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yupapa0105의 등록된 링크

 onyupapa01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구직단념청년을 위한 청년도전지원사업 [내부링크]

구직단념 청년들을 위한 '청년도전지원사업'을 실시합니다. 다양한 이유로 많은 국민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고용안전망에서 소외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한 지원제도가 있더라도 정보가 없어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청년도전지원사업'이란 미취업 청년들에게 자신감을 회복하고 사회활동 참여 의욕과 취업 의지를 북돋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회로의 안정적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모집개요 모집인원 : 100명 (회당 15명 내외) 모집기간 : 2022. 3. 28. (월) ~ 10. 28. (금) (상시모집) 진행기간 : 2022. 5. 2. (월) ~ 11. 30. (수) 지원대상 - 구직단념 청년 : 최근 6개월간 취업 및 교육·직업훈련 참여 이력이 없고 구직단념..

코로나19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및 검사 개정 [내부링크]

21일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접종을 완료하고 접종 이력을 등록한 자에 한해 7일 격리를 면제합니다. 21일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접종을 완료하고 접종 이력을 등록한 자에 한해 7일 격리를 면제합니다. 해외유입 국가별 위험도 등을 고려해 격리 대상에서 제외되는 국가 및 예방접종 이력 확인 방법 등 달라지는 해외입국 관리체계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방접종완료자 격리 면제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발생 이후 모든 해외 입국자에 대해 실시하였던 격리를 3월 21일부터 국내 등록 예방접종완료자에 한해 면제하고, 4월 1일부터 국내 미등록 해외예방접종완료자까지 격리 면제 대상자를 확대 적용합니다. 다만, 해외유입 국가별 위험도와 국내 방역 부담 정도 등을 고려하여 위험도가 높은 국가에서 입국하는 경우 예방접종 완료 ..

2022 경복궁 야간 개장 4.1 ~ 5.29 [내부링크]

2022년 경복궁 야간 개장이 4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달 밝은 밤 도심 속 궁궐 야경 이색 체험을 통해 우리 궁궐의 역사문화적 가치와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널리 알리기 위한 2022년 상반기 경복궁 야간 관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관람기간 2022. 4. 1. (금) ~ 5. 29. (일) 개방시간 19:00 ~ 21:30 (입장 마감 - 20:30) 야간 관람 휴무 매주 월·화요일, 5. 11. ~ 5. 15 예매처 11번가 티켓 예매 개시일 1차(2022. 4. 1. ~ 4. 30.) 2022. 3. 24.(목) 10:00부터 2차(2022. 5. 1. ~ 5. 29.) 2022. 4. 22.(금) 10:00부터 판매수량 1일 1,300명(1인당 최대 2매 이내 구입) - 인터넷 예매: 1,200..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운영 (안산) [내부링크]

경기도 안산시가 불법 주정차로 인해 불편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주민신고제'를 도입했습니다. 그동안 불법 주정차로 인해 주민들이 많은 피해를 겪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경기도 안산시에서 주민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신고 요건에 맞추어 직접 신고하면 단속 공무원의 현장 출동이 없어도 과태료를 부과하는 주민신고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대상 소화전 반경 5m : 주·정차 금지 안전표지(금지 표지판/노면표시) 설치 소화전 5m 이내 정지 상태 차량 교차로 모퉁이 5m : 주·정차 금지 안전표지(금지 표지판/노면표시)설치된 교차로의 가장자리나 도로의 모퉁이에 정지 상태 차량 버스 정류소 10m : 정류소 표지판 또는 노면표시선 기준 10m 이내 정지 상태 차량 횡단보도 : 횡단보도 위나..

안산시 대학생 반값 등록금 신청 [내부링크]

안산시에서 대학생들을 위해 '등록금 반값'을 지원합니다. 경기도 안산시에서 지역사회 인재 육성·역량·강화 및 교육비 부담 경감을 통한 교육하기 좋은 안산을 실현하기 위하여 2022년 1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곡금 반값지원 신청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지원사업안내 접수시기 : 3~5월 / 9월~11월 지원대상 : 안산시 대학생(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다자녀가정,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정, 한국장학재단 소득분위 1~6 분위 학생) 거주요건 : 선발 공고일 현재 본인과 가구원 1인 이상이 계속하여 3년 이상 또는 합산 10년 이상 안산시에 주소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29세 이하 사람 대상대학 :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지원대학 성적기준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 첫 학기에 한해 ..

