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body의 등록된 링크

 onebo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 쌍용 칸 모델의 제원, 정보, 시승 후기 [내부링크]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 칸은 중형 픽업트럭으로, 내구성과 실용성을 갖춘 차량입니다. 기능과 디자인을 업데이트한 KG 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 칸에 대한 제원과 정보, 시승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실제 출시되는 모델의 사양은 다를 수 있으며, 아래 내용은 대략적인 정보입니다. 제원: - 엔진: 2.2L e-XDi 디젤 엔진 - 출력: 약 181마력 - 토크: 약 42.8 kg.m - 변속기: 6단 자동 변속기 - 드라이브 트레인: 선택 가능한 2WD 또는 4WD 시승 후기: 1. 디자인: 렉스턴 스포츠 칸은 강인한 외관과 함께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이 세련되어 있어 픽업트럭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 성능: 2.2리터 디젤 엔진은 충분한 출력과 토크를 제공하며,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

PHP에서 리다이렉트 처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PHP에서 리다이렉트 처리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header 함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header 함수는 HTTP 헤더를 전송하는 함수로, Location 헤더를 사용하여 리다이렉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header 함수를 사용하여 리다이렉트하는 간단한 예제입니다. ```php ``` 위의 예제에서 header 함수를 사용하여 Location 헤더를 설정하고, exit 함수를 사용하여 현재 실행중인 스크립트를 종료합니다. exit 함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리다이렉트가 된 후에도 스크립트가 계속 실행되므로, 반드시 exit 함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header 함수를 사용하기 전에 출력 버퍼링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력 버퍼링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hea..

PHP에서 문자열에서 숫자만 추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PHP에서 문자열에서 숫자만 추출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간단한 방법은 정규식(Regular Expressio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정규식을 사용하여 문자열에서 숫자만 추출하는 예제입니다. ```php ``` 위의 예제에서 preg_replace 함수를 사용하여 정규식 '/[^0-9]/'에 해당하는 문자열을 모두 빈 문자열('')로 대체하여 숫자만 추출하고 있습니다. 정규식 '/[^0-9]/'은 0부터 9까지의 숫자가 아닌 모든 문자를 의미합니다. 만약 문자열에서 음수(-)나 소수점(.)도 추출하고 싶다면, 정규식을 다음과 같이 수정하면 됩니다. ```php ``` 위의 예제에서 정규식 '/[^0-9\-\.]/'은 0부터 9까지의 숫자와 음수(-)와 소수점(.)을 의미합니다.

Kotlin에서 lateinit property has not been initialized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Kotlin에서 `lateinit` 키워드를 사용하여 프로퍼티를 선언하면, 해당 프로퍼티가 사용되기 전에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되지 않은 `lateinit` 프로퍼티를 사용하면 `lateinit property has not been initialized`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ateinit` 프로퍼티를 초기화합니다. `lateinit` 프로퍼티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은 프로퍼티를 선언할 때 `null`로 초기화하고, 사용하기 전에 값을 할당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프로퍼티를 선언하고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kotlin lateinit var myString: String fun initMyStr..

Java에서 UTF-8로 컴파일하여 한글 깨짐 현상 해결하는 방법과 예제 [내부링크]

자바 컴파일러에서 한글이 깨지는 문제는 주로 인코딩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자바 컴파일러는 기본적으로 플랫폼의 기본 인코딩을 사용하기 때문에, 특정 인코딩을 명시적으로 지정해주어야 합니다. 아래는 자바 컴파일러에서 UTF-8 인코딩을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 javac -encoding UTF-8 MyJavaFile.java ``` 위의 명령어에서 `-encoding UTF-8`은 UTF-8 인코딩을 사용하도록 지정하는 옵션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자바 컴파일러가 소스 코드를 올바르게 읽어들이고, 한글이 깨지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바 파일을 컴파일할 때 인코딩을 명시적으로 지정해주면 한글이 깨지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PHPStorm에서 한글 플러그인을 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PHPStorm에서 한글 플러그인을 해제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PHPStorm을 실행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File` > `Settings`를 클릭합니다. 3. `Settings` 창에서 왼쪽 창에서 `Plugins`를 선택합니다. 4. 설치된 플러그인 목록에서 `Korean Language Pack`을 찾습니다. 5. `Korean Language Pack`을 선택하고, 오른쪽에 있는 `Uninstall` 버튼을 클릭합니다. 6. `OK`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PHPStorm에서 한글 플러그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거 후에는 PHPStorm이 영어 또는 다른 언어로 실행됩니다.

