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on의 등록된 링크

 onoff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0건입니다.

유튜브 뮤직 가사 쉽게 보는법! [내부링크]

유튜브 뮤직 가사 보는법에 대해서 같이 알아봅시다. 유튜브 뮤직은 늘 가사를 보기 힘들다는 단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으시는 것 같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크롬 확장프로그램까지 나왔는데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엄마 미용실, 본명 및 혈액형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임영웅 어머니의 미용실과 개인 정보 알아보기. 임영웅씨가 엄청난 가창력과 노래 센스로 연일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미용실과 임영웅 본명, 혈액형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리본타이 나나 이혼 - 김주이, 이동훈, 하치 [내부링크]

김주이와 이동훈이 이혼했다는 루머가 전해지고 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리본타이 나나는 누구인가요? 리본타이 나나(본명: 김주이)는 리본타이라는 쇼핑몰을 운영하는 분입니다. 온라인..

공무원 정년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무원 정년 예전부터 연금과 복지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공무원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정년이 보장된다는 것도 공무원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공무원의 정년은 어떻게 되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건강 정보] 회 칼로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회 칼로리 정보. 회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알고 있어요. 그런데 보통 회 칼로리는 잘 확인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오늘 칼로리 정보를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광어회(넙치회) (100g - 128K..

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 진출자 정보!(+ 노래 영상) [내부링크]

임영웅 1위 및 투표 결과 정리 임영웅 씨의 1위 소식과 미스터 트롯이 시청률 갱신이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미스터 트롯 준결승 미션 1라운드와 '1대 1 한곡 대결'이 방영되었는데요. 투표 결과와 임..

[자각몽] 루시드 드림 꾸는법 및 관련 영화! [내부링크]

루시드 드림(자각몽) 꿈속에서 자각을 할 수 있는 루시드 드림에 대해서 아시나요? 우리 말로는 자각몽이라고 하는데요. 신기하고 재밌는 소재라서 종종 영화의 중요한 장치로 사용되기도 해요. 루시드 드림(자..

절대 끝까지 못보고 잠드는 수면 다큐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수면 다큐 요즘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경제 상황은 좋지 않고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도 굉장히 크죠. 풀릴 것 같이 않은 시장이 답답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우리는 모두 노력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 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우리는 은행이나 관공서에 재직 확인을 위해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서류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 서류는 인터넷으로 쉽게 출력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절차대..

소화 불량 및 소화 안될때 지압하는법! [내부링크]

소화 불량, 소화 안될때 지압 요즘 잘못된 식습관으로 소화 불량인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또, 원래부터 소화기관이 좋지 않아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을거예요. 저도 소화기관이 좋지 않아서 자주 체하는데..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수익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 100만뷰, 10만뷰 유튜브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얼마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수익 인증을 하고 있는데요. 그 내..

유튜브 영상, mp4, mp3 다운받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mp3, mp4 다운로드 유튜브를 사용하다보면 유튜브 영상또는 mp4, mp3파일을 다운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영상을 쉽게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다운받고 싶은 유..

[코로나19] 코로나 무력화항체 발견!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 코로나 무력화항체 발견. 드디어 코로나19 치료의 실마리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무력화항체 발견으로 백신의 개발이 앞당겨 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한국화학연..

회식 메뉴, 회식 건배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회식 메뉴, 회식 건배사 최근 회사의 회식 문화가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회식 자율 참가를 하는 등 개인의 삶을 더 배려하게 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보수적인 회사들은 업무의 연장선으로 회식을 진행합니다..

맥북 배터리 사이클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맥북 배터리 사이클 확인 방법 맥북을 중고거래 하시거나 맥북을 실제로 사용하실 때 배터리 사이클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수 있는데요. 배터리 사이클이 무엇인지와 해당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농협 OTP 보안카드 재발급 받는법! [내부링크]

농협 OTP 보안카드 재발급에 대해서. 요즘은 대부분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은행 업무를 처리하곤 합니다. 이럴때 우리는 보안상의 이유로 OTP카드를 사용하는데요. 이 보안 카드를 분실했을 때 농협 업무 처리..

농협 은행 영업시간 및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농협 영업시간 및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 정보 1. 농협은행 영업시간 농협은행 평일 영업 시간은 09:00~16:00 입니다. 또한, '금융토요휴무제' 실시로 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2. 농협 인터넷 뱅킹..

손금 생명선, 재물선, 결혼선, 운명선 및 손금 보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손금 생명선, 손금 재물선, 손금 결혼선, 손금 운명선 기본적인 손금 보는 법에 대한 정리를 해봤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중요한 손금 정보는 '생명선', '재물선', '결혼선', '운명선'입니다. 각 선이 어떤 의미..

