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clock의 등록된 링크

 onecl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4건입니다.

카카오 잔여백신 예약방법 팁 [내부링크]

카카오 잔여백신 예약방법 팁 카카오톡 잔여백신 예약하는 방법을 알고계신가요? 양심적으로 그러면 안되지만 최근들어 심심치않게 카카오 잔여백신 예약 매크로 프로그램을 돌리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과..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소득기준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소득기준 전국민 중 88%의 소득을 가진 분들은 1인당 25만원을 지급받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이란 명목하에 말이죠. 이중 상위 12%를 제외하는 것과 더불어 금융소..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 사이트 정석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 사이트 정석 1,200명을 넘어가는 확진자 추이를 잠재우기 위해서라도 백신예약에 동참부탁드립니다. 라는 말에 다들 합심한 덕분일까요? 7월 19일 오후8시에 53~54세 모더나 백신 사..

50세 이상 백신예약 누리집 바로하기 [내부링크]

50세 이상 백신예약 누리집 바로하기 7월 19일부로 50세 이상 백신예약 누리집과 시스템에서 바로할 수 있습니다. 오후 8시 타임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물량은 모더나입니다. 이번에 안내를 따라 제대로 하신..

55세 이상 백신접종 예약 사이트 추가 [내부링크]

55세 이상 백신접종 예약 사이트 추가 7월 12일 월요일 55~59세 사전예약을 실시하자마자 폭주하고 서버가 터지면서 불과 185만명분으로 그치고 말았습니다. 이에 질병당국에서는 7월 19일 월요일에 50세~54..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전예약 누리집 진짜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사전예약 누리집 진짜 50대를 주된 대상으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누리집이 열렸습니다. 7월 12일 자정을 기점으로 열렸으나 직후에는 서버가 터지는 덕분에 많은 분들이 대기시간으로..

7월 12일 백신접종 사전예약 바로알기 [내부링크]

7월 12일 백신접종 사전예약 바로알기 21년 7월 12일부터 다시한번 더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시행합니다. 접종대상 및 백신종류 등 본인이 대상자인지 조회해보세요. 이후 당신이 알아야할 추가적인 사항 또한..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절차 오랫동안 정성들여서 키워온 사업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어버렸습니다. 열심히 살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고 잘될거라 생각했어도 장사가 안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개인사업자 폐업..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신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니 바로 해보세요. 제 1금융권이 죽을 쓰고 있는 상황에서 대다수 자금이 주식이나 부동산으로 쏠리지만 가끔 안정성 자금을..

상생소비 지원금 대상 사용처 [내부링크]

상생소비 지원금 대상 사용처 소비 심리 위축으로 전례없는 타격을 보고 있는 가운데 정부에선 코로나 상생소비 지원금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찬찬히 확인해보세요. 사용한 카드에 대해..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변화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구직촉진수당 변화 미취업 청년에게 6개월 동안 매달 50만원씩 구직촉진수당을 지급하던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변화의 바람이 붑니다. 어떻게된 영문인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이전까지는 2년 이..

사람인 이력서 양식 [내부링크]

사람인 이력서 양식 구직활동을 하는 입장에서 오랜만에 이력서 양식을 찾아보게 됐습니다. 과거에는 직접 만들어보기도 했으나 따로 시간을 들이기 싫어 예스x 및 비즈x 등을 이용한 적도 있습니다. 약간의 비용..

개인사업자 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세금계산서 발행방법 국가당국으로부터 과세 당하지 않고 절세를 위해선 세금계산서 발행방법은 개인사업자라면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전자 세금용 인증서를 발급다는 방법과 홈택스를 통해..

농지원부 인터넷발급 신청 [내부링크]

농지원부 인터넷발급 신청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농지원부 인터넷발급 신청을 하고 싶다면 바로 확인해보세요. 오프라인으로 진행해도 상관은 없지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서 권장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어차..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평면도 일람 [내부링크]

용계역 푸르지오 아츠베르 분양가 평면도 일람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572-12번지에 1단지와 2단지 중복 청약이 가능한 매물이 나왔습니다. 총 1,313세대를 구성할 정도로 대단지라 집값 떨어질 염려는 없겠네요..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및 서류 [내부링크]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 방법 및 서류 자녀명의로 주식 계좌를 많이들 개설하는 추세입니다. 사람들이 하는건 뒤쳐질 수는 없는 노릇이죠.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하면 보다 좋은 종목으로 목돈을 끌어모을 수 있는..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진짜 [내부링크]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 곳 진짜 차를 장만하면서 가장 큰 곤욕 중 하나는 하이패스가 없어서 매번 고속도로 통행료를 현금으로 지불했다는 점입니다. 이걸 3년을 넘게 했습니다. 얼마나 괴로운 일이였는 지..

한전 실시간 전기요금 조회 [내부링크]

한전 실시간 전기요금 조회 여름이면 에어컨 사용량 급증으로 인해 이번달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지 걱정입니다. 이럴때는 우리집 전기계량기 수치를 확인해 미리 대비할 수 있는 팁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한전 사..

2021년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달력 보기 [내부링크]

2021년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달력 보기 정부가 무주택 서민에게 공급하는 공공주택은 알고계셨나요? SH,GH,LH에서 나온 행복주택,공공분양,국민임대 아파트를 지역별로 살펴보세요. 필요한 분들을 위해 파..

인터넷 등기부등본 무료열람 필독 [내부링크]

인터넷 등기부등본 무료열람 필독 아파트,토지는 대법원 인터넷등기소로 가면 정부24 등기부등본과 달리 제대로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공인중개사 사무소로 시간내 방문하거나 주민센터로 방문..

2021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1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완벽정리 전국민 여름 휴가비 지원신청을 위한 자리가 열렸습니다. 참여대상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중견기업, 사회복지시설, 비영리민간단체 및 의료법인 근로자입니다. 2021년..

전세 연장 계약서 주의 [내부링크]

전세 연장 계약서 주의 전세 연장 계약서 부동산 비용과 2년 더 연장한다고 언제 말할까요? 임대차 3법을 말하며 월세와 전세 계약 2년 연장 갱신하는 통보기간에 맞추려는 분들이라면 바로 확인바랍니다. 전..

임업인 바우처 지원사업 2차 연장 [내부링크]

임업인 바우처 지원사업 2차 연장 광양시와 울주군, 충청북도, 전라북도 임업인 영농지원 바우처 2차 신청 및 기간 연장을 받습니다. 곡성군에서는 여성농업인을 우대한 행복바우처(6월 15일까지)를 추가로..

아파트 재산세 부과기준 요약 [내부링크]

아파트 재산세 부과기준 요약 2021년 재산세와 보유세 및 양도세에 대한 변화가 상당합니다. 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대처하지 않는다면 다주택자는 물론이며 1가구 1주택자도 수백만원 이상의 금액을 세..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총정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률 확인과 콜센터 등의 정보를 모두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아스라제네카와 화이자 그리고 얀센과 모더나 비교로 효능과 백신 부작용까지 한번에 확인하..

1가구 1주택 양도소득세 비과세 요건 진실 [내부링크]

1가구 1주택 양도소득세 비과세 요건 진실 부동산 세금을 내고 싶어서 안달난 분들이 아니라면 증여세와 양도세율이 어떻게 변하는 지는 알아야 합니다. 전문가 대행으로 세무사한테 의지할 수도 없고 공인..

홈택스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PC [내부링크]

홈택스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PC 세상에서 제일 귀찮고 피하고 싶은 세무신고의 달이 도래했습니다. 피할 수 없기에 우리는 오늘도 열심히 일한 금액의 일부를 국가에 반납하러 왔습니다. 세납이 의무라지만 이..

백신 예방접종 예약 홈페이지 [내부링크]

백신 예방접종 예약 홈페이지 질병관리청에서 주관하는 코로나 접종은 다들 하셨나요? 현재 강원도,제주도,대전,세종시 접종률이 너무도 저조합니다. 마스크 벗고 다들 편하게 식사하기 위해서라도 꼭 합시다. 서..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파주시 제2차 긴급생활안정지원금 홈페이지 파주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을 드립니다. 2021년 3월 28일 24시를 기준으로 경기도 파주시에 주민등록이 된 분들은 모두 대상자입니다.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2021년 자녀장려금 신청자격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1년 자녀장려금 신청자격조회 방법 2021 자녀장려금 신청조건은 어렵지 않습니다. 입양자를 포함해 부모가 없거나 자녀를 부양할 수 없는 사정이 있다면 손자녀와 형제자매까지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자녀..

면접 비용 지원 받는 취준생 구직수당 [내부링크]

면접 비용 지원 받는 취준생 구직수당 대기업 등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곳들의 경우 면접비 주는 회사 리스트가 따로 존재합니다. 아침부터 정장을 차려입고 헤어메이크업 등 각종 시간과 지출이 발생하는..

2021년 군무원 채용계획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군무원 채용계획 총정리 군에서 일하는 공무원 모집 공고 및 시험일정 계획을 정리했습니다. 2021년 군무원이 되고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저도 군에서 일하면서 공무원 분들을 함께 봐왔습..

2021년 경기여성 취업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2021년 경기여성 취업 지원금 신청 경기도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을 드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정확히는 적극적으로 구직의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실업상태로 있는 만 35세 ~ 59세의 미취업 여성에..

2021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규모집 [내부링크]

2021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규모집 청년 중소기업 노동자 지원사업 중 일환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34세 청년 근로자를 위한 정책을 펼칩니다. 가구 중위소득 100% 이하인분들이 대상이긴 하..

롯데택배 배송조회 완벽정리 [내부링크]

롯데택배 배송조회 완벽정리 지금 이시간부로 롯데택배 운송장조회,고객센터,토요일 배송 및 반품예약은 따로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안내하는 정보만 그대로 참고하면 모두가 30초 컷으로 문제를 해결할..

방과후 강사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방과후 강사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방과후 강사 자격증을 따서 학교가 끝나고 수업을 했던 선생님들은 50만원 한시지원금을 받아가세요. 유치원,초등학생 방과후 지도사 취업해서 열심히 6개월 이상 일했던 분들을..

농가 지원 바우처kr 홈페이지 [내부링크]

농가 지원 바우처kr 홈페이지 소규모농가 한시지원바우처를 얻고싶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안내를 그대로 따라가시면 됩니다. 다른 내용으로 혼란스럽게 넘어가실 필요가 없어요. 영농지원 바우처를 4월 30일까..

표준몸무게 계산기 [내부링크]

표준몸무게 계산기 홈트레이닝과 요가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코로나19가 터짐으로 인해 헬스장을 갈 수 없게 봉쇄했기 때문이기도 하죠. 우리의 뱃살은 늘고..

산후도우미 정부지원 신청 [내부링크]

산후도우미 정부지원 신청 2021년도 기준으로 정부지원을 받아 산후도우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엄마가 건강해서 아이를 온전히 키울 수 있으면 좋겠지만 산모 건강도 중요하다보니 아이를..

차량등록증 재발급 신청 [내부링크]

차량등록증 재발급 신청 자동차 거래에 있어서 무조건 필수적으로 갖고있어야할 차량등록증을 분실했을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재발급 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본인이 일하러 가는 사무..

