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inarysalaryman의 등록된 링크

 ordinarysalary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가격, 제품추천 총정리(피부면역유산균, 피부방어유산균, 피부보호막유산균) [내부링크]

피부유산균 HY7714 효과, 추천 총정리(피부 면역 유산균, 피부 방어 유산균, 피부 보호막 유산균)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유산균 HY7714의 효과, 가격, 제품 추천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피부유산균 HY..

고려은단 비타민C1000 효능, 복용법과 부작용,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효능, 복용법과 부작용, 가격 총정리 고려은단 비타민C1000효능, 복용법, 부작용,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해당 포스팅 끝까지 읽어봐 주..

유재석 기부. 저소득층 여 청소년을 위한 5,000만원 [내부링크]

유재석 기부. 저소득층 여 청소년을 위한 5,000만 원 유재석 기부. 국제개발협력 비정부기구 지 파운데이션에 따르면, 개그맨 유재석 님이 20년 11월 저소득층 여자 청소년들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

진 기부스타. 방탄소년단 진 기부스타 누적기부액 1위 [내부링크]

진 기부스타. 방탄소년단 진 기부 스타 누적 기부액 1위 방탄소년단 진이 기부스타 누적 기부액 1위. 아이돌 차트 최고의 진 기부스타로 선정되었습니다. 진 기부스타 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진의 팬들이 기부시스..

박서준 뉴스룸 출연. 손흥민 인터뷰 [내부링크]

박서준 뉴스룸 출연. 손흥민 인터뷰 배우 박서준 님이 JTBC의 뉴스룸에서 손흥민 선수를 인터뷰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100골 기념 인터뷰를 진행하기 위해 절친으로 알려진 박서준 님이 출연한 것입니다..

김세정 해명. 김세정 엑소 세훈과의 열애설 해명.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내부링크]

김세정 해명. 엑소 세훈과의 열애설 해명 가수 김세정 해명. 가수 김세정이 엑소 세훈과의 관계, 열애설에 대해 "걱정 말라"라고 해명했습니다. 1. 김세정 해명 김세정은 11일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언급하기 어..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 제품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 제품 추천 총정리 프로폴리스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 제품 추천까지 총정리를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 끝까지 봐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고릴라 코로나 확진. 동물도 코로나 감염된다. [내부링크]

고릴라 코로나 확진. 동물도 코로나 감염된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샌디에이고 동물원 사파리공원에서 세 마리의 고릴라 코로나 확진이 발생했습니다. 다행히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이 된 고릴라들은 곧..

백신 무료접종. 코로나 백신 전 국민 무료접종 [내부링크]

백신 무료접종. 코로나 백신 전 국민 무료접종 문재인 대통령이 1월 11일 신년사에서 "코로나 백신을 전 국민에게 무료접종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코로나 백신 우선접종 권고 대상 9개 그룹을 공표하고, 우..

알티지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제품추천,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알티지 오메가 3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제품 추천, 가격 총정리 알티지 오메가3란 무엇인지, 일반 오메가3과의 차이점,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과 제품 추천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알티지 오메가3에 관..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백신 우선접종 대상자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의 윤곽이 나왔습니다. 다음 달 말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료 접종이 시작되며, 우선접종 권고 대상자 9개 그룹을 공개했습니다. 약 3200~3600만 명의 우선접종..

한라봉의 효능 [내부링크]

한라봉의 효능 해당 포스팅에서는 한라봉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끝까지 봐주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1. 한라봉은 한라봉을 제주의 특산물로만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

거창 오리농장 AI 발생. 51번째 국내농장 AI확진 [내부링크]

거창 오리농장 AI 발생. 51번째 국내 농장 AI 확진 2021년 1월 10일 경상남도 거창군의 육용오리농장에서 조류인플루엔자 AI가 확진되었습니다. 이는 국내 가금농장과 체험농원에서 발생한 51번째 고병원성 AI입니..

인니 여객기 추락. 62명 탑승한 인도네시아 여객기 추락 [내부링크]

인니 여객기 추락. 62명 탑승한 인도네시아 여객기 추락  2021년 1월 9일 오후 2시 36분(현지 기준)(한국 기준 4시 36분) 62명(승객과 승무원)이 탑승한 인도네시아 여객기가 이륙한 지 4분 만에 관제탑 레이더망..

트럼프 탄핵위기. 의회폭동 전 수주간 조직적 선동 [내부링크]

트럼프 탄핵위기. 의회폭동 전 수주간 조직적 선동 트럼프 탄핵위기 미국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탄핵위기에 몰렸습니다. 탄핵위기에 몰리게 된 혐의는 "측근들과 함께 2021년 1월 6일 시위대의 의회폭동을 계획적..

화이자백신 고무신 [내부링크]

화이자백신 고무신 화이자백신 본적 있으신가요? 친구로부터 "미국에 사는 지인을 통해 어렵게 화이자백신을 구해서 소량을 나눠주겠다"는 카톡과 함께 화이자백신 고무신 사진을 받았습니다.. 아저씨개그 같지만..

이경제 침향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이경제 침향환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이경제 침향환으로 유명한 명품골드 침향환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경제 침향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해당 포..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에스오디 나토키나제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의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에스오디 나토키나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

맥스컷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부작용,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맥스컷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수 비씨가 모델로 활동중인 다이어트 보조제 맥스컷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맥스컷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해당 포스팅 끝까지 읽..

