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life의 등록된 링크

 original-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운동역학으로 보는 인간의 뼈 성장과 발달 [내부링크]

인체의 기본으로 돌아보면, 가장 기초 공사인 뼈대를 들 수 있습니다. 뼈가 있어야 근육이 있고 여기에 신경과 각 장기들, 혈액이 붙으며 인간이 구성되게 됩니다. 뼈의 구성 성분 뼈는 4가지의 구성 성분으로 이..

운동역학에서 다루는 기본적인 힘의 개념들 [내부링크]

운동역학은 의외로 생물학이나 해부학만큼이나 물리학에 관한 영역이 상당히 큽니다. 이에 따라, 운동역학에서도 물리학에서 적용되는 여러가지 힘의 개념들이 존재합니다. 운동역학에서 다루는 기본 개념 관성(In..

인간의 운동을 분석하기 위한 운동학적 개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먼저 알면 좋은 이야기 ] 운동역학의 정의와 공식화 문제 해결 11단계 운동역학은 인간의 움직임과 관련이 깊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사례들이 발생하는데,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골퍼들이 슬라이스 볼..

운동역학의 정의와 공식화 문제 해결 11단계 [내부링크]

운동역학은 인간의 움직임과 관련이 깊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사례들이 발생하는데,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골퍼들이 슬라이스 볼을 치는 이유는? 체육교사들이 언더 핸드 서브를 연습하는 학생들을 지도할..

다이어트와 같은 체중 감소가 관절 통증 관리에 주는 영향 [내부링크]

관절에 대한 통증 완화를 위해 병원에서 의사와 이야기를 하다보면, 종종 간과되는 부분이 바로 체중 관리입니다. 체중 관리 계획을 짠다고 해서 즉각적인 완화가 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추가..

비타민D 결핍 증상과 원인, 치료와 검사 [내부링크]

만약 우리가 태양을 피하거나, 우유 알레르기를 겪거나, 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고수한다면, 우리는 비타민 D 결핍의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햇빛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D는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에 반응..

허벅지 살 빼는 다이어트 하체운동 홈트레이닝, 월싯(Wall sit) 7가지 동작 [내부링크]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적절한 홈트레이닝 방법을 알면, 집에서도 손쉽게 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허벅지 살 빼는 하체운동인 월싯(Wall si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운동은 벽을 이용하여 쉽게 하체..

분양권 vs 입주권 차이는? (공통점, 차이점, 혜택 등)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의 최대 이슈는 바로 부동산! 정말 24시간 365일 쉴 틈없이 새로운 부동산 소식들이 나오며 각종 포털 사이트들의 실시간 검색 순위를 장악하고 있는데요. 사실, 집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여러 채..

감기약 없이 기침, 가래, 목감기,코막힘, 콧물 빨리 낫는 법 [내부링크]

요즘, 기온차가 심해지면서 실내와 실외 온도가 급격하게 바뀌는 환경에 우리 몸이 많이 지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몸의 면역력을 지키고 기본 위생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지켜나갈 필요성..

눈 피로를 풀어주는 안구 근육 운동의 효과와 방법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눈. 스마트폰의 발달로 점점 눈의 피로는 많아지고, 그에 따른 질병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우리의 눈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으며, 안구 근육 운동이 왜 필요한지, 어떤 방법으..

다이어트 안하고 체중 줄이는 10가지 방법(식단, 수면시간, 통곡식, 설탕, 알콜, 녹차 등) [내부링크]

전인류의 최대 난적, 다이어트! 오늘은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할 거라는 의지는 벌써 몇 년 째 그대로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치아픈 다이어트 대신, 24가지 방법을 이용한 체..

[양송이 버섯 효능] 양송이 버섯 구울 때, 나오는 물! 몸에 좋을까? (구입, 보관, 손질) [내부링크]

삼겹살 구워먹을 때, 빠지지 않는 음식! 바로 양송이 버섯이죠  누군가와 함께 고기 먹으러 갈 때면, 양송이 버섯 안에 고인 물을 서로 먼저 먹으려고 양송이 버섯이 노릇하게 익기만을..

KF-AD(비말차단),KF94, 덴탈 마스크 판매처 연결링크 총정리(웰킵스, 네퓨어 등) [내부링크]

저는 KF94마스크를 사용중인 상태에요. 하지만, 여름이라 날씨가 더워지는데 마스크의 두께는 그대로라서 입주변에 뾰루지와 함께 여드름이 송글송글. 아직 마스크가 많이 남아있지만, 이번에 ..