국민취업제도 본격시행 [내부링크]

고용노동부가 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국민들을 위해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생계를 위한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자격요건을 갖춘 사람에게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관련 취업지원서비스와 수당(비용)을 지원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운영 방향 저소득층 소득지원 강화 「구직자 취업촉진 및 생활안정지원에 관한 법률」을 근거하여 저소득 구직자 등 I유형 참여자에게 구직촉진수당(50만원x6개월)을 지급하여 저소득층의 생계 안정을 지원합니다. 취업지원서비스 내실화 직업훈련뿐만 아니라 일 경험 프로그램과 고용 · 복지서비스의 연계성을 높여 수급자의 개인별 취업 장애 요인 해소를 위한 맞춤형..

2022 육아휴직급여 및 출산육아기 고용안정장려금 개편 [내부링크]

2022년부터 육아휴직급여 정책이 개편됩니다. 육아휴직급여 '3+3 부모육아휴직제' 신설 ⊙ 자녀 생후 12개월 내 부모 모두 육아휴직 사용 시, 첫 3개월에 대해 육아휴직 급여를 상향(통상임금 80% → 100%)하여 지급 구분 현행 개편 부모 중 한사람만 육아휴직시 통상임금 80% 통상임금 80% 부모 모두 육아휴직시 (첫 번째) 통상임금 80% (두 번째) 통상임금 100% (첫 번째) 통상임금 80% (두 번째) 통상임금 100% - 부모 육아휴직 촉진을 위해 상한액을 매월 상향 조정 * 부모 모두 3개월+3개월 육아휴직급여 지원 신설(만 0세 이하 자녀) 모 3개월 + 부 3개월 : 각각 최대 월 300만원 지원(통상임금의 100%) 모 2개월 + 부 2개월 : 각각 최대 월 25..

2022 벚꽃 개화시기 (전국 벚꽃 축제) [내부링크]

어느덧 2022년 춘분이 지나고, 벚꽃 개화시기가 다가왔습니다. 민간 기상업체 케이웨더에 따르면 올해 벚꽃은 4월 2일 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케이웨더는 전날 제주도를 시작으로 남부지방은 20~27일, 중부지방은 29일~4월 5일경에 벚꽃을 볼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기상청 분석에 따르면 올해 벚꽃은 3월의 평균기온이 높기 때문에 평년(1991년~2020)보다 일찍 핀다고 합니다. 또한 국립수목원은 올해 산림 봄꽃의 절정이 이달 중순에 시작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으로 인해 벚꽃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전국 곳곳에서 다시 벚꽃축제를 개최할 전망이었지만 안타깝게도 코로나 오미크론의 확산으..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코로나19 관련 '가족돌봄비용'을 긴급 지원합니다. 가족돌봄휴가란 근로자가 가족의 질병, 사고, 노령 또는 자녀의 양육으로 인해 긴급하게 가족을 돌봄이 필요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무급) 휴가를 말합니다. 예외로 사업주가 조부모의 직계비속 또는 손자녀의 직계존속이 있는 경우(질병 등으로 근로자가 돌봐야 하는 경우는 제외)에는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족돌봄휴가 기간 및 신청 방법 휴가기간은 연간 최대 10일(1일 단위로 사용 가능)입니다. ※ 근로자가 신청한 시기에 가족돌봄휴가를 주는 것이 정상적인 사업운영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에는 근로자와 합의하여 시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근로자가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하려는 날, 돌봄 대상 가족의 인적사항, 가족돌봄휴가 신청..

디 피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2021년을 뜨겁게 강타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입니다. (드라마를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리뷰는 2021년 대한민국 남성들의 가슴을 뜨겁게 강타한 드라마 디피입니다. 디피는 군인을 잡는 군인들의 야이기로 대한민국 군대의 속 사정을 낱낱이 파헤치며 군대라는 집단의 감춰졌던 부조리를 완전히 고발하는 내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군 복무를 한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며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군대의 감춰진 속내를 속속히 고발하고 있는 디피를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그날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그들은 왜 탈영병이 되었으며, 주인공 준호는 탈영병을 무사히 체포할 수 있을지? 그 발자취를 함께 따라가 보겠습니다. SYNOPSIS..

