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tar9077의 등록된 링크

 onestar90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자취생들을 위한 좁은 원룸에 창의적은 공간을 창출하기 '벙커 침대 인테리어' 나만의 원룸 만들기 [내부링크]

집이란 오로지 나만을 위한 ‘힐링’ 공간이죠? 편히 쉴 수 있는 나만의 집을 직접 인테리어 하는 것은 저에겐 큰 힐링이자 위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매번 이사를 할 때면 적정 금액을 조금 더 모아서..

이태원 클라쓰 최승권 캐릭터의 원작을 찢고 연기한 배우 류경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마 '이태원 클라쓰'를 정주행 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배우의 매력에서 아직도 헤어 나오지 못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바로 오늘 제 포스팅의 주인공인 배우 류경수 님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우리의 마음을 성장시켜준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박새로이(박서준)이 사용한 갤럭시 플랩Z [내부링크]

드디어 이태원 클라쓰가 16화라는 대단원의 막을 내렸고, 또 이 드라마를 통해서 수많은 명대사와 수많은 스타들이 각자의 개성과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원작을 반영하면서도 요소요소 새로..

빈혈예방! 철분이 풍부한 식품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새 다들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죠? 저는 요즘 충분히 수면을 취해도 계속 졸리고, 2달 동안 편두통인지, 두통인지 모를 만큼 머리 아픈 게 사라지지 않고 있어서 결국에는 병원을 다녀왔었습니다. 막상 병원을 다..

'그 남자의 기억법' 연기 잘하는 아역배우에서 이제는 믿고 보는 주연배우로 우뚝 성장한 배우 문가영 그녀의 연기가 더욱 기대 되는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차세대 "멜로퀸"이라고 불리고 있는 배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멜로퀸" 하면 떠오르는 배우가 어떤 배우이신가요? 저는 제일 먼저 배우 손예진 님이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최근 차세대 "멜로..

이 날만을 기다렸다! 이태원클라쓰 마현이 명대사 소름돋는 배우 이주영 님의 연기력! [내부링크]

결국 터질게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드라마 속 최강 포차 경연대회 결승전에서 장가의 또 다른 후계자인 장근수에 의해서 마현이가 트랜스젠더라는 사실이 폭로되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현장 분위기는 그야말로 마..

스칼렛 요한슨이 돌아온다. 2020년 마블의 첫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임박 [내부링크]

드디어!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2020년 마블의 첫 영화 '블랙 위도우'의 개봉이 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이언맨 2부터 활약을 하기 시작한 블랙위도우 역할의 배우 스칼렛 요한슨 님을 한번 더 볼 수 있다는 사..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버린 배우 권나라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다보면, 배우들이 입고 있는 스타일에 관심이 가곤하죠?? 그러면서 같은 의상을 구입해서 입거나 혹은 비슷한 의상을 활용해서 비슷하게 꾸며보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참고서 같은..

'이태원클라쓰' 분명 짠내나는 악역인데, 왜 섹시한거야? "배우 안보현" [내부링크]

'도대체 같은 배우가 맞나?' 생각이 들 정도로 요즘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가 있습니다. 그동안 제가 너무 여성 신인배우들만 소개해드렸던 것 같아서 이번엔 훈훈하면서도 187cm에 훤칠한 키에 미친 연기력까지 겸..

하이바이,마마를 통해 또 한번 다채로운 빛을 내뿜을 배우 고보결 [내부링크]

드라마 '도깨비'를 통해서 "오 매력있다!"라고 했던 배우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당시에 생각만하고 이제서야 이렇게 찾아서 글을 쓰게 된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얼굴을 보고나니 어떤 배우인..

천생배우라는 수식어가 너무 잘어울리는 배우 박세진 [내부링크]

'천생배우감'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배우를 오늘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2019년 개봉과 함께 각종 호평을 받으며, 배우 김윤석님의 배우이자 연출가로써의 데뷔는 그야말로 성공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무책임..

