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pointkey의 등록된 링크

 onepointk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비대면 온라인 학습, 남녀노소 불문 자기발전의 시대 [내부링크]

비대면 온라인 학습, 남녀노소 불문 자기 발전의 시대 코로나 19는 미완의 시대를 앞당겨 비즈니스 모델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대면 산업과 서비스는 특히 오프라인 과정의 격차로 인해 대면이 빠르게 이루..

폭스바겐 2021 The new 파사트 GT [내부링크]

폭스바겐 2021 The new 파사트 GT 고급 제품의 가치 새로운 파사트 GT 신형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뉴 파사트 GT"가 국내에서 출시되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세단 Arteon과 보급형 세단 Jetta의 성..

2021 투아렉 폭스바겐 R라인 V8 [내부링크]

2021 투아렉 폭스바겐 R라인 V8 Touareg는 폭스 바겐 라인업의 정점을 나타내는 플래그십 모델로 간주됩니다. 3G 투아렉이 2018 년 3 월 베이징에서 데뷔했을 때 폭스 바겐 최고의 기술을 사용하여 고급 SUV의 새..

폭스바겐 제타 2021년 실용주의자에게 최고의차 [내부링크]

실용주의자의 선택, JETTA의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드라이빙, 높은 수준의 연비. 일상 드라이빙에 가장 최적화된 폭스바겐 준중형 제타(JETTA) 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를 찾았다. 실용주..

폭스바겐 ID.4 다시 전성기를 맞을까? [내부링크]

폭스바겐의 야심작 전기차 ID.4를 알아보자 폭스바겐이 글로벌 전기차 시장에 투입할 브랜드의 첫 순수 전기 SUV 'ID.4' 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은 일반 판매의 구체적인 제원과 사양, 차량의 특성 등을 공개하며..

미래 자동차 모빌리티를 영화에서 만나다. [내부링크]

영화처럼 미래의 이동성을 상상할 수 있는 다른 교과서가 있습니까? 예를 들어, 불멸의 SF 걸작 "Blade Runner"(Blade Runner)는 클론을 주제로 한 영화이지만, 인상적인 비행 자동차는 여전히 공상 과학의 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