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ganic-life의 등록된 링크

 organic-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부산 서면 맛집/카페] 파스타빌라 & 언네임드커피(UNNAMED COFFEE) [내부링크]

전포동 카페거리 쪽에는 제법 많은 카페들과 맛집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그 중에 분위기와 모든 것이 완벽했던 데이트 코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파스타빌라와 언네임드커피! (UNNAMED COFFEE) 첫번째로 두..

[연산동 맛집] 수림식당(물만골 동네 맛집)+아이와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수림식당(물만골역 맛집) 물만골에서 한 5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수림식당! 골목길에서 보이는 예쁜 탄탄면집이 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진 않지만 좁지도 않다. 그리고 동네 맛집이라 그런지 가족들 단위로도 많았..

[금정구 빵집 추천] 송스베이커리 : 타르트 추천 [내부링크]

치과 근처에 발견한 빵집! 오늘따라 유독 케이크가 먹고 싶은데 가고 싶었던 카페는 월요일 휴무... 갑자기 눈앞에 빵집이 보이길래 맛있는게 있으려나 하고 들어가봤다. 송스베이커리 위치 정보 (부산광역시 금정..

[카페 옥수] 제주 애월 소길리 카페 (+주차팁) [내부링크]

애월 소길리 카페 [카페 옥수] 우연히 소길리를 거쳐서 목적지를 향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카페 옥수' 조용한 동네 마을 속에 있는 아기자기한 카페였다. http://naver.me/58HFHejm 골목카페옥수 : 네이버 방문..

[클램CLAM 해운대] 콜키지 무료일 때 즐기는 방법 !!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 클램CLAM 해운대를 가기로 결정했다! 사실 광안리에서도 한번 가봤는데 그때 시끌벅적하고 사람들도 앞에 너무 많이 지나다니는게 보여서 그렇게 좋은 이미지가 남지는 못했는데 결국 선택은..

[홈가드닝] 올리브 나무 키우기 (아직은 애기...)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다가옴이 느껴지는 6월이다. 예전에는 그저 덥기만 한 여름이 싫었는데 요즘에는 푸릇푸릇하고 싱그러운 날들의 연속인 계절인 것 같아 즐기고 있다. (장마만 없어도 좋을텐데) 이번 여름도 '지중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사용 후기!! (TIP 포함) [내부링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한달 후기 여기저기서 에어랩 사용 후기들이 많길래 이번에 나도 생일 선물 겸 다이슨 에어랩을 갖게 되었다!! 에어랩에는 볼륨앤쉐이프와 컴플리트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는 컴플리트..

Unas palabras que se usan sólo en México [멕시코에서만 쓰이는 표현들] [내부링크]

1. Híjole ¡Qué sorpresa! ¡Qué padre! ¡Chin! 모두 '놀랍다'는 뜻이에용. '와우!'랑 일맥상통하죠! 2. Aquí mis chicharrones truenan : tener el control, hacer lo que una persona quiere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