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calprism의 등록된 링크

 opticalpris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쿠퍼비젼 멤버쉽 1+1 혜택, 클래리티 바이오피니티 등 [내부링크]

쿠퍼비젼 VIP매장에서 멤버쉽 서비스가 시작되네요. 아큐브나 바슈롬, 클라렌등은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어 멤버쉽 프로그램을 실행중이죠. 쿠퍼비젼은 좀더 쉽게 가네요. 바로 카톡을 이용합니다. 사실..

호야 변색렌즈 신제품 센서티 2 소식 [내부링크]

호야 변색렌즈 센서티 2 신제품 소식입니다. 경쟁회사의 니콘렌즈의 변색이 업그레이드되면서 호야렌즈도 센서티 변색이 센서티 2세대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주문은 10월 5일부터. 그러니 명절 이후 월요일부터..

아큐브 렌즈 가격 총정리 모이스트, 오아시스, 산소투과율, 함수율 등 [내부링크]

아큐브 렌즈 가격을 모두 정리해볼까 합니다. 왜냐면.. 제가 가끔 필요해서 말이죠. 저도 헷갈려요. 렌즈를 잘 판매하지 않다보니.. 게다가 예전과 달리 6천원, 3천원등 끝자리가 이상하게 끝나서 당최 잘 외워지..

변색렌즈 가격 비교 추천 회사별 정리 호야, 니콘, 자이스 케미등 [내부링크]

변색렌즈의 회사별 가격에 대해 비교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안경원에 있는 2020년 4월 현재 가격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5월 13일 현재 니콘 트랜지션스 GEN8 신제품이 출시되어 가격표 ..

색약 렌즈 크로마젠 색맹 테스트 링크 이시하라 색각검사 [내부링크]

색약 알고 계시죠. 보통 어릴때.. 색약, 색맹 검사를 한번씩 하잖아요? 저는 초등학교 5~6학년정도였나 했던것 같았는데, 몇몇 아이들이 색약 또는 색맹으로 확인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그..

자이스 안경렌즈 신제품 스마트라이프 [내부링크]

자이스에서 신제품 스마트라이프 시리즈를 출시하네요. 코로나가 만연한 상황이 상황인지라, 출시행사는 이틀후인 수요일 (9월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되구요. 그날 오후부터 코드가 부여되면서 스마트라이프 주문..

난시 안경도수 렌즈도수 변환 난시용렌즈 [내부링크]

난시용 렌즈 도수에 대해 물어보시는 분이 있었네요. 그래서 깜빡하고 있던차에 난시용 안경도수도 변한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도수변환 과정의 1편은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20/08/16 - [안..

초고령 사회 진입과 누진다초점 안경 나이 [내부링크]

솔직히... 한국이 초고령사회가 될것이다~ 저출산이 세계 1위이다~~ 뉴스로 접하고.. 방송에서 들어도 아직까지 그리 체감되진 않았는데요.. 오늘 교육내용중 UN에서 나이에 대해 새롭게 정립한 내용이 신선해서..

백내장 원인과 증상, 인공수정체 수술 등 [내부링크]

백내장과 인공수정체 수술에 대해 교육 받은 내용 + 첨가하여 정리해볼까 합니다. 백내장. 영어로는 Cataract : 라틴어로 폭포를 의미하며, 폭포에서 생기는 하얀 물안개처럼 보인다 하여 이름붙여졌다고 하네요...

구면렌즈 비구면렌즈 격자무늬 테스트 (모눈종이) [내부링크]

구면렌즈와 비구면렌즈 그 차이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을텐데요. 비구면렌즈는 말그대로 구면이 아닌상태로 가공된 안경렌즈입니다. 전면부에 비구면 처리를 하거나, 후면부에 비구면처리를 하게되면 단면 비구..

근시 완화 콘택트렌즈 마이사이트 [내부링크]

기존블로그에서 이동된 글입니다. 마이사이트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처음 소개드리는 Misight네요. 이제 싱가폴 - 캐나다에 이어 미국에도 출시했으니 머지않아 국내에도 출시가 기다려지..

산소투과율 높은 렌즈 착용시간별 구분 [내부링크]

산소투과율이 높은 렌즈를 찾으시나요??? 찾으시는 이유는?? 충혈이있어서?? 또는 렌즈가 건조하거나 불편해서 인가요?? 보통 산소투과율 높은 렌즈를 찾으시는 경우, 정말 산소투과율 자체가..

