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pheus1의 등록된 링크

 orpheus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1건입니다.

현영 프로포폴 사건과 남편 최원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영 최원희 러브스토리 방송인 현영은 좀 복잡한 존재입니다. 방송에서는 항상 밝게 웃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지만, 프로포폴이라는 범죄 행위를 저지르기도 했고, 남편..

가수 한영 남자친구와 갑상선암 투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영 인생 이야기 누구나 갑자기 큰병에 걸릴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큰병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학교나 직장 생활을 중단하는 경우에는 몸이 아픈 것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불안감 역시..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계의 대부 전유성의 나이와 전부인 진미령씨와의 이혼사유 등 다양한 전유성씨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우선 가장 궁금해 하실 전유성씨의 나이는 194..

장나라. 국민배우에서 무색무취 배우로 하락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동안미녀가 윤은혜의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누르고 시청률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그렇지만 신기할 정도로 동안미녀에 쏟아지는 반응이 무미건조합니다. 동안미녀는 장나라..

가수 자두 성형전후. 남편. 강두와의 불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자두 강두의 근황이 궁금하네요. 둘이 한 팀으로 데뷔했다가 지금은 각자 걷는 길이 많이 다르죠. 참고로 자두는 성형전후 사진으로 많이 유명햇는데, 이제는 그런 성형수술에 대한..

송지효 소속사 대표 백창주와 열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지효 소속사 백창주 대표와 열애, 네티즌의 반응이 싸늘한 이유 살다보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의 진실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가 참 많이 있다. 그 중에서도 정치와 연..

탈세한 연예인 모음 송혜교 윤계상 강호동 인순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탈세관련해서 말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소득과 세금은 땔래야 땔수없는 거라 봐야하는데 이 세금때문에 곤혹을 치른 연예인들이 꽤 많습니다. 이른바 탈세라는 명목으로 연예인들이 언론..

인순이 탈루 강호동 탈세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호동과 김아중의 탈세에 이어 인순이의 세금 탈루까지 연예인들의 세금 문제가 연이어 뉴스의 메인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들이 각각 오락 프로그램 MC, 배우, 가수라는 차이점이 흥미로..

이파니 이혼사유와 성상납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파니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이파니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플레이보이 모델 데뷔 이유 * 이파니 성상납 요구를 받고 * 이파니 이혼사유 * 이파니 플레이보..

하춘화 남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하춘화는 정말 대단한 가수입니다. 물론 코미디언 김영철이 눈을 번뜩이며 하춘화 성대모사를 한 적이 많아서 거기에 각인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알고보면 하춘화는 레전드 가..

가수 윤시내 결혼 하지않은 이유. 목소리 변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윤시내 전성기 시절 그리고 윤시내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윤시내 목소리 변한 이유 * 가수 윤시내 결혼 안한 이유 * 윤시내 전성기가 지난 다음 * 윤시내 목..

옥주현 과거 할로윈 사진 논란. 과도한 마녀사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는 가수다에 옥주현이 나오고 난 후 바람 잘 날이 없다. 옥주현의 자질 논란과 신정수PD의 특혜 의혹까지 불러 일으키며 나가수에 직격탄을 불러일으켰지만, 이에 대해서는 청중평가단..

안문숙 과거 미스롯데 우승경력. 우울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안문숙은 미스롯데에서 우승을 한 사람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이 아닌데, 미인대회에서 우승을 한데는 이유가 있죠. 또한, 안문숙은 결혼을 하지 못했고, 한때 극심한 우울증에 시..

베이비복스 심은진 악플러와의 전쟁 선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베이비복스로 활동을 했던 심은진은 많은 루머로 고통을 받은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악플과 관련되어 많은 말들이 있는데요. 악플러에 대한 법이 강화되어 악플로..

강남 베스트 맛집 10곳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남 맛집 베스트 10, 고깃집부터 디저트까지 총정리! 서울 강남구에는 회사들이 가장 많고, 학원들도 가장 많고, 가로수길과 같은 유명한 거리, 전통있는 동네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

윤정수 김숙 결혼과 궁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김숙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을 통하여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록 방송을 통하여 쇼윈도 부부 그 이상도 아니지만 두 사람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연애와 결혼..

송은이 나이 회사 김영철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7월 3일 '불타는 청춘'에 예능대세 송은이가 고정으로 합류했습니다. 지난 3월 서산 편에 첫 출연해 아재미(美) 가득한 청춘들로부터 멘붕에 빠진 모습으로 빅재미를 선사했던 송은이는..

윤정수 김숙 결혼 궁합. 결혼가능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김숙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을 통하여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록 방송을 통하여 쇼윈도 부부 그 이상도 아니지만 두 사람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연애와 결혼..

신효범 남편과 이혼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형님들 태진아, 김흥국, 이무송을 집으로 초대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형님들은 막내 김건모의 결혼을 심각하게 생각하며, 주위에 있는 여자 후배..

선혜윤 PD. 신동엽 돈보고 결혼? 그들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시렵니까?"란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화려하게 데뷔한 신동엽. 2006년 MBC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최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송가인 교통사고 현장과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몇 일 전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교통사고가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후 여러 추측성 기사가 나며 오해가 생겼는데 이메 대해 송가인의 심경이 담아 해명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

솔비 우울증 고백. 정신과치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솔비가 음란 영상 루머로 생긴 우울증 증상을 심리 상담 치료로 극복한 사연 엉뚱 발랄,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솔비가 우울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늘 밝..

손담비 집안 나이 결혼 몸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겸 가수 손담비~ 손담비 하면 생각나는 노래가 많은데 그중에 ~!~내가 미쳤어~ 얼마 전 미우새에 나와 오랜만에 얼굴을 봤었죠~ 세월이 비켜갔는지 여전히..

소찬휘 이혼사유. 전남편 이정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찬휘 인생 이야기 가수 소찬휘를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다했지만, 결국은 비슷한 실수를 되풀이할 수밖에 없었죠. 아마 본인이 가장 안..

서현진 걸그룹시절 성형전우 이민기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현진이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블랙독' 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작년 영화 '뷰티인사이드' 이후 일 년만의 출연이자 드라마로 돌아온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가 되고..

서인영 인성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인영이  JTBC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 도중 벌인 잘잘못을 따지기 이전에, <님과 함께2>가 굳이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을 두바이로 신혼여행을 보냈는지 부터가 궁금..

서문탁 나이 어린시절 결혼하지 않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유명한 여성 가수들, 서문탁, 마야, 한영애의 인생에 대한 글입니다. 이 세명은 가창력이나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점, 아니, 오히려 결혼을 우습게 아는 것 같은 태..

박칼린 전남편. 신장 시한부인생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기서 박칼린은 전남편을 만나게 되었죠. 우선 박칼린 전남편 연극인 유모씨인데, 원래 성격은 별문제가 없는데 일에 더 집중하기 위하여 이혼을 했다고 했었죠. 실제로 부산 레퍼토리시..

충격! 박봄 성형 변천사. 성형중독의혹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Mnet의 '퀸덤'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방송 출연을 하고 있는 2ne1 출신의 박봄. 외모가 예전과 많이 다른 모습에 사람들이 깜짝 놀라거나 충격을 받는 사람들도 있다. 한때는 2n..

박미경 남편과 불임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너~에게만 있는 능력처럼~ 그~렇게 날 속이려고 하면~"이라는 '이브의 경고'를 부른 그녀는 가수 박미경. 최근 '보이스퀸' 심사위원 자리부터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다시 주목 받고 있..

박기영 변호사 전남편과 이혼사유. 한걸음과의 열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기영이 한 살 연상의 탱고 마에스트로 한걸음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하네요. 방송에서 스승과 제자로 만나 결혼까지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로 있는 관계인데요. 가수 박기..

이수영 이혼루머와 남편 조재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수영 남편 조재희(이름) 직업과 첫만남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수영이 성시경과의 과거 일화를 공개했는데, 여기에는 이효리 역시 연관이 되어 있죠. # 목차 * 이수영 소속사..

박경림 남편 박정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방송인 박경림 아들 사진과 더불어 박경림 남편 학력과 과거 어떤 인연이었는지를 살펴봅니다. 사실 박경림의 성격은 그녀의 어린 시절 아버지와의 관계, 그리고 무명 시절에..

가수 바다 남편과 식당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ES가 드디어 멤버 전원이 품절녀가 되었네요. 최근 완전체로 컴백을 해서 무척 반가웠는데 혼자 싱글이었던 바다도 올해 3월에 결혼을 한다고합니다. 본격 연예 한밤에서 바다의 인터뷰..

민효린 성형전후 사진. 태양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민효린 배우 민효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본명은 정은란이며 대구광역시 동구 출신에 키160cm, 몸무게44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2006년 으류브랜드 '플래퍼' 메인 모델..

미나 류필립 나이차 불임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16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 에서는 배우 박원숙 씨와 김영옥 씨의 남해여행과 더불어 '결혼 2년차'인 미나 류필립 부부의 2세를 갖..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와 교육관 갈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동상이몽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메이비 윤상현 부부 포스팅입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번 동상이몽에서 이들은..

렉시 결혼 소식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렉시 결혼 근황은 가수 렉시의 최근 근황 소식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서 소환하고 싶은 가수로 렉시를 선택했네요. 렉시는 2016년 결혼..

나르샤 남편 황태경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00년대 최고의 걸그룹을 꼽자면 브라운 아이드 걸스 빼놓을 수 없을 텐데요, 네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멤버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멤버들 중 유일하게..

김완선. 이모 한백희에 의해 짓밟힌 청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완선은 나이가 올해 47살인데도 여전히 대단한 춤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시대를 너무 앞섰기에 불행했던 면도 있는 것 같네요. 또한 김완선의 이모 한백희와의 관계는 무..

권민중 이혼루머와 향후 결혼계획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권민중은 최근 <불타는청춘>이라는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권민중은 1990년대 후반 혜성처럼 등장을 하여 대중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녀의 데..

이대출신 곽현화 과도한 학력부심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곽현화가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고등학교 입학 전까지 수학의 정석을 3번 봤다는 말을 해 화제가 됐다. 이화여대 수학과 01학번인 그녀는 "수학은 예습이 반드시 필요한..

공서영 게이 돌직구 논란.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서영 아나운서는 1982년 8월 9일생입니다.(올해 나이가 32살이네요) 예전에 걸그룹 클레오 멤버로 활동하다가 인기를 못 얻고 약 5년 동안 집안에서 폐인생활을 하다가 다시 스포..

강성연 성형전후 및 성형부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성연 성형전 루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강성연 과거 이야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연 보보 활동 * 강성연 성형전 루머 * 강성연 성형수술..

황우슬혜 나이 및 성형중독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황우슬혜가 영화 '썬키즈 패밀리' 홍보차 '해피투게더 시즌4'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황우슬혜의 단발 헤어스타일이 눈길이 가는데요. 단발 머리도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배우..

황인영 성형전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황인영 나이, 황인영 성형 논란과 더불어, 황인영이 키로 받는 불이익을 짚어봅니다. 다리가 너무 길어도 오히려 문제네요. # 목차 * 황인영 성형 논란 * 황인영 어린 시절 이야기..

이희준 김옥빈 결별사유 및 이혜정과 열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희준이 공개 연애를 무척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더불어, 새로 시작하는 연인인 이희준 이혜정의 인연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

이진욱 최지우 결별사유와 공효진과 열애인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진욱 최지우 결별 이유가 무엇인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사실 이 이유는 최지우 소속사가 얼떨결에 사실을 이야기한 적이 있죠. 또한, 이진욱 공효진 결별이유 역시, 대부분의 사..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배두나 신하균 결별, 그리고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배두나 연인 신하균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

홍진희 이혼사유와 필리핀 스폰서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어린 시절 * 동료의 증언 * 홍진희 똘아이로 불린 이유 * 홍진희 필리핀으로 갑자기 떠나 * 홍진희 스폰서 찌라시 * 홍진희 생활비 수단 * 홍진희 컴백 이유 * 홍대 클럽에서 무..

홍리나 남편 배종원과 술집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 커다란 사고가 난 다음에도 진실은 유야무야 넘어가게 되었고, 아무튼 홍리나는 1998년 MBC 드라마 '대왕의 길'에서 혜경궁 홍씨 역할로 다시 복귀하게 됩니다. 그런데 더 흥미로운 것..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별로 이미지 저장하는 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끔씩 파워포인트의 슬라이드를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블로그에 한 두개의 슬라이드를 이미지 파일로 올리고 싶을때 입니다. 물론 캡쳐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파워포인트 빨간 밑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파워포인트에 한글 입력시 맞춤법에 맞지 않으면 그 단어에 빨간줄이 그어 짐니다. 신조어 같은 경우 백이면 백 빨간줄이 그어 짐니다.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이 단어는 맞춤법에 맞지..

허영란 사이비종교 논란? 남편 김기환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영란 이상한 종교 남편 이혼 - 허영란 나이 데뷔 과거시절 리즈시절 google_language = "ko"  ‘허 간호사’ 허영란, 세차장 사장님 되다?! 연기 활동이 뜸해지자 경제적인 어려움이..

허이재 남편 이승우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당신의 선물을 통해 복귀한 허이재는 이 드라마에서 가장 주목을 많이 받은 배우였습니다. 허이재가 이혼 후에 정말 오랜만에 작품 활동이었기 때문일텐데요 그녀는 지난 2008년 방영되었..

한가인 연정훈 루머 재조명. 과거 유산 이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한가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연정훈 한가인 부부에게는 늘 이혼 루머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한가인이 임신을 한 다음에 자연 유산을 했기 때문에, 부부 사이가 나..

나비 장동민 결별 사유. 좌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비 장동민 결별 이유, 좌약 넣어주고 나비 몸매 좋은데도.. 개그맨과 가수의 조합, 미녀와 야수의 조합으로 이슈를 모았던 나비 장동민 커플. 장동민이 사실 막말 잘하고 욕도 잘하고..

최여진 어린시절 불우한 환경 언급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바디쇼와 뷰티프로그램 MC로 똑소리 나게 진행하며 자신의 입지를 넓힌 최여진. 그냥 겉모습만 보기에는 상당힌 강한 사람으로 보여지지만 사실 누구보다 여리..

충격!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채민서가 음주운전으로 인한 혐의로 진행유예 선고를 받았다는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서울중앙지법 조아라 판사는 도료교통법상 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배우 채민서에게 징역 8..

차화연 남편 최대현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화연 인생 이야기 탤런트 차화연과 그 남편 최대현과의 결혼과 이혼을 살펴보면, 참 안타까운 점이 많습니다. 특히 차화연은 자신도 모르게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았습니다. 뒤늦게나..

차예련 아버지 빚투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차예련이 아버지의 빚을 갚고 있다고 고백했어요. 차예련은 아버지가 과거 토지거래 사기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 받은 사실이 피해자의 폭로로 드러나자..

진지희 성형논란 비난댓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붕뚫고 하이킥이라는 시트콤은 당시 우리나라에 가장 인기 있는 시트콤이기도 했고 사회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적인 드라마적 내용을 가지고 있기도 하였습니다. 그 안에는 두 명의..

배우 진서연 남편 이창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독전 진서연 남편 이창원 나이, 독전 결말 영화 '독전'에서 신들린듯한 약쟁이 연기를 선보이면서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진서연은 독전에서 아시아의 마약상 진하림(故 김주혁..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3인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에 트롯트 열풍과 트롯트 스타를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이 막바지로 행하면서, 최종 우승자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

정시아 백도빈 부부 화제. 정시아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시아는 배우로서 남편 백도빈과 결혼하여 아들, 딸까지 놓으며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 그녀이다. 그런 그녀가 싱글와이프를 통해 일상과 시아버지 백윤식에 대한 에피소드까지 털어놓..

이요원 남편 박진우 재조명. 시아버지와 불화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요원 신랑(남편)박진우의 직업 2가지와 더불어, 이요원 시아버지의 반대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 목차 * 이요원 신랑 박진우의 2가지 직업 * 이요원 남편 집안 사업체들 * 이요..

정선경 남편 야쿠자 출신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정선경 남편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정선경 이혼 재혼 루머가 왜 나돌았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정선경 남편 직업 * 정선경 남편 야쿠자 출신 루머 * 정선경 결혼에..

정다빈 자살 사건 재조명. 그녀가 떠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재까지 정다빈의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폐쇄되지 않고 살아 있었다. 한때 최고의 영광을 누렸던 싸이월드도 매각을 거듭하더니 폐쇄 될 줄 알았더니 그래도 개정을 거쳐 홈페이지는 살아..

이일화 두번의 이혼과 세번째 결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일화는 1971년 1월 3일 경상북도 영양군에서 출생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43세이네요. 요즘 응답하라 1994에서 열연을 하고 있는데, 이런 사투리 연기가..

나미꼬 이세은 남편 부국증권 사장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세은 남편 이야기 부국증권 사장? 배우 이세은이 백년가약을 맺은지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네요.. 결혼한지도 몰랐는데 어느새 아이까지 가졌네요! 축하..

이본 남자친구 언급 화제. 결혼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본 러브스토리 예전에 까만콩이라는 별명으로 많이 알려졌던 이본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19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톱스타중의 한명이었죠. 갑작스러운 잠적에 가까운 잠정 은퇴 다음..

박정희 상습성폭력의 희생양. 김삼화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10일 국회 귀빈식당에서 ‘표현의 자유와 언론탄압 공동대책위원회’ 발족 및 피해 사례 발표가 있었다. 지난 대선을 앞두고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포털사이트와 SNS를 통하여 게..

마광수 부인 김방옥과 결혼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마광수 교수 즐거운 사라 사건 이후와 마광수 결혼 생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마광수 부인(아내)김방옥 교수) # 목차 * 마광수 즐거운 사라 일본 평가 * 마광수, 이문열의 비난 * 마광..

명세빈 찌라시 논란. 장중호와 결별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명세빈 찌라시 내용과 더불어, 명세빈 장중호 루머와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명세빈 삭발 이유 * 데뷔 초기 명세빈의 인기 이유 * 명세빈 성형전 사진 * 명세..

강부자 마담뚜 루머 재조명. 정주영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부자 이묵원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연예인들중에서 강부자는 루머가 많습니다. 일명 '마담뚜' 루머로, 여자 연예계인들을 재벌 회장에게 소개시켜주어서 소개비를 받는다는 소문이..

전원주는 악덕 시어머니? 며느리들과의 관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겸 영화배우 전원주는 1939년 8월 8일 경기도 개성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75살이죠. 학력 덕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 학사 프로필 1963년 동..

사미자 이혼위기 극복사연 재조명. 딸, 며느리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미자 이혼 위기 극복 방법과 더불어 사미자 며느리 유지연과 사미자 아들 딸 김희주 등 가족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사미자 딸 김희주 덕분에 * 사미자..

이미도 나이 45살의 비밀? 이름 개명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도의 45도 얼짱 각도, 이미도 나이와 라미란과 비견되는 포지션이 무척 흥미롭네요. 이미도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유부녀인 라미란과 비견되는 것만봐도, 앞으로 그녀..

충격! 이다해 성형전후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혜로 1984년 4월 19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37살인데요. 고향은 서울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다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키 170cm에 몸무게 ..

윤진서 연기력 과대평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윤진서는 좀 읽기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이렇게 된 데에는, 데뷔 초창기에 너무 큰 스포트라이트가 본인에게 부담으로 작용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어쩌면 너무 이른 인생에 큰..

충격! 음정희 최원석 이혼 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탤런트 음정희는 1971년 4월 30일 태어납니다. 올해 48살이죠. (탤런트 음정희 나이) 굉장히 어린 나이부터 활동했던 여배우중의 한명인데, 특히 '보조개 미인'으로 굉장히 유명했습..

김무열 윤승아 한때 생활고 겪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무열은 배우로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윤승아 남편이기도 하다. 그런 그가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간략한 방송 내용과 김무열 윤승아 두 사람에 대해 살펴..

원미경 스캔들. 남편 이창순 루머 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미경 이창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았던 여배우중의 한명이 바로 원미경입니다. 탤런트 원미경의 과거 여러 스캔들과 사연들, 그리고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

오승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14년 5월 오승은이 결별하게 되었죠. 오승은 이혼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 목차 * 오승은 이혼 사유 * 오..

예지원 결혼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기를 할때만다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 배우, 예지원이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코믹 연기가 아닌 멜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또한 예지원에게는 잘 어울리는 연기인듯합니다...

여운계 파란만장했던 인생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 여운계 남편과 딸, 여운계 가족들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여운계 남편 직업 * 여운계 남편 정치 세계로 * 여운계 일화 영화배우 탤런트 여운계는 1940년 2월 25일 태어..

심진화 성형전후 사진과 전신성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게다가 정서적으로 친밀했던 아버지마저 사망했고, (미녀삼총사의 해체로) 일도 더 이상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심진화: "일이 주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쉬어보지 않은 사람은 제대로 모..

신주아 태국재벌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주아가 태국재벌 사라웃 라차나쿤과의 결혼이 큰 이슈가 됩니다. 그런데 신주아가 남편 재산이나 회사에 대하여 언급을 하기도 하죠. 신주아의 러브스토리를 비롯하여, 현재의..

충격! 신이 성형전후. 양악수술 부작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 신이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서, 왜 그냐가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신이 근황). 사실 행복해지기 위한 선택이 오히려..

신세경 두번의 공개연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세경은 남자친구(남친)을 2번 사귀게 됩니다(공개적으로). 그런데 이 두번 다 신세경은 남자친구를 별로 숨기려는 경향이 없었습니다. 또래 여배우와는 다른 성향인 것 같네요...

충격! 송선미 남편 고우석 청부살해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MBC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서 주신그룹의 계열사 대표이사 박서진 역으로 출연중인 연기자 송선미 씨의 남편이 살해당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 끔찍하고 충격이 얼마..

은지원과 박근혜의 관계 및 은지원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은지원 인생 이야기 본인이 연예인이면서 동시에 권력자 집안이기 때문일까요. 젝스키스 은지원 집안이 굉장히 복잡하네요. 찌라시 수준의 미확인 루머들이 넘쳐나는데, 여기서는 확인된..

선우선 결혼 및 은지원과의 일화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선에게 결혼, 이혼 등의 루머가 따라다니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녀의 많은 나이때문인 것 같네요. 또한 과거 선우선이 은지원과 연애를 했고, 그 이후에 은지원의 분노가 흥..

