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design의 등록된 링크

 opendesig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일드 행복색 원룸 (幸せ色のワンルーム) - 자막 [내부링크]

행복색 원룸 한글자막, 일본어자막 행복색 원룸은 2018년 7월 8일부터 9월 23일까지 방송된 일본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하쿠리 (はくり)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야마다 안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갑자기 납치된 소녀와 그녀의 납치범이 함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납치범은 소녀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며, 소녀는 납치범에게 의지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지만, 결국은 헤어져야 합니다. 이 드라마는 납치와 같은 범죄를 다루고 있지만, 그보다는 두 사람의 사랑과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일본의 대표적인 케이블 채널인 닛폰 TV에서 방송되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은? [내부링크]

인공지능이 선택한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은 무엇일까? 개인적으로 인공지능 AI는 어떻게 대답을 하는지 궁금해서 챗 GPT와 바드(BARD)에게 한번 물어보았습니다. 두 인공지능 모두 미국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한국에 대해서 얼마나 많은 정보를 갖고 있는지 궁금했고 대한민국 하면 어떤 이미지를 떠 올리는 지도 궁금해서 질문을 해 보았습니다. AI 바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인으로 한글, 한옥을 우선적으로 꼽았고 그 다음으로는 삼성과 LG의 전자제품들과 K-POP, K-드라마 순으로 대답을 해 주었습니다. 한글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디자인으로 선택한 이유로는 한글은 배우기 쉽고 과학적이며 아름다운 문자이기 때문이라고 답변을 했고 한옥은 한국의 자연환경에 맞게 설계되었고 한국 전통 ..

밀턴 글레이저 (Milton Glaser) - 그래픽 디자인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내부링크]

그래픽 디자인의 교육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밀턴 글레이저 I LOVE NY 로고의 작가 밀턴 글레이저는 1929년 뉴욕 브롱크스에서 태어난 미국의 그래픽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삽화가, 출판인, 교사입니다. 그는 1951년 쿠퍼 유니온 예술학교를 졸업하고 1952년 에스콰이어 잡지의 디자인 디렉터로 임명되었습니다. 1956년에는 밥 딜런의 앨범 《Bringing It All Back Home》의 디자인을 담당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1968년에는 밥 쉴레와 함께 푸쉬 핀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활동했습니다. 1977년에는 뉴욕 주립 박물관에서 개인전을 개최했으며, 1984년에는 로열 아카데미에서 개인전을 개최했습니다. 1996년에는 푸쉬 핀 스튜디오를 떠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했으며 2000년에는 퐁..

미학(美學)에 대하여 [내부링크]

미학이란 어떤 학문인가 미학은 아름다움, 감각, 예술에 관한 철학의 한 분야이며 아름다움의 본질, 아름다움의 기준, 아름다움의 가치, 아름다움의 경험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고 예술, 문학, 음악, 건축, 패션, 영화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아름다움은 주관적인 경험으로, 예술, 자연, 인간의 창조물 등 다양한 요소로부터 느껴질 수 있습니다. 미적 감각은 사람들의 시각적인 경험과 감정적인 반응을 통해 형성됩니다. 미학은 아주 오래된 개념으로,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이 이미 논의한 주제인데, 그리스 시대에 아리스토텔레스는 미학에 관한 책인 『시학』을 썼는데 그 책에서 아름다움이 조화와 질서에서 나온다고 주장했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미학이 신학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었고 당시 철학자들은 아름..

좋은 디자인 이란? [내부링크]

좋은 디자인은 어떤 디자인인가? 좋은 디자인은 한마디로 사용자의 경험과 기능을 고려하여 직관적이고 유용한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은 시각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상호작용, 정보 구조 등을 포괄해야 하며 아름다운 시각적 요소와 일관성 있는 디자인 언어도 중요합니다. 또한 좋은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주어야 하며 목적에 맞게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야 하며 접근성과 반응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기기와 환경에서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자인의 목표는 사용자와의 긍정적인 상호작용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기능성이 내포되어야 하며, 동시에 아름다움과 창의성을 결합해야 합니다. 정리하자면 좋은 디자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기능성입니다...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여름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 피로감을 느끼면 매사에 짜증이 나고 의욕을 잃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잘 읽어보시고 건강에, 그리고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복합 탄수화물 : 오트밀, 퀴노아, 현미, 콩, 렌즈콩, 고구마 등은 복합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음식입니다. 이런 음식들은 우리 몸에 천천히 에너지를 공급해 주기 때문에 자주 먹으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2. 과일 : 과일이 몸에 좋은 건 예전부터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신선한 과일에는 천연당분과 식이섬유, 필수 비타민 등이 많이 함유가 되어 있어서 피로회복에 많이 도움을 주는 ..