네고왕 X LG생활건강 X 엘라스틴 샴푸 [내부링크]

다시 돌아온 황광희표 네고왕의 5번째 네고는 '샴푸 네고'입니다. 샴푸는 머리카락과 두피를 깨끗이 씻어주는 세제의 일종입니다. 샴푸가 중요한 이유는 두피가 불 청결 해지면 두피 구조상의 이유로 오염물질을 쉽게 제거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또 두피가 청결하지 못하면 모공이 막히고 체내 분비물 배출 및 체온조절과 두피 보호, 방어 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에 두피와 모발의 청결 상태를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샴푸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샴푸라고 다 같은 샴푸가 아닙니다. 어떤 제품의 샴푸를 쓰냐에 따라 볼 수 있는 효과는 천차만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의 샴푸를 쓰더라도 믿을 수 있는 업체의 제품을 써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LG 생활건강 샴푸'를 추천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믿고 쓸 ..

아이 낳고 살기 좋은 안산, 안산시 출산지원 혜택 [내부링크]

경기도 안산시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출산지원 혜택'을 드립니다. 지난해 우리나라 출생률은 0.8명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출산율은 OECD 회원국 중 최하위에 해당하며 15년째 초저출산 국가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고자 정부에서는 임신, 출산과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리고 점점 줄어드는 출산율을 해결하고자 경기도 안산시에서도 임산부에게 건강한 태아의 분만과 산모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여러 가지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임산부 100원 택시 대상 - 안산시 거주 임산부 내용 - 산부인과 진료 시 기본 이용요금 100원 ※ 월 왕복 2회, 편도 4회 이용 신청 - 하모니콜센터(1588-5410) 전화 예약 임산부 행복플러스카드 대상 - 관내 거주하며 임신 중이거나 분..

2022 안산시 여성청소년 생리용품 보편지원 [내부링크]

안산시에서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용품을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기준일 안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2004년 ~ 2011년 출생 여성청소년 * 기준일 : 2022.1.1. / 4.1. / 7.1. / 10.1. 지원내용 1인당 분기별 36.000원 지역화폐로 지급 (최대 연 144.000원) 지원방식 [경기지역화폐] 앱에 모바일카드 발급 *방문 신청자 중 스마트폰이 없거나 사용이 어려울 경우에 한해 실물(IC) 카드 발급 구매처 시중에 판매 중인 여성생리용품만 결제 가능하며, 안산시 관내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에 가입된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사용 가능 사용기한 2022. 12. 31까지 사용 가능하며 기한 내 미사용 시 소멸 신청기간 구분 신청기간 신청방법 지급일 온라인신청 '..

2022 경기도 청년기복소득 1분기 접수 3.2 ~ 4.1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청년들의 사회적 기본권 실현을 위해 기본소득을 제공합니다. 청년기본소득이란 행복추구, 삶의 질 향상, 건강 수준 향상 등 청년의 사회적 기본권을 지원하기 위해 분기별 25만원 (연 100만원)을 지급하는 경기도형 기본소득제도입니다. 신청기간 2022.03.02.(수) 09:00 ~ 2022.04.01.(금) 18:00 신청조건 신청일 기준 경기도 거주 (최근 3년이상 계속 또는 합산 10년이상) 1997년 1월 2일 ~ 1998년 1월 1일 내 출생자 (1.1 기준 만24세) 지급대상 ·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24세 청년 - 최근 3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계속 거주 경우 또는 합산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게되는 경우 지급내용 · 1인당 연 최대 100만원(분..

킹덤 - 아신전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2021년을 뜨겁게 강타했던 넷플릭스 영화 '킹덤 아신전'입니다. (드라마를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킹덤은 사극에 좀비를 더한 새로운 장르의 드라마로 처음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영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주인공과 함께 색다른 이야기로, 드라마가 아닌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과연 흥행에 성공했던 두 시즌의 드라마처럼 킹덤 아신전은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새로운 주인공이 펼쳐나가는 새로운 이야기의 아신전. 아신은 과연 피의 복수를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함께 지켜봅시다. SYNOPSIS 조션 북녘땅에 비극이 시작됐다. 파저위의 세력이 점차 강해지고 여진족들은 하나 둘 파저위 아래 모이기 시작한다. 금지된 구역인 폐사군에 여진족 ..