현대 펠리세이드캘리그라피 디젤 모델의 제원, 정보, 시승 후기 [내부링크]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디젤은 현대의 대형 SUV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넓은 내부 공간이 특징입니다. 아래 정보는 일반적인 특징을 요약한 것이며, 세부 사양은 지역 및 제조년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디젤: - 엔진: 2.2리터 CRDi 디젤 엔진 - 출력: 약 202마력 - 토크: 약 45.0kg.m - 변속기: 8단 자동 변속기 - 드라이브 트레인: 선택 가능한 2WD 또는 AWD - 연비: 약 12-13km/l (도심 및 고속도로 복합 연비) 시승 후기: 1. 디자인: 현대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디젤은 강렬한 외관과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 SUV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 넓은 내부 공간: 7인승 또는 8인승 구성으로..

렉서스 NX450H+ 모델의 제원, 정보, 시승 후기 [내부링크]

렉서스 NX 450h+는 렉서스의 컴팩트 크기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입니다. 아래 정보는 일반적인 특징을 요약한 것이며, 세부 사양은 지역 및 제조년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렉서스 NX 450h+: - 엔진: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 총 출력: 약 302마력 - 변속기: E-CVT 자동 변속기 - 드라이브 트레인: 표준 AWD - 연비: 약 36 MPG 복합 연비 (도심 및 고속도로) 시승 후기: 1. 성능: 렉서스 NX 450h+는 강력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덕분에 빠른 가속과 높은 연비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전기 모터의 즉각적인 토크로 시내 주행이나 고속도로에서도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2. 인테리어: 렉서스의 고급 인테리어는 소프..

현대 스타리아캠퍼 모델의 제원, 정보, 시승 후기 [내부링크]

현대 스타리아 캠퍼는 현대자동차의 대형 밴 모델인 스타리아를 기반으로 캠핑카 기능을 갖춘 차량입니다. 아래 정보는 일반적인 특징을 요약한 것이며, 세부 사양은 지역 및 제조년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대 스타리아 캠퍼: - 엔진: 2.2리터 디젤 엔진 - 출력: 약 177마력 - 토크: 약 431Nm - 변속기: 8단 자동 변속기 (HTRAC 사양도 선택 가능) - 드라이브 트레인: 후륜구동 또는 전륜구동 캠퍼 특징: 1. 실내 공간: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실내 공간으로, 요리, 식사, 휴식, 수면 등 캠핑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2. 주방 시설: 가스레인지, 냉장고, 세면대 등의 주방 시설을 포함하고 있어 캠핑 중에도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습니다. 3. 침실 공간: 변환 가능한 침대 시스..

AWS RDS에서 Too Many Connections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Amazon RDS에서 "Too many connections" 오류가 발생하면 데이터베이스에 너무 많은 동시 연결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1. 연결 제한 확인: Amazon RDS 인스턴스의 'max_connections' 값이 현재 연결 제한을 확인하십시오. 이 값을 늘리면 더 많은 동시 연결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max_connections' 값을 변경하려면 인스턴스를 수정하고 적절한 값으로 설정하십시오. 변경 사항을 적용하려면 인스턴스를 재부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연결 풀링 사용: 연결 풀링을 사용하면 동시 연결 수를 줄이고 사용 가능한 연결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연결 풀링 라이브러리로는 PgBouncer, c3..

