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engetree의 등록된 링크

 orenget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유아인 해독주스 함께 만들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렌지트리예요. 며칠 전에 [나혼자 산다] 재방송을 보는데 유아인 님이 나오는게 아니겠어요? 나혼자 산다 제작진들 섭외력 인정! 예능에는 잘 안 나왔던배우라서 정말 집중하고 봤답니다. 유아인..

완전 편한 락포트 여성화 추천! (20% 추가 할인) [내부링크]

한번도 안신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신어본 사람은 없다는 락포트 신발이예요. 승무원 신발로도 유명해요. 저도 락포트를 신어봤는데, 일단 정말 편해서 손이 가고 무난한 디자인이 많아 다양한 코디에도 어울..

퀄리티 좋은 이티폰 화상영어! (Feat. 할인팁) [내부링크]

요즘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영어를 잘하는 시대가 온 것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저같이 영어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사람이나, 업무적으로 영어 능력을 키워야 하는 사람도 있을 거예요. 이런 분들에게 화상영어를..

상동 재조합(홀리데이 접합)이란? [내부링크]

홀리데이 접합은 세포 분열 동안 세포 분열 동안 일어나는 상동 재조합(homologous recombination) 과정에서 두 개의 이중 나선 DNA 사이에 교차가 일어나서 만들어지는 십자가 모양의 구조를 지칭하는 말이예..

인간 유전자 8% ‘바이러스’에서 들어왔다 [내부링크]

예전 기사에서 재미있는 것을 찾아, 공유하기 위해 갖고왔어요. 그때는 지금처럼 코로나19가 발생할지 알았을까요? 한번 읽어보세요! 중앙일보 | 2010-01-29 00:13:01 [중앙일보 박방주] 신종 플루가 잠잠해지..

대전 유성구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공개(82번 확진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유성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명 더 발생했어요. 82번 확진자로 80대 남성이며 유성구 어은동에 거주중입니다. 78번 확진자 가족이라고 하네요. 위 확진자는 서구 탄방동 둔산전자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