갤러리아 광교 영업시간과 주차, 놀거리(하늘공원, CGV 씨네샵, 삼성스토어,아쿠아가든,레고스토어,구름다리) [내부링크]

오늘 우연히 갤러리아 광교에 들르게 되었어요. 원래는 그 옆에 컨벤션 센터와 사이길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가려고 하다가 지나가는 김에 들른 길~! 그런데 웬걸! 생각외로 놀거리와 볼거리가 많았어..

원어민들이 매일 쓰는 비즈니스 전화 영어 표현 23개 [내부링크]

최근에 영어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면서, 계속 습관적으로 영어를 계속 쓰지 않으면 잊어버리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시험에 관련된 영어가 아닌, 일상 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을 정리..

[냉장간편식] 전자레인지 돌려먹는 애터미아자몰 계란찜 3종(새우, 야채, 김치)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이제는 냉동간편식을 넘어, 냉장간편식의 세계로 들어가려고 해요 ٩( ᐛ )و 냉동간편식으로 볶음밥종류들을 많이 먹고 있는데, 간단하게 반찬거리를 찾아보았어요! 물론! 절대 요리를 하지 않겠다는 확고한 의..

[다이어트간편냉동건강식] 애터미아자몰 펀쿡 버터맛 구운야채 베지타임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나가고 집에만 있으니까 세상에.. 어찌나 계속 입으로 뭔가 먹고 있는지 깜짝깜짝 놀랄 때가 한 두번이 아니에요. 그래서 바뀐 건 뭐다? 내 허리 사이즈이다^^ 점점 늘어가는 뱃살에..

[서울역 맛집] 태국 음식점 스파이스 마켓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서울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마침 점심 식사를 해야 할 때가 되어서 지인과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태국 음식점 스파이스 마켓! 원래는 서울역사 내에 있는 식당에서 먹어보려고 했으나, 뭔가 날씨도 좋고..

크라운 새로운 맛! 쿠크다스 블라썸 딸기&체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뜨거운 햇볕을 피해서 들어간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에 들렀어요ㅋㅋㅋ 더울 때는 장보는 게 시원하고 시식도 먹고 맛있는 것도 사고 아주아주 신나는 것이여~ 오늘도 과자 코너를 어슬렁 거리다가 쿠..

수원 맛있는 건강식 도토리묵 비빔밥 정식 맛집 내돈내산 후기(세류동) [내부링크]

코로나 지원금을 받긴했어도 동네에 이걸 써먹을 만한 곳이 많이 없긴해요ㅠㅠ 그래서 겨우겨우 뒤적뒤적해서 지원금을 사용할 수있는 집에서 걸어갈만한 식당을 찾아봤는데 안가봤었지만 맛집으로 소문난 도토리..

고창 애플수박(미니수박) 사먹어 본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띵똥땡똥 마음을 울리는 택배아저씨의 마음을 울리는 초인종 소리~ 와우싄나!ㅋㅋㅋ 오늘도 엄마는 저희집으로 식량을 택배로 보내주셨어요~ 요새는 애터미에서 과일도 판다고 엄마가 애터미에서 주문한 고..

화단에 민달팽이 퇴치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달팽이 혐짤 주의) 이제 따뜻한 날씨라서 다이소에서 몇가지 씨앗을 사서 모종 포트에 심었었어요! 그런데 싹이나고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을 때쯤! 두둥.. 이것이 무엇이냐.. 웬 놈이냐!!ㅠㅠ 예쁘게 잘 자라고..

갤러리아 광교 아웃백스테이크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세트 사이드변경 꿀조합 추천 알려드림 [내부링크]

우리 동네에 있던 저의 최애 식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결국 폐점을 하고ㅠㅠ(넘나 슬퍼ㅠㅠ) 갤러리아 광교에 새롭게 오픈을 하고 말았어요ㅠㅠ 너무 멀단 말이다ㅠㅠ 하지만 꾸역꾸역 또 거기까지 찾아가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볼까요? (리스트 파일 다운로드 OK) [내부링크]

신세계상품권이 의외로 많이 생긴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저는 그래도 신세계니까 쓸 수 있는 곳이 좀 많을 줄 알았는데 저의 경우는 아니었나 봐요ㅠㅠ 집 주변에 도대..

왕십리 카페 키커피컴퍼니 후기(아인슈페너, 퍼지브라우니, 피넛볼케이노) [내부링크]

오늘날씨 넘나 대박적인 것!!!! 마스크를 써서 얼굴에 뾰루지가 잔뜩 나고 체감기온도 거의 30도를 육박하는 뜨뜻시원한 날씨였지만 모처럼 콧꾸멍 킁킁 거리며 바깥바람을 쐬러 집 밖을 나서 보았어요!! 오늘의..

