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imus의 등록된 링크

 onesim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내 길 더 잘 아시니 [내부링크]

예방 접종을 위해 어린 자녀를 병원에 데리고 가면 울고 불며 주사를 맞지 않으려고 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어쩌면 그 자녀는 “엄마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 아프게 하려고 주사를 맞히나 보다”라고 생각할 수도..

47전 48기 [내부링크]

73세 되신 분이 남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마지막 직장을 다니고 싶어서 무려 47곳에 지원해서 결국 취업을 했다는 이야기를 신문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그 분의 아들이 74년생도 취업이 힘든데 47년생을 누가..

걱정 [내부링크]

'걱정하는 일의 90%는 일어나지 않는다'라는 책의 제목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일어나지 않을 일을 걱정하는 것도 문제이지만 걱정을 한다고 해서 내가 어떻게 할 수도 없는 일을 걱정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진리를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자 [내부링크]

요한삼서 1:5, 8) 사랑하는 자여 네가 무엇이든지 형제 곧 나그네 된 자들에게 행하는 것이 신실한 일이니 이러므로 우리가 이같은 자들을 영접하는 것이 마땅하니 이는 우리로 진리를 위하여 함께 수고하는 자가..

여호와의 보시기에 존귀한 자 [내부링크]

(이사야 49:5) 나는 여호와의 보시기에 존귀한 자라 나의 하나님이 나의 힘이 되셨도다 역사상 여자 가수 중에 가장 많은 음반을 판매한 가수가 있습니다. 1990년에 혜성같이 등장해서 빌보드 싱글차트 1위만..

마음의 방들 [내부링크]

(잠언 20:27) 사람의 영혼은 여호와의 등불이라 사람의 깊은 속을 살피느니라 위의 잠언의 말씀에서 '사람의 깊은 속'에 해당하는 단어는 원어로 '헤데르'인데 방, 침실, 내실, 내부를 가리킵니다. 영어 성경에는..

참된 부끄러움 [내부링크]

(막 8:38) 누구든지 이 음란하고 죄 많은 세대에서 나와 내 말을 부끄러워하면 인자도 아버지의 영광으로 거룩한 천사들과 함께 올 때에 그 사람을 부끄러워하리라 이 세상은 음란하고 죄많은 세대로서 부끄러움..

Life Word Mission 유튜브 채널 [내부링크]

영어 설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youtube.com/c/lifewordmission 관심 있는 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

영원 - Eternity [내부링크]

'영원'이라는 개념은 인간이 경험할 수 없을뿐더러 상상 불가능한 개념이지만 사람들은 쉽게 영원을 말합니다. 연인들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한다"고 고백하며 친구들은 "우리의 우정은 영원하리!"라고 외칩니다...

고난의 이유의 이유 [내부링크]

다음과 같은 세 종류의 훈련을 받는 병사가 있다고 생각해 보겠습니다. (1) 10킬로 거리를 평지를 걷는 훈련 (2) 10킬로 거리를 무거운 배낭을 매고 산을 오르는 훈련 (3) 10킬로 거리를 무거운 배낭을 매고 방독..

광교호수공원 [내부링크]

의외로 광교호수공원에 두 개의 호수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천호수와 신대호수입니다. 위의 사진들은 원천호수를 찍은 사진들입니다. 원천호수는 세련되고 도시적이라면, 신대호수는 수수한..

하버포드 컬리지 (Haverford College) [내부링크]

<하버포드 컬리지> 지난 4월 6일 아이비리그 학교들의 합격자 발표와 함께 작은 아들이 지원했던 학교들의 입시 결과가 모두 나왔습니다. 감사하게도 몇몇 학교에 합격을 했고 그 중에 장학금을 가장 많이 주는 H..

얼룩말 [내부링크]

"아낌 없이 주는 나무"라는 책으로 유명한 쉘 실버스타인이 지은 “얼룩말 질문”이라는 재미난 시가 있습니다. 내가 얼룩말에게 물었다. 너는 흰 줄 가진 검은 말이니? 아님 검은 줄 가진 흰 말이니? 그래서 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