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pa2ssue의 등록된 링크

 oppa2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 등기부등본 ] 등기부등본 열람 및 발급 방법과, 전세계약시 확인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금일은 사회초년생분들이나, 신혼부부분들 그리고 부동산 지식이 처음이거나 약하신 분들을 위해서 꼭 알아야 될 부분인 등기부등본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 솔로지옥 ] 오진택 강소연의 현실커플 증거 모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요즘 솔로지옥 프로그램이 정말 핫한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지만, 이 정도로 핫할 줄은 몰랐는데 조금은 의아합니다. 솔로지옥과 프리지어는 계속해서 난리 중에..

2021년도 최고 화제의 범죄 액션 영화 [ 캅샵:미친놈들의전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드디어 12월 09월경에 개봉예정이였던 영화 [ 캅샵:미친놈들의전쟁 ]가 극도의 스릴과 액션을 보여주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였습니다. 공개한 포스터에서는 제라드 버틀러 배..

윤석열 후보와 골프 접대한 [ 조남욱 프로필 ] 의혹 심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화제의 인물은 바로 조남욱 기업인입니다. 조남욱 기업인은 33년도 충남 부여군에서 태어나, 21년도 기준 나이 89세로 삼부토건의 창업주이며 고 조정구 총회장..

[ 헬스의류 ] 요즘 핫한 피트니스복 추천 / 가성비 갑인 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다들 요즘 운동들은 잘하고 계신가요? 저도 다시 PT 수업을 받으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일단 운동을 하려면 운동복이랑 신발 2가지 걱정이 같이 되실 텐데요. 거기에 도..

[ 그것이알고싶다1289 ] 방에 카메라 있는건 몰랐네? 죽음의 숨박꼭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금일은 22년 1월 1일 자에 방영되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 1,289회인 목숨을 건 숨바꼭질 : 내 집 앞의 악마들 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알고 싶다 1289회..

[ 나혼자산다 ] 배우 이주승, 대활약 배우계 기안8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다들 코로나 시기에 아무 탈 없이 잘 지내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외출이 줄어들다 보니 스마트폰이나 티브이를 많이 보시고 계실 것이라 생각 듭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나..

[ 바톨린낭종 ] 질 입구에 뾰루지가? 바르톨린 낭종 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어느 한날 문득 샤워하다가 질 속에 혹이 만져지신다면 무슨 병에 걸린 것은 아닌지,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민한 부분이기에 주변이들에게 직접 물어보..

[ 한미 / 낙소졸정500/20MG ] 성분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방법에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 오빠 이슈입니다. 금일은 한미약품 제약사에서 발매되는 낙소졸정 500/20MG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나프록센과 에스오메프라졸 성분을 기초로 병원에 진료하신 다음 처방이 있어야지..

[ 간장약 ] 한번만 잘못 먹어도 망가질 수 있는 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오늘은 생활건강관련해서 고덱스캡슐에 대해 한번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보통은 지방간이 있을 경우에, 간수치가 올라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지방간의 원인으로는 대게 음주와..

[ 술꾼도시여자들웹툰 ] 인생이 기울면, 술잔을 기울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은 요즘 티빙 드라마로 핫한 이슈를 받고 있는 작품, 술꾼도시여자들웹툰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 드라마는 도시에서 살고 있는 술꾼 여자 3분에..

[ 씽2게더 ] 이번 스테이지도 꼭 봐야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22년도 01월 05일경에 개봉예정되어있는 영화인 씽2게더 1차예고편과 메인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씽2게더 영화는 쇼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크루들이 고군분투 도전..

[ 4급법정감염병 ] 법정감염병 4급 쉽게 알아보고 끝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에는 4급감염병인 간흡충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간흡충증이란? 중국과 한국을 포함해서, 극동지역의 동남아 지역에만 분포되는 감염병입니다...

[ 건즈아킴보 ] 끝내주는 화끈한 해리포터 쌍권총 액션영화! [내부링크]

[ 건즈 아킴보 / Guns Akim Bo]  - 20년 04월 개봉, 영국, 청소년관람불가능, 러닝타임 : 1시간 37분  - 감독 : 제이슨 레이 하우덴  - 출연 : 사마라 위빙, 다니엘 래드 클리프, 네드 데네히, 나타샤 류 보르..

학교에서 수천만원 벌 수 있는 전교1등 / [ 배드지니어스더시리즈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에는 요즘 이슈되고 있는 태국영화 배드지니어스에 대해 한번 살펴볼까 합니다. 배드지니어스는 태국영화의 리얼한 면목을 보여준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배드지니어스는 20년..

[ 토소웅흔적크림 ]올리브영 VVIP님이 추천하는 품절대란 완판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패션뷰티 핫이슈는 바로 토소웅흔적크림 입니다. 토소웅흔적크림은 누적판매가 10만개이상가량 되며, sns상에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토소웅 시카클리닉 흔적크..

신상은 아니지만, 곰표 크림치즈스틱 / 곰표 빼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지나고, 여러가지 다양한 빼빼로들이 진열대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CU편의점에서 발견한 곰표 크림치즈 스틱또한 그중 하나였습니다. 곰표 캐릭터가..

베르디움 프렌즈 ' 용산 ' 소득제한없이 / 모집뿌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금일은 2030 역세권에 있는 청년주택 용산베르디움프렌즈 청약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올게 온 듯 합니다. 2030 역세권인 청년주택 용산베르디움프렌즈가..

여친은 뒷전이면서, 취미에다가 약 4,000만원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오늘은 끝내주는연애쇼핑몰 공동운영커플 케미 온주완 고백성공법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에브리원에서 끝내주는 연애프로에서 자칭/타칭 헬스 대통령 남자친구와 사연..

해외에서 난리났다던 핫한영화 / 듄드리프터 DUN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네오빠이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화제의 영화는 바로 "듄드리프터" 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독특한 시도를 시작한 인디영화는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어도, 조금은 너그럽게 보게됩니다. 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