PHP-FPM 다운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PHP-FPM은 PHP FastCGI Process Manager의 약자로, 웹 서버와 PHP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인터페이스 역할을 하는 프로세스 매니저입니다. PHP-FPM이 다운되는 현상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그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PHP-FPM이 다운되는 원인 중 하나는 메모리 부족입니다. 이 경우, `pm.max_children` 설정 값을 줄이거나 서버의 메모리 용량을 늘려주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원인으로는 PHP-FPM 설정 파일의 오류나 버그, 불안정한 환경 등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1. PHP-FPM 로그 파일 확인하기 PHP-FPM의 로그 파일을 확인하여 다운되는 원인을 파악..

CKEditor 4에서 CSS 추가하는 방법 [내부링크]

CKEditor 4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스타일 시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수정하거나 사용자 정의 스타일 시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CKEditor 4에서 CSS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1. 사용자 정의 스타일 시트 파일 생성하기 먼저, CKEditor에서 사용할 사용자 정의 스타일 시트 파일을 생성해야 합니다. 이 파일은 원하는 스타일을 정의하는 CSS 파일입니다. 예를 들어, `my-custom-styles.css` 파일을 생성하고 다음과 같이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css .my-custom-class { font-size: 14px; color: #333; } ``` 2. config.js 파일 수정하기 CKEditor의 `config.js` 파일에서 사용자 정의 스타..

PHP shuffle 함수 사용법과 예제 [내부링크]

PHP에서 `shuffle()` 함수는 배열의 원소를 무작위로 섞습니다. 이 함수는 원본 배열을 수정하므로, 원본 배열을 유지하려면 복사본을 만들어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법:** ```php bool shuffle(array &$array) ``` - `$array` : 섞을 배열입니다. 이 매개변수는 참조로 전달됩니다. **반환값:** - 성공하면 `true`를 반환하고, 실패하면 `false`를 반환합니다. **예제:** ```php ``` **출력 결과:** ``` 원본 배열: Array ( [0] => 1 [1] => 2 [2] => 3 [3] => 4 [4] => 5 [5] => 6 [6] => 7 [7] => 8 [8] => 9 [9] => 10 ) 섞은 후 배열: Array ( [0] =..

AWS EIP 주소 제한 초과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Amazon Web Services (AWS)에서 Elastic IP (EIP) 주소 한도 초과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 두 가지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를 해제: 현재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불필요한 주소를 해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 AWS Management Console에 로그인하십시오. - "Services" 메뉴에서 "EC2"를 선택합니다. - "Network & Security" 섹션에서 "Elastic IPs"를 클릭합니다. - 사용하지 않는 Elastic IP 주소를 찾습니다. "Associated Instance" 열에서 값이 "None" 인 주소가 사용되지 않는 주소입니다. - 사용..

PHP로 일수 차이 계산하는 방법과 예제 [내부링크]

PHP에서 두 날짜 간의 일수 차이를 계산하려면 `DateTime`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teTime` 클래스는 날짜 및 시간을 다루는데 사용되며, 두 `DateTime` 객체 간의 차이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한 예제입니다. ```php $date1 = new DateTime('2022-01-01'); $date2 = new DateTime('2022-01-15'); $interval = $date1->diff($date2); $days = $interval->format('%a'); echo "Days between date1 and date2: $days"; ``` 위의 코드에서 `$date1` 변수는 `2022-01-01` 날짜를 나타내는 `DateTime` 객체를 생성합..