오수아라는 날개를 달고 멋지게 비상하고 있는 배우 권나라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걸그룹 "헬로비너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2012년에 데뷔하면서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던 걸그룹이였고 당시에 뜨거운 화제를 몰고 다니던 AOA에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던 걸그룹이였..

하늘의 빛나는 "별"이 되다 배우 고수정님 [내부링크]

오늘은 비교적 슬픈 소식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배우 고수정님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현재 시각으로 우연히 검색어에 뜬 세글자를 보았습니다. 어? 누구지?하였지만 이내 "아" 이분이구나하면서..

내일이 더 기대가 되는 배우 '김다미' [내부링크]

매 회차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드라마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태원 클라쓰" 이 드라마에 모든 배우가 빛나지만 지금 현재 완벽한 소시오패스 연기를 보여주면서 극에 긴장감 그리고 "이 배우의 클라쓰"를..

카리스마가 사라져버린 할리퀸의 "버즈오브프레이" [내부링크]

모두 지난해 개봉했던 영화 <조커>를 보셨나요? 저도 보고 싶었던 영화여서 보게 되었었는데, "DC가 조커 같은 캐릭터를 정말 잘 살리는구나!"라는 생각을 많이했었습니다. <다크나이트> 개봉 당시만 하더라도 조..

클라쓰가 남다른 연기력 "배우 이주영" [내부링크]

드라마를 보다보면 난생 처음보는 배우인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눈이 가는 배우들이 있죠? 오늘은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지만, 그때 그 시절 배역이 자꾸만 떠오르는 배우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그녀가 다시 원더우먼 1984로 돌아온다' 배우 갤 가돗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히어로 영화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벌써부터 쓰려고 하니 너무 설레고, 즐겁네요! 오늘은 DC라는 회사에 한줄기 희망을 준 영화 <원더우먼>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2020년 <..

"잘 봐, 굉장히 우아한 몸동작이니께!" 배우 음문석 [내부링크]

우연히 유튜브 영상을 보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당시 저는 유튜브 프리미어를 구독하지 않아서, 광고를 무조건적으로 봐야 하는 상황이는데 때마침 그 광고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배우를 보게 되었..

시나리오 쓰려고 했는데... 라이징스타 배우 "주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르게 떠오르고 있는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또 누굴할까 고민하던중에 우연치 않게 유튜브를 통해서 뜨문뜨문 보게 되었었는데 이때 제 눈을 사라잡은 배우가 하..

지코 '아무노래', 1억뷰를 돌파한 댄스 챌린지 그 행진은 어디까지일까?? [내부링크]

지코님의 신곡 '아무노래'가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거 다들 아시죠? 우연치 않게 인스타로 보게 된 이후에 이게 뭐지 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댄스 챌린지'로 전국구를 넘어 세계에까지 챌린지가 이어..

충무로가 기대하고 있는 배우 "이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준비한 글 역시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주축으로 활약해준 배우에 대해서 소개를 할까합니다. 늘 써야지 써야지하면서도 매번 자료가 부족하다는 이유만으로 미뤄왔었는데, 이제는 그런..

첫방부터 빵빵 터져버린 "낭만닥터 김사부2" [내부링크]

드디어 어제 3년 만에 우리 안방으로 돌아온 SBS '낭만닥터 김사부2'가 첫 방송부터 말 그대로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라는 기록을 만들어버렸습니다. 얼마나 많은분들이..

본방사수 2020년의 시작을 알리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내부링크]

2020년 새해의 첫 시작을 아주 뜨겁게 달궈 줄 "낭만 닥터 김사부 2"가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은 방영에 많은 시청자분들이 기다려주고 계신대요. 지난 2017년 최고 시청률 27%..

진짜 잘 자란 여배우 "김새론"을 주목하라 [내부링크]

최근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응원단 센터인 신입생 지민역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영화 <아저씨>때가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이렇게 성인 연기를 할 정도로 성장을 했네..