노점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노점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4만 8천명의 노점상을 위한 재난지원금을 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이 없었던 노점상 여러분도 모두가 이번에 5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숨어있는 정부의 지원금 내역을 더 알아..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내부링크]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김상조와 박주민의 내로남불식 정책으로 인해 큰 논란이 된 바 있는 월세 전환율 공식과 전세를 월세로 바꿀때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도 표기했으니..

자동차 명의변경시 필요한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명의변경시 필요한 서류 총정리 가족에게 자동차 명의변경시 필요한 서류나 인터넷으로 얼마의 비용을 들여서 어떻게 차량 소유권 이전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중년생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대출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대출 홈페이지 정부 4차 지원금을 받는 것도 모자라 은행으로부터 추가로 돈을 빌리는게 현명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힘들고 급한 순간에 사채 대신 공적인 방법..

버팀목플러스 자금 일반업종 신청 안내 [내부링크]

버팀목플러스 자금 일반업종 신청 안내 이번에도 역시나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대상이 누군지부터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아보는 것도 우리가 할 수 있는 하나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고용노동부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어떤 포털에서 실검을 없앤 덕분에 고용노동부 4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이 시작됐는지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 대상자임에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인터넷발급 하기 [내부링크]

본인서명사실확인서 인터넷발급 하기 부동산이나 자동차 소유권 이전시에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나란 사람의 맞는지 실질적인 법적권한을 부여하고 부여받기 위해선 필요한 서류죠. 하지만 인감증명서는 인터..

주택연금 수령금액 조회 [내부링크]

주택연금 수령금액 조회 나이가 들면 일을 하고싶어도 써주는곳이 없다보니 일을 하기 어렵죠. 수익이 있어야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지만 주택가격 상승 덕분에 주택연금 수령액이 쏠쏠해진것도 사실입니다...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참가신청 [내부링크]

티비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지원 참가신청 국민 오디션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과 같은 인기가수로 발돋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번에 미스트롯2 콘서트 예매경쟁이 치열한 것처럼 지금은 아마..

서울시 위기극복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서울시 위기극복지원금 총정리 위기극복 재난지원금 지급 4차 버팀목자금 플러스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 서울시만의 자치구 연합 복지금이 탄생했습니다. 4월 7일 재보궐 선거를 앞두고 선심성 자금을 풀어서..

국민연금 조기수령조건 팩트 [내부링크]

국민연금 조기수령조건 팩트 국민연금 일시금 수령조건 국민연금 수령시 소득이 있는 경우라든지 일시불 수령조건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손가락 하나면 확인할 수 있는걸 차일피일 미룰 필요는 없습니다. 보이..

은행계좌 통합조회 [내부링크]

은행계좌 통합조회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이란게 있습니다ㅑ.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해 은행 통합 휴면계좌를 조회 할 수 있죠. 궁금하다면 바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하도 여러개 통장을 은행에서 만들..

증여세 면제 한도액 [내부링크]

증여세 면제 한도액 작년 증여세와 상속세로 떠들썩한 일화가 있었습니다. 삼성과 대통령 일가의 이슈가 대표적이였죠. 세무사 도움없이 내가 내 자식에게 준다는데 그걸 가지고 왜? 나라에서 세금을 떼어가는..

전기 오토바이 정부 보조금 신청 [내부링크]

전기 오토바이 정부 보조금 신청 친환경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기 오토바이나 스쿠터에 대한 정부 보조금 지급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보다 저렴하게 이동수단을 얻을 수 있는 기회인만..

2021년 법인세율 계산방법 [내부링크]

2021년 법인세율 계산방법 2020년 12월말 결산법인의 법인세 신고기간 입니다. 3월 31일까지 신고 및 납부기한을 잘 확인하고 늦지않기를 바랍니다. 각 사업장에서는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으로 눈코뜰새 없이..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접속 [내부링크]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접속 EBS 클래스 새학기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 오류가 많았지만 수정을 완료하고 3월 8일부터는 보다 새로운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줌(ZOOM)이나 구글미트보다 불안정했던 환경..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다음 고객센터 문의 궁금한걸 풀어주는 역할로는 아직까지도 다음 포털사이트가 검색하기 편합니다. SNS보다 원하는 정보를 훨씬 수월하게 찾아볼 수 있거든요. 과거에는 웹툰이나 카페..

코로나 희망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희망지원금 신청 용인시 실직자 긴급생활 안정자금 회사의 경영악화로 직장 및 일자리에서 비자발적으로 퇴사처리된 청년들에게 용인시에서 실직 지원금을 드립니다. 나이 제한이 있는점 감안해서 만 18..

미스트롯 2 결승 투표하기 [내부링크]

미스트롯 2 결승 투표하기 미스트롯 2 결승 투표하기 3개월간 쉬지않고 달려온 여정의 마지막을 결정지을 순간이 도래했습니다. 시청자의 문자투표 참여가 시즌2 트롯여제 우승자를 가릴 수 있는 중요한 열쇠가..

이학습터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학습터 바로가기 작년만 하더라도 줌(Zoom) 실시간 화상수업에 밀려서 뒷방마님 신세를 졌던 이학습터도 화상수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021년 3월 2일 기준으로 확 달라졌으니 한번 속는셈치고 해보세요. E..

육아휴직 급여신청 사이트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신청 사이트 육아휴직 수당 확인서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를 가진 근로자가 육아휴직을 30일 이상 받고 소정의 수급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70~150만원을 아이휴직 급여액으..

주말 약국 문 여는곳 [내부링크]

주말 약국 문 여는곳 약국 영업하는곳 3월 1일,명절,공휴일 약국 문연곳 찾고 싶다면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의료체계 시스템에서는 크게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안내..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1분기 신청방법을 소개합니다. 경기도 잡아봐라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명확하게 안내하는 곳이 없다보니 혼동되시는 것 같습니다...

전월세 금지법 지역 [내부링크]

전월세 금지법 지역 새아파트 전월세 금지 2월 19일부로 적용되는 주택법시행령으로 인해 많은 말들이 오고가는 전월세 금지법을 알아보고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정책이 나오게 된 배경도 함께 이해할 필..

미스트롯2 생방송 실시간문자투표 방법 진짜 [내부링크]

미스트롯2 생방송 실시간문자투표 방법 진짜 내일은 미스트롯2의 2월 25일 목요일 결승전 실시간 생방송 문자투표를 하실분은 휴대폰 문자전송 착오없이 부탁드립니다.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은 뽑는 마음으로 소중..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홈페이지 바로가기 최저임금 상승에 따른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근로자의 고용불안을 해소하고자 월 평균보수 219만원 이하 노동자에게 매월 돈을 지급합니다. 신..

국민취업지원제도 홈페이지 바로가자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홈페이지 바로가자 국민 지원 취업제도 홈페이지 국민취업지원제도 온라인 전상망 바로가는 곳을 남겨드립니다. 취업난이 더 심해진 현실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정부에서는 2021년 1월부터 취..

탈모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내부링크]

탈모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탈모 초기증상 M자, 원형탈모 초기증상을 넘어서 지금은 상당히 진행된 상태입니다. 그나마 전보다는 이를 막는 방법을 알게되서 적습니다. 탈모를 막고싶다면 안내를 참고바랍니다..

교복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교복 지원금 신청방법 중고등학생 대상 신입생 교육비 지원사업은 2020년 말 종료되었으며 2021년 3월 교육청 주관사업으로 전국 입학준비금을 지원합니다. 국공사립 중,고등학교 신입생에게 30만원 무상 교복..

충청북도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내부링크]

충청북도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충북과 청주시 등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집합금지, 영업제한으로 고통을 호소중인 소상공인과 각 계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을 풀고 있습니다. 2월 중으로 신청하면..

코로나 병가 지원금 소득손실보상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병가 지원금 소득손실보상금 신청 2021년도 부터는 코로나19 조기 진단검사를 위한 병가 소득손실보상금을 지원합니다. 아파도 쉬지 못하고 눈치만 보는 수많은 이들을 위로하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2021실업급여 금액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2021실업급여 금액 제대로 알기 2021년도 실업급여 금액 계산방법 고용가입자가 180일 이후 회사에서 퇴사를 하게되면 퇴직 전 평균임금의 60%를 지급하는 정책입니다. 계산하는 방법은 퇴직전 평균임금 (1일)..

2021년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내부링크]

2021년 코로나 생활지원비 신청서 서울,경기,대전,대구,부산,광주 2021년도 코로나19 입원 및 자가격리한 분들을 위한 생활지원비 지급하니 받아가세요. 생각한것보다 지원액이 나쁘지 않으니 가져가시길 바랄게..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방법 공지 [내부링크]

2021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방법 공지 2021 서울시 청년수당 매달 50만원 현금으로 지원을 해주는 서울특별시 정책 중 하나입니다. 각 지자체마다 저마다 정책을 선보이지만 아무래도 가장 많은 청년인구수를..

2021년 명절 병원 찾기 [내부링크]

2021년 명절 병원 찾기 명절 연휴 병원 진료하는 곳을 찾는 것과 못하는 것은 생사의 기로에 있어서 큰 차이를 갖게됩니다. 똑같은 생명임에도 불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기를 놓친다면..

2021년 설날 특선영화 핵심 [내부링크]

2021년 설날 특선영화 핵심 2021년 설날영화 2021년 설날 연휴 특선영화 편성표와 관련된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구차한 설명 따위는 접어두고 2월 12일,13일,14일 각 방송사 별로 절대로 놓쳐선 안되는 특선영화..

경산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경산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상북도 경산시는 시민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이 아닌 소상공인대상 맞춤형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정부로 부터 받은 버팀목자금을 받았어도 추가로 또 준다고 하니..

여수시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여수시 재난지원금 신청 여수에서는 재난지원금을 1인당 25만원을 지급합니다. 상세한 안내가 궁금하다면 이쪽입니다. 특정 대상층을 골라서 드리지 않습니다. 시민 전원에게 한사람당 드리는 방식입니다. 나라에..

포천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포천시 포천시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021년 포천시 재난기본소득 신청으로 1인당 30만원 지원금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처럼 특정대상만 선별해서 드리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묻지도..

집합금지 영업제한 사업장 지자체 확인서 [내부링크]

집합금지 영업제한 사업장 지자체 확인서 버팀목자금 아직 받지못한 소상공인분들에게 희망을 드립니다. 집합금지, 영업제한 업종임에도 불구하고 대상자 안내문자를 받지못했거나 온라인 시스템으로 확인시..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방법 2021년 2월 1일 부터 온라인으로 경기도 도민 10만원 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런걸 가지고 무슨 방식을 설명하냐고 할 수도 있으나 분명한점은 가짜 신청사이트가..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전용 홈페이지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전용 홈페이지 코로나19 긴급 3차 고용안정지원금 100만원을 드리는 정부 및 고용노동부 정책지원금은 2월 1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나라에서 준다고 그렇게 목놓아 부..

중고거래 사기신고 조회 [내부링크]

중고거래 사기신고 조회 온라인 상에서 중고거래 사기피해를 당했다면 이를 인지하는 즉시 카톡 대화내역과 같이 이야기 나눈 모든 정보를 캡쳐하고 진행된 시간 및 입금한 통장내역 등을 챙겨야 합니다. 예방..