아베 오토(安倍乙) 인스타 팔로워 10만 돌파, 멀티 그라비아 모델로써 활약 [내부링크]

아베 오토(安倍乙) 가 인스타 팔로워 10만 돌파 했다는 소식입니다.멀티 그라비아 모델로써 활약중인데요. 오늘 아침에 자신의 Instagram을 업데이트하고 팔로워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보고했다. "10 만명의 여러분 팔로우 감사합니다!"라고 기쁨의 메시지와 함께 양손에 평화 서명에 만면의 미소가 돋보이는 샷을 선보여 팬도 축복의 코멘트가 쇄도하고있다. 아베라고하면, 올해 1 월에 방송 된 TV 아사히 「런던 하츠」에 출연을 계기로 깜짝 기획에서 보여준 어떤 엉뚱한 모습도 "순수하고 기특하게"도전하는 모습이 화제를 불러 팬이 급증 중입니다. 지난 3 방송 된 일본 TV 계 「그거!? 실제로 어떤가과」에서는 1 주일 훌라후프를 돌리 계속 "수축"을 만드는 기획에 도전하는 도중 꺾일 것 같게 되면서도 끝까지..

그라비아 아이돌 이오리 이오 일상 사진 화보 / 伊織いお / Io Iori [내부링크]

그라비아 아이돌 이오리 이오 / 伊織いお / Io Iori 그런 이오리 은혜는 6 월 14 일 (일) 1st 레카 발매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라비아, 코스프레 직장인 3가지를 모두 수행하며 다양한 미디어에서 왕성한 활동을하고있다. 이오리 이오의 앞으로의 활약에 주목하고 싶다

이케다 미유 (미쵸바)근황 및 잡지 표지 모델 장식 / 池田美優, みちょぱ [내부링크]

이케다 미유 池田美優 6월 1일 새로운 잡지 BLENDA Japan 2020년 s/s 호가 발매됩니다 표지모델은 이케다 미유가 장식하게 됩니다 여자 학생들에게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no.1 하이틴 잡지 Poptenn에서 화려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잡지 에서 발행합니다(주)카도카의 하루키 엔터테이먼트에서 발행하는 BLENDA Japan 잡지입니다. BLENDA Japan는 세계적인 슈퍼스타들과 최신 패션들의 생활과 특징들을 소개하며 그래머러스한 여배우들 인터뷰하ㅓ는 잡지로 10~20대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잡지사 입니다 헌데 어떠한 이유로 2014년 8월 7일 휴간에 들어갔고 약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리뉴얼을 거쳐 새로운 발매를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창간호의 표지는 이케다 미유(미쵸바, 池田美優, みちょ..

카라사와 린(唐沢りん), 최신 이미지 DVD 발매 [내부링크]

카라사와 린은 4 월 24 일 이미지 DVD 'This is love'를 발표한다. 잡지, TV 등 폭넓게 활약 중이며, 사이타마 '스타 골프 매치'준 레귤러를 맡는 카라사와 린. 본작은 청초 계에서 치유 계의 카라사와 린을 자랑하는 G 컵 가슴을 무기로 남국의 태국에서 힘차게 튀어 날아 내용이다. 카라사와 린 프로필 생년월일 : 1988 년 10 월 6 일 사이즈 : T160 B86 (G) W58 H88 출신지 : 오사카 부 혈액형 : A 형 취미 : 영화 감상, 역사, 시사 특기 : 가라테, 수영

토우미(十味) 그라비아아이돌 인터뷰「주간 소년 챔피언」표지에 출연 [내부링크]

토우미(十味) 가 오늘 4월 23일 (목) 발매의 「주간 소년 챔피언」(아키타 서점)의 표지에 출연했다. 본 기사에서는 지상 최대 분량인 20 페이지에 걸쳐 게재되는 것이나, 촬영시의 에피소드와 의상 등에 대해 이야기 한 인터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주간 소년 챔피언」3 번째 게재 축하합니다! 토우미(十味) : 설마 3번이나 내게 기회가 올 줄이라고는 ......! 게다가 합병 호, 매우 기쁩니다! 소년 챔피언 독자 님들이 "잡지에서 본 적이있다!"라고 말해줄거 같아 좋습니다, 최근에는 같은 쿠로 히카리 짱도 소년 챔피언에 기재되고 있기 때문에 같이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리고 이번에는 지상 최대 볼륨 20 페이지에 게재 네요. 토우미(十味) : 처음 들었을 때는 "어, 이번 20 페이지..