부자 손금과 부자 손금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자 손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자 손금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를 가져다주는 손금은 무엇인지 알아보고 해당 손금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들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재미로 봐주시고 여러분..

건강보험 피부양자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건강보험 피부양자 등록 피부양자의 경우 보험료를 납부하지 않은 상태로 부양자의 건강보험에 대한 보험급여를 수급 받을 수 있습니다. 또, 4대 보험 중 건강보험에 대해서만 피부양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건..

[bts] 방탄 빌보드 1위, 빌보드 200 네번째 정상 [내부링크]

방탄 빌보드 1위 방탄소년단은 3개월 전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시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방탄소년단..

[사이클] 이혜진 은메달 '세계선수권대회 역대 최고 성적' [내부링크]

이혜진 선수가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트랙사이클선수권대회에서 수상을 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데요. 2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2020 국제사이클연맹에서 개최한..

건강 보험료 납부확인서 쉽게 발급하는 법! [내부링크]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 건강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보통 건강 보험료 납부확인서는 온라인으로도 쉽게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편리하게 필요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방..

[XENEX]제넥스 영상 공개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제넥스가 퍼포넌스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및 유튜브에 공개되었는데요.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화제를 몰고 있습니다. 제넥스는 'L.O.A 프로젝트 댄스 경연..

청하 신곡 발표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 [내부링크]

청하 신곡 '솔직히 지친다' 청하표 감성 발라드 '솔직히 지친다'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입니다. '솔직히 지친다'는 청하의 감성 발라드 곡으로 아르마딜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fonfon] 폰폰 테스트, 당신의 이상형은? [내부링크]

폰폰 테스트 요즘 폰폰테스트가 핫하게 떠오르고 있어요. 자신의 성향과 이상형의 성향을 찾아주는 테스트예요. 이 테스트는 2018년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산학연구실습의 팀프로젝트인데요. 재밌어서 여러..

슈가맨3에서 밝혀진 이수영 소식 [내부링크]

슈가맨 이수영 28일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추억의 발라드 가수 이수영이 출연했습니다. 좋은 노래들을 많이 발표했고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가수인데요. 갑자기 활동이 뜸해져서 아쉬웠었습니다. 이수영은..

코로나19 눈물전염 위험 연구 결과 발표 [내부링크]

코로나19 눈물전염 연구 결과 중국의 저장대학교 연구팀이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저장대 의과대학 부속 제1병원 안과 연구팀은 무서운 확산을 보이고 있는 코로나19가 눈물을 통해 감염될 수 있다는..

토론토 류현진 데뷔전 2이닝 3안타 1실점 - 현지 해설 및 소감 [내부링크]

류현진 데뷔전 류현진 선수는 올겨울 4년 8000만 달러의 엄청난 액수로 FA 계약을 맺은 후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했습니다. 이번에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미네소타 트윈스와 치른 시범경기에서..

[GUESS] 수지 데님룩 2020S/S시즌 수지 와이드 진 [내부링크]

수지 데님룩 수지 와이드 진 수지 게스 2020S/S 화보 수지는 2020S/S 시즌부터 GUESS와 함께하게 되었는데요. GUESS KOREA는 'SUZY WIDE JEANS' 화보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미 수지의 데님룩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대본 논란 공식입장 [내부링크]

슈돌 대본 슈돌 공식입장 <슈돌 공식입장> KBS2에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정말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입니다. 종종 대본 존재 유무에 대한 논란이 이어져 왔는데요. 이번엔 한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의..

약국, 농협 마스크 판매 시작! [내부링크]

농협 마스크 판매 - 개당 800~1500원 약국 마스크 판매 - 개당 1500원 <약국 농협 마스크 판매> 드디어 코로나19 대비책으로 공적 판매처에서 마스크 판매를 시작합니다. 약국은 개당 1500원 선으로 농협 하나로마..

[악플러대응]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윤길영 [내부링크]

해쉬스완 열애 여자친구 윤길영 해쉬스완 여자친구 < 해쉬스완 여자친구 연애 > 해퍼 해쉬스완의 여자친구 공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악플러들에 의해 많은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

한국발 입국제한 30곳...강경화 우려 표명 [내부링크]

한국발 입국제한 입국제한 국가 30개곳으로 확산 <한국발 입국제한>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위험성이 각인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한국발 여행객에 대한 입국 금지 및 제한 조치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30개국까..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긴급연락처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19 예방수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계속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예방 수칙은 매우 중요한 부분일텐데요.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

[코로나 인종차별] 알리 기소 [내부링크]

알리 기소 델레 알리 코로나 인종차별 <FA 알리 기소 결정> 손흥민의 동료이자 토트넘의 미드필더 델레 알리의 코로나 인종차별에 대한 기소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알리는 지난 9일 런던 히드라 공항에서의 농담성..

