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youthstory의 등록된 링크

 onesyouth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과천 르센토 데시앙 청약 접수(과천 지식정보타운 S5 블록) [내부링크]

과천 지식정보타운에 들어서게 될 르센토 데시앙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르센토 데시앙은 총 584세대 태영건설에서 시공을 진행합니다. 입지 자체는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과천지식정보타..

잇츠한불 주가 분석, 중국 소비 회복에 화장품 판매 호재 [내부링크]

긴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잇츠스킨으로 유명한 "잇츠한불"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잇츠한불은 1989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2006년 2월 자회사 잇..

현대홈쇼핑 주가 분석, 쇼핑의 명가 실적 개선이 가시화 [내부링크]

현대 Hmall로 잘 알려진 "현대홈쇼핑"에 대해서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현대홈쇼핑은 홈쇼핑회사로 현대백화점 그룹의 계열사입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인 현대 Hmall을..

KB금융 주가 분석, 대한민국 5대 금융의 숨은 보석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 은행으로 유명한 "KB금융"에 대해서 종목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KB금융그룹(KB Financial Group Inc.)은 신한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NH농협금..

대상 주가 분석, 청정원을 넘어 뷰티 케어 사업까지 도전 [내부링크]

오늘은 청정원으로 유명한 "대상" 주식에 대해서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대상은 조미료 및 식품첨가물 제조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56년에 설립되어 1970년 유가증권시..

덕산네오룩스 주가 분석, OLED 소재 시장 고공비행 [내부링크]

오늘은 OLED로 유명한 "덕산네오룩스"에 대하여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덕산네오룩스는 덕산하이메탈(주) 반도체 패키징 재료인 Solder Ball 등을 제조/판매하는 금속소재..

AP시스템 주가 분석, 예상보다 빠른 실적 회복 기대 [내부링크]

오늘은 AMOLED, 반도체, LCD 등을 제조하는 "AP시스템" 주식에 대하여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AP시스템은 크게 OLED, TFT-LCE, 반도체 3가지 분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

씨에스윈드 주가 분석, 풍력 발전 바람과 함께 주가도 순풍 [내부링크]

오늘은 풍력타워 전문 제조업체로 해외 생산기지를 다수 보유 중인 "씨에스윈드"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CS윈드는 풍력 발전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

SK디앤디 주가 분석, 풍력발전 신바람 사상 최대 실적 기대감 [내부링크]

오늘은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에 힘입어 국내 풍력발전 사업이 주목을 받는 동시에 연료전지 사업까지 호조를 보이고 있는 "SK디앤디"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한화솔루션 주가 분석, 태양광과 케미칼의 양날개 활짝 [내부링크]

오늘은 태양광으로 최근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화솔루션"에 대해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한화솔루션과 종속기업은 연결실체를 사업부문별로 사업의 특성에 따라..

코리안리 주가 분석, 코로나 반사 이익에 따른 수혜 [내부링크]

오늘은 보험사들의 보험회사이자 독점적 지위를 가지고 있는 "코리안리"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언급하게 될 재보험이란 보험회사가 인수한 계약의 일부를 다른 보험회사가 인수..

케이엠더블유 주가 분석, 5G 이동통신 통신장비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5G 통신장비 수혜주인 "케이엠더블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케이엠더블유는 5G 관련 이동통신 기지국 핵심장비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RF 부문과 LED..

나인블럭 FARM 고양점, 자연과 함께 마시는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나인블럭 FARM 고양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자연 속에 위치한 나인블럭 FARM 고양점은 날씨가 좋은 날에는 나무 밑에 그늘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커피와 함께 여유를 즐길 수..

메리츠증권 주가 분석, 양호한 실적에 따른 배당 기대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 증권사 중 7번째로 종합금융투자사업자로 지정된 "메리츠종금증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종금 라이선스 만료와 함께 CI를 교체하고 "메리츠증권"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1...

현대건설 주가 분석, 수주 투자 개발을 통한 리레이팅 [내부링크]

오늘은 "하이페리온", "현대홈타운", "힐스테이트"로 잘 알려진 현대건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현대건설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건설업체입니다. 대한민국의 건설업 빅..

코웨이 주가 분석, 예상치 이상의 실적 서프라이즈 [내부링크]

오늘은 정수기 렌탈 사업으로 유명한 "코웨이"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연수기, 비데,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 안마의자, 전자..

삼성생명 주가 분석, 보험업법 개정 이슈로 급등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13일 21%가량 상승을 보여준 "삼성생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삼성생명은 국내 보험업계 빅3(삼성, 한화, 교보) 중 하나로 수십년째 독보적인 1위를 지켜오고..