일드 카케구루이 (賭ケグルイ) 자막 [내부링크]

카케구루이 (賭ケグルイ) 한글자막(대본), 일본어 자막(대본) 카게구루이는 우리말로 번역하면 '도박꾼'입니다. 카게구루이는 돈과 도박으로 서열이 정해지는 고등학교인 히메지카와 학원에 전학 온 쟈바미 유메코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유메코는 도박을 사랑하는 소녀로, 그녀의 도박에 대한 열정은 학교의 모든 학생들을 압도합니다. 유메코는 자신의 도박 실력으로 학교의 서열을 바꾸고, 결국 히메지카와 학원의 여왕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게구루이는 도박을 소재로 한 작품이지만, 단순히 도박을 다룬 작품이 아닙니다. 도박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욕망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유메코는 도박을 통해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고, 다른 사람들의 욕망을 이용합니다. 그렇게 유메코의 도박을 통해 인간의 본성과 욕망에 대해 생..

슈테판 자그마이스터(Stefan Sagmeister) - 그래픽 디자인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 디자이너 [내부링크]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그래픽 디자이너 슈테판 자그마이스터 슈테판 자그마이스터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타이포그래퍼입니다. 그는 1962년 8월 6일 오스트리아 브레겐츠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자그마이스터는 15세에 처음으로 디자인 관련 업무를 맡았는데, 알프스 지역의 전통악기에서 이름을 따온 오스트리아의 청소년 잡지 알프혼(Alphorn)에 디자인에 대한 글을 쓰는 일이었다. 이후 글쓰기보다 디자인에 더 큰 관심을 가지고 빈 응용예술대학교와 프랫 인스티튜트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자그마이스터는 뉴욕에 자신의 디자인 회사 Sagmeister Inc를 가지고 있으며 루 리드, 오케이 고, 롤링 스톤스, 에어로스미스와 팻 메시니의 앨범 커..

일드 N을 위하여 (Nのために) - 자막 [내부링크]

일드 N을 위하여 (Nのために) 일본어 자막(대본), 한글자막(대본) N을 위하여는 2014년 TBS에서 방영된 일본 드라마입니다. 미나토 가나에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스기시타 노조미, 나루세 신지, 안도 노조미, 니시자키 마사토 네 명의 젊은이들이 얽힌 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네 명의 젊은이들은 모두 이름에 "N"이 들어있으며, 그들은 각자 소중한 "N"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저지릅니다. 사건은 2004년 12월 24일, 스카이 로즈 가든 48층에서 발생합니다. 노구치 타카히로와 나오코 부부가 살해당한 이 사건의 범인은 니시자키 마사토로 밝혀지고, 그는 징역 10년을 선고받습니다. 그러나, 전직 경찰관 타카노 시게루는 이 사건의 판결에 의문을 품고,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시작합..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자막- 시즌1 [내부링크]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私が戀愛できない理由) 자막(대본) 2011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송된 일본드라마(일드)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의 한글자막, 일본어 자막(대본)입니다. 내용은 3명의 연애할 수 없는 여성, 후지이 에미, 오구라 사키, 한자와 마코는 마코의 이모가 살던 집을 빌려 셰어하우스에서 살게 됩니다. 3명은 각자 연애에 대한 이유가 다르지만, 모두 연애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후지이 에미는 동성을 대하는 것이 불편하고, 오구라 사키는 억척스럽고 자존심이 강하며, 한자와 마코는 연애 늦깎이입니다. 3명은 동거 생활 중 서로 싸우기도 하고, 위로하기도 하며, 필사적으로 연애에 발버둥을 칩니다. 3명의 여성은 연애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내가 연애할 ..

