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it의 등록된 링크

 oo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일본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사이트 [www.okinawaobaksa.com/corona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상이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코로나19 상황을 확인할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2020년 10월 18일 현재, 일본의 코로나19 확진자 누적 명수는 88000명을 넘어서 9만명을 바라보..

카스트제도 계급분류 정리 [브라만, 크샤트리아, 바이샤, 수드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상이입니다. 오늘은 인도의 카스트제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현재 인도에서는 카스트 제도를 없애려는 운동을 많이 하고 있지만, 카스트 제도는 여전히 인도 문화에서 뿌리 깊이 녹아있..

노벨상 상금, 얼마나 받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노벨상 상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노벨상, 노벨상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실제로 그렇게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던터라. 정확히 얼마를 상금으로 받는..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 [Taycan] vs 테슬라 Model 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을바람이 산들산들 불어보네요. 왠지모르게 기분이 상쾌해지는 가을아침입니다. - 오늘은 포르쉐에서 출시한 전기차 타이칸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전기차에 대해 좀 공부가 필요해서..

현대 신형 투싼 출시 예정 모델 및 색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쌀쌀해지네요. 코로나로 인해 가뜩이나 힘든데 감기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신차 정보를 가져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2020년 9월에 공개된 현대자동..

63빌딩 워킹온더 클라우드 돌잔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3빌딩 워킹온더 클라우드 돌잔치 및 가족모임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가족 및 가까운 친척들..

BTS 두번째 UN 연설 영상 보기 [Life goes on. Let's live on]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든 상황. 전세계 모든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겪고 있는 어려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방탄소년단이 UN 연설에 초청되어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영상 같이 보시죠. 다음은 방탄소년단 특별 연사..

내가 자몽을 까먹는 방법 [사진있음] [내부링크]

자몽을 선물받았다. 중국에 있을때 까먹던 요오즈가 생각나는 비주얼이다. 실제로 위에서 소개하는 방법는 중국에서 유학생활할때 요오즈를 까먹었을때 썰어먹었던 방법과 동일하다. 촬영에는 3살짜리 첫째딸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실패 메일 어떻게 오나? [내부링크]

구글 애드고시.. 구글에서 홈페이지에 광고를 게시할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인 애드센스가 고시만큼 달기 어렵다고 나온말이 구글 애드고시입니다. - 며칠전에 구글 애드센스에 도전했다가 실패를 했는데요. 처음..

2020년 추석 SRT 승차권 예매 정보 [기간, 상세일정, 환불 위약금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부쩍 쌀쌀해진 날씨라 감기조심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안그래도 민감한 시기인데.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늘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예..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 인기강좌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다들 어떻게.. 안녕하신지요? 오늘은 롯데마트 송파점 문화센터 인기 강좌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롯데마트 송파점은 다른 롯데마트에 비해 강력한 이점..

200720 (월) - 헤이슨의쓰리픽(그린벨트,수돗물공포,추미애장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역시나 주말은 빡셉니다.. 토요일은 어찌어찌 밀려가면서 올렸는데.. ㅎ 일요일은 깔끔하게 못올렸습니다. ㅎㅎ 하루정도는 쉬어줘야하나봐요..ㅠㅋ 오늘은 그린벨트 관련 소식과 수돗물..

200718 (토) - 헤이슨3픽(바람,젠더특보,세곡내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역시나 주말은 개인시간 가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부랴부랴 하루지나 어제 뉴스중 헤이슨 3픽을 올립니다. 바람의 나라를 아시나요.. 저는 중독될까봐 애써 외면하고 있는데요.. 도토리..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헤이슨의3픽-제헌절,배준환,수돗물유충] [내부링크]

흠.. 주절주절 이런말 저런말 썼는데...ㅠㅠ 글 등록하다가 날라라버려서....ㅠㅠㅂㄷㅂㄷㅂㄷ...하.. 그냥 의욕상실.. 간단히 올립니다. [정치,사회] "제헌절을 다시 공휴일로"..조태용 의원 '공휴일 재지정법'..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화이트 실물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화이트 실물 사진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노트 10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출시되면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실물인증사진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NCT 멤버, 왜이렇게 많지? 우리 같이 NCT 멤버 정리 한번 하시고 가시죠! [멤버 국적, 사진, 생일, 본명, 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18인조 남성그룹 NCT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NCT는 Neo Culture Technology (신 문화 기술) 의 약자이구요. 2016년 부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태일(대한민국)..

갑상선 기능 저하증 원인, 음식,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갑상선은 갑성선 호르몬의 분비와 생산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초 대사에 관련된 중요한 호르몬으로 체내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하거나 너무 많이 분비될 경우에 문제가 발생하..

소변이 자주 마려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주 싸는 기준,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소변이 자주 마려운 이유가 무엇일까요? 오늘은 소변이 왜 자꾸만 마려운지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변을 본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생리현상이며, 노폐물 및 잉여 수..

센스있는 건배사, 건배제의, 인싸 건배사 어떤 것들이 있을까? (22가지 표현)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 회식이 많이 줄어든 모양새이지만, 그래도 우리는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며 살아 가고 있습니다. 실제로 회식이 아예 금지였던 몇달 전과는 다르게 소수의 인원으..

인기있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전략 [내부링크]

블로그는 현재 디지털 스마트폰 시대를 살아가극 현대인들에게 또 하나의 집이자, 아주 날렵한 무기로 변모해가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는것은 물론 상품판매, 마케팅수단, 광고수익..

2020년 7월 16일 목요일 [오늘의 뉴스, 헤이슨의픽 3가지-한은금리,이재명재판,국회개원연설]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헤이슨의픽 3가지 안녕하세요. 헤이슨입니다. 오늘부터 하루의 세세한 기록을 시작하려 합니다. 기록의 힘을 믿어보려구요. 아이 둘을 키우다보니.. 꾸준히 무언가를 써나간다는게.. 쉽지 않은데요....

카트 시나리오 1-1, 로두마니와 매치 결과는? (영상) [내부링크]

오늘은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에띠와 로두마니의 대격돌 영상인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영상을 버스안에서 찍어서.. 아무런 말도 안하고 부스럭 부스럭 거리는 소리만 녹음됐네요. 다음번 경기에서는 뭐..

에너지 크리스탈의 비밀 (카트라이더 시나리오 1-1) [내부링크]

3주정도됐을까요? 카트라이더에 너무 중독되어서 큰일났어요..ㅎ 제가 고등학생시절에 나온 게임인데 거의.. 10몇년만에 만난 게임이라.. 정신없이 하고있습니다..ㅋ 오늘은 조금.. 정신을 차리고!! 앞으로는 카트..

당근마켓 벌레잡기로 돈좀 벌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아침에 외출하실때 우산 꼭꼭 챙겨 나가셔요~ ㅎㅎ 비오는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ㅋ 우산챙겨나가는건 귀찮지만 더운 땡볕더위보다는 비오는게 낫더라구요..

놀면뭐하니? 이효리 downtownbaby 다시듣기, 가사, 원곡듣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첫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블로그 원래 주제와 다소 방향성이 달라지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머... 일관된 주제로 글을 써나가는 것도 중요할 수 있겠지만.. 관심있는 주제들을 써..

IT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아두이노 프로그래밍 웹프로그래밍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그외 IT 정보들을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어 보려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