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ayprada의 등록된 링크

 onedaypr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8건입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오피넷에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유가상승이 정말 대단한 추세입니다. 하여 정부에서 자체적으로 유가 가격에 대해서 어느 정도 일시적인 조치가 들어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시적인 유가 가격 조정..

디즈니 플러스 가격, 동시접속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서 넷플릭스가 상당한 유행을 보여주었고 이에 따른 OTT 시장들이 상당히 발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OTT 시장의 후발 주자 중에 하나인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상륙한 것..

2021년 11월 및 12월 공모주 일정 확인 [내부링크]

올해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남은 11월과 12월 공모주 일정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11월 공모주 일정 오늘 날짜가 11월 11일 이기 때문에 11월 12일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11월 11일..

공모주 일정 확인 하는 방법 (ft. IPOSTOCK) [내부링크]

올해에는 굵직굵직한 공모주들이 상당히 많았던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뱅크, 현대 중공업, 디어유 등등 여러 가지 굵직한 종목들이 상장이 많이 되었던 한해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새롭게 상장이 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요새는 미세먼지 때문에 가정집마다 웬만한 공기청정기가 전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면 특히나 더 신경 써야 할게 집안에 있는 공기의 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집안 공기의 질..

전국 새해 일출 해돋이 명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11월입니다. 두 달 후면 2022년이 다가옵니다. 새해가 다가오면 꼭 일출을 맞이 하기 위해서 명소를 찾아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같이 새로운 해를 같이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이러한 장소에 대해서 알아..

NFT 관련주 3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Non Funfible Token이라고 합니다. 요새 NFT라고 짧게 많은 분들이 부르는 것 같습니다. 일명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라고 합니다. 게임, 메타버스, 예술, 엔터 쪽 관련해서 굉장히 희소성이 있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한경 컨센서스 기업 리포트 주식 공부 [내부링크]

어떤 기업에 대해서 개인이 주식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업에 대한 공부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개인이 공부를 하기에는 상당한 제약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래도 최소한의 해당 기업에 대한 리포트와 각종..

2022 대선 후보, 날짜, 지지율 공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제 국민의 힘에서 대선 최종 후보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제 현재 여당과 야당 모두 내년도 최종적인 대통령 후보자가 발표가 된 것입니다. 이에 관련된 내용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대선 후보 살펴보기 ..

2022년 24절기 전체 미리 확인하기 [내부링크]

1년을 24개의 절기로 나뉘어서 구분을 해놓습니다. 어떤 것이 있는지 저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이번에 관련 내용에 대해서 짧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1월 2월 3월의 절기 2022년 1월 5일 수요일 소..

윤석열 관련주 3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국민의 힘에서 내년 대선 관련 당내의 대선 후보를 오늘 발표합니다. 이중에서도 윤석열 대선 후보님의 관련된 종목 3가지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서연 가장 먼저 서연입니다. 현재 주가는 17850..

요소수 관련주 3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새 상당히 뉴스에 자주 나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바로 요소수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중국에서 거의 대부분을 수입해서 쓰고 있는 입장인데 중국에서 수출을 금지시켰다는 이야기가 나와 요소수 부족 대란이..

2021 스타벅스 프리퀀시 확인 하고 MD 받기 [내부링크]

매년마다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아이템들은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또 어떤 필수 아이템들을 준비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을 할지 기대감을 가지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타벅..

청약홈 청약 신청 및 확인 방법(ft .모바일) [내부링크]

신축 아파트에 당첨되는 것은 상당히 좋고 부러운 일입니다. 청약 홈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어떻게 청약 신청을 하는지 그리고 신청한 것을 어떻게 확인하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키 멤버스데이와 코리아 세일페스타 시작 [내부링크]

11월이 시작되면서 여러 가지 많은 할인 행사 시즌이 돌입한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서 국민들의 소비가 줄어 있다가 이번 위드 코로나의 점진적인 개방에 힘입어 많은 소비들이 시작이 될..

2022 대체공휴일 확인 하고 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에 대체공휴일이라는 개념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대한민국은 OECD 국가 중에 국민들이 일을 많이 하는 국가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나라입니다. 이처럼 많은 노동량은 아무래도 사람에게 피로도를..