김수미 아들 정명효. 며느리 서효림 혼전임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와 배우 서효림이 정명호가 대표로 있는 나팔꽃F&B 소속사와 서효림의 소속사 마지끄를 통해 결혼소식을 공동 공식입장문으로 전했다. 서효림의 나이는 35세이고 현..

서영희 남편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품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동일 인물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몰입력을 보여주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배우 서영희 드라마 차기작 전해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

노영국 서갑숙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영국에 대한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영국은 1948년생으로 올해 나이 70세입니다. 노영국은 1967년에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으며 1968년 뮤지컬배우로 데뷔한 바..

사강 누드사진 찍었던 이유. 남편 신세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

배연정 남편 이종호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연정 이종호 러브스토리 인생을 살다보면 여러가지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위기에 대응하는 방식은 제각각인데, 그 결과 긍정적이 된 사람도 있고 부정적이 된 사람도 있습..

반효정 파란만장했던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반효정 남편 이상현 직업 및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또한 반효정 가족 아들을 비롯하여, 그녀의 성격과 반효정이 괴로웠던 이유가 무척 흥미롭습니다. # 목차 * 동..

박한별 남편과 승리 버닝썬 밀착관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BC 주말드라마 '슬플때 사랑한다' 에 출연을 앞둔 박한별이 남편인 유씨가 이번 버닝썬과 관련있다는 구설수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산 후 2년만에 복귀를 앞둔 박한별에게는..

충격! 박시연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시연 이혼 소식이 오늘의 탑뉴스군요. 사람들은 “박시연 남편 부러웠는데, 이렇게 이쁜 여자랑 살아도 이혼을 하게 되는구나..”라고 단편적인 생각을 리플로 적지만, 연애할때야 이쁘..

부부관계에 도움되는 운동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장강화운동(달리기 등) 약간의 신체적 움직임으로도 여러분과 파트너를 위한 즐거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심장을 더 빨리 뛰게 하고, 숨을 더 거칠게 쉬게 하는 활동(빨..

성관계 할 때 남자들이 저지르는 실수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관계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침대에서 저지르기 쉬운 7가지 실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그것을 피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관계의..

성관계 자주 맺으면 두뇌건강에 도움된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관계를 갖는 것은 내 기분을 좋게 하고, 고통을 완화시키고, 더 많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1. 성행위가 두뇌에 미치는 영향 “성관계가 여러분의 뇌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

이혼하는 10가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결혼하는 것은 우리네 삶에서 매우 중요한 이정표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우리는 결혼의 약 절반가량이 실패하게 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를 바라면서 결..

키스하면 좋은 점 9가지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 열정적인 입맞춤은 구강건강에 좋습니다. “8시간 수면의 역설”의 저자인 마크 버헨에 따르면 키스는 몇 가지 측면에서 구강과 치아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는 키스가 좋..

커피의 효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커피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커피의 주성분인 카페인은 수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위산 역류를 일으켜 속쓰림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또한 많이 마시면 사람을 불안하게 만드는..

다이어트 할 때 반드시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다이어트 하면 보통 먹을 수 있는 음식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를 할 때 피해야 할 음식을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가온 노출의 계..

다이어트는 칼로리 싸움? 이제는 호르몬이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두 아이의 엄마인 쉐퍼드는 그녀의 가족을 위해 쿠키와 칩을 사고 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차 안에서 마트에서 산 쿠키와 칩을 거의 먹어버립니다. 그러던 어느..

부부관계 자주하면 수명연장된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관계가 정말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 주제에 대해 점점 더 많은 연구가 진행되면서 건강한 부부관계를 갖는 것이 건강한 삶에 필수적이라는 것이 점점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관계는 심지..

중년의 성생활. 반드시 알아야 할 21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 몸에 큰 병 없이 자연스럽게 나이들 때 건강한 성생활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병을 앓거나 수술을 한 경우 자신과 파트너 둘 다에게 신체적 변화로 인한 어려움이 발..

노화방지에 도움되는 11가지 음식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화는 피할 수 없는 삶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매일 먹는 음식을 잘 선택하면 내 나이에 비해 훨씬 건강하고 젊게 보일 수 있습니다. 노화방지에 탁월한 음식 11가지를 살..

요가를 하면 부부관계 만족도 높아진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러분이 요가를 하든 한 하든, 아마도 더 많은 에너지, 더 적은 스트레스, 편안한 잠에 이르기까지 요가로 인한 엄청난 건강상의 효능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성행..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요가동작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가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요가는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 소화력 향상, 심지어 DNA 재프로그래밍에도 도움이 됩니다. 보통..

테라피스트가 말하는 성관계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제 성생활 테라피(치료요법)에서 '완벽하고 열정적인 성생활을 갈망하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외모는 헝클어지지 않은 채 황홀한 절정감을 느끼기를 원하죠..

여자들이 원하는 성행위 지속시간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성경험담에 대해 궁금해 하지만 실제로 물어보기는 꺼려하죠? 예를 들어, 남녀간에 서로 더 많은 사랑의 횟수를 원하나요? 남자들은 어떤 상황에서 관계를 거부..

문정희. 고부갈등 언급.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정희 남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문정희는 화려한 외모는 아니지만 늘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아팠던 무명시절과 이후 독특한 드라마 영화계의 위치가 흥..

류승룡 찌라시 내용 해명. 인간성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류승룡 찌라시내용에서 류승룡 평판이나 인간성이 별로 안좋게 나옵니다. 여기에 대하여 류승룡이 해명을 하기도 하는데,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2가지 관점을 더..

라미란 김진구 이혼위기 언급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들은 한국에서 생존하기가 참 힘든 거 같습니다. 남자들이야 명품 조연이다, 극의 감초 역할이라고 해서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각광받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자들은 대개 여주인..

남상미 이상윤 이별. 이후 재벌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상미 남편 직업, 그리고 남상미 남편 집안 재산 등을 짚어봅니다. 남상미의 가치관이 완전히 바뀐 이후의 결혼이었네요. # 목차 * 남상미 이상윤 소속사의 입장 *..

충격! 남보라. S물산 둘째아들 스폰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S물산 사장 둘째 아들 남보라 스폰서 루머와 전개 과정, 그리고 3위일체의 공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 남보라 대기업..

슈가맨 남규리 과거 욕먹었던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말의 마지막 연휴. 연예계 최대의 이슈가 된 키워드는 남규리였다. 남규리?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었는데 씨야라는 그룹의 멤버라고 한다. 그리고 이 씨야라는 그룹의 가수들이 열정적인..

김유미. 정우 양다리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라디오스타에 정준, 김유미, 양배추 조세호, 나비 등이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라스 방송은 김구라의 말처럼 직무유기네요. 대중이 궁금해하는 사항은 정말로 한 가지도..

김옥빈 친동생 김고운 화제. 타고난 유전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쨔잔! 바로 김옥빈 친동생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을때에의 김고운양의 사진 입니다..ㅋㅋㅋ 저 선명한 하두리 마크 ㅋㅋㅋㅋ 저 사진이 찍힐때만해도 초등학생이였는데 현재 지금은 어엿한..

김아중 남자친구 정치성향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아중은 남자친구 경험담과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고백합니다. 확실히 김아중이 결혼에는 아직까지 큰 관심이 없는 것 같네요. 또한, 김아중이 공개한 그녀의 정치적인 성향 역시..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집안 직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산장미팅 출신 탤런트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김빈우 결혼 생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 목차 * 김빈우 팬이 형부가 된 사연 * 김빈우 남편 직업 * 김빈우 결혼 생활 * 김빈우 근황 *..

진도희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진도희 전남편, 진도희 이혼사유를 짚어봅니다. (원로배우 진도희) 그리고 진도희(젖소부인 바람났네)와의 관계, 이후 진도희(젖소부인)의 남편과 결혼 생활 등이 흥미롭네요. #..

충격! 연예인 성형 전후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예인 성형전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성형전후 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구해요^*^ 진짜 이쁜 연예인들도.. 성형 하나도 안하고 자연스러울 것 같았던 연예인들도 성형은 다 하나봐..

김미려 정성윤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개그우먼 김미려는 1982년 6월 13일 전라남도 여수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32살이죠. 2006년 하이봐 1집 앨범 [콩구레츄레이션]으로 데뷔하고, 역시 2006..

김나운 남편 조수영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나운은 남편인 조수영과 2003년 후배의 소개로 처음 만나지만, 처음에는 연인이 아닌 편안한 친구사이로 지냈습니다. 둘은 서로 다른 사람을 소개해 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200..

김규리 청산가리 사건. 오승환 결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규리 청산가리 사건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광우병 결혼 계획? 영화배우 김규리가 지난 22일 경기도문화의전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영화 ‘화장’, ‘또 하나의 약..

충격! 곽진영 성형부작용. 성형한 의사 자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곽진영 성형부작용 이유, 그리고 곽진영 성형의사 자살 사건을 짚어봅니다. 그외에 곽진영 갓김치 사업, 곽진영 근황(2016년 2월 소식)에 대해서 짚어봅니다. # 목차 * 곽진영 성..

강예원 환상적인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볼륨감 넘치는 강예원 몸매 19 레전드 움짤 나이 마법의성 많이 엉뚱하지만 매력포텐 터지는 그녀 강예원.. 데뷔작품이 노출작품이었던 터라 이미지를 바꾸려고 이름을 개명하기도 했다는..

충격! 윤해영 전남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윤해영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윤해영이 딸을 낳고 잘 사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하게 됩니다. # 목차 * 윤해영..

박주미. 남편 이장원 결혼 후 변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주미 남편 이장원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보통 남자나 여자나 결혼한 뒤에는 어느 정도 변하기 마련입니다. 남자는 대부분이 박주미 남편 이장원처럼 변하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김희애 남편 이찬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희애와 벤처 사업가 이찬진이 지난 1996년 결혼식을 올렸을 때, 세상은 크게 놀랐습니다. 당시 가장 잘 나가는 여배우와, 한국의 빌 게이츠라고 불리던 청년 사업가의 만남..

박소현 전남자친구. 결혼 못하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소현 인생 이야기 탤런트 박소현은 굉장한 동안입니다. 벌써 사십대 중반인데, 외모는 거의 이십대같죠. 동안에 미모로 유명한 박소현이지만, 아직 결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독신주의..

윤세아 나이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세아는 스카이캐슬에서 맹활약하면서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데요. 얼굴도 너무 예쁘고 지적인 외모까지 가지고 있는 윤세아의 배역에 많은 이들이 호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지원 오영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에게 인연은 다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간절히 구해도 못 찾을 때가 있는 반면에, 또 단숨에 인연이 성큼 다가올 때도 있죠. 엄지..

김사랑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배우로 활동중인 김사랑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배우 김사랑 얼마 전 예능에 출연하여 비현실적인 외모와 일상 생활을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정려원 거식증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려원 거식에 대한 의혹과 정려원 다이어트가 동시에 흥미를 끄는 이상한 상관관계, 그리고 정려원 남자친구에 대한 경험담 이야기들 # 목차 * 정려원 수상소감 말할 때 주위 눈치본 이..

유선 남편 차효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유선 남편 차효주와 유선의 결혼 이유가 흥미롭네요. 둘은 유선이 데뷔하기 전부터 서로 알던 사이였죠. 또한 유선 딸에 대한 남편의 교육관과 더불어, 유선이 후배와 동료들에..

감우성 젊은시절. 아내 강민영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감우성은 월화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권도훈 역을 맡았습니다. 멋진 멜로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감우성의 과거 얼굴, 몸매, 학력 등등 여러가지 프로필 정보..

김선아 성형전 과거모습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선아 배우 김선아는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입니다. 대구광역시 출신이며 키172cm 몸무게는 50kg 이라고 하네요 1996년 화장품 CF로 데뷔 한 김선아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go..

임예진이 최창욱과 결혼 결심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예진 최창욱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탤런트 임예진은 보통 사람과 좀 다릅니다. 영화배우로 절정의 인기를 누릴 때도 그랬고, 평범한 샐러리맨과 결혼할 때도 그랬죠. 역으로 생각하..

이보희 이혼사유. 젊은시절 몸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보희 전남편 함윤식과 결혼을 했었죠. 이보희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과거에 이보희 이장호 감독 스캔들이 어땠는지가 궁금하네요. (이보희 김혜선) 김혜선에 대한 포..

유동근 전인화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동근 전인화 러브스토리 톱탤런트 부부중에 특별한 부부로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있습니다. 신인 배우였던 전인화를 유혹했던 유동근의 수법(?)과 그 이후 결혼 생활과 여배우 생활을..

충격! 조용원 사망설과 사고 후 얼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용원 사고후얼굴, 조용원 교통사고가 어떤 사건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원 사망 루머가 도는 이유 역시 짚어봄) 조용원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가정환경이, 나중에 조용..

김창숙. 남편 강성영에 속아서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창숙 강성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연예계에 살면서 굴곡없는 삶을 살기란 참 쉽지 않습니다. 특히 인기 많은 여배우들은 더욱더 그런 경향이 크죠. 지난 번의 임예진과 더불어 ..

충격! 김해숙 남편과 사별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해숙은 연기력이 뛰어난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해숙은 다작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서 김해숙을 만나고 있으며, 김해숙이..

장미희 젊은 시절 모습과 결혼하지않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장미희의 전성기시절 출연영화와 결혼, X양 스캔들사건, 최근근황 얼마전의 인기 kbs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열연을 펼치면서 크게 주가를 올렸던 장미희는 제2의 전성기를..

이경영 원조교제 사건 재조명. 그 진실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경영 인생 이야기 배우 이경영의 미성년자 사건에 대하여 논란이 많네요.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대중들의 분노는 사라졌지만, 여전히 그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믿고 있는 사람들이..

오지호 여자친구 자살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지호 은보아 러브슽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오지호가 아내 은보아와 함께 행복한 가정 생활을 꾸미고 있습니다. 상대 여자 집안이 아주 좋네요. 그래서인지 예전 자살했던 오지호 전..

신정환 국민 희롱했던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급적이면 불분명한 연예계 불미스런 일들에 대해서는 말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편입니다. 신정환의 잠적을 계기로 불거진 도박의혹 논란은 그 증거가 확실해야 한 문제이기에 더욱이나..

감독 류승완 아내 강혜정 혈서 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류승완 감독과 아내 강혜정의 러브스토리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고졸 출신(류승완)과 명문대를 나온 여자(강혜정)가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결혼했는지가 무척..

김청 과거 감금설 폭행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청 폭행설, 감금설) 중년 탤런트 김청은 예전에 폭행 감금 사건에 대한 루머로 이미지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은 적이 있습니다. 2005년 오피스텔 시공과 관련하여 김청이 시공책임자와..

선우용녀. 남편복 없는 서러웠던 팔자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선우용녀 김세명 러브스토리 탤런트 선우용녀와 남편 김세명과의 결혼이야기는 아주 유명합니다. 결혼식날 빚쟁이들이 몰려왔고, 신랑이 될 김세명은 식장에 나타나지 않았죠. 결국 결혼..

노사연 이무송 한때 이혼 결심한 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잘 알려진 연예계 잉꼬 부부입니다. 그런데 이무송이 의대 출신이라든가, 이무송 노사연이 이혼 위기를 겪었다는 사실등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 목차 * 데뷔..

전도연 남편 강시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전도연 남편 강시규와의 첫만남과 더불어 전도연 남편 집안과 시댁에 대한 이야기들, 그리고 전도연의 칸 여우주연상 수상과 심사위원 뒷이야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전도연..

안재욱 투병 생활. 아내 최현주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밤 방송되는 '인생술집'에 배우 안재욱이 출연한다고 해요. mc 신동엽과는 대학동문으로 절친으로 알려져 있죠. 평소 예능감도 좋고 입담도 좋으신분이다보니 신동엽과의 절친 케미..

허준호 이하얀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준호 나이 근황 허준호 이하얀 이혼 사유 탤런트 허준호 재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허준호는 1997년 배우 출신 이하얀과 결혼해서 스타 연예인 부부의 탄생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과..

독고영재 자살 소동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독고영재를 보면 우리 큰외삼촌이 생각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젊으셨을때 조금 닮은것도 있고 제가 어릴적 독고영재가 인기 배우였거든요 그래서 성을 더 붙여서 서독고영재 라고..

충격! 김희라 외도. 부인 김수연 내연녀 박살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 [마이웨이]에는 배우 김희라와 김수연의 일상이 나왔는데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 사실을 고백했다.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이날 김수연은 “떨어져 있는..

선우재덕 아내 박수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재덕 아내 박수현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선우재덕이 아들과 함께 한 추억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선우재덕 부인 박수현 직업 * 선우재덕 결혼 생활 * 선우재덕 아..

노주현 부인 신재은 화제. 이혼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노주현 부인 신재은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입니다. (참고로 노주현 아내 이름이 최성경, 최선경, 신재은 등으로 좀 복잡하게 알려져 있죠.) # 목차 * 노주현 부인 신재..

문희상 조카 이하늬 닮은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정보 공유 훈이입니다! 임이자 국회의원 문희상 성추행에 관련돼 아주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선거법 개정안과 공수처..

최지우 결혼.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최지우 결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지우 씨는 29일 저녁, 지인들만 초대한 깜짝 결혼식을 시행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이전까지 최지우 씨는 열애설..

황정민 고등학교 동창 아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황정민 아내 김미혜는 황정민처럼 오랫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비록 영화나 드라마에 진출하지 않았기에 대중적인 인지도는 없지만, 그래도 뮤지컬..

오달수 이혼사유. 채시라 여동생과 열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달수를 일컬어 천만배우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오달수가 비록 조연급으로 출연을 하지만 그가 출연하는 영화가 천만관객을 넘은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오달수는 영..

홍진경 남편 재벌설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진경 남편 집안 직업 최근 한 방송에서 홍진경이 남편의 재벌설 소문에 대한 진실을 밝힌 가운데, 방송인 홍진경 남편 김정우 집안과 홍진경 김정우 결혼 스토리가 새삼 관심을 모으고..

황정음 남편 이영돈 직업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훈남정음'에서 로맨티스트를 꿈꾸다가 사랑의 아픔을 겪고 연애포기자로 살아가게 되는 유정음 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배우 황정음과 그녀의 남편 이영돈과의 결혼소식, 나이..

충격! 고준희 의혹 총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고준희 접대녀 의혹 팩트체크 이번에 제기된 접대녀 의혹에 대해서 고준희 씨는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고준희 씨가 문제의 접대녀로 지목된 이유도 빈약하기 그지없습니다. 승..

탤런트 이숙. 재혼에 대한 입장 밝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편과의 사별 후 이숙은 재혼하지 않고, 남편에 대한 의리를 지킵니다. 이숙: "우리 남편이 먼저 세상을 떴다는 사실은 사람들이 잘 몰라요. 제가 밖에 나가 워낙 활기차고 센 모습만 보..

심양홍 김혜정 부부 이혼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양홍: "무명시절 많이 어려웠지만, 요즘에는 월수 3~4백만원을 부인에게 줄 수 있어요. (웃음)" (심양홍 부인에게 주는 월급 자랑?) (1990년 심양홍 인터뷰에서) (이전 글에서 계속 이..

김영하 작가 부인 장은수 프로필. 딩크족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영하 작가에 대해서는 예전에 쓴 글이 있습니다. 김영하의 어린 시절부터 김영하 부인과의 에피소드, 그리고 김영하의 가치관의 변화의 삶의 태도 등을 총망라한 글이었죠. 이 글을 쓴..

황교익 안티 많은 이유. 삼겹살은 전라도 음식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 외에 황교익에 대하여 사람들은 호불호가 많이 나뉩니다. 때때로 너무 고압적으로 '(미식에 있어서) 나는 옳고, 너희들은 틀렸다'라는 태도를 보이기 때문에 종종 미움을 받기도 하죠...

김은혜 앵커 이명박 낙하산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런데 이 기간동안 김은혜는 여러차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첫번째 사건이 바로 2010년 1월, 이명박은 "남북 정상 회담에 대하여 '조건 없이' 만날 수 있다"라는 발언을 하는데,..

온라인으로 로또 구입. 동행복권 구입하는 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은 "동행복권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해야 한다.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앞으로 5년 동안은 나눔로또 온라인 구매와, 연금복권, 전자복권 등 나눔로또가 맡았던 모든..

KTX 싸게 타는 꿀팁과 예매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예매하는 방법보다는 앱을 이용한 예매가 훨씬 간편하고 쉽기 때문에 "코레일 톡"을 통한 코레일 열차 예매 방법과 KTX 할인 제도를 통해 어떻게 하면 KTX를 보..

충격! 권재홍 앵커 아내 사건과 블랙리스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MBC 전 아나운서 권재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권재홍은 기자 시절에 일찍 결혼을 하게 됩니다. (권재홍 앵커 아내 부인) (권재홍 앵커 배우자) 참고로 권재홍이 부인에 대해서는..

배현진 결혼 루머 2가지. 그녀의 선택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번 글에서는 배현진 아나운서의 결혼 시나리오 2가지를 짚어봅니다. 첫번째는 외국계 증권 인사와의 결혼, 두번째는 보수당 국회의원과의 결혼입니다. 아무튼 현재 배현진 아나운서의..

신동호 아내 김재원 이혼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동호 아나운서의 부인 아내 김재원과의 첫만남, 그리고 신동호 아나운서 이혼 재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특히, 신동호 아나운서의 MBC 입사전의 어린 시절을 보면, 무..

양승은 남편은 교회오빠?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승은 아나운서 근황 이전 글에서 양승은 아나운서의 정신승리에 대하여 언급했는데, 결국 여러가지 방송사고를 낸 후에, MBC 뉴스데스크 주말 앵커 자리에서 물러나게 됩니다. 그리고..

충격! 윤정수 실제 파산이유. 힘들었던 어린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인생 이야기 코미디언 윤정수가 최근 컴백을 했습니다. 사실 2014년부터 조금씩 활동을 했는데, 대중들이 모르고 있었죠. 윤정수가 왜 방송을 중지했는지, 그를 둘러싼 여러 가지..

지진희 부인 직업 나이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진희가 jtbc의 드라마 미스티로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멜로장인이자 꽃중년으로 불리는 지진희의 복귀소식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미스티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

충격! 이현우 과거 수많은 범죄이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현우 범죄 사건 대부분의 사람은 죄를 짓고 살지 못합니다. 양심의 가책도 느끼고, 사회적인 처벌도 가해지기 때문이죠. 그런데 종종 예의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수 이현우의 경우 과..