폴라 쉐어(Paula Scher) - 그래픽 디자인의 혁신가 [내부링크]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예술 교육자 폴라 쉐어(Paula Scher) 폴라 쉐어(Paula Scher)는 미국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화가, 디자인 예술 교육자입니다. 1991년 그녀가 합류한 Pentagram의 첫 여성 교장을 역임했습니다. 폴라 쉐어는 1948년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펜실베이니아주 엘킨스 파크에 있는 타일러 예술 학교를 졸업했고 1972년부터 CBS 레코드에서 앨범 아트 디렉터로 일했으며, 1980년대에는 로고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픽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1991년 Pentagram에 합류하며 2005년부터 2010년까지 미국 그래픽 디자인 협회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쉐어는 그래픽 디자인의 혁신가로 불리우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뉴욕 현대 미술관, 런던 디자인 박물관..

블로그 관리대행 후기 - 2023. 05.23 [내부링크]

블로그관리대행 오늘의 후기 - 2023. 05.23 안녕하세요. 블로그관리대행 업무와 로고디자인 업무를 하고 있는 오픈디자인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관리하고 있는 블로그들의 현재 상태들을 솔직하게 포스팅해서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블로그 관리대행에 대한 효과에 대해 불신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입니다. 블로그 관리대행을 맡기고 싶은데 그 효과가 어떤지 잘 모르거나 블로그 관리대행업체에 대해 신뢰가 가지 않아 망설이고 계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블로그는 지난 1월부터 새로 관리해 드리고 있는 익산시에 있는 모 카센터 사장님의 블로그입니다. 참고로 이 카센터 블로그는 월 10회 카센터 키워드에 맞게 포스팅..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자막(한글, 일어 대본) [내부링크]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 한글, 일본어 대본(자막) 늑대아이(おおかみこどもの雨と雪)는 2012년 개봉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으로, 인간과 늑대의 혼혈인 소녀가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부모님을 모두 잃은 하나는 혼자 자취하며 대학을 다닙니다. 어느 날, 강의실에서 늑대인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를 낳게 됩니다. 아이들은 늑대의 피를 물려받아, 눈이 오는 날에 태어난 첫째 유키는 늑대의 모습을, 비가 오는 날에 태어난 둘째 아메는 인간의 모습을 띠게 됩니다. 하나는 아이들을 혼자 키우며,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늑대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오가게 합니다. 유키는 늑대의 모습으로 자유롭게 살아가기를 원하지만, 아메는 ..

1리터의 눈물(1リットルの涙) 자막(한글, 일어 대본) [내부링크]

1리터의 눈물(1リットルの涙) 한글, 일본어 자막 일본 드라마 1리터의 눈물(1リットルの涙)은 키토 아야의 수필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2005년 10월 1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후지 TV를 비롯한, 도카이 TV(이하 THK - 주쿄 광역권), TV 니시닛폰(이하 TNC) 등 26개 FNN 지역 민방 네트워크를 통해서 전국적으로 방송되었습니다. 주연은 사와지리 에리카이며,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척수소뇌변성증에 걸린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10만명이 눈물 지은, 한 소녀의 살아있는 궤적을 엮은 감동의 베스트셀러를 첫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극히 밝고 떠들썩한 가족에게 일어난 하나의 사건을 바탕으로 난치병이 발병해 장애를 짊어지고도 장렬하게 살아낸 큰딸의 이야기를 축으로 삼아 그녀를 의지하..

ChatGPT와 Gemini의 가장 큰 차이점 [내부링크]

ChatGPT와 Gemini는 어떻게 다른가. ChatGPT와 Gemini의 가장 큰 차이점은 데이터 처리 방식입니다. ChatGPT는 텍스트 데이터만 처리할 수 있는 단일 드 AI 모델인 반면, Gemini는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등 다양한 데이터 형식을 처리할 수 있는 다중 모드 AI 모델입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두 모델의 잠재적 응용 분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ChatGPT는 주로 대화형 AI로 기능하여 다양한 도메인에 걸쳐 인간과 유사한 텍스트 응답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 서비스, 교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ChatGPT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Gemini는 텍스트 생성, 번역, 요약, 질문에 대한 답변 등 다양한 작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좋아하는 색상으로 알수 있는 자신의 성격 [내부링크]

빨간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외향적이고 자신감이 있는 사람 좋아하는 색상은 사람의 성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색상은 각기 다른 특성과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좋아하는 색상을 통해 그 사람의 내면 세계를 엿볼 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열정, 사랑, 에너지, 강인함, 공격성 등을 상징하는 색입니다. 빨간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외향적이고 자신감이 있으며, 적극적이고 도전 정신이 강합니다. 또한, 리더십과 추진력이 뛰어나며,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가 강합니다. 주황색은 따뜻함, 친근함, 활력, 즐거움 등을 상징하는 색입니다. 주황색을 좋아하는 사람은 사교적이고 친절하며, 유머 감각이 뛰어납니다. 또한,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많습니다. 노란색은 희망..