2022 안산시 생활안정지원금 종교시설 접수 3.14 ~ 3.31 [내부링크]

안산시가 '종교시설 생활안정지원금'을 드립니다. 경기도 안산시에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방역수칙 이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산시 소재 종교시설을 대상으로 방역물품 구입 등을 위한 생활안정지원금 지급 사업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지원대상 안산시 소재 종교시설 (2022.2.8.24:00기준) ※ 종교시설에서 기도원 등 부속시설을 운영하는 경우 1개소만 지원 신청기간 '22.3.14.(월) ~ '22.3.31.(목)까지 지급방법 종교시설 명의 계좌 지급 예산 초과시 지급 우선순위 - ①임차시설 - ②소유시설(500 미만, 제2종근린생활시설) 신속(우선) 지급 (접수일로부터 5일 이내) - ③소유시설(500 이상) 검토 후 예산 범위 내 순차적 지급 지원내용 종교시설 생활안정지원금 ..

킹덤 (Kingdom Season 2)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2020년 굉장히 핫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2'입니다. (드라마를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시즌1의 재미를 뛰어넘어 더 높게 세계적으로 도약에 성공한 킹덤 2는 시즌1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던 인물들이 하나둘씩 사라져 갑니다. 과연 누가 그 참혹한 광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과연 주인공 사도 이창은 조선을 건국하고 백성을 위한 새로운 나라를 열 수 있을 것인지 더 짜릿하고 긴장되는 시즌2 함께 보시죠. SYNOPSIS 죽은 자들이 무서워하는 것은 햇빛이 아니었다. 과연 세자 이창은 어떻게 상주를 지킬 것인가. 조 범팔과 서비는 가까스로 죽은 자들을 피해 탈출에 성공하고 조학주에게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상주의 모든 백성들을 구할 사람은 세자..

2022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신청 안내 3.14 ~ 3.25 [내부링크]

경기도가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한 생활장학금을 드립니다. 경기도는 기획재정부로부터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전국에서 유일하게 학업중단이 우려되는 어려운 청소년에게 생활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신청대상 신청일 기준 경기도 내 주민등록 거주자 국민기초생활수급자의 자녀 자활청소년 저소득층 학교 밖 청소년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신청기간 '22.3.14.(월) ~ '22.3.25.(금)까지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신청장소 주민등록지 동 행정복지센터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지원금액 연간 중학생/ 학교 밖 청소년 14~16세 700,000원 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 17~19세 1,000,000원 (상·하반기각 50% 지급) 경기도 청소년 생활장학금 선발기준 도내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페이커 보이콧 - 라이엇 드디어 고의 트롤 제재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고의 트롤 제재'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유저라면 모두 다 환영할 소식입니다. 드디어 라이엇에서 롤 고의 트롤 유저를 제재한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롤을 하다 보면 아무 이유 없이 혹은 별것 아닌 이유로 게임을 고의로 지게 만드는 악성 유저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 피해를 아무 잘못 없는 팀원들이 고스란히 받아야 되는 것이고, 더 큰 문제는 그렇게 악성 고의 트롤링을 한 유저는 아무 제재도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계속되어 롤을 접기까지 하는 유저들이 매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skt1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선수의 소신 발언이 화제가 되며 라이엇에서 고의 트롤을 제재하겠다는 공식 입장이 표명되어 화재가 되..

냉동식품 -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냉동식품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입니다. 육즙이 팡팡 터지는 꼬치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 노릇하게 익힌 닭꼬치만으로도 인기 만점인데, 모노키친은 닭다리살로 만든 꼬치를 선보였습니다. 큼직하게 자른 닭다리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소금으로 간단히 간을 더했기 때문에 그대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바비큐 소스를 찍으면 달콤 짭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가 맛있는 이유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는 닭다리살 비율이 83.00%이기 때문에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냉동식품을 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제품의 고기 함량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그런 이유에서 모노키친 통닭다리살 꼬치는..