김고은 신하균 결별사유. 공유 루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며 연예인 커플로 알려진 김고은과 신하균! 오늘 이 김고은과 신하균이 결별 하였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김고은 신하균은 지난 2016..

한고은 성형전 모습. 남편 신영수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고은 나이는 1975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태어난 고향은 서울시이지만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3녀중 차녀로 태어났고, 언니 한성원은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고은..

원조 국민여동생 문근영 희귀병 투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다시금 활동을 시작한 문근영 그에 걸맞게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문근영 나이는 1987년생으로 33세 이며 1999년 영화 길 위에서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가을동화의 송혜교 아역으로..

충격! 강성훈 아이돌 후배 비하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뉴스 지면에 요란하게 등장했던 승리, 정준영, 최종훈, 로이킴, 박유천(믹키유천)의 몰락도 그렇지만, 전 젝스키스 멤버인 강성훈의 몰락 또한 본인 스스로가 자초한 자승자박이 아..

이미지 바닥친 한효주 이병헌. 회복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병헌 논란에 이어 같은 소속사 연예인 한효주와 관련된 논란도 거세게 일고 있습니다. 이병헌과 관련된 논란은 이미 대중들에 의해 끝이 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협박범에 대한..

최민수 강주은 러브스토리. 아들 최유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민수 강주은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아들 최유성 ‘동상이몽 2'에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11일 예정대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최민수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최..

박수진 배용준 신혼집 공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수진 배용준 결혼사진 신혼집 나이차이 임신 겨을연가를 시작으로 한류 열풍의 시작을 알렸던 대표배우죠 바로 배용준인데요. 지난 여름에는 박수진과의 결혼으로 나라를 떠들석하게..

한석규 부인 임명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석규 부인(아내) 임명주와 가족사 이야기 한 가정의 아버지로 산다는 건... 이름만 들어도 시청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 한석규, 어느덧 데뷔 26년차인 그는 톱스타라는 티를 내지 않..

충격! 휘성 아이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에이미의 충격적인 폭로 '프로포폴, 졸피뎀 공동 투약 연예인 a씨' 에 대한 타겟으로 가수 휘성이 계속 지목되고 있는 가운데 휘성의 팬들이 입장 촉구 성명문을..

온주완 조보아 결별에 대하 두가지 시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온주완(34)과 조보아(26)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언론에 따르면 온주완과 조보아는 지난해인 2016년 1년여년의 열애를 끝내고 연인에서 동료로 돌아왔다..

김지선 남편 김현민 콩가루 집안 될 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지선 남편은 김현민입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좀 흥미롭네요. 두 사람은 하마터면 남편과 아내로 만나는 것이 아니라, 형수와 시동생 혹은 처형 제부의 관계가..

윤손하 성형전후. 아들 폭행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윤손하가 최근 불거진 자녀 폭행 사건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이런 가운데, 윤손하의 인물에 관심이 쏠리면서 한 포털사이트에는 ‘성형전후’가 연관검색어로 떴다. 그만큼 대중의..

박명수 아내 한지민 직업 및 재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약방의 감초처럼 연예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사람으로 통하고 있는 박명수 씨~~~ 박명수 씨를 검색하면 우르르 쏟아지는 탈모샴푸에 관련된 이야기들~~ 박명수 씨가 탈모 고민에서 해방되..

충격! 황승환 이혼사유. 무속인이 되기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헐.. 황승환이 무속인이 되어서 돌아왔군요? 한때 그렇게 잘나가던 그가 사업을 연이어 실패하고.. 금전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지면서 황승환 부인 또한 떠나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허이재 이승우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당신의 선물을 통해 복귀한 허이재는 이 드라마에서 가장 주목을 많이 받은 배우였습니다. 허이재가 이혼 후에 정말 오랜만에 작품 활동이었기 때문일텐데요 그녀는 지난 2008년 방영되었..

2019 벤츠 E 클래스 세밀한 리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벤츠 E클래스 먹방 1위는 더이상 벤쯔가 아니지만... 수입차 판매량 부동의 1위는 여전히 벤츠 !! 오늘은 벤츠 E 클래스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조금이라..

충격! 확바뀐 BMW 4시리즈 풀체인지 디자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bmw의 4시리즈 컨셉사진이 나왔을때만해도 많은분들이 저 거대한 키드니그릴은 컨셉일뿐이다 실제로는 저렇게 나오지 않을것이다라고 예상을 했었습니다. 저도 같은생각이였고요 google_l..

한성주 이혼사유. 고려대 부정입학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성주 아나운서의 집안과 아버지 이야기를 알아야지, 한성주의 이혼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한성주의 고려대 부정 입학 의혹 역시 제대로 파악할 수가 있죠. # 목차 * 한성주 부정..

한대수 불륜과 이혼. 아버지 실종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대수 옥사나 알페로바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한대수의 경우는 삶이 굴곡으로 넘쳐납니다. 대저택에서 화려한 생활을 하기도 했고, 불과 며칠만에 빈민가에서 굶주린 생활을..

최준용 유선희 이혼사유. 폭행사건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준용 유선희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탤런트 최준용은 좀 묘한 존재입니다. 살아남기 힘든 연예계에서 자기 관리가 아주 철저한 인물은 아니지만, 또 그렇다고 스캔들이나 구설수에..

김자옥 남편 오승근, 최백호에 이은 두번째 사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자옥(본명 김자옥)은 1951년 10월 11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고향). 학력 배화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 프로필 1970년 MBC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김자옥은 1971..

최민식 이화영 이혼사유. 전부인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민식의 전처 이화영의 직업은 최민식과 같은 연극배우 겸 탤런트입니다. 최민식과 이혼 후에 오랫동안 미국에서 살다가 최근에 한국으로 귀국해서 드라마 활동을 하고 있죠...

지누 김준희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준희 전남편 지누 파경 이유 사람은 연애를 하다가 결혼하게 됩니다. 그런데 매력적인 상대는 취향이나 성격이 자신과 다를 수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대에게..

전수경 애인 에릭 스완슨. 전남편 주원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 커플의 러브스토리 뮤지컬계 대표 잉꼬 부부였던 전수경과 주원성은 지난 2008년 6월 이혼을 했습니다. 1993년 결혼한지 15년만이죠. 두 사람 사이에 자녀로 쌍둥이 딸이 있었고..

조민수 전남편 직업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민수 전남편 정태해와 결혼생활을 하다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조민수가 이혼사유를 에둘러 표현하는 것을 보면, 그녀의 속마음이 어떤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후 조민..

김희선 남편 박주영 재산. 고부갈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희선 박주영 러브스토리 한국에는 여성억압과 남녀차별이 은연중에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억압과 차별이 철폐가 되었지만, 여전히 남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정형동 한유라 순탄치 않았던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개그맨 정형돈과 아내 한유라와의 결혼 과정은 너무나 흥미롭네요. 세뇌, 사기, 스토커 등의 흥미로운 단어들이 이 결혼에 연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둘이서 만..

전지현 남편 최준혁 러브스토리 및 신혼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전지현이 작년 2012년 4월 13일 남편 최준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준혁 집안에는 유명 인사들이 많은데, 외가쪽만 많이 나오고 친가쪽은 별로 나오지 않았..

조관우와 이혼 후에도 연락하는 장연우. 현부인 손혜련 질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관우가 첫번째 부인인 장연우와 이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좀 묘하네요. 둘은 이혼후에도 서로 친구처럼 연락을 주고받는 것은 물론이고, 음악 작업까지 같이 하면서 돈독한 관계를..

정애리 박정준 이혼사유. 그녀의 스캔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정애리 이혼 사유, 그리고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과 결혼 생활 초기부터 별거설이 나왔던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 * 정애리 과거 별거..

전인권 정혜영 이혼사유. 재결합 가능성 고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들국화 전인권 부인(아내)정혜영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전인권 정혜영은 이혼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 정혜영이 전인권의 마약 극복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 목차 * 전..

김보연 전남편 논란. 전노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이 사람이 좋다를 통하여 김보연 남편 전노민과의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보연 전노민 재혼 커플로 연상연하 부부로 큰 사랑을 받았습..

견미리 임영규 이혼사유. 재산탕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견미리 전남편이 임영규입니다. 견미리 임영규가 한때 스타 부부호 각공을 받았는데, 결국 헤어지고 말았죠. 임영규 견미리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혼 이후에 서로 같은..

이민영 이찬 이혼사유. 상습폭행의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민영과 이찬의 결혼과 폭력, 이혼, 혼인 취소 등은 정말 복잡합니다. 사건이 일어난 당시에 사람들은 서로 다른 주장들에 휩싸여서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알 수..

이응경 최갑수 이혼사유. 최갑수 이진우 난투극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조폭(조직폭력배) 루머 이유와 더불어 이응경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또한 이응경 리즈시절의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응경 전남편..

이영범 노유정 이혼사유. 이영범 바람기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노유정과 이영범이 이혼을 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노유정의 '동료 여배우 외도' 발언, '전남편 이영범이 여배우와 외도를 했다'라는 발언이 큰 파장을 일으켰기 때..

이승철 강문영 이혼사유. 강문영의 무당 아버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

이세창 김지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결혼해서 십년간 잘 살았던 이세창 김지연 부부의 이혼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줄 알았는데, 갑자기 이혼을 하면서 사람들을 놀래키고 말았죠. 그런데 이를 보고 다른..

이미자 이혼사유. 남편 정진흡 폭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미자 김창수 러브스토리 가수 이미자의 결혼과 인생이야기입니다. 이미자가 얼마전에 "남편은 하늘이라고 생각한다.", "남편을 우리집 주인이라고 부른다.", "요즘 며느리들의 명절증..

충격!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관계.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와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의 삼각관계로 시작된 이들은, 사실 '혼인빙자간음'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죠...

윤기원 황은정 이혼사유. 불임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기원 황은정 이혼 이유 알고보니 방송에서 여러차례 문제점을 폭로했더군요. 결국 배우 윤기원과 황은정 부부는 결혼 5년만에 파경을 맞고 말았는데요. 두 사람이 이혼을 한 시기는 지..

엄용수 이혼사유. 백경미와 다툼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엄용수 전부인들, 엄용수 백경미 이혼사유와 더불어 간통 주장을 한 이유를 짚어봅니다(엄용수 이혼사유). # 목차 * 엄용수 첫부인 백경미 결혼 당시에 * 엄용수 백경미 양녀의 관..

양원경 이혼사유 그리고 인성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희극 배우 양원경, 과거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양원경 나이는 1968년 2월 13일생으로 대한민국 광구광역시 출신으로 광주 금호고등학교를 거..

심수봉 이혼부터 박정희까지. 다사다난 인생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수봉 남편 김호경, 심수봉 이혼과 재혼 심수봉 결혼실패와 인생사 대한민국 트로트가수 심수봉을 모르는 사람들은 잘 없을 것 같습니다. 그 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과 같..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실제성격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방은희 이혼과 재혼. 가슴아픈 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은희 김남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방은희의 이혼과 재혼을 살펴보면, 그녀의 행복과 불행에 그녀의 실제 성격이 밀접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의 발전 속..

옥소리 박철 비극적인 삶. 외국인과 불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옥소리의 복귀로 한창 시끄럽네요. 옥소리가 예전에 박철과의 결혼 생활을 간통죄로 종지부를 찍었고, 한창 한국 사회를 시끄럽게 한 상태에서 은퇴를 했었는데, 최근에 다시 연예..

유혜리 이근희 이혼과 그녀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혜리는 1964년 8월 15일 출생이며, 올해 나이가 50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평택군) 본명은 최순옥이었지만, 최수연으로 개명했습니다. 배우 활동을 시작할 때 부친의 눈을 피..

박준금 12번의 시험관수술, 그리고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준금은 1962년 7월 29일에 출생했습니다. 올해 나이가 52살이죠. 학력은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경희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학과를 졸업했으며, 1982년 KBS 2TV 주말연속극..

박정수 뼈아픈 이혼과 그녀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수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사람은 실패를 한 다음에야 깨닫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똑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죠. 하지만 사람인 이상 같은 실수를 반..

박원숙 그녀의 기구한 인생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원숙의 인생은 정말 기구합니다. 한 남자와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을 뿐만 아니라, 세번째 결혼(두번째 남편)마저도 고소로 끝나고 말았고, 하나 뿐인 아들 역시 비명에 가..

충격! 남진 윤복희 가짜결혼. 아내 강정연 구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남진의 인생이 정말 파란만장하네요. 어렸을 때 큰 부잣집 아들로 태어나 부족함 없이 살았고 젊었을 때는 가수로 데뷔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군대에 입대..

나훈아의 여자들. 그의 수많은 진실과 거짓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실이란 무엇일까요? 사람들은 간혹 거짓을 진실이라고 착각하기도 하고, 진실을 거짓이라고 오해하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이 믿고 싶은 것을 믿으려는 경향도 있죠. 여기서 나훈아를 둘..

김혜선 눈물의 이혼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혜선 인생이야기 사람은 여러가지 면을 가지고 있지만, 대개 한두가지 모습으로 다른 사람을 파악하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이 알고 있는 상대와 상대의 실체가 다를 경우도 많죠. 특히..

김용건 이혼사유. 하정우와의 가슴아픈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꽃보다 할배 리턴즈'로 3년만에 컴백한 '꽃보다 할배'는, 새롭게 막내가 합류한다는 소식에 이서진은 입이 찢어져라 좋아하고 막내가 누굴까 한껏 기대를 했었는데요. 그게 이서진을 포..

김영애 두번째 이혼 그리고 최장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세상에 김영애씨가 췌장암이라니요… 12년 최고의 인기 드라마중 하나였던 해품달에 출연했던 중견 탤런트 김영애 췌장암 암투병 사실고백이 이슈가 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영애는..

김연자 이혼사유와 심경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김연자 이혼이유(이혼사유), 김연자 이혼심경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사랑이 중요하다고 하더라도, 자기 인생에서..

충격! 희대의 연쇄살인마 유영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에서 유영철이 정확히 어떤 살인을 저질렀는지는 자세히 몰라도 그 이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역대 희대의 살인마라고 칭해지고 있습니다. 그가 나타나고 나서 우리나라..

김성경 남편 최연택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성경은 방송인 겸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인이자 아나운서이기 이전에 김성령의 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김성경은 현재 강적들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

손현주 이혼루머와 갑상선암 투병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손현주 아내 이재숙은 첫만남부터 흥미롭습니다. 또한 손현주 이혼 루머가 떠돌고 있는데, 과연 손현주가 부인 이재숙과 이혼을 한 것일까요? 손현주가 가족을 공개하지 않는 특별..

김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 배용준 고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가연..

길옥윤의 여자들 패티김 혜은이 전연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음악가 길옥윤 재혼 부인, 그릭 길옥윤 혜은이 패티김 스캔들이 흥미롭네요. 또한 길옥윤은 두번째 부인(아내)를 두고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 목차 * 길옥윤 패티김 이혼사유 * 길..

허지웅 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허지웅이 대세입니다. 일명 뇌가 섹시한 남자, 혹은 무성욕자(무성애자) 캐릭터를 갖고 있죠. 그런데 묘하게도 그와 아내의 이혼사유에서 이중적인 태도를 갖고 있습니다...

정윤회 최순실 첫남편 아니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박근혜 정부의 비선 실세로 지목되며 공분을 자아내고 있는 최순실 요즘 난리도 아닌데요 그의 아들이 청와대에서 근무했다는 의혹이 제기되 다시 한번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까도..

충격! 장시호 김동성 동거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순실의 조카이자 최순실게이트의 행동대장이었던 장시호와 전 쇼트트랙 대표선수인 김동성이 과거 연인관계였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답니다. 장시호는 과거 연예계와 스포츠계의 마당발..

박정희의 여성편력. 이현란은 누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희가 많은 여자관계를 가졌다는 것, 육영수 시절부터 그랬다는 것은 유명하다. 하지만, 그 여러 여자들 중에 박정희의 둘째 부인 격이던 이현란 만큼은 좀 색다르므로 고찰해보고자..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마광수 전부인 김방옥, 마광수 이혼 사유(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마광수 이혼 사유 * 마광수 재혼 생각 * 마광수 퇴직 후 연금 걱정 * 마광수 이혼 사유 마광수: "아기..

남경필 이혼사유와 비서임신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경필 재혼상대와 이혼이유, 전부인 이지와 여비서 채성령?  - 남경필 재혼상대, “부인은 49세 찬양대원”  - 남경필 이혼이유, 4년 전 첫 부인 이지씨와 이혼이유는?  - 남경..

김미화 전남편 김영남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미화 전남편 이름은 김영남입니다. 김미화 전남편 김영남은 작년말 전부인 김미화를 상대로 위자료등을 청구하는 민사 소송을 했습니다. 소송을 제기한 이유는 ‘조정조서 내용 위반’..

고승덕 전부인 박유아. 남편 정치인 자격없다 [내부링크]

1 google_language = "ko" 고승덕 변호사 부부가 이촌파출소의 철거를 요청하는 소송을 냈습니다 이에 주민들은 파출소 철거를 막아달라는 내용의 탄원서에 서명을 받고 있는데 3000명이 넘게 동의했습니다 이러..

안연홍 조정웅 이혼사유는 장서갈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연홍 조정웅 러브스토리  탤런트 겸 영화배우 안연홍과 남편 조정웅의 결혼 생활이 재미있네요. 요즘 세태를 아주 잘 반영하는 부부같습니다. 조정웅이 e스포츠 감독이라는 신종 직업..

하리수 나이 이혼사유 최근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리수 미키정은 2007년 과거 둘은 부부로서 결혼을 하고 지냈었죠? 물론 10년이 흘러서 2017년에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합의 이혼을 했었습니다. 그런 미키정이  재혼을 한다고 하는데..

간단한 안랩 광고 제거 방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민 무료 백신 프로그램인 안랩v3 정말 유용하고 믿을만한 안티 바이러스 차단 프로그램으로 저도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 주기로 오른..

윈도우 간편한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PC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외워두면 두고두고 유용한 필수 단축키만 모아봤습니다 몇 개만 알아도 세상 편함을 느낌! 제일 기본이 되는 단축키 7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

황신혜 전남편 사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나라에서 절세 미녀라는 애칭이 가장 먼저 붙은 인물은 배우 황신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황신혜는 이국적인 외모로 새로운 미의 기준이 되며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는데요. 또..

신동엽 이소라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 이소라와 신동엽이 과거 연인사이였다는 사실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물론 둘이 과거에 결별했고, 또 신동엽이 선혜윤 피디와 결혼해서 잘 살고 있기에, 둘에 대한 언급은 부적..

박지윤 남편 조수용 아이 둘 가진 이혼남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박지윤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어제 커뮤니티가 온통 난리났었죠? 비공개 비밀리로 결혼한 박지윤의 남편은 바로 카카오 공동대표 조수용씨. 박지윤이 그간 이렇다할 공개연애 한..

고소영 루머 X파일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소영 과거 루머 / 고소영 x파일 "과거 루머 너무 수치스러웠다 고소영이 힐링캠프에서 수치스러웠던 과거 이야기를 해서 궁금증을 가지다가 알아봤습니다. 고소영은 "요즘 토크쇼 그렇..

나얼 한혜진 권태기 일화 및 이별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매일 입에서 시발새발 육두문자 욕설을 내뱉어 별명이 기식빵이던 기성용을 묵직한 기주장으로 탈바꿈시킨 사람이 있다면 그건 바로 한혜진이겠죠? 한혜진 기성용 부부의 커플시절부터 달..

소지섭 김현주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주 리즈시절 배우 김현주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청순한 미모를 과시했죠. 이에 김현주 리즈시절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그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지금과 다를..

이진욱 성폭행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7월 12일 오후 11시 49분. 발신자는 이진욱이다. 수신자는 A씨. 이진욱: 뭐하고 있어? A씨: 누구세요? (A씨는 이진욱의 번호를 몰랐다.) 이진욱: 오늘 만난 사람. '디스패치'는 이진..

하하 가슴사이즈 발언 안혜경과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하하 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하하와 별이 결혼해서 행복한 부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기 가기까지 사연이 많죠. 하하가 방송과 관련하여 사고를 치기도 하고, 전여친..

충격! 희대의 악마 조재현 폭로한 여배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재현 성폭행 폭로한 여배우 전말과 정체, 부인 최근 또다시 조재현의 성폭행 논란이 불거져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조재현은 금년 2월 여배우 최율로부터 ‘성추행 미투’의 폭로..

충격! 황수정 마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수정 인생 이야기 황수정처럼 단 한번의 사건으로 나락으로 떨어진 연예인들은 많습니다.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들이기에 그 이미지가 깨지면 후폭풍이 걷잡을 수가 없죠. 그런데..

백지영. 남자복 없는 가혹한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지영 정석원 나이 이혼 성형 딸 사건 근황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백지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작년 2월 남편 정석원의 마약 사건으로 논란이 된 이후 오랜만에 방..

전영록 이미영 이혼사유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전영록 전부인 이미영과의 첫만남, 그리고 전영록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전영록 아버지와 어머니가 유명한 배우와 가수인 황해, 백설희 부부인데, 이들 덕분에 전영록이..

충격! 임창정 김현주 이혼사유 친아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인생 이야기 한때 임창정 이혼 관련 루머가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한 적이 있습니다. 임창정 본인이 아니라 부인에 대한 안좋은 얘기였죠. 이 루머가 진실인지 아닌지 말이 많았는..

엄태웅 성매매 사건 이후 가족여행 목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딸 엄지온 양을 공개하고 부인 윤혜진씨까지 방송에 노출하며 가족적인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었던 엄태웅. 하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엄태웅 가족에게 어마어..

차승원 아들 성폭행 및 대마초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승원이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에 우마왕으로 출연중이죠. 화유기는 이승기의 전역 후 첫 작품으로 오연서와 이홍기 등 인기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였고 홍자매의 작품으로 알려져 사람..

충격! 김국진 이윤성 이혼 전 자살소동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국진 인생 이야기 김국진이 예전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에 대하여 알려지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좀 있고, 또 이혼에 대하여 양측의 태도가 상반..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삼각관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 이윤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대중이란 참으로 단순하면서도 명쾌한 존재가 아닌가 합니다. 기본적인 도덕심에 연연하지 않는 것 같으면서도, 은연중에 이를 매우 중요시여기..