내일이 더 기대가 되는 배우 <송건희> [내부링크]

저에게 "송건희"라는 배우의 등장은 정말 신선했습니다. 웹드라마를 정말 좋아하는 저는 그가 출연했던 <플랫>, <하찮아도 괜찮아>, <헬로 스트레인저>를 다 챙겨 볼 만큼 정말 호감이 가고, 감정연기를 너무 잘..

차세대 러블리함의 대표가 될 여배우 최희진님 [내부링크]

오늘 소개시켜드릴 배우는 바로 '이런 꽃같은 엔딩'의 주역이였던 배우 최희진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려고합니다. 정말 러블리함을 대표할 수 있는 차세대 배우가 되기에 딱 좋은 마스크를 지니고 있는 배우..

'이런 꽃같은 엔딩', MBC드라마넷 이제는 웹이 아니라 브라운관이다! [내부링크]

https://tv.naver.com/v/2504617/list/180423 [꽃엔딩 시즌1] - 캐릭터 소개 영상 플레이리스트 | 스포주의)) 연플리 새드라마 ‘꽃엔딩’ 인물 소개 영상! 캐릭터 소개만 봤는데 벌써 설레고 열받고 슬..

차세대 배우 원석 같은 배우에서 보석 같은 배우로 "배우 이신영" [내부링크]

데뷔부터 관심을 집중시켰던 배우 이신영님이 점차 자신의 스펙트럼을 안방까지 넓히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거기에 SNS에서는 별다른 코멘트는 없었지만, 남친짤이라고 할 만큼 많은 이슈가..

"괴물 같은 신인"부터"믿고 보는 배우"까지 배우 전여빈, 2020년이 기다려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괴물신인"이라는 타이틀부터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까지! 앞으로 2020년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드는 배우가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배우는 바로 배우 전연빈입니다! https://m..

"특급 콜라보" 마마무 솔라X케이시 "이 노랜 꽤 오래 된거야" 발매임박! [내부링크]

지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키워드는 아무래도 마마무에서 특급 보이스를 자랑하며 뛰어난 보컬을 자랑하는 솔라와 한동안 사재기 논란에 휩싸였던 실력파 가수 케이시가 뭉쳤습니다. 오는 13일 자신의 개..

영화 백두산 하정우? 이병헌? 아니 그녀를 주목해야한다! 배우 옥자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다른 신인배우 아니 2020년 주목해야만 하는 배우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모두 벌써부터 기대되고 막 그러시죠??? 그럼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모두 이번에 개봉했..

"워커홀릭"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줄 "볼빨간사춘기" [내부링크]

요즘 음악들은 전부 사랑이야기, 이별이야기 음악에 다양성이 점점 없어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점점 다양한 장르와 이야기들로 우리들의 귀를 힐링해주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볼빨간사..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 4 OST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연애플레이리스트 OST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그것도 이번년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구었던 시즌4 OST에 대해서 말이죠.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EXO-CBX - 누가 봐도 우린 시즌 4에서 제일 먼저..

[연플리 웹드라마] 특급 절친 케미 푸른하늘, 배현성배우와 박시안배우를 소개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부터 지금까지 특급케미를 뽐내면서 맹활약중인 "푸른하늘" 정푸름 역의 "박시안" 배우 박하늘 역의 "배현성" 배우 이 두 특급 신인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벌써..

[배우소개] "하찮아도 괜찮아" 메인 주인공 소주연 배우 [내부링크]

"WEL COME!!안녕하세요! 원스타입니다." 오늘은 <하찮아도 괜찮아> 이라는 웹드라마에서 맹활약을 한 <소주연>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았던 웹드라마이기..

[1. 영어] 왕초보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스터디! [내부링크]

WELCOME! 모든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심어주는 영어 멘토 Logan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보통 저희는 무언가를 할 때 반드시 마주하는 게 한 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실패"라는 단어죠?? 우리는 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