3차 조합원 모집중이며 조금 있으면 사업승인신청 후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라고하니 거의 일반분양과 같다고 보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수완 예미지 어반코어 파크힐스 대단지 오피스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수완지구 옆에 들어서는 대단지 오피스텔 공급정보입니다. 바로 수완 예미지 어반코어 파크힐스 현장인데요. 위치는 광주 광산구 하남동에 들어서며 인근에 하남지구와 수완지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600세대가 넘는 단지형 오피스텔이며 이후 300세대 이상이 또 추가로 공급될 경우 아파트 못지 않는 엄청난 규모의 오피스텔 단지가 조성되게 됩니다. 수완지구 인근이라 편리한 생활권은 물론 하남산단, 진곡산단에서 일하는 분들의 풍부한 수요가 예상되기 때문에 투자목적으로 좋은 상품입니다. 사업개요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 506-11번지 [건축규모] 지하 2층 / 지상 20층 [건폐율] 55.43% [용적률] 399.3% [세대수] 612세대 [타입] ..

담양 메타아트리움 타운하우스 분양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담양에 들어서는 유럽형 타운하우스 담양 메타아트리움 소식입니다. 담양 메타아트리움은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로 중대형 평형대로 구성된 주택입니다. 광주-대구 고속도로를 바로 앞에 끼고 있으며 주변엔 담양이 자랑하는 메타프로방스와 메타세쿼이아길이 있습니다. 근처 담양읍내와의 거리도 10분 거리이고 광주와의 거리도 20분이면 진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주권 생활도 충분히 가능한 현장입니다. 세대수는 총 32세대이며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최신식시스템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만의 타운하우스 생활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이 참에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개요 [사업명] 담빛예술창작마을 9BL, 10BL 다세대주택 신축사업 [대지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 퍼스티지 분양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에 들어서는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 퍼스티지 분양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교통 · 생활 · 문화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진 북구 운암동 지역에 들어서는 대형평형대 주택공급소식인데요. 위치는 운암초등학교 근처에 들어서고 구 51평/ 구 54평 2가지 타입으로 총 38세대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운암동지역은 현재 운암산공원 특례사업 중외공원 특례산업 운암3단지 재건축사업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인해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한국아델리움57 브랜드의 대형평형대 아파트가 꾸준히 성활리에 마감된걸 생각하면 이번 운암동 현장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을 것으로 예측되네요. 사업개요 [사업명] 운암산공원 한국아델리움57 퍼스티지 1부지..

봉선 노블리티 봉선동 신축아파트 공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 봉선동 대형아파트 공급소식입니다. 유안초등학교 맞은편, 봉선 모아아파트 뒷편에 생기는 봉선 노블리티는 40-50평의 27세대 중대형 아파트입니다. 광주 교육의 중심지 봉선동의 입지적 장점과 주변 재건축 및 리모델링 개발호재 등을 품고 있는 현장이기 때문에 단지의 미래가치도 굉장히 기대되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현재 많은 분들이 상담 및 내방을 하셔서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합니다. 봉선동 중대형 평형대를 찾고 계시는분들이라면 현장 마감 전 상담 한번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리네요. 사업개요 [사업개요]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156-24일원 주상복합 신축공사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156-24번지 일원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3종일반주거지역 ..

광산 중흥S클래스 포레스트 하산동 분양가 분양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산동에 중흥S클래스 포레스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입니다. 이곳은 지역주택조합 현장으로 84타입 (34평형) 총487세대가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광주이면서도 나주와도 가까운 위치인 하산동이라서 광주 나주를 오가는 분들이나 근처 업무 종사자분들에게는 좋은 현장으로 보입니다. 주변에는 평동산단, 남구 에너지밸리 빛그린산단이 인접해있어 직주근접의 혜택이 있고, 바로 근처에 들어서는 광산 한국아델리움과 광산 남양휴튼도 전에 조합원을 모집 후 현재 사업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 하산동을 중심으로 광산구의 새로운 주거타운이 형성될 조짐입니다. 부동산정책과 함께 대출규제 등으로 내집 마련이 쉽지 않은 요즘 30평대의 아파트를 3억원대로 구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 때문에 많..

첨단2지구 지식산업센터 허드슨1041 상가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첨단2지구 허드슨1041 지식산업센터 관련 소식입니다. 여기서 지식산업센터란?! 과거 아파트형 공장이라고 불렸던 업무시설들이 모여있는 집합건축물로 제조업 및 지식, 정보통신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가 들어오실 수 있는 부동산상품입니다. 타 부동산 상품과 달리 각종 세제혜택과 다양한 정부지원 등이 제공되기 때문에 아파트와 같이 부동산 규제가 심한 상품을 피해 대체 투자처로 각광받는 상품이 바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특히 지식산업센터내의 상업시설은 지식산업센터 내의 상주인구를 고정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상가 실거주 및 임대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이 많이 문의주시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사업개요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41번지 [지역지구] ..