[욱토크] 이동욱 종영소감 [내부링크]

이동욱 종영소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종영 <이동욱 욱토크 종영> 이동욱이 많은 게스트를 만나며 진행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종영했습니다. 총 12회를 진행하며 정말 많은 게스트를 만났었..

[살림남2] 율희 하차소감 및 남편 최민환, 아들 짱이 [내부링크]

살림남2 율희 하차소감. 쌍둥이 출산. 짱이 동생. FT아일랜드 최민환. < 라붐 율희 살림남 2 하차 > 여러분 살림남2 재밌게 보시나요? 살림남2에서 그동안 재미와 감동을 주었던 최민환, 율희 부부가 하차를 한다..

홍상수 기자회견에서 김민희와 커플링 포착 - 도망친 여자 [내부링크]

홍상수 김민희 커플링 영화계에서 꾸준히 만남을 지속하고 있는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공식석상 모습이 화제입니다. 둘은 지난 2017년 열린 67회 베를린 영화제 이후 3년만에 공식 석상에서 모습을 내비쳤..

글로벌 셀러 사업자통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글로벌 셀러로 사업을 진행중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사업자 등록이 끝났다면 사업을 진행하기 위한 사업자 통장을 만드시는 게 좋아요. 아직 사업자 등록을 끝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사..

마스크 수출금지와 우체국 마스크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그렇고 제 주위의 분들도 요즘 마스크를 구하기 힘들어서 걱정이에요. 여러분도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우체국 쇼핑이 마스크를 판매할 것이라고 금일 발표했습니다. 물량..

톰크루즈 촬영 연기 - 미션임파서블7, 이탈리아 코로나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의 피해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톰크루즈 주연의 미션임파서블7은 24일 베네치아에서 3주간 촬영 계획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탈리아에서 급격히 코로나19..

존박 클립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존박의 컴백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소속사 뮤직팜의 SNS와 유튜브를 통해 인터뷰 클립공개를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2년의 시간을 보내고 정말 오랜만에 음..

강다니엘 공식입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다니엘이 악질 악플러에 대한 법정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웹의 익명성을 방패삼아 정말 많은 사람들이 무분별하게 타인을 공격하는데요. 잘못된 점은 바로 잡는 사회로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그럼..

코미디언 김경진, 모델 전수민 결혼 - 나이차 및 만남 과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코미디언 박성광씨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코미디언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의 결혼 소식입니다. :-) 모델 전수민의 소속사 몰프 관계자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해 들을 수 있었는..

'편의점 샛별이' 라붐 솔빈 캐스팅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가수인 라분의 솔빈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ㅎㅎ 올해 SBS에서 편성을 검토중인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에 라붐의 솔빈이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정..

[침착맨 방송]대구 방문 후 이말년 휴방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침착맨 방송 보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개그 코드가 맞아서 종종 보는데요. 만화가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중인 이말년이 휴방을 결정했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공지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Netflix] 킹덤2 포스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킹덤의 시즌2 포스터가 공개됐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신 킹덤2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주연: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제작자: 김은희, 김성훈 킹덤2..

유명인들의 선행(송가인 기부, 장성규, 박서준, 이영애, 김고은, 이사배, 이혜영 기부)/코로나19 심각 단계 [내부링크]

유명인등의 선행(송가인 기부, 장성규, 박서준, 이영애, 김고은, 이사배, 이혜영 기부) 송가인 화류춘몽 수익 전액 기부 코로나19 심각 단계 유명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화류춘몽의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합니..

저가항공권 예매하는 3가지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꺼려하실 텐데요. 올해 말이나 내년에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과 일이나 개인적인 상황에 의해 저가 항공권을 찾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1..

20대 남자지갑 브랜드 추천1 - 생로랑 396307 BTY0N 1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남성분들을 위한 지갑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생일에 여자친구에게 받은 선물인데요! 지갑도 너무 마음에 들고 너무너무 좋아서 자랑 겸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생로랑의..

사랑니 발치 후 식사 및 운동, 음주, 흡연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랑니를 발치한 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려고 해요. 사랑니를 뺀 후엔 너무 큰 출혈이 있어서 힘들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저는 그때 밥도 안먹고 잠만 계속 잤던 것 같아..

[농협] nh1934 패키지 시리즈1 - nh1934월복리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은행의 괜찮은 상품들을 차례대로 소개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농협에서 인기있는 상품인 nh1934패키지의 nh1934월복리적금를 포스팅합니다! 취업, 창업을 준비중인 분들은 이 상품을 한 번 살..