그래픽 디자이너 자기소개서 작성 팁 [내부링크]

자신의 강점을 부각하라. 1. 목적을 명확히 하라. 자기소개서의 목적은 지원하는 직책에 적합한 인재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기 전에 지원하는 직책의 요구 사항을 꼼꼼히 살펴보고, 이를 충족하는 자신의 강점과 경험을 강조해야 합니다. 2. 간결하고 명확하게 작성하라. 자기소개서는 짧은 시간 안에 지원자의 역량을 파악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간결하고 명확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문장은 짧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하고, 불필요한 내용은 생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본인의 강점을 부각하라. 자기소개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강점을 부각하는 것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경우, 디자인 감각, 창의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문제 해결 능력 등이 강점으로 꼽힙니다. 이러한 강점..

대통령 해외 방문의 종류에 대하여 [내부링크]

국빈방문과 공식방문의 차이 대통령의 해외 방문은 국빈방문, 공식방문, 실무방문, 사적방문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각각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빈방문 국빈방문은 대통령의 해외 방문 중 가장 격식이 높은 방문으로, 국가원수 내외가 국빈으로 초청받아 외국을 방문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빈 방문 시에는 양국 국가원수의 단독회담, 공식 만찬, 문화행사 등이 진행되며, 국빈 예우에 따른 다양한 의전이 제공됩니다. 국빈방문 시 드는 비용은 방문 국가와 초청 국가가 협의하여 정하며, 국가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국빈방문 시에는 양국 국가원수의 단독회담, 공식 만찬, 문화행사 등이 진행되며, 국빈 예우에 따른 다양한 의전이 제공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방문보다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빈방문 시 드..

마른 체형 살 찌우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 세상에는 살을 찌우는 사람들 보다 살을 빼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살을 찌게 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보다는 살을 빼는, 즉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들이 훨씬 많은데요. 오늘은 살이 너무 말라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하게 살을 찌우는 방법에 대해 전문가들의 의견과 조언들을 종합하여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마른 체형을 건강하게 살찌우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1. 매일 칼로리 섭취량을 늘려주세요. 마른 체형이신 분들은 평소에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약 500~1000kcal를 더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에 먹던 음식의 양을 늘리거나, 간식이나 건강 보조 식품을 섭취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2..

남자들은 처음 본 여자의 어디를 보고 호감을 느끼는가? [내부링크]

남자, 여자 모두 처음 본 이성의 얼굴을 중요시 한다! 남자와 여자들은 처음 본 이성의 어디를 보고 호감을 느낄까요? 전 세계 많은 학자들의 많은 실험과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처음 호감을 느끼는 신체 부위 사람들이 호감을 느끼는 것은 매우 개인적이고 복잡한 과정으로, 각자의 성향, 가치관, 경험 등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남성들이 처음 여성을 만났을 때 주로 주목하는 부분에 대해 몇 가지를 들어보겠습니다. 1. 얼굴 : 얼굴은 사람의 첫인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눈, 입, 코와 같은 특징적인 부분과 전체적인 이목구비의 조화가 중요하다고 여겨집니다. 2. 미소 : 여성의 친절하고 따뜻한 미소는 호감도를 크게 올릴 수 있습니다. 이는 상대방에게..