노란우산공제 단점 및 장점 [내부링크]

노란우산공제 단점 및 장점 개인사업을 하다보면 늘 마주하게 되는 노란우산공제란 무엇인지부터 들었을경우 장단점이 무엇인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디서 어떻게 받는건지 노란우산공제..

2021년 노인돌봄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노인돌봄서비스 신청방법 노인돌봄 종합서비스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노인분들에게 적절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해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보장하고 노인의 기능 및 건강 유지 및 악화가 되는걸..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금융노사와 은행연합회의 기부금을 활용해서 공공돌봄체계 유지를 위한 방안으로 방문돌봄 종사자분들에게 1인당 50만원의 한시지원금을 지급하오니 1월 25일 월요일 신청을..

2021년 양도소득세율표 진짜 [내부링크]

2021년 양도소득세율표 진짜 2020년 7월 10일 부동산 정책으로 말미암아 탄생한 2021년 양도소득세 적용은 1월 1일부터 시행중입니다. 1가구 2주택과 3주택이라면 양도세가 어느정도가 나올지 계산해보세요. 올..

제주도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일 [내부링크]

제주도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일 정부에서 1월 초에 지급한 선별지원금과는 다르게 제주도에서 자체적으로 도민을 위한 4차 재난지원금 집행한다고 합니다. 2월 설날 연휴가 오기 전까지 피해가 큰 업종을..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지난 생일때 지인에게 받은 homplus 상품권을 봐도 사용처가 어딘지를 정확히 알지 못해 홈플에서 장보는 정도로만 활용했던 분들이 많았다면 꼭 보세요. 장보기 뿐만 아니라 외식,문화..

소규모 개인사업자 부가세 감면 신청 홈택스 [내부링크]

소규모 개인사업자 부가세 감면 신청 홈택스 홈택스에서 부가세 있는것 없는것 다 세금으로 뱉어내실분은 이글을 패스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해본 부가가치세 계산으로 나온 금액보다 조금이라도..

경기도 학생 교통비 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학생 교통비 지원 1월 17일부터 계속해서 실검을 차지하고 있던 단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경기도 지역에서 통학하는 학생들에게 버스비와 지하철비를 지차체에서 지원해준다는 복지정책입니다 하..

연말정산 부양가족 인적공제 기준 [내부링크]

연말정산 부양가족 인적공제 기준 우리에게 필요한 연말정산 부양가족과 관련해 인적공제를 받을 수 있는 기준을 알아보세요. 기본공제 요건을 정확하게 모르고 가만히 있는다면 그만큼 환급액이 줄어들여서 큰..

컴퓨터 노트북 인터넷 연결이 안될때 [내부링크]

컴퓨터 노트북 인터넷 연결이 안될때 집에 있는 노트북 무선인터넷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방법 및 대처법으로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때 발생하는 문제를 5분 이내로 해결해보세요. 저는..

UFC 중계방송 할로웨이 케이터 분석 [내부링크]

UFC 중계방송 할로웨이 케이터 분석 1월 17일 일요일 오전 5시 경기입니다. 실시간으로 TV중계 또는 인터넷이나 온라인으로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하거나 스포티비(SPOTV)에서 관람할..

국민은행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팁 [내부링크]

국민은행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팁 널뛰기 식으로 환장하게 오른 집값 덕분에 내집 하나 없는 서민은 하루에도 여러차례 kb 국민은행 실거래가 조회로 언제 이사를 해야할지 타이밍만 보고 있습니다. 문정권..

2020년 연말정산 자동계산 [내부링크]

2020년 연말정산 자동계산 이상하리만치 아무리 매년해도 홈택스에서 연말정산을 하는 기간과 과정은 익숙해지질 않습니다. 별로 하고싶지도 않고 이걸 왜? 하는지도 아직까지 완전히 이해를 못했기 때문이죠...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3차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3차 코로나19 제 3차 특고 프리랜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며칠전 드린 50만원은 작년에 1,2차로 받아가신분들에게 먼저 드린다고 해준 것입니다. 이번에는 지금까..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내부링크]

통신요금 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우리는 늘 SKT,KT 그리고 LG 통신사의 약정에 걸린 노예로 매날 성실하게 통신료를 납부하고 있죠. 하지만 정작 우리가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돌려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이건..

3차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3차 버팀목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1월 11일 처음으로 스타트를 끊은뒤로 이제 3일차가 되었습니다. 지금부터는 홀짝제 상관없이 사업자가 있는 모든분들이 소상공인3차 버팀목 자금을 신청할 수 있게..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현장접수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현장접수 소상공인 희망자금을 제공했던 작년의 경험을 떠올려보면 이번 3차도 분명 현장접수를 버팀목자금 관련해서 동사무나 주민센터 혹은 고용센터 등지에서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버팀목자금 누리집 1차 2차 신청대상 [내부링크]

버팀목자금 누리집 1차 2차 신청대상 드디어 오늘을 기점으로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대상으로 버팀목자금 신청페이지가 열렸습니다. 오전 8시부터 접수중이며 1월 11일을 홀수 끝자리인 사업자만 가능..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2021년 자동차세 연납신청방법 차량을 운행함에 있어서 알게모르게 세금이 참으로 많이 들어갑니다. 각종 수리비,휘발유,세금 등 잘모르고 지나가면 과태료 가산금까지 때려맞는게 일상이..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내부링크]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가족들끼리 모이면 한번씩 해보는 놀이 중 하나죠. 전통문화처럼 명절날 가족들이 모이면 일상적으로 아무말없이 꺼내놓은 패들과 쩜만 얼마씩 놓고 벌이는 한판 승부가 꿀잼이죠. 이제는..

2021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2021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원래는 이런글을 적을 생각이 없었지만 조두순이 기초연금 수령신청을 했고 승인이 되면 기초생활급여와 함께 월 120만원씩이나 수령한다는 말을 듣고서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경기도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이자 보증료 [내부링크]

경기도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이자 보증료 이재명 도지사가 다시한번 더 과감한 결단으로 2021년 1월 11일(월) 경기도 소상공인을 위한 코로나대출을 시행합니다. 전국에서 아무도 시행한 적 없는 일을 가장 먼저..

증여세 계산 프로그램 바로가기 [내부링크]

증여세 계산 프로그램 바로가기 우리가 지금까지는 양도세라는 말만 많이 들어봤죠? 하지만 현실에서는 증여세가 발생하는 비중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로부터 현금이나 부동산 등의 재산을 아무런 비용지..

2021년 서울 아파트 분양 일정 [내부링크]

2021년 서울 아파트 분양 일정 수도권이든 아니든 지금은 일단 APT 한채 사두면 똘똘하게 상승하는 효자 종목이 되었습니다. 월급으로는 1년에 5천만원은 커녕 1~2천도 모으기 어렵지만 집 하나만 매매 잘하..

2021년 국가 건강검진 연장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국가 건강검진 연장 신청방법 정확히 말씀드리면 작년 2020년 국가 건강검진이 연장이 되었습니다.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서 병원 근처도 가기 힘들었던 분들이라면 2021년 6월 안으로만 병원가서 진찰 받..

2021 무료 토정비결 보기 [내부링크]

2021 무료 토정비결 보기 눈부신 태양이 하늘 위로 솟구쳐오른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의 운세는 어떻게 될지 가늠해보는것도 새로운 시작을 할때 중요한 관문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매년..

2020년 주식시장 폐장일 및 2021년 주식 개장일 [내부링크]

2020년 주식시장 폐장일 2021년 주식 개장일 눈코뜰새없이 바쁜 한해였던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코로나로 쓴 물을 삼켰겠지만 주식시장은 예외였습니다. 어느때보다 뜨겁게 불타올랐고 동학개미들의 선전이 눈부..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1분컷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오프라인 발급처인 동주민센터로 방문해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처리할 수도 있지만 우리는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쁜 사회에서 직접 찾아가는 것보다는 가족관계증..

폐기물스티커 인터넷발급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폐기물스티커 인터넷발급 가격 대형 폐기물스티커 인터넷발급 하는방법과 가격을 상세하게 다뤄보겠습니다. 사실 우리가 무심결에 내놨다가 경고 딱지를 한번 당해보면 정신이 번쩍 들게됩니다. 주민들한테 욕먹..

새해 인사말 모음 2021년 [내부링크]

새해 인사말 모음 2021년 누구하나 반길일 없는 2020년을 뒤로하고 숫자의 1번 즉,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1년과 마주했습니다. 힘들었던 시절은 과거의 터널속으로 넣어버리고 희망찬 계획을 세우고 앞으로 나..

2021년 띠별 운세 정리 [내부링크]

2021년 띠별 운세 정리 눈물이 날 정도로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고 이제는 어느덧 2021년 신축년이란 새로운 시기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생 더할나위없이 괴로웠던 날이 하루빨리 물러가고 희망..

네이버 고등학교 내신등급 계산기 이용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고등학교 내신등급 계산기 다들 핸드폰으로 접속해서 이용하는게 너무 불편한것 같아서 PC에서 네이버 내신등급 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우리가 조금만 꾀를 부리면 스마트폰을 활용하지 않아..

임대료 인하 정부 지원 안내 [내부링크]

임대료 인하 정부 지원 안내 개인사업자는 정부에서 영업하지 말란다고 문을 닫아도 내가 직접 지어서 세운 건물에서 장사하던게 아니라면 고정비가 계속 지출됩니다. 전기세,임대료,통신비 기타 자잘한 것들만..

삼성 갤럭시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통합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노트북에서 갤럭시 핸드폰으로 핫스팟을 쏴서 인터넷을 사용중이였습니다. 갑자기 인터넷이 먹통이 되면서 더이상 사용하기 힘든 상황이 되어 버렸고 저는 이..

2021년 간지달력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2021년 간지달력 무료 다운로드 한해의 마무리를 해야하는 12월 시즌이 다시 돌아오게 됐습니다. 힘든 올해는 그만 보내고 새롭고 희망찬 내년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다이어리를 준비하거나 새 달력을 찾는분들이..

2020 투기과열지구 지정현황 [내부링크]

2020 투기과열지구 지정현황 투기과열지구 뜻과 의미 주택가격이 물가 상승률 대비 급등하게 될 경우에 투기가 조장될 것을 우려해 해당 지역군에 투기를 막기위한 조치로 국토교통부 장관이나 시,도지사가 지정..

퇴직금 계산방법 및 자동계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방법 및 자동계산 1. 퇴직금이란? 직장인이 오랜시간 근속하고 퇴직하는 경우에 근로관계의 종료를 따져서 사장님이 근로자에게 지급하는 지급액을 일컫는 말입니다. 근로기준법상 사장님이 근로자의..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시험과목과 앞으로의 전망 기타 우리가 꼭 알아두어야 도움되는 정보를 조사해서 함께 설명해드리고 합니다 안내가 필요한 분은 여기로 내려가서 정보를 받아보세요 2021 공인중개사 제..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내부링크]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같은걸 할 필요가 있을까 싶지만 이건 무조건 해야만하는 과정입니다 저는 맨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있었다가 작동을 안해서 나중에 알고보니 하이패스 기기 단말기 따로 등록해야하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패스 모바일 운전면허 등록방법 핸드폰으로 편하게 안전하게 보완적으로 우수한 방법으로 지갑에 넣고다닐 필요도 없이 운전면허증 어플 상에 등록 처리하는 방법 안내합니다. 모바일..

