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b1e2a3r4의 등록된 링크

 open-b1e2a3r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갤럭시워치4 실버 44mm 첫경험 [내부링크]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갤럭시워치4 실버 44mm 사용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기간이 짧아 모든 기능 사용하지는 못하였지만 대표적인 인바디 수면기능들은 정말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상가 임대차보호법 [내부링크]

상가 임대차보호법이란? 상가건물 임대차에 관하여 민법에 대한 특례를 규정함으로써 국민 경제생활의 안정을 보장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상가 임대차보호법 적용범위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보증금액을 초과하지..

주택임대차 보호법 [내부링크]

주택임대차 보호법이란? 주거용 건물의 임대차에 관하여 민법에 대한 특례를 인정함으로써 국민 주거생활의 안정을 보장함을 목적으로 제정되었습니다. 민법의 임대차에 대한 규정의 특별법이며, 편면적 강행규정..

유치권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유치권이란 무엇인가? 유치권의 의의 타인의 물건 또는 유가증권을 점유한 자는 그 물건이나 유가증권에 관하여 생긴 채권이 변제기에 있는 경우에는 변제를 받을 때까지 그 물건 또는 유가증권을 유치할 권리를..

분데스리가 3라운드 프라이부르크 정우영 멀티골 [내부링크]

프라이부르크 정우영 멀티골 경기를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정우영이 독일 분데스리가 3라운드 경기에서 분데스리가 진출 후 한 경기에서 처음으로 멀티골 경기를 했습니다. 정우영은 슈투트가르트 원정에..

카레 맛있게 만들어 먹어보기 [내부링크]

카레를 맛있게 요리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집사람이 없는 관계로 오늘은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집사람 만들어줄 때 옆에서 보고 배운 데로 제가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물론 집사람이 해주는게 맛있지만 제..

부동산 계약서 작성방법 원룸 [내부링크]

부동산 계약서 작성방법(원룸)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중개보수가 걱정되시거나 직거래를 하고 싶으신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용이니 직거래가 불안하시분은 공인중개사무소 가셔서 안전하게 거래..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보는 방법 [내부링크]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기부등본) 보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인터넷 등기소에서 열람을 해서 출력하시면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보이실 거예요. 위 등기사항 증명서는 집합건물 아파트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입..

갤럭시탭S7 Wi-Fi 128GB 살펴보기 [내부링크]

출시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갤럭시탭 S7 살펴볼게요. 지금은 갤럭시 S7 FE 새로 출시했지만 저는 팬 에디션보다 사양이 조금 좋은 갤럭시탭 S7을 구매하여 2달간 사용해보았습니다. 태블릿을 처음 사용하는 저로서..

전월세 신고제 주택임대차 신고제 [내부링크]

전월세 신고제 주택 임대차 신고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월 1일부터 주택 임대차 신고제 를 본격 시행합니다. 1년 동안 계도기간을 운영하며 과태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임대차 신고대상은 신고제 시..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내부링크]

등기사항전부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인터넷에 접속하시고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 검색창에서 인터넷 등기소를 검색 하시면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열람하기 또..

임대차3법 계약갱신청구권 [내부링크]

계약갱신청구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는 서민주거생활 안정화를 위해 임대차 3 법을 도입하였습니다. 임대차 3 법이란 주택 임대차에 있어서 중요한 3가지를 말하는데요 계약갱신청구권 전월세 상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내부링크]

2021.9월 2일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1차전 1차전 대한민국 vs 이라크 중계방송:tvn 상암 월드컵경기장 오후 8:00 2021.9월 2일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2차전 2차전 대한민국 vs 레바논 중계방송:tvn 수원 월드..

부동산경매 도서 살펴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경매에 관한 책을 살펴볼까 합니다. 요즘 보시면 투자에 대한 공부들을 많이 하시는데 재테크로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 부동산 경매 등 다양한 투자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부동산경매에 대하여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