순천 중우 아팰리스 더 힐 신대지구 테라스 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순천 중우 아팰리스 더힐 분양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순천 중우 아팰리스 더 힐은 112세대 프리미엄 테라스하우스로 76타입부터 최대 186타입까지 ( 29평 ~ 68평까지 ) 의 평형대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전 평형대 4BAY 구조로 빠져있으며 테라스하우스답게 전세대 테라스가 제공됩니다. 입지요건은 여순광 사통발달지역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진 곳에 들어서는데요. 근처에 산업단지가 많아서 직주근접의 장점과 함께 전남도청청사 및 각종 도시개발호재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서이곳 현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는 소식입니다. 이벤트 현재 모델하우스 내방을 잡고 사전의향서 작성 시 가전제품을 무상옵션으로 제공 사업개요 [공사명] : 순천시 해룡면 테라스..

첨단 연제 프라임 비즈파크 지식산업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에 들어서는 연제 프라임 비즈파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위치는 연제동 골드클래스와 산이고운아파트 앞쪽으로 들어서게 되는데요. 이 주변을 아시는 분들은 빛고을대로에서 연제동쪽 방면으로 진입하는 입구 코너쪽에 들어선다고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 같습니다. 지식산업센터상품은 정부 지원 혜택이 많아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상품으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품인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와이어스부터 KBI, 리채비즈 허드슨1041 그리고 최근에 더센텀하이테크까지 꾸준히 공급이 되고 있는 부동산 상품이기도 합니다. 상품마다 조금씩 특성이 다르지만 이곳 연제 프라임 비즈파크가 내세우는건 바로 가성비인데요. 20평대 사무실을 9,900만원에 마련가능하다는 광고문구..

센트럴 운암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 분양 소식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센트럴운암모아엘가 소식입니다. 센트럴운암모아엘가는 11월에 일반분양으로 진행되는 주상복합아파트이며, 아파트와 상가를 동시에 분양합니다. 오늘은 그 중 상가에 관련한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운암동 특급입지와 재개발 및 중외공원 개발 호재 등을 품고 있어 많은 분들이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는 곳입니다. 위드코로나로 전환되고 조금씩 내수를 활성화시키려는 분위기 때문인지 요즘 떠오르는 신축 상가에 대한 입점과 투자 문의가 계속 오고 있는데요. 이곳 센트럴 운암 모아엘가 역시도 벌써부터 반응이 핫한 걸보면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가쪽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상담받아보고 모델하우스도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네요. 사업개요 [위치] :..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 10년전세 관심고객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전남 광양에 열리는 10년임대 아파트 현장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현장명은 광양 산이고운 마린파크이며, 위치는 광양시 중동에 위치합니다. 많이 선호하시는 30평대의 아파트 평형대이며 세대수는 526세대로 넉넉한 편이기 때문에 실거주 및 투자목적으로 적합해 보이는 상품입니다. 준공업지역에 위치하여 주변 산단과 인접하다는 장점 때문에 직주근접의 혜택과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의 특징이 돋보이는 현장이네요. 광양의 경우 전세공급이 부족하며 전세수요층이 많은 곳이라 당첨시 일부 프리미엄도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당첨만 된다면 말이죠..) 사업개요 [사업명] :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위치] :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 1815-1번지 일원 [사업규모]: 지하..

광주 10년전세 광주 동구 뉴시티 한국아델리움ST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 동구 궁동쪽에 10년전세 주거상품이 나와서 알려드립니다. 214세대 1~2인가구 딱 맞는 소형평형대 쇼핑, 대중교통, 문화 인프라 확보 10년전세 상품이라 주택수포함X청약통장X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세대수가 적어 목표 청약갯수 도달시 조기 마감이 진행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빠르게 상담 받아보시기바랍니다. 사업개요 [사업명] : 동구 뉴시티 한국아델리움STAY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궁동 30번지 외 7필지 [사업규모]: 지하 3층 / 지상 20층 [지역/지구] : 도시지역, 중심상업지역, 방화지구 [건폐율/ 용적률] : 66.13% / 788.10% [총 세대수] : 총 214세대 [주차시설] : 법정 168대 / 계획 208대 (자주식 104대 /..

장성 청담웰피아2차 10년전세 아파트 공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곧 오픈예정인 장성의 10년전세 아파트 청담웰피아2차 아파트 소식입니다. 황룡강과 장성읍의 생활권 84타입 구(33평) 제공 4Bay 판상형 설계 청약금없이 전국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가능 ! 사업개요 [사업명] : 청담웰피아 아파트 신축공사 (2차) [위치] :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490번지 외 1필지 [지역지구]: 제 1종 일반주거지역 [건폐율,용적률] : 59.16% / 217.29% [건축규모] : 지하 1층 ~ 지상 15층, 총 2개동 [세대수] : 113세대 [공급타입 ] : 84타입(구 33평) 단일 공급 [주차대수] : 총 147대 (세대당 1.30 : 1대) 광역위치도 [ 위치특성 ] 주변 황룡강 공원을 통한 쾌적한 주거환경 청운 지하차도 개통으로 읍..