페이스북 새이름 메타와 메타버스 의미 알아보기 [내부링크]

FANG이라고 합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유명 4개의 기업을 통틀어서 말하는 단어입니다. 그중에서 F를 뜻하는 페이스북이 사명을 변경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새로운 이름..

다이슨 청소기 V7 모터헤드 배터리 교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소기를 쓰다가 갑자기 청소기가 어느 날부터 전원도 켜지지를 않아서 여러 군데 찾아보니까 배터리가 문제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혹시라도 도움이 될까 한번 관련된 내용 적어 봅니다. 1. 다이슨 배..

아가짱 기저귀 교환대 구매후기 [내부링크]

육아를 하는 데 있어서 육아는 아이템이 정말 중요하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육아 템 중에 있으면 도움이 안 될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꼭 산모의 허리와 손목에 대한 부담을 좀 더 덜어 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년이면 이제 또다시 월드컵이 시작이 되는 해입니다. 아무래도 축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대한민국에는 많아 예선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F..

에어메이드 가습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에어메이드 가습기 구매 후기 건조한 시즌인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에 맞게 건조함을 없애고자 가습기를 구매하려고 한번 알아보고 여러 가지를 알아보던 중 괜찮아 보이고 후기도 많은 것을 한 개 구..

IRGO - 주식 IR정보 서비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IRGO - 주식 IR 정보 서비스 알아보기 코로나로 인해 주식이 폭락을 했다가 작년에 많이 올랐고 올해에는 조금 힘든 시장의 흐름이 지속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아무래도 주식에 대한 관심도 조금 줄어든..

탄소 중립 관련주 3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탄소 중립 관련주 3개 알아보기 온실가스 감축과 2050년까지 탄소 감축을 위한 노력들이 계속해서 진행이 되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주식 3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에..

애드센스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관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애드센스 더 나은 광고 표준 위배 관련 알아보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애드센스 수입이 얼마가 되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자주 들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이상한..

김포 로또 명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포 로또 명당 알아보기 로또라는 것은 어느 정도 명당에서 1등이 나올 확률이 좀 높긴 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김포 쪽에 있는 로또 명당 한 군데를 다녀왔습니다.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행운로또 강화도..

무상증자 알아보기 (ft. 원티드 랩) [내부링크]

무상증자 알아보기 (ft. 원티드 랩) 주식에서 증자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예전에 원티드 랩이라는 코스닥에 상장해 있는 기업을 매수했는데 어쩌다 보니 무상증자 권리락까지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 있어 주식 보유..

무료 출산택일 이용 하기 [내부링크]

무료 출산택일 이용 하기 임신을 하고 시간이 지나 이제 출산의 시기가 다가올 즈음이면 부모들은 상당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의 경우 사주팔자에 대해서 어느 정도 믿음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

엘이에이치 슬리퍼 구매후기 [내부링크]

엘이 에이치 슬리퍼 구매후기 발이 편안한 슬리퍼가 있다고 해서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임산부 혹은 족저근막염이 있는 분들께 좋을 수 있다는 슬리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번 보도록 하겠습..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 알아보기 차를 타다 보면 부품 중에 교환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게 와이퍼입니다. 대부분의 차량들이 아마 와이퍼 교환하는 방법을 비슷할 것입..

원전 관련주 3 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원전 관련주 3개 알아보기 요새 소형 원전 관련해서 종목들이 상당히 핫 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관련 주식들이 어떤 게 있는지 딱 3 종목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한전기술 첫 번째로 한전기술입니다. 현..

개인통관 고유부호 조회 방법 확인 [내부링크]

개인통관 고유부호 조회 방법 확인 해외에서 직구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면 꼭 입력을 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 통관 고유부호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개인통관 고유부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호를..

누리호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누리호 관련주 알아보기 내일이면 이제 우리나라도 항공우주 쪽에서도 어느 정도의 한 획을 그을 수가 있는 나라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 항공 우주 쪽 관련 선진국들이 어느 정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우리..

