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hrah의 등록된 링크

 ophra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증여세와 상속세의 차이와 세율 [내부링크]

증여세와 상속세의 차이를 알아보고 세율을 비교하여 어떻게 하면 적은 세금을 낼 수 있는지 알아보자. 증여세와 상속세의 차이와 세율 증여세와 상속세의 차이는 무엇이고 어떻게 하면 적게 세..

증여세와 세율 [내부링크]

증여세가 무엇이고 세율은 어떻게 되는가 개략적으로 정리했다. 증여세의 정의 및 세율 1. 증여세 정의 증여세란 타인으로부터 재산을 증여받을 경우 그 재산의 증여받은 자가 부담하는 세금이다. 시가에 비해 현..

전원 주택 구입 어떻게 할 것인가? [내부링크]

도시에 살면서 귀농이나 전원주택을 구입하려는 이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입니다. 법적인 문제는 제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는 현실적인 것을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수원 니코틴 남편 살인사건 [내부링크]

수원 니코틴 남편 살인사건 2021년 5월 27일 사이가 좋지 않았던 부인이 남편에게 니코틴을 마시게 하여 남편을 니코틴 중독으로 살해한 사건이다. 사건 내용 B씨는 2021년 5월 26일 오전 부인인..

전월세 및 주택 구입 관련 주거 안정 관련 금융 지원 [내부링크]

주거 안정 관련 금융 지원 전세나 월세 또는 주택을 구입하려면 돈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수천수억 원을 가지지 못한 일반 서민들은 당장 돈을 구할 수 없습니다. 정부는 이런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

주거안정 월세대출 [내부링크]

주거안정 월세대출은 월세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월세자금을 대출해 주는 제도이다. 주거안정 월세대출 혹시 월세 때문에 힘들지 않나요. 이런 분들을 위해 특별히 대출해 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우리가..

집은 어떤 곳에 얻어야 할까? [내부링크]

집을 얻을 때는 집 주변의 환경과 직장과 학교 등의 거리를 감안해야 한다. 집은 어떤 곳에 얻어야 할까? 집은 얻는 방법을 살펴보자. 집 없이는 살 수 없다. 두 평이든 세평이든 집이 있어야 한다. 밥은 다..

대구 청테이프 살인사건 [내부링크]

대구 청테이프 살인사건은 1999년 12월 20일 피해자 홍 씨가 집에서 살해된 사건으로 현제까지 미제 사건이다. 발견될 당시 손과 발이 묶여 있었고, 머리는 집에 있던 수석으로 가격당 했다. 대구 청테이프 살인..

종합부동산세 납부 대상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는 공시 가격 합계 5억 원을 초과하면 종합합산과세 토지와 공시 가격 합계 80억 원 초과자에게 부여되는 별도합산과세이다.  종합부동산세 종합부동산세는 부동산을 소유한 이들이 공시가격을 총합..

스톡 사진 판매 사이트 OGQ [내부링크]

스톡 사진 판매 사이트 OGQ 국내에서 운영하는 사진 판매 사이트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네이버와 연동되어 일러스트와 스티커, 사진 등을 판매하는 OGQ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연동되어 있어서 사진이 많..

풍경 사진 잘 찍는 법(DSLR) [내부링크]

풍경 사진 잘 찍는 법(DSLR) 풍경 사진 잘 찍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과 DSLR 포함입니다.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니 한 번 들어 보십시오. 저는 전문 프로 사진작가가 아닙..

애드센스 스쿨 탈퇴 [내부링크]

애드센스 스쿨 탈퇴 드디어 웬수 같은 애드센스 스쿨 탈퇴했습니다. 지금까지 여기에 꼬 은 돈만 생각하면 한 숨이 나오네요. 아직 100만 원짜리까지 올라가 보지 많았지만 몇 개의 전자책을 수십만 원을 들여..

크라우드픽 수익과 사진 판매 [내부링크]

크라우드픽 수익과 사진 판매 혹시 크라우드픽 하시나요? 저는 약 5년 전에 처음 가입했습니다. 크라우드픽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가입해서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2년 넘게 이미지를..

문화누리 카드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문화누리 카드 신청하는 법 문화누리카드가 이번달(11월) 말로 마무리 됩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문화누리카드란?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의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법 [내부링크]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법 부동산 중개 수수료는 중개사가 마음대로 정하는 것이 아니라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매매의 경우 5천만 원 이하는 0.6%이며 최대 250,0000원을 넘지 못합니다. 5천-2억 미만은..

부동산 세금 관련 사이트 [내부링크]

부동산 세금 관련 사이트 부동산 세금은 생각처럼 쉽지 않습니다. 잘못했다가는 절세가 아니라 탈세가 되어 후에 몇 배의 과징금을 물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회계사를 고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

부동산 관련 세금 [내부링크]

부동산 관련 세금 부동산은 가지고 있으면 가격이 올라간다고 하지만 그만큼 어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현재 대구의 강남으로 불리는 수성구가 미분양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미친 듯이 아파트를 짓..

인플레이션 시대의 투자법 [내부링크]

인플레이션 시대의 투자법 인플레이션은 화폐의 가치 하락으로 인해 상품이나 부동산 등이 폭발적으로 오르는 것을 말합니다. 즉 정상 일 때 1만 원하던 상품이 인플레이션이 되면 1만 2천..

경량 패팅 추천 [내부링크]

경량 패딩 추천 이번 주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다들 이른 겨울 옷을 꺼내 들었습니다. 서울에는 평년보다 한 달이나 빠르게 첫눈이 내렸으니 얼마나 추울지 걱정입니다. 이번 시간은 우리가 편하게 입고..

핫팩 추천 BEST [내부링크]

핫팩 추천 올해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 될 것 같습니다. 서울은 벌써 평년에 비해 한 달이나 빠르게 첫눈이 내렸습니다. 라리냐 현상으로 추이고 빠르고 오래갈 것 같다는 전문가들의 예측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11월 인기 키워드 [내부링크]

11월 인기 키워드 11월은 다채로운 달입니다. 아직 가을이긴 하지만 입동이 지났고, 단풍은 짙어지고, 수능이 있고, 점점 기온은 떨어지는 달입니다. 겨울을 준비하는 달이자 한 해를 마무리해 가는 달이기도합..

블로그 주제와 애드센스의 변화 [내부링크]

블로그 주제와 애드센스의 변화 한 달 전부터 블로그를 주제를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기존의 사건사고에서 부동산과 금리, 경제 쪽으로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운영하면서 느낀 몇 가지의 변화를 말..

월세 계약 시 주의 할점 [내부링크]

월세를 구할 때 주의할 점 월세를 계약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에는 순서와 절차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번 글은 법적인 문제에 대해 좀 더 중점을 두고 ..

전월세 구하는 절차와 서류 [내부링크]

전 원세 구하는 절차와 서류 전세와 월세를 구하는 방법과 절차 그리고 필요한 서류를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1. 집을 사기보다 전세에 살아야 하는 이유 그러니까 사회 초년생이나 아직 나이가 어릴 때는..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분양일정 및 분양가 [내부링크]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분양 개요 건설 위치 / 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167-9 공급규모 / 총 474세대 중 일반공급 304세대 주택 구분 / 아파트 시행사 / 용두동 1구역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