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의 등록된 링크

 on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주차뺑소니 물피도주 블랙박스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누예요. 3개월밖에 안된 저희 모하비가 주차뺑소니를 당했습니다. 주차뺑소니 사건은 2월 중순 -> 발견한 것은 3월 초 ( 거의 보름 기간 동안 모르고 있었네요.. ) 발견한 날은 광명 롯데프리미엄 아..

옵틱글래스 광각사이드미러 모하비 더마스터, 오브카 장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누예요. 지난번 카커텐을 설치했던 오브카 사장님 블로그 보다가 옵틱글래스 광각 사이드미러 제품을 보고 이것도 하고 싶어서 옵틱글래스 견적 문의드리고~ 바로 입금/예약 하였습니다! 자~ 옵틱글..

스타일 카커텐 카커튼 모하비 더마스터, 당산동 오브카 장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누예요. 지난번 저희 패밀리카 모하비에 햇빛가리개를 운전석 조수적에 설치했었는데요, 자석으로 탈착도 간편하고 나름 디자인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었죠, 그런데 아이들 타는 2열에는 자석스타..

크롬죽이기 모하비 더마스터 접착식 몰딩 셀프튜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자동차 관련 포스팅을 하는데요, 모하비더마스터 카페에 가입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모하비 크롬죽이기 라는 튜닝을 알게 되었어요. 비포 에프터의 모습이 혹하게 하는 그런 아이템이 카..

카마루 듀라입체매트 자동차매트 모하비 더마스터 3열까지 풀셋 [내부링크]

안녕하쉐요~!! 이번에 소개할 차량용품은 바로 카마루 듀라입체매트 입니다. 차량 바닥매트 코일매트 라고도 불리는 차량 내 바닥에 놓는 매트입니다. 차량에는 순정 매트로 깔려 있지만 차량 흠집 방지 또는 순..

차팡 트렁크매트 풀커버, 모하비 더마스터 차박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쉐욥!:ㅇ 오늘의 자동차용품은 바로 차팡 트렁크매트 입니다. 음.. 이것은 트렁크에 깔아주는 쿠션매트인데여, 차박과 같은 여행 시에 트렁크에서 편히? 누울 수 있게 해주는 매트? 그런 거입니다.ㅎㅎㅎ 덤..

아임반 헤드레스트 목쿠션 콘솔쿠션 후기 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쉐욥!D 저희 첫차 모하비의 용품들의 리뷰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거의... 100만원정도? 쓴 것 같은데요 ㅎㅎ 차량용품의 세계로 들어가니 사야 할 잇템이 너무 많더라고요.. 자 그 첫 번째! 바로 헤드레..

문콕테러 문콕 방지 가디언 도어가드 장착 [내부링크]

안녕하쉐욥! 차량을 가지고 계신 집이면 문콕테러 많이들 걱정하실 거예요. 특히 저희와 같은 좁은 주차장이라면 더욱더 맘이 놓이질 않으실 텐데요, 그래서 문콕테러를 막을 수 있는 제품을 검색해 보다가 가디언..

신차패키지 티나인 R70 틴팅 방음 언터코팅 카스페이스 구로점 [내부링크]

안녕하쉐욤:ㅇ 지난번 저희 첫 패밀리카 모하비의 신차검수를 진행한 카스페이스 구로점에서 2~3일간의 신차패키지 작업이 끝이 났습니다. 감격!!! 심차검수 신차패키지 등 만족도 높은 카스페이스 구로 본점! 저..

신차검수 카스페이스 구로점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쉐욥! 저희 가족의 첫 패밀리카 모하비 더마스터! 계약 후 며칠이 지나 출고가 되어 카스페이스 구로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3나길 31 LY빌딩 카스페이스) 신차 검수를 받는 카스페이스 구로점에 도..

모하비더마스터 계약! 탑오토플래너 캐시백 딜러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쭈누랑영딩이 가온 유건이 가족의 첫 패밀리카 계약을 하였습니다!! 바로 모하비 더마스터입니다!! 하비 하비~!! 몇 달 동안?빌라 주차문제, 비용적인 부분 고민하고 결론은 지금 이 순간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