착한 적금! 'kb 맑은하늘적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착한 적금으로 알려진 kb 맑은하늘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적금에 환경적인 부분을 접목한 적금인데요.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적금으로 보여서 해당 상품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

최대 금리 5%의 T high5 고금리 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재테크에 관심 많으시죠? 저도 요즘 한창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적금 상품을 찾다가 괜찮은 서비스가 있어서 여러분게 찾아보려고 해요. 1. T high5 적금이란? 기본적으로..

유튜브 반복재생 쉽게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반복재생 및 자동재생 오늘은 유튜브 반복재생과 자동재생에 대한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가끔씩 유튜브 반복재생과 자동재생을 유용하게 사용하곤 하는데요.유튜브를 보다가 한 영상을 반복재생하고 싶으..

회사원 결근 핑계 3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원 여러분! 회사 가기 싫은 날 있죠. 아니면 다른 회사로 이직할 기회가 생겨서 면접을 보러가는 경우도 있을거예요. 이럴때 핑계를 잘 대면 좋을텐데요. 다른 사람들은 어떤 핑계를 대는지 같이..

서울특별시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혼부부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임차보증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 신혼부부들을 위한 많은 제도들이 생겨나는 것 같은데요. 잘 알아보고 혜택 누리시면 좋을 것 같습..

[주택금융공사] 청년을 위한 월세 대출(연 금리 0.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청년들을 위한 월세 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전세 사기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마음 편하게 월세로 돌리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주택금융공사에서 월세 대출을 해주..

[주택금융공사] 무소득자, 프리랜서도 받을 수 있는 전세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집 구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전세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 같은데요.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내가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무엇일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기업 소속이 아닌 무소득자, 프리..

[신한카드] 신한 Hi-Point 카드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신용카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한 Hi-Point 카드인데요. 이 카드도 다양한 혜택이 있기에 여러분께 소개드리려고 해요. 신규 가입을 고민하시는 분, 사용하고 있지만 혜택을 자..

[삼성카드] 삼성카드 taptap O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괜찮은 적금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신용카드 중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들을 모아서 정리해들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삼성카드 taptap O에 대한 혜택을 알..

[수면개선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수면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수면 리듬 찾으셨나요? 잠을 자야하는데 고민이나 걱정이 많으셔서 잠새 뒤척이는 분도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요즘 수면제를 찾는 분들도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수면제는 종류..

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차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물을 많이 마시는 건 정말 좋은 생활 속 습관인데요. 수분섭취가 생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항상 물만 마시는 것보다 가끔씩 차를 마시는 것도 수분을 섭취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

맥 디스크 용량 정리 쉽게 하기!(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맥 os 사용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저는 용량이 크지 않아서 주기적으로 정리를 하는데요. 복잡한 정리를 쉽게 해주는 툴이 있어서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Disk Inven..

뮤지코인 - 음원 저작권을 이용한 투자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태크 잘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조금 특이한 투자 방법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해요. 1. 뮤지코인이란? 종종 음원에 대해서 높은 저작권료를 받는 뮤지션들이 주목되곤 하는데요. 음원이 사용됨에..

유튜브 자막 추출 쉽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브 이용하시면서 유용한 팁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유튜브로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자막 추출이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ㅎㅎ 시작하겠습니다!! 1. 유튜브 자막 추출 유튜브 자막..

유튜브 편집자 월급의 모든 정보! [내부링크]

유튜브 편집자 월급 유튜브 시작이 커짐에 따라 최근 유튜브 편집자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유튜브 편집자의 월급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사용하시죠. 연령대에..

청년희망키움통장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 여러분! 오늘은 청년희망키움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경제적으로 힘든 청년들을 위해서 국가에서 마련한 청년 정책 중 하나인데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청년희망키움통장이란? 기초..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신청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 여러분 주택 마련에 걱정 많으시죠? 보통 청약을 위해 청약통장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이 있지만 아직 신청, 변경하지 않은 분들이 있..

코미디언 박성광 결혼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소식이 찾아와서 여러분께 전해드리기 위해서 포스팅합니다. :-) 코미디언 박성광씨가 5월 비연예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맞는다는 소식인데요. 좋은 만남을 통해 결실을 맺는 두 사람의 행복한 미..