뉴트잇80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 동결건조 선식 [내부링크]

뉴트잇80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 동결건조 선식  동결건조 선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뉴트잇80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까지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뉴트잇80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엘카슬림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내부링크]

엘카슬림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가격 엘카슬림 효능, 엘카슬림 부작용, 엘카슬림 섭취방법, 엘카슬림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엘카슬림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

카테슬림 부작용과 효능, 섭취방법, 가격 [내부링크]

카테슬림 부작용과 효능, 섭취방법, 가격 카테슬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테슬림 부작용과 카테슬림 효능, 카테슬림 섭취방법, 카테슬림 가격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카테슬림 부작용, 카테슬림..

유렉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제품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유렉스 유산균 효능과 복용법, 제품추천 총정리 1. 유렉스 유산균이란  유렉스 유산균은 상호 보환적인 두 종류의 특허균주 Lactobacillius reuteri Rc-14와 Lactrobacillius rhamnosus Gr-1의 이상적인 배합으..

락티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제품구입시 체크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락티움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제품구입시 체크사항 총정리 1. 락티움이란  락티움은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 기능성과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근래에..

이병헌 관절약 효능 및 부작용, 가격 :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내부링크]

이병헌 관절약 효능, 부작용, 가격 :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1. 이병헌 관절약은?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는?  이병헌 관절약은 프롬바이오(FromBIO)사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홈쇼핑 등에서..

쏘팔메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쏘팔메토 효능, 쏘팔메토 부작용, 쏘팔메토 제품추천 1. 쏘팔메토 효능  쏘팔메토는 대서양 해안에서 자라는 톱야자수의 열매로, 남성의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실제로 과거..

멜라인Q 효능 : 브로멜라인 [내부링크]

멜라인Q 효능 : 브로멜라인 1. 멜라인Q는? 브로멜라인은?  멜라인Q는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브로멜라인(Bromelain) 제품입니다. 멜라인Q는 ROSETTE의 제품으로, 2400GDU이라는 고활성계수의 브로멜라인을 함유..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포스트 바이오틱스  효능과 섭취방법 1. 포스트 바이오틱스 (Post Biotics) 란?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출시된 유산균 제품은 프로, 프리, 신, 포스트 바이오틱스들로, 사람들은 이를 1세대 프로 바이오틱스, 2..

코로나 초기증상, 코로나 증상순서, 코로나 후유증 [내부링크]

 지금까지 알려진 코로나 증상으로는 10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 전염병연구소는 "코로나19만큼 광범위하고 다양한 증상을 가져오는 바이러스는 지금껏 없었다"라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완치 후 여러가..

매스틱검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내부링크]

1. 매스틱검(Mastic gum) 이란  매스틱검은 그리스의 키오스섬에서 자라는 매스틱나무의 수액을 굳혀만든 결정체 입니다. 1년에 1번 수확하며 최소 50년, 2미터 이상 자란 나무에서만 채취된다고 합니다. 채취가..

카베진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내부링크]

1. 카베진 코와 알파정은  카베진은 일본 국민 위장약, 소화제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일부 사람들에게 애용받는 제품 이기도 합니다. 일본여행 필수템으로도 꼽히고 있는 제품이고, "위가 안 좋..

아르기닌 효능과 섭취방법, 부작용, 제품추천 [내부링크]

1. 아르기닌(Arginine) 이란?  아르기닌(아르지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장어, 굴, 낙지 등의 음식을 통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몸의 내부에서 합성이 될 수 있지..

운동과 근육 [내부링크]

 운동하는 사람에게 "운동=근육"이라는 생각이 박혀있습니다. 하지만 겉에서 보이고 만져지는 근육은 전체 근육 중 극히 일부일 뿐입니다. 해당 포스팅에서는 우리 몸의 근육에 대해 알아보고, 운동과 근육의..

베타알라닌 효능과 섭취방법, 부작용, 제품추천 [내부링크]

1. 베타알라닌(Beta-Alanine) 이란?  베타알라닌은 흔히 말하는 운동 부스터의 성분중 하나입니다. 비필수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운동성능 강화 보충제로 사용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호주의 스..

크레아틴 효능과 섭취방법, 부작용, 제품추천 [내부링크]

1. 크레아틴(Creatine)이란?  크레아틴은 에너지 폭발이 필요한 운동에 도움이 되는 신체근육과 뇌에 있는 아미노산입니다. 2018년 국제 스포츠 영양 학회지의 논문에 따르면, 크레아틴은 근성장과 운동능력 두..

단백질 보충제 추천 [내부링크]

단백질 보충제를 구입할 때, 본인의 체질, 가성비, 섭취 용도 등을 고민해야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 참고 부탁 드립니다. [영양/운동 보조제] -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 단백질 보충..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 [내부링크]

 헬스를 하는 사람들 중에는 단백질 보충제를 챙겨먹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근성장에 필요한 단백질을 일반식으로 섭취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단백질 섭취 권장량은 발표주체의 성격에 따라..

6대 영양소 = 3대 영양소(탄단지) + @(물,비타민,미네랄) [내부링크]

'3대 영양소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 : 물, 비타민, 미네랄(무기질)'입니다. 이를 더해 '6대 영양소'라고 얘기합니다. 6대 영양소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탄수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