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up0806의 등록된 링크

 openup08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학원 뉴엠 [내부링크]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학원 뉴엠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시작은 잘 하셨나요? 내일은 법정 휴공휴일인 개천절인데요. 그래서 내일은 태극기 게양을 하는 날입니다. 꼭 태극기 게양 해야겠죠~ 저두 꼭 할께요~^^ 오늘은 국비지원으로 미래를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무료인강으로 다양한 교육을 온라인으로 준비를 할수 있어서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학원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그래서 뉴엠 교육기관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교육기관 뉴엠에서는 4대 보험중에서 고용보험에 가입하신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을 받아서 국비지원으로 다양한 교육과정을 비용부담없이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주위에 감기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특히 대상포진 환자도 내 주위에 하나 둘씩 생기는 것같네요. 맛있는 음식 잘 드시고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오늘은 주택관리사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독학으로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국비지원으로 무료인강으로 장소 상관 없이 쉽게 공부를 할수 있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 부터 상대평가로 전환이 되기 때문에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전체 기출문제가 참 중요한데요. 그래서 반복학습을 할수 있는 인강으로 준비를 하신다면 평가시험이 변경이되어도 합격률을 확실하게 높일수 있을것으로 봅니다. 4..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자격증이 어떤 자격증인지에 대해서도 소개를 해드릴께요~ 보육교사2급 자격증은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에게 더욱 선호도가 높은 자격증으로 여성분들에게 보육교사2급자격증이 가장많은 인기가 있는지 그리고 왜 취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지 모르신다면 소개를 해볼께요~ 보육교사란 영유아를 대상으로 발달에 적합한 실제에 기초하여 영유하여 전인적 발달을 도모하고, 성장과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가족의 안녕과 건강을 지원하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보육시설이나 아동복지시설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돌보는 일을 하는 사람들을 보육교사라고 명칭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어린이집 선택을 할때 선생님들 또는 교사..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뉴엠 [내부링크]

직업상담사 2급 국비지원 뉴엠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엠에서 직장인 대상으로 국비지원 정보 소개를 해볼까 해요~ 그 중에서 직업상담사 2급을 국비지원으로 비용부담없이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 직업상담사란? 청년과 재취업하려는 여성,노인을 대상으로 직업 정보를 제공하고, 적성검사를 통한 구직자의 흥미분야 안내 업무를 하는 전문직으로 주 직무에 따라 취업전문강사, 커리어 컨설턴트, 잡매칭 컨설턴트 등으로 분류가 되면 최근 대학교, 특성화고에서 취업지원부 교사로 활동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실제 고용노동부 통계를 보면 상담전문가는 매년 5%씩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담전문가 중에서도 청년 취업난과 고령화, 베이비부머의 퇴직 열풍으로 구직 수요가 증가하면서 직업교육을 도와주고 일자리도 알선해주는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1급 국비지원 [내부링크]

사회복지사 1급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고령화 사회에서 꼭 필요한 직종이라면 무엇이 생각이 나세요? 바로 사회복지사!가 생각이 나시죠? 그래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대한민국은 2018년도 부터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직종인데요. 아시겠지만 매년 유망자격증으로 소개가 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이 2020년에 시험 개정으로 많은 내용이 변경이 되었는데요. 간단하게 소개를 해볼께요~ 현재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방법은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사회복지 관련 과목 14과목을 이수를 하시고 현장실습 120시간이 되시면 자격증 취득 및 학위 취득을 할수 ..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국비무료 [내부링크]

한국어교원양성과정 국비무료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인데... 시작은 잘 하셨나요? 직장인들이라면 금요일 참 좋아하는 요일인데요. 그래서 오늘 즐거운 금요일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 바로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한국어교원 양성과정을 비용부담없이 국비지원으로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좋은 기회를 알려드릴까 합니다.~참 좋은 정보죠~ 한국어교원이란?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 및 재외동포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선생님을 말하는데요~ 정년없이 일을 할수 있는 직업 한국어교원이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어떤 자격증일까요? 바로 한국어교원 자격증인데요~ 1급 2급 3급으로 되어 있고 각각 취득방법에 차이가 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교육기관 뉴엠에서 2급 및 3급을 모두 운영을 하고 있는데..

