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ora82의 등록된 링크

 oraora8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가시 빼는 법 / 제거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시 빼는 법 (제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시가 피부에 박혔을 때 집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모든 도구가 소독이 되어 있어야 하며 가시 박힌..

렌트카 어플 / 단기 장기 대여 / 가격 비교 견적 앱 [내부링크]

1. 쏘카 (렌트카,카셰어링)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쏘카 (렌트카,카셰어링) 어플입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렌터카도 생각하겨야겠죠~ 24시 언제나 필요한 만큼만 예약 가능하고 원하는 곳으로 불러..

차박 지도 어플 / 캠핑 정보 앱 / 맛집 예약 [내부링크]

1. 가자가자 (차박,노지,캠핑,맛집)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가자가자 (차박,노지,캠핑,맛집) 어플입니다. 차박을 자주 하신다면 필수 어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래는 가자가자 (차박,노지,캠핑,맛집) 어플..

전동 킥보드 대여 어플 / 씽씽 킥코잉 스윙 앱 [내부링크]

1. 스윙 SWING (전동킥보드 대여)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스윙 SWING (전동킥보드 대여) 어플입니다. 짧은 이동량이고 택시보다 저렴하게 이용하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회사 출퇴근용으로도 좋습니다~ 아래..

카카오t 카풀 어플 / 무료 카풀앱 / 직장인 출퇴근 [내부링크]

1. 카카오 T 카풀 크루용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카오 T 카풀 크루용 어플입니다. 이건 차량을 가진 분들 전용 어플입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간단한 서류 등록과 심사동과 하신 후 이용하실 수가..

와이파이 비밀번호 뚫기 어플 / 무료 wifi 찾기 앱 [내부링크]

1. WiFi 비밀번호 마스터 (WIFI 비밀번호 표시)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WiFi 비밀번호 마스터 (WIFI 비밀번호 표시) 어플입니다. 무료와이파이를 찾아주는 어플입니다. 내 주변의 프리 와이파이를 편리하게..

놀이 시터 어플 / 아이 방문 수업 앱 [내부링크]

1.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입니다. 아래는 놀담 (아이돌보미서비스, 놀이시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아이들..

스마트폰/아이폰 일기장 어플 / 일기앱 [내부링크]

1. 나의 일기장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나의 일기장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 어플입니다. 깔끔하고 간단히 일기를 적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아래는 나의 일기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스마트폰/아이폰] 스톱워치 어플 / 타이머 앱 [내부링크]

1. 스톱워치 및 타이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스톱워치 및 타이머 어플입니다. 하이브리드 스톱워치 및 타이머는 운동 , 요리 , 게임 , 교육, 등등 같이 어떤 상황의 시간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

랜덤 추첨기 어플/ 카톡 사타리타기 게임 앱 [내부링크]

1. 카톡사다리 (랜덤 추첨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톡사다리 (랜덤 추첨기) 어플입니다. 사다리뿐만 아니라 제비뽑기 동전 던지기 주사위 가위바위보 등의 기능도 있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래는 카톡..

가상 얼굴 화장 어플 추천 / 메이크업 앱 [내부링크]

1. 메이크업플러스 (가상 얼굴화장)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메이크업 플러스 (가상 얼굴 화장) 어플입니다. 화장을 안 하고 사진을 찍더라도 이젠 자신감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 아래는 메이크업 플러스 (..

어린이 키크는 운동 어플 / 초등학생 스트레칭 앱 [내부링크]

1. 키높이 운동 (키크는 운동)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키높이 운동 (키크는 운동) 어플입니다. 키가 크지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이 어플을 참고해서 열심히 운동해보세요~ 정말로 키가 커집니다~ 아래는 키높..

노인 돌보미 찾기 앱 / 간병인 구하기 어플 [내부링크]

1. 케어닥 (간병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케어닥 (간병인 구하기) 어플입니다. 가족 대신, 부모님 대신 돌봐줄 간병인, 요양보호사를 찾는데 불안하신가요? 부모님, 가족이 생활해야 하는 요양 시설을 찾..

