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ginplus의 등록된 링크

 originpl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건물에 불이 나는 꿈 해몽 건물에서 불나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불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집니다. 예를들면 재물과 행운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불의 크기에 따라서도..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신발 없어지는 꿈해몽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셨나요? 기분이 좋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저도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꾸면 그 다음..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대성통곡하는 꿈 해몽, 큰 소리로 우는 꿈 해몽 꿈을 꾸다 보면 엉엉 울면서 잠에서 일어날 때가 있습니다. 꿈에서 깨어나면 베개가 촉촉해진 것도 알 수 있는데요. 이렇게 대성통곡하는 꿈 또는 우는 꿈은 자..

고름짜는 꿈 해몽, 고름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름짜는 꿈 해몽,  고름 나오는 꿈 해몽 고름 나오는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고름은 고민, 심적 힘겨움, 재물, 질환 등을 의미합니다. 고름 나오는 꿈도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고름이 나오는 꿈 고름이 신체..

새끼 악어꿈 해몽 [내부링크]

새끼 악어꿈 해몽 새끼 악어 꿈을 꾸셨나요? 귀여웠나요? 아님 무서웠나요? 꿈속에서 악어는 흉물스러운 존재, 공포의 대상, 폭군, 악당, 자기를 힘들게 하는 집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새끼 악어꿈 해몽..

악어한테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한테 물리는 꿈해몽 악어한테 물리 꿈을 꾸셨나요? 악어 꿈은 역겨운 존재, 두려움의 대상, 폭군, 악당, 자기를 힘들게 하는 그룹을 의미합니다. 악어한테 물리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뺨 맞는 꿈 해몽 [내부링크]

뺨 맞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뺨 맞는 꿈을 꾸셨나요? 찰지게 맞았나요? 감정이 상하셨나요? 아니면 놀라셨나요? 누군가에게 맞는 상황은 꿈이든 현실이든 별로 기분이 좋은 일은 아닐 것입니다. 지금부터 뺨맞는..

뺨때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뺨 때리는 꿈해몽 안녕하세요. 뺨 때리는 꿈을 꾸셨나요? 찰지게 때렸나요? 감정이 상하셨나요? 아니면 놀라셨나요? 누군가를 때리는 것은 꿈이든 현실이든 별로 기분이 좋은 일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뺨을 때..

똥치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똥 치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밤에 똥 치우는 꿈을 꾸셨나요? 많이 지저분했지요? 똥을 치우다니 말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똥 꿈은요? 재물 재운을 의미합니다. 어때요? 그렇다면 다행이지요? 똥 꿈은 재물 재..

두충나무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 [내부링크]

두충나무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 서두 약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약초 중의 하나인 두충나무껍질은 오가피, 오미자, 인삼과 함께 4대 약재에 해당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 정도로 중요한 약재인지 미처 몰랐..

칼에 베이는 꿈 해몽 모았어요 [내부링크]

칼에 베이는 꿈 안녕하세요. 칼에 베이는 꿈을 꾸셨나요? 많이 놀라셨죠? 꿈속에서는 아프지 않다고 하는데 실제 느낌은 어떠셨나요? 혹시 피가 났나요? 아니면 피가 나지 않았나요?? 칼에 베이는 꿈 해몽은 어떤..

샤워하는 꿈, 샤워꿈 해몽 [내부링크]

샤워하는 꿈, 샤워꿈 해몽 샤워하는 꿈, 샤워꿈 해몽 모았어요. 안녕하세요. 샤워하는 꿈(샤워꿈)을 꾸셨나요? 샤워를 하고 느낌이 어떠셨나요? 상쾌했나요? 아니면 뭔가 만족스럽지 못했나요? 지금부터 샤워하..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아보카도 효능 부작용 개요 안녕하세요. 달콤하고 고소한 아보카도 많이 드시나요? 가격이 좀 나가는 것 같지만 그래도 몸에 좋으니 자주 즐겨먹는 1인입니다. 저는 아보카도를 먹을 때 샌..

콤부차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콤부차 효능 콤부차는 오랫동안 소비되어온 발효 차입니다. 유구한 역사속에서 오래도록 살아남은 콤부차는 그 콤부차 효능이 좋아서 현재에도 그 인기가 변치 않고 많은 셀럽들이 즐겨마시는 차입니다. 특히 BTS..