첨단2지구 포스코건설 더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첨단2지구에 포스코건설의 더센텀하이테크 지식산업센터 오픈소식입니다. 위치는 보훈병원 옆 다리를 지나 첨단2지구 입구 사거리에 들어서는 모습인데요. 영산강 바로 옆의 특급 조망권과 첨단지구의 생활인프라 편리한 교통환경 및 개발호재가 매력적인 지식산업센터 현장입니다. 사업개요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11 [지역지구] : 일반공업지역, 비행안전제3구역, 광주첨단과학산업단지, 연구개발특구 [용도]: 공장(지식산업센터), 공동주택(기숙사) 근린생활시설 [건폐율,용적률] : 40.48% / 349.66% [사업규모] : 지하2층 ~ 지상 20층 [주 용도] :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주차대수] : 법정 308대 / 계획 711대 (법정대비 231%) 광역위치도 [..

첨단 리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 첨단2지구에 리채비즈 지식산업센터가 분양중인데요. 정부의 각종 규제로 인해 아파트와 관련한 부동산투자가 쉽지 않은 지금 새로운 부동산투자처로 지식산업센터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첨단2지구 리채비즈타워는 주변 개발호재도 많고 주택 배후세력도 풍부하며 교통 및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이기 때문에 사무실 및 상가 관련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사업개요 [공사명] : 첨단 리채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연제동 1038-6 [건폐율,용적률] : 62.14% / 349.30% [사업규모] : 지하 1층 ~ 지상 15층 [주 용도] : 지식산업센터, 근린생활시설 [주차대수] : 588대 [입주예정일] : 2022년 9월 광역위치도 [ 교통 ] ..

용봉 중흥S클래스 비엔날레 모집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에 중흥S클래스 비엔날레가 들어선다고 하는데요. 해당 상품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며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856-3번지이며, 비엔날레 전시관과 용봉IC 출구 근처에 들어서게 됩니다. 타입은 84타입(33평)과 122,125타입(48평) 두가지 타입으로 제공되네요. 요즘 많이 찾으시는 중형평형대와 대형평형대 두가지로 제공되기 때문에 북구 신축 아파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이 참에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업개요 [대지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동 856-3번지 일원 [지역지구] : 도시지역, 제 2종일반주거지역, 제 3종일반주거지역, 준주거지역 [건폐율] : 17.94% [용적률] : 212.43% [사업규모] : 지하 2층 ~ 지상 16 - 2..

브롤스타즈 미스터P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미스터P입니다. 미스터P는 공격과 유틸, 서포트적인 부분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브롤러입니다. 우수한 원거리 견제력과 짐꾼을 통한 지속적인 맵 정찰 상대 탄환 소모 유도 등 맵 전반에 영향을 행사할 수 있는 브롤러인데요. 그래서인지 잼 그랩부터 핫존까지 두루두루 쓰일 수 있는 브롤러이기도 합니다. 강력한 데미지가 없는 특수공격의 특성상 솔로 쇼다운이나 하이스트 등에서는 외면받긴 하네요. 벽을 뛰어넘는 일반공격의 장점과 스타파워 이용시 저격수 못지않은 사거리 증가로 인해 늘어난 견제력으로 라인 싸움도 꽤나 할만하기 때문에 파워리그는 물론 프로리그에서도 종종 모습을 드러내는 미스터P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P 능력치 미스터P의 능력치입..

브롤스타즈 10월 밸런스패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최근 10월 말에 브롤스타즈 밸런스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애쉬 너프 브록 너프 모티스 너프 최근 잘나간다 잘나간다 하던 삼총사들이 모두 너프되었구요. 그외 프랭크나 메그 등은 살짝 상향소식이 있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도록 할게요. 애쉬 : 뜨거운분노 스타파워 상향, 데미지 입을 때 분노 획득량 감소 최근 대회를 비롯 각종 모드에서 높은 승률을 자랑하던 애쉬가 너프를 받았습니다. 주요 너프는 맞을 때 쌓이는 분노게이지가 줄어들었다는 점 이제는 전보다 더 많이 맞아야 분노가 가득 채워지기 때문에 최대분노 달성이 좀 더 힘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외면받던 1스파의 효율을 2배증가 시켰는데요. 써보면 확실히 좋아진게 느껴질정도로 체감은 되지만 2스파가 훨씬 좋기에 그래도 2스파를 많이..

브롤스타즈 맥스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브롤러는 바로 맥스입니다. 맥스는 빠른 이동속도와 넉넉한 탄창 중장거리까지 가능한 공격사거리 덕분에 스타일리쉬한 공격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들이 자주 플레이하는 브롤러입니다. 출시 초기에는 독보적인 팀원 이속버프와 런앤건 스타파워로 인해 사기소리를 듣던 브롤러였으나 스타파워 두 개 모두 너프를 받고 평타데미지 너프까지 받으면서 이제는 쓸만하고 좋은 브롤러로 다소 입지가 떨어진 상태입니다. 연발공격이라 적중률이 떨어지고 에임 역시도 쉽지 않기 때문에 초보들이 잡으면 다소 애매한 성능을 보여주는 브롤러이지만 에임이 뒷받침되는 고수가 잡을경우 넉넉한 탄창과 빠른 이동속도로 상대를 쉴새 없이 흔드는 서포터라 하기엔 굉장히 강력한 픽으로 변하는 맥스입니다. 맥스의 능력..