카카오캐릭터 아이스크림 3가지 맛 후기(어피치바, 라이언바, 무지바) [내부링크]

ㅋㅋㅋ 카카오 캐릭터로 아이스크림까지 나올줄이야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은데 미세먼지가 심해서 어딜 가긴 좀 그렇구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에 마실을 갔어요. 저는 홈플러스에 뭘 딱히 사러간다기 보다 그..

발뒤꿈치각질제거 꿀팁! 제거제 안쓰고 보들해진 후기(셀프해결!) [내부링크]

발뒤꿈치 각질 쌓여가지고 엄청 두꺼워져가지고 갈라져가지고 허애멀건해지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죠? 다들 그렇죠?ㅠㅠ 저는 제 걸음걸이가 하도 엉망진창이라서 뒤꿈치가 그모양인 줄 알았거든요ㅠㅠ 그래서 진짜..

유리 스티커 제거 완전 꿀팁! 에프킬라 뿌리지 말 것! [내부링크]

저는 인생의 모토가 꿀벌이 되는 거에요ㅋㅋㅋㅋ 진짜 단거 너무 좋아함ㅋㅋㅋ 심지어 2.4kg짜리 꿀 한통 사면 한달안에 뱃속으로 사라져버려요ㅋㅋ 그래서 이제 텅텅 빈 나의 사랑 꿀통ㅠㅠ 2.4kg 짜리라 유리병..

수분 크림 순위와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면서 썬크림을 더 꼼꼼하게 바르고 있는데 저는 유분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매트한 느낌의 썬크림을 사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유분기가 없어서 그나마 개기름이 덜한 반면 피부가 조각조각 산산..

애터미 유산균이나 헤모힘 말고, 유기농 올리브유 구운김 엄돈엄산 후기(아이들 반찬으로 딱!) [내부링크]

ㅋㅋㅋㅋ이제는 내돈내산이라고 못쓰겠어요ㅋㅋㅋ 왜냐면 우리집에 택배로 오는 반찬이나 식품들은 거의 과자들 빼고는 다 엄마돈으로 엄마가 산거라서 내돈내산이라고 쓰기에 너무 창피해짐ㅋㅋㅋ 이번에도 엄마..

메가커피 추천 메뉴, 바나나 퐁크러쉬 후기(강추) [내부링크]

오늘 낮에 운동하고 집에 가는 길에, 중학생들 여럿이 우르르 왁자지껄 제 옆을 지나쳐가면서 하는 이야기를 우연치 않게 듣게 되어 방문하게 된 메가커피!ㅎㅎㅎ 아니 글쎄, 메가커피가서 죠리퐁 들어있는 음료를..

쏘카 이용요금과 이용방법! 남양주가는 길에 사용해보았어요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원래 있었던 약속이 취소되어서, 마침 집에서 꾸미고 있었던 수조에 물고기를 더 넣어주려고 남양주에 있는 수족관에 가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두둥.. 원래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주차장에 그린카가 있..

[다이어트식단] 김종국 닭가슴살 쉐이크 vs 한혜진 탄단주스 비교 (& 간편 레시피 추천) [내부링크]

이제 얇은 옷의 계절 여름이 사뿐사뿐 다가오고 있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하는 난처한 현실과 마주 앉게 되었어요. 내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 곧 내 살이니라ㅋㅋ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는 운동..

에어컨 청소 자가 점검 체크리스트 및 삼성무상점검신청 꿀팁 [내부링크]

벌써 다음주면 6월 여름의 계절이예요. 에어컨을 벌써 가동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낮에는 기온이 높아서 어쩔 수 없이 1시간은 틀어야 되가지고ㅠ 필터 청소를 어찌 해야하나 둘러보다가 삼성 서비스 센터..

[간편식] 서울 마님죽 영양닭죽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매일매일 알뜰하게 모은다고 여러가지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 마침, 그동안 모아왔던 어떤 포인트가 이제 슬슬 유효기간 만료로 소멸되기 시작하는 바람에ㅠ 어쩔수 없이 포인트를 탕진하기 위해 포인트 사용가능한..

[화단과 테라스꾸미기] 꽃잔디 모종을 심어봤어요! (꽃잔디 특징) [내부링크]

이제 슬슬 하루 온도가 영상 10도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 따뜻한 계절이 되었어요! 그래서 이제 슬슬 저희 집 테라스에 있는 작은 화단에 무엇을 심어볼까 고민하던 차에 제주도에서는 꽃잔디 관광지가 있다는 소리..