[bts] 방탄소년단 RM 2020년 사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민, 정국, 슈가, 뷔, 제이홉, 진에 이어서 방탄소년단 마지막 멤버이자 리더인 랩몬스터의 사주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글로벌한 아이돌의 리더로서 많은 책임감이 따를 것 같은데요. 어떤 운세가..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2020년 사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방탄소년단 지민, 진, 슈가, 정국, 뷔의 사주를 알아보았는데요! 제이홉의 사주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 재미로만 봐주세요 1. 총론 - 가지고 있는 것을 지키는 데 힘을 써야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슈가 2020년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진, 지민, 뷔, 정국의 사주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엔 슈가의 운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1. 총론 - 하늘의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떠오르니 혜안이 밝..

[bts] 방탄소년단 진 2020년 사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bts 정국, 지민, 뷔의 사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엔 진의 올해 운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1. 총운 - 봄바람에 뜻을 얻게 되는 형국입니다. - 매사 수월하게..

[bts] 방탄소년단 정국 2020년 사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탄소년단 뷔와 지민의 사주에 대한 글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정국의 올 해 운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2020년 bts 정국의 운세는 어떨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만..

[bts] 방탄소년단 뷔 2020년 사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지민에 이어서 뷔의 사주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이끄는 아이돌로 연일 바쁘게 보내고 있는 뷔의 올래 운세는 어떨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1. 2020년 총..

[bts] 방탄소년단 지민 2020년 사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글로벌 스타가 된 방탄소년단의 사주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방탄소년단 지민의 사주 정보를 전해드리려는데요. 올해의 총 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1. 2020년..

버팀목 전세 자금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많은 대출 제도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버팀목 전세 자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지만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서 알려드릴..

수면시간 계산기로 적정 수면시간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저녁이네요. 모두 편안한 밤 되셨나요? 수면의 삶에 정말 큰 영향을 주는것 같습니다. 피부에도 큰 영향을 준다는 건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요. 수면시간이 적으면 일상을 살아갈 때도 힘든 것..

수면 놀람증 증상 및 치료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다가 움찔 놀란적 있으신가요? 이런 현상이 일시적이라면 문제될 게 없겠지만 지속적이라면 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 깊은 잠에 들기도 힘들거예요. 1. 수면 놀람증이란? 우리..

주택관리사란? 그리고 자격증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택관리사'라는 직업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부동산 관련 직업을 생각하실때 공인중개사를 생각하실텐데요. 공동주택이 많아짐에 따라 주택관리사 직업이 요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 주택관리..

맨시티 징계 - FFP, 두시즌 출장 정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 축구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 민체스터 시티가 중징계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1. FFP 맨시티이 이런 위기에 처하게 된 가장..

운동 후 귀 먹먹한 현상, 이명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을 한 후 귀가 먹먹한 현상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해요. 다이어트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 심한 운동 후 단기간 수분이 배출되어 발생하는 귀가 먹먹해지는 현상은 많은 분들이 겪었..

관악구 수영장 정보 및 수영의 장점/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운동 열심히 하시나요? 한 해, 두 해가 지나갈수록 운동의 소중함이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저는 운동을 시작하려고 해요.ㅎㅎ 주말동안 관악구에 있는 수영장을 찾아봤는데요. 이웃 주민..

2020 주말 알바 1.5배? 2배? 그리고 최저임금 정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올해 바뀐 근로기준법 잘 체크하셨나요? 혹시나 지나치신 분들이 있을 수도 있어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 아마 가장 궁금하실 부분이 최저임금일 것 같은데요. 더불어서 주말알바를..

월요병, 월요병가 및 월요병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힘든 월요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주말을 보내고 시작하는 월요일은 너무 지치고 힘든거 같아요.. 그래도 가끔씩 보는 월요병 짤이 공감되고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공유드리려고 해요..

손흥민 독일어 수준 및 미친 스프린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축구 좋아하시나요? 축구를 좋아하시든 아니든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손흥민 선수의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1. 손흥민 독일..

배우 류원 프로필 및 나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류원'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 나라에 정말 많은 배우들이 있죠! 그런데 우리는 늘 보던 배우들만 접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스포트라이트가 크게 비..

이상민 라면죽 레시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면이 생각나는 밤이네요. :-) 오늘 밤은 연예인 이상민의 라면죽 레시피로 배고픔을 채우려고 하는데요. 쉬우니까 여러분도 간단하게 무언가 먹고 싶을때 도전해보세요! 1. 재료 레시피는 위의 캡..

[책]퇴사말고, 사이드잡 - 직장인 두 번째 밥벌이를 위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 여러분! 다들 직장생활 잘하고 계시나요? 부업을 생각하는 분들 계시나요? 많은 직장인 출신(?) 사이드 잡을 가지고 있는 분들의 경험이 이 책에 적혀있습니다. 월급으로 서울에서 살아가기 정..

사운즈한남 나들이 - 일호식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사운즈한남의 스틸북스에 대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인 일호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여러가지로 소개해드리도록 할..