브롤스타즈 비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귀엽지만 치명적인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저격수 브롤러 비입니다. 비는 출시 이후 버프와 너프를 수차례 경험한 브롤러인데요. 조금만 버프하면 사기급 브롤러가 되기 때문에 적정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수차례 패치 후 지금의 쓸만한 저격수 비가 되었습니다. 빠른 연사력과 강화 핵똥침을 통한 폭발적인 딜링능력으로 탱커부터 같은 저격수까지 순식간에 녹이는 비이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끼고 플레이 중이실겁니다. 비의 능력치 저격수답게 낮은 체력과 느린 이동속도를 자랑하는 비입니다. 덕분에 기습이나 강력한 한방에는 손쉽게 당하는 비이지만 적과의 거리조절만 잘하면 오기전에 적들을 처리할 수는 비입니다. 일반공격 거대벌침은 첫타에 맞을 경우 1,120의 다..

브롤스타즈 신캐 롤라 , 시즌9 할로윈 신스킨 업데이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시즌9 소식과 함께 브롤스타즈 할로윈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브롤스타즈 시즌9는 할리우드를 배경으로 한 브롤리우드가 펼쳐질 예정이며 신규 브롤러 롤라와 다양한 신규 스킨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시즌9 크로마틱 브롤러 롤라 신규 브롤러 롤라입니다. 근접과 중거리전을 주로 펼치는 롤라는 한탄창에 6발을 발사하며 한발당 392라는 데미지를 입힙니다. 브롤패스 영상을 살펴보면 탄속은 꽤 빠른편이지만 반경이 좀 좁은 편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롤라는 특이하게 마지막 탄창 때 공격하면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는데요. 기본 능력이라기보다는 스타파워로 추측되는 능력입니다. 노란색탄창일 때 적을 맞추면 1발당 392 -> 509로 데미지가 상승됩니다. ..

브롤스타즈 쉘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쉘리입니다. 쉘리는 브롤스타즈를 시작하면 주어지는 가장 기본 브롤러로 모든 면에서 평준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평균적인 브롤러입니다. (근접만큼은 최강이죠!) 사거리는 중,장거리까지 가능하지만 탄이 퍼짐에 따라 데미지가 줄어들게되며 그래서 근거리에서 싸울수록 높은 데미지가 들어가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최강자인 불과 비슷한 쉘리지만 특수공격이 있다고 가정하면 불보다도 훨씬 강력한 화력을 보유하게 됩니다. 따라서 부쉬가 많은 맵이나 1:1 쇼다운에서 특히 강력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최근 입지가 거의 바닥까지 줄어 들었다가 최근 가젯이 리메이크 되면서 원거리 교전능력이 소폭 올라갔고 덕분에 전보다는 픽률이 살짝 올라가게 된 쉘리입니다. (그래도 여..

브롤스타즈 바이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서포터 바이런입니다. 바이런은 요즘 주가가 높은 일명 뜨고 있는 브롤러입니다. 원래 기본적으로 성능은 좋았지만 애쉬가 등장하면서 다시금 재차 떠오르는 애쉬메타의 최대 수혜자이기도 합니다. 바이런은 흔히 공수밸런스가 좋은 서포터로 불리는데요. 긴 사거리와 무시못할 도트데미지 특수공격을 통한 한방데미지로 상당한 공격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아군에게 사용할 때에는 뛰어난 힐러로 변해 수비시에도 큰 이점을 발휘하는 브롤러입니다. 다만 체력이 낮아서 본인 체력관리를 잘해야 하며 포코나 팸에 비해 힐 난이도가 높은 일명 손빨을 많이 받는 브롤러입니다. 그렇기에 사용자에 따라 브롤러의 성능차이가 크게 달라지는 브롤러입니다. 바이런의 능력치 바이런의 체력은 만렙기..

브롤스타즈 페니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 치타입니다. 오늘 알아볼 브롤러는 바로 페니입니다. 포지션은 저격수인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페니가 저격수인걸 모르고 계시더라구요. 아마도 저격수라 생각하기엔 다소 약한 단일데미지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물론 광역딜은 굉장히 쌥니다) 곡사포 형태로 발사되는 포탑으로 인해 지형에 상관없이 포탑공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포탑을 바탕으로 한 넓은 맵을 장악하기 유리해서 많은 모드에서 두루두루 쓰기 좋은 범용성이 뛰어난 브롤러입니다. 페니의 능력치 저격수임에도 굉장히 4,760이라는 굉장히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는 페니입니다. 덕분에 일반 저격수들에 비해 생존능력은 높은 편이지만 탈출기, 회피기는 따로 없기에 멀리서 장거리 공격과 대포로 적들을 쉬지않고 괴롭혀주면 좋습니다. 페니의 ..