싸이월드 로그인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싸이월드 로그인 방법 알아보기 현재의 30대 중 후반 혹은 40대까지의 분들은 아마 싸이월드에 대한 추억이 많은 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이러한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왔다는 것에 대해서 한번 확인해..

지옥 관련주,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알아 보기 [내부링크]

지옥 관련주, 콘텐츠 관련주 알아보기 요새 넷플릭스에서 방영이 되는 K 콘텐츠가 흥행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시작은 DP를 필두로 해서 가증 크게 흥행이 된 오징어 게임 그리고 지금 현재..

젖병 소독기 추천 에르제 스팀 소독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젖병 소독기 추천 에르제 스팀 소독기 시대가 변할수록 육아 템은 점점 기술화되어 가고 발전이 되어 가고 있는 추세로서 발전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것들 중에 제가 직..

이재명 관련주 5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5개 알아보기 이제 내년이면 대선이 다가옵니다. 대선 후보들 간의 구도가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과정 중이고 몇몇 유력한 후보들과 관련된 주식들이 현재 추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오늘은 여러..

다이소 신생아 온습도계 육아템 추천 [내부링크]

다이소 신생아 온습도계 육아템 추천 아이를 낳을 준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는 다양한 육아 템들이 필요합니다. 필수인 육아 템들이 있고 있으면 편한 육아 템들도 있고 항상 선택의 연속인 것 같습니다. 하지..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모임 완화 (~2021. 10. 31)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사적 모임 완화 (~2021. 10. 31) 백신 접종률이 80% 가까이 올라가면서 위드 코로나 시대,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는 분위기입니다.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새로운 개편..

2021 독감 예방접종 사전 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독감 예방접종 사전 예약 알아보기 이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적당한 가을을 지나 겨울로 가는 길목에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매년 항상 독감 시즌이구나 하는 말들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은 코..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확인 오징어 게임이 요새 상당히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로 인해 넷플릭스의 인기가 한층 더 올라간 느낌이 있습니다. 기존에도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상당히 적어진 상태라 넷..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 알아보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로 주식으로 돈을 번 사람들이 어느 정도 생기면서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식으로 옮겨왔습니다. 그래서인지 주변에 요새 주식을 하는 사람을 많..

신한 레이디 클래식 카드 혜택 확인 [내부링크]

신한 레이디 클래식 카드 혜택 확인 병원에서 사용하면 현재까지 나와 있는 신용카드 중에 혜택이 가장 좋은 카드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병원에서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아 최근에 발급을 했는데 한번..

청약통장 가입지역 변경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약통장 가입지역 변경 알아보기 내 집 마련이라는 꿈은 항상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좋은 상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청약이라는 것도 인생에서 단 1번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수..

블랙 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확인 [내부링크]

블랙 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 확인 11월은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할게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어떤 물건을 구매할까입니다. 아무래도 높은 할인율로 원하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세계 각..

2021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세일 기간 확인 [내부링크]

2021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세일 기간 확인 이제 곧 11월이 다가옵니다. 11월은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심어 줄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는 날입니다. 매년마다 항상 이날이 기다려지고는 합니다. 아무래..

오징어게임 테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테스트 알아보기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오징어 게임이 요새 아주 엄청난 화두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오징어 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오징어 게임 테스트도 여러 가지 나온 것 같습니다. 한번 알아보도..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 확인 하고 구매 하기 [내부링크]

온라인 로또 구매 방법 확인 하고 구매하기 아직 많은 분들이 온라인을 이용해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모르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직접 오프라인 복권 판매점을 찾지 않고 편안하게..

네이버 다크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네이버 다크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 알아보기 대한민국에서 현재 인터넷 서칭 앱 혹은 프로그램으로 아마 네이버를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네이버를 PC 혹은 스마트폰을 이용..

