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al2의 등록된 링크

 original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낮에 뜨는 달 2회 줄거리 &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낮에 뜨는 달 2회에서 죽은 줄로 알았던 한준오(김영대)가 살아 돌아와서 기쁘다고 말하는 강영화(표예진). 도하의 영혼이 빙의된 한준오 몸으로 강영화를 해치려 한다. "넌 내가 죽일 거다." ENA 수목드라마 낮에 뜨는 달 2회는 2023년 11월 2일(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낮에 뜨는 달 2회 줄거리 네가 아니었다면 난 결코 여기 있을 수가 없거든. 고마워요. 돌아와 줘서. 내가 돌아온 게 그렇게 기쁜가? 깨어났으면 날 깨웠어야지. 왜 혼자 돌아다녀. 아 깜작이야. 매일 이렇게 내 곁에 있어. 넌 내가 죽일 거다. 낮에 뜨는 달 인물관계도 낮에 뜨는 달 등장인물 등장인물 (출연진) : 한준오/도하 (김영대), 강영화/한리타 (표예진), 한민오(온주완), 석철환(정웅인), 소리부(이경영), 정이슬(..

오늘도 사랑스럽개 5회 줄거리 [내부링크]

오늘도 사랑스럽개 5회에서 가람고에 학교 폭력이 벌어진다. 피해 학생을 위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나서는 서원(차은우). 앙심을 품은 가해 학생은 서원을 위기에 빠뜨리고, 개로 변한 해나(박규영)는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그를 돕는다. MBC 오늘도 사랑스럽개 5회는 2023년 11월 8일(수)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목차 오늘도 사랑스럽개 5회 줄거리 해나 쌤. 아니, 내가 왜 도망치지? 지금 뭐 하는 거야? 저희 연기 연습 중이었어요. 저희 이번에 유튜브에서 이상형 월드컵 하는데, 좀 도와주시면 안 돼요? 남의 반 일에 왜 이렇게 나서요? 이게 우리 반 남의 반이 중요한 일입니까? 그럼 그 아이 마음은요? 네가 개로 변한다 해서 앤트맨이나 스파이더맨 같이 막 히어로가 되는 건 아니다. 왜 그 ..

악인전기 7회 줄거리 & 등장인물 [내부링크]

악인전기 7회 "제보가 들어왔더라고요" 판도를 엎을 열쇠를 손에 넣은 한동수(신하균)? ENA 일월드라마 악인전기 7회는 2023년 11월 5일(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목차 악인전기 7회 줄거리 변호사님은 훨씬 더 적극적으로 바뀌신 거 같아. 문상국만 잡으면 진짜 끝낼 거지? 우리가 이기는 판으로 가고 있으니까. 걱정 말라고. 문상국, 김재열 때어 놓는 게 쉽지는 않겠네요. 돈줄 마르면 정신 좀 차리겠죠. 할 만큼 했잖아. 이러다 형한테도 무슨 일 생길 거 같단 말이야. 깡패 새끼 하나 낀다고 뭐가 달라질 줄 알았냐? 제보가 들어왔더라고요. 수사에 도움이 될까 해서요. 악인전기 등장인물 악인전기 등장인물 (출연진) : 한동수 (신하균), 서도영 (김영광), 한범재 (신재하), 문상국 ..

힘쎈여자 강남순 9회 줄거리 & 등장인물 [내부링크]

힘쎈여자 강남순 9회 "날 이길 자신 있으면 한 번 해보던가!"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9회는 2023년 11월 4일(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힘쎈여자 강남순 9회 줄거리 컴퓨터 아무것도 안 나왔어. 대외협력팀 거길 파자. 할 말이 뭐냐? 이해가 안 가서 말이야. 뭐 대문에 너한테 넘어갔는지. 이제 사람들 눈치 안 볼 거예요. 더 잘할게요. 우리 중간 씨한테. 엄마 어떻게 해? 불륜녀 되게 생겼어, 지금. 네 아빠 한국에 오냐? 대답해. 헤리티지 클럽에 좀 들어가 보려고요. 분명히 거기도 단서가 있을 거예요. 날 이길 자신 있으면 한 번 해보던가? 당신, 류시오 알지? 걔 지금 어딨어? 너 누구 하나 죽여야겠다. 힘쎈여자 강남순 인물관계도 힘쎈여자 강남..