실시간 신호위반 조회 [내부링크]

실시간 신호위반 조회 속도위반 자동차 운전 과태료와 범칙금 내역 궁금할때는 알아보세요 최근에 저는 좀 위험해서 신호등 위반한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알아봤네요 실시간 신호위반 조회 찜찜한분들은 살펴보세..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 지원 신청 [내부링크]

착한 임대료 세액공제 착한 임대인 지원 신청 관련해서 제대로 적은 블로거가 없어서 직접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하단 안내를 통한다면 착한 임대인으로 재산세 감면 신청할 수 있으니 어려워말고 꼭 해보세요..

국민은행 타행 otp 등록 [내부링크]

국민은행 타행 otp 등록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는건 많은글들이 보이고 있지만 이상하게 otp 타은행 등록 관련한 글들이 별로 없네요 다음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타행 otp 등록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으로 이동하는게..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TOP5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이제 더이상 액티브X에 고통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휴대번호로 인증서를 부르고 PIN번호로 간편하게 인증을 처리할 수가 있겠됐습니다. 공인인증서 폐지로 수혜주 급등종목을 알려드립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실업급여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실업급여 관계가 많이 궁금들 하시죠? 그렇다면 지금부터 본문을 통해서 바로 해결해보세요 한국형 실업부조 정책으로 2021년 1월 1일부로 시행 국민취업제도는 이렇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정..

마이크 타이슨 경기 중계 [내부링크]

마이크 타이슨 경기 중계 타이슨 vs 존스 권투 경기 경기일정은 11월 29일날 오전 11시로 잡혀있네요 올레TV에서 생중계하고 TV조선은 오후 4시경에 녹화방송한다고 합니다 권투경기를 생생한 화질로 보고싶은분은..

휴면계좌 조회 정답 [내부링크]

휴면계좌 조회 휴면예금 찾아줌과 다른 휴면계좌 통합조회 시스템 방식으로 안쓰고 방치해둔 내 소중한 계좌를 찾으세요 휴면계좌 살리기는 아래에 명시해뒀으니 살펴보세요. 휴면계좌 조회 숨은돈 찾아가라고 앞..

2021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조건 및 자격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조건 자격과 관련해서 궁금하다는분 많으신걸로 알고 정리해봅니다. 내년 아파트 신혼부부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과 조건에 대해서 국토교통부 발표자료를 토대로 알려드리니 아래로 넘..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정리를 이글에서 나름 해보겠습니다 총 3가지를 준비했고 이중에 필요할걸로 골라서 해보세요 부동산 양도세 계산기 아파트,토지,상가 종류마다 1가구2주택 양도세 계산을 쉽고 편하게 하고..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내부링크]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한해 인사말 12월 인사말씀 이미지와 문자 보낼 내용을 한곳에 다 담아적어봅니다 필요한분들은 가져가세요 여기 이쪽에 모아놨습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한해가 지나가는 지금 시점에 20..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추가납부 방법 이런걸 왜? 검색해볼까요 대부분 30대 중후반 이후 나이가 들으신 분들이겠죠 젊은시절에는 필요성 등을 전혀 느끼지 못하다가 은퇴 직후에 혹은 50대가 넘으면 뒤늦게 국민연금 추납제도..

화이자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관련주 모음 코로나 관련주를 안다면 주식시장에서 한걸음더 앞서 나갈 수가 있습니다 미래가치가 창창한 곳들만 정리해서 소개하니 아래에 설명을 따라서 살펴보세요 화이자 백신 관련주 코로나19가..

경기도 면접수당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면접수당 총정리 한번은 해야겠다 생각했죠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자격 이재명 도지사가 적극 지원 도와주는 구직활동지원금을 지금 바로 받으러 가보세요 경기도 면접수당 청년면접수당 3차 접수기간 11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삼성전자 [내부링크]

코리아 세일 페스타 삼성전자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라며 많은분들이 주목하고 있네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삼성전자가 출격선언했기에 더욱 뜨겁게 타오르고있지요 지금 시기가 아니라면 언제 이런 행운..

소상공인 100만원 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100만원 지원 경기도,서울,대구 소상공인 부산,경북,성남 소상공인 중 매출 4억원 미만인분들이라면 코로나19 지역경제 민생안정 대책의 일환으로 시행되고 있는 정부 및 지차체 지원금 받으세요 저는 아..

연소득 연매출 확인방법 [내부링크]

연소득 연매출 확인방법 연소득 입증서류 발급을 인터넷으로 바로 하세요 소득감소 증빙서류 중에 연소득 증빙자료 필요한 프리랜서,개인사업자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연소득 확인방법 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

특고 프리랜서 2차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잘못된 글을 적는 블로거들이 있어 직접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받으실 특수고용직과 프리랜서는 10월 12일 월요일부터 2차 지원일 절..

민증 재발급 비용,기간 [내부링크]

술마시다가 잃어버린탓에 민증 재발급 비용,기간 및 준비물이 궁금한 분들은 민증 임시 재발급 관련된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주민등록증 분실 후 다시 발급받을때 필요한 모든걸 가장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민..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최신 [내부링크]

2020년 하반기 고용유지지원금 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과거보다 훨씬 향상된 조건으로 중소기업 사장님들 힘내시라고 정부에서 고용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정책 제도입니다. 코로나19고용유지지원금..

2차 재난지원금 실직자,실업자 기준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실직자,실업자 기준으로 대상자를 살펴보세요 정말로 안타까운점이 본인이 최소 50만원에서 최대150만원 받을 자격이 됨에도 불구하고 관심이 없거나 제대로 안내를 살펴보질않아 못받는 상황이죠..

기초수급자 2차재난지원금 받나요 [내부링크]

기초수급자 2차재난지원금 받나요 선별기준 실직자 대상 자격 및 2차 재난지원금 특수고용직 증빙 관련 내용도 찾아보세요 실업급여 수급자 분들이라도 추석 이후 긴급재난 지원금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잠..

추석 약국 여는곳 [내부링크]

2020년 추석 약국 여는곳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인천,수원 오늘 여는 약국 추석연휴에 문여는 당번 약국을 어떻게 찾는지 관한 상세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정답이 궁금하면 확인하세요 추석 약국 여는곳 올해..

추석 병원 진료 [내부링크]

추석 병원 진료 하는 곳을 지금부터 전국적으로 1분내 찾는 방법을 공유해드려요 추석 연휴 진료병원 찾기 진료시간까지 다 확인가능 몰랐던 부모님들은 이번에 미리 체크해두시길 바래요 추석 병원 진료 2020년..

아동 특별 돌봄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아동 특별 돌봄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자격 지급일을 꼭 숙지하시길 당부드려요 2020년 아동 특별돌봄 대상 중학생,유치원,초등학생까지 자격 및 지원금액과 지급일 상세내용은 다음과..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신청 [내부링크]

열받아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2차신청 이런 얘기는 듣도보도 못했고 막상 새희망자금 짝수제가 되 직접 사이트에서 신청하려보니 1차 지급대상이 아니란 경고장 마크가 떡하니 붙어나오더군..

소상공인 2차재난지원금 문자 [내부링크]

2020년 9월 개인 사업중인분 대상 소상공인 2차재난지원금 문자를 9월 23일 오후 시간에 일괄적으로 발송하게 됩니다. 사전에 받은분들도 있겠으나 못받은분들은 다음 공지사항 참고해 2차재난지원금 안내 문자를..

개인사업자 지원금 / PC방 노래방 200만원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든시기지만 개인사업자 지원금 지급 방침은 그중에서 1순위로 행해져야하죠. 지인중에 PC방 노래방 200만원 받아도 힘든 사업주도 있어요. 영업을 전면폐쇄시킨 상태로 임대료만 수백만원 내거..

2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대출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자영업자,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대출 어떻게 신청하고 받는지 한번 보세요. 영업금지와 중단으로 피해액 수천만원에 달하는분도 이번 새희망자금과 폐업점포 지원 재창업,금융지원은 받으세요 2차..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대상,매출감소 기준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대상 매출감소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9월 11일 발표된 정보들로 팩트만 체크해서 정리했습니다. 잘못된 정보에 현혹되지마세요. 개인사업자 2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자격 및 신청..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분양가,모집공고,평면도 [내부링크]

가평 센트럴파크 더 스카이 분양가 및 입주자 모집공고 나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경춘선 가평역, 서울양양고속도로 설악 IC의 교통망을 이어받았네요. 가평쪽 사시는분들 입장에선 나름 주목해볼만한 매물이 나..

아동돌봄쿠폰 사용기간 사용처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논의가 뜨겁죠. 아동돌볼쿠폰 사용기간 사용처 덩달아 궁금한분들이 생길거라 판단해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이번 2020년 9월 이후 하반기 아동돌봄쿠폰 지원대상 관련해 최신 정보도 함께 알아보..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 [내부링크]

올해는 가족건강에 신경써야해요.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무료 독감 예방접종 범위가 확대되었거든요. 2020년 독감주사 시기와 대상을 바로 확인하고 본인이 맞는다면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통해서 미리 독감예..

청약홈 공인인증서 등록 [내부링크]

2년 후 새롭게 지어지는 신축 아파트로 가고싶다면 청약홈 공인인증서 등록 및 발급 등 관련정보는 이행해야합니다. 아직 모르고 있었거나 잊고 있었다면 지금바로 하세요. 청약홈 공인인증서 등록 몇년 전만엔..

대구,제주 2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이글 제목에서는 딱 2지역뿐인 대구,제주 2차 재난지원금 정도 알려주는것처럼 적었지만 9월 현재시간 기준으로 부산,경남 경기도,전남,전주,구미,광주의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신청이 있는지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9월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내부링크]

1년 중 두번은 재산세를 내야하죠. 9월 재산세 카드납부 혜택 정보를 2020년 기준으로 모아 소개해요. 재산세 카드납부 수수료 납부 확인방법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총망라했으니 잘 따라와주세요. 9월 재산세 카..

양도세 신고기간 [내부링크]

양도를 할때 내야하는 세금이죠. 양도세 신고기간을 알아보세요. 우리나라 국민은 세금 납부하는 의무를 지게되고 내가 소유한 부동산을 타인에게 넘겨줄때에 일정 부분의 세금을 대한민국에 상납해야할 의무가 있..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내집을 마련하고 싶다면 꼭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정도는 숙지하고 참여를 해야합니다. 아무것도 모른채로 도전하면 시간낭비하고 마음에 상처만 가득히 남게될 수 있습니다. 청약통장 1순위 조건 관련된 제대로된..

근무일수 계산기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할만한 근무일수 계산기를 준비해봤습니다. 재직기간,근무기간,개월수,근속일수 계산기 등으로 매우 빠르고 정확히 내가 그동안 일한날을 살펴보세요. 근무일수 계산기 2020년 근무일..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 [내부링크]

해외직구로 물건을 구매할때면 영문주소 변환 아파트 동호수를 꼭 챙겨써야할 상황이 생깁니다. 맨처음엔 난감했고 어떻게할지 잘몰랐지만 아래와 같이 하니까 매우 쉽고 편리하게 되서 정보 공유하니 필요한분 알..

