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life0824의 등록된 링크

 one-life08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해드립니다. 제럴드의 게임/ 일라이 /허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날씨가 제법 추운게 어느 덧 11월 연말이 다가왔다. 한 해를 잘 정리하고 마무리하는 연말이지만 동시에 다른 이들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연말 같은 좋은 핑계도 없다. 코로나로..

2021 군인 월급,2021 군인 봉급표 2021년 군인 월급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군인 월급 오늘은 내년 2021 군인 월급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군대를 가거나, 주변 사람이 간다고 하면 항상 관심을 갖게 되는 주제인 것 같습니다. 이 글에는 군인 월급을 포..

회의록 작성법, 일잘러의 회의록 작성법 양식파일 첨부파일 [내부링크]

일 잘하는 사람들은 누굴까요? 조직 마다 다르겠지만 아무래도 공통적으로 일처리가 깔끔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것도 다 경험에 기반한 능력이겠죠? 저는 처음 학생단체나 어느 단체에 들어갔을때 하나..

배당주 순위, 배당주 특징, 배당주 순위 2020, 배당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배당주 순위, 배당주 순위 2020 , 배당주식 순위, 배당주  배당주를 알아보자.> 날씨가 부쩍 쌀쌀해진 요즘 입니다. 옷장에 넣어놨던 코트를 꺼내면서 계절이 바뀐걸 실감하네요.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

라닉스, 라닉스 주가, 자율주행 대장주 알아보자! [내부링크]

라닉스, 라닉스 주가 자율주행 대장주 알아보기. 미래먹거리 사업을 생각 하는 것만으로 주식을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최근 들어 다양한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분야들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돼지열병 대장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아프리카 돼지 열병 관련주 돼지열병 대장주 매년 일어나는 아프리카 돼지 열병 때문에 돼지들이 처분되는 뉴스를 자주 보게 되는데요,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발병 되면 영향을..

나인테크를 알아보자. 나인테크 주가 나인테크 테슬라 나인테크 LG화학? [내부링크]

나인테크 오늘은 나인테크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해요, 요즘 2차 전지와 관련된 주식이 많이 관심을 받고 있죠? 얼마 전 테슬라가 2차 전지, 배터리와 관련하여 직접적으로 더 많이 수입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죠?..

201005 국내장 마감 요약 <코로나19 관련주, 그린에너지 관련주, 자동차 관련주> [내부링크]

 1. 코스피, 코스닥 간단요약    코스피 지속적인 상승세. 1.29% 상승마감 개인(-5491억) 외국인(+1689억) 기관(+3882억) 코스닥 지속적인 상승세. 1.21% 상승마감 개인(+73억) 외국인(-47억) 기관(+228억) 2..

그래핀 관련주 그래핀 대장주 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1. 그래핀이 뭐지? 그래핀은 KAIST에서 개발한 신소재라고 해요~ 이 섬유 개발은 탄소 원자가 그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강철이랑은 비교가 안되는 강도를 갖고 있고 열,전기 이동에 저항이 별로 없어서 차세대 섬..

빅히트 상장일에 대해 알아보자.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상장일 빅히트 적정주가 [내부링크]

오늘은 빅히트 상장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오늘 공모가 이뤄지고 있는 빅히트 엔터테이먼트 회사는 지금 주식 시장에서 초미의 관심사가 아닐까 합니다. 만약 상장하게 된다면 3대 기획사를 위협하..

조 바이든 관련주 바이든 관련주 바이든 정리 [내부링크]

조 바이든 관련주 바이든 관련주 정리 최근 트럼프의 코로나 감염사실이 알려지면서 상대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이 당선 확률이 높아졌죠? 그에 따라서 조 바이든 관련주들도 들썩이기 시작하네요, 조 바이든주는..

피라맥스 신풍제약 유제만 인터뷰, 신풍제약 인터뷰 정리. 피라맥스 긴급승인? [내부링크]

특정 주식종목에 관심이 없어도 이름은 알고 있는 주식이 몇 가지 있죠? 코로나 진단키트주에 씨젠, 방산주에 빅텍 같은 주식이요,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종목인 바이오주에서는 대표격인 신풍제약이 그렇죠. 바..

씨젠 무상증자, 씨젠 무증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트럼프의 확진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금 코로나와 관련된 주식들이 각광을 받고 있죠? 바이오주와 진단키트주가 대표적이지요, 오늘은 제가 직접 투자하기도 한 씨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ㅎ 무..

타짜 원아이드잭. 나쁜녀석들 더무비 볼 걸.. 스포x [내부링크]

명절엔 온 가족이 모여 영화를 볼 수 있어 참 좋다. 흥행읃 노리고 많은 영화들이 나오는 이유다. 나는 영화 타짜의 팬이다. 타짜의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다는 이유로 최근에는 타짜의 깡패보스 곽철용의 명대사..

'one'만한 삶이란? [내부링크]

행복의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 오로지 그것만이 행복이라고 믿었던적이 있었다. 나의 유년시절 그리고 대학교 입학 면접에서도 이 생각을 말하는데에는 주저가 없었다. 시간이..

[라스트 오더] 신림 고래감자탕 라면값으로 먹는 마감할인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one'만한 삶 살기 프로젝트 one이 입니다. 첫 게시글은 바로 유튜버 포리얼tv님께서 소개해주신 어플 '라스트 오더' 리뷰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마감이 임박할 무렵 남은 식음료를 팔려는 매장과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