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ulun00의 등록된 링크

 onulun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재활용 쓰레기 분리배출 하는 방법 [내부링크]

분리수거 잘 하시나요? 플라스틱, 비닐, 종이, 스티로품, 캔 등 누가봐도 플라스틱이고 누가봐도 종이, 비닐, 캔 등은 분리수거 하는게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그냥 분리수거를 하는것이 아니라 이물질도 제거해야 하고 내용물도 비워야 하고 라벨도 제거해야 하고 생각보다 복잡하더라구요. 대전시에서는 재활용품 분리배출 홍보와 선별작업을 진행한지 1년이 다 되어가는데 과연 잘 진행이 되고 있는지 의문이 궁금합니다. 홍보 동영상까지 제작했는데 저는 처음봅니다. 투명페트병 분리배출 방법 대상 : 생수, 음료병 등 무색의 투명한 페트병 방법 : 내용물을 비우고 라벨제거, 압축 후 뚜껑을 닫아 전용 수거함 또는 투명봉투에 담아 별도 배출 투명페트병은 의류, 가방, 화장품 용기 등으로 ..

신한은행 ATM 수수료 및 탄력점포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 방지로 대부분의 은행 영업시간이 09:30~15:30으로 단축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처럼 직장인들은 점심시간을 이용하거나 월차를 내서 은행 업무를 몰아서 봐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일반적인 영업시간과 달리 운영되는 탄력점포와 고기능 무인 자동화기기 점포가 있어서 주말에도 간단한 은행업무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탄력점포 탄력점포 유형으로는 2022년 10월 말 기준으로 918개가 운영 중이며, 탄력 점포 이용 시 고객은 예정 점포와 통화 후 희망하는 업무 처리가 가능한지 사전에 확인하고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관공서 소재 점포(441개) 외국인근로자 특화점포 (29개) 상가 및 오피스 인근 점포 (140개) 환전센터 (14개) 고기능 무인 자동화기기 (294개, 기기..

[2022년] 11월 9일 개봉영화 [내부링크]

1.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감독 : 라이언 쿠글러 / 출연 : 레티티아 라이트, 루피타 뇽, 다네이 구리라, 마틴 프리먼, 다니엘 칼루야, 안젤라 바셋, 윈스턴 듀크,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 시놉시스 "와칸다를 지켜라!"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라몬다', '슈리' 그리고 '나키아', '오코예', '음바쿠'는 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한편, 비브라늄의 패권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음모와 함께 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은 '와칸다'를 향해 무차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KT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거짓을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의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 개정에 따라 발신번호 사전등록 시 발신번호의 명의가 이용자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본인 확인 인증 수단 적용에 대한 증빙절차가 좀 더 강화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개인 또는 사업자가 문자를 발송할시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만 제출하면 인증이 완료되었으니, 변경된 인증수단에서는 사업자 개인이 문자를 발송할 시에는 반드시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과 재직을 확인할 서류를 사업자에 제출을 해야 합니다. [발신번호 사전등록 시 인증수단 변경] 계정 명의자 발신번호 명의자 변경된 인증수단 예시 개인 개인 -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등 사업자 사업자 -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통신서비..

[2022년] 11월 3일 개봉영화 [내부링크]

1. 걸리버 리턴즈 시놉시스 , 제작진의 자이언트 어드벤처! 돌아온 거인 '걸리버'의 새로운 모험! 안녕! 난 세계 최고의 모험가 걸리버야! 위험에 빠진 릴리풋 왕국을 도와주러 왔지. 릴리풋 왕국은 나를 전설 속 거인 영웅으로 믿고 있어. 근데 이게 뭐야? 나를 본 시민드르이 표정이 이상한데? 게다가 블레퍼스큐 왕국까지 릴리풋을 위협하며 최악의 상황이 펼쳐지려 하잖아?! 나는 과연 위기의 릴리풋 왕국을 구하고, 진짜 거인 영웅이 될 수 있을까? 2. 분노의 추격자 감독 : 브라이언 굿맨 / 출연 : 제라드 버틀러, 제이미 일렉산더 시놉시스 평소와 다를 바 없던 귀갓길, '윌'이 주유를 위해 자리를 비운 사이 아내 '리사'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사소한 실마리조차 남기지 않고 증발한 '리사' ..

[2022년] 11월 2일 개봉영화 [내부링크]

1. 가재가 노래하는 곳 감독 : 올리비아 뉴먼 / 출연 : 데이지 에드가 존스, 테일러 존 스미스, 해리스 딕킨슨, 데이빗 스트라탄 시놉시스 습지 소녀로 불리는 한 여자,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다. 어렸을 때 가족에게 버림받고 자연만이 유일한 친구였던 카야. 그녀가 세상과 단절된 채 성장하는 가운데, 테이트가 그녀의 마음을 두드린다. 하지만 그가 떠난 뒤 밀려오는 외로움 속, 체이스가 그녀에게 적극적인 고백을 하고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체이스는 습지에서 추락사로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고 카야는 유력한 용의자가 되어 법정에 서게 되는데... 그녀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가재가 노래하는 곳. 2. 고속도로 가족 감독 : 이상문 / 출연 :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꿀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몸에 좋은 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꿀은 오장육부를 편안하게 하고 기운을 돋우며, 비위를 보강하고 아픈 것을 멎게 하며 독을 풀 뿐 아니라. 온갖 약을 조화시키고 입이 헌 것을 치료하며 귀와 눈을 밝게 한다." -동의보감 中- 1. 면역력 향상 꿀 효능으로 많이 알려진 효능 중에 하나가 면역력 향상일 겁니다. 꿀 속에는 사람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단백질, 무기질,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면역력을 향상해준다고 합니다. 2. 감기 증상 완화 꿀은 항생 및 항균 효과를 가지고 있어 감기나 독감 같은 감염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쫓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꿀물은 감기로 인한 인후염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