무인도의 디바 3회 줄거리 &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무인도의 디바 3회에서 드디어 꿈에 그리던 란주를 만난 목하는 초라한 란주의 현재가 안타깝다. 어렵게 찾아온 목하에게 오디션 기회를 주겠다며 고군분투하는 란주를 보며 목하는 다짐 한다. 이토록 선하고 반짝이는 나의 스타를 이 모양 이 꼴로 만든 자, 가만두지 않으리라.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3회는 2023년 11월 4일(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무인도의 디바 3회 줄거리 꼭 물어보고 싶은 것이 있었어요. 뭔데? 노래가 기가 막혀요. 나가 쌔빠지게 영업해 갖고 2천만 장 돌파시켜 볼랑께. 네 오디션 날짜 잡았다. 나이가 서른 하나라며, 이게 말이 안 되잖아. "서목하에게 전해주세요. 저녁 8시 그 곳에서 기다릴게. 장기호로 부터." 기호 찾고 싶지 않니? 노래는 네가 해. 무인도의 디..

혼례대첩 2회 줄거리 [내부링크]

혼례대첩 2회에서 정우(로운)는 늙은 아씨들의 혼례를 성사시켜 세자 가례 명분을 만들자고 제안한다. 임금(조한철)은 성공하면 혼인무효 상소를 받아주겠지만, 실패하면 사약을 받으라 명한다. 이에 정우는 중매의 신 순덕(조이현)을 찾아간다.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2회는 2023년 10월 31일(화)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목차 혼례대첩 2회 줄거리 대감마님이 대역 죄인이라니. 이게 무슨 일이에요? 내 드디어 출사의 길이 열렸다. 늙은 아씨들이라고 들어봤나? 저희는 혼인을 못 한 것이 아니라 안 한 것입니다. 저 꼰대는 또 뭐야? 남산골 맹박사 댁 세 딸을 두 달 안에 혼인시키려 한다. 나리 같은 생각을 하는 분의 중매 의뢰는 절대 받지 않습니다. 다들 나에게 왜 이러는 것이야. 자네가 이번 한..

우아한 제국 49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아한 제국 49회에서 우혁은 기윤이 몰래 약을 딴 음료를 마시고 촬영장에서 쓰러진다. 희재와 가까이 지낸다면 죽음도 각오하라는 강한 경고를 주는 기윤. 하지만, 우혁 또한 이런 기윤에게 절대 만만히 물러서지 않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인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49회는 2023년 10월 31일(화)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본 회차는 2023 프로야구 편성에 따라 방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차 우아한 제국 49회 줄거리 뭐? 장기윤이 수면제를 먹여? 설마 날 죽이려고? 위험해. 잘못되기 전에 당장 장기윤이 집에서 나와. 재클린이 투자금을 돌려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갑작스런 사고로 죽는 다던지. 최민하? 죽은 최은아의 이란성쌍둥이 동생?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출연진) 우아..

악인전기 6회 줄거리 [내부링크]

악인전기 6회에서 한범재(신재하)가 한동수(신하균)에게 묻는다. "서도영(김영광)에게 말한 거지? 관둔다고" 하지만, 한동수는 발을 빼기엔 너무도 멀리 와버렸다. 과연, 한동수와 한범재 형제는 서도영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까...? ENA 일월드라마 악인전기 6회는 2023년 10월 30일(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악인전기 6회 줄거리 동수 : 얘들 말이야 얼마나 벌었을까? 너나 나나 약속했던 금액 두 배 받았어. 범재 : 우린 죽 쒀서 개준거고. 도영 : 우린 친구잖아요. 돕고 싶어서 그러지. 범재 : 서도영한테 말한 거지? 관둔다고. 도영 : 난 찜한 거 절대 안 놓치거든. 그게 뭐든. 도영 : 날까? 아닐까? 동수 : 이젠 나랑 내 가족 다 죽이려고? 악인전기 등장인물..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 줄거리 [내부링크]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에서 환생한 한이주(정유민)는 유세혁(오승윤)에게 파혼을 통보한다. 이주가 복수를 위해서 선택한 남자는?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의 회귀 로맨스 복수극, MBN 토일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는 2023년 10월 29일(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목차 완벽한 결혼의 정석 2회 줄거리 이주 : 가서 전해드려. 우리 파혼했다고. 세혁 : 이주야, 너 나 좋아했잖아! 이주 : 그건 좋아한 게 아니야. 답 없는 자기 연민 같은 거랄까? 세희 : 설마 들킨 거야? 유라 좋아하는 거? 정혜 : 너 제정신이야! 저거 방에 처넣어. 깊이 반성할 때까지 절대로 내보내지 마. 진웅 : 이주 너, 원래대로 세혁이와 결혼해. 이주 : 하지만, 이제 그런 짓 안 해. 정혜 : 이..