무주택기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청약하기전 무주택기간 확인방법 무주택 기준 정도는 알아야합니다. 제가 맨처음 통장만들고 도전할때 집 없이 살아온날은 언제부터 할지 계산하는 방식이 좀 헷갈리더군요. 한국감정원 청약홈 기준으로 아래 안..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 홈페이지 [내부링크]

그린 리모델링 창조센터 홈페이지 LH그린리모델링센터 및 지원사업 샷시,국토교통부 뉴딜정책 관련된 상세정보를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기후변화 대응에 따른 그린뉴딜 협력방안에 따른 움직임 입니다. 그린리모..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분양공고,평면도 [내부링크]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분양공고 평면도 및 모델하우스 안내 합니다. 동탄 분양예정 아파트 중에서 8월 가장 눈여겨봐야할 곳 중 하나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하세요.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분양공고..

연제 sk뷰 센트럴 분양가,모집공고 [내부링크]

부산 연산동에 입주하게 되는 연제 sk뷰 센트럴 분양가 및 모집공고 안내를 시작합니다. 지역주택조합으로 시작해서 일반분양까지 축하드립니다. 충분한 사업성을 인정받아서 승인을 받은것이라 봅니다. 자세한건..

고림지구 양우내안애3차 더 센트럴 분양정보 [내부링크]

6월부터 한다 아니다 설왕설래한 고림지구 양우내안애3차 더 센트럴 분양정보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많이 기다린만큼 더 좋은 조건을 들고 나올지 같이 살펴보시죠. 고림지구 양우내안애3차 4일전 최근 분양기..

호반써밋 더 프라임 아파트 모집공고 [내부링크]

8월은 기회의 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호반써밋 더 프라임 아파트 모집공고 정보를 본다면 서민에서 부자로 향할 끈 하나 찾은거라 보면 될 정도구요. 이쪽이 아니라서 팔월달은 황금알을 낳아줄 아파트분양 일정..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아파트 분양가 [내부링크]

침체됐던 청약시장이 간만에 뜨겁네요. 용마산 모아엘가 파크포레 아파트 분양가 관련 소식을 전달드리니 한번 보세요. 유명 브랜드가 아니라고 그냥 넘기면 큰돈 벌기 어렵습니다. 편견을 버리고 큰 혜안을 갖고..

dmc 아트포레 자이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기회가 와도 못잡는 분이 많습니다. dmc 아트포레 자이 분양가,평면도 정보를 확인하고 가점이 높은분들 아무 생각말고 돌진할 때입니다. 신축이 6억원대라니 말 다했어요. 바로 한번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dmc..

힐스테이트 삼동역 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광주시 삼동에 위치한 8월 분양 힐스테이트 삼동역 아파트 청약 일정과 분양정보 알려드립니다. 광주에 거주하는 분들 중에서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었던분은 이번 기회에 제대로 알아보세요. 힐스테이트 삼동역..

dmc 센트럴 자이 분양가,홈페이지 [내부링크]

인생을 역전할 아파트가 찾아오네요. dmc 센트럴 자이 분양가,홈페이지는 8월 청약일정 안내가 자세히 나와서 관심있다면 지금 바로 찾아가보세요. 본문 아래에서 이용안내 해드립니다. dmc 센트럴자이 아파트 8..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분양가,평면도,입지 분석 [내부링크]

부산 8월 분양하는 아파트 일정을 그냥 흘리지마세요.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분양가,평면도, 입지 분석 안내는 2분 정도만 시간내서보세요. 푸르지오 클라센트 경쟁률 보이듯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신혼부부에게 있어서 가장 인기있는곳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죠. 이런점에서 해링턴 플레이스 동대구 분양가,평면도 확인은 필수적으로 해야만 할것입니다. 단지 바로앞에 초등학교가 있으니까요. 중학교 이상만..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는 잡는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 분양가 및 평면도를 하루라도 먼저 알아보고 자세한 정보를 알아야할 이유입니다. 2020년 8월달에 있을 서울 아파트별 청약일정 및 세부정보도 꼭..

전월세 계산기 [내부링크]

임대차 3법의 막무가내 통과로 인해 집주인과 세입자는 전월세 계산기로 앞으로 닥칠 미래를 예견할 수 있죠. 집주인은 전월세 전환계산기로 향후 전세를 월세로 돌릴 계획을 두고서 심각하게 고민하는 계기가 되..

임대차 3법 시행시기,소급적용 문제 [내부링크]

언론에 대대적으로 보도되어버린 임대차 3법 시행시기 및 소급적용 내용을 보고 울화통이 터졌습니다. 개인의 사유재산을 정부 마음대로 한쪽 계층의 입장만 편협하게보고 옹졸한 정책으로 모두를 통제하는 공산주..

기숙사형 청년주택 신청,조건,월세 [내부링크]

서울까지 왕복으로 2~4시간 통학하다 홧병나서 기숙사형 청년주택 신청,조건 월세는 얼마인지 확실히 설명드립니다. 보증금 2,000 또는 1,000에 월세 40/60 이렇게 측정되는게 서울살이 현실이죠. 절반도 안되는..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분양가 [내부링크]

수원 영통구 망포동 주민들이라면 희소식이네요.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분양가,평면도,모델하우스와 관련된 정보를 오늘 알려드릴게요. 해당 지역거주자나 미래가치 투자 목적을 갖고계신분은 알아보세요. 영..

달성파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2020년 8월 가장 주목받는 곳 달성파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분양가 및 평면도 정보 입니다. 청약일정 및 미분양 아파트 등 관련 정보도 함께 알아보세요. 달성파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분양가 달성파크 푸르지..

김포 범양레우스 라세느 분양 및 입지분석 [내부링크]

김포 범양레우스 라세느 분양이 8월 예정으로 공표 되었습니다. 한강신도시에 위치할 이곳에서 어떤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지 궁금한분은 한번 알아보세요. 김포 범양레우스 라세느 분양 신규분양아파트나 미분양..

신목동 파라곤 신월4구역 분양 [내부링크]

신목동 파라곤 신월4구역 분양 모집일정이 8월 20일 입니다. 주택우선공급 접수기간 먼저 챙기실분들은 7월 22일 부터 7월 29일 오후 6시까지 등기 또는 온라인 접수 해보세요. 신목동 파라곤 신월4구역 분양 신..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분양가 [내부링크]

산성역 자이푸르지오 분양가 정보 못보고 그냥 지나치면 후회합니다. 미래가치가 우수한 입지로 이번에 무조건 도전해서 쟁취하길 바라며 상세한 입지분석,미래가치 및 청약 관련 정보를 아래에서 얻어가세요. 산..

2020년 공공임대 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2020년 공공임대 입주자 모집 하반기 임대아파트 신청조건과 청약일정 등 입주할 수 있는법 간략히 정리했으니 꼭 보세요. 2020년 공공임대 입주자 모집 공공임대주택분양과 신청자격 국민임대 및 영구임대 주택..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분양가 및 평면도 [내부링크]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스 분양가 및 평면도 그리고 모델하우스 정보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강남까지 1정거장이면 도착하는 환상적인 위치선정이 괜찮네요. 관심있는분들은 청약해보세요. 기흥 푸르지오 포레피..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내부링크]

서울시 신혼부부 전제자금대출 조건과 금리를 한번 알아보세요. 2019년 기준이 아닌 2020년도 최신 기준으로 6월 발표된 변경 내용을 포함했으니 찾아보세요.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결혼을 앞두고 있는..

710 부동산대책 문제 [내부링크]

710 부동산대책 문제를 알고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7월 10일 국토부에서 발표한 갭투자 방지 및 실수요자를 배려한다는 취지로 다주택자 취득세,보유세,양도세 인상이 어떤 의미인지 한번 보세요. 710 부..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계산기 소개합니다. 말그대로 부동산을 갖고 있는분들 종합적으로 따져보고 세금부과를 하는 방식으로 2020년 기준으로 종부세가 얼마 나올지 자동으로 알고 싶은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종합부동산..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소개합니다. 7월달에 분양하는 신규 아파트에 길음역 초역세권이라는 메리트가 충분한 곳이니 한번 알아보세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분양가 서울에서..

617 소급 위헌 [내부링크]

617 소급 위헌 논란이 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논란도 아니고 617 소급 적용 명백한 위헌이죠.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고 대책위가 마련되고 있고 대규모 집회까지 불사한다는 입장으로 모입니다. 아직도 몰랐..

LTV 계산방법 [내부링크]

LTV 계산방법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시간 DTI 계산기 알려드려 도움됐다는분들이 계셨거든요. 6.17 대책에서 가장 중요하게 언급된 LTV 란 무엇인지 예시 자료와 함께 직접 알아보시죠. LTV 계산방법 LTV는 기본..

DTI 계산기 안내 [내부링크]

DTI 계산기 필요한분 많으시죠? 6.17 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더욱 dti 계산기가 필요할거라 생각해 관련정보를 찾아서 소개합니다. DTI 계산기 안내 DTI는 Debt To Income 입니다. 부동산 투기를 억제하고자 만든..

계룡한라비발디 더센트럴 분양가 모델하우스 홍보관 [내부링크]

계룡한라비발디 더센트럴 분양가 모델하우스 및 홍보관 정보 등을 입지분석과 함께 정리했습니다. 투자로 또는 실거주할만한 대상 아파트인지 궁금하면 알아보세요. 계룡한라비발디 더센트럴 아파트 청약일정 및..

힐스테이트 광산 분양가,평면도,청약 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광산 분양가 정보 평면도,청약일정 안내합니다. 광주 송정역 소촌동의 미래에 관심있는 분들은 여기 보세요. 힐스테이트 광산 아파트 분양 힐스테이트 광산구에 분양하는 아파트 청약일정이나 중도금..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분양가,평면도 [내부링크]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분양가 예상과 평면도 및 견본주택 위치등 인천 미추홀구 신축아파트 입지를 분석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자료가 필요한분들은 따라오세요.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 아파트 아파..

광명 푸르지오 포레나 분양가 청약 평면도 [내부링크]

광명 푸르지오 포레나 분양가 입니다. 청약 및 평면도 입지분석적인 내용을 자세히 담은 내용이니 함께 보시죠. 광명 푸르지오 포레나 아파트 분양가 및 청약정보를 받아가세요. 주담대 등으로 신규 아파트 청약..

온비드 공매물건 조회 진짜 [내부링크]

온비드 공매물건 조회 방법 모르는분들이 참 많습니다. 잘못된 내용과 경로로 가면 이상한 문제에 빠지게 되니 이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안내하는 온비드 주택 자동차 공매로 안전히 해요. 온비드 공매물..