실내 인테리어에도 좋고 실내 공기 정화에도 좋은 식물 5종류 [내부링크]

가을과 겨울에는 실내가 건조해지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건조한 실내에도 좋으며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주면서 실내 공기도 정화해 주는 식물 5종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아레카야자 - 아레카야자는 야자수 중에서도 가장 품질이 뛰어나고, 실내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입니다. 특히나 1.8m 아레카야자의 경우 24시간에 1리터의 수분을 증산작용해 뿜어내어 아주 좋은 천연 가습기 역할을 합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벤젠, 트리클로로에틸렌 등 실내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레카야자를 키우는 방법은 겉흙이 마르면 물을 듬뿍 주도록 합니다. 여름에는 3~5일에 한 번씩, 겨울에는 7~10일에 한 번씩 주면 됩니다. 물을 너무 자주 주면 잎이 황색으로 변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또한 직..

김민재 맨유 입단 확정 [내부링크]

김민재 연봉 145억에 맨유합류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가 사실상 박지성이 뛰었던 영국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이 확정되었다고 영국 매체들이 일제히 보도하고 있습니다. 14일 영국 스포츠 매체인 더 선을 비롯하여 다수의 외신 매체들은 맨유가 여름 이적 시장 첫 번째로 김민재와 계약을 할 것이며 이적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리는 7월 1일에 김민재와의 계약 사실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영국의 매체는 김민재가 맨유로의 이적에 이미 동의를 했고 이적료는 825억 원, 연봉은 145억 원으로 확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사실이면 정말 대단한 계약인데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알고 있듯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영국의 최고 명문 클럽으로 우리나라의 박지성 선수가 뛰..

서울, 세계인의 인기 여행지로 부상 [내부링크]

한국 여행지 검색량 폭증 온라인 여행사로 잘 알려진 부킹닷컴이 올여름 휴가철 전 세계 여행자들의 검색 자료를 분석해 13일 그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놀랍게도 대한민국 서울의 인기 여행지가 4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전 세계 사람들이 여행을 가고 싶은 곳으로 서울을 4번째로 많이 검색했다는 것입니다. 이런 결과는 작년과 비교했을 때 검색량이 무려 169%나 증가한 것이라고 하네요. 대한민국 서울을 여행을 가고 싶은 곳으로 많이 검색한 주요 나라들은 일본과 대만, 홍콩 등이라고 하며 일본은 작년에 비해 검색량이 187% 증가했고 대만과 홍콩 같은 경우는 작년에 비해 무려 1만 3350%, 1999%나 증가하며 한국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여행지로 많이 검색한 사람들을 국적별로 ..

'사냥개들' 본 소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본 소감 넷플릭스에서 지난 9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8부작 드라마 사냥개를 보고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직도 안 본 분들을 위해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겠지만, 사냥개에 출연한 한 여배우 때문에 무리하게 편집을 하다 보니 마무리가 조금은 아쉬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드라마 사냥개를 TV에서 예고편을 보고 재미있겠다 싶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이 드라마에 배우 김새론이 나오는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냥 보다가 김새론을 너무 닮은 배우가 나오길래 다시 화면을 앞으로 돌려 출연자 명단을 살펴보았는데 출연자 명단에는 김새론 이란 배우의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인터넷으로 찾아보았더니 배우 김새론이 출연한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시청률 때문에 김새론을..

트랜스젠더 최한빛 결혼발표 [내부링크]

최한빛, 오는 6월 비연예인과 결혼 트랜스젠더 모델인 최한빛(36) 양이 결혼 발표를 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오는 6월 18일에 자신의 고향인 강릉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을 한다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를 올렸습니다. 최한빛은 트랜스젠더 모델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2019년 온스타일 '도전슈퍼모델 코리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한빛은 트랜스젠더라는 이유로 많은 편견과 차별을 경험했지만,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걸어왔습니다. 현재 그녀는 모델과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특히 트랜스젠더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 그런 이유로 트랜스젠더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최한빛은 어릴 때부터 여자로 살고 싶었으나 부모님은 그녀..

벽걸이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벽걸이 에어컨 악취제거 방법 날씨가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에어컨을 사용해야 하는 시기도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전기요금을 비롯한 에너지 요금이 크게 인상이 되어 올여름 어떻게 지내야 할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정말 견디지 못할 정도로 날씨가 더워지면 어쩔 수 없이 에어컨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벽걸이 에어컨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벽걸이 에어컨은 우리의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중요한 가전제품입니다. 그러나 가끔 우리가 느끼는 그 냄새 때문에 불쾌감을 느낄 때가 있는데요. 벽걸이 에어컨에서 나는 냄새는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곰팡이, 먼지,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커피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암과 치매예방에 도움이 되는 커피 커피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커피는 맛도 좋고, 기분을 좋게 해 주기도 하며,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커피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 5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커피는 간 건강에 좋습니다. 커피는 간암, 간경변증, 지방간 등의 간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에 들어 있는 항산화 물질인 클로로겐산이 간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간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커피는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커피는 2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에 들어 있는 항산화 물질이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커피는 심장 건강에 좋습니다. 커피는 ..