사운즈한남 나들이 - 스틸북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남동의 대표적인 나들이 장소, 사운즈한남에 다녀온 기록을 적어보려고 해요. :-) 스틸북스에 다녀왔고 몇 가지 책을 읽었어요. 오랜만에 서점을 다녀오니 마음이 가벼워지고 힐링됐..

서울교통공사 필기컷 및 취업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준생 여러분! 요즘 경제도 안좋고 취업이 굉장히 힘들죠.. 모두 건강 챙기시고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기업 입사를 원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교통공사에..

[슈가맨3] 더 크로스 김혁건 사고 후 무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더크로스'라는 가수 아시나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노래를 불렀던 가수이고 Don't Cry라는 노래가 정말 오랫동안 남학생들의 애창곡이 되었어요. 그 외에도 유명한 곡들이 많았던, 정말 많은..

장도연 사주 및 '나혼자산다'에 나온 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연예인 장도연의 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해당 차를 살펴보고 여러분께 정보를 전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찾아보다가 장도연의 사주 정보도 궁금해..

신용카드, 체크카드 주웠을때 주인 찾아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을 걷다가 우연히 떨어진 체크카드를 볼 때가 있죠! 이럴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다는 생각에 글을 포스팅합니다. :-) 1. 해결방법 이런 상황에 우리는 여러..

신용카트 탈회 vs 해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주일(?)간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앞으로는 조금 더 자주자주 글을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신용카드의 탈회와 해지에 대한 내용을 공해드리고자 이..

유튜브 음악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튜브 많이 보시죠? 또, 유튜버를 준비하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예비 유튜버들을 위해 음악 저작권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1. 저작권 위반 경고를 받는 경우 유..

주택임차료 월세액 세액공제 신청 및 자격 - 자취방 월세 환급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세로 거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월세로 살기 정말 힘들죠.. 진짜 월세 나가는 돈만 아껴도 큰 돈을 아낄 수 있을텐데요. 과연 어떻게하면 월세를 환급 받..

직장 다니지 않는 삶에 대해서 - 디지털 노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소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디지털 노마드' 이제는 화제성이 많이 떨어진 단어가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삶을 많은 분들이 도전했었고 많은 분들이 실패했어요. 처음 이 단어가 등..

2020 국가장학금 소득구간 별 지원금액 및 쉽게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국가장학금(2차) 신청이 시작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부 내용을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면 좋을것 같아요! 1. 2020년 국가장학금 신청 기..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 모두 생활 속에서 무료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많죠. 저도 블로그 글을 포스팅 할 때 무료 이미지를 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러분들에게도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 어린이집 휴원 현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이들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현재 어린이지 휴원 상황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정보 오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3명..

그것이 알고싶다 / 1200회, 내 인생의 구원자- 노예 13년의 진실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방영한 '그것이 알고싶다' 보셨나요? 정말 충격적인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방송에선 어려운 세상속에서 악한 마음으로 타인의 인격, 인권을 가로챈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조..

2020 호주 오픈, 소피아 케닌 우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테니스에 관심 많으신가요? 오늘은 2020 호주 오픈에서 우승한 소피아 케닌을 조명하려고 합니다. 나이는 21세인데요. '신동'이라고 불려왔지만 메이저 리그를 우승하게 되어서 세상이 놀..

코로나맵 쉽게 보는법/링크/우한 폐렴 감염자 경로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들의 경로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코로나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국내외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많아서 글을 세 개정도 작..

이태원클라쓰 - 웹툰 원작 드라마/인물관계도/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했던, 그리고 정말 많이 봤던 웹툰인 '이태워클라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먼저 이 웹툰은 드라마로 각색되어 JTBC에서 방영되며 금, 토요일 오후 10:50이 방송 시..

mbti 검사 무료로 하는법 - ENFP-A / ENFP-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격 검사에 관심 많으신가요? 성격 검사를 할 수 있는 검사법은 정말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가장 많은 분들이 MBTI 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검사..

노인과 바다 명대사 BEST 5 및 출판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독서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책에 대해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글을 적어요. :) 정말 유명한 작가인 헤밍웨이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전세 가계약금 반환 - 전세 시리즈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세 가계약금 반환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해요. 지금도 그렇고 정말 많은 전세 계약을 해왔는데요. 제 나름대로 많이 알아보고 준비했지만 가계약을 깨야 하는 경우도 있었어요...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사멸 온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한 폐렴에 대해서 알아보다가 이 질병이 완치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바이러스의 사멸 온도와 완치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알아본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신종 코로나 바..