한국어교원 자격증 3급 비용 국비지원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자격증 3급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한국어를 사랑을 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정보 정년이 없이 일을 할수 있어서 퇴직후 미래를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하나 알려드릴께요~ 바로 한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이 되고 싶은 분이라면 꼭 필요한 자격증 한국어교원자격증을 국비지원으로 취득을 준비를 할수 있는 기회~ 지금 잡으세요~ 즐거운 금요일 잘 시작 하시고요~^^ 한류열풍 및 국내 다문화가정의 증가로 인해서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전문가인 한국어교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 취득방법은 온라인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총 120시간을 이수를 하시고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에 합격을 하셔야 자격증을 취득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

물류관리사 취업 인강 추천 [내부링크]

물류관리사 취업 인강 추천 안녕하세요. 물류관리사에 대해서 아시나요? 물류업계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분야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왜 그런걸까요? 지역 간 나라 간 물류 운송이 점점 갈수록 커지는 것은 물론 기업마다 자체 물류 시스템을 갖추기 때문에 이와 관련한 인력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럼 물류관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지.......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국비지원으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물류관리사란? 물품이 고객에게 전달되기 까지의 전 과정을 책임을 지는 관리자를 말합니다. 물류에 관한 전문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계획, 조사, 연구, 진단, 평가를 해야 하고 화물 수송 보관 포장 등의 물류 체계를 합리적 경제적으로 구축하게나 이에 관한 상담 및 자문을 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

행정사 자격증 시험과목 강의 국비지원 추천 [내부링크]

행정사 자격증 시험과목 강의 국비지원 추천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일반 행정사 자격증 국비지원 강의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반 행정사 자격증이란? 행정업무의 원활한 운영과 국민의 권리 구제를 목적으로 국민의 권리의무, 사실조사 및 행정업무와 관련된 국민편의를 도모하는 전문자격증입니다. 어떤 업무를 할까요?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 작성 및 권리, 의무나 사실 증명에 관한 서류 작성, 행정기관의 업무에 관련된 서류의 작성, 제1호 부터 3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작성된 서류의 제출 대행 그리고 인가, 허가 및 면허 등을 받기 위해서 행정기관에 하는 신청, 청구 및 신고 등의 대리 업무도 합니다. 또 행정관계법령 및 행정에 대한 상담 또는 자문에 대한 응답,..

직업상담사2급 온라인 강의 국비교육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온라인 강의 국비교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업을 선택할때 무엇이 중요하게 생각을 하시나요? 아마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 부분이 다를것 같은데요...대부분은 안정적으로 일 할 수 있는 여건을 중요하게 생각을 하지 않을까요? 특히 요즘처럼 사람 수명이 길어져 오랜 시간 동안 경제생활을 지속해야 하는 시대에서는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계속 되는 취업시장의 상황이 좋지 않은 때이니만큼 오래도록 안정적으로 일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 유망하다고 평가 되고 있는 직업상담사2급 관련해서 합격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볼까 합니다. 직업상담사는 구직을 원하는 사람들의 적성과 흥미 등을 분석하여 이들에게 알맞은 직업을 찾아주는 일을 하는 전문가입니다. 직업에 ..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국비교육 인강 [내부링크]

2023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국비교육 인강 즐거운 금요일 잘 보내시고 있나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그런지.... 주위에 감기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을 보는것 같네요~ 잇님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잘 하시고요....감기 조심하세요~ 의학 기술이 발달로 인해서 인강의 수명은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직장에서 은퇴를 하는 시기는 점점 낮아지고 있죠~ 요즘은 50대도 명예퇴직을 하는것이 일반적인고, 이런 이유로 은퇴 이후 새로운 직업을 찾고 또한 준비하는 분들을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2023년 도전을 해볼만한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해요~ 아시겠지만 과게에는 대부분 단독에서 거주는 했기 때문에 주택에 문제가 생가면 직접 처리를 해야 했는데요~ 하지만 지..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 [내부링크]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오전 잘 시작을 하셨나요? 바쁜 직장인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도 해드리고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으로 무료인강으로 미래를 준비를 할수 있는 좋은 기회! 여러분들에게만 알려드릴께요~^^ 100세 시대의 삶?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합니다. 고령화사회에 직장인들에게 은퇴후 직업으로 무엇을 선택을 하냐에 따라서 100세 시대의 삶 기대가 되지 않을까요? 직장은 다니면서 생각을 하셔야 할 시기 입니다. 그래서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 및 40대 전망있는 자격증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를 잘 확인을 해야 합니다. 요즘은 취업난 출산 저하 등 사회적인 이슈가 많은데요 그래도 묵묵히 ..