무인도의 디바 2회 줄거리 [내부링크]

무인도의 디바 2회에서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목하를 구출한 우학은 의지할 사람도 대책도 없는 목하가 걱정이다. 그러나 정작 목하에게는 자신보다 걱정되는 두 사람이 있다. 바로 목하의 영원한 우상 윤란주와 목하의 첫사랑 정기호. 15년 동안 두 사람은 어떻게 변했을까?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2회는 2023년 10월 29일(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무인도의 디바 2회 줄거리 세상이 많이 변했죠? 스톱! 스톱 란주 언니... 요즘 윤란주 예전 같지 않아. 나가 감당할 것이여. AR 말고 라이브로 해달라는데... 여기서 내 노래 아는 사람이 누가 있겠니. 다 지켜주고, 다 가려줄 라니까. 무인도의 디바 인물관계도 무인도의 디바 등장인물(출연진) : 서목하 (박은빈), 윤란주 (김효진), ..

효심이네 각자도생 11회 줄거리 [내부링크]

효심이네 각자도생 11회에서 숙향은 염 전무에게 명희를 자신의 눈앞에서 없어지게 해 달라 간곡히 부탁한다. 효도와 오미자 저축은행에 대출받으러 갔던 태희는 명희를 우연하게 보게 된다. 효심은 드디어 인당수 빚을 모두 갚는다. 인당수 빚을 다 갚은 효심은 우연히 태호를 만나 술을 마신다. 태호는 효심보다 먼저 취하고 만다. KBS2 토일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11회는 2023년 10월 29일(일) 오후 8시 5분에 방송된다. 목차 효심이네 각자도생 11회 줄거리 태민이 까지 알게 된 마당에 어머님이 계속 살아 계시면 앞으로 사태는 겆잡을 수가 없게 돼. 그러니까 우리 어머님 좀 어떻게 해줘. 태호 도련님 소식이 자주 들립니다. 할머니를 애타게 찾고 계십니다. 태호는 내가 어딨는지 몰라야 하네. 그게 그 ..

연인 16회 줄거리 [내부링크]

연인 16회에서 칸이 죽었다. 장현(남궁민)과 길채(안은진)은 조선에 갈 기회를 얻었음에도 함께 있고 싶다. 하지만 각화(이청아)의 압박은 점점 거세진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16회는 2023년 10월 27일(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연인 16회 줄거리 같이 조선으로 가고 싶다고... 연인 16회 이장현 역 남궁민 당신 남편은 당신을 버렸소. 당신이 심양에 있다는 걸 알면서도. 연인 16회 유길채 역 안은진 하지만, 네가 내게 오지 않으면 너랑 네가 데리고 있는 포로들 모두 묻어 버릴 거야. 난 떠나지 않아. 이 역관에게 내게 저주라면, 그 저주를 풀 사람도 나 뿐이야. 같이 있으면 안될까? 여기가 싫거든 당신 원하는 곳으로... 연인 인물관계도 연인 등장인물 :..

세 번째 결혼 5회 줄거리 [내부링크]

세 번째 결혼 5회 "네 남자 뺏어서 네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해 줄게."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5회는 2023년 10월 30일(월)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세 번째 결혼 5회 줄거리 어쩌다가 돌아가셨어요? 한참 젊은 나이신데. 다정이 어릴 때 이혼했습니다. 지금은 어디서 사는지도 모르고. 우리 세란이도 좋은 사람이 생겼데요. 너 오늘은 그 사람 안 만나니? 나한테도 소개해 줄 거지? 택시만 태워주고 오라고 했더니, 어디까지 바래다준다고 아직도 안 와? 정다정, 원망하려거든 너희 아빠를 원망해. 네 남자 뺏어서 네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해 줄게. 세 번째 결혼 인물관계도 세 번째 결혼 등장인물 (출연진) : 정다정 (오승아), 왕요한 (윤선우), 민해일 (윤해영),..

우당탕탕 패밀리 28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당탕탕 패밀리 28회에서 선우와 은성은 영화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영화 파일 받는 일로 다투게 된다. 정애는 30년 전 은아, 은혁이를 위해 산 옷들을 꺼내 보며 지난날을 회상한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8회는 2023년 10월 30일(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우당탕탕 패밀리 28회 줄거리 유은성 씨는 일은 잘 해결하고 있나? 감사합니다. 근데, 여기는 어쩐 일이 세요? 혼자 낯선 사람 만난다니까, 신경이 쓰여서요. 딱 보니까,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의 느낌이랄까? 부모가 젊을 땐 자식을 버려도, 나이가 들면 자식을 찾는 데잖아. 유동구 말이야... 처제가 보기엔 어땠던 거 같아? 그때 상황이. 그, 그게... 전에 말한 만두 도둑이 화면에 잡혔대. 엄..