킹덤 (Kingdom Season 1) [내부링크]

이번 리뷰는 2019년을 뜨겁게 강타했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입니다. (영상을 보지 않은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킹덤은 사극에 좀비를 더한 드라마로서 전례 없던 신선한 소재를 사용해 방영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물, 현대에서도 감당하기 어려운 좀비 바이러스 사태를 조선시대 사람들은 과연 극복할 수 있을까요? 킹덤의 주인공인 사도 '이창'은 과연 무너진 조선의 국본을 바로 세울 수 있을 것인지... SYNOPSIS 도성 곳곳에 병환으로 왕이 쓰러져 돌아가셨다는 소문이 났다. 하지만 그동안 왕을 알현한 사람은 영의정과 중전뿐. 세자 이창은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강녕전에 잠입하지만, 영의정 조학주의 음모로 인해 반역의 누명..

엘랜드 아기 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어린이 마스크로 유명한 '엘렌드 아기 마스크'입니다. 2019년 12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으로 인해 세계는 지금 코로나 팬데믹에 빠져있습니다. 22년이 된 지금도 코로나바이러스는 해결되지 않았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마스크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제품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비말에 의해 감염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염자가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튀는 침 등의 작은 물방울, 즉 비말에 바이러스가 섞여 나와 타인의 입이나 코로 들어가는 게 코로나바이러스의 일반적인 감염 경로입니다. 비말은 보통 기침할 때 많이 튀어나오며, 일상적인 대화나 식사 중에도 입 밖으..

아기 머리 보호대 - 베일리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기 머리 보호대로 유명한 '베일리바오'입니다. 아기의 머리 무게는 신체의 20~30% 차지하며, 신장의 1/4에 달합니다. 또 아기들은 어른에 비해 상대적으로 팔, 다리가 가늘고 머리가 크기 때문에 무게중심이 높아 넘어지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기의 머리는 다른 부위보다 외상을 받기 쉽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기는 뇌를 보호하는 두개골이나 뇌혈관이 아직 충분히 발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머리를 다치면 뇌에 장애가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장애가 생기지 않았다고 해도 심한 후유증이 남길 수도 있기 때문에 아직 스스로 몸을 잘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은 머리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대체로 아기 머리 보호대는 아기가 스스로 앉아 있을 수 있거나 기어 다니기..

아기 애착인형 - 이케아 강아지 인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애착 인형'으로 유명한 'GOSIG COLDEN 고시드 골덴'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종류의 육아 제품이 있습니다. 수많은 육아용품 중에는 정말 필요한 제품이 있고, 필요하진 않지만 있으면 유용한 제품도 있으며, 필요하지 않지만 예쁘기 때문에 사용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할 육아 제품인 애착 인형은 아이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 중 하나로 아이를 위해 꼭 준비해 주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애착 인형은 왜 필요한 것일까요? 그것은 애착 인형이 가지고 있는 특성 때문입니다. 흔히 사람들은 애착 인형의 용도를 단순히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애착 인형이 중요한 이유는 애착 인형은 아이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고 잠자리에서도 아..

아기 탯줄도장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탯줄도장으로 유명한 '새김통'입니다. 출산을 하면 병원에서 고생한 산모와 건강하게 태어난 아기를 축하하며 그 시간을 기념하기 위해 아기의 탯줄을 줍니다. 그렇게 받은 탯줄은 너무나도 소중하지만 보관하는 방법이 마땅치 않아 많은 부모님들이 탯줄을 보관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탯줄을 잘 보관할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바로 탯줄을 활용해 도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출산을 하면 가족들과 지인들로부터 고생한 산모와 아기 모두에게 위로와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며 육아 용품을 선물하거나 용돈을 선물합니다. 그때 받은 육아용품은 바로 사용하면 되지만 출산 기념으로 아기를 위해 받은 돈은 보관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아기가 받은 용돈을 보관하기 위해 통장을 만들어야 하는데 ..

폴레드 카시트 보호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카시트 보호 매트로 유명한 '폴레드 카시트 보호매트'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자동차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입니다. 그리고 차가 있다면 당연히 아이를 안전하게 태울 수 있는 카시트를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부모님들이 카시트를 부착할 때 보호매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카시트를 부착하게 되면 카시트가 있던 자리에 자국이 남는다는 것입니다. 물론 단기간 부착한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카시트는 장기간 부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 자리에 손상이 생기게 되고 그렇게 생기는 훼손은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카시트를 설치할 때는 카시트 보호 매트가 꼭 필요합니다. 폴레드 카시트 보호 매트 강점 폴레드 카시트 보호매트는 3D 압축 ..