충격! 양동근 수애 사기연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수애는 아버지부터 이슈가 됩니다. 자기 아버지의 직업에 대하여 떳떳하게 생각하지만, 이것은 그녀의 화려한 시작(?)에 대한 해명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수애 양동..

충격! 김민희가 홍상수 아내에게 한 말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희 "홍상수 아이 갖겠다..남편 관리잘해" 홍감독 아내에게 일침 박찬욱 감독영화 아가씨로 한방에 스타덤에 오른 김민희. 김태리와 함께 여성덕후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있다가.. 최..

충격! 강남길 부인 홍영희 불륜. 모텔 급습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종합병원, 사랑을 그대품안에,한강 뻐꾸기,경성스캔들, 갑동이 등등 66년 탤런트 데뷔 이후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서 명품 주연 조연으로 활동한 강남길 큰 눈에 서글서글한 웃음..

유퉁 여덟번째 부인과도 결별. 발정났냐는 소리들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57년생 올해 유퉁 나이 61세, 본명은 유순이고 영화배우와 탤런트로 활동중인 유퉁. 하지만 배우로서 작품으로 유명하다기 보다는 유퉁국밥, 그리고 유퉁 아내로 더 유명하죠? 뭐랄까..

심형래 이혼사유 미성년자 접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형래 인생이야기 심형래에 대한 오해가 참 많습니다. 그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거나, 무조건적으로 그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죠. 심형래에 대한 진실과..

충격! 주병진 결혼하지 않는 이유. 꽃뱀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병진 꽃뱀사건과 주병진 판결(재판결과)를 한번 짚어봅니다. 그리고 '주병진 꽃뱀 강민지 사진과 근황'이 어떤지도 궁금하네요. 사실 주병진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 아마 꽃뱀 사건..

공지영 이전 남편들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가 공지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지영 이혼이유는 '남녀 차별과 폭력'이었죠. # 목차 * 공지영 두번째 남편 오병철 * 공지영 이혼사유 두번째 * 공지영 세번..

최진실 최진영 조성민 비극적인 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진실 최진영 조성민 자살이유 매니저 살인사건 배병수 9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최진실은 극단적인 선택으로 우리곁을 떠낳는데요. 한방송에선 최진실이 '지금도 그리운 별이 된 스타' 1..

박서원 조수애 서둘러 결혼한 이유와 박서원 전부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 부부가 깜짝 결혼에 이어 결혼 한지 한달만에 임신 21주 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둘이 급하게 결혼을 하고 조수애 아나운서가 방송국을 그만두었을 때 사람..

이경실 비극적인 두번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이경실이 mbn 속풀이쇼 동치미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경실은 전라북도 옥구근 옥구면에서 출생해 군산시 소룡동에서 성장하였습니다 1987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

이태임 남편 주식사기 감방생활 이태임 출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태임남편 구속, 주식사기 혐의(이태임 루머-논란-은퇴-임신 정리) 헉!! 배우 이태임의 남편이 사기혐의로 구속됐다고 해요. 내용을 봤을때는 이태임의 남편이 2014년도에 어떤..

이지아 서태지 이혼 및 친일파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지아의 본명은 김상은으로 현재는 김지아로 개명하였습니다. 1978년 8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알려진 학력은 가원중학교와 아트 센터 디자인 대학교 그래..

김성령 이혼 루머. 동생 김성경과 불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18년 6월 4일부터 새롭게 방영을 시작한 KBS2 TV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의 친엄마이자, 인공지능로봇 남신-III의 연구자인 천재 과학자 오로라 역할의 배우 김성령이 관심을..

박찬숙 남편사망 생활고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때 스포츠 스타로 불러졌었단 농구선수 반찬숙. 많은 인기와 명예, 행복만 가득할줄 알았던 그녀에게도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남편 사망 소식과 파산신청이 이어져었기 때문이다. 그..

최수종 하희라 학력위조 화교출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해라 라는 말이 가장 어울릴 정도로 결혼 26년차이지만 여전히 신혼같은 설렘으로 살아간다는 이들은 바로 최수종 하희라 부부이다. 그런 이들이 다시 동상이몽으로..

박은혜 이혼한 것 너무 후회된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외모도 이쁘고 연기력도 나쁘지 않은데 데뷔한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크게 뜨지 못한 배우가 있다 그녀는 바로 배우 박은혜이다. 최근에 드라마 "이슈메이커스"를 통해 주목..

서동주 이혼사유 아버지 서세원 폭행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남편 서세원과 논란 끝에 이혼을 하게 된 서정희. 그리고 딸 서동주는 훌륭하게 자라서 현재 변호사로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러한 두 사람이 최근 방송에서 모습을 보..

이재은 전남편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역배우 출신으로 귀엽고 깜찍한 외모를 지녔던 배우 이재은을 기억하나요? 어느덧 세월이 흘러 데뷔 35년차의 배우로 성장해 있는데요. 다만 이러한 자리에 올라오기까지 힘들었던 가..

호란 이혼 음주운전 인명피해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숨겨왔던 나의~~수줍은 마음' 내 이름은 김삼순 OST였던 'she is'로 유명세를 떨쳤던 그녀는 클래지콰이 멤버로 유명세를 떨쳤던 가수 호란. 실력파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으나...

박연수 송종국 이혼사유. 송종국 여성편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때 박잎선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었고 한때 송종국 아내였던 그녀는 박연수. 그렇지만 이혼을 하고 나서 혼자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을 키우며 살아가고 있는데요. 최근 '우리 다시..

김나영 사기결혼 남편구속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나영. 남편과 결혼하고 첫째 아들 최신우와 둘째 아들 최이준과 함께 살아가던 중 김나영 남편이 구속되는 사건이 터지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후 두..

이영애 남편 정호영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너나 잘하세요'라는 명대사를 남겼으며 연예인중에서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그녀는 바로 이영애. 그 동안 작품에서 볼 수가 없었으나 최근 14년만에 돌아왔죠. 영화 '나를 찾아줘'를 통해..

배종옥 이혼사유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얼마전 '우아한가'에서 한제국 역할로 열연을 펼쳤던 배종옥.  성공리에 드마라를 끝마치고 포상으로 나트랑로 휴가를 다녀왔다고 하죠. 이러한 그녀가 최근 '전참시'에 등장하여 주..

남궁민 진아름 러브스토리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모든 부분에서 손색이 없는 배우 바로 남궁민.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백승수 역할을 맡으며 다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덩달아 '나혼자산다'를 통..

전광렬 미모의 부인 박수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어떠한 표현 보다 그냥 허준 그자체인 배우 전광렬. 10년 동안 무명생활을 해오면서 힘들게 최고의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지만 최근에는 예능에 도전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곽정은 이혼 성형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애 칼럼을 시작으로 현재는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곽정은. 그렇지만 얼굴이 알려지기 전 전남편과 결혼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이혼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오히려 본인..

오현경 은둔생활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이 50대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 배우 오현경. 주조연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녀도 상당히 많은 인생사를 겪으며 힘들게 살아온 인물중에 한 분이죠. 외모는 젊음을 유지하..

이정현 남편 결혼스토리 집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래와 연기 모두 잘 되고 있어 멀티 엔터라고 불려지는 이정현. 거기에다가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럭셔리한 집에서 남편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그러한 그녀가 최근 예..

채정안 이혼 후 생활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왕년에는 가수로 주목받았으나 지금은 연기자로 알려져 있는 배우 채정안. 한때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많은 인기를 받았었지만 짧은 결혼 생활 후 이혼으로 아픔을 겪기도 했었죠. 그..

박영규 4번의 결혼스토리 총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 장인어른 진짜 왜 이러세요?"유행어를 남긴 배우 박영규. 그렇지만 그가 살아온 인생사를 보면 폐결핵까지 걸리며 참 고단한 삶을 보낸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작년 크리..

김원희 결혼스토리 아이없는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화려한 입담으로 오히려 탤런트가 아닌 개그맨으로 알려져 있는 김원희. 그리고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2살연상으로 알려진 남편 손혁찬과 결혼 후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홍수아 중국진출과 성형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내보다는 중국에서 더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배우 홍수아. 그리고 성형을 하고 나서는 부쩍 에뻐진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도 있는데요. 그러한 그녀가 오랜만에 국내 방송에 출연..

오윤아 이혼 갑상선암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이싱 모델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진출하여 이제는 실력파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오윤아. 그리고 전남편과 이혼 후 아들 송민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죠. 그러한 그녀가..

김지현 난임 사업실패 결혼까지 굴곡진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나 이제 알아 혼자된 기분을~"가사의 노래를 불렀던 룰라 김지현. 큰 인기를 받은 후 솔로 가수, 그룹, 연기와 사업까지 이어갔었으며 현재는 남편과 결혼하여 두 아들과 행복하게 살아..

트로트 여신 조정민 집중탐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젊은 트로트 가수로 요근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조정민. 노래 실력과 더불어 외모와 몸매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사실 어렸을때부터 피아노를 전공으로 해왔었죠. 최근..

이재명과 유승준의 병역논란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명 도지사의 군면제 사유는 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이재명이 유승준을 비판할 때, 유승준 측에서는 이재명을 향하여 '거끄러운 심사'를 표현했죠. 경기도지사 이재명이 이 문제를..

이재명 노무현 비판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경기도지사 이재명과 노무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흥미롭네요. 사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노무현에 의하여 영향을 많이 받은 것도 있고, '제도적'으로 큰 도움을 받은 것도 있죠. 사법연..

표창원 아내 이승아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프로파일러 표창원 교수(본명)는 1966년 5월 3일 경상북도 포항에서 태어납니다(표창원 고향). 올해 50살이죠(표창원 나이). (표창원 종교) 천주교 (표창원 학력 학벌) 서울 고려고등학교..

황교안 자녀 직업 및 근황. 낙하산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교안 딸 직업과 황교안 아들 직업 역시 흥미롭습니다. 각각 우리은행과 KT라는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황교안의 자녀들이 우리 사회에서 좋은 직장에서 일하고 있네요. 또한 최근..

홍정욱 손정희 이혼설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치인 겸 전국회의원 홍정욱 부인 손정희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또한 홍정욱 아내 송정희와의 이혼 루머가 왜 났는지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홍정욱 어린 시절..

김서형 남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제는 센케릭터의 대명사라고 불리고 있는 배우 김서형. 그렇지만 길었던 무명 시절 많은 고난과 역경을 버티고 난 다음 이제서야 성공의 맛을 맛보고 있는 중이죠. 그러한 그녀가 최..

이승연 파란만장했던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90년~2000년 시절 어느 여자 연예인 보다 많은 인기를 누렸던 배우 이승연. 그렇지만 불미스러운 사건이 연이어 발생되면서 현재는 예전만큼의 사랑을 받고 있지는 않죠. 그 외에 현..

박중훈 윤순 러브스토리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훌륭한 연기자이지만 뛰어난 재치와 유머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 수준급 노래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배우 박종훈. 그리고 미국 유학생활 중 현재 아내 윤순을 만나 결혼하여 자녀와 함..

이정길 부인 박정혜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작품속에서 무게감있는 회장역을 맡아 연기해왔던 배우 이정길. 그러나 실제 현실에서도 한 회사의 부회장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부인 박정혜와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으며..

미스트롯 송가인 사주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가인 사주풀이 출생 : 1986년 12월 26일 (묘시 - 필자가 유추한 시간) 본명 : 조은심 가수겸 방송인 이다. 가족 : 부모님, 조규창, 조성재, 2남 1녀 소속사 : 포켓돌스튜디오 학력 2005..

미스터트롯 장민호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스터트롯 장민호 과거 재조명 요즘 안방을 뜨겁게 달구는 예능 중 하나인 미스터트롯 ! 첫회부터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며 점점 더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엄청난..

송가인 무속인 어머니 그리고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트로트계의 최고봉은 단연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자 출신인 송가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많은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송가인 엄마에 대한 관심이 생긴 것은 해피투게더에..

조윤선 남편 박성엽 러브스토리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여성가족부 장관 조윤선 남편 박성엽 첫만남과 둘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조윤선 남편 박성엽 변호사 * 조윤선이 변호사를 하게 된 이유 * 조윤선 김앤장에서 첫직장 생..

조국 정경심 부부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국 교수가 결혼을 했는데, 조국 교수 부인(아내)는 첫사랑이었습니다. 첫사랑과 결혼하기는 힘든데, 조국 교수가 그런 결혼을 했네요. 또한 조국 교수의 아들과 딸을 둘러싼 논란도 무..

홍정욱 부인 손정희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치인 겸 전국회의원 홍정욱 부인 손정희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또한 홍정욱 아내 송정희와의 이혼 루머가 왜 났는지도 한번 살펴봅니다. # 목차 * 홍정욱 어린 시절..

이준석 학력 및 병역 등 논란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준석은 더지니어스를 통하여 시청자들에게 많이 친숙한 인물입니다. 그런데 이준석이 새누리당에서 한 일들은 잘 알려져 있지 않죠. 그외에 이준석의 학력위조 의혹과 이준석 군대와 아..

안철수 딸 안설희 소개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안철수 딸 안설희는 아버지 안철수의 정치 출마를 반대합니다. 미래를 예측했기 때문일까요? 이후 안철수 딸 안설희는 이중국적, 호화 유학 논란 등으로, 무척 힘든 시기를 보내는데..

이재명 부인 김혜경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명 도지사는 차기 대권주자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복지문제부터 메르스 대처까지 여러가지로 박근혜 정부와 차별점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재명 부인(아내)김혜..

황교안 부인 최지영은 누구? 황교안 병역문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무총리 내정자 황교안 교회와 병역면제 이슈가 상당히 흥미롭네요. 이와 관련하여 과거 황교안 부인(아내)최지영의 증언도 있었죠. 참고로 황교안 아내 최지영의 직업과 그의 결혼 생활..

박해미 첫남편에 강간에 도청까지. 그녀의 비극적인 삶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탤런트 박해미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박해미의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사실 요즘 데이트 강간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있는데, 박해미가 그런 피해자라고 할 수 있죠...

오지혜 남편 이영은! 윤소정과의 관계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오지혜는 1968년 9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배우 탤런트 오지혜 고향 서울) 올해 나이가 50살이죠. (탤런트 오지혜 나이) (탤런트 오지혜 학력 학교) 서문여자고등..

고두심 이혼과 강호동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고두심 이혼과 강호동 스캔들 24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는 열두번째 사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이 날 멤버들은 사부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에 모였습니다. 제주도에..

소프라노 신영옥 그녀의 아름다운 삶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악가 소프라노 신영옥이 <인생다큐 마이웨이>출연 소식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영옥은 얼마 전 현충일 기념식에서 공연을 하기도 한 인물인데요. 오늘은 성악가 소프라노 신..

장영자. 전두환과 무슨 사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영자가 또 다시 사기 행각을 벌여 구속기소가 되었다고 하여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이 4번쨰 사기 구속인데요. 장영자는 어떤 인물인지 그리고 전두환과 무슨관계인지 자세히 알아..

박근혜 조카 은지원 CCTV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이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은지원 특유의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은지원 CCTV 는 과연 무..

의찬이 아빠 김찬우 근황과 자살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찬우가 드디어 시청자들의 바램대로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찬우는 90대 하이틴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

이훈 그의 안타까운 삶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람이 좋다’ 이훈이 30억 빚에 대해 고백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90년대 청춘스타 이훈이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고..

신창원 그의 안타까운 삶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복준 한국범죄학연구소 연구위원이 신창원의 근황을 밝히며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채널A 시사·교양 프로그램 '사건상황실'의 '판결의 재구성'에..

서우림. 비극적이었던 그녀의 삶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서우림이 그 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유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털어놓는다고 하여 많은 화제를 받고 있는데요. 배우 서우림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한 동안..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임영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최근의 화제작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편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 출연자 임영웅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손꼽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충격! 강용석 도도맘 불륜에 이어 범죄조작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용석과 도도맘이 또 다시 한번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용석과 도도맘의 조작사건을 디스패치에서 카카오톡 메세지를 공개한 것인데요. 이 두 사람은..

쿨 이재훈. 사실 애 아빠였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룹 쿨의 이재훈이 이미 결혼해서 두 아이의 아빠인 사실을 고백하며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왜 이제서야 이야기를 하였는지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훈..

전부인 서모씨. 박진영 일방적 이혼통보에 큰 충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ㆍ박진영 부인 서 모씨의 친구가 밝힌 지난 1년, 이혼 속사정 지난 2월 말 박진영의 부인 서 모씨의 친구로부터 뜻밖의 소식을 들었다. 이혼을 발표한 지 1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두 사람..

이금희 결혼 안한 이유. 조용필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금희의 근황이 집사부일체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이상벽과의 재혼설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아나운서 이금희는 이선희가 마이클 잭슨 부모에게 러브콜을..

김기덕 감독. 숨겨진 가족사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성폭행 논란에 미투 소송 건으로 시끌했던 김기덕 감독이 부인과 결국 이혼소송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김기덕 감독의 가족들의 이번 사건으로 큰 상처를 받아서 불거진 상황인데..

은수미 성남시장 조폭 연루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성남시장 후보 은수미 전 의원이 렌터카와 운전 기사 후원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게다 은수미 전 의원에게 후원을 했다는 성남의 한 무역회사의 대표가 조직폭..

모델 방은미. 나 때문에 남편한테도 귀신이 붙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적 자질이 있는 사람에게 발생하는 종교적인 질병 '신병' 소위 신이 몸에 들어와 무당이 되기 전까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온갖 증상에 시달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연예인 출신 무속인 박미령. 그녀의 비극적인 삶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적 자질이 있는 사람에게 발생하는 종교적인 질병 '신병' 소위 신이 몸에 들어와 무당이 되기 전까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온갖 증상에 시달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특히 연예인..

충격! 정호근 신내림 받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적 자질이 있는 사람에게 발생하는 종교적인 질병 '신병' 소위 신이 몸에 들어와 무당이 되기 전까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온갖 증상에 시달리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특히 연예인의..

김새론 이찬오와 결혼생활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로 다른 인생을 산 두 사람이 만나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선택하는 과정인 만큼 신중에 신중을 거듭해야 하는 데요 그러나 깊은 사랑에 빠지..

낸시랭 왕진진 언급! 그때는 사랑이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로 다른 인생을 산 두 사람이 만나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선택하는 과정인 만큼 신중에 신중을 거듭해야 하는 데요 그러나 깊은 사랑에 빠지..

이상아 세번의 이혼 그리고 숨은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로 다른 인생을 산 두 사람이 만나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선택하는 과정인 만큼 신중에 신중을 거듭해야 하는 데요 그러나 깊은 사랑..

김장훈 싸이 불화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년간 우정을 쌓아 온 절친한 동료 사이라도 사소한 오해와 트러블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남보다 못한 사이로 멀어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척을 지는 것을 넘어 철천..

이승철은 기회주의자? 부활 김태원 이승철 불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년간 우정을 쌓아 온 절친한 동료 사이라도 사소한 오해와 트러블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남보다 못한 사이로 멀어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척을 지는 것을 넘어 철천..

신신애. 김수희에게 이용당하고 버림당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수년간 우정을 쌓아 온 절친한 동료 사이라도 사소한 오해와 트러블이 쌓이고 쌓이다 보면 남보다 못한 사이로 멀어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척을 지는 것을 넘어 철천지 원수지간이..

충격! 이성미 조혜련 절교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특정 종교를 믿으면서 남다른 신앙심을 주체하지 못한 채 주변 지인들에게 포교 활동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한 경우 단순 전도 활동을 넘어 종교자 라는..

윤은혜. 고사장에 목사 대동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특정 종교를 믿으면서 남다른 신앙심을 주체하지 못한 채 주변 지인들에게 포교 활동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한 경우 단순 전도 활동을 넘어 종교자 라는 이름..

배우 한혜진. 과한 선교 활동으로 논란! 방송펑크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특정 종교를 믿으면서 남다른 신앙심을 주체하지 못한 채 주변 지인들에게 포교 활동을 서슴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한 경우 단순 전도 활동을 넘어 종교자 라는 ..

희대의 카사노바 신성일. 엄앵란과 졸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법적인 절차를 통한 이혼으로 혼인 기간의 마침표를 찍는게 아닌, 혼인관계는 유지하되 서로의 삶에 간섭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졸혼이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졸..

이외수 혼외자식 양육비 미지급. 아내 전영자는 빈털털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법적인 절차를 통한 이혼으로 혼인 기간의 마침표를 찍는게 아닌 혼인관계는 유지하되 서로의 삶에 간섭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졸혼이 사회적 화두로 ..

충격! 백일섭 졸혼 선언! 더이상은 못살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법적인 절차를 통한 이혼으로 혼인 기간의 마침표를 찍는게 아닌 혼인관계는 유지하되 서로의 삶에 간섭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졸혼이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졸..

구혜선 '곧 멀리떠나요' 극단적 선택 암시 글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구혜선이 최근 SNS에 의미심장한 말을 남김에 따라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배우 안재현과 이혼소송 중에 있는데요 이런 상황 속에서 의미심장한 글을 적음에 따라서..

정가은 이혼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정가은이 전남편 A씨를 사기죄로 고소했다 18일 법무법인 오름은 정가은이 최근 전남편 A씨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사기죄 등으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최근 고소..

정은아 아이 없는 이유? 불임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아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아나운서이자 mc 입니다 과거에는 큰 키에 예쁜 외모로 정은아 아나운서가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제 나이가 어느정도 들다보니 단아하면서..

충격!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유지인과 불륜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영하가 결혼 26년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이 충격을 받았는데요 한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이 자리에 나온 것은 특별한 내용이 있어서가 아니라..

채림 두번째 결혼 파경설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bs 신규 예능 <폼나게 먹자>를 통해 8년 만에 복귀하는 배우 채림이 근황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 연예 한밤> 에서는 폼나게 먹자 출연진 개그맨 이경규와 배우 김상중과..

여자를 안달나게 하는 법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시대가 변해도 달라지지 않는 연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상대방 여성을 안달나게 하는 방법인데요 기본적인 밀고 당기기 방법을 활용하면 여러분이 만나는 여성을 안달나게 만들 ..

오정연. 강타 때문에 우울증.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오정연이 인생의 슬럼프를 고백하면서 우울증을 겪은 적이 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2일밤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오정연은 자신의..

김구라 '전 부인의 수십억 빚을 다 떠안은 진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구라는 현재 가장 성공한 방송인 중의 한 명입니다 하루도 tv에 안 나오는 날이 없을 정도로 많은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가장 바쁘고 가장 열심히 일하는 연예인 중 한 명..