머위 효능 제대로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머위효능 머위는 겨울 동안 약성을 농축하였다가 봄철에 그 위용을 드러내는 봄철의 대표 음식입니다. 이 나물은 쌉쌀한 맛과 향이 나고 먹어보면 아삭아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도 언급되었는..

저체온 증상! 중심체온 및 놀라운사실들 [내부링크]

저체온 증상! 중심체온 및 놀라운사실들 저체온 증상을 말하기 전에 혹시 중심체온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사실 우리가 말하는 체온은 머리와 몸통의 중심의 체온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사람의 온도는 중..

복숭아의 효능 10가지 및 주의점 [내부링크]

복숭아의 효능 및 주의점 알아보아요 복숭아 단맛은 100%, 실제 당분은 10% 복숭아는 자두, 살구,체리 천도 복숭아와 함께 돌과일의 일종입니다. 복숭아는 피의 순행을 좋게하여 살찌는 체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COREA의 탄생과 어원에 대하여 [내부링크]

2021년 한국은 선진국에 포함되었다. 전후 가장 가난한 나라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여 다른 나라를 도와주는 나라로 성장하였다. 하지만 그것은 잠시였고 원래 한국은 뛰어난 민족이었기때문에 다시 찾은 것일 뿐이..

골다공증에 좋은 식품 25가지 및 나쁜 음식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식품 및 주의해야 할 음식 평소에 골다공증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면 아래의 음식들 중에서 선택해서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골다공증은 결국 뼈에 좋은 식품이 해당됩니다. 따라서 칼슘, 비타민 D..

골다공증의 원인 8가지 [내부링크]

골다공증의 원인 일반적으로 뼈는 20대 후반까지 가장 두껍고 강합니다. 그러나 35세 전후부터 서서히 뼈가 부실해지기 시작합니다. 또한 여성이 더욱 많이 생기고 뼈도 골절이 잘됩니다. 특히 겨울에 길을 걷다가..

크로뮴(크롬)의 효능, 크로뮴 많은 식품, 크로뮴의 독성 [내부링크]

생물학적 활성 성분으로서 필수 미량 미네랄 크로뮴은 예전에는 크롬'이라고 부르던 미량 무기질이었습니다. 그리스어로 '색'을 뜻하는 'chroma'를 따서 '크롬(chrome)'으로 불리다가 IUPAC(국제순수·응용화학연..

축농증에 좋은 차 10가지 [내부링크]

하루를 끝내고 나서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약물도 도움이 되지만 자연요법을 쓰시는 것도 좋습니다. 뜨거운 차를 마시면 점막에 수분을 공급하여 막힌 코를 뚫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비염에 좋은 음식 13가지 및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 13가지 및 피해야 할 음식 비염의 종류 만성비염 : 영양 상태가 떨어져서 면역이 약해진 상태가 지속될 때 나타납니다. 면역력 저하로 지속적으로 쌓인 몸의 염증에 의해 취약한 부분인 부비강이..

심신안정에 좋은 음식 20가지 [내부링크]

심신안정에 좋은 음식 20가지 심신안정을 위한 다양한 음식을 모았습니다. 요구르트 : 프로바이오틱스(소화 시스템이 원활하게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됨)의 추가 이점으로 요구르트를 즐깁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32가지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32가지 이상 모아봤습니다.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을 모두 모아봤습니다. 목록을 보시고 성향에 맞는 음식을 선택해서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칼슘을 포함한 음식이 주로 해당이 됩니다. 예컨..

신경통에 좋은 음식 14가지 모았습니다. [내부링크]

신경통에 좋은 음식 14가지 신경통은 일정한 신경의 통로를 따라 발작적으로 심한 통증이 나타나며 말초신경의 분포와 흐름에 따라 삼차 신경통, 좌골신경통 늑간신경통, 경완신경통으로 분류됩니다. 3차 신경통은..

관절염에 좋은 음식 16 이상 가지 모았습니다. [내부링크]

관절염에 좋은 음식 관절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여 100여 가지가 되며 그 원인과 증세도 한마디로 말하기 어렵습니다. 대개 관절염은 관절에 무리를 주거나 균에 감염되었을 때 또는 노화현상으로 인해 퇴행성 변..

두뇌에 좋은 음식 몽땅(21가지) [내부링크]

인간의 기억력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약해집니다. 아쉽게도 뇌를 좋게 하는 마법 같은 약은 없습니다. 영양학자들은 두뇌를 좋게 하기 위해 과일, 채소, 콩류, 통곡물을 많이 포함하는 건강한 식단을 따르라고..