악인전기 5회 줄거리 [내부링크]

악인전기 5회 '목숨을 건 판돈' 성공하지 못하면 죽는다. 한동수(신하균)의 목숨을 건 사업 혹은 도박. "우리 지금 판돈으로 목숨 건 거야" ENA 일월드라마 악인전기 5회는 2023년 10월 29일(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다시보기? 미리읽기! 목차 악인전기 5회 줄거리 우리 동업 아닙니까? 파트너. 우리 죽이려던 놈이야. 근데 그런 놈이랑 손을 잡아? 이거 정말 괜찮은 거죠? 발만 살 짝 담갔다가 뺄 거예요. 아주 잠깐. 목표액은 10억. 이 사업이 성공을 못하면 어떻게 되는 겁니까? 돈 받으면 이 동네 뜰 거예요. 오늘부터 판세 뒤집힐 겁니다. 저 믿고 가시죠. 형, 진짜 자신 있어? 우리 지금 판돈으로 목숨 건 거야. 악인전기 등장인물 악인전기 등장인물 (출연진) : 한동수 (신하균), 서..

세 번째 결혼 3회 줄거리 [내부링크]

세 번째 결혼 3회 "신덕수... 각오해." 왕제국(전노민)의 바람기에 해일(윤해영)은 직접 행동에 나서고, 세란(오세영)은 본격적으로 상철(문지후)에게 접근하기 시작한다. 한편, 덕수(안내상)를 찾아간 다정(오승아)은 자신의 엄마에 대해 생각지도 못한 진실을 듣게 된다.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3회는 2023년 10월 26일(목)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 10월 25일 방송은 KBO 준플레이오프 중계방송 관계로 결방됩니다.) 목차 세 번째 결혼 3회 줄거리 아버지. 혹시 아버지 여자를 생일잔치에 부르신 건 아니죠? 당신은 이미 나를 수없이 죽이고 있다고. 알아? 남자는 여자가 작정을 하고 꼬리를 치면 백이면 백 다 넘어가게 되있어. 우리 아빠는 너희 아빠 손에 죽었는데, 넌 너희 아빠..

우당탕탕 패밀리 25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당탕탕 패밀리 25회에서 공원에서 은성과 만난 선우는 부끄러운 마음에 서둘러 자리를 뜬다. 한편, 범죄 자문을 새로 구해야 하는 하영은 은혁을 떠올린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5회는 2023년 10월 25일(수)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 다시보기! 목차 우당탕탕 패밀리 25회 줄거리 그쪽이 어떻게? 은성이는 어제 어땠어? 그 감독이 영 나대냐? 알바하길 잘한 거 같아. 자문을 새로 구해야 한다고? 지금 찾고는 있는데, 마땅치가 않은가 봐요. 나 대신 뽑은 직원은 예뻐? 저기요. 유은성 씨가 그 얘기를 하며 나타나는 순간, 마음이 뭉클한 게... 네. 무슨 일이세요? 강선우? 우당탕탕 패밀리 등장인물 우당탕탕 패밀리 등장인물 : 유은성 (남상지), 강선우 (이도겸), 유은..

우아한 제국 46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아한 제국 46회 "미안해, 재클린! 이거 너한테 못 줘! 우혁은 재클린에게 희재를 살해한 증거를 발견했으니 만나자고 유혹한다. 아무 것도 모르는 재클린은 약속 장소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뜻하지 않게 우혁과 기윤, 희재까지 4자 대면을 하게 된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46회는 2023년 10월 26일(목)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 본 회차는 2023 프로야구 편성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우아한 제국 46회 줄거리 재클린 지금도 장기윤하고 시어머니한테 충분히 미움받고 있고 힘들어. 그냥 없었던 걸로 하면 안 될까? 나 대표님이 재클린을 걱정하는 게 마음에 걸려. 재클린은 날 죽이려 했고, 장기윤 만큼이나 사악해. 용서할 수 없어. 넌 장기윤을 지켜아 하고, 난 서희재를 지..