브롤스타즈 문제점 단점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출시이후에도 꾸준한 인기와 유저유지로 여전히 사랑받는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자체의 캐주얼함과 꾸준한 업데이트 그리고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재미가 있기 때문에 현재도 인기 모바일게임으로 손꼽히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잘 나가는 게임에도 단점은 있기 마련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롤스타의 문제점 및 단점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1. 랜덤큐 매칭시스템의 한계 브롤스타즈의 랜덤큐 매칭시스템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700 800 1000점 이상으로 올라갈수록 랜덤큐를 멀리하고 팀큐를 선호하는 이유가 바로 엉망인 매칭시스템 때문입니다. 700 800점 후반의 랜덤큐인데도 노 스타파워에다가 브롤러레벨 7이 매칭된다거나 총 트로피 3만이상의 유저들 사이..

브롤스타즈 보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에 등장하는 브롤러 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는 일명 어느 모드에서든 사용이 가능한 일명 올라운더 브롤러입니다. 체력도 준수하고 딜량도 나쁘지않고 강력한 CC도 가지고 있으며 팀원을 위한 유틸기도 보유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브롤러의 느낌인데요. 역으로 이야기하면 어느 하나에 특화된 점이 없다보니 자칫하면 이도저도 아닌 무난한 브롤러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보를 플레이할 때는 나름 맵과 아군과의 연계를 잘 파악하시는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보 능력치 보의 경우, 체력이 5000이 넘는 파이터형 브롤러로 화살 3발을 모두 맞출경우 3탄창 기준 7,560이라는 상당한 딜량을 보유한 브롤러입니다. (보 딜 절대 약하지 않습니다) 다만 3발의 화살이 옆으로 ..

브롤스타즈 21년 10월 기준 티어표 등급표 // 모티스 픽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롤스타즈 각 모드별 어떤 브롤러들이 높은 승률을 상위 10개의 브롤러를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모드를 CTRL + F 로 검색하면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결과만 궁금하면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1. 젬 그랩 2. 하이스트 3. 브롤볼 4. 바운티 5. 핫존 6. 시즈팩토리 7. 녹아웃 8. 쇼다운 9. 듀오쇼다운 구 브롤러와 신 브롤러들이 골고루 잘 섞인 느낌이 듭니다. 특히 칼이 생각보다 높은 승률을 자랑하네요. 0티어급 3통령 (왠만한 모드 다 쓰임) 예상했던 대로 애쉬와 메그가 포함 팸은 신규 가젯 출시 이후 1:1에서도 깡패가 되어 힐도 되고 딜도 되는 미친 브롤러로 등극! 1티어급 5대장 (여기까지도 맵별 좋은 픽) 1.5티어급..

브롤스타즈 트로피 점수 올리는 기본 중에 기본 팁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브롤스타즈에서 트로피란 플레이어의 경험, 실력 등을 나타내는 나름 중요한 척도입니다. (꼭 높다고 잘하는것만은 아니지만요) 2만점 3만점 4만점 이상의 트로피를 올리는데에는 금방 뚝딱 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트로피가 높다면 그만큼 많은 게임을 했다는 증거이고 따라서 최소한의 기본 플레이는 할거라는 기대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클랜가입 조건을 트로피 OOO점 이상으로 책정하구요) 오늘 이런 트로피를 올리는데 도움이 될만한 브롤스타즈의 몇가지 기본수칙들을 소개합니다. 혹시 난 트로피에 1도 관심없고 그냥 게임할래 이러시면 굳이 안보셔도 됩니다 ^^ 1. 시작시 라인전을 펼치자 롤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팀전에서 라인전은 굉장히 중요합..

브롤스타즈 추천하고 싶지 않은 스타파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추천하고 싶지 않은 스타파워 쉽게 말해 성능이 구린 스타파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전 브롤러 올 스파를 보유하고 있는 현재 사용빈도가 확 떨어지거나 거의 쓰지 않는 스타파워 혹은 패치가 되었으면 하는 스타파워 6가지를 소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은 개인적인 의견 + 커뮤니티 의견을 참고해서 작성하였습니다. 그리프 : 경기회복 처음 출시때만 해도 꽤 좋을 것 같았던 그리프의 경기회복 스타파워.. 일정시간 공격을 하지 않으면 치유되는 자연 회복과 다르게 그냥 2초마다 7%씩 회복되는 스타파워입니다. %로 회복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체력이 낮을수록 회복량이 커진다는 장점은 있으나 실제 체감량은 미비한 편입니다. 실제 경기회복 스파를 사용한 많은 그리프..

브롤스타즈 돈 주고 사도 아깝지 않은 스타파워 -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돈 주고 사도 아깝지 않은 스타파워 2탄입니다. 보 - 곰 사냥 보의 곰사냥도 중요한 스타파워입니다. 보는 스타파워가 둘다 있으면 정말 좋지만 굳이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두루두루 쓸 수 있는 곰사냥이 조금 더 범용성이 있어 추천드립니다. 만약 스타파워가 하나도 없다면..? 팀원들에게 인사한번 하고 시작! 3:3에서 곰사냥 기절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은 굉장한 차이가 있으며 지뢰의 기절로 인해 게임의 승패를 뒤바꿀 수 있는 중요한 스타파워가 됩니다. 이 스타파워가 없으면 그냥 지뢰 데미지만 입는다고 생각하면 되지만, 2초 기절에 걸리는 순간 후속타 + 2초간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가 되기 때문에 그만큼 게임시간도 손해보게되어 손해를 많이 보게 됩니다. 불 ..