오뚜기 주가 분석, 진라면의 30년 역사 갓뚜기 [내부링크]

오늘은 '88년 출시한 진라면의 기업 갓뚜기인 "오뚜기"에 대해서 주식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오뚜기는 식품 회사로 사명인 '오뚜기'는 비표준어 표기이자 고유명사입니다...

클래시스 주가 분석, 슈링크로 하반기 실적 회복 기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링크로 유명한 "클래시스"에 대해서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피부과, 성형외과에 슈링크, 보톡스 이런 단어를 많이들 보셨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분석, 해외여행 못 가니 명품 화장품 불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시아로부터 촉발된 코로나 백신 관련 이슈로 여행, 항공, 소비주들이 회복세를 보였는데 중국 외교 총괄 "양제츠" 방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한중 관계 회복에도 기대감을 가지고 시장의 관련 종목들..

대림산업 주가 분석, 하반기가 기대되는 팔방미인 실적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평가의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대림산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대림산업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e편한세상, 아크로 등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대한민국 5대..

지누스 주가 분석, 코로나19 관련 직접적 수혜주 [내부링크]

오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직접적 수혜주인 "지누스"에 대하여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 분석(가치 분석) 지누스는 매트리스, 배게, 가구 사업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

SK디스커버리 주가 분석, 코로나 백신 위탁 생산 기대감에 급상승 [내부링크]

오늘은 자회사 SK바이오사이언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백신 위탁생산 기대감에 상한가로 종료한 "SK디스커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적분석(가치분석) SK디스커버리의..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하여 검색 최적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Backlink) 등록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백링크(Backlink)를 등록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검색엔진에서 상위 노출 로직의 하나의 항목으로 잡고 있는 것이..

카페24 주가 분석, 디지털 뉴딜 언택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택트 시대의 중심에 있는 카페24에 대해서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 정보 카페24는 우리나라에서 대부분의 쇼핑몰(자사몰)을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애용하시는 전자상거래..

파주 임진각 곤돌라, 임진강, 평화누리공원 [내부링크]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 파주 임진각 케이블카(곤돌라)를 타러 다녀왔습니다. 사진 좌측이 케이블카(곤돌라) 탑승장이고, 오른쪽이 평화누리 공원, 정면이 평화누리 캠핑장입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은 많이..

한강 실시간 선유도 양화 한강 공원 폭우로 침수 [내부링크]

오랜만에 비가 그쳐서 간단하게 운동을 하고자 한강으로 뛰어보겠다고 주섬 주섬 나갔는데 퇴근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대로에 차가 한 대도 없었습니다. 뉴스에서만 보던 올림픽대로 통제가 이런거였구나.....

네이버 주가 분석, 코로나로 강해진 디지털 뉴딜 관련주 [내부링크]

코로나를 이긴 비대면 서비스 초록의 전설 '네이버'에 대해 종목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기업 정보 네이버는 인터넷 서비스를 기반으로 광고, 비즈니스 플랫폼, IT 플랫폼, 콘텐츠 서비스 등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네이버에 이어 티스토리를 구글에 노출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와는 달리 구글의 경우 플러그인 연결만으로 굉장히 편리하게 연동이 가능합니다. 먼저 티스토리 - 블로그 관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약 2년 전에 활발히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이제는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사이트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자체만으로는..

YES24 중고, 알라딘 중고 도서 판매로 용돈 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예전에는 책을 구입하면 책장에 꽂아두고 여러 번 돌려보고는 했는데, 최근에는 '밀리의 서재'로 책을 자주 읽다 보니 읽지 않는 종이책들을 판매해보기로 합니다. 1. '알라딘', 'YES24' 앱 다운 2...

9월 1일 화요일 주식 상한가 종목 분석 [내부링크]

코스피에서는 모토닉, 코오롱머티리얼, KEC, STX중공업, 일양약품우, 한국전자홀딩스, 쌍용양회우 총 7개 종목이 상한가를 달성하였습니다. 해당 종목의 상한가 이유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토..

주식 투자 기초 테마주 투자, 급등주 투자, 거래량 급증주 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테마주, 급등주, 거래량 급증주 투자법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테마주 투자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주도주'에 대한 투자입니다. 주도..

주식 투자 기초 배당주 투자, 기본적 분석, 기술적 분석, 심리적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건물을 지을 때 기초공사가 가장 중요한 것처럼 투자를 시작하면서 가장 중요한 기초공사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내게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제대로 다닐 수 없듯 나만의 투자 지식 및 매매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