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dong의 등록된 링크

 ond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건강한 식단? 과학적으로 건강하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건강한 식단? 과학적으로 건강하게 먹는방법! 다이어트 후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요요현상이나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건강손실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통계적으로 볼 때, 다이어트에 성공한..

아침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아침다이어트,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아침에 하는 다이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지방은 항상 연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은 교감신경이 활성화 될 때 연소가 촉진됩니다. 이는 교감신경이 혈류를 촉..

호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호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이유는? [ 양질의 지질 성분을 포함 ]  지질은 지방을 이루고 있는 성분입니다. 따라서 다이어트의 적으로 간주하기 쉽지만, 호두에 포함 된 식물성 불포화 지방산은 체내에 축..

생활속 바로 실천가능한 다이어트 방법 6가지! [내부링크]

생활속 바로 실천가능한 다이어트 방법 6가지! 1. 탄수화물 줄이기  가장 간단하면서 실천하기 쉬운 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탄수화물은 과하게 섭취하면 지방이 되기 쉽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밥 및 빵 등..

섭취 칼로리를 줄이는 다이어트 방법들의 모든것! [내부링크]

칼로리를 줄여 다이어트하는 방법들! [ 1식 다이어트 ] 1식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한 가지의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우리에게는 원푸드 다이어트로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이 1식 다이..

아이스티 칼로리, 이대로 괜찮을까? 다른 선택은? [내부링크]

아이스티 칼로리, 이대로 괜찮을까? [ 아이스티 칼로리 ] 아이스티 칼로리는 어느정도 될까요? 1회 제공량당 함량은 100g으로 가정했을 때, 대략 35kcal정도입니다. 아이스티는 날씨가 더워지는 요즘 상당히 인..

혈당지수, 참외GI vs 배GI 전격 비교하면? [내부링크]

혈당지수, 참외GI vs 배GI 전격 비교하면? [ 혈당지수 GI ] 혈당지수 GI(Glycemic Index)란, 탄수화물을 섭취한 후 혈당 상승의 정도를 나타낸 정도를 말합니다. 즉, 설탕과 같은 단당류일수록 GI지수가 높게 나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차이, 뭐가 다른걸까? 한 방에 정리! [내부링크]

많은 가정집에서 가스불로 요리하기보다는 전기를 이용해서 요리를 하고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덕션, 하이라이트를 이용하는 가정이 많은데, 과연 이 두 제품은 어떤 점 때문에 이름이 다르고 차이가 있는 것일..

미숫가루 탄수화물 제대로 알고 먹읍시다! 소화잘되는 선식 [내부링크]

파트너스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미숫가루  미숫가루는 곡물을 말려 가루로 낸 것이며, 동양에서는 오래 전부터 먹던 음식입니다. 한반도에는 인도에서 중국을 거쳐 들어왔다는설도 있으나..

유통기한 지난 바디워시 활용방법? 이렇게도 활용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동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오래되어 유통기한이 지난 바디워시를 활용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 샤워할때 사용하기 꺼려지고, 그렇다고 버리기도 아까운 바디워시가 집에 하..

곤약젤리, 칼로리 실화? 다이어트 필수품 [내부링크]

곤약이란? 곤약이란 구약감자로 만든 묵입니다. 일반적으로 사각형 덩어리 형태로 가공되어서 판매됩니다. 수제로 만드는 곤약은 단맛이 나는것이 일반적인데 공장에서 과정을 거쳐만든 곤약은 약간 떫은맛이 날..

귀리 선식 쉐이크, 다이어트 강력추천 어떻길래? [내부링크]

확실한 다이어트 귀리 선식 쉐이크 여러분들은 다이어트, 지금까지 어떻게 해왔습니까? 1일 1식 다이어트, 원 푸드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등등 수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귀리 선식 쉐이크..

왜 고구마말랭이와 다이어트를 해야할까? [내부링크]

아침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건강식  다이어트 중 공복은 자칫 위험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매 끼니마다 식사를 챙겨먹기란 쉬운일이 아니죠(특히 아침식사의 경우). 따라서 같은 고구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