우한 폐렴 5번째, 6번째 추가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간 우한 폐렴으로 인해 건강 경보가 켜졌는데요! 다들 외출하실때 상시 마스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6명까지 늘어났다는 뉴스를 보셨나요? 확진자의 정보를 알고..

글로벌셀러 사업자등록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fba, 이베이와 같은 해외 구매 대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가져왔어요! 여러분들 글로벌 셀러에 관심 있으신가요? 저는 해외 구매대행을 천천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첫 시작인..

취업성공패키지 결석 및 재신청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취업성공패키지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찾아왔어요. 요즘 취업이 너무 힘들죠. 이런 시기에 많은 분들이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많은 정책들 중 지원 자격이 되는 것들을 꼭 누렸으면 좋겠어요...

[아이콘텍트] 리쌍 길 최근 소식 - 결혼, 아이, 장모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오랜 시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리쌍의 길이 방송에 나와서 밝혔던 이야기를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쌍은 개리와 길로 구성된 힙합 듀오인데요. 개리의 일상은 연예계 뉴스..

빌리 아일리시 내한 계획, 티켓팅, 신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빌리 아일리시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제일 처음 이 가수를 알게 된 것은 'idontwannabeyouanymore'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독특하고 느낌있는 노래라는 생각..

[코로나19] 우한 폐렴 잠복 기간 및 코막힘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우한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걱정인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증상은 무엇이고 잠복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1. 우한 폐렴 잠복 기간 신종 코로나..

전설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 명언, 일화,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픈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미국 NBA의 전설 코비브라이언트를 아시나요? 그가 헬리콥터 사고로 인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 코비브라이언트 사망 사건 코비브라이언트는..

행운목 꽃말과 행운목 살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행복하신가요? 오늘은 행복을 가져다 준다고 알려진 행운목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ㅎㅎ 1. 행운목 꽃말 행운목은 이름대로 '행복,행운'의 꽃말을 가지고 있으며 '약속을 실행하..

미스터트롯 한이재 직업 및 나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안의 화제인 미스터트롯의 한이재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한이재는 아수라백작의 컨셉으로 무대에 나와서 노래를 불렀는데요. 남성과 여성의 목소리를 오가며 자유롭게 음성을 낸..

[BTS] 방탄소년단 62회 그래미 어워즈 - 2년 연속 참석, 한국인 최초 공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다소 반가운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돌아왔습니다!ㅎㅎ 우리의 BTS가 그래미 어워즈에 2년 연속 참석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작년엔 시상자로 참석했다면 이번엔 공연자(Performers)..

2020 설영화 편성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설날이 돌아왔습니다! 설날이 기다려지는 다양한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특선영화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정리한 편성표 보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 24일..

아이폰, 아이패드 자동완성 끄기 쉽게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관련해서 소소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아이패드든 아이폰이든 초기 설정은 제품을 처음 샀을때 여러분들의 기기는 자동완성 기능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을 거예요...

박주호 아내 안나 국적, 나이, 직업, 셋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축구선수 박주호가 건나블리(건우, 나은)에 이어 셋째를 출산했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슈돌을 즐겨보는데요. 애기들이 너무 귀여워서 정이..

[금색, 파란색]2020년 띠별 행운의 색 - 말띠, 소띠, 호랑이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2020년 띠별 행운의 색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2020년이 행운으로 가득차길 바라며 시작해보겠습니다! :) 1. 말띠 올해 말띠는 금색이 좋아요. 먼저, 잘..

[붉은색]2020년 띠별 행운의 색 - 쥐띠, 양띠, 원숭이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띠별 행운의 색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띠를 가지신 분들은 더 운수 좋은 한해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 쥐띠, 경자년을 대표하는 띠 2020년은 경자년, 즉, 흰색 쥐의..

주예지 강사 직업 비하 발언 이슈 - 반짝인다고 모두 금은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주예지 강사가 이슈입니다. 검색창의 상위권에 유지하고 있는데요. 강의를 들은지 오래돼서 처음 뵌 분이라 몇가지 알아봤습니다. 먼저 저처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분인지 소개시켜 드..

엑소 첸 여친, 미희?, 결혼 그리고 소속사입장과 해외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돌 그룹 엑소의 첸(본명 김종대 28)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키워드들이 있는데요. 여자친구의 이름이 '..

2020년 토익 일정 정리 - 새해 영어 공부 [내부링크]

2020년 토익 일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시작되고 목표와 계획을 세우셨을텐데요. 많은 분들이 토익을 준비하실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게 아..

2020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3(국립대학 교원, 군인, 헌법연구관ㆍ헌법연구관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그동안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이제 마지막으로 국립대학 교원, 군인, 헌법연구관ㆍ헌법연구관보의 봉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국립대학 교원부터 시작하겠습..

