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o09의 등록된 링크

 oneso0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사회적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사회적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전략 식료품 매장을 둘러보거나 붐비는 환경에서 사회적 불안은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고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한 사회 불안은 일상 생..

집에서 Wi-Fi 속도를 높이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Wi-Fi 속도를 높이는 5가지 방법 인터넷 속도가 좋지 않으면 라우터 신호가 가장 먼저 원인일 것입니다. 다양한 요인이 Wi-Fi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만 사실은 무선 신호가 집에서 전반적인 인터넷 경험을 만들거..

집에서 할 수 있는 4가지 다리 운동 [내부링크]

집에서도 할수가 있는 4가지 다리 운동 다리 운동은 이미 대부분의 남성들에게 인기가 없습니다. 카프 레이즈 또는 런지를 수행하는 것은 무거운 아이언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거나 풀업 서킷을 부수는 것만큼 나..

당신의 꿈을 표현하는 3가지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당신의 꿈을 나타나게하는 3가지 최고의 방법 나는 우리 모두에게 꿈이나 그 이상의 꿈이 있다고 100% 확신합니다. 그것은 인간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꿈과 욕망은 우리가 살아 있음을 느끼게 하고 성장하도록 영..

식료품을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식료품을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 한참을 고민하다 주말에 요리를 하기로 했다. 당신을 괴롭히는! 당신은 당신의 능력에 비해 당신의 욕망을 저울질하고 당신의 요리 기쁨을 위해 식료품 목록을 준비했습니다. 몇..

부부의 재정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부의 경제적 돈관리를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우리 모두는 결혼이 타협에 관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자금 관리 기술을 채택하면 타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분쟁의 21% 이상에서..

잘못된 사람과 함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잘못된 사람과 함께 있는지 확인하는 여러가지 방법 지난 10년 동안 나는 계속해서 관계를 맺어왔습니다. 나는 총 8명의 남자에게 사랑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단 한 사람과 함께 여기 있습니다. 나는 자존심..

어렸을 때 했던 한 가지 지금 해야 할 일 [내부링크]

나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언덕에서 자랐습니다. 나의 뒤뜰은 나무 위의 집을 짓고, 사슴을 사냥하고, 밧줄 그네를 타는 숲이었다. 나는 데이지 BB 총으로 빈 콜라 캔을 쏘고 푸른 배 도마뱀을 잡으려고했습니다.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