[여름간식] GS25 편의점 팥빙수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저는 원래 냉혈한 사람이라서 (ง •̀_•́)ง 얼죽아스타일이예요. 그래서 여름은 너무나 괴로운 계절ㅠㅠ 정부재난지원금이 편의점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오늘은 편의점을 털기로 했어요. 오늘 들를 곳은 GS..

[냉동간편식] 애터미아자몰 에드워드권 쉐프스팜 하와이안 비프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택배 아저씨는 바쁘게 저희 집에 들르셨어요. 엄마 택배가 오는 날이거든요ㅎㅎ (ง •̀ω•́)ง 애터미 몰에서 먹을 거 보내셨다고 했는데 이번에 엄마가 보내주신 제품은! 바로~ 에드워드권 하와이..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적립보다 현금화하는 완전 쉬운 방법 [내부링크]

저는 사실 현대카드말고 다른 카드를 사용중인데 얼마전에 캐시백과 M포인트를 주는 행사가 있어서 가입하느라 M포인트를 갑작스럽게 많이 받을 수 있었어요. 그런데 이제 웬일!!! (ꐦ ಠ 皿 ಠ) 저는 M포인트..

국립현대미술관 MMCA 서울, '소장품 하이라이트2020+'와 '수평의 축' 관람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광화문 교보문고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근처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MMCA에 좋은 전시가 있다는 포스터를 보고 근처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 방문해보았어요. 날씨가 따뜻해서 산책할 겸 걸어가보기..

정관장 어린이용 홍이장군 vs 성인용 홍삼원 비교 후기 [내부링크]

요새 짤짤이 용도로 이앱 저앱 돌아다니면서 앱테크하느라 바빴거든요. 경제가 별로 안좋으니까ㅠ 1원이라도 벌어보려구 앱들 출석체크나 이벤트하는거 다 찾아다니구ㅠ 룰렛돌리러 다니구 진짜 내가ㅠ 너무 거지..

칙촉 티라미수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어슬렁 거리던 저의 최애 매장인 홈플러스를 어슬렁 거리다가 발견한 이 녀석, 칙촉 티라미수예요~! 왜 요 녀석에게 눈이 갔냐하면, 바로일반 칙촉을 6개 더 얹어주는 증정행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예요...

강성태 암기 방법 습관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제가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 암기가 잘 안되다 보니, 바로 어제 했던 공부 내용도 잊어버리고 해서ㅠㅠ 공부의 신으로 유명한 강성태 선생님의 암기법을 따라해보기로 했어요! 강성태 선생님 수능 0.01% 서..

[맛있는과자간식추천] 오리온 후레쉬베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신나게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를 어슬렁 거리던 그 때, 눈에 들어오는 한 녀석이 있었으니, 다름아닌 오리온 후레쉬베리 12개입! 뿜뿜! 요런 쉬폰 느낌의 케이크 과자들 치고는 단가가 매우 괜찮아서..

[건강 간편식 리뷰] 동원 양반 전복죽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여전히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로 마실을 갔어요~! 마침 저녁시간 쯤에 방문해서 여러 시식코너가 운영중이었어요. 흐뭇>< 원래는 초코렛이 고파서 과자코너로 가고 있었는데 죽 3봉지 할인행사하는 걸,..

다이어트 건강 간식, 애터미아자몰 유부와 닭가슴살로 만든 유부닭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엄마의 택배가 시작되었어요~! 신나게 저는 또 박스를 뜯고 보니 이번에는 유부닭이라는 냉동식품이었어요! 저희 엄마는 식품 대부분을 애터미에서 공수하시기 때문에 주문하시면서 항상 저희 집..

자외선차단제 썬크림 용어 알아보기(무기자차, 유기자차, SPF, PA, 유효기간 등) [내부링크]

이제 슬슬 더운 여름의 계절로 접어들고 있어요~! 오늘은 송화가루까지 날리면서 나무들이 꽃가루를 뿜뿜 날려주고 있더라구요. 날도 더워지고 꽃가루까지 날리니 짜증의 짜증이 더해갔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스팸문자 정말 쉽게 신고하고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들어서 스팸문자가 너무 많이 오는 거 있죠ㅜ 맨날 받을 때 마다 그냥 삭제만 했었는데 이제는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 이것 저것 알아보면서 KISA불법스팸대응센터도 알아보고, 어떻게 신고하는지 찾다..

계란 반숙 맛있게 만드는 법(feat, 소금 앤 식초) [내부링크]

냉장고를 뒤적거리다가 보니 아니 계란 유통기한이 바로 오늘까지인거예요. 무려 7개나 남았는데 7개를 한번에 계란 후라이 해먹기도 좀 그렇고 해서 삶은 뒤에 하나씩 꺼내먹을 요량으로 반숙을 해보기로 했어요..