송일국 김정난. 김을동의 격렬한 반대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정난 송일국 결별이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그런데 김정난 결별에 항상 김을동이 따라서 언급되고는 합니다 원래 김정난 송일국은 드라마 <인생화보>에 출연하..

이선희 굴곡진 인생. 베일에 쌓인 두번째 남편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선희의 인생은 정말 파란만장합니다 남들과 다른 어린 시절과 가수 데뷔, 그리고 여자의 몸으로 거의 톱자리에 앉을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둡니다 그러다가 첫번째 남편과의 결혼과..

김국진 전 아내 이윤성. 과거 이혼사유 언급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종편 채널A 웰컴투시월드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탤런트 이윤성의 발언이 큰 파문을 낳고 있다 이윤성은 2002년 10월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했지만 1년 6개월여 만에 이혼한 후 치과..

백지연 두번의 이혼 및 재혼계획. 성형루머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의 재판에..

이상아 세번의 결혼과 세번의 이혼. 그녀의 힘들었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상아는 참 안타까운 인생을 산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아역배우로 활동을 시작하여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상아의 이름에는 항상 원조 하이틴 스타 라는 이름이 따라 다녔지요 이..

골프장 불륜 특징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골프장은 순수하게 골프만 치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2018년에는 아내의 불륜남을 데려오라고 골프 연습장을 박살낸 남자가 있었습니다 이 남자는 골프장에 들어가 다 죽여버리겠다고 난..

여자가 좋아하는 불륜장소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성들이 불륜을 할 때 선호하는 접선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주요 사이트에서 3~40대 기혼 여성 17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라고 하는데 이런게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해..

부동산 시세 및 지역분석! 판교 광교 동탄 (Feat. 용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르페오입니다 최근 집값이 급등하면서 경기 남부의 대표적인 도시 수원 용인 성남을 일컬어 마용성 뺨 친다고 하여 수용성이라고 부르는데요 무슨 수용성 비타민도 아니고 말..

이혼 확률 높은 부부들 특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리는 괜찮겠지 하고 있어도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4쌍 중 1쌍이 이혼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부부가 이혼할 확률이 높은지 알고 있어야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합..

충격! 김혜수 유해진과의 결별 이유와 재결합 가능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로 김혜수의 나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는 타짜, 차이나타운, 미옥 등 여러 영화에서 나이를 잊은 열연과 몸매로 많은 팬을 소유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

노현정 혹독한 결혼생활 근황. 현대가의 악명높은 규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현정은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아나운서였습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결혼과 동시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많은 팬들을 실망하게 만들었지요 노현정은 아나운서..

집값 떨어지기 전 꼭 나타나는 징조들! 확인필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르페오입니다! 올해 초까지 서울 아파트값이 하락세를 보이다 지난 6월부터 상승세를 보이면서 이제 하락세가 끝났고 상승만이 남았다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들이 상승할..

박은혜 전남편은 누구? 그녀의 아팠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은혜 전남편은 누구? 그녀의 아팠던 결혼생활 박은혜 결혼 11년 충격 이혼, 진실 이유는? 남편의 비밀 공개,자녀를 보며 든 생각. SNS 계정 돌연 삭제 배우 박은혜(40)가 결혼 10..

충격! 왜 등산 모임에는 불륜이 많을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왜 등산만 가지고 난리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어디까지나 일부의 이야기이지만 등산은 불륜이 이루어지기 딱!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7가지 이유들을 말씀드리겠..

삼성 이재용 부회장 두 자녀 근황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언론에 거의 노출 되지 않는 이른바 재벌가 집안 자녀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은 뜨겁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그 주인공이 이미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대기업 반열에 오른 삼성가라면 초미의..

박연수 송종국 이혼사유. 송종국 여성편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 축구국가대표 송종국 선수의 자녀 지아 지욱 남매 근황이 전해졌다 지아 지욱 남매는 13일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했다 남매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 출연해..

억울한 송가인? TV조선과 불화 폭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트로트계는 그야말로 송가인의 전성시대입니다 '지난 5월 미스트롯 종영 이후 새로운 트로트 퀸 이 탄생했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꽃길만 걸어 왔는데요 하지만 뜻하지 않은 암초..

40대 50대 불륜이 많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것은 어디까지나 일부의 이야기입니다! 타임지가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한국 성인 남성의 혼외정사 비율이 아시아 5개국 중에서 가장 높다고 합니다! 언제나 안좋은 것은 1등, 좋은 것..

충격! 김건모 사건에 대한 장지연 가족들 반응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건모씨에 대한 이야기로 대한민국이 아주 떠들석합니다 현재 2016년도에 일어났다고 하는 성폭행의혹에 대해서는 강남경찰서가 수사를 하고 있고 2007년도에 일어난 폭행 사건에 대해서..

절대로 전세 살지 마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르페오입니다!  최근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고 있지만 반대로 서울 집값은 연이어 상승한다는 상반된 지표가 나오고 있는데요 결국 떨어질 거라고 이야기를 하며 그..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드민턴 동호회 불륜 특징 3가지 어딜가나 남녀가 있으면 불륜하는 사람이 있고, 정말로 순수하게 운동만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이죠 오늘 소개할 배드민턴 동호회도 마찬가지인데 당..

남궁민 진아름 결혼 계획과 홍진영과의 사이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궁민 진아름 열애 결혼 계획과 홍진영 사이는? 남궁민 진아름 두 사람은 2월 7개월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나이 차이가 11세인 두 사..

유튜브 영상에서 음원 추출 및 변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2005 4월 23일이 무슨 날인지 아는가. 바로 유튜브가 시작되어 첫 영상이 올라온 날이다. 유튜브가 대세다 대세다 하는데 벌써 15년이나 흘렀다니 정말 놀랍다. 특히 유튜브가 제대로 도약..

부모 잘못 만나서 빈털털이 된 연예인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위 말하는 '금수저' 를 부모님께 물려받은 사람들은 별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평생을 놀고 먹으며 살기도 하는데요 부모가 재산을 물려주기는 커녕 자식이 번 돈까지 모두 가져가서 탕..

김지현 남편의 재혼 사연! 숨겨진 아들..비밀이 밝혀졌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지현 남편의 재혼 사연! 숨겨진 아들 비밀이 밝혀졌다 31일 방송되는 에서는 1년 전만 해도 거의 올백을 맞았을 만큼 성적이 좋았던 김지현의 둘째아들 한주가 공부를 포기하게 된..

김원준 검사 아내 이은정과의 러브스토리와 딸바보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원준 검사 아내 이은정과의 러브스토리.  딸바보 근황 원조 꽃미남 김원준을 모르시는 분들은 드물거라 생각한다 언제부턴가 아재라는 단어가 사용되어왔지만 40이 훌쩍 넘은 ..

로또 1등은 세금을 얼마나 낼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매주 토요일, 누군가는 돈벼락을 맞고 주섬주섬 옷 챙겨입고 종로로 가겠지... 나랑도 상관없고 이 글을 읽고있는 여러분들도 상관없겠지만 재미로 로또 1등 당첨 시 정부에 얼마나 세금..

대한민국 재벌가 황태자 <이재용> 일대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대한민국 재벌가의 황태자 이재용의 일대기에 대해 알아보자 이재용은, 이건희 회장의 장남으로서 1968년 6월 23일에 태어났다. 키는 184에 얼굴 또한 미남으로 유전자도 금수저란것을..

우한폐렴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중국에서 발병해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우한 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2019-nCoV)의 주요원인 코로나바이러스에 알아보자 우한시 우한시는 중국 후베이성의 성도로 중..

사생활은 더럽지만 업계에선 극찬받는다는 한국 남자 배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91년에 데뷔한 이후 25년이 넘는 시간동안 송강호 최민식과 함께 최고의 연기력과 대중성을 고루 겸비한 한국 최고의 남자배우 극찬받고 있는 이병헌! 그러나 배우 이민정과의 결혼 직..

사생활은 더럽지만 업계에선 극찬받는다는 한국 여배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무리 사생활 인성 관련해서 논란이 끊이질 않는 연예인이라해도 본업과 관련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뛰어나다면 계속 소비되는 게 현실이죠 특히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는 일은..

재벌가 시집 교육 받던 소녀가 밝힌 충격적인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재벌가 시집 교육 받던 소녀가 밝힌 충격적인 이야기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화성인 vs 화성인 에 출연하였던 이예은 양의 근황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9년 이예은 양..

충격! 이휘향 남편 조폭 김두조. 사망 사실 유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휘향 남편 조폭 김두조. 사망 사실 유출     충격적 진실 이휘향 남편 김두조 조폭 출신 사업가 에 죽음 이휘향 김두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원래 여자 연예인들..

이혼소송 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그 추악한 진실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혼소송 도중 김주하 남편 내연녀 출산! 황당함을 넘어 경악스런 이유. 이혼한 김주하의 남편의 내연녀가 출산을 했다고 합니다 세상을 시끄럽게 한 이혼 과정에서 내연녀가 출산을 했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재벌설 조작?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재벌설 조작? 밀착취재! 요즘 함소원 진화 부부가 tv 조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이들 부부 정..

충격! 김건모 술자리 음주스타일. 주변 지인들 폭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김건모 술자리 음주스타일.  주변 지인들 폭로 요즘 김건모 성폭행 사건으로 핫합니다. 이른바 가세연을 통해 고소인이 주장한 내용은 이렇습니다 김건모는 2016년 8월경 평..

송중기 송혜교 이혼 미스터리 총정리 '박보검까지 연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파경 소식이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워낙 관심이 높은 내용이다 보니 이와 관련 찌라시들도 속출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홍수처럼 쏟아지는 찌..

임세령의 어머니 충격 고백 “딸이 오랫동안 맘고생을 했다! 이재용 원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세령의 어머니 충격 고백 “딸이 오랫동안 맘고생을 했다! 이재용 원망? 재벌가 세계의 황태자로 꼽히는 이건희 전 삼성 회장의 외아들 이재용 전무와 대상그룹 맏딸 임세령씨..

강용석! 유재석 김연아 양준일까지 공격? 도대체 무엇때문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용석! 유재석 김연아 양준일까지 공격?  도대체 무엇때문에? 요즘 유튜브에서는 가로 세로 연구소(이하 가세연)가 화제입니다 단순히 유튜브 채널을 넘어 대한민국 사회 이슈를..

김구라 이연수 핑크빛! "김수용 오늘부터 1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구라 이연수 핑크빛!  "사귀는 거 어떠냐" 방송인 김구라가 'mbc의 딸' 배우 이연수와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 되자 부끄러워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충격! 주급 2억 손흥민 아이스크림 광고료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주급 2억 손흥민 아이스크림 광고료는? 현존하는 대한민국의 축구 선수 중 가장 뛰어난 축구선수이자 아시안 최고의 축구선수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주급 2억을 받고 있..

충격! 월16억 버는 편의점? 로또 명당 대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월16억 버는 편의점? 로또 명당 대공개! 전국 편의점 매출 순위를 보면 종합 운동장이나 시청 앞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에 위치한 편의점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우한 폐렴 예방법 5가지 완벽정리! 코로나 바이러스 물렀거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한 폐렴 예방법 5가지 완벽정리!  코로나 바이러스 물렀거라! 전세계가 중국 우한 폐렴으로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우한 폐렴 즉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진자가 나왔다..

'거지꼴 됐다?' 김경란 이혼 후 첫 심경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거지꼴 됐다?' 김경란 이혼 후 첫 심경 고백 방송인 김경란 씨가 이혼 후 최초로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13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에..

우한 폐렴 예방을 위한 마스크 추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한 폐렴 예방을 위한 마스크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왜 아무 마스크가 아니라 n95 마스크를 추천드린 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우선 그 이야기를 하기 전에..

MBC예능 놀러와 급폐지된 이유. 유재석 거절 때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MBC예능 놀러와 급폐지된 이유.  유재석 거절 때문? 횟수로는 9년이라는 시간을 방영한 mbc의 예능 놀러와가 2012년 12월 24일 폐지가 되었을 때 많은 이들이 충격에 빠졌던 것으..

충격! 이부진 '삼성' 집안의 '희귀 유전병' 노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부진 '삼성' 집안의 '희귀 유전병' 노출 삼성 이건희 회장의 딸이면서 호텔신라 사장인 이부진. 그녀는 평소에 얼굴이 생기가 부족해보이고 다소 아파 보이는 듯한 인상을..

정선희 비밀리에 재혼? 방송에서 안재환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선희 비밀리에 재혼?  방송에서 안재환 언급 개그우먼 정선희 재혼 루머가 돌고 있는데 왜 이런 정선희의 재혼 루머가 돌고 있을까? 참고로 정선희가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이..

충격! 이건희 딸 이윤형 자살사건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건희 딸 이윤형 자살사건 밀착취재 삼성 이건희 회장이 아직 혼수 상태에서 의식이 깨어나지 못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삼성그룹이 이미 이재용 이부진 이서현 삼남매 재산상..

충격! 정준호. 파혼 경험 고백과 유부녀 B씨와 불륜설 언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준호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살입니다 이하정과는 10살 차이가 나죠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로 넓은 인맥을 자랑하고 있는 그는 연예계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꾸려..

돈많은 남자 좋다던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무슨사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돈많은 남자 좋다던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과 무슨사이? 출연한 영화는 3편, 드라마 9편 중 주연은 2편 정도. 배우로써 연예계 활동한지 10년이 안되어 갑작스럽게 은퇴선..

충격!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서정희 '지옥같았던 30년' 폭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서정희 '지옥같았던 30년' 폭로 배우 출신인 방송인 서정희가 내 인생의 전환점은 이혼이다 라며 오롯이 홀로 살 수 있게 된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최태원 노소영 세기의 이혼 뒷이야기. + 내연녀 밀착취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태원 노소영 세기의 이혼 뒷이야기.  + 내연녀 밀착취재!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이 이혼 소송 중인 최태원 sk 그룹 회장을 상대로 맞소송을 냈다 이혼을 청구 하며 위자료..

설경구 송윤아 해명에도 여전히 여론은 싸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해명에도 여전히 여론은 싸늘 배우 송윤아가 나이가 들어도 시들지 않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송윤아의..

박해미 수많은 아픔 끝에 첫 심경 고백! <그녀의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해미 수많은 아픔 끝에 첫 심경 고백!  <그녀의 인생스토리> 배우 박해미가 전남편의 음주운전 사고 이후 한 동안 연예계 활동을 쉬다가 최근 다시 복귀했습니다 박해미는..

우한 폐렴이 눈으로도 전염된다? 치사율 3%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우한 폐렴이 눈으로도 전염된다?  치사율 3% 중국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으로 인해 전세계가 공포에 질려 있는 상황인데요 이 가운데 우한 폐렴이 눈을 통해 전염될 수도 있다는 말..

원종건 미투 최대 피해자는 김제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종건 미투 최대 피해자는 김제동 미투 논란이 제기된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2호 영입인재 원종건씨와 관련해 최대 피해자가 방송인 김제동씨라는 주장이 이목을 끌고 있다 미투..

원종건. 입장발표. 기자질문에 뻔뻔함 유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종건. 국회에서 입장발표. 기자질문에는 묵묵부답 미투 의혹이 제기된 더불어 민주당 영입 인재 이호 원 종 건 씨가 28일 영입이 인재 자격을 당에 반납하고 자연인으로 돌아가겠다..

충격! 원종건. 당신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종건은 더불어민주당이 2020년 총선을 앞두고, 2019년에 영입한 인재영입 2호 인사로 청년과 소외계층 분야에서 활동할 예정이었습니다. 원종건 나이는 1993년 생으로 만 27세입니다...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한혜진과의 결별은 왜?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열애.  한혜진과의 결별은 왜? 방송이 전현무 씨가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도대체 누구와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는지 또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 자세한 소식 ..

충격! 그저 비즈니스 관계 리쌍 길 개리 근황 [내부링크]

리쌍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명곡을 냈지만 2012년 8집을 마지막으로 함께 앨범을 낸적이 없는 길과 개리 둘이서 함께 공연하는 것은 2016년 5월 열린 다이아 뮤직페스티벌 이후로는 전혀 없다고 하는데요 리쌍으로..

충격! 최현석 사문서 위조 논란 정리 [내부링크]

충격!  최현석 사문서 위조 논란 정리 스타 셰프로 이름을 알린 최현석 셰프가 계약과 관련한 사문서를 위조하는데 가담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최현석이 과연 의도적으로 계약서를 조작해 가담..

충격! 김건모, 여자 가수 추가 폭로! 배트맨티 입고 XX요구 [내부링크]

가수 이설아가 김건모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는 추가 폭로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유흥업소 여성이 아닌 동료 여가수인데요 해당 내용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가수 이설아는 자신의 sns 계정에 김건모와 관련된 폭..

미스터트롯 홍잠언 화려한 데뷔!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홍잠언 화려한 데뷔! 미스 트롯에 이어 단 1회만에 선풍적인 인기를 예고한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10살 홍잠언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이미 대뷔 4년차라고 하는 트로트 신동 홍잠언을 알아보겠..

주예지 용접 발언 논란 정리 [내부링크]

인기의 스타강사로 유명한 주예지 강사가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용접공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비난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주예지 강사는 왜 용접공을 비난 했을까요 지금 알아보겠..

이필립 여자친구 박현선에게 초호화 프로포즈 화제 [내부링크]

시크릿가든에서 얼굴을 알린 이필립이 여자친구 박현선에게 고가의 프로포즈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필립 집안의 어마어마한 재력과 현재 이필립 회사의 매출 그리고 프로포즈에들인 비용까지 지금 알..

충격! 남산의 부장들 숨은 의미 해석 밀착취재 [내부링크]

4 15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아주 예민한 정치 영화 한편이 개봉했습니다 이병헌과 이성민을 포함한 박정희 암살 사건을 재조명하는 남산의 부장들! 이 영화 속에 등장하는 숨은 이야기들을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정준하 강호동과 절대 같이 방송하지 않는 이유 공개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이끄는 대표 mc 중 한명인 강호동! 그리고 대한민국의 바보 캐릭터 1인자 정준하! 생각해보면 이 둘은 같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왜 그런지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정준..

배우 김지영 희귀병 투병 생활. 배우 남성진과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김지영 남성진 부부는 연예계 소문난 잉꼬부부로 유명한데요 이상하게 포털에서 검색을 해보면 두 사람에 관해 탤런트 김지영 사망 남성진 김지영 별거 이혼 같은 안좋은 연관검색어들이 붙는데 이는 전혀 근거없..

충격! 중국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현지 상황 (뉴스만 믿지말라) [내부링크]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중국 당국에서 사망자와 감염자 숫자를 계속 발표하고 있지만 이제는 누구도 믿지 않는 상황입니다 습관적으로 거짓말로..

10 26 사건과 김재규. 그날의 자세한 스토리 밀착취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현대사의 가장 큰 사건 중 하나인 10 26 사건과 그 사건의 주동자인 김재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재규와 박정희는 동향 출신으로 육사 2기 동기생이며 박정희의 분신 같..

이부진 임우재 이혼 최종 확정 "임우재에 141억원 지급, 친권·양육권은? [내부링크]

이부진 임우재 이혼 최종 확정 "임우재에 141억원 지급, 친권·양육권은? 임우재에게 141억원 지급, 친권과 양육권은 임우재에게.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임우재 전 삼성전자 고문이 5년 3개월에 걸친..

충격! 김건모 후배가수A씨 성추행 논란. A씨는 누구? [내부링크]

충격! 김건모 후배가수A씨 성추행 논란.  A씨는 누구? 강용석과 김건모의 이야기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가로세로 연구소에서 김건모의 사생활을 폭로를 하였는데 그로 인하여 김건모의 이미지가..

충격! 김건모 성폭행 논란에도 미우새 방송 강행. 김건모 어머니 퇴출 [내부링크]

충격! 김건모 성폭행 논란에도 미우새 방송 강행.  김건모 어머니 퇴출 정말 사건 사고가 많았던 2019년! 아니나 다를까 12월도 그냥 지나가게 두질 않습니다. 오랫동안 정상을 지켜왔던 한 가수의 인..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이별사유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이별사유 '나 혼자 산다'에 전현무 한혜진 커플은 만날 때에나 헤어진 후에나 대중들의 입방아에 가장 많이 오르내리는 커플입니다 그랬던 탓인지 전현무가 라디오 게스트로 나도 이..

김정은이 가장 많은 관심 보였던 가수는 백지영. 눈빛 예사롭지 않았다 [내부링크]

김정은이 가장 많은 관심 보였던 가수는 백지영. 눈빛 예사롭지 않았다 김정은이 가장 많은 관심 보였던 가수는 백지영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이번 남한 예술단의 평양 공연 중 가수..

충격 반전!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 진실이 밝혀지다 [내부링크]

충격 반전! 바비킴 기내난동 사건 진실이 밝혀지다 사기 도박 음주 운주운전 성범죄 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 범죄 피의자로 연애면이 아닌 사회면을 장식하는 연예인 그런데 여기 실제 범죄자도 아닌데..

충격! 김정민은 꽃뱀이 아니었다. 알고보니 피해자? [내부링크]

충격! 김정민은 꽃뱀이 아니었다.  알고보니 피해자? 사기 도박 음주 운주운전 성범죄까지 그 종류도 다양한 범죄 피의자로 연애면이 아닌 사회면을 장식하는 연예인 그런데 여기 실제 범죄자도 아닌데..

불쌍한 기러기 아빠 개그맨 배동성? 충격적인 반전있었다 [내부링크]

불쌍한 기러기 아빠 개그맨 배동성? 충격적인 반전있었다 기러기 아빠로 고생만 하다가 이용당한 연예인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개그맨 배동성 하지만 반전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배..

충격! 개그맨 김준호. 10년간 기러기남편 생활 끝에 결국 이혼 [내부링크]

충격! 개그맨 김준호.  10년간 기러기남편 생활 끝에 결국 이혼 교육 등의 문제를 이유로 아내와 자녀를 해외로 유학 보낸 뒤 국내에서 혼자 생활하는 남성들의 일컫는 기러기아빠 연예..

충격! 드디어 드러난 탁재훈 이혼 이유 [내부링크]

충격! 드디어 드러난 탁재훈 이혼 이유 교육 등의 문제를 이유로 아내와 자녀를 해외로 유학 보낸 뒤 국내에서 혼자 생활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기러기아빠. 연예계에도 소문난 기러기 아빠들이 많은데요 그..