혼례대첩 1회 줄거리 [내부링크]

혼례대첩 1회에서 최연소 장원급제를 한 정우(로운 분)는 부마로 간택되지만, 혼롓날 공주가 쓰러지고 열일곱에 홀아비가 된다. 정우는 이후 8년간 혼인무효 상소를 올린다. 그러던 어느 날 이중생활을 하는 중매쟁이 순덕(조이현 분)을 만나게 된다.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 1회는 2023년 10월 30일(월)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목차 혼례대첩 1회 줄거리 공주자가와 혼인무효상소를 올립니다. 출사 못 하는 부마 따위 절대 안 합니다! 혼롓날 공주자가가 돌아가셔서 8년 동안 강제 수절 중이라는. 울분남. 혼인무효 상소 중인 청상부마. 그 유명한 중매의 신! 여주댁이구만. 나 중매의 신이잖아요. 어찌 유부녀 장사치에게 지분거리십니까? 지분??? 맹 박사의 세 딸을 두 달 안에 모두 혼인시키도록 하거..

우아한 제국 47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아한 제국 47회에서 기윤은 재클린과의 이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고 점점 궁지에 몰려 괴로워한다. 그 무렵 비밀의 방에 식물인간 상태로 숨어 지내던 창성이 깨어난다. 기윤은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창성의 목소리를 듣고 소스라치게 놀라게 된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47회는 2023년 10월 27일(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목차 우아한 제국 47회 줄거리 감옥 갈게. 난 감옥에서도 이혼 안 할 거고, 돈도 포기 안 할 거야. 누가 더 손해일까? 재클린에게 투자금을 지키라고 나 대표님이 조언했어요? 나를 돕겠다고 하면서 지금까지 재클린을 돕고 있었던 거예요? 여기까지 네요. 이제 각자 길을 가도록 해요. 재클린, 이제 골치 아픈 너를 단 칼에 때어내게 됐어. 이제 널 영원히 볼 일 없을..

우당탕탕 패밀리 27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당탕탕 패밀리 27회에서 동구가 한국에 있다는 소식에 정애는 기석에게 달려간다. 그 모습을 본 은혁은 정애를 안타까워하며 춘영과 동구에게 정애에 대한 얘기를 한다. 한편, 은성은 날아간 영화 자료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27회는 2023년 10월 27일(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미리보기? 다시보기! 목차 우당탕탕 패밀리 26회 줄거리 배달 갔다가 무슨 일 있었어? 주문 한 집 아주머니가 30년 전에 자식들을 잃어버린 셨나 봐요. 그 사람이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부터 해야지. 그러다 놓치면요. 유은성 씨 영화들 구해 올 수 있을까요? 대표님이 직접 미국에서 사 온 것도 있는데, 무슨 수로? 그럼 유은성 씨 잘리는 건가? 유은성 씨가 영화 자료를 다 날렸다고..

우아한 제국 48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아한 제국 48회에서 희재는 모처럼 우혁과 함께 수아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집으로 수아와 희재를 바래다주는 우혁을 우연히 숨어서 보게 된 기윤은 견딜 수 없는 증오와 질투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 48회는 2023년 10월 30일(월)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목차 우아한 제국 48회 줄거리 아버지는 돌아가신 겁니다. 아무도 살아계신다는 걸 알아선 안돼요. 내일 당장 방음 공사를 해서 다른 사람의 접근을 철저히 막게. 공사 인부들이 와요. 재클린 안 깨어나겠죠? 수면제를 탔으니까 안 깨어날 거다. 문자를 계속해도 답도 없고, 무슨 문제가 생긴 게 틀림없어. 문 열어. 안 그러면 재클린 감금당했다고 경찰 부를 거야. 우아한 제국 등장인물 (출연진) 우아한 제..

마녀의 게임 65회 줄거리 - 애달퍼하는 손자가 가짜라는 걸 [내부링크]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65회 2023년 1월 25일 (수) 오후 07:05 방송 예고 (줄거리) 결방정보: 마녀의 게임은 1월 23일(월), 1월 24일(화) 설 연휴 편성으로 결방된다. 마녀의 게임 65회 줄거리 2023년 1월 23일 월요일 방송 예정인 MBC 마녀의 게임(연출 이형선, 극본 이도현)에서는... 지호 : 설유경 당신이 날 꼭 죽여 될 이유가 뭔데? 유경 : 더 이상 널 봐줄수가 없어. 설유경(장서희)의 사무실에 주세영(한주완)이 들어온다. 세영 : 어떻게 나한테 이렇게까지 해요? 유경 : 나한테 뭘 기대하지? 너한테 처음부터 엄마는 없었어. 성재 : 명령대로 처리했습니다. 회장님도 가만히 계시지는 않을텐데요. 유경 : 가장 좋은 타이밍에 알려줘야지. 당신이 그렇게 애달퍼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