콘택트렌즈 상식들 산소투과율, 함수율, 베이스커브, 직경, 착용시간등 [내부링크]

현재 작성하는 글은 기존 제 블로그에 글을 그대로 옮겨온 글입니다. 콘택트렌즈 사용자들이 알아두면 좋을만한 거의 모든 정보를 한번 간추려 볼까 합니다 ^^ 콘택트렌즈 그러니까 눈앞에 어떤 물..

다초점안경 렌즈 특징, 프리폼, 개인맞춤, 피팅 [내부링크]

다초점에 대한 정보들에 추가로 적어나가겠습니다. 우선 다초점이 예전만큼 어지럽지만은 않은 이유는 프리폼 누진다초점의 시작 덕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Freeform은 말그대로 형태의 제약이 없다는 의미인데..

누진 다초점 안경이란? 다초점렌즈 누진대, 특성, 실패이유 등 [내부링크]

노안이 와서 일반적인 돋보기 안경과 흔히 말하는 다초점안경 또는 누진다초점안경을 고민하는 분이 많으실 거에요. 다초점 안경이란 안경 하나로 멀리도 볼수있고 가까이도 볼수 있는 안경렌즈입니다. 노안이..

돋보기 안경 가격, 시력검사, 백내장수술, 체크리스트등 [내부링크]

2020/08/25 - [안경 및 콘택트렌즈] - 돋보기 안경 부작용, 도수, 가격, 종류등 모두 알려드림 돋보기 안경 부작용, 도수, 가격, 종류등 모두 알려드림 돋보기로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부작용이나 도수, 그리고..

돋보기 안경 부작용, 도수, 가격, 종류등 모두 알려드림 [내부링크]

돋보기로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부작용이나 도수, 그리고 가격과 종류등을 많이 궁금해 하심을 알수 있습니다. 또한 지식인에서도 주로 많이 물어보는 질문들이 있고, 실제 안경원에서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

INTJ 유형에 대한 정보들 [내부링크]

MBTI를 놀면뭐하니에서 접하고도 사실 관심이 없었네요. 하지만 사교적인 외교관들이 한번 해보자고 해서 했는데 저도 모르는 저를 발견한 기분. MBTI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듯. 물론 순환논리를 통해..

백내장수술 다초점 인공수정체 부작용 끊이질 않네요 [내부링크]

혹시라도 주변에 백내장 수술? 또는 향후 언젠가라도 백내장 수술이 필요한 사람이 있는경우 꼭 미리 다초점 아니고 단초점으로 수술해야한다고 귀뜸해두시는게 좋을거에요... 도대체가 부작용이 이렇게 많은 수..

입체시의 기적 - 수잔배리 (양안시검사, 비젼트레이닝) [내부링크]

안경사로서 입체시를 회복하는 과정에서 들려주는 생생한 체험기가 인상적인 책. 가히 안경사 필독서라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 된다. 안경사가 아니라도 양안시 또는 입체시, 사시에 좀더 다가가고자 하는 분이..

호야렌즈 다초점 신제품 발란시스Kr [내부링크]

 오늘은 호야렌즈에서 진행한 공식적인 신제품 온라인 세미나 = 웨비나가 있었던 날이네요. 웹+세미나라서 웨비나라고 하는것 같은데... 앞으로 코로나로 인해 이런 행사가 기본으로 자리잡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안경도수 렌즈도수 변환 방법, 이유, 디옵터, 렌즈도수표 [내부링크]

안경도수에 대해 일단 알고 계시죠. 안경도수는 시력과는 달라요. 흔히 말하는 1.0 이나  0.8 0.9 이런건 시력이구요... 도수는 또 다릅니다. 안경도수란 빛을 굴절할수 있는 힘(Power)을 의미해요. 그래서 콘택..

스페인 그랑프리 / 알본 [내부링크]

스페인 그랑프리 예선에서 알본이 예선 6위까지 올라왔네요 ㅋ 지난 실버스톤 그랑프리에서 알본이 순간 15위까지 있다가..최종  5위까지 대박 ㅋ 이런 경기력이 팬을 만들어 내는거죠 오늘밤 경기인 스페인 카..

콘택트 렌즈 건조감, 불편 종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오늘 쿠퍼비젼에서 온라인 교육이 있었던 날이었네요. 오늘의 주제는 콘택트렌즈의 불편함 해결 방법 이었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따른 변화지만, 앞으로도 이런 실시간 온라인 교육은 점차 확대 될것 같습니다...

