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time-tech의 등록된 링크

 ontime-te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틱톡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 확실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틱톡 이벤트 하다보면 이상한 행동이 감지되었습니다 오류가 날때가 있습니다. 핸드폰 아이디만 버리고 틱톡 현금 보상도 못받는 경우가 있죠. 이런 경우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틱톡 이상 행동이 감지되..

아이클타임 가격 및 성분 홍보없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이들 키성장 걱정이 많으시죠. 안타깝지만 점점 외모를 중요시 하는 사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중에 키성장 기능성 식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그중 인지도가 가장 높은 아이클타임의..

비문증 원인 및 치료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안경을 써왔고 비문증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근시가 심한 사람들에게 비문증이 더 쉽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증상이 더 심해져서 비문증 정보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그럼 제가..

코로나 델타 변이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델타변이가 등장하면서 우리나라에서 그 감염율이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요 델타변이는 이전 코로나와 증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럼 코로나 델타 변이 증상은 어떠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델타 변이 증상 최..

코로나 발생 현황 및 백신 사전예약 사이트 [내부링크]

코로나 델타 변이까지 등장하며 4차 대유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지역의 코로나 발생 현황을 잘 체크해 보시고 개인 방역에 더욱 신경쓰셔서 건강한 생활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백신 접종이 가장 효과적인 개인..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 [내부링크]

셀룰라이트 없애는 법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운동방법보다는 이와 함께 병행하면 더욱 좋은 식습관과 간단한 생활 습관 위주로 살펴볼 것입니다. 셀룰라이트란 셀룰라이트 는 대체로 살이..

김치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최근 유산균의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장 면역에 유산균이 도움을 주는것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특히 김치 유산균 효능에 대한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면서 코로나 시대에 김치 유산균이 더욱 각광을 받고 있..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순, 보리새싹 이라고도 불리며, 통보리를 파종하여 약 15~20cm자란 보리새순을 말합니다. 새싹보리는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으며 일상에..

근로장려금 계산기 국세청 홈페이지 링크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계산기가 있는 국세청 홈페이지 주소 링크입니다. 본인이 얼마의 근로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지 조건을 입력하면 금액이 계산됩니다. 근로장려금 이외에 자녀장려금도 계산해 볼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

천관보 성분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국민 보험 공단 통계에 따르면 60세 이상 여성의 50% 이상이 관절염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흔한 질환처럼 되었지만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는 여간 고통스러운 일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이에 여러 관절건..

셀트리온 마더 플러스 초유 프로틴 성분과 특징 [내부링크]

단백질 보충제 제품군들 중에서도 좀 더 프리미엄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것이 초유 단백질 제품입니다. 여러 초유 단백질 제품 중 김호중 단백질이라고 알려진 셀트리온 마더 플러스 초유 프로틴의 주요..

호관원 성분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천하장사 출신 이만기 씨를 모델로 하여 홍보 중인 호관원. 동진제약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습니다. 천하장사 이만기 씨의 이미지 때문인 호관원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것 같습니다...

롯데카드 로카[LOCA] 상세 혜택 리뷰 [내부링크]

롯데카드 로카[LOCA] 상세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에서 얼마전 신규 카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대대적인 TV 온라인 매체의 광고를 통해 롯데카드 로카의 브랜드를 홍보했는데요. 롯데카드에서 오랜..

닥터 포 헤어 폴리젠 탈모예방 샴푸 사용 후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머리결에 힘이 없는것 같고 샤워 후 은근히 빠져있는 머리카락이 신경쓰입니다. 은근히 탈모가 걱정되서 탈모예방 샴푸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탈모샴푸 종류가 몇개 있는데 그중에 닥터 포 헤어 폴리젠..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1위 썸머퀸 등극! [내부링크]

역주행의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치맛바람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찍으며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서머 퀸을 목표로 5번째 미니앨범 '서머 퀸(Summer Queen)'으로 시원하게 컴백했습..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최대 70% 할인 행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한 중소기업·소상공인 등의 힘든 상황과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2021년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개최됩니다. 작년보다 더 많은 업체가 참여하여 대규모 할인 행사가 될 예정입니다. 이번 2021 대한민국..

아이커 가격 홍보없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키 성장 기능성 식품들 중에 아이커의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여러 매체를 통한 대대적인 마케팅 덕분 같습니다. 대대적인 홍보와는 별개로 가장 궁금할 수 있는 가격 부분은 공개적으로 오픈하지 않고..

2021년 대체 공휴일 개편 예고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침체된 국내 소비 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대체공휴일을 늘려야 한다는 요구가 계속 제기되어 왔습니다. 현행법상 대체공휴일 기준은 추석과 설, 어린이날에만 대체 공휴일을 적용하지만, 제정안이 시행되면..

황성주 파이토액트 프로틴 맛과 성분 [내부링크]

시중에 단백질 보충제가 많이 출시되어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일단 가격적인 부분을 떠나서 일단 건강식품이니 영양성분 함량을 자세히 살펴보고 먹는 식품이니 먹기에 불편하지 않는..

잇몸 치료 치약 잇치의 효과와 사용후기 [내부링크]

잇몸 치료 치약 잇치의 효과와 사용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치아 건강보다 더 중요한 게 잇몸 건강이라고 합니다. 치아가 썩은 것은 치아 상태에 따라 레진이나 크라운 같은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고..

위니아 이동식 에어컨 딤채MPP09CAWC가 좋은점 다섯가지 리뷰. [내부링크]

요즘 이동식 에어컨이 인기입니다.실외기를 설치하지 않지만 냉풍기나 선풍기보다 훨씬 시원한 에어컨의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실외기 설치에 비용부담도 만만치 않지만 타공작업 자체가 어려운 환경에 요..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외모가 중요해지는 시대다 보니 아이들 키성장이 고민입니다. 그래서 키성장 기능성 제품들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키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키성장 기능성식품까지 나왔네요. 아이클타임입니다. 요즘 아이들 부모..

갤럭시 s21 알뜰폰요금제로 사용하면 갤럭시 s22 값은 절약합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s21를 자급제로 구매하고 알뜰폰요금제로 사용하면 1년뒤 갤럭시 s22값은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1를 쿠팡 등을 통해 자급제로 구매하게 되면 11%의 카드할인을 받아 대략 84만원정도면 구..

설 선물 추천 (feat.코로나시대) [내부링크]

최근 유명 유통업계의 설 선물에 관한 조사내용을 바탕으로 설 선물 추천 글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설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데요. 작년부터 이어진 코로..

하얀가구가 더러워 졌을때 깨끗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색 가구를 청소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가구는 집의 내부의 대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구가 더러워지면 집의 분위기가 칙칙하게됩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