다퍼남 젖병 보관함 구매 후기 [내부링크]

다퍼남 젖병 보관함 구매후기 아이를 키우기 시작하는 부모들에게는 무엇이든지 상당히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정말 간단한 것에서부터 여러 가지 다양한 일들까지 쉬운 것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자동차 검사 예약 방법 알아보기- 교통안전공단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 예약 방법 알아보기- 교통안전공단 정부에서 본인의 명의로 된 자동차에 관해서 1년에 한 번씩 검진을 해주는 것을 모두 알고 계실 겁니다. 자동차를 구매한 지 대략 4년 만에 자동차 검사를 하..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 방법 알아보기 요새 자동차는 거의 대부분이 이제 스마트 키라는 것을 사용합니다. 예전에 열쇠로 되어 있어서 열쇠 구멍에 넣어서 차문을 여는 시대는 많이 지난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할로윈 데이 날짜, 유래, 의미 알아보기 [내부링크]

핼러윈 데이 날짜, 유래, 의미 알아보기 이제 10월이 다가왔습니다. 10월에는 해외에서 유명한 핼러윈이 있는 날입니다. 저도 정확히 핼러윈에 대해서 알지는 못하였고 항상 사람들이 말하기 때문에 그런 날이 있..

영등포 로또 명당 이전 확인 [내부링크]

영등포 로또 명당 이전 확인 매주마다 새로운 기분과 희망을 품게 하는 것이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로또입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을 기다리면서 내가 로또가 된다면 어떤 걸 해야지 하고 계획을 세우면서 부 푸..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초간단 방법 은행업무나 부동산 거래, 그 밖의 신분조회 등을 이유로 가장 많이 요구되는 서류는 주민등록등본이 아닐까 합니다. 가장 많이 필요한 서류인 만큼 발급 방법도 여러..

추석 거리두기 인원 제한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추석 거리두기 인원 제한 한눈에 알아보기 추석 특별방역대책이 시행되면서 사적 모임의 기준에 상황별 변동이 있다고 합니다. 매번 달라지는 방역지침을 많은 분들이 따라가기 버거워하시는데요. 오늘은 가..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1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완벽 정리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하는 가운데 한해의 큰 명절인 추석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휴가나 친지 방문 대신 집콕을 택할 수밖에 없는 많은 분들을 위..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종목 개념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종목 개념 알아보기 현재의 주식시장은 아무래도 작년과 비교했을 때 힘든 시장임이 분명합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장이 폭락을 했고 그 이후 어떤 종목을 매수해도 거의 대..

국민연금 수령나이 확인하기 (예상수령액)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 나이 확인하기 (예상수령액) 코로나 장기화로 고용 불안정과 자산에 대한 걱정으로 안정적인 국민연금에 대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소득활동 시 당연 가입하게 되는..

핸드폰요금 할인받기 (선택약정 할인 완벽정리) [내부링크]

핸드폰 요금 할인받기 (선택 약정 할인 완벽 정리) 요즘 핸드폰 요금이 가계 지출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핸드폰 요금을 25% 할인해주는 제도인 이른바 선택 약정 할인제도가 있는데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쉽게 하는 방법 요새는 정말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 하드웨어를 구동시키기 위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브랜드의 전자제품들을 이용하기 위한 드..

윈도우 10 포맷 USB 없이 정말 쉬운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포맷 USB 없이 정말 쉬운 방법 컴퓨터를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어떠한 이유로든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컴퓨터 하드 내에 점점 오랫동안 쌓여 가고 있는..

위드코로나 (정의, 시기, 해외사례)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정의, 시기, 해외사례) 코로나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와 일각에서 위드 코로나로의 전환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는 현실적으로 종식이 불가능함을 인정하고 이전과 같은 또는 비슷한..

5차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신한카드)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신한카드) 5차 재난지원금의 온라인 신청일이 도래했습니다. 9/6 (월)부터 9/10 (금) 까지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며,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요일제를 적용합니다. 저도 해당이 되어 온..

3분기 실적발표일 확인 방법 [내부링크]

3분기 실적 발표일 확인 방법 1년을 4개의 분기별로 나뉘어서 항상 거의 대부분의 기업들은 정해진 분기가 지나면 항상 실적 발표를 합니다. 이제 10월이 되면 7,8,9월에 달성했던 3분기 실적에 대한 실적 발표를..