브롤스타즈 돈주고 사도 아깝지 않은 스타파워 -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스타파워는 브롤러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능력입니다. 어떤 스타파워든 없는것보다는 있는게 낫지만 그중에서도 체감도 많이 되고 성능이 좋은 스타파워를 골라봤습니다. 아래에 소개되는 스타파워는 혹시 상점에서 팔 때 돈주고 사도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은 효과를 보장하기 때문에 돈주고 사셔도 좋습니다. ( 커뮤니티 의견 및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 (가나다 순으로 나열) 8비트 - 오버클럭 체력 높고 데미지 겁나 쎄고 사정거리도 좋은 브롤러 8비트 게다가 특수공격 사용시 아군과 자신의 공격력까지 증폭시켜줍니다. 이러한 8비트의 유일한 단점은 지극히 느린 이속인데요. 8비트의 오버클럭 스타파워 사용시 8비트의 유일한 단점인 이동속도가 극복 가능해집니다. 말 그대로 뚜렷..

브롤스타즈 성능이 구린 가젯들 (리메이크 기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 브롤스타즈내에서 쫌 별로다 버프가 필요하다 라고 평가받는 가젯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다이너 가젯 - 피젯 스피너 다이너의 가젯 피젯 스피너입니다. 사용하면 다이너가 빙글빙글 돌면서 주변에 여러개의 폭탄을 뿌리는 가젯입니다. 나름 광역기술에 이동속도 증가라는 옵션은 있지만 생각보다 구린 성능에 많은 분들이 리메이크 해달라고 하는 가젯입니다. 던지는 폭탄은 많지만 정작 한개도 안 맞을 때도 있고 가젯 사용시 일반공격과 특수공격이 안되는 단점도 있어서 버프가 필요한 가젯입니다. 루 가젯 - 얼음방패 루의 가젯 얼음방패입니다. 무적기 가젯이라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두번째 가젯을 더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유는 짧은 무적시간, 무..

브롤스타즈 브록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의 브롤스타즈는 최근 버프와 너프를 연이어 먹고 있는 브롤러 브록입니다. 브록은 초창기부터 있었던 브롤스타즈 초기 멤버로 포지션은 저격수입니다. 비나 파이퍼에 비해 데미지는 조금 부족하지만 지역장악 및 장애물파괴 등의 강점 때문에 여러 모드에서 두루두루 쓰기 좋다는 장점이 있는 저격수입니다. 최근 브록은 사정거리가 짧아지고 폭발 범위가 늘어나면서 브록의 진입 난이도가 살짝 내려갔는데요. 일반공격 폭발시 터지는 범위가 상당해서 이동속도가 느린 브롤러의 경우 무빙으로 피하기가 정말 쉽지 않을 정도로 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브록의 긴 사정거리와 가젯의 추가 데미지에 길들여졌던 브록 유저들은 이러한 변화를 반기지 않았지만, 막상 써보고나니 변화된 브록도 나름 괜찮다며 다시금 새롭..

브롤스타즈 에드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 치타입니다. 오늘 브롤스타즈 브롤러는 영웅등급의 에드거입니다. 레온과 크로우 이후 초딩과 트롤러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브롤러인데요. 출시 초기에는 굉장히 각광받으며 모든 모드를 씹어먹는 강력함을 보여주던 브롤러였지만 연이은 너프로 인해 지금은 상급자용 브롤러가 되어버린 브롤러입니다. 그래도 뛰어난 근접전능력과 기동력을 가지고 있어서 재미만큼은 확실한 브롤러라 성능과 무관하게 픽률은 제법 높은 편입니다. (모티스와 비슷한 느낌?!) 에드거 능력치 에드거의 경우 공격능력은 최상이고, 방어는 보통 유틸적인 면은 거의 없는 브롤러입니다. 낮은 체력에 빠른 이동속도를 지닌 전형적인 암살자 스텟인데요. 일반공격의 경우, 적을 공격하면서 체력흡수도 할 수 있어서 약한 에드거의 유지력을 조금..

브롤스타즈 메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추가된 신규 브롤러 메그에 대해서 살펴볼까 합니다. 사실 공략이라고 하기엔 출시된지 너무도 얼마되지 않아서 조금 더 플레이를 해봐야하는 상황이라 오늘은 간단한 메그 플레이 후기라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메그에 대한 전체 분위기는 좋은 건 분명하나 우려했던것만큼의 사기는 아니다. 게다가 메그 출시 후 진행된 메그 밸런스패치로 메그가 살짝 너프되었습니다. 메그 능력치 전설 브롤러 메그의 능력치입니다. 탑승형 브롤러이기 때문에 메그 본체 스펙과 메카 스펙이 따로 있습니다. 메그 본체의 공격력은 일반공격력 420의 탄을 2발씩 쏘며 HP는 3,080입니다. 체력은 틱과 함께 브롤러 최하위 데미지는 900도 안되는 처참한 데미지입니다. 이런 메그는 메카..