안도 사쿠라(安藤咲桜) 투명감 넘치는 1st 이미지 DVD 발매 [내부링크]

6월 26일 (금)에 1st 이미지 DVD '벚꽃 피다! '을 발매한다. 2019년 3월까지는 「낚시 비트 '의 멤버로 활동했으며 현재 영화와 드라마,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안도 사쿠라입니다.그런 안도 사쿠라의 첫 이미지 DVD되는 본작은 투명감 넘치는 미소와 순수한 스타일에 주목을 받고있습니다.그룹 아이돌 시대에는 잘 보이지 않는 시크한 표정을 보여주는 장면도 주목해 주었으면습니다. 깨끗한 바다, 아름다운 푸른 하늘 ...... 최고의 위치에서의 화보 촬영은 정말 행복 했어요. 촬영시 행복했던 표정도 주목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벚꽃 피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도 사쿠라(安藤咲桜) 프로필 생년월일 : 2001 년 3 월 23 일 출신 : 카나가와 현 아이돌 유닛 낚시 비트의 멤버로 201..

토요다 루나(豊田ルナ)「주간 플레이 보이」첫 등장 [내부링크]

도요타 루나가 4월 27일(월) 발매의 「주간 플레이 보이 19 · 20 합병 호 '에 첫 등장했습니다.이번 도요타의 고교생 답게 시원하고 투명감있는 매력 만점의 사진이 게재 되었는데요.도요타는 5세부터 아역으로 연예인 활동을 시작으로,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소속 프로덕션 육성 프로젝트 '시브 산 프로젝트'의 리더를 맡고있습니다.또한 현재 NHK E 텔레 「다 예수 응 서 '에서 고정 출연과 CM 등을 중심으로 활약하고있다 지금까지는 미소를 띈 화보 촬영의 경우가 많았습니다만, 이번 촬영은 미소보다 새침데기같은 얼굴을 많이하자는 지시를 받고 촬영했기 때문에 무표정의 화보가 많습니다.그래서 상쾌컨셉이지만 조금 어른스러운 저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합..

나가오 마리야(永尾まりや), 계속 그라비아 활동 선언 "올해도 더 그라비아 화보를 원합니다.!" [내부링크]

전 AKB48에서 현재는 배우, 탤런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있는 나가오 마리야입니다. 특히 그라비아 활동을 왕성하고있어 자타가 공인하는 그라비아 배우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AKB 졸업 후 5년, 그라비아를 둘러싼 환경도 어지럽게 바뀌는 요즘, 나가오 씨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지난해 데뷔 10 주년, AKB 졸업도 5 년이 지났습니다. 지금까지를 되돌아보고 자신만의 성적표를 낸다면? 나가오 마리야 : 전체적으로 50점입니다. AKB 당시는 몇 점이었다 건가요? 나가오 마리야 : 당시는 70 점, 80 점이었다고 생각이었습니다만, 지금 보면 20점인거같아요 적어도 AKB 시대보다는 성장하고 있다고. 나가오 마리야 : 저는 경험을 딛고 성장하는 타입이니까, 새로운 현장에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

아베 오토(安倍乙) 「BOMB」6월호 화보 등장 [내부링크]

아베 오토 (安倍乙)가 5월 9일 「BOMB」 6 월호 등장합니다. 잡지에는 수영복와 비키니를 입고 "바로크 회화"를 테마로 독창적인 어른의 매력을 풍기는 촬영을 했습니다. 아베 오토는 추천하는 컷은 핑크색 비키니와 풍만한 몸매의 화보입니다 매혹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런던 하츠'의 깜짝 기획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발랄한 캐릭터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SNS에는 "아베 오토를 응원한다", "성격이 좋아보인다" 라는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다. 아베오토는 '영상연구부에는 건들지마!'에 출연 등 여배우, 모델, 그라비아 버라이어티와 여러 활동에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아베오토의 코멘트이번에는 처음 경험하는 컨셉의 촬영이 많아서 정말 신선한 느낌이 들었습니다.컵에 우유를 따르거..