우리동네 출산축하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동네 출산축하금 알아보기 출산이라는 것은 신의 축복이라고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출산에 대해서 우리나라에서는 각 도시마다 다르게 추출산에 대해서 축하한다는 기념으로 출산축하금이라는 지..

2022 최저임금 계산기 (연봉실수령액 확인) [내부링크]

2022 최저임금 계산기 (연봉 실수령액 확인) 최저임금이란 국가가 임금 최저 수준을 정하고 고용주에게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입니다. 아르바이트와 같은..

5차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신청일, 요일제, 사용처)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신청일,  요일제, 사용처) 5차 재난지원금의 자세한 신청방법과 사용처가 확정되었습니다. 이전의 재난지원금과 지급대상, 방식 등에 차이가 있는 만큼 지난번 포스팅에서 지원..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1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21 구매후기 개인적으로 아디다스의 울트라 부스트 운동화 시리즈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 부스트 폼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은 신어 보지 않은 사람은 잘 모..

PI 첨단소재 주가전망 알아보기 [내부링크]

PI 첨단소재 주가전망 알아보기 전 세계에서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 우량한 기업이 우리나라에 생각보다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이 PI첨단소재도 마찬가지로 현재 전 세계에서 시장..

코로나 백신 예약 변경 방법 (온라인, 전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약 변경 방법 총정리 (온라인, 전화) 코로나 백신의 1차 접종률이 8월 말 현재 56%에 달하고 2차 접종까지 완료율은 29%에 달했습니다. 40세 이하의 백신 사전예약제인 백신 10부제 예약률은 61%..

5차 재난지원금 국민 비서 신청방법 (카카오톡, 네이버, PC)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국민 비서 신청방법 (카카오톡, 네이버, PC)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가계가 어려워진 국민들을 위한 민생안정 지원책으로 5차 재난지원금의 지급이 확정되었습니다. 오는 9월 6일(월)부터 1인당 25..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정부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의 보호 차원에서 11조 원 규모의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즉, 5차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원 대상은..

2021 추석 기차표 예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021 추석 기차표 예매방법 총정리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코레일에서 올해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을 공지했습니다. 추석은 민족 대이동이라 불리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차표 구하기에 관심을..

2021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완벽정리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 완벽 정리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사업자(전문직 제외) 또는 종교인 가구에 대하여 근로 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 또는 사업을 장려하..

코로나19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완벽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도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주변에서도 코로나 확진자 접촉으로 인해 자가격리 대상자가 된 사례를 종..

2022 수능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 수능 일정 알아보기 올해도 이제 수능에 대해서 생각해봐야 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항상 11월을 생각하면 저는 가자 먼저 수능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어느덧 이제 8월의 중간지점이 지나갔고 9..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알아보기(18~ 49세)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알아보기(18~ 49세) 이제 대한민국에서 젊은 층이 라고 할 수 있는 나이 때의 국민들이 백신을 맞을 차례가 다가온 것 같습니다. 고령층과 필수 접종 인력들은 많은 분들이 접종을 마쳤고..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손잡이 교환 방법 확인(AQ-300) [내부링크]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손잡이 교환 방법 확인(AQ-300) 치아가 좋지 않으신 분들 뿐만 아니라 요새는 많은 분들이 구강세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구강세정기들도 사용을 많이 하..

티스토리 검색 누락 카카오 고객센터 [내부링크]

티스토리 검색 누락 카카오 고객센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어쩔 수 없는 검색 누락을 경험을 해보는 것 같습니다. 본인은 블로그 글을 쓰는 데 있어 저품질이 될만한 질적으로 좋지 않은 글을 쓰지..

스타벅스 미니쿠퍼 카드 출시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미니 쿠퍼 카드 출시 알아보기 스타벅스에서 BMW 미니와 같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MD상품과 미니 쿠퍼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INI 스타벅..

양평역 한라비발디 분양정보 [내부링크]

양평역 한라비발디 분양정보 부동산 규제들로 인해 청약시장의 열기가 뜨거운 요즘입니다. 수도권 지역이 거의 투기과열지구나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비규제 지역의 집값은 물론 청약시장까지 과열 양..