명상 어플 / 스트레스 마음 안정 깊은 수면 앱 [내부링크]

1. 마보 (마음챙김 / 명상)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마보 (마음 챙김 / 명상) 어플입니다. 마음의 안정과 스트레스완화가 필요하신분 , 불면증이 심하신 분 , 우울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영화 애니 예능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 앱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애니 예능 드라마 tv 다시보기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드라마나 예능, 애니 드라마, 영화 등을 보고싶다면 아래소개한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1. 스마일 티비 (드라마/..

메모장 어플 추천 / 메모 위젯 노트 앱 [내부링크]

1. 메모장 Sticky 이스트켄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메모장 Sticky 이스트 켄 어플입니다. 단순하게 메모기능만 사용하려면 추천드립니다. 귀여운 캐릭터는 덤입니다~ ^^ 아래는 메모장 Sticky 이스트켄 어플..

택시 호출 어플 / 콜택시 예약 앱 / 카카오 [내부링크]

1. 카카오 T (콜택시예약)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카오 T (콜택시예약) 어플입니다. 요즘 카카오 택시 많이 보이죠~ 저도 운전하다 보면 심심찮게 볼 수 있는 게 카카오 택시입니다. 결재도 편하고 택시..

[스마트폰/아이폰] 비밀 갤러리 앱 / 사진 동영상 숨기기 어플 [내부링크]

1. 동영상 숨기기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동영상 숨기기 어플입니다. 더 이상 다른 사람이 내 스마트폰을 볼 때 불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민감한 사진이나 동영상은 이 어플로 숨겨놓으세요~ ^^ 아래는 동..

암기 잘하는 방법 / 시험공부 단어 암기 어플 [내부링크]

1. 암기고래 (단어 암기/시험공부)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암기고래 (단어 암기/시험공부) 어플입니다. 듣기만 해도 저절로 외워지는, 무료 단어장 암기고래! 암기고래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

오늘 할일 관리 어플 / 일정 리스트 시간관리 앱 [내부링크]

1. Todoist (할일 관리 / 스케쥴러)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Todoist (할일 관리 / 스케쥴러) 어플입니다. 2천만명이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구성, 계획 및 공동 작업하기 위해 Todois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led 전광판 어플 / 스마트폰 응원글씨 앱 [내부링크]

1. LED전광판 어플 어플 [아이폰 / 앱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LED 전광판 어플 어플입니다. 아이폰용 LED 전광판 어플입니다. 콘서트 응원할 때 제격이죠~ 다만 이 어플은 유료입니다. 하지만 기능은 강추..

안드로이드 사진 편집 어플 추천 / 아이폰 앱 [내부링크]

1. 사진편집어플 (Photo Editor Pro)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사진편집어플 (Photo Editor Pro)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전용입니다. 사진편집은 물론이고 콜라주기능까지 사용할수가 있답니다~ 아래는 사진..

홈트레이닝 어플 / 기구가 필요없는 홈트 앱 [내부링크]

1. 홈 트레이닝 (기구가 필요 없음)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홈 트레이닝 (기구가 필요 없음) 어플입니다. 집에서 기구 없이 운동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영상을 따라만 하시면 여러분들도 멋진몸을..

스마트폰/아이폰 다이어리 어플 추천 / 앱 [내부링크]

1. 원데이 (다이어리, 일기)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원데이 (다이어리, 일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원데이 (다이어리, 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일기, 메모, 일정을 쉽게 관리할 수 있..

드라마 다시보기 어플 / 중드 일드 미드 앱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드라마 다시 보기 어플 4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많이 보급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할 수가 있게 되었죠~ 이것이 가능한 이유가 이런 어플들 덕분..

영어 독학 어플 / 혼공 기초 문법 공부 앱 [내부링크]

1. 영문법왕국 (영어 문법 기초 정복)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독학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공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어플들이죠~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영문법 왕국 (영..

심근병증 원인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심근병증 이란? 오늘은 심근병증이란 무엇인지 심근병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심근병증 이란 심근병증은 심장 근육 자체에 이상..

영어 독학 어플 /혼공 기초 영문법 앱 [내부링크]

1. 영문법왕국 (영어 문법 기초 정복)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독학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공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어플들이죠~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영문법 왕국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