NMB48 죠니시 레이(上西怜)의 아름다운 솔로 비키니 그라비아 등장 [내부링크]

NMB48의 죠니시 레이(上西怜)가 9일 발매하는 아이돌잡지 'BOMB(봄)' 6월호 뒷표지를 장식한다. 표지에는 결성 3주년, 그리고 오픈 1주년을 맞이한 STU48에서 이시다 치호 · 이마무라 미즈키 · 이와타 하루나 · 타키노 유미코 동 5명이 등장합니다. 현지 세토우치 바다에서 즐겁게 떠들고 성숙한 블랙 T셔츠,원피스 코디에 화보가 등장한다그 외에, 비키니와 여름느낌의 수영복 그라비아가 57페이지를 장식한다. 이밖에 노기자카 46영화&드라바 영상연구소와 SP사이토 아스카 · 야마시타 미즈키 등 그라비아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간호사 코스프레를 한 모모즈키 리코와 아베오츠, 쓰마루 사야카 등도 나온다.

너무 리얼한 VLOG 화제의 마미무메 모찌(まみむめもちお) 인터뷰 [내부링크]

꾸밈없는 모습으로 화제인 유튜버 마미무메 모찌 2018년 4월부터 YouTube 채널을 개설한 마미무메 모찌는 귀여운 외모와 정반대로 너무 리얼한 VLOG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현재 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입니다.영상의 대부분의 주제들은 '25세 직작인의 너무 리얼한 출근전 모닝 루틴' 등과 같이 라이프스타일의 VLOG이며 너무 리얼한 라이프 스타일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미무메 모찌 유튜브를 하게된 계기는? 마미무메 모찌 : 옛날부터 게임 영상을 자주봤습니다. 중학교 시절을 함계지낸 동창이 유튜브로 유명해지는 것을보고 동경했습니다. 사회인이 되고 나서도 유튜브만 보고 있엇던거 같고, 나도 대단한 일을 하고 싶다","유명해지고 싶다"라고 생각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됬습니다.처음에는 VLOG라..

그라비아아이돌 하즈키 아야 최신 DVD 발표 / Hazuki Aya / 葉月あや [내부링크]

신장 152cm 작은 몸이지만 멋진 G컵을 자랑하는 그라비아 아이돌 하즈키 아야의 최신 DVD발표가 트위터에 발표됬습니다. 그와 동시에 갈색 태닝한 피부의 사진도 공개해주었는데요. 5월 7일 하즈키 아야는 2020년 6월 24일 DVD발매 [僕の天使] 」라고 트윗하며 2장을 사진을 올렸습니다. 허리까지 풀장에 들어간 하즈키 아야를 내려다보는 앵글의 샷입니다. G컵을 자랑하는 가슴과 배꼽까지 보일정도의 오픈된 타입의 수영복을 입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가슴에 눈길을 끌지만 그에 비해 가느다란 팔뚝 또한 눈에 띄입니다. G컵의 위업을 한번더 느끼게 해주는 사진입니다. 태닝한 피부역시 아름답고 얼굴을 들고 눈을 감고 있는 첫번째 사진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모두 최신 DVD의 발매소식에 그의 팬들은 "천사의 가슴..

2021년 크리드 향수 최저가 구매방법 [내부링크]

2021년 크리드 향수 최저가 구매방법 차트를 만들어봤습니다. 할인이나 시세는 시시각각 변하니 자주 참고해주세요. 리뷰나 구매평은 구매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크리드 어벤투스 오 드 뚜왈렛, 50ml 449..