브롤스타즈 다이너마이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다이너마이크입니다. 다이너마이크는 이전에 소개해드린 모티스와 더불어 최상위급 난이도를 자랑하는 브롤러입니다. 낮은 체력 타 투척브롤러 대비 짧은 사정거리 일정 시간 후 터지는 일반공격 등의 이유로 그냥 저냥 하기는 좋지만 잘하기는 정말 어려운 브롤러입니다. 예전에는 장인이 잡으면 그래도 상위권에서도 비빌만한 다이너마이크였지만 요즘은 유저들의 무빙이 점점 상향평준화되면서 그 마저도 힘든 상황입니다. 때문에 발리나 틱, 스프라우트와 비교하면 선호도도 떨어지고 대회픽률도 낮지만 다이너 특유의 강력한 딜과 뽕맛 때문에 여전히 많은 분들이 즐기는 브롤러입니다. (특히 유저 커스텀 맵에서 즐기기 좋은 브롤러로 유명하죠~) 다이너마이크 능력치 투척 브롤러 다..

21년 9월 브롤토크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21년 9월 브롤토크 소식입니다. 신규 전설브롤러 매그 출시 신규 스킨 2종 기타 자잘한 사항 개선 등이 소개된 브롤토크였습니다. 간략하게 살펴볼게요. 신규 전설 브롤러 매그 출시 신규전설 브롤러 매그가 나옵니다. 매그는 인간상태에서 공격을 하다가 특수공격 충전시 로봇을 탑승하는 전설 브롤러입니다. 인간타입 일때 체력 3300 공격력 450 * 2 = 900 로봇타입 일 때 체력 7500 공격력 360 * 8 = 2880 특수공격(팔 휘두르기) 3600 * 체력이 초당 150씩 서서히 감소 * 로봇 특수공격은 일정시간마다 사용가능 (공격으로 충전X) 인간일 때는 연약한 소녀지만 로봇을 타는 순간 매우 강력해지는 전설브롤러입니다. 근데 체력 7500에 일반공격력이 2880 특..

브롤스타즈 모티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최근 한껏 날아오르는 모티스입니다. 모티스는 다이너, 콜트, 파이퍼같이 장인이 잡을수록 그 위력이 엄청난 장인 브롤러로 유명합니다. 빠른 기동력을 통한 상대 암살은 물론 치고 빠지기를 잘하는 상황판단이 필요한 브롤러로 숙달되기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스타파워가 없으면 무력하기 짝이 없는 모티스였지만 최근 전속력돌진이 패치된 이후 모티스가 크게 개선되어 이제는 많은 분들이 모티스를 플레이하고 연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모티스 패치 이후 진행된 대회에서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 장인이 잡으면 얼마나 무섭고 강한 브롤러인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모티스의 현 위치입니다. 모티스 능력치 모티스의 능력치입니다. 기동성이 장점인 근..

브롤스타즈 크로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 할 브롤러는 바로 크로우입니다. 레온과 함께 일명 브롤스타즈 초통령으로 불리우는 전설브롤러 크로우인데요. 암살에 특화되어 있는 어쌔신이라는 점에서 레온과 비슷하게 보이지만 실제 플레이는 전혀 다른 것이 특징인 브롤러입니다. 순간 극딜에 강한 레온과는 전혀 반대로 원거리에서 뿌리는 독 견제를 통해 적을 서서히 말려 죽이는 지공형 암살자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실 암살자치고는 딜량이 적어서 직접 킬은 많이 뜨진 않는 편이며 체력도 최약체 수준이라 전면전은 거의 불가능하고 팀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암살 브롤러 크로우 하지만 4초간 지속되는 독을 통한 적 체력회복 방지 및 부쉬체크 치유량 감소 등을 통해 전략적 팀 구성 및 특정 조합 카운터로 유용하게 쓰이는 브롤러이기도 ..

브롤스타즈 샌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샌디입니다. 요즘 팀게임에서 가장 안정적인 픽을꼽으라고 한다면 많은 분들이 샌디를 택하실건데요. 상대 견제, 아군지원, 하드CC, 라인 유지력을 모두 일정부분 가지고 있어서 손쉽게 즐기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게 바로 샌디입니다. 하이스트를 제외하면 왠만한 모드에서는 평균 이상의 능력을 보여주며 특히 광역은신을 통한 유틸능력은 팀전투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쳐서 같은 편에 샌디가 있으면 아군조차도 기분이 좋아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럼 전설브롤러 샌디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디 능력치 샌디의 능력치입니다. 서포터 포지션이지만 5,320이라는 높은 체력과 빠른 이동속도는 샌디를 잘 죽지 않게 해줍니다. 그리고 일반공격은 부채꼴 타입의 넓..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요즘 상승세 스파이크입니다. 브롤스타즈 초창기부터 있었던 스파이크는 저격수특유의 강력한 딜과 변칙적인 가시공격이 매력적인 브롤러인데요. 밸런스패치에 거의 되지 않을정도로 황금밸런스를 자랑했지만 주변 브롤러들의 상향으로 서서히 밀린 케이스입니다. 그러다가 최근 추가된 신가젯으로 라인전과 유지력이 상승하면서 다시금 입지가 좋아지고 있는 스파이크인데요. 스파이크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이크 능력치 스파이크의 능력치입니다. 저격수 포지션이라 체력은 3,360이라는 적은 HP를 가지고 있어 소위 말하는 유리몸인 스파이크인데요. 일반공격은 전방에 가시수류탄을 던져 적에게 큰 데미지를 주며 일정 범위를 날아간 수류탄은 폭발하면서 사방으로 가시..