방광염에 좋은 음식 10가지, 방광염 증상, 방광염 원인 [내부링크]

방광염 원인, 증상 및 방광염에 좋은 식품 방광염은 일반적으로 방광 점막이 세균에 감염되어 염증이 생기는 것을 '방광염'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원인은 소변으로부터의 감염이고, 지나친 과로와 질병으로부터..

비트의 효능 6가지 [내부링크]

비트(Beetroot)의 효능 6가지 암적색의 근채소(root vegetable)는 비트는 달콤하고 구수한 맛이나며 항산화 성분인 식물성 화학 물질(phytochemical)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안토시아닌(anthocyanin )색소가 들어..

포도의 효능 7가지 및 주의점 [내부링크]

포도의 효능 7가지 및 주의점 포도(Grapes)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도는 여름 대표과일 중 하나입니다. 포도는 고려시대에 중국에서 들어온 것으로 추측됩니다. 포도는 전통적으로 회복기 환자가 먹는..

토마토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토마토(Tomatoes)의 효능 토마토에는 이 식물이 햇볕에 타는 것을 막아 주는 리코펜(lycopene)이라는 붉은 색소가 들어 있습니다. 리코펜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여러 다른 기능과 더불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시금치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힘을 내기 위한 상징으로 널리 애용하는 시금치는 여러 종류의 신진 대사에 관여하는 엽산(folate)이 가장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엽산이 부족하면 금새 피곤해지고 기운이 딸리며 이를 보충해 주지 않으면..

마늘의 효능 11가지 및 주의점 [내부링크]

마늘(Garlic-Allium sativum)의 효능 및 주의점 고대 이집트인들은 심장 질환부터 기생충 및 암에 이르는 다양한 질병 치료에 마늘을 사용했습니다. 산스크리트어 기록에 따르면 5,000년 전에 약용으로 사용되었으..

올리브기름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올리브기름 효능 올리브(Olive oil) 기름은 슈퍼 건강식인 지중해식 식단의 필수 재료입니다. 수천년 동안 온대지방에서 재배되어 왔습니다. 올리브기름의 주요 구성 성분인 단일 불포화 올레산은 콜레스테롤의 흡..

콩의 효능 8가지(놀라운 연구 결과) [내부링크]

콩(Soybeans)의 효능 8가지 콩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 식이섬유, 다양한 미량영양소와 식물화학물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콩에는 식물 호르몬의 일종인 이소플라본(isoflavone)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것..

다크 초콜릿의 효능 4가지 및 주의점 [내부링크]

다크 초콜릿의 효능 4가지 및 주의점 다크 초콜릿의 효능과 주의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크 초콜릿의 고형 코코아에는 어떤 다른 식품보다 더 많은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예를 들어 다크 초콜릿은..

꾀꼬리 버섯의 효능(살구버섯, 오이버섯,샹트렐버섯) [내부링크]

꾀꼬리버섯의 효능 야생버섯이라는 명성을 가진 버섯입니다. 황금버섯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섬유소, 나이아신, 구리, 철분, 칼륨의 함량이 아주 높고 판토텐산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또한 꾀꼬리버섯의 원래 이름..

더덕의 4가지 주요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더덕의 4가지 주요 효능 동의보감에서 " 더덕은 성질이 약간 차고, 맛이 쓰고 독이 없으며, 비위를 보하고 폐기를 보충한다"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위를 좋게 하고 폐기능을 좋게 하기 때문에 호흡기 질환 약재..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무화과의 기원 무화과는 인류가 가장 먼저 재배하기 시작한 식물 중의 하나입니다. 무려 기원전 9400-9200년 경 요르단 계곡에서 재배되었다고 합니다. 무더운 지역에서 재배가 가능하며, 저장성이 낮..

스테비아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스테비아 효과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스테비아는 요즘 가장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자연에서 얻는 설탕나무! 스테비아 설탕은 2018년 뉴질랜드에서 세계 최초로 설탕을 완전 배제하고 100프로 스테비아만으로 단..

털안빠지는 강아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아지를 키우고 계신가요? 강아지 털을 청소하다보면 갑자기 궁금증이 생겨납니다. 털이 잘 안빠지는 강아지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하고 궁금해집니다. 사실 강아지를 좋아해도 털날림이 싫어서 키..