토지거래 허가구역 뜻과 의미 6.17대책 전망 [내부링크]

토지거래 허가구역 뜻과 의미 서울 잠심,삼성,대치,청담 일대 부동산 실거래 조사를 강화해 문제가 될 걸로 보고 있습니다. 6.17 대책을 발표함에 있어서 어떤 파장이 펼쳐질지 궁금한 많은분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백양산 롯데캐슬 골드센트럴 분양가,평면도,입지분석 [내부링크]

백양산 롯데캐슬 골드센트럴 분양가,평면도,입지분석 까지 여기에 다 정리해놓겠습니다. 깔끔하게 보시고 결정하세요. 안내사항은 아래에 있습니다. 백양산 롯데캐슬 골드센트럴 청약 부산진구 부암동 백양산롯데..

617 부동산 대책 발표내용 정리 [내부링크]

617 부동산 대책 발표내용을 정리합니다. 많은 내용을 전부 읽고 공부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 정책에서 의도한 요지와 핵심내용 요약정리하고 분석 안내하오니 아래에서 보세요. 617 부동산 대책 발표 내용 더..

부동산 등록면허세 납부 위택스 [내부링크]

부동산 등록면허세 납부를 위택스에서 하는 방법들을 확인후 바로 따라해보세요. 모르고 그냥 할 수 있다고 지나치면 시간만 낭비하죠. 문제해결은 빨리 해두세요. 부동산 등록면허세 납부 소유한 건물이 있다면..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모집 [내부링크]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모집 안내를 한번 합니다. 집 마련이 어려운 분들은 2020년 국민임대아파트의 모집공고를 놓치지마세요.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임대아파트 신청자격과 18평 24평 임대아파트 및 모집..

고덕 제일풍경채 2차 분양 입지정보 [내부링크]

고덕 제일풍경채 2차 분양 정보와 입지분석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평택에 지어질 아파트로 3월 오픈 예정이였지만 6월까지 끌고왔네요. 평택의 제일풍경채 2차 분양가 및 청약이 궁금하면 이쪽으로 오세요. 고..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2020년 국토교통부의 아파트 들의 실거래가 조회 및 확인방법 등이 궁금하신분은 다음을 알아보세요. 국토해양부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부 아파트 실거래가격 및 매매 조회는..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분양가 6월 정보 [내부링크]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분양가 4월부터 분양할 것처럼 얘기했지만 6월이란 시간까지 밀리게 됐습니다. 이젠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겠네요. 5월 15일 총회가 잘 마무리되면서 팔달10구역 센트럴 아이파크자이..

부평 sk뷰 해모로 분양가 및 청약정보 [내부링크]

부평 sk뷰 해모로 분양가 및 청약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분양 열기가 뜨거워지는 만큼 관심있는분들이 잘 잡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겠습니다. 정보가 필요하면 알아보세요. 부평 sk뷰 해모로 분양가 청약 많..

동탄역 헤리엇 분양가,청약정보 [내부링크]

동탄역 헤리엇 아파트 분양가 청약정보 한번에 소개합니다.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 70%로 누구나 꿈의 아파트에 입성이 가능한 곳이니 주목해보세요. 개발호재가 뚜렷한 만큼이나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주택..

부부공동명의 양도소득세 신고 할까? [내부링크]

1인 명의로 등기치는 과거 방식에서 벗어나 부부공동명의가 인기입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비중은 혼자 내야할 각종 세금을 따져볼때 둘이서 나눠내는게 좋기 때문이죠. 부부공동명의 양도소득세 신고..

양주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 분양가,청약 모집공고 [내부링크]

오늘은 양주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 분양가 및 청약 모집공고 입니다. 며칠전 진행된 제일풍경채 청약에 뒤이어 대성베르힐도 모집하네요. 둘다 매리트가 훌륭하며 각자의 장단점이 존재하는만큼 실질적인 정보를..

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가,청약,모델하우스 팩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울산 지웰시티 자이 분양가와 청약 일정 및 모델하우스을 소개합니다 아무데나 알려드리지 않는다는 자부심 추후 고프리미엄 달성이 예상되는곳만 쏙쏙 뽑아서 알려드리니 참고바랍니다 울산 지웰시티..

종소세 세율 계산과 신고 요약 [내부링크]

힘든 종소세 세율 계산과 신고하는걸 보다 쉽게 정리합니다. 관련 내용으로 머리가 복잡한 분은 한번 알아보세요 종소세 세율 알아보기 종소세의 세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과세기간의 종합소득 과세표준 기준..

분양권 전매 절차, 서류 안내 [내부링크]

알면 힘이되는 분양권 전매 절차와 전매시 필요 서류 안내해드립니다. 분양권은 아파트를 매매하는 과정 절차를 아는분들이라면 유사하게 느낄 수 있지만, 등기가 없습니다 등기가 없는 만큼 확인을 위해서 추가..

2020 신혼 희망타운 자격 소득기준 경쟁률 [내부링크]

혼인기간 상관없이 신혼집을 얻는 2020 신혼 희망타운 자격 조건과 소득기준 그리고 희망타운 경쟁률 분양계획 일정 등을 알아봅니다 아이가 있어도 가능하니 해보세요 2020 신혼 희망타운 자격 혼인한지 7년 이..

1가구 3주택 양도소득세 세율 면제기준 [내부링크]

5월은 많은분들이 두려워하는 세금 많이내는 가정의 달이죠 오늘은 1가구 3주택 양도소득세 세율과 면제기준을 총정리하니 비과세로 세금 안내고 싶다면 다음 안내를 따라 찾아보세요 1가구 3주택 양도소득세 세..

속초 디오션자이 분양가,평면도 입지분석 전망 [내부링크]

5월 청약모집 공고일정 중에서도 오션뷰의 속초 디오션자이 분양가 평면도를 안보고 가면 섭섭합니다 자이라는 이름만으로도 프리미엄 수억원씩 오를거란 전망은 굳이 말한해도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속초 디오션..

서울 청년 월세 지원 받기 [내부링크]

전세도 문제지만 높은 월세로 인해 고시원에서 생활하는 청춘이 많죠 이런걸 서울시에서도 의식 했는지 서울 청년 월세 지원이란 정책으로 월세를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확인하고 기간에 맞춰 신청하세요 서..

세대주 확인방법 30초 [내부링크]

국가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맞물려 세대주 확인방법도 많이들 찾고있죠 조금만 미리 알고 대처했다면 세대주 분리를 통해서 가족 여려명이 각자가 별도로 최소 40만원씩 받았을 텐데요 지금이라도 세대주 확인하는..

아파트 청약가점제 계산, 부양가족 2020년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가점제 계산방법을 몰라 매년 12%의 부적격자가 나옵니다 2019년 기준으로는 21,804명이나 부적격자가 나왔을 정도로 많구요 아파트 청약가점제 부양가족으로 계산하는 방법과 기준과 관련해서 최신정..

2020 서울 오류 행복주택 입주자격과 발표 [내부링크]

2020 서울 오류 행복주택 모집공고를 기다린 대학생, 직장인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서울 오류 행복주택 발표와 입주자격,보증금,월세도 정리합니다 살만한 곳인지는 여길 참고하세요 2020 서울 오류 행복주택 모집..

용두6구역 래미안 엘리니티 분양가,5월 청약 [내부링크]

오늘도 5월 청약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용두6구역 래미안 엘리티 분양가 관련 상세한 정보를 조사해서 소개해드리죠 같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큰 물건을 잡고싶다면 아래 소개하는 안내를..

주택임대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방법 2020년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두려워하는 5월이 왔습니다 세금신고와 납부를 해야하는 달이거든요 주택임대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방법을 2020년 기준으로 안내하니 참고하세요 주택임대사업자 종합소득세 신고 작년과 달라진점이..

신동탄 포레자이 분양가,평면도,입지분석 5월 청약 [내부링크]

새로운 아파트가 지어지면 눈이가죠 하지만 미래가치가 확실한지 아닌지 신동탄 포레자이 분양가와 평면도를 살펴보면 어느정도 답이 나옵니다 청약할만한곳인지 잘 알아보세요 신동탄 포레자이 청약안내 5월 청..

위례신도시 우미린2차 분양가,평면도 5월 [내부링크]

마지막 로또라고 불리는 명당이죠 위례신도시 우미린2차 5월 분양일 많이 궁금해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분양가 상한제 지역으로 걸린만큼 일단 청약넣어서 당첨만 된다면 복권이랑 로또는 당장 끊으세요 코로나와 총..

부동산 세금 종류 바로알기 [내부링크]

전세로 살든 매매로 살든지간에 부동산 세금 종류는 기본적으로 숙지를 해야 절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부동산 세금 종류 필요한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세요 2020년들어서 부동산 세금에..

투기과열지구 2년 실거주 강화 문제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4월 16일 보도자료에 따르면 투기과열지구 2년 실거주 강화와 분양가 상한제 당첨되면 10년간 재당첨 제한한다는군요 궁금한분만 다음을 참고하세요 투기과열지구 실거주 2년 수도권 투기과열지구에..

더샵 광주 포레스트 5월 분양가 정보 입지분석 [내부링크]

더샵 광주 포레스트 5월 분양가 궁금한분들을 위한 분양정보와 입지분석까지 잘 참고해보세요 더샵 광주 포레스트 분양정보 자세한 정보를 꼼꼼히 알아보세요 북구 신주거타운으로 각광받고 있는 문흥,각화권역 '..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가 아파트 5월 청약 [내부링크]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개통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가 또한 차후 큰 시세차익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1분 1초라도 더빨리 정보를 찾아보세요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분양 글을 끝까지 읽고 꼼..

이안 논현 오션파크 분양가 입지분석 [내부링크]

이안 논현 오션파크 분양가 입지분석을 알려드립니다 2020년 4월 분양예정인 곳 찾는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이안 논현 오션파크 분양정보 원하는 정보를 꼼꼼하게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논현동에 공급되는 이..

우장산숲 아이파크 분양정보 입지분석 [내부링크]

우장산숲 아이파크 분양정보와 함께 입지분석까지 분야가 예정도 있으니 관련 정보가 궁금한분은 참고하세요 우장산숲 아이파크 분양정보 강서힐스테이트 남단에 위치한 우장산숲 아이파크가 5월 중 분양예정에..

DMC 리버파크자이, DMC 리버포레자이 분양가 평면도 입지분석 [내부링크]

 DMC 리버파크자이와 DMC 리버포레자이 분양가와 평면도 및 입지분석이 있습니다 DMC 리버파크자이 분양정보 정보가 필요한 분은 꼼꼼히 찾아보세요 서울 중심의 개발이 고양 덕은으로 확장 되면서 DMC 리버파크..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분양정보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레이크송도 3차 분양정보 4월 분양일정 계획이 5월로 변동되는등 힐스레이크3차 분양일정을 참고하세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분양 관련정보가 필요한분들은 찾아보세요 아파트 명가 현대건설의..

개포주공 1단지 재건축 분양일정 요약 [내부링크]

오늘은 개포주공 1단지 재건축 분양일정을 요약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집값 떨어진단 거짓기사에 속지마세요 개포주공 1단지에 관심있는분들은 꼼꼼히 알아보세요 개포주공 1단지 재건축 분양일정 필요한 정보를..