롯데자이언츠 박승욱 [내부링크]

롯데의 보석같은 존재 박승욱 선수 소개 최근 놀라운 기량을 보이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롯데자이언츠 때문에 롯데 팬들은 그 어느 해 보다도 특별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롯데자이언츠가 경기를 하는 야구장들은 사직 야구장뿐만 아니라 전국 어느 야구장에도 구름 관중을 몰고 다니고 있는데요. 이렇게 롯데자이언츠가 연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는 세대교체가 된 롯데의 신인 선수들과 다른 팀에서 영입해 온 선수들의 큰 활약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민석, 고승민, 안권수, 유강남, 노진혁 선수등이 큰 인기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박승욱 선수의 활약이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박승욱 선수는 경기에서의 활약에 비해 크게..

김밥 보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철 남은 김밥 올바르게 보관하는 방법 김밥은 김밥에 들어가는 재료들이 상하기 쉬운 것들이 많기 때문에 먹고 남은 김밥은 잘 보관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계란이나 시금치 같은 재료들이 상하기 쉬운 재료들입니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는 더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김밥을 잘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은 김밥은 보관 방법에 따라 맛과 신선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꼭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첫째, 김밥을 냉장 보관실에 넣어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김밥은 냉장 보관을 통해 오래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김밥을 보관하기 전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김밥마다 랩을 감싸서 냉장 보관용 용기에 담아야 합니다. 둘째, 김밥을 냉동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김밥을 냉동실에 넣..

어도비포토샵 AI기능에 대하여 [내부링크]

어도비포토샵 AI기능과 사용방법 어도비 포토샵 소개 Adobe Photoshop은 이미지 편집 및 리터칭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아트, 사진 편집, 웹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3D 애니메이션 및 3D 모델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Photoshop은 Adobe Creative Cloud 제품군의 일부이며 윈도우 및 macOS용으로 제공됩니다. 어도비포토샵 AI기능 Photoshop에는 이미지 편집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도 AI 기능이 가장 눈에 띄는 기능입니다. Adobe는 Photoshop에 AI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으며, 현재는 다음과 같은 AI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얼굴 인식 및 보정: AI를 사용하여 사람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주름, ..

솔 바스(Saul Bass) - 영화 타이틀 디자이너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 솔 바스 솔 바스(Saul Bass, 1920년 5월 8일 ~ 1996년 4월 25일)는 미국의 그래픽 디자이너, 타이틀 디자이너, 영화 감독으로 활약했습니다. 영화계에 타이틀 디자인 분야를 확립한 인물로도 알려져있다. 솔 바스는 1920년 뉴욕에서 태어났는데 어린 시절부터 미술에 관심이 많았고,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는 캘리포니아 예술학교에 입학하여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졸업 후에는 뉴욕으로 돌아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954년, 솔 바스는 영화 의 타이틀 디자인을 맡게 되었는데, 이 작품으로 그는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 , , , 등 수많은 영화의 타이틀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솔 바스의 타이틀 디자인은 단순하고 함축적..

여름철 전기요금 절약방법 - 핵심정리 [내부링크]

올여름 확실히 전기세 절약하는 방법 전기요금과 가스요금 인상으로 많은 서민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자영업자들의 고민이 매우 큰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음식을 만드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에너지가 전기와 가스이기 때문에 외식물가도 많이 오르고 있거나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오늘은 조금이나마 전기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우리 가정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전자제품에 대해서 핵심사항만 뽑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서민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자제품은 형광등, TV, 냉장고, 에어컨, 선풍기, 컴퓨터, 세탁기, 전기밥솥, 김치냉장고, 전자레인지, 인덕션 전기레인지, 공기 청정기 등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먼저 이런 전자제품을 구입하실 때에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무조건 에너지 효율등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