근시 치료법 완화 하기 [내부링크]

근시란.. 가까이는 잘보이지만, 멀리는 보기 힘든게 근시입니다. 왜 생길까요? 눈치 채셨겠지만.. 가까이를 너무 많이 봐서 그렇죠. 스마트폰이나 TV를 많이봐서? 부모님들이 원하는 책을 많이보더라도 근시진행..

독일 칼자이스 다초점 가격표 및 숨김 마크 [내부링크]

칼자이스 다초점렌즈 가격표입니다. ^^ 칼자이스의 누진다초점렌즈는 독일회사 제품답게 원방시, 멀리보는 시야가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초점안경렌즈는 가까이를 보다 잘보기 위해 구입하시지만, 막상 가까..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에 대한 거의 모든 정보 [내부링크]

오늘 바리락스 컴포트 맥스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볼까 싶네요. 반응이 좋은 다초점이에요. 최근 출시되었구요. 가격대도 무난하고. 거두절미하고 가격부터 알아볼까요?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저렴하게는 30만..

유튜브 광고 비젼프로 vision pro 제이크 해리슨 jake harrison [내부링크]

뭐 ㅋㅋㅋㅋㅋ 다들 아시다 시피 이런 조악한 안경이 다있나 싶은 광고였죠. 솔직히 유튜브 광고 처음 볼땐 뭐야 하고 넘겼는데, 두번째 봤을때 이거 뭐야? 하면서 조금더 관심있게 보았으나 역시 그냥 쓰레기네..

GEN 8 변색 다초점 무테 안경 모양 바꿔 만들기 [내부링크]

무테 안경의 장점!!! 모양을 입맛에 맞게 바꿔서 만들수 있다는 점이죠. 물론 고객분은 완성된 안경을 미리 써볼수는 없지만 대략적인 느낌은 알수 있도록 실루엣 안경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원하시는 모양을 선..

원시란? 정의, 종류, 증상 [내부링크]

원시란... 원시의 정의 멀 원자와.... 볼 시 자의 합성이죠. 그러니까 멀리 본다. 이런뜻이에요. 단순하죠. 근시는 가까울 근, 볼시 즉, 가까이 본다는 뜻이구요. 보통 원시를 노안과 혼동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양안시 검사 유형 폭주부족 Convergence Insufficiency [내부링크]

양안시 시력검사 후 생각보다는 종종 자주 발견되는 폭주부족유형입니다. (일반 고객이 보기에 내용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안경사들이 보시는게 도움이 되실듯 ) 폭주부족(Convergence Insufficiency)이란 말그대..

난시 안경을 쓰면 기울어 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난시교정 안경을 쓰고 땅이 기울어 보인다거나, 식탁이 기울어 보인다거나 하는 질문이 자주 있습니다. 지식인 등에 보면 말이죠. 보통 이런느낌을 어느정도는 최소화 하도록 안경원에서는 허용 가능한 정도로 장..

라식후 렌즈 착용 가능할까? [내부링크]

라식후 렌즈 착용하고자 하시는 분들 의외로 많이 계시더라구요. 물론 보통의 상식으로 대부분 사용하면 안되겠거니 하시지만, 혹시나 잠깐은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어 검색해보시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짧..

호야렌즈 기능성렌즈 싱크 3 슬기롭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느날 안경원에 툭하고 던져진 책자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슬기로운 안경사 생활 ++ 눈피로 완화 디지털 렌즈 싱크3 편!! 그렇습니다. 호야렌즈의 좋다고 소문난 싱크3 기능성렌즈네요. 일단 어지럽게 느끼는 고..

안경 어지러움 원인 - 도수와 형태의 변화 [내부링크]

안경이 어지럽다면 왜그럴까요... 원인이 일단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어요. 가장 먼저 생각해 볼 문제는 도수의 변화입니다. 두번째는 안경테의 변화이구요. 마지막 세번째로는 양안시적인 문제입니다. 여기서 먼..

구글 애드센스 해지하기 계정비활성화 [내부링크]

첫글은... 애드센스 중복계정 해지하기입니다. 이거 검색해봐도 잘 안나와요. 그리고 결국 제가 블로그를 새로 만들게 된 계기가 된 건이죠. 그렇다면 결국 결과가 좋지 못한것이냐? 네 일단 그렇다고 말씀드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