이름분석기 이름으로 하는 성격테스트 [내부링크]

이름분석기 이름으로 하는 성격테스트 이름으로 하는 간단 성격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심리테스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려요~ 그럼 제 이름으로 테스트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이트..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 모바일버전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설정 방법 - 모바일 버전 카카오톡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설정한 친구별로 다른 프로필을 설정해서 보여주는 기능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부캐 놀이'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판교 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정보 [내부링크]

판교 밸리 자이 오피스텔 청약정보 아파트는 아니지만 투자에도 좋고 입지도 좋은 청약정보가 있어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성남 고등지구에 위치한 밸리 자이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이나 거주용으로도 손..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구매정보 [내부링크]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피규어 구매정보 스타벅스는 독일의 유명 장난감 회사인 플레이모빌과 귀여운 피규어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1월7일부터 2월3일까지 진행되며, "FIND YOUR TASTE"라는 명칭..

청약 1순위 점수 계산 [내부링크]

청약 1순위 점수 계산 부동산 열풍이 부는 요즘 청약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보다 많은 규모의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규모 아파트 분양을 앞두고 내집마련의..

청천1구역, 2구역 비교 분석 (부평그랑힐스 & 부평캐슬앤더샵퍼스트) [내부링크]

청천 1구역, 2구역 비교 분석 (부평 그랑 힐스 & 부평 캐슬 앤 더샵 퍼스트) 청천 1구역과 2구역의 입주자 모집공고문이 발표되었습니다. 입지도 비슷하고 분양일정, 가격도 비슷하여 두 개의 단지를 함께..

2021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내부링크]

2021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 지난 포스팅에 이어 오늘도 2021년 신년운세 무료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새해를 앞두고 한참 들떠있어야 할 요즘 코로나로 집콕 생활만 하게 되는데요. 신년운세를 보면서 가..

zoom 사용법 (화상회의 프로그램)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는 요즘 얼굴을 보면서 채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이미 재택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 보셨을 텐데요. 사회적..

5인이상 집합금지 [내부링크]

5인이상 집합금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에서 5인 이상 집합 금지를 시행합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행사 등을 앞두고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5인 이상의 사적 모임을 금지한다는 것입니..

부동산 규제 지역 & 규제 해제 지역 (20.12.17 최신)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 지역 & 규제 해제 지역 (20.12.17 최신) 부동산 규제 지역 추가 지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김포가 조정지역으로 발표된 지 약한 달만인데요. 김포의 조정지역 선정후 풍선효과로..

2021 무료 운세 추천 [내부링크]

2021 무료 운세 추천 2020년 한 해도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새해를 앞두고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것은 아마 새해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하는 점 같습니다. 새해에 시험이나 중요한 일 등을 앞두고..

e편한세상 부평그랑힐스 분양정보 [내부링크]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분양정보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예고해드렸던 부평 그랑힐스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올 연말에 분양이 예정된 단지중 가장 많은 세대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청천동 1구역 부평..

부평 캐슬&더샵 퍼스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부평 캐슬&더샵 퍼스트 분양정보 부평구 청천동 일대에 재개발 사업이 진행되면서 대규모 분양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청천 1구역에 분양 예정인 캐슬&더샵 퍼스트 단지의 분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

내일은 미스트롯2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트롯 2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원데이 프라다입니다. 오늘은 "내일은 미스 트롯 2"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트롯 같은 경우 이미 시즌1에서 송가인 등의 걸출한 여자 트롯가수들을 배..

연금복권 720 24회 당첨번호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24회 당첨번호 안녕하세요. 프라다처럼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연금복권 24회 당첨결과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1. 연금복권 720 24회 1등 과 보너스 당첨 번호 아시다시피 1..

연금복권 22회 당첨 번호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22회 당첨 번호 안녕하세요. 프라다처럼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오늘은 연금복권 22회 당첨 결과에 대해서 한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연금복권에 대해서 꾸준하게 포스팅하려고 예정하고 있는..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민원24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발급 민원 24 이용하는 방법 갑자기 급하게 본인의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 등이 필요할 때는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인쇄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따른 방법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