헤모글로빈 부족 이유와 증상 [내부링크]

헤모글로빈 부족 이유 및 증상 헤모글로빈은 4개의 헴 분자와 1개의 글로빈 분자가 결합한 것으로 혈색소가 바로 헤모글로빈입니다. 헤모글로빈(혈색소)은 적혈구의 주요 성분으로 산소와 이산화탄소를 운반하는..

쥐 꿈해몽 42가지 총 모음 [내부링크]

쥐 꿈해몽 1 안녕하세요. 꿈에서 쥐가 나왔나요? 쥐를 보면 징그러웠나요? 아니면 별감정이 없었나요? 쥐 꿈은 주택, 재산, 번영, 작품, 일거리를 상징하며 야심가, 비굴한 사람, 도적, 노력가, 중개인, 간첩, 회..

배가 콕콕 쑤셔요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들수록 다양한 통증이 생겨나게 됩니다. 대부분은 염증으로 인한 통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흔하게 통증을 느끼는 부위가 바로 복부입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배가 콕콕 쑤셔요'라..

비오는 날 선크림 바르는 이유 [내부링크]

평상시에 선크림을 발라주시나요? 그러면 비오는 날은 선크림을 바르시는 건가요? 현대인들은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해가 뜨는 날이면 겨울에도 선크림을 바르고 심지어는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바르고 있습니..

저혈압 증상 및 수치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혈압약을 드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오늘은 저혈압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혈압이 낮아지면 주요 장기로의 혈액 공급이 감소되면서 주요 장기의 기능에 장애가 생겨 생명마저 위태로울 수..

사타구니 완선 증상 및 진단 [내부링크]

사타구니 완선 사타구니에 무좀이? 사타구니에 생기는 백선을 완선 또는 샅백선이라고 합니다. 백선은 곰팡이균 때문에 생기는 피부 질환으로 우리가 흔히 잘 알고 있는 '무좀'을 의학적으로 부르는 말입니다. 즉..

사타구니 멍울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사타구니 멍울의 원인과 치료법 사타구니 멍울이 있습니다. 걱정이 됩니다. 선생님 몇 년 전부터 사타구니에 작은 멍울이 생기더니 점점 퍼지면서 커지고 있습니다. 통증은 없습니다. 손으로 눌러도 멍울을 눌러도..

칼슘제 부작용 및 복용법 [내부링크]

칼슘제 부작용 및 복용법 칼슘 결핍시 칼슘 공급을 위해 사용되는 칼슘제 부작용 및 복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도 찬장속을 들여다보면 칼슘제 및 각종 약품들이 즐비하게 쌓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건..

파의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파의 효능과 효과 라면에 파송송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이 기가막힙니다.(저만 그럴까요?) 이렇게 우리가 매일 먹는 파! 흔히 양념 채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제는 국수집에가서 국수를 먹는데 젊은 주인이 파를..

금연 후 신체변화 [내부링크]

금연기간에따른신체적이득이궁금하고금연후신체변화를살펴보면금연효과는정말놀랍다는것을알수있습니다. 금연 효과의 실체를 금연 후 신체의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금연은 남녀 모두에게 중요하며, 금연하면 바..

폐경기 호르몬 요법의 부작용과 효과 [내부링크]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는 갱년기 증상을 치료하는 폐경기 호르몬 요법은 어떤 부작용과 효과가 있을까요? 본 글에서는 폐경기 호르몬 요법의 부작용을 먼저 살펴보고 호르몬 대체요법은 어떤 치료인지, 그리고 효과..

스마트폰 세척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세척 방법 알아보기 여러분은 스마트폰을 얼마나 자주 닦으시나요? 스마트폰 표면에 세균이 많다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사실을 자주 망각하고 스마트폰 세척을 소홀히..

강아지 꼬리 흔들기의 의미 [내부링크]

강아지 꼬리 흔들기의 의미 안녕하세요. 강아지가 꼬리 흔들기를 자주하는데 이는 주로 반가움의 표현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강아지 꼬리 흔들기를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알아보..

심장이 안 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심장이 안 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심장이 좋지 않으면 우리 몸은 심장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여러신호를 보내는데, 바쁜생활과 관심때문에 몸에서 보내는 여러신호를 그대로 지나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

전남친 꿈해몽 정리 [내부링크]

전남친 꿈해몽 정리, 헤어진 남친 꿈, 옛남친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남자 친구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친구 꿈을 꾸기도 하는데 하필이면 전 남자 친구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무슨 의미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