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foryou의 등록된 링크

 only-for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하늘의 정의입니다. [내부링크]

문학상에 있어서의 하늘은 신화나 전설에서는 절대자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우리민족에 있어서 하늘은 만물을 생육하는 태양으로, 부족의 장(長)이나 군왕은 태양의 아들이라는 제천사상(祭天思想)을 근간으로 하..

별의 정의입니다. [내부링크]

별은 그 중심의 온도와 압력이 엄청나게 높기 때문에 수소원자가 서로 결합하여 헬륨원자가 되는 이른바 핵융합반응을 통해서 생성되는 막대한 에너지로 빛이나 열을 발산합니다. 별의 지름은 적어도 지구의 100배..

행성의 정의입니다. [내부링크]

항성 주위를 도는 스스로 빛을 내지 못하는 천체의 한 부류로, 질량이 충분하여 구형의 형태를 유지해야 하고 다른 행성의 위성이 아니어야 하며, 궤도 주변의 다른 천체는 배제되어야 한다. 태양계 안에는 8개의..

태양계는 우주의 큰 태초입니다. [내부링크]

옛날 사람들은 밤하늘의 천체를 보고 처음에는 하늘의 별들이 모두 고정되어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 후 조금씩 문명이 발달하고 사물을 판단하는 사고가 발달함에 따라서 몇몇 밝은 별들뿐만 아니라 다른 별들 또..

은하는 별들이 모인곳입니다. [내부링크]

사람들의 머리 위에서 항상 빛나는 별들은 인류가 태어나기 전부터 있었다고 합니다. 원시인이나 고대인들도 우리와 같은 별을 보면서 살아왔습니다. 좀 더 좋은 눈을 가진 사람들은 희미한 별의 무리도 볼 수 있..

우주는 천체입니다. [내부링크]

우주하는 것은 모든 물질과 복사(輻射)를 포함하는 공간과 시간의 전체를 뜻하는 것입니다. 우주라는 말은 시공(時空)을 뜻할 때에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물질 공간 시간을 포괄하여 이야기를 했었고 지구 밖..

피셔프라이서 새거같은 중고 득템후기~^^ [내부링크]

출산준비하면서 많이들 준비하는 바운서!! 바운서 종류도 많고 사용기간이 짧아서 보통 대여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중고도 괜찮다는 말을듣고 중고카페게시판 이리저리 보게됐어요... 아가야 엄마는 새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