국민MC 유재석이 어처구니없이 욕먹은 사건들 [내부링크]

유느님이라고 불리며 20년 가까운 시간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mc로 군림 중인 유재석! 최근에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데뷔 제2의 전성기를 뜨겁게 구하고 있는데요 긴 활동기간을 통틀어..

충격! 안재현 구혜선. 이혼 조짐 보였던 순간들 모음 [내부링크]

충격! 안재현 구혜선.  이혼 조짐 보였던 순간들 모음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충격적인 파경 소식은 다들 아실텐데요. 꽤 오래전부터 균열이 발생하고 있었다는 이 부부! 안재형 구혜선의 불화를 추측할..

충격! 김종국 딘딘 카톡 단톡방 유출. 김종국 인성논란. [내부링크]

충격! 김종국 딘딘 카톡 단톡방 유출.  김종국 인성논란 유출된 단톡방에서 알 수 있는 김종국의 성격 가수 딘딘이 김종국의 협박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9일 랩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충격! 홍진영 성형전 사진 공개. 언니 홍선영은? [내부링크]

충격! 홍진영 성형전 사진 공개.  언니 홍선영은? 홍진영 성형전 알아봤어요! 더불어 언니 홍선영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홍진영씨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에너지가 생기도록 해주는 분이..

충격! 배우 김학철. 신격호 장례식에서 예의없는 행동 논란 [내부링크]

충격! 배우 김학철.  신격호 장례식에서 예의없는 행동 논란 최근 고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별세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 신격호 명예 회장보다 더 주목을 받고있는 사람이 있죠 바로..

우한 폐렴 증상 및 예방법. 꼭 지켜주세요! [내부링크]

요즘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우한 폐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게요 요즘 뉴스나 유튜브가 우한 폐렴의 관한 내용으로 가득 차고 있죠 세계 각지의 병원들에서도 이 우한 폐렴을 꽤나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고 이미 준..

개구충제로 암 완치된 유튜버 등장. 펜벤다졸 효과! [내부링크]

얼마전 유튜브 채널 산채 이야기를 운영하는 유튜버 는 자신의 남편이 대장암 판정을 받아 구충제를 복용한 후기를 남겼는데요 그런데 대상 암이 심한 상황에서 구충제를 복용하며 말끔이 깨끗해졌다는 점..

미스터트롯 심사논란! 천명훈 극찬한 심사위원들에 네티즌 분노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심사논란! 천명훈 극찬한 심사위원들에 네티즌 분노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심사 판정 논란이 다시 한번 일어나고 있습니다 출연자인 가수 천명훈에 대해서 지나치게 관대..

충격! 류시원 이혼 사유 밀착취재. 전부인 조예나 폭행? [내부링크]

충격! 류시원 이혼 사유 밀착취재.  전부인 조예나 폭행?  류시원이 서울 가정 법원의 판결에 따라 결혼 1년 5개월 만에 아내 조모씨와 남남이 됐다 이날 재판부는 조씨가 류시원을 상대로 낸 이혼 소..

충격! 손석희 안나경 불륜설. 부인 신현숙과 별거 중 [내부링크]

손석희는 교회 앞 공터에서 안나경과 불륜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요 비포장 상태인 이 공터는 차들이 빠진 어두운 밤에 주차장처럼 사용되어왔던 곳이죠 더구나 인적이 드물고 매우 어두워서 실제로 불륜의..

장윤정 기름값만 2억. 전재산 총공개. [내부링크]

가수 장윤정이 둘째 출산 소식 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정은 도경완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이듬해에는 아들 연우 군을 낳았다 이로써 연우 군은 4살 터울 동생이 생기게 됐다 장윤정 남편 ..

충격! 홍선영 버닝썬과 밀착관계 유출. 마약 투약 의혹까지! [내부링크]

충격! 홍선영 버닝썬과 밀착관계 유출.  마약 투약 의혹까지! 강용석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홍진영 언니가 클럽 버닝썬과 관련 있다는 폭로를 해 논란이다. 지난 30일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백종원 소유진 집 밀착취재! 사랑스런 다둥이까지! [내부링크]

백종원 소유진 집 밀착취재!  사랑스런 다둥이까지! 요즘 집사부일체라는 프로그램 때문인지 연예인들의 집공개가 한참입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핫한 인물이 바로 백종원 아닐까 하는데요. 사실 백종..

트로트여신 장윤정 도경완 부부 집 공개! [내부링크]

트로트여신 장윤정 도경완 부부 집 공개! 예전부터 연예인 집중에서 장윤정 집이 참 궁금했습니다. 연예인 이미지가 참 무서운게 장윤정보다 더 돈을 잘버는 연예인이 많을텐데도 장윤정하면 돈을 많이 번다..

충격! 이재용. 드디어 재혼? 숨겨진 재혼녀 밀착취재 [내부링크]

충격! 이재용. 드디어 재혼?  숨겨진 재혼녀 밀착취재 내가 제일 궁금해하는 남의 사생활은 누구일까? 바로 이재용이다. 삼성이라는 글로벌기업의 장남으로서, 더구나 잘생긴 외모와 신사다운 매너까지...

이국종 욕설 논란! 진실 드러나. 이국종 교수가 떠나려는 진짜 이유. 밀착취재! [내부링크]

요즘 이국종 교수로 인해 온나라가 떠들썩하다. 현재 이국종 교수로 인해 나라가 뜨거워진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존경하는 이국종 교수가 누군가에게 욕을 한것이 아니라 오히려 욕을 들은 것입니다. 온갖 시련과..

추미애 남편 서성환과의 결혼 스토리 밀착취재! [내부링크]

요즘 추미애 의원이 연일 화제다.  미모와 당찬 매력의 추미애 의원은 아무래도 여성의원이다 보니 그의 남편 역시 궁금해지는게 사실이다. 추미애 의원이 법조인인 만큼 남편 역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서성..

김건모 장인 "강용석 그 따위로 살지마!" 김건모 드디어 입열다 [내부링크]

장욱조 씨 부부가 사위 김건모의 최근 사건과 관련해 참담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21일 한 언론 매체에 따르면 장씨와 그의 아내는 앞선 19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경사 나고 행복해야 할 땐데 그러질 못하니 부..

충격! 신격호 아내 서미경 밀착취재! 숨겨둔 딸사진까지! [내부링크]

신격호 부인(아내) 서미경 누구? 서미경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 그 이유는 서미경의 최근 모습이 기자들을 통하여 노출이 되었기 때문이다. 서미경은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의 세번째 부..

아름다운 슈가맨 양준일 인성! 나는 소속사 필요없다. 중요하지 않다. [내부링크]

요즘 양준일이 핫하다.  50대에 어떻게 그런 외모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지 가히 존경스럽다. 완전히 양준일처럼은 될 수 없어도 반이라도 따라갈 수 있게끔 며칠전부터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요즘 양준일에게..

장윤정 엄마 육흥복 사기혐의 구속 및 장윤정 도경완 근황 [내부링크]

장윤정 어머니 육흥복 사기혐의로 구속! 날린 장윤정의 재산 얼마일까? 엄마는 도대체 친엄마 맞나? 드디어 법의 심판이 드디어 내려진 건가요 장윤정 엄마인 육흥복씨가 지인에게 빌린 4억을 갚지않은 혐의로 ..

충격! 국내 우한 폐렴 확진 환자 등장. 일주일 사이 감염자 3배 증가! 박쥐요리 때문? [내부링크]

중국 우한에서 시작해 이제 미국에까지 상륙하며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폐렴 사태는 언제까지 지속될까 3월초 절정을 이루고 5월초가 되어야 비로소 소멸할 것이라는..

호랑이에 대한 재밌는 사실들 모음! [내부링크]

홀로 다니지만 전혀 외로워 보이지 않고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는 동물이 있습니다 오래된 신화부터 88올림픽, 고려대학교에 로고까지 안나오는 곳이 없죠 바로 호랑이 입니다 호랑이는 고양이과에 속하는 맹..

김수미의 목숨을 두 번이나 구한 김혜자! 김혜자, 빚더미 앉은 김수미에게 전 재산 넘겨! [내부링크]

김수미 씨가 kbs 프로그램 승승장구에 출연해서 자신의 아픈 과거사를 말했습니다 김수미 씨의 이런 고백은 저번 놀러와 출연 때도 있었고 더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자면 김수미씨의 에세이나 자서전에서도 이런..

[최초공개] 송혜교 외롭고 슬펐던 가족사. 송중기와 이혼사유는? [내부링크]

송혜교의 가족은 엄마와 송혜교 둘입니다 이혼한 뒤 외동딸인 송혜교와 돌이 살았다고 합니다 송혜교의 부모님은 동갑내기로 학원에서 만나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결혼했습니다 그러다가 송혜교가 초등학교..

이효리 수입과 차, 집, 재산에 대해 대중이 모르는 사실들! [내부링크]

이효리 이상순은 현재 인기가 급상승 되고 있는 부부입니다 이효리는 원래 우리나라 탑스타 였고 한때 이효리 워너비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효리가 한번 입기만 하면 완판. 이효리가 사용하면 무조건 완판되는..

충격! 신격호 회장 애첩 서미경. 70년대 연예계 청춘스타! 재산 상속인 가치 1조원 이상! [내부링크]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별세해 사실혼 관계에 있는 서미경씨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일 세상을 떠난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명예회장은 가족사가 복잡한 것으로 회자됩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세 차..

장동건 전재산 공개 및 고소영과의 근황 밀착취재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배우하면 언급되는 배우 중 장동건씨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장동건씨는 1972년생 올해 49살 입니다. 배우 원빈 정우성씨와 함께 미남의 극치를 보여 주며 잘생긴 남자의 대명사이자 남..

주진모 재산 총정리. 부인 민혜연 스펙 [내부링크]

최근 배우 주진모씨의 휴대전화가 해킹을 당해 그가 동료 연예인과 주고 받은 메시지가 유출됐다는 소식이 퍼지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미남 배우로 유명한 주진모씨의 재력과 재산에 대..

역대 고전미남 배우 모음 BEST. 왕중왕은? [내부링크]

알랭 들롱은 1970년대 미남의 대명사였는데요 그때부터 1990년대 초까지도 알랭들롱 같다라는 말은 잘 생겼다는 뜻으로 쓰였다고 합니다 전혀 고생 같은건 하지 않았을 것 같지만 데뷔 전에는 웨이터 짐꾼 비서..

충격! [고유정] 관련 제주수사팀, 부실수사 드러나 [내부링크]

제주 전남편 살인사건 피의자 고유정의 초동 수사를 담당했던 제주 동부 경찰서 경찰관 5명이 경찰 내부망에 부실 수사 논란에 대한 해명글을 올린 것으로 25일 확인됐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마저도 사실과 다르..

이석기 어떻게 보나" 靑, 검사들 충격 사상검증 [내부링크]

검찰의 차장 부장급 인사를 앞두고 청와대 공직기강 비서관실이 전화로 인사 검증을 하면서 일부 검찰 중간 간부에게 이석기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질문한 사실이 22일 알려지면서 검사들이 반발하고..

재혼 소문 진실? 이상벽 이금희 원미연 스캔들! 이혼사유 [내부링크]

이상벽 재혼 여부 및 이혼사유. 이상벽 이금희 스캔들 등 각종 루머가 양산되고 있어 화제다. 또한 이상벽 부인 이윤진과 첫만남과 결혼생활 역시 짚어보자. 방송인 겸 mc 이상벽은 1947년 8월 28일에 태어납니다..

이낙연. 40일전 매물 내놨다던 강남 아파트… 그제 저녁에 팔려고 내놨다 [내부링크]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투기 논란에 대해 40여일 전 팔려고 내놨다고 해명했던 강남 아파트를 이달 20일일 저녁에야 시장에 내놓은 것으로 취재결과 확인됐다 서울 서초동 A 공인중개사는 이날 이 전 총리의 잠원..

충격! 김건모 아내 장지연과 이병헌의 동거 사실 폭로?! 이민정 또 당황! [내부링크]

가로세로 연구소 김용호 기자가 김건모 아내 장지연과 이병헌의 동거 사실을 폭로해 물의를 빚고 있다 김건모 장지연 부부와 이병헌 측의 법적대응이 궁금하다 이민정과 결혼해 살고 있는 이병헌은 곧 영화..

독점공개! 이혼 불륜! 배우 김청. 결혼 3일 만에 파경 등 아픈 과거사 공개 [내부링크]

미혼모의 딸로 자라 탤런트가 되자마자 어머니가 사기당해 진 빚 30억원을 대신 갚느라 10년의 세월을 보내야 했고 두 명의 남자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등 파란만장한 삶을 산 탤런트 김청 그녀가 처음으로 자신..

충격! 이상민 이혜영 이혼이유. 이상민 어머니 인터뷰 내용 [내부링크]

어제 혜영이와 이혼을 했다는 말로 시작된 심경고백서에서 이상민은 헤어짐의 이유로 사업의 몰두하다 보니 가정에 소홀하게 됐다는 점을 들었다 그는 또 만난지 10년이 됐지만 혜영이가 나로 인해 많은..

충격! 전미선 자살 이유. 남편 박상훈 연애스토리 슬픈 인생 스토리 [내부링크]

전미선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남편 박상훈 감독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전미선과 박상훈 감독은 2005년 12월 개봉한 영화 '연애'에서 배우와 촬영 감독으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연애는 전화방 아르바이트를 하며 건..

김범수 아나운서. 이혼 및 재혼 굴곡진 스토리. '님과함께' 안문숙과의 관계 [내부링크]

김범수 아나운서는 좀 묘한 사람입니다 결혼 뿐만 아니라 인생 또한 굉장히 어려운 선택을 하면서 살았던 사람이었죠 인생과 결혼에서 쉬운 길. 즉 남들이 다 가는 길을 가지 않았던 것은 그의 욕심에서 였을까요..

충격! 서장훈 오정연 이혼사유와 재산! 서장훈 결벽증 증세. 오정연 속내 [내부링크]

방송인 오정연이 전남편 서장훈과의 이혼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오정연 송경아가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오전에는 오정연이 프리 선언을했다 복합적인 이유가 있었는데 큰..

충격! 조영남 윤여정 버린 이유. 희대의 악마 조영남 [내부링크]

요즘 조영남과 윤여정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조영남의 tv 출연이 잦아지면서 전 부인인 윤여정의 이야기 도 자연스럽게 소재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조영남은 그때마다 나는 용서를 구할 자격도 없..

충격! 주현미 가정사 고백. 에이즈 사망설. 남편 임동신 그리고 아이들 [내부링크]

주현미의 가정사 고백 트로트계에서는 이미 넘어설 수 없는 여왕이자 여러노래들을 흥행시켰던 그녀는 바로 가수 주현미인데요 최근 마이웨이 다큐프로그램을 통해 그녀의 이야기가 주목되고 있어 글로 ..

올해 최고의 쥐띠 스타 이정재, 연인 임세령 세기의 결혼 가능할까? [내부링크]

명리학자 가 배우 이정재 를 2020 년 최고의 쥐띠스타로 뽑은 가운데 그의 연인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와 애정운도 점쳤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쥐띠 해를 맞아 올해를 빛낼 g..

김민희 임신, 홍상수 김민희 결혼. 미국 비밀 결혼식 근황 [내부링크]

김민희와 재혼? 홍상수의 아내와 이혼 변론종결 중. 2016년부터 올해까지 무려 3년간 시끄러운 홍상수 감독과 아내 a 씨의 이혼 소송 변론이 종결됐다 법조계에 따르면 홍상수 감독과 아내 a 씨의 이혼 재판 변론..

아스피린 역사 효능 부작용 효과 모음 [내부링크]

우리에게 영문이름으로 불리는 약 중 가장 흔한 약. 바로 아스피린이다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진통 해열제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있는 아스피린(ASPIRIN) 얼마전까지만 해도 암까지 해결한다는 만병통치약으로..

세계 공항 이용료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같이 바쁘고 울적한 현대인들은 공항에만 가도 힐링 된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 연예인 김지선은 머리 위로 날아가는 비행기를 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나는 공항에 가는게 그저 공짜인줄 알았더..

이영애 남편 정호영 정체. 심은하 파혼 및 여성편력과 재산 [내부링크]

배우 이영애가 sbs 집사부일체에서 남편 정호영과 아들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녀는 평소 자신의 생활을 잘 공개하지 않는 연예인인만큼 이번 집사부일체에서의 모습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영애씨는..

충격! 정선희 안재환 뒷이야기 공개. 비극적 결말 [내부링크]

안재환 씨 누나가 정선희 에게 쓴 편지 이 문서는 여론의 는 공개를 할 것이다 니가 이 문서를 받았다는 것은 마지막으로 너를 만나고자한 나를 또 다시 피하고 거부 하였기 때문이다 부모님과 미선이는..

충격! 장윤정 가족사 숨은 이야기. 도경완과 근황 [내부링크]

장윤정은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여가수로 트로트가수로서는 드물게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하며 최고의 인기 트로트 가수로 명성을 달리고 있죠 몇년 전 세간에 큰 화제가 되었..

충격! 속보! 조영남 15살 입양딸 성추행. 희대의 악마 조영남 [내부링크]

조영남의 두번째 그림 대작 의혹 사기혐의 항소심이 오는 11월에 열린다 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 제 2형사부는 오는 11월 1일 조영남 의 두번째 그림 대작 의혹 사기 혐의 항소심 첫 공판을 열 예..

충격! 송중기 송혜교 진짜 이혼사유 공개 [내부링크]

과연 송중기와 송혜교의 비밀은 무엇일까. 송중기가 얼마나 떳떳한 지 몰라도 송혜교를 얼마나 위험하게 만드는 지부터 요즘 아이들이 이혼을 오늘 너무 쉽게 받아들이는 거 아닐까 싶은 걱정이 듭니다. 송중기가..

충격! 밀착취재!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재용 여자관계 모음 [내부링크]

이재용은 삼성전자 부회장이다. 삼성그룹 오너 3세로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의 뒤를 이어 삼성 그룹 경영을 사실상 총괄하고 있다 언론에 노출이 잘 되지 않는 이른바 금수저 재벌 집안의 자제를 향한 대중의 ..

충격 임종석 부인 딸 가족관계 임종석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재산 [내부링크]

충격 임종석 부인 딸 가족관계 임종석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재산 임종석 부인과 가족관계 부인의 이름은 김소희 다 학생운동을 하면서 만났다 전대협 의장으로 활동하다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수감 생활..

충격! 임택근 별세. 임재범 손지창 아픈 가족사 밀착취재 [내부링크]

임택근이 1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전날 오후 8시께 돌아가셨다는 기사가 났다. 지난해 10월 심장 문제로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11월에는 뇌경색 진단을 받았다 그때는 바로 수술에서 괜찮았는데 지난 달에..

포르노 중독 위험성. 두뇌 망가진다 [내부링크]

인간의 보상회로라는 오래된 프로그램은 인간을 성욕 식욕 사회성 등을 자연적인 보상으로 이끌도록 발달했다. 생존에 큰 도움이 됐기 때문이다. 지금은 인터넷의 발달의 수혜로서 끊임없이 나오는 딸감으로 스..

제주도 카지노 망한 이유. 강원랜드까지? [내부링크]

조선일보에서 제주 카지노가 망한 이유가 사드 때문이라고 헛소리를 해서 본인의 시각으로 알아 봄. 1. 제주도 카지노가 망한 것은 맞음 2. 작년 제주지역 8개 카지노의  상반기 매출이 4,372억 이었는데,..

남산의 부장들. 김재규 왜 방아쇠를 당겨야만 했나. [내부링크]

남산의 부장들 그는 왜 방아쇠를 당겨야만 했을까? 이병헌 그는 왜 방아쇠를 당겨야만 했을까? 2020년 1월 22일 설 연휴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남산의 부장들> 2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병헌, 이성민,..

트럼프 재산 공개. 충격적인 그의 재산 내역 [내부링크]

오늘은 미국의 기업인이자 연예인이자 정치인인 기업 더 트럼프 올가니제이션 (The trump organization) 의 회장이자 미국의 제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재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럼프는 1946년생 올..

북한 관광! 한국, 목숨걸고 편식! 통일부 "北비자 받고 中여행사 이용하면 된다" [내부링크]

통일부가 21 내놓은 북한 개별 관광 3가지 시나리오는 문재인 대통령이 신년 기자회견에서 언급한 뒤 엿새 만에 나왔다 통일부 당국자는 시나리오 들을 소개하며 여러 차례 상상의 날개를 펴 볼..

송해 인생사. 부인 사별. 아들 사고사 등 파란만장 인생사 [내부링크]

전국노래자랑의 인기 출연자를 찾아 보다가 문득 mc 송해 선생님의 대해 궁금해져 송해 선생님에 대해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송해 선생님을 검색하니 송해 선생님의 춘추가 올해 92세가 되셨더라구요. 또한 전국노..

충격. 이서진 김정은 결별 이유. 김정은 결혼 남편 이혼남 [내부링크]

드라마 연인은 연인 3부작 중에 가장 덜 성공을 거뒀다 하지만 김정은과 이서진이라는 로열패밀리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죠. 이서진은 1971년 1월 30일생 즉 빠른 70으로 김정은보다는 3살 위입니다. 이서진은..

충격공개! 김재규 박정희 살해 이유 밝혀지다 [내부링크]

김재규는 박정희를 왜 죽였는가에 대한 기밀 문서가 공개된다 소름끼치는 사실입니다 궁정동 박선호 의 법정 진술에 따르면 당시 중정 직원들은 대통령과 측근이 3인이 참가하는 연회를 대행사. 대통령이 여성들..

충격 김한길 전부인 이민아 비밀 스토리 파란만장 한 인생. 도대체 왜? [내부링크]

충격 김한길 전부인 이미나 비밀 스토리 파란만장 한 인생 왜 충격적인 진실 초대 문화부 장관을 지낸 이어령 교수의 딸이자 새정치민주연합 김한길 공동대표의 첫 번째 부인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진정..

이미연 남편 김승우 이혼 사유. 이른 결혼 후회 및 근황 [내부링크]

요즘 이미연이 응답하라 1988 의 성인이 된 덕선역으로 출연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미 아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현재 돌싱으로 이혼 후에 혼자서 살고 있는데 그녀가 하..