2020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2(일반직 우정직군 공무원,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교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서 또 공무원 봉급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일반직 우정직군 공무원, 경찰·소방공무원 및 의무경찰,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교원 봉급표를 보여드리..

2020년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1(일반직 공무원, 전문경력관, 공안업무, 연구직 공무원 및 국가정보원 전문관, 지도직 공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공무원 봉급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공무원 분들이 봉급표에 관심을 가질텐데요. 정리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새해 인사말, 정성가득하게 전하는 방법(경자년 새해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시작된지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지난해는 잘 마무리하고 새해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새해 인사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새해 인사말..

복권 당첨되는 꿈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은 일주일동안 복권 당첨되는 꿈을 꾸며 가슴 속에 로또 한 장을 품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복권 당첨된다고 이야기하는 대표적인 꿈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꿈 꿨으면 좋겠네요...

주진모 문자, 민혜연 그리고 2차 피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오늘 가장 큰 이슈인 주진모 스마트폰 해킹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주진모 핸드폰 해킹으로 계속 검색어 상단에 이름이 오르내립니다. 전후..

초로기 치매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초로기 치매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초로기 치매란 무엇인가? 초로기는 45세에서 65세까지를 의미합니다. 즉, 65세 이하인 비교적 이른 시기에 치매에..

화제의 미스터트롯 - 장민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미스터트롯'입니다. '미스트롯'에 이어서 새롭게 남자버전 트로트 오디션으로 이번에 새롭게 시작했는데요. 여러 오디션이 있지만 우리 나라..

영화 닥터 두리틀(스포 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게 봤던 영화 '닥터 두리틀'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볼까 고민하다가 시간도 맞고 로다주가 나와서 기대되는 닥터 두리틀을 감상했어요. '스..

왜 청년저축계좌를 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을 위해 보건복지부가 2020년에 새롭게 추진하는 복지 정책인 '청년 저축계좌'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청년 저축 계좌는 무엇인가요? 새해 시작되며 차상위 계층 청년들을 위한 복..

엠와이뮤직 윤동환 대표, 그리고 정준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할 이야기는 조금 무거운 주제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정준일과 그의 소속사인인 엠와이뮤직의 윤동환 대표를 제목으로 두었습니다. 진심으로 노래를 좋아하고 부르는 사람들이 방송에..

요즘 자주 듣는 노래 [내부링크]

대세는 선우정아인거 같아요! 요즘같이 추운 날 종종 생각날 거 같은 노래입니다 :) 완전 추천합니다!

직장인 부업 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 월급으로 살아가기엔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저도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데요! 요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내용들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저는 웹 개발을 하기 때문에 외주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와..

폰트 스타일 [내부링크]

폰트 스타일 폰트와 텍스트 스타일 serif: 명조 san-serif: 고딕 cursive: 필기 monospace: 고정폭(주로 programming 코드를 보여줄 때 사용) 보통 body에 12px을 주는 경우가 많다. @font-face와 구글폰트 적용..

css 기초 [내부링크]

css 기초 css 파일에 '@charset "utf-8";'을 사용해서 문자열 인코딩에 대비하는게 좋다. 길이의 단위 px: 1px을 1로 한다. 창의 크기랑 관계가 없다. 모니터 해상도에 관련있다. em: font의 높이를 1로 한다. rem..

각종 html 요소 알아보기 [내부링크]

각종 html 요소 알아보기 문자 실제 참조와 수치 문자 참조 적용 문자를 풀어서 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xml, XHTML에서는 문자 참조를 엄격하게 다뤘지만 HTML에서는 유연해졌다. <,>는 태그로 인식하기 때문..

자바스크립트 클로저(javascript closures) [내부링크]

Closures 0. Closure 정의 'A closure is the combination of a function and the lexical environment within which that function was declared' 클로저에 대한 MDN의 정의입니다. 클로저는 선언되었을 때의 렉..

자바스크립트 비동기(Call Back & Promise) [내부링크]

javascript asynchronous - Call Back & Promise 1. javascript는 동기식 언어입니다. javascript는 싱글 스레드이며 동기식 언어입니다. 스레드가 하나이기 때문에 한가지의 프로세스를 이어갈 수 있으며 현재 일..

청년 내일채움공제 [내부링크]

중소, 중견기업 청년들을 위해 정부에서 '청년 내일채움공제'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저의 주변 친구들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이것을 통해 목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사실 청년들이 회사 월급으로만 살..

무료 신년운세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1. 신한생명 2020 신토정비결 http://shinhan.haezone.com/inSaju.asp?bType=A104 신한생명 *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주정보입력 성별 남자 여자 생년월일 193019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