2021년 3월 마크 제이콥스 향수 할인 차트 [내부링크]

2021년 3월 마크 제이콥스 향수 할인 차트 만들어봤습니다. 리뷰 및 구매평 참고하시고 구매에 도움 얻어보세요. 할인 정보는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자주 확인해주세요. 1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오 드 뚜왈렛, 10..

2021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할인최대 56%차트 [내부링크]

2021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할인최대 56%차트 정리해봤습니다. 인기 절정인 상품들이 할인을 잘안해서 이 기회에 겟하시길 바랍니다. 리뷰나 구매평은 구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할인 정보는 시시각각 변..

2021년 2월 마지막주 샤넬 루쥬 가격비교 차트 [내부링크]

2021년 2월 마지막주 샤넬 루쥬 가격비교 차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할인정보는 시시각각 변하니 자주 참고해주세요. 리뷰나 구매평을 잘 보시면 구매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샤넬 루쥬 코코 립스틱 3.5g, 480 코랄..

2021년 2월 마지막주 구찌 가방 할인정보 [내부링크]

여전히 인기 절정인 구찌가방 할인정보를 모아봤습니다. 할인정보는 시시각각 변하고 있으니 잘 참고해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1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미니 크로스 448065 DTD1T 1000 여자 숄 1,370,000원 2 구..

허리보호대 리뷰순 TOP100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나 운동할때나 허리는 참 중요한 인간의 중심중 하나입니다. 요즘 헬스나 운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만큼 보호장비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요. 꼭 운동중이 아니더라도 집안일이나 책상에 오래앉..

리뷰많은 빔프로젝터 TOP100 총망라 [내부링크]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빔프로젝터로 영화나 넷플릭스보면 하루가 알찬 기분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빔프로젝터가 존재하니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 혼란스러우실거 같어요. 그럴땐 리뷰를 참고하..

8만~20만 입문용 자전거 순위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같이 다같이 하는 운동 못하는 시국에 혼자 야외운동 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을까요 실내 운동 홈트도 좋지만 점점 날씨도 풀려가는데 자전거만큼 좋은게 없을거같아요. 하체 운동과 유산소 둘 다 잡을수 있..

20201년 전자레인지 리뷰 랭킹 목록 [내부링크]

여전히 필수품인 전자레인지가 요즘 정말 잘나왔어요.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으니 작은 크기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크기와 매트한 디자인부터 핑크한 디자인까지 정말 다양한데요. 한번사면 최소한 몇년은 쓰는..

세일중인 리뷰 좋은 인강용 노트북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강용 노트북 여러대를 구입해야하거나 혹은 교육용으로 추가구입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별로 인강용 노트북을 정리해봤어요. 자신이 고난이도 작업과 인강을 같이 들어야 한다하시는 분..

정력에 도움 줄 수 있는 피지움 꼭 여러 제품 리뷰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정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로 요즘 한창 핫한 피지움입니다. 하지만 너무 나도 여러제품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혼란스러운데요. 이럴땐 아무래도 여러 리뷰들이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 다양한 피지움 제..

광파 컨벡션 오븐 1위포함 제품 정보 [내부링크]

복합오븐기에 대한 관심도가 커진 요즘 컨벡션 오븐처럼 히터와 가열선을 복합적인 오븐의 선호도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히터가 추가되어 밀폐공간 구석구석 열을 전달하여 고르게 익히는 등 그릴, 발효 등등으로..

2021년 자로우 매스틱검 재구매 순위 [내부링크]

2021년 가장핫한 자로우 매스틱검을 추천드립니다. 위점막 보호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위암과 위궤양을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큰 부작용이 없다는 것도 장점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여러..

2021년 전기그릴 TOP 제품들 모아봤어요. [내부링크]

2021년 전기그릴 TOP 제품들 한눈에 보기 편하게 모아봤습니다. 전기그릴 구매하실때 다양한 제품들 참고하시면 더 좋은 제품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신일 와이드 전기 그릴 특대형 풀세트, SGP-H77WS 110,000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