[미로] 완벽세척 UV살균 대용량 가습기 MH7000 (아기 가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아기 가습기'로 유명한 '미로 MH7000 가습기'입니다.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가습기는 필수입니다. 가습기는 추운 겨울과 환절기에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는 365일 1년 내내 가습기가 필요합니다. 내 아이가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가습기를 사용해 최적의 습도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비염이나 축농증 환자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집안에 가습기 하나는 꼭 필요한 시대인 것 같습니다. 미로 가습기 스펙 완벽 세척 가능 공기가 흐르는 부분까지 국내 유일 완벽 세척 물이 닿는 부분만 세척된다고 완벽 세척이 아닙니다. 공기가 흐르는 모든 부분도 세척할 수 있어야 완벽 세척입니다. 또한 식기세척을 통한 간단한 세척도..

돌아온 추억의 맛, '포켓몬 빵' 재출시! [내부링크]

오늘의 리뷰는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맛 '포켓몬 빵'입니다. 단종되었던 '포켓몬 빵'이 2022년 2월 24일 재출시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90년대 포켓몬 빵에 열광했던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이 구매한 '포켓몬 빵'을 인증하며 인터넷에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포켓몬 빵'이 유행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유행의 이유는 맛 때문이 아닌 빵 안에 들어있는 포켓몬 캐릭터가 그려진 '띠뿌띠뿌씰' 때문인데요, 이제는 어른이 된 90년대 소비자들은 빵보다는 그 안에 들어 있는 '포켓몬 스티커를 모으던 과거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빵이 아닌 소중한 추억을 구매하기 때문에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포켓몬 빵의 이슈 과거 '포켓몬 빵'이 처음 출시됐던 때에는 빵에 들어있는 '띠뿌띠뿌씰'..

롤 누누와 윌럼프 신스킨 출시! (롤 꿀잼 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리그 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의 스킨 리뷰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킨은 '꿀잼 시리즈'입니다. 챔피언 목록은 누누와 윌럼프, 오리아나, 하이머딩거, 직스 등 총 4개로 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킨 가격은 1350rp이며 3월 4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https://twitter.com/LeagueOfLegends/status/1493616090210975744?s=20&t=TiAhlic4IfBP5QGAIntpCA League of Legends on Twitter “Look what's coming to the P-Bee-E BZZZiggs Heimerstinger Nunu & Beelump Orbeeanna https://t.co/XhqasqeIdF..

도이터 키드 컴포트3 - 아기 등산 캐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도이터 키드 컴포트3 (아기 등산 캐리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미니메이즈 G4 '와 비슷하지만 다른 육아 아이템 '도이트 키드 컴포트'를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등산을 하고 싶지만 아직 어린아이 때문에 등산을 하지 못하는 아빠들을 위한 육아 제품입니다. 또 등산 외에도 나들이 및 여행에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도이트 키드 컴포트의 장점은 '아이와 함께 등산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사진에 명시되어 있는 글처럼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이 '도이트 키드 컴포트'는 유명 연예인들의 사용으로 인해 굉장히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우리나라 연예인 중 '도이트 키드 컴포트'를 방송에서 사..

미니메이즈 G4 - 유아 목마 캐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미니메이즈 G4 유아 목마 캐리어'입니다. 먼저 이 제품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아이에게는 더 넓고 높은 세상을, 그리고 아빠에게는 두 손에 자유를 선물해주는 아이와 아빠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육아 제품입니다. 이 유아 목마 캐리어의 가장 큰 장점은 '두 손이 자유로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마 육아를 하고있는 아빠라면 누구나 비슷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유모차를 타지 않는 아이를 안고 하루 종일 다니던 경험 아기띠를 거부하는 아이 때문에 고생했던 경험 여행을 가서 사진을 찍고 싶지만 불편한 포즈와 자세로 인해 실패했던 경험 이 모든 아빠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미니메이즈 G4 유아 목마 캐리어"입니다. 이 아빠들의 모든 고충을 단번에 해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