검찰, 울산시장 선거개입 혐의 임종석 소환 통보! 충격적 사실 공개! [내부링크]

청와대 2018년 울산 시장 선거 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최근 임종석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송철호 울산 시장에게 소환 통보를 한 것으로 19일 알려졌다. 두 사람은 검찰 수사의 협조하겠다 면서도 개인 일..

기내에서 와이파이가 터지는 항공사 TOP 3 [해외여행] [내부링크]

오랜 시간 비행을 하다 목이 답답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하다. 심심한 것이 제일 큰 문제.  미국같이 10시간이 넘는 비행은 고역 그 자체다. 터지지 않는 핸드폰을 부여잡고 괴로워하지말고 이제는 와이파이가..

조던 피터슨 12가지 인생 법칙 요약 후기 [내부링크]

삶은 고통스럽다 인생은 불공평하다. 지난 날을 떠올려 보라. 아 잠깐 행복한 순간 있을지언정 대부분 걱정으로 가득하지 않았는가. 세상에는 나보다 잘난 사람들의 너무 많고 아무리 노력해도 타고난 불평등을..

존스튜어트 밀 공리주의 쉽게 설명 이해 [내부링크]

공리주의 저자인 존 스튜어트 밀의 스승 제레미 밴담은 쾌락 혹은 행복의 양을 높이고 고통 혹은 불행의 양을 감소시키는 것이 올바른 행동이라는 공리주의를 주장했습니다. 밴담은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이라는 명..

코카콜라 재밌는 사실들 모음 [내부링크]

코카콜라가 판매되지 않는 국가는 지구상에서 쿠바와 북한 두군데 뿐입니다. 코카콜라에서 바닐라맛 코카콜라를 출시한 적도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 녹차 코코아 콜라 서 나왔습니다. 무슨 맛일까요? 매일 전세..

파레토법칙 재밌는 사실 모음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캐나다의 사회심리학자 조던 피터슨의 강의 중에 이런말이 있다. 인간의 생산성과 연관된 어느분야든지 보면 아주 적은 비율의 사람이 총생산량의 대부분을 만들어낸다. 소위 천재 몇명에 지구를..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부족 증상 및 신호 [내부링크]

남성호르몬은 남자의 생명이자 정수이다. 그냥 남성호르몬은 남자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남자의 행복 및 존재이유와 직결된다는 의미이다. 남성호르몬은 기본적으로 정자 생성 및 성욕, 근육과 뼈에도 영향을..

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 요약 [내부링크]

그동안 성공하는 법이라며 당신이 누군가에게 배운 것들은 모두 틀렸다. 부자가 되는 것에 한해서는 당신의 부모님도 선생님도 친구도 틀렸다. 25살에 사업을 시작하고 28살에 멀티밀리어네어, 슈퍼리치가 된 알..

후천적 재능 발달. 노력 재능 상관관계. [내부링크]

운칠기삼이라고 한다. 인생에 있어 운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이다. 노력이냐 운이냐. 노력이냐 타고난 재능이냐는 인간이 오랫동안 논쟁해온 식상하면서도 뜨거운 소재이다. 그렇다면 재능이란 무엇일까. 재능의 정..

비타민D 효능 효과 및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내가 어릴 때는 비타민하면 비타민C만 생각하던 때가 있다. 주근깨도 방지하고 피로도 풀고.  그래서 오렌지와 레몬을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다. 행복해지고 싶어서. 그런데 요즘에는 하도 미디어에서 비타민D,..

한국 소주 정보 모음 [내부링크]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술은?? 개인적으로 내가 가장 싫어하는 술은? 한국에서 가장 흔한 술은? 바로 소주다! 누구나 예측했겠지만. 뻔한 얘기지만 응답자의 대부분이 소주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양주가 1% 밖에..

중국 고위층들의 불로장생 회춘 동안 비법 [내부링크]

중국은 공산국가답게 고위층들이 하는 짓도 기상천외하다. 모든 독재국가 및 공산국가들이 그러하듯이 그들은 회춘이나 오래 사는 것에 관심이 많다. 그들이 일삼는 충격적인 행위들을 알아보도록 하자. 2017년..

야인시대 등장인물 실제 삶 알아보기 [내부링크]

남자라면 SBS에서 방영되었던 '야인시대'라는 드라마를 보았거나, 최소한 들어본적이 있었을 것이다. 일종의 남자들의 로망이었던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야인시대는 과거 실존인물들의 삶을 재구성한 드라마인..

백종원 성공 더본코리아 역사 과거 유례 [내부링크]

요즘 백종원이 핫하다. 사람들은 요즘 백종원과 돈가스, 연돈, 포방터 얘기를 주로 하는데 나는 하도 백종원, 백종원 하다보니 백종원의 발자취를 한번 따라가보고 싶었다. 과연 그의 성장과정은 어떠했으며 어..

식인 사례. 식인 역사. 식인 사례모음. 식인종 역사 [내부링크]

누구나 이런 상상을 한번 쯤은 해보았을 것 같다. 무인도에 둘만 남아있고 먹을 것이 없다면 정말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서로를 잡아먹으려 들까? 정말 극한의 상황까지 간다면, 그래도 이성적으로 행동할 수 있..

연돈 포방터 돈가스 주인 갑질 논란 수제자 학대 노예계약 의혹? [내부링크]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제주도 돈가스집 '연돈'이 핫하다. 예전 포방터에서 자리를 옮겨 지금은 제주도에서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그런데 너무 관심을 많이 받아서 그런 것일까. 그에 따른 온갖 잡음..

충격 조국 아들, 군대 미국 로스쿨 도피 준비 이중국적 다섯차례 연기 [내부링크]

조국 교수의 아들이 병역면제를 위해 한국과 미국 등 두 국가의 국적을 이중보유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알아본 바에 따르면 조국 교수의 자녀 1남 1녀 중 막내 아들은 알고보니 미국, 한국 국적을 가진 이중국적..

윤석열 부인 김건희 밀착취재. [내부링크]

오늘까지도 온갖 뉴스에 등장하는 윤석열. 윤석열과 더불어 그의 아내 김건희까지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김건희. 윤석열 검찰총장의 아내입니다. '가족의 헌신도 기억하자' 문재인..

충격 손석희 양준일 표절 폭로 "사고쳐 도망” 가세연 주장 [내부링크]

최근에 가로세로 연구소가 연일 논란이다. 국민MC유재석에 의해 이제는 양준일까지 건드렸다. 이들은 손석희 JTBC 사장이 양준일을 의도적으로 띄었다고 비판하는가 하면, 양준일이 미국에 가게된 이유가 표절 문..

바다악어 종류 모음 대형 악어 사고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가장 무서워하는 동물이 악어이다. 어릴 때 피터펜을 볼 때, 바다 밑에서 입을 벌리고 있는 그 모습들이 뭔가 트라우마로 남은 것 같다. 심지어 악어지갑, 악어가방만 봐도 무섭고 라코스테는 입지도..

한국 역대 미녀 BEST 모음 [내부링크]

가는 시간은 붙잡을 수 없다. 현재 젊은 사람들은 중년 배우들의 전성기 시절을 보지 못하는게 안타깝다. 오히려 예전에는 성형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요즘 미녀와 예전 미녀라면 예전 미녀들에게 더 높은 점..

주진모 부인 의사 민혜연 주진모 결혼 열애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가 사랑에 빠진 상대가 서울대 의대 출신의 미모의 여의사 민혜연이라고 알려져 화제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병원에서 인턴과 레지던트 과정을 거쳤다고 하는데 현재는 세란병원 뷰..

논란에 대처하는 양준일의 자세 [내부링크]

지난 6일, 팬미팅 이후 소식이 궁금했던 양준일의 뉴스가 보도되었다. 최대 팬카페의 운영의 중단 되었다는 좋지만은 않은 소식이었다. 다행히 해당 팬카페는 당일 저녁 운영이 재개되었는데, 그 과정에서 양준일..

‘마약 투약 의혹’ 실화 이명박 아들, 자진 모발 검사 충격 결과 [내부링크]

이명박의 아들 이시형. 마약을 했는가 안했는가 너무 궁금하다. 관상 전문가인 나로서 한큐에 봤을 때는 마약을 한 것이 많다. 눈두덩이 근처가 시커먼게 얼굴빛 자체가 매우 탁하고 어둡다. 자진모발검사라는 강..

강남역 왓쇼이켄 일본라멘 전문 왓쇼이켄 후기 [내부링크]

나의 여친은 음식에 대해 매우 까다로운 편이다. 그래서 보통은 애초에 출발할 때 메뉴를 정하고 출발하는데 그날은 삽겸살을 먹기로 한 날이었다. 그런데 길을 걷가 갑자기 일본 라멘이 먹고 싶다고 하는 것이 아..

백종원 연돈 철저한 비즈니스 가게 집 제공. 백종원 이득 [내부링크]

 지난 1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방영된 돈가스집 '연돈' 주인 부부의 아파트 밥재벌 백종원이 서울 서대문구 포방터시장에 있던 돈가스가게 '연돈'의 제주도 정착을 위하여 집제공은 물론 각종 지원을..

안철수 딸 안설희 소개 및 근황 '아버지 정치인생 돕겠다.' [내부링크]

공식 선거운동 기간 첫 주말을 맞아 후보 가족들의 지원 유세 경쟁도 뜨겁다. 그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안철수-유승민 후보의 딸들이 공개 활동에 나서고 민주당에선 경선 후보 부인들이 총출동했다. 남편..

서양 목욕 종류 문화 역사 소개 [내부링크]

서양 로마 서양 목욕역사의 시작은 그리스시대이겠지만 전성기를 꼽으라면 당연 고대로마시대라고 해야할 것이다. 목욕탕에 수도물 공급을 위해 아주 먼 수원지에서부터 수도교를 건설했다. 목욕탕에서 사용..

동양 목욕 종류 문화 역사 소개 [내부링크]

목욕은 하루동안의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우리 몸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들을 씻어내는 현대인에게는 매우 중요한 의식이다. 목욕을 하는 방식은 지역별로 매우 고유하고 서로 다른 독특한 문화를 지니고..

사람이 좋다 대도서관 윰댕 수입 아파트 집 가격 삼성동 센트럴아이파크 [내부링크]

인기 유튜버 부부인 대도서관과 윰댕이 숨겨왔던 가정사를 고백했다. 윰댕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늘 저와 오랜시간을 함께한 여러분들께 중요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한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저..

충격 현대 과학 BEST 미스테리 모음 [내부링크]

1. 인간이 블랙홀 속으로 빠져든다면? 옛날부터 물리학자들 사이에서는 '사람이 블랙홀 속으로 빨려들어가면 다른 차원으로 넘어갈 때까지는 자기가 빨려들어가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것이다.'라고 전해져 왔지만..

강원도 화천 여행 산천어 커피박물관 후기 사진 모음 [내부링크]

기다리고 있던 강원도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가 당초 2020년 1월 4일 개장예정이었으나 기온이 내려가지 않아서 얼음 두께 등 안전상의 이유로 1주일 연기한 2020년 1월 11일 (토)부터 2월 2일 (일)까지 화천읍..

문재인 2019 총결산 평가 잘한 부분 못한 부분 [내부링크]

2019 문재인 대통령 평가글. 1) 경제 분야 평가 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듯, 심지어 좌파 진영에서도 경제분야는 낙제점이라고 얘기하고 있다. 정책이 실종되었고 칼라도 뚜렷하지 않다. 작년까지는 너무 몰..

진중권 유시민 이별 수순 진중권 선전포고 결말 [내부링크]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이제 결단을 내린 듯 싶다. 요즘 진중권 전 교수와 갈등을 빚고 있는 것에 대하여 큰 부담을 겪고 있는 것. 유시민 이사장은 진교수를 향해 '이별에도 기술이 필요하다'며 최대한 존중..

충격 변우민 아내 사진 나이차이 무려 24살 [내부링크]

변우민의 24살 연하 아내에 관심이 초집중되고 있다. 처음에는 19살 차이로 언론에 공개되었으나 알고보니 24살 차이였던 것이다. 따라서 배우 변우민의 24살 미녀 와이프 김효진씨에 대해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

2020 화천 산천어축제 사진 모음 최대규모 얼음조각광장 [내부링크]

강원도 하면 여러 축제가 떠오르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강원도 화천 산천어축제이다. 당초계획은 2020년 1월 4일이었으나 날씨가 추워야지 얼음이 꽁꽁 20cm 이상 두께로 얼어야만 얼음 낚시를..

백종원 연돈 포방터 어떤 속내? 백종원 숨은 진심 계획 비밀 전략 [내부링크]

요새 연돈과 관련하여 말들이 많다. 단지 우직한 연돈사장을 위한 아끼는 마음에서부터 비즈니스적인 관점으로 줄서기를 통한 더 본 호텔의 매출 증대부터 연돈 브랜드 강탈까지. 모두 일리있는 말이다. 그런데..

나경원 딸 김유나 다운증후군 지적장애 [내부링크]

나경원 의원에게는 다운증후군이라는 장애를 가진 딸 김유나가 있다. 김양은 1993년 생으로 올해 28살이다. 얼마 전 '장애인의 날' 관련 행사에 참석한 나경원은 눈물을 보이곤 했다. 나경원은 예전 국회에서 열..

황교안 미래형 전략 통합 계획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설 연휴 전 중도, 보수가 함께하는 통합추진위원회를 출범시키겠다"며 순조롭게 진행되고 당내 동의도 받게 되면 총선 전에 각 세력이 통합한 새로운 당을 만들게 될 것"이라고 6일 밝..

김구라 재혼계획 재혼생각 결혼식 [내부링크]

김구라가 드디어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1월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김구라의 공인중재사'에서 방송인 김구라는 시청자의 재혼 질문에 공개 연애의 단점을 언급했다. 한 시청자가 "김구라는 재혼 생각 없냐. 한..

전현무 열애설 모음 양정원 김지민 한혜진 허송연 등 [내부링크]

프로그램을 상당히 많이 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전현무가 그 인기만큼 열애설도 상당히 많아 불편함을 겪고 있다. 전현무는 예전부터 기존의 아나운서 답지 않게 까부는 이미지로 많은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 그..

4인조 빅뱅 컴백 네티즌 반응 싸늘 [내부링크]

엄청난 기록을 세운 보이그룹 빅뱅. 그들이 2020년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바로 올해 4월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것. 물론 모두가 예상했듯이 멤버 한명이 탈퇴한 상황이기에 나머지 멤버인 4인조로 컴백할 예정이..

워렌버핏 찰리멍거 피터린치 주식 투자 명언 어록 모음 [내부링크]

1. 워렌버핏 명언 - 잭팟을 터뜨렸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부러워해서는 안 된다. 이것이 성공적인 투자의 핵심이다. - 주식시장은 '적극적인 자에게서 참을성이 많은 자에게로' 돈이 넘어가도록 설계되어 있다...

가수 음반 음원 사재기 논란 바이브 윤민수 [내부링크]

일부 가수들에 대한 사재기 의혹이 또 다시 제기되었다. 2020년 1월 4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이러한 사재기 의혹에 대해 다루었고 실검을 장악하며 수많은 이슈가 되었다. 한편 직간접적으로 거론된 가수들..

충격 펭수 정체 공개 개그맨 배우 ? [내부링크]

10살의 나이로 2M10CM의 큰 키를 자랑하며 재치있는 입담은 물론 노래와 춤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펭수. 현재 펭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펭수의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거미 조정석 연애 결혼 만남 스토리 [내부링크]

현재 연예계를 대표하는 커플 중 하나인 조정석 거미 커플. 지난 2013년 어느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이 둘은 15년 2월부터 공개열애를 시작했다고 한다. 그 동안 구설수 없이 아름다운 만남을 가져오던 이..

미국 이란 중동사태 한국이 놀란 이유, "한국에 이런 일이.." [내부링크]

미국과 이란 사태에 한국 정부도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다. 당장 나타나는 유가급등과 주가하락, 원달러 환율 상승은 둘째 치더라도 중동에서의 한국 국민 안전이 걱정되기 때문이다. 한국은 1월 5일 1차회의를..

미국 이란 갈등 '호르무즈’ 파병 검토 한국 문재인 고민 [내부링크]

요즘 미국과 이란의 갈등이 심하다. 미국이 이란의 군 실세인 솔레이마니 사령관을 암살하면서, 2월에 소말리아 아덴만 해역에 임무수행을 위해 파견되는 우리나라 청해부대의 작전 지역을 호르무즈 해협까지 확..

정부 '이란 사태' 금융시장·2억 배럴 원유 수급 대책 논의 [내부링크]

문제가 점점 심각해지고 확대되고 있다. 솔레이마니 이란 사령관 사망으로부터 시작된 '중동발 리스크'로 현재 글로벌 금용시장과 국제 유가가 파도처럼 출렁이고 있다.  문제는 미국과 이란 사이의 갈등 문제가..

아임뚜렛 (홍정오) 뚜렛증후군 틱장애 과장 선정적 가사 욕설 사과 수익 공개 [내부링크]

친구의 추천으로 어떤 유튜버를 보게 되었다. 이름은 아임뚜렛. 친구는 이 유튜버가 긍정과 희망의 아이콘이라며 이 친구를 보며 많은 힘을 얻을 것을 당부했다. 나는 처음에는 매우 재밌게 봤지만 뚜렛증후군을..

트럼프 분노 '이란 보복' 할 경우 미국 이란 전쟁 시작 임박 [내부링크]

드디어 전쟁이 임박한 것일까.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매우 화가 난 상태다.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이 이란의 52개 장소에 이미 발포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만약 이란이 미국의 털 끝만큼..

김태희 브론즈디스크어워드 남남북녀 김은아 닮은 꼴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태희가 골든디스크어워즈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에게 트로피를 전달했다. 오늘 방탄소년단은 펭수도 만나고 김태희도 만나는 등 축제의 분위기였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후문이다. 1월 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골든디스크어워드 펭수, BTS 방탄소년단 충격 만남 화제 [내부링크]

드디어 펭수와 방탄소년단이 만났다. 1월5일 4시부터 진행된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결국 세기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오늘 우주대스타 펭수는 베스트 OST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에 등장했다.  베스트 OST..

한예슬 코피어싱 충격 근황 골든디스크어워드 시상식 소감 40대 [내부링크]

작고 이쁜 고양이상 얼굴로 대표되는 여배우. 한예슬이 오늘자 골든디스크어워드에 참석했다. 그녀의 오늘 컨셉은 노틀담의 꼽추에 나오는 이탈리안 집시 컨셉이었다. 엘레강스하면서도 그로테스크한 그린 계열의..

황교안! 드디어, 문재인 대통령이 달라졌다! 문재인 비밀 폭로 [내부링크]

최고 권력자인 대통령이 '국민'이라는 단어를 동원할 땐 반드시 '그 국민이 어떤 국민이냐'고 되물어야한다. 국민을 끌어다 개혁을 들먹일 때는 더 바짝 경계하지 않으면 안된다. 누구를 위한, 또는 무엇을 위한..

황교안 부인 최지영? 비밀 가족사. 충격적 재산 진실공개 [내부링크]

황교안 부인 최지영은 누구? 황교안의 가진 비밀 가족사. 충격적인 재산 공개 등을 파헤쳐보자. 복음성가 가수로 알려진 황교안의 배우자. 최지영 여사는 복음성가 '위대한 유산'이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 자녀..

방시혁. 방탄소년단에 대한 진심. 재계약. 장기계약 문제. 설리 구하라 [내부링크]

13년 뒤에도 같이 음악하고 싶다. 방시혁 '대상' 방탄소년단에게 진심으로 전해. 그룹 방탄소년단이 '골든디스크어워즈' 음원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제작자 방시혁 PD가 이들을 대리해 수상을 하였다...

솔레이마니 사망. 미국 이란. 김정은 위기. 테러조직 벌벌 '킬러드론' [내부링크]

솔레이마니 사령관이 이라크 바그다드에서 미국의 공습드론으로 사망했다. 하지만 그가 어떤 식으로 공격받고 사망했는지는 공개되지 않았다. AP. 뉴욕타임스 등 외신은 미군 고위 관계자를 인용해 솔레이마니가..

이건희 건강 상태. 충격 사실. 삼성 승계 [내부링크]

이건희의 현재 건강 상태.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 삼성 이건희 회장의 근황이 궁금하다. 2014년 심장질환으로 의식을 잃어 순천향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받고 서울삼성병원 20층 V..

포방터 제주도 연돈 후기. 사장 인성 논란. 백종원 골목식당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시당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큰 인지도를 쌓은 포방터 돈까스집이 제주도로 이전을 했다.  여전히 긴 줄이 늘어서 있는 정도로 그 인기는 여전히 폭발적이다. 그러나 인기가 너무 많아서일까. 그만..

서장훈 오정연 결혼 이혼 이유 강타 열애 [내부링크]

서장훈 오정연 키워드가 세간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서장훈 전 아내이자 오정연은 본인계정을 통해 "만나고 있던 사람이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은 충격적이다." 라며 강타, 우주안 열애설을 언급해 눈길..

울릉도 여행 BEST 여행 코스 울릉도 맛집 여행 [내부링크]

우리나라 섬중에 가장 유명한 섬이 어디일까? 제주도, 독도, 울릉도 등등이 떠오른다.  그런데 넓게 보면 독도도 울릉도 근처에 있는 작은 섬이므로 제주도 다음으로 유명한 섬이 울릉도 아닐까 싶다. 나의 여행..

장지연 "강용석 아내가 김건모 주선" 장지연 김건모 이혼 여부 [내부링크]

요즘 김건모 사건으로 나라가 시끄러운 가운데 강용석 변호사의 아내가 장지연과 김건모의 중매를 직접 나서서 주선했으며 그 대가로 고가의 명품 가방을 받았다는 얘기가 주장이 되어 매우 논란이 되고 있다. 김..

박보영 김희원 황당 열애설 식당 주인 CCTV [내부링크]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이 열애설이 확산데는 가운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두사람 모두 스크린을 통해 자주 접하던 인물이기에 열애설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열애설을 확산시킨 식당 주인의 어이..

미국 이란 전쟁 가능성 일촉즉발 위기 상황 [내부링크]

"대통령 지시에 따라 거셈 솔레이마니를 제거했다" 이란 군부의 실세 솔레이마니가 미국 공습에 의해 사망했다. 미국을 수차례 협박했던 이란의 의지를 꺾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이 강수를 둔 것이다. 더 재밌는..