브롤스타즈 제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제시입니다. 트로피 500점을 획득하면 얻을 수 있는 기본브롤러 제시... 과거엔 귀여움을 빼곤 보잘것 없는 성능 때문에 외면받았던 브롤러지만 몇번의 밸런스 패치 이후 현재는 무난히 쓰기 좋은 브롤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개인전보다는 팀전에 특화된 일반공격의 특성상 팀전에서 활약할 여지가 높은 브롤러이며 이벤트맵의 강자입니다. (빅 게임 / 로보럼블) 포탑으로 인해 수동적인 플레이 운영을 펼쳐야하지만 가젯과 스타파워를 잘 활용할 경우 극복이 가능하며 무엇보다 센스있는 포탑설치가 필요한 브롤러입니다. 제시 능력치 제시의 능력치입니다. 1484라는 나쁘지 않는 데미지로 체력 4452 이하의 브롤러들을 3방컷 할 수 있는데요. 전체브롤러 중 약 40%..

브롤스타즈 파이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국민 저격수 파이퍼입니다. 원거리전 하나만큼은 엄지척을 날려줄 정도의 성능을 보장하는 브롤러인데요. 특히 개활지맵에서 잘하는 파이퍼의 경우엔 상대가 입구에서 나오지도 못할정도의 무시무시한 압박능력을 보여줍니다. 멀리서 맞출수록 늘어나는 데미지 엄청나게 긴 사정거리 저격수중에서도 빠른 탄속 적절한 생존기이자 지형파괴 특수공격 그리고 준수한 성능의 가젯과 스타파워 과연 파이퍼가 얼마나 매력적인 브롤러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퍼 능력치 파이퍼의 능력치입니다. 저격수답게 체력은 약하지만 공격력 하나만큼은 최고인 파이퍼인데요. 원거리전에서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근접전에서는 반대로 데미지가 급감하여 약하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저격수라 재장전..

브롤스타즈 스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롤러는 바로 액션 어쌔신 스튜입니다. 최근 엄청난 상승세 때문에 너프를 받은 스튜이지만, 여전히 강력함을 자랑하는 브롤러인데요. 일명 장인브롤러로 불리는 스튜는 잘하는 사람이 잡을수록 끝을 모르는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팀플레이를 위한 유틸기는 한정적이지만 뛰어난 기동력과 공격력 실력만 되면 1 vs 다수의 씹어먹을 수 있는 캐리형 브롤러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열심히 플레이하는 스튜입니다. 스튜 능력치 스튜의 능력치입니다. 트로피 10,000점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는 기본 브롤러 스튜이지만 성능은 굉장히 막강한 브롤러입니다. 일반공격의 데미지는 무난한 편이지만 사정거리도 나쁘지 않고 연사속도가 빨라 순간 폭딜 능력이 높은 편입니다. 일반..

브롤스타즈 타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영웅브롤러 타라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라운더 브롤러로 손꼽히는 타라는 젬 그랩, 브롤볼, 핫존부터 하이스트, 쇼다운 등 모든 모드에서 활약이 가능한 브롤러입니다. 일반공격은 평범한 편이지만 중력장이라는 출중한 특수공격 때문에 한타파괴자 및 역전도 자주 만들어내는 브롤러인데요. 추가된 가젯 역시도 타라의 유틸적인 능력을 많이 보완해주기 때문에 여전히 상위티어로 분류되는 브롤러입니다. 타라 능력치 타라의 능력치입니다. 일반공격은 3장의 카드를 전방 부채꼴타입으로 날리는 공격인데요. 관통공격이라 다수의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근접시에는 카드 3발의 데미지가 들어가서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적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타라의 특수공격은 중력장은 타라..

브롤스타즈 레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몬먹는치타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레온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합니다. 강력한 딜에 은신이라는 특수기술 최근에 추가된 분신술과 팀 은신 가젯까지 레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롤러입니다. 과거엔 사기에 가까운 스펙이였으나 연이은 너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가 최근 버프로 인해 다시금 활기를 띄고 있는 레온 젬 그랩부터 브롤볼, 쇼다운까지 두루두루 쓰기에 좋은 브롤러이지만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어서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실력차가 꽤 티가 나는 브롤러입니다. 레온 능력치 레온은 가까이에서 공격할수록 더욱 큰 데미지를 주는 브롤러입니다. 보통 레온의 중장거리공격은 견제 및 특수공격을 채우기 위한 용도로 주로 쓰이구요. 그나마 최근에 레온이 데미지버프를 받은 덕분에 중장거리 교전능력도 상당히 올라..

무등산 한신더휴 펜트하우스(계림동 수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이랜드입니다. 오늘은 동구에 들어서는 무등산 한신더휴 일반분양아파트를 전해드립니다. 일단 일반분양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볼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