네이버 지적도 보기 위성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 지적도 보기를 알아봅니다 네이버 위성 지적도 보기도 함께 포함해서 알려드리니 다음 안내를 따라 찾아보세요 네이버 지적도 보기 땅부자가 되고 싶다면 네이버지도를 통해서 일반지도나 위성으로..

소상공인 1000만원 긴급대출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소상공인 1000만원 긴급대출 서류를 총정리합니다 이례적인 국가적 위기를 맞아 정부는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도미노 파산을 막기위한 긴급금융지원책을 실시합니다 소중한 내 가족을 지키고 싶은분들은 잘..

건축물대장 인터넷발급 공짜 [내부링크]

오늘은 건축물대장 인터넷발급을 공짜로 해봅시다 건축물대장을 무료발급할 상황이 생긴분들이라면 다음 안내를 따라 자세한 정보를 한번 찾아보세요 건축물대장 인터넷발급 최대한 꼼꼼하게 알아보시길 당부드립..

세대주 변경 인터넷신청 정부24 [내부링크]

오늘은 세대주 변경 인터넷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내집마련을 위한 청약절차를 밟기위해서 많은 부부들이 세대주를 변경하는 방법을 몰라서 발만 동동구르는데요 다음 안내에서 세대주 확인 및 변경을 손쉽게..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하는 최신방법을 알아봅니다 개인이나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시간과 수수료 등이 궁금한분들은 아래 안내를 따라서 바로 확인해보세요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집, 토지 등 매매..

원룸 계약시 주의사항 진실 [내부링크]

오늘은 원룸 계약시 주의사항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인생선배로써 오랜기간 원룸에서 생활해본 경험으로 원룸 전세,월세,매매 계약시 주의할 점을 정확하게 정리해 알려드리니 관심있는분은 아래 확인하세요 원..

조상땅찾기 조회 서비스 진실 [내부링크]

본인도 몰랐던 조상땅찾기 조회를 통해 수천평의 토지를 본인 소유로 갖게된 사례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상덕 못보고 평생 살았다면 이번에 한번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본문에 자세한 설명을 남..

행복주택 입주조건 자격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행복주택 입주조건과 자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돈이 부족한 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그리고 신혼부부를 위한 아파트가 바로 행복주택입니다. 본인이 행복주택 신청자격이 되는지 임대료는 얼마인지 등이 궁금..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를 진짜로 알려드립니다. 잘못된 정보에 현혹되신분들은 팩트만 말씀드리니 다음 안내를 참고하세요 다른 사이트에서도 아파트 시세는 조회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제일 신..

인터넷 전입신고 방법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전입신고하는 방법을 진짜로 알려드립니다. 오전에 이사하고 오후에 짐풀고 정리하다보면 전입신고를 바로 하기란 솔직히 어려운 일이지만 다음에 소개하는 전입신고방법만 아시면 전세월세는 인터..

전입신고 확정일자 효력 주의할점 [내부링크]

대학생과 직장인 중 전입신고와 확정일자의 효력을 모르는 경우가 상당히 많더군요. 오늘은 전입신고와 확정일자의 차이점과 함께 안하면 어떻게되는지 주의할점까지 상세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전세,월세로 살고..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 진실 [내부링크]

오늘은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의 진실을 알아봅니다 임대아파트 입주자격과 영구임대주택 신청하는법 등 삶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니 꼭 들어가보세요 내집 마련이 어려우니 공공임대아파트 입주조건이나..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 요건 [내부링크]

오늘은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 요건을 알아봅니다 한시적 1가구 2주택 면제조건과 비과세가 궁금하다면 다음 안내하는 사항을 참고해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2주택세금문제와 양도세 비과세요건까지 자세히 확..

자금조달계획서 양식 2020년 [내부링크]

오늘은 자금조달계획서 양식을 2020년 개정판으로 준비했습니다 변경된 주택과 부동산 자금조달계획서 작성방법 및 양식은 2020년 3월부터 시행되니 바뀐 내용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주택구입 자금조달 계획서 미작..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조건을 최신기준으로 알아봅니다 lh임대아파트모집공고와 함께 영구임대주택신청 방법 등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필요한분들은 직접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조금 서두르면 그만큼 저렴한 금..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볼 수 있는곳을 소개합니다 주택관리사는 처음에 공부방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합격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질 수도 짧아질 수도 있죠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및 무료인강을..

1가구 2주택 종합부동산세 2020년 [내부링크]

오늘은 1가구 2주택 종합부동산세를 2020년 기준으로 알아봅니다 다주택자 또는 한시적으로 1가구 2주택자가 되서 일정 기간내에 아파트와 같은 주택을 처분해야하는 상황이라면 다음 안내하는 1가구 2주택 세금과..

양도세 자동계산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양도세 자동계산을 진짜로 알아보겠습니다 1가주 2주택 양도세를 자동계산하고 싶은분들은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해 바로 해결해보세요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양도세 자동계산기로 신뢰할 수 있으니 믿고..

주택연금 가입조건 2020년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연금 가입조건을 2020년 기준으로 알아봅니다 집을 담보로 연금을 받는다는 짧은 지식만 있는분들이라면 다음 소개하는 내용으로 들어가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주택연금 가입조건을 바로 찾아보..

법인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법인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법인이라면 인감증명서를 3개월 단위로 재발급 받아야하죠 어떻게하면 발급 받을 수 있는지 다음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법인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주택임대 소득세 계산 문제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임대 소득세 계산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과거와 달리 2020년 부터는 수입금액 2,000만원 이하 임대사업자도 소득세 신고를 해야하며 하지 않을경우 가산세를 물 수 있으니 아래 안내대로 해결해주세요..

청약통장 만드는법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청약통장 만드는법을 최신꿀팁으로 알려드립니다 신축 아파트에 살고 싶다면 다음 안내사항을 따라주세요 청약통장 만드는법 10억 이상의 아파트에 살려면 청약통장이 필요합니다 서민들도 부자가 될 수..

코로나19 소상공인 정부지원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 소상공인 정부지원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대출 및 금융지원을 나선 정부 정책 등을 본문에 자세히 소개하니 필요한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코로나 19 소상공인 지원 신종 코..

확정일자 인터넷등기소 받는법 [내부링크]

오늘을 확정일자 인터넷등기소 받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등기소에서 확정일자를 신청하고 열람하는건 우선변제권을 얻어 보증금을 지키기 위함입니다 주민센터에서 확정일자를 처리할 수도 있지만 다음 안내..

이사가기전 해야할 일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이사가기전 해야할 일 3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사라는게 단순히 짐만 옮기고 끝나는일이 아니기에 본문에서 이사 체크리스트 3가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이사가기전 준비사항을 체크하지 않고 이사하면 나..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및 급여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및 급여를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에 살면서 자주 마주치게 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분들이 얼만큼 대우를 받고 일하는지 궁금하면 보세요 아파트 관리소장 자격 아파트 관리소장은..

1종 일반주거지역 건폐율 용적률 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1종 일반주거지역 건폐율과 용적률이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사무소 지도에 표기된 1,2,3종 주거지역 표시를 숙지하면 차후 주택이나 상가를 얻거나 팔때 여러모로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1..

통장압류 피하는법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통장압류 피하는법과 관련된 모든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통장압류 해지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이라면 절대 놓치지마세요 4대보험 및 신용카드 대금미납 혹은 대출금을 갚지못했을때 통장압류 상황이 발생합니다..

셀프등기하는 방법 요약 [내부링크]

오늘은 셀프등기하는 방법을 요약정리해보겠습니다 부동산을 취득함에 있어 발생하는 등기비용 절약을 목적으로 아파트,오피스텔 셀프등기하는 방법을 다음에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니 꼭 확인하세요 아파트 준공..

재산세 납부증명서 인터넷 발급 최신 [내부링크]

재산세 납부증명서 인터넷 발급하는 최신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하게 정리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재산세 납부증명서 발급 주택,건축물 등을 소유하고 있다면 재산세를 내야하며 필요기관에 재산세 납부증명서를 떼..

주택임대차보호법 묵시적갱신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임대차보호법에 따른 묵시적갱신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사철이다보니 많은분들이 고민하는 사항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조사했으니 다음 안내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전세 월세계약 묵시..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 2020년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재산세 계산기 2020년 버전을 알아봅니다 자세히 정리했으니 다음 본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파트 재산세란 무엇일까? 아파트 재산세는 부동산 보유단계에 있는 실명의 소유주가 내는 지방세를..

청약홈 청약점수 계산기 [내부링크]

오늘은 청약홈에서 청약점수 계산기를 이용해보겠습니다 다른곳에서도 청약가점 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겠지만 2020년 2월부로 새롭게 출범한 청약홈으로 들어가면 아파트투유보다 쉽고 빠르게 아파트 청약가점 계..

자금출처조사 대상 배제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자금출처조사 대상과 배제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고가주택 구입에 대한 소명은 2017년부터 있었으나 2020년 3월부로 3억원 이상 자금출처도 체크합니다 모르면 세금을 많이낼 수 있으니 본문에서 소개하는..

아파트투유 청약홈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투유와 청약홈의 차이를 알아봅니다 아파트 청약사이트의 원조인 아파트투유가 종료되고 2020년 2월 3일부로 청약홈이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청약시스템인 청약홈 홈페이지를 한번 보시죠 아..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팩트 [내부링크]

오늘은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의 팩트만 다뤄보겠습니다 공공과 국민 임대아파트 두가지 입주조건은 이렇습니다 공공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공공임대아파트란 무주택 저소득층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주거공간에 입..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조건을 알아봅니다 사회적 약자를 위해 마련된 주택 특별공급 제도의 취지를 알고 이용한다면 높은 청약경쟁을 피하고 신축 아파트에 입성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만큼 아래..

2020년 서울 아파트 분양일정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서울 아파트 분양일정을 진짜로 알려드립니다 2018년도에서 2019도로 이어진 미친집값 상승은 올해말까지 계속되리라 예상되는 가운데 2020년 서울 분양예정 아파트를 면밀히 조사후 본문에서 소개..

재산세 부과기준 정답 [내부링크]

오늘은 재산세 부과기준을 알아보겠습니다 현금 외 토지,주택 등을 갖고 있는 분들은 1년에 2번 재산세 납부 의무를 지게됩니다 하지만 재산세 부과기준일이나 계산법 등 단순히 모른채로 무시하면 3% 가산금이..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정답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공인중개사가 내놓은 온라인 매물만 보고 방문했는데 미끼매물에 헛탕을 치고 빈손으로 돌아오는길이 많죠 서울,경기도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에 대한 확실한..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주택,토지 거래시 세금이 붙게마련입니다 부동산 매입시에도 취득세는 발생하게 되구요 아래에서 소개하는 부동산,아파트,토지 취득세 등록세 계산기로 거래..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절차 요약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절차를 알아보겠습니다 오피스텔이나 상가 등을 분양 받은분들이라면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요건과 등록서류를 확인 후 대체적으로 주택임대 사업자로 등록하는데요 어떤 이유로 하는건..

lh 청년 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lh 청년 전세임대주택 신청방법을 알아보죠 끝을 모르고 치솟는 집값상으로 인해 어쩔수없이 벼랑끝으로 내몰린 청년의 주거공간을 지원한다는 정책이 바로 lh 청년 전세임대주택이란 것입니다 다음은 lh공..