대만 프리미엄 흑당버블티 헤이탕쩐주 리뷰 [내부링크]

어김없이 저의 쵀애 홈플러스로 마실을 갔어요. 어슬렁 거리면서 스낵코너를 돌고 있는데 눈에 띄던 오늘의 이 녀석은 대만에서 온 프리미엄 흑당 버블티예요. 요새 경제가 하도 흉흉해서 밖에서 함부로 커피 하나..

다이소 가정용 문서 파쇄기 내돈내산 추천 후기 [내부링크]

회사에는 커다란 전기 문서 파쇄기가 있어서 온갖 문서나 종이나 개인정보들을 그냥 다 갈아버릴 수 있었는데 집에서 생기는 물품구매 영수증이나 우편물 주소 인쇄 부분, 택배 송장같은 자질구레한 것들은 어찌할..

여권 분실 신고, 여권 관련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과 새로운 여권 디자인 [내부링크]

원래 여권 관련 업무들이 외교부 여권안내사이트에서 습득여권 조회나 여권발급진행상태 조회만 가능했는데 4월 28일부터 정부 대표 포털 '정부24'에서 가능해졌어요! 민원 서비스 요청이 전점 늘어나는데다가 코..

올리브영 무기자차 순한 바디 선크림(백탁X)과 진정 미스트 내돈내산 후기(메이크프렘 UV 디펜스미) [내부링크]

아니 세상에! 지난주까지만 해도 10도 아래로 온도가 오락가락해서 언제쯤 여름이 오려나 했는데 이게 웬걸요! 오늘 체감온도가 무려 27도까지 올라갔어요! 이제는 반바지와 반팔의 계절인 만큼 자외선에 신경써야..

황금사과 저탄소 GAP 시나노골드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사실은 내돈내산은 아니고, 엄마가 사주셨어요ㅎㅎ 따르릉~! 엄마한테 전화가 왔어요. "집에 먹을거 있니? 뭐 먹고 사니?" "아니 냉장고 터질 거 같애, 먹을 거 많아!" "사과 한상자 보냈다. 먹어라" 이렇게 뜬금..

다이소 주방 가위 후기 [내부링크]

원래 쓰고 있던 주방 가위가 어긋나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종이를 잘라도 종이가 가위사이에 끼이는 대참사가 발생하여 어쩔 수 없이 저의 최애에서 2번째 매장인 다이소에 들렀어요. 열심히 주방코너로 가서 두리..

애터미아자몰 다이어트식 프레시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가만히 앉아 있는 날이 많다보니, 자연스럽게 뱃살이 토실토실하게 올라오는 요즘, 뭔가 금식을 하기에는 너무 배가 고프고, 그렇다고 밥을 먹기에는 또 살이 계속 찔 것같아서 마침 애터미 아자몰에 샐러드들이..

맛있는 간식 추천, 매콤달콤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지난 번 먹었던 '고소한 치즈 떡볶이'를 쫄깃하게 먹어보지 못했던 한이 맺혀서 이번에는 자매품 '매콤달콤 떡볶이'를 홈플러스에서 업어왔어요. 이번에는 꼭 반드시 말캉말캉하고 쫄깃한 떡볶이를 먹어볼테다!..

맛있는 간식 추천, 고소한 치즈 떡볶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저의 최애 마트 홈플러스에서 업어온 아이는 바로바로~! 동원애서 나온 '떡볶이의 신, 고소한 치즈 떡볶이' 입니다. 요즘 정말 별별 간편식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단거 덕후라서 꿀코너에..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과자, 카스타드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에 들렀어요. 홈플러스는 집에서 걸어가면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동네 편의점을 갈바에 그냥 홈플러스에 간답니다. 그리고 사실, 여러가지를 상품들을 비교해보면, 편..

편스토랑 꼬꼬간장 덮밥과 꼬꼬면 왕컵 리뷰 [내부링크]

요즘 CU앱에서 수요일마다 선착순 쿠폰을 주는데 원래는 도시락 50% 쿠폰 이었지만, 이제는 꼬꼬덮밥을 비롯한 샌드위치, 상품권으로 상품들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최고 할인도 40%로 줄어들었어요. 그래도 40%..

커피와 먹기 좋은 카카오 트러플 초코렛 추천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웬지 커피와 달달구리가 땡기는 날! 저의 최애 마트인 홈플러스에서 요즘 눈에 띄는 초코렛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직수입된 카카오 트러플 초코렛! 심지어 가격도 착한 3개에 10,000원! 원래 1개..

일상을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하루하루를 열심히 오늘도 찬란하게 살아갑니다. 일상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