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v0516의 등록된 링크

 oov05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콜라비 효능, 먹는법, 부작용, 보관법 이 글 하나로 해결. 진정한 슈퍼푸드 콜라비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먹는법, 부작용, 보관법 이글 하나로 해결. 진정한 슈퍼푸드 콜라비 여러분들은 건강을 위해 음식을 챙겨드시나요? 아니면 살기위해? 아니면 단순히 맛을 즐기기 위해? 여러가지 이유로 음식을 즐기..

깻잎 효능 다이어트 실제 사례로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내부링크]

깻잎 효능 다이어트 실제 사례로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인들만 먹는다고 하는 깻잎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나라에 가면 고수라는 채소로 음식을 많이 하지만 한국..

겨울철 감기에 좋은 음식 BEST 3 예방만이 정답입니다 [내부링크]

겨울철 감기에 좋은 음식 BEST 3 예방만이 정답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앓는 질환들이 많습니다. 감기 독감 등등 추운 날씨에 활동을 더 잘하는 바이러스 및 기온차로 인해 체내 면역력이 약해져 발생..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TOP 3 미리미리 챙겨서 먹자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TOP3 미리미리 챙겨서 먹자 건강검진을 하기 전에는 건강에 매우 자신이 있었지만 건강검진 후에는 예상치 못한 결과를 받아서 당혹을 금치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 중 콜레..

여주 효능 진정한 슈퍼푸드 전 세계에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서 사랑받고 있는 바로 그 식재료 [내부링크]

여주 효능 진정한 슈퍼푸드 전 세계에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서 사랑받고 있는 바로 그 식재료 사람이라면 건강하고 오래도록 살아가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꿈일 것입니다. 제 아무리 돈이 많다 한들..

나트륨 과다섭취를 꼭 줄여야만 하는 이유 누구나 평생을 건강하게 살기 위한 필수 조건 [내부링크]

나트륨 과다섭취를 꼭 줄여야만 하는 이유 누구나 평생을 건강하게 살기 위한 필수 조건 사람은 누구나 음식을 섭취해야만 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말이죠. 음식을 먹지 못한..

배추효능 우리나라 사람들이 축복받은 이유입니다 [내부링크]

배추효능 우리나라 사람들이 축복받은 이유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소울푸드. 김치는 배추로 만드는 것이 기본입니다. 배추김치에 흰쌀 밥만 있으면 맛있게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나라 사람..

새싹보리 효능 평생 건강해지고 싶다면 먹어야 한다. 그 이유는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평생 건강해지고 싶다면 먹어야 한다. 그 이유는 건강을 관리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들이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규칙적인 운동, 긍정적인 사고방식, 깨끗하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 섭취 등 정말..

타트체리 효능 잠 못드는 밤 편하고 푹 잘 수 있는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잠 못드는 밤 편하고 푹 잘 수 있는 잠자리가 될 수 있도록 세상에는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우리가 어릴적부터 먹고 보고 자란 음식들은 잘 알지만 요즘에는 우리나..

마늘 효능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 [내부링크]

마늘 효능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먹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마늘'입니다. 마늘을 생으로는 먹는 사람이 많지는 않아도 많은 요리에 향신료로 쓰이는 음식이기 때문입니다. 각국 나..

원자력의 날 뜻 [내부링크]

원자력의 날 뜻 정의 원자력의 날은 12월 27로 제정이 되어 있습니다. 원자력은 편리하면서 에너지 비용효율 측면에서 큰 효율을 가져다 줍니다. 하지만 그만큼 위험한 것이 원자력 입니다. 그래서 원자력의 안전..

동지 뜻 [내부링크]

동지 뜻 작은 설날 동지는 24절기 중 22번째의 절기로써 1년중 밤이 가장 길며 낮이 가장 짧은 날이다. 그리고 이 때를 '작은 설날'로 여길만큼 중히 여겼던 날이다. 또한 밤이 길기 때문에 호랑이가 짝짓기를 한..

대설 뜻 [내부링크]

겨울,연말,연초 겨울이 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나요? 먼저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크리스마스가 있습니다. 남녀노소 이 날에는 기적을 꿈꾸며 행복한 상상을 하곤 합니다. 또한 연말의 분위기, 연초의 분위기는..

무역의 날 뜻 [내부링크]

무역의 날 뜻 여러분들은 우리나라에 뜻깊은 날을 몇개나 알고 계신가요? 언뜻 보면 쓸데 없는 날이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속 사정들을 따져보면 굉장히 의미깊은 날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무역의..

아디다스 인기 운동화 TOP3 [내부링크]

아디다스 인기 운동화 TOP3 아디다스 운동화 중 인기가 있는 상품들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천천히 마음에 드는게 있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 울트라부스트20 러닝화로 인기가 많습니..

성창오토텍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성창오토텍 주가 전망 성창오토텍 주가 전망 최근 몇년동안 꾸준히 관심을 받고 앞으로도 몇년은 우려먹을 수 있는 테마중 하나의 종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수소차 테마 주 중에 '성창오토텍'이라는..

당근효능 몸을 가꾸어 주는 예쁜 음식 [내부링크]

당근효능 몸을 가꾸어 주는 예쁜 음식 당근이 왜 우리 몸에 좋은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 눈건강 다른 음식들에 비해서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양파 효능 꼭 먹어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양파 효능 꼭 먹어야만 하는 이유 개요 얼마전 가짜 경유 사건으로 떠들썩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자동차에게 연료만 굉장히 중요합니다. 잘못된 기름을 사용하면 자동차는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하물며 사람..

손없는 날 뜻 [내부링크]

손없는 날 뜻 민속신앙 자연에는 맞설 수 없다는 것이 인간들이 오랜 시간에 걸쳐서 경험을 쌓고 쌓인 지혜이다. 그래서 자연을 이기려고 하다기 보다는 자연에 순응하면서 숭상의 개념으로 자리를 잡았다. 이에..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 주가 올라갈까 [내부링크]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 주가 올라갈까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 주가 올라갈까 많은 종목 중에 '현대코퍼레이션홀딩스'라는 종목을 가지고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종목은 현재 많은 이슈를 가지고 주식시장을..

양파효능 [내부링크]

양파효능 양파효능 1. 고혈압 예방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혈관안에서 쌓이는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고혈압 예방에 탁월하다. 2. 세포의 염증, 상처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