30대 40대 직장인 자격증 추천 국비지원 [내부링크]

30대 40대 직장인 자격증 추천 국비지원 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아침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요즘 감기로 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오늘은 40대 직장인 자격증 추천좀 해볼까해요~ 그리고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는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이번에 꼭 기회를 잡아보세요~ 비용부담없이 40대 직장인 자격증 추천 받고 국비지원 무료인강으로 준비하시면 참 좋을것 같네요. 30대 40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미래를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노후를 위해서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미래를 위해서 준비를 하시는 30대 40대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노후 대비 자격증으로 무엇을 준비를 하면 좋을지 정..

주택관리사 전망 무료인강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전망 무료인강 안녕하세요. 정년퇴임을 준비를 하시는 직장인 부터 미래를 위해서 제2의 인생을 설계를 하시는 분들까지 주택관리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이쓴ㄴ데요. 주택관리사는 주로 아프트 같은 큰 건물을 관리하는 점에서 남성에게 유리한 직업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최근에는 여성 관리소장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수 있어 남녀 상관없이 준비를 할수 있는 직종입니다. 그럼 주택관리사가 되려면 국가 공인자격증이 필수라고 하는데 어던 시험을 보고 어던 일을 할는지 참 궁금하시죠 또 전망은 어떤지 그리고 직장인 국비지원 무료인강 정보까지 알려드릴께요~ 주택관리사란? 말 그대로 공동주택을 관리하는 전문가 입니다. 공동주택은 물론 부대시설의 운영, 관리, 유지, 보수 등 담당을 하고 그..

직업상담사2급 자격요건 무료인강 [내부링크]

직업상담사2급 자격요건 무료인강 안녕하세요. 오늘날씨 많이 쌀쌀하네요. 오늘같은 날씨에는 감기 조심해야 합니다. 오늘은 직업상담사2급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취업률, 실업률 요즘 뉴스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다고하죠 취업에 큰 도움을 드리는 직업상담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고용불안으로 일자리가 생겼다가 사라지고 구직 시장은 점점 유연해지면서 발 맟춰 빨리 좋은 인제를 찾는 기업은 비지니스 환경에 맞는 직원을 찾는 오력을 하고 있지만 기업에 딱 맞는 직원을 찾기 쉽지 않죠~ 그래서 이를 도와줄수 있는 전문 인력인 직업상담사의 역할은 계속 늘어나고 있고 직업상담사 채용을 하는곳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아시겠지만 직업상담사2급을 소지를 하신 분들은 9급 7급 행정직, 9급..

한국어교원 취업 전망 [내부링크]

한국어교원 취업 전망 안녕하세요. 국립국어원 및 교육부 인가 뉴엠에서 한국어교원 자격증 3급 직장인 국비지원으로 무료 인강으로 준비를 할수 있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한국어교원 자격증은 비학위 과정은 3급과 학위 과정인 2급으로 구분을 해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한국어교원 되려면 국가공인자격증인 한국어교원 자격증을 취득을 하셔야 하고 자격은 위에서 참깐 얘기했지만 1,2,3급으로 구분이 되어 학위과정은 2급은 대학 및 온라인 학점은행제로 통해서 준비를 할수 있습니다. 비 학위 과정 3급은 한국어교원 양성과정으로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국어국문과 한국어 전공어 전공자에게는 영역별 필수 학점을 이수할 경우는 별도의 시험없이 한국어교원 2급 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비 전공자는 국립국어원에서 지정한 교..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8가지 추천해요~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8가지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포스팅을 하는데...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외 할머니가 요즘 골다공증으로 고생을 하시는데... 그래서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 해서 검색을 하니까.....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8가지가 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하네요~ 1, 잎채소 (청경채, 배추, 열무, 케일 등) 골밀도는 뼈 안에 칼슘이 얼마나 있느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요~ 다시 말씀 드리면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면 골밀도가 증가해서 뼈가 단단해진다는 얘기죠~ 잎채소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많이 들어 있고 뼈에서 칼슘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비타민 K 역시 풍부해서 뼈 건강에 좋다고 해요~ 청경채, 배추, 열무, 케일과 같은 녹색 잎채소를 자주 드시면 골다공증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