2020년 양도소득세율표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양도소득세율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양도소득세란 토지나 건물을 타인에게 양도할때 발생하는 소득분에 매기는 세금을 의미합니다 2019년과 2020년 양도소득세율표의 차이를 알아보고 장기보유 특별공..

도시공원 일몰제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도시공원 일몰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원은 정부의 소유도 있지만 개인의 소유도 있죠 자신의 땅을 누군가 공원으로 쓰고 있다면 당사자 입장에선 배가 아플 수 있을겁니다..

2020년 부동산 취득세율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부동산 취득세율을 정리해보겠습니다 2019년에 비해 취득세율에 큰폭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올해부터 작년과 달리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2020개정 취득세율을 아래에서 살펴보시죠 2020년 부동산..

임대사업자 등록 장단점 핵심 [내부링크]

오늘은 임대사업자 등록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정부는 2017년부터 임대주택 등록 활성화를 목적으로 임대사업자로 등록할 경우엔 재산세, 양도세,취득세,종합부동산세 등 감면혜택을 제공해 다주택자들로..

인터넷 법인 설립 절차 5단계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법인 설립 절차를 5단계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전환할까 말까 고심하는분께 오늘 알려드리는 온라인 법인설립 절차에 관한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공시지가란 기준시가란 뭘까? [내부링크]

오늘은 공시지가란 기준시가란 뭔지 알아보겠습니다 공시지가란 일관성 있고 합리적인 지가 정보 체계를 정립하려는 목적으로 부동산가격 공시 및 감정평가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산정하여 공시되는 땅값입니다 그럼..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재벌로 태어나지 않은 이상 매매로 집을 사거나 보증금 등을 마련할때 은행으로부터 돈을 빌릴 수밖에 없는 세상입니다 원금균등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실거래신고는 공인중개사를 통해서 한다면 신경 쓸 필요가 없지만 직접 거래하는 경우라면 매도자 또는 매수자가 신고해야해서 난감합니다 다행인건 부..

장기전세주택 입주자격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장기전세주택 입주자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내집마련의 꿈을 꾸지만 여의치않은 삶이라면 서울,경기도 장기전세주택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오기전부터 본인이 입주조건을 갖췄는지 아래 설명대로 점검해보시길..

토지대장 무료열람 진짜 [내부링크]

오늘은 토지대장 무료열람 초간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거래할때 무조건적으로 확인해야하는 몇가지 중 권리관계를 알 수 있는 등기부등본, 건축물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가 담겨있는 건축물 대장과 근간..

재개발 일몰제, 재건축 일몰제 실체 [내부링크]

오늘은 재개발,재건축 일몰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부동산시장에서 단연 1순위 이슈를 따지면 정비구역에 관한 일몰제라는 말이 아닐까 합니다 강남,서초구 등을 중심으로 재건축 일몰제란 말을 뉴스에서 수차례..

개별공시지가 조회 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개별공시지가 조회를 함께 해보겠습니다 국토교통부의 토지,아파트 개별공시지가를 조회하면 내집뿐만 아니라 나라 경제의 흐름도 알게됩니다 내가 관심있어하는 지역의 부동산 상승률을 알면 남보다 더 빠..

상가임대차보호법 적용범위 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상가임대차보호법 적용범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두가 부자라서 건물주라면 알필요도 없는 내용이죠 장사만 집중할게 아니라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도 임차인이면 어디까지 적용되고 내가 해당사항은 있..

부동산 중개수수료율표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중개수수료율표를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거래를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공인중개사를 이용하는건 기본 중의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월세의 경우 잦은 이사로 인해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

청년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청년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을 알아보겠습니다 LH에서 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매입임대주택 3,775호 입주자를 모집공고를 낸 현시점에서 반드시 알아야할 청년 신혼부부 입주자 모집 관련한 정보 및..

가지급금 이란? 문제점 [내부링크]

오늘은 가지급금 이란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처음 단어를 접하는분들은 가짜로 지급하는 금액이라 누구가 받았다가 세무조사를 당하는 등 범죄에 연루돼 큰 화를 당할거란 식으로 잘못 추측할 수 있..

전월세 상한제란 뭘까? [내부링크]

오늘은 전월세 상한제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에서 고가전세의 경우 전월세 상한제에서 제외를 시킨다는 기사가 11월 13일날 발표됐죠 어떤 의미인지 본문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전월세 상한제란? 전..

지역주택조합 문제점 이거죠 [내부링크]

오늘은 지역주택조합 문제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세상에 돈적게 벌고 불편한집에서 살고픈 사람 단 한사람이라도 있을까요? 우리는 누구나 남들보다 많은돈을 벌고싶고 편한집에 살고싶죠 그런의미에서 지역주택..

풍선효과란 이거죠 [내부링크]

오늘은 풍선효과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11월 분양가 상한제 부활로 인해 매스컴에서 풍선효과를 많이 언급하곤 하죠 모르면 어려운 용어지만 알고보면 쉬운 부동산 용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풍..

분양가 상한제란 뭘까? [내부링크]

오늘은 분양가 상한제란 무엇인지 알아보게습니다 안그래도 경기 어려운 상황에 내집마련이 어렵죠 자고 일어나면 나라에서 새로운 부동산 정책을 내놓지만 그들만은 위한 놀이가 아닌가 싶습니다 집값안정화 대책..

아파트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 알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파트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세금이란 취득시, 보유시, 양도시로 나뉩니다 물건은 취득시 부담하게 되는 취득세와 보유시 부담하는 종합부동산세와 재산세 그리고 양도..

공공임대 국민임대 차이 [내부링크]

오늘은 공공임대 국민임대 차이를 알아보겠습니다 결혼 또는 독립을 목표로 시작하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다 그렇듯 내집 마련의 꿈을 갖게됩니다 자금이 많다면 모르겠으나 그런경우는 흔치않죠 이때, LH 국민임..

우리의 삶에 암호 패스워드가 사라져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런던에 본사를 둔 배우 이자벨은 2017년 자신의 신분을 도용당했다. "언젠가 집에 돌아왔는데 내 우체통이 부서져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는 "신청을 하지 않은 신용카드가 두 장 새로 승..

넷플릭스의 새로운 쇼가 시즌2에서 시작된다 [내부링크]

호스만은, 매주 발매되는 콘텐츠의 순수한 양이 새로운 것에 대한 집착으로 이어졌다. 스트리밍 중심 시대에서도, 최고의 쇼가 성장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증거였다. 2014년에 출시되었을 때 넷플릭스는 여전히..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 관한 짧은 리뷰 [내부링크]

원조 스타인 아놀드 슈워제네거와 린다 해밀턴이 사이보그 프랜차이즈의 최근 분할로 재결합했다. 글쎄, 그가 돌아올 거라고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1984년 터미네이터에서 "돌아올게"가 그의 가장 유명한 대화 노..

친절하지 않는 고양이에게 끌리는 이유 [내부링크]

고양이들은 우리가 성공적으로 길들인 유일한 비사회적인 동물이다. 우리는 개처럼 쉽게 그들과 결속하지 않아서 실망했다. 하지만 우린 그냥 표지판을 놓치고 있진 않은 걸까? 개들은 거의 생물학적으로 자신의..

무의미한 회의시간이 되지않는 몇가지 조건 [내부링크]

외과의사, 전 특수부대, NBA 코치 : 최고의 인재들이 비즈니스 미팅을 더 잘 만들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 학술 연구에 따르면, 최악이다. 컨설팅 회사인 Lucid Meetings에 따르면, 매일 3,600만에서 5,600만 명..

레드와인은 우리 몸에 이로울까? 해로울까? [내부링크]

우리는 때때로 와인 한 잔이 술을 완전히 끊는 것보다 더 낫다고 믿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알코올로 인해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죽지만 인간은 수천 년 동안 아랑곳하지 않고 있다 특히 지난 수..

스마트폰 브라우저 광고 차단 [내부링크]

오늘은 스마트폰 브라우저 광고 차단 및 제거를 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은 모르겠지만 갤럭시 유저로서 브라우저 광고가 뜨는걸 참을 수가 없었고 며칠간 씨름끝에 드디어 해결책을 알아냈습니다 저와같은 고민이 있..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미노출 원인발견! [내부링크]

과거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승인을 받아놓은 상황에서 2019년 7월부터 새로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약 1년전에 애드센스 광고코드를 얻었으니 해당 플러그인으로 들어가서 광고 코드를 삽입하면 내 블로..

폴라리스 오피스 광고 제거하는법 [내부링크]

한글파일 편집시 정식프로그램 설치한다는게 생각보다 번거롭고 귀찮은일에 속하고 한다 한글뷰어프로그램은 무료지만 편집이 안되니 어쩔 수 없이 정식프로그램을 써야하는 숙명 오늘날 폴라리스 오피스가 나..

크롬 속도저하 안전한 연결 설정중 해결함 [내부링크]

참 오랜시간동안 크롬 브라우저만 사용중입니다 익스플로러는 액티브X를 설치하라고하고 느리거든요 헌데..최근들어 크롬 속도저하가 눈에 띄더군요 어떻게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구글 사이트맵 http 404 에러 해결꼼수! [내부링크]

구글서치콘솔에 사이트맵 등록하는건 지난번 했었죠 등록만하면 끝인줄 알았지만 왠걸요? 한가지 문제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바로 http 404 에러라는 녀석인데요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으나 좋지않은건 분명하죠..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은 사이트맵 등록부터 시작 [내부링크]

매번 동일한 정책을 유지하지않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노출 시킴에 있어 이전과는 조금 달라졌단걸 확인했네요. 사이트맵 등록도 하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죠 서울 강남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데 강북..

구글서치콘솔 티스토리 등록도 안하고 울상인가요? [내부링크]

오프라인 매장을 하나 차리면 주변 사람들은 볼 수 있지만 다른 지역사람은 못보게 되죠 티스토리 블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구글서치콘솔에 티스토리를 등록 안하면 안나옵니다 혼자만 알고 끝나게 되죠. 오프라..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등록 쉽게하자 [내부링크]

며칠간 계속 같은 주제로 연재중이죠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등록을 해볼께요 혹시 씨랭크라고 들어본적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그거 의식하고 할것도 아니고 사실 티스는 의미가 없습니다 아무것나 막..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등록하기 친절한 효자손님 버전 [내부링크]

지난 시간에 블로그를 처음으로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었는데요 오늘은 이어서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어떻게 변경하고 등록하는지 알아볼께요 지난편 보지못한분들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

회사퇴직후 백수로 2개월 살고있는 경험담 [내부링크]

회사 퇴직후 백수생활 한지도 2개월이 되어가고 있네요. 참 씁쓸한 현실입니다 누구나 장밋빛 미래를 꿈꾸지만 어려운 현시대에서 희망이란 정녕 있는걸까요? 요샌 디지털 노마드라는 말도 생겼더군요. 누가 지어..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로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 배워볼건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가로 만들기 입니다 첫시간이긴 하지만 열심히 알려드릴려고 준비를 많이했으니 눈 똥그랗게 뜨시고 잘봐주심 감사드릴께요 블로그 포스팅한지도 벌써 10년 가까이 됐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