진중권 부인(아내) 미와 교코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진중권은 대학교수이자 평론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SNS를 통한 활동으로 대중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진중권은 평소에 독설가로서 상당한 인기 역시 끌고 있..

진중권 페이스북 트위터 근황 [내부링크]

진중권이 페이스북에 1시간 전 글을 달았다. 아직도 분이 안풀린 모양이다. 사람들은 진중권을 욕하는 경우가 많은데 나는 꼭 그의 편은 아니면서도 그의 얘기에 많은 공감을 한다. 우리나라는 떼법이라던가 집단..

실제 충격 성관계 영화 실제 정사 [내부링크]

성인 영화나 배드신이 포함되어 있는 영화들을 보면 과연 공사란 무엇인고 실제 촬영은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대한 호기심이 많았을 것이다. 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도그마선언에 대해 알아보자. 도그마 선언은..

넷플릭스 위쳐 숨은 일화 BEST일화 비밀 뒷이야기 [내부링크]

게임으로 유명한 위쳐를 넷플릭스에서 제작했다. 호불호를 떠나서 요즘 가장 핫한 중세 판타지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위쳐가 널리 알려지게 된 이유는 바로 게임의 흥행이다. 현재 위쳐는 세번째 시리즈까지..

탑골GD 양준일 동안 50대 피부 헤어 [내부링크]

요즘 양준일이라는 가수가 핫하다. 양준일 신드롬에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외모이다. 요즘은 시대가 많이 달라져 자기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여전히 어..

고기 핏물 빼야할지 안빼야할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며칠 전에 소고기를 구울 일이 있었다. 내가 핏물이든 육즙이든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고기를 바로 후라이팬에 올려 놓았는데 가족들이 뭐하는 것이냐며 대뜸 호통을 쳤다. 고기를 굽기 전에 반드시 고기를 물..

카페인 함유 음료 순위 BEST 10 고카페인 음료 [내부링크]

카페인은 어느새 현대인들에게 필수품이 되었다.  밥은 안먹어도 커피는 마셔야한다는 사람들까지 있다. 나도 하루의 즐거움 중 하나도 점심시간에 식사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카페인과 가장..

일본 게이샤 비밀 게이샤 추억 [내부링크]

어렸을 때 우연히 '게이샤의 추억'이라는 영화를 본적이 있다.  서양인들이 오리엔탈리즘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듯, 나 역시 일본의 전통을 중시하는 문화 및 다양한 요소에 빠져있던 때라 매우 감명깊게 보았..

한국 최고 BEST 초밥집 스시 맛집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김밥과 초밥을 많이 비교하곤 한다. 난 개인적으로 김밥이 맛있으나 스시에 비해 좀 더 서민음식이라는 느낌이 강하다. 오성급호텔의 김밥 전문점은 없지 않은가. 반면 맛집탐방을 하는 사람들은 유명..

양준일 마이클잭슨 공통점 댄스 동안 목소리 춤 비율 [내부링크]

요즘 양준일이라는 가수를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 어떤 인간을 처음 접할 때 그 사람의 얼굴빛과 목소리로 그 사람을 판단하는 내게 양준일은 커다란 충격으로 다가왔다. 많은 사람들이 느꼈듯이 50이 넘는 나이..

제3의눈의 열릴 때 나타나는 11가지 현상 [내부링크]

지혜, 직관, 영적 능력, 투시력, 송과선, 뇌 기저부위와 뇌실, 의지력, 상위 의식, 통찰력, 영적 분별,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프라나 에너지를 이동시키는 분배 센터, 신성한 경험 수면 생물학적 시계 / 일주일..

마광수 교수 어록 모음 [내부링크]

·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그것을 차근차근 실천해나간다고 해서 원하는 결과가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인생살이는 그때그때 본능이 시키는 대로 '벼락치기' 하듯이 살아가는 게 낫다. (옳다. 내 뜻대로 되는 것은..

이한위 부인 최혜경 나이차. 이한위 재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한위는 명품 조연으로 꼭 언급되는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어릴 적에는 지금과 정반대의 성격이었고, 그것을 극복하기까지의 과정이 재미있네요. 또한 이한위가 아내 최혜..

이종혁 부인 최은애 러브스토리와 아들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종혁은 사실 악역의 이미지가 강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주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들면서 좀 가벼운 역할도 많이 맡고, 예능에도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김윤진 할리우드 위상. 고액 출연료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윤진 출연료가 대폭 상승된 이유, 그리고 김윤진 연기 특징 2가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김윤진 연기 특징 2가지 * 김윤진 출연료 초창기 시절에 * 현재 김윤진 회당 출연료..

이종원 부인 현지영. 과거 이혼언급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종원 부인 현지영 직업과 첫만남, 러브스토리가 재미있네요. 이종원 아내 현지영과 드라마 촬영하다가 만났는데, 프러포즈가 무척 빨랐네요. (이종원 현지영) 또한,..

이정섭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직업이 배우이자 요리가인 이정섭의 말투는 굉장히 특이합니다. 굉장히 여성적인 말투여서 때때로 게이이다, 커밍아웃을 했다라고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부인과의 사이에서 자..

이승환. 기획사 드림팩토리 포기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승환이 자신의 분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드림팩토리 시대를 접었습니다. 자신의 음악을 위해 드림팩토리라는 회사를 설립했던 이승환에게 이 회사는 가수 이승환이라는 브랜드와 함..

이완 부인 프로골퍼 이보미 집안 재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프로 골퍼 이보미가 결혼을 앞두고 웨딩 드레스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019년 12월 28일 서울의 모 성당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인 프로골퍼 이보미의 남편..

이수혁 여자친구와 그의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수혁 인생 이야기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을 보면 굉장히 서로 다른 2가지 모습들이 보입니다. 이런 2가지 면들을 제대로 알아야지 이수혁을 제대로 알았다고 할 수 있죠. 또한 이수혁..

이선균 아내 전혜진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선균의 아내가 같은 탤런트 겸 배우인 전혜진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그들의 첫만남이 어땠는지, 그리고 프러포즈는 어땠는지는 잘 알려..

이상윤 집안과 서울대 시절 일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탤런트 이상윤 아버지 직업과 이상윤 집안 이야기, 그리고 이상윤 서울대 재학 시절의 일화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윤 아버지 직업 * 이상윤 서울대 시절 * 이상윤 연기..

김소연 이상우 결혼생활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소연씨의 나이와 남편 배우 이상우씨와의 열애 결혼 및 스토리 등 배우 김소연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드라마면 드라마 예능이면 예능 정말 많은 활..

이민기 한때 성폭행 사건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민기 성폭행 파문? 집단 성폭행.. 이민기 측 무혐의 억측 자제 ! 2016년은 연예인들에게 아주 지옥같은 해였던가요.. 아주 곤욕을 치루는 연예인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요.. 이민기..

배우 이규한 스폰서 제의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규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규한의 성격은 좀 특이합니다. 신인시절부터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하죠. 이것이 인생사에서 별다른 특징이 없는 이규한의 나름 홍보..

홍은희 유준상 권태기와 홍은희 우울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은희 유준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홍은희 유준상 부부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잉꼬 커플입니다. 그런데 둘이 어떻게 어떻게 만나서 결혼하게 된 사연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혼 위..

유오성 스태프 폭행사건 재조명. 부인 명승희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오성 명승희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이란 참 재미있습니다.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말처럼, 어떤 사람의 진심을 제대로 알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유오성..

유아인의 매력을 탐구해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경북예술고등학교 서양학과 1학년 재학 시절 교문 앞 캐스팅을 당한 유아인 google_language = "ko" 사진출처-[인스타그램@hongsick] 부모님의 반대가 거셌지만 무작정 홀로 서울에 가게..

원기준 이혼과 재혼 재조명. 김치싸대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인물탐구는 배우 원기준 입니다. 1974년 생으로 올해 44살의 어느덧 중견배우의 자리에 올라선 그는 1994년 데뷔하여 드라마 주몽의 영포왕자로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2006년..

오대규 부인과 근황. 하희라 언급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대규 아내 부인 오이지 하희라 눈물 - > 오대규 아내 나이 결혼 근황 아들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하희라와 최수종부부가 이번주에도 나왔습니다. 장흥에서 살아보기를 하고 있는..

연우진 제대 이후 복귀 및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훈훈한 외모와 함께 친숙한 이미지를 가져 로맨스코미디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연우진 프리스트 드라마를 통해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젋은사람은 물론 중년층의 마음도..

에릭 나혜미와 결혼한 후 달라진 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에릭과 나혜미는 최근 결혼을 했습니다. 에릭은 신화 멤버들 중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한 멤버가 되었는데요. 나혜미와 그동안 열애설이 많이 불거졌었는데, 부정을 하다가 결국 결혼 발..

엄용수의 여자들 이혼사유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엄용수 전부인들, 엄용수 백경미 이혼사유와 더불어 간통 주장을 한 이유를 짚어봅니다(엄용수 이혼사유). # 목차 * 엄용수 첫부인 백경미 결혼 당시에 * 엄용수 백경미 양녀의 관..

엄기준 여자친구와 결혼계획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기준 인생 이야기 뮤지컬배우 엄기준의 생각이 독특하네요. 엄기준은 이상형으로 박보영과 문근영을 꼽는데, 여기에는 그의 과거 상처가 연관이 있는 것 같네요. 또한 엄기준이 작품 활..

심신 강수지 이별사유. 심신 대마초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심신 강수지 열애가 어떻게 터졌고, 둘이 왜 결별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또한 심신이 대마초 사건을 두번이나 일으켰는데, 왜 그랬을까요? # 목차 *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

충격! 고영욱 전자발찌 해제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얼마전 연예인 전자발찌1호라는 불명예를 얻은 고영욱 최근 7월에 전자발찌가 해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2013년 미성년 성폭행..

신정환 복귀실패 이유. 그가 했던 거짓말 5가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신정환이 연예계 복귀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분위기를 보며 간을 보는 것이 아니라 이미 복귀를 결정했고 복귀 무대 역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2017년 5..

신성우 채시라 파혼해야 했던 안타까운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주말드라마 엄마에서 열현을 펼치고 있는 신성우는 락커에서 연기자로 변신해 성공한 가장 대표적인 인물이기도 한데요. google_language = "ko" 한때 가수 신성우가 난데없는 결혼..

오랜 칩거 끝에 나훈아 컴백. 대중반응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랫동안 칩거생활을 이어왔던 ‘트로트황제’ 나훈아가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식이다. 2006년 이후 대중들 앞에서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가수 나훈아가 서서히 컴백을 위..

태진아 이루 부자. 방송보다 자숙이 필요할 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루와 작사가 최희진씨와의 진실 공방이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지난달 최씨가 이루와 교제를 반대하는 태진아에게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하면서 사과를 요구했지만, 태진아..

임성훈 쿵푸, 싸움 실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임성훈 쿵푸, 임성훈 싸움 실력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임성훈 무술실력이 굉장히 유명하지만, 어릴 때는 늘 맞고 다닐 정도로 허약했다는 사실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성지루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성지루가 현재의 아내와 결혼하게 된 계기는 좀 슬프면서도 재미있습니다. 어차피 해피엔딩으로 끝났기 때문에 지금은 별 문제가 없지만, 당시에는 성지루가 무척 초..

손범수 진양혜 이혼위기설. 권태기 극복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타커플 러브스토리 아나운서 손범수는 아내 진양혜와 199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이 같은 KBS 아나운서였기에 회사 생활을 하면서 서로의 장단점을 잘 알고 있었던 거죠. 그런데 한..

송대관 아내 자살설? 사주와 근황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당대 최고에 트롯트 가수하면 송대관, 태진아가 대표적인 가수였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각각에 젊은 가수들이 전통가요 트롯트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면서 세대 교체가 이뤄지는..

서세원 목사 근황. 서동주 분노 표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세원 근황 재혼 딸 서동주 해명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서세원의 이혼 후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서세원은 방송활동에 대한 생각을 접은 채 목회 자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

가수 비. 비호감으로 전락한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가수 비가 오랜 침묵을 깨고 공식활동을 시작했다. 군 복무 중 김태희와의 열애설이 터지면서 연예병사 논란의 중심에 서는 등 개운치 않은 나날을 보냈기에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

김형곤 미스테리한 사망원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코미디언 김형곤 아들, 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과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김형곤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개그맨 김형곤 부인 정유진 * 김형곤 정치 활동의 시작 * 개그..

박혁권 결혼안한 이유와 한국에 비판적인 시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혁권 인생 이야기 고생을 워낙 많이 해서일까요? 탤런트 박혁권은 깊이가 있으면서 독특한 사고를 합니다. 박혁권의 철학과 결혼 하지 않은 이유, 그의 평소 생활이 궁금하네요. 또한,..

박준형 스튜디어스 아내. 한고은 결별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박준형 프로필 나이. 박준형 배우이자 가수 밀양 박씨이며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1CM에 아내와 슬하에 자녀 1명이 있습니다. 캘리포니..

박유천 황하나 마약 투약. 성형전 사진. 황하나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황하나입니다. 그녀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이기도 합니다. 또한 가수 박유천의 전 여친이기도 합니다. 황하나가 오늘 ,즉 7월 19일 1심에서 집행유예를 받..

오만석 박용우 조안 삼각관계. 오만석 전처와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만석 인생 이야기 최근에 헐리우드에서나 있을 법한 장면이 한국에서도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일의 상세한 내막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네요. 탤런트 오만석 부인 조상경이 이..

문천식 아들 난치병과 부인 손유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문천식은 정말 다재다능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든다. 개그맨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도 모자라 배우로서 다양한 방송활동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의외로 인기 있는 드라마에 많이 출..

문세윤 부인 김하나 미모 화제. 치어리더 당시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들의 아내는 미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데 개그맨이 미인의 아내를 얻을 수 있는 이유 중의 하나는 여성들이 유머러스한 남성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류승범 프랑스 근황. 공효진과 버드닛 모젯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은 10년이 넘는 동안 연인관계였고, 사실 그들의 인연은 초등학교때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 오래된 연인이 왜 결별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어..

조형기. 인터넷 발달로 인해 과거 뺑소니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솔직히 이거 보다가 넘 어이가 없더라... ㅡ.ㅡ '리얼극장' 조형기 아들 "존경스러운 父…다가가는 게 어려워" '리얼극장 행복' 조형기 조경훈 부자가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10..

충격! 이계인 사기결혼 고백. 희대의 악녀와 결혼했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계인이 과거 사기결혼으로 인해 받았던 상처에 대해 털어놨다. 이계인은 17일 황금알에 출연해 “나는 ‘이혼’이라는 말을 들으면 악몽이..

남궁연 고졸 이유. 아버지 남궁식. 이혼설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러머 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남궁연 학력 집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사실 한동안 삐딱하게 살았던 것이나 남궁연이 이혼에 대하여 장난(?)스럽게 말한 것도 모두 남궁연 아버지 남궁식..

배우 김희원 악역 맡는 이유와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희원 인생 이야기 무명 시절을 거친 배우들 중에 탤런트 김희원처럼 처절했던 사람도 별로 없을 것 같네요. 굴곡 많은 삶을 살았던 김희원이지만, 그는 정말 행복했다고 고백합니다. 과..

김한석 부인 박선영 부모님 결혼 반대했던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한석: "늘 사이드에 앉아서 저는 메인 카메라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모든 카메라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게 신기하다." (2016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김한석 인터뷰) 아무튼 김한..

김원효 심진화 결혼한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부부 김원효 심진화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특히 심진화의 다이어트에 대하여 사람들이 모르는 부분이 있는데, 사실 과거 심진화의 전신성형부터 먼저 짚어 넘어가야, 그녀의 다이..

김승수 결혼 못 한 이유. 과거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승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승수는 아직 결혼하지 못한 미혼입니다. 김승수 나이에 비해서 좀 늦은 편이죠. 김승수의 어린 시절, 그리고 김승수가 여친과 이별 이야기를..

충격! 강원래 부인 김송 간증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원래와 김송 부부를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과 얼마 되지 않은 인생에 수많은 사건과 사고, 엄청난 경험을 하게 되니까요. 남편은 최고의 스타에서 불의의 사고로 반..

김상경 부인 김은경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상경 김은경 러브스토리 사람은 살다보면 가치관과 생각이 바뀌게 됩니다. 탤런트 김상경 역시 아내 김은경을 만나서 자신의 생각이 바뀌었고, 또 결혼 생활을 하면서 가치관이 바뀌게..

배우 김병옥 납치 살해 사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MAXIM 9월호의 표지 화보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배우 김병옥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화보 사진마다 각각 납치, 살해, 사체유기, 출소 등을 연상시키는 장면을 연..

김범 오연서 결별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범 이상형 오연서와 연애 귀엽고 애교많은 여자가 이상형인 김범 꽃보다남자 이후 전성기를 맞은 김범은 1년뒤 국면 여동생 문근영과 열애설로 핫이슈 google_language = "ko" 김범과..

김래원 인성. 과거 최송현 이요원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닥터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래원. 열애설부터 첫사랑을 고백한 여배우는 누구인지 등 그와 인연이 있는 여자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김래원 최송현 열애설..

김남길 과거 열애설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남길은 이번 SBS 연기대상에 대상후보로 올라와 있죠. 김남길이 활약한 '열혈사제' 로 과연 연기 대상까지 타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김남길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

가수 김광석 자살? 타살? 배우자 서해순 의혹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 김광석 죽음, 자살이 아닌 타살의혹, 부인 서해순 사진, 딸 김서연 90년대를 풍미했던 국민가수 김광석은 사망한 지 22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그의 노래들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SES 슈 도박 빚 사건 논란. 합의 불발됐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최근, 연예인 슈 도박 채무 사건과 관련하여 억대 대여금 청구 소송 절차 합의가 끝내 결렬되었다는 소식이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다시 연예인 슈에 대한..

유진 기태영 원정출산 논란. 왜 굳이 괌까지 가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진 원정출산 논란, 굳이 왜 괌까지 가서 출산? 친정 유진 기태영 새생명 탄생에 축복해도 모자랄 판에 원정 출산 논란으로 시끌시끌 언론 보도에 의하면 유진 기태영 부부가 괌에서 딸..

충격적인 조민기 성추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조민기 성추행 사건 정리 최근 많은 분야에서 성추행이 일어나고 있고 가해자들이 밝혀지는 가운데 배우 조민기씨의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을 받고 있습니다. 청주대학교 교수를 맡고..

강석우 나연신 부부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석우 나연신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강석우와 아내 나연신 부부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잉꼬 부부입니다. 이들은 서로 배려했기에 더욱더 행복해질 수 있었습니다. 강석우와 나연신의..

충격! 강지환 성폭행 사건 일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한 동안 시끌시끌한 일이 있었는데요 google_language = "ko" [KBS NEWS 전문] 여성 스태프 2명을 각각 성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긴급체포된 배우 강지환 씨가 오늘 구속..

거미 성형 전 과거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거미 성형전 얼굴 거미 조정석 결혼 나이 과거사진] google_language = "ko"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예계 공식커플이 결혼 소식이라는 깜짝 선물을 알려왔습니다. 바로 거미 조정석 커플입니다. google_lang..

환희 성형전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환희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환희의 방송 활동에 상당히 반가운데요 오늘은 환희 성형전 사진은 어떻게 변한건지 환희 과거와 현재 외모 변화도 보..

휘성 성형전후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휘성이 어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깜짝 라이브 영상을 올리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라이브 영상에서 지난 3월 발매된 신곡 '생각난다' 를 즉석에서 선보였습니다. 오..

효린 일진 시절 학교폭력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일진들의 싸움 출처:youtube> google_language = "ko" 효린의 과거 중학교 시절에 일진이었으며 효린의 출신 중학교인 관교여중에 다닐 당시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효린 미투..

황보 경비아저씨 저격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파트 경비원을 향한 주민들의 도 넘은 갑질 때문에 어떤 아저씨는 상심하여 자살하고 또 어떤 아저씨는 얻어맞아 코뼈가 부러졌다는 천인공노할 뉴스들이 인터넷을 뒤덮고 있는 요즘,..

박화요비 성형전후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라디오스타 화요비 성형 얼굴 실망 성괴 수준? 라스 화요비 얼굴 실망이다. 화요비를 오랜만에 봤는데 예전 얼굴이 아니었다. 화요비 나이가 도대체 얼마이길래? 시술을 한걸까? 라스 화..

가수 홍자 지역비하발언으로 논란 빚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자 지역발언으로 논란...사과 미스트롯으로 화제를 모아 큰인기를 누리고 있던 가수 홍자가 지역행사중 발언으로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홍자는 지난 7일 전라남도 영광에서 열린..

레이디제인 쌈디 결별사유. 이센스 연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힙합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가 널리 알려진 것과 달리 이센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후의 쌈디의 행동을 보면, 더욱더 확신할 수 있죠..

엠씨더맥스 이수 성매매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0대 성매수 유명 그룹 '전모씨' 미니홈피 네티즌 비난 봇물! 국내 유명 그룹 보컬 전모씨가 ‘10대 가출소녀 성매매’ 사건에 연루된 사실이 밝혀졌다. 최 근 가출한 10대 소..

다나 사과태도 논란. 이미지 회복 가능할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다나가 자신의 태도에 대해 사과했다. 하지만 이미 돌아서고 있는 대중들의 시선을 되돌리기는 어려워 보인다. 폭넓은 인기를 얻는 스타는 아니다. 하지만 다나를 기억하고 여전히 응원하..

장진 아내 차영은의 남편유혹하는 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진 감독이 현재의 아내 차영은을 만난 경위는 좀 특이합니다. 바로 헌팅이었죠. 서점에 책을 보러 간 장진은 차영은을 보고 한눈에 반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쪽지를 주게 됩니다...

조미령 이종수와 결별한 이유. 향후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미령과 이종수는 과거 공개연애를 했었는데요. 3살 나이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조미령 이종수의 결과는 결별로 끝나게 되었는데요. 두 사..

가수 김현정 사업실패로 빚더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정 인생 이야기 한때 가수 김현정은 대단했는데 어느새 잊혀진 가수가 되었네요. 김현정 본인도 사업과 연기 변신 등 여러가지 도전을 했는데, 대중의 반응을 이끌어 내는데는 실패합..

엄정화 과거 남자친구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엄정화 인생 이야기 우리나라 섹시디바의 원조는 김완선입니다. 후에 엄정화, 이효리, 가인 등으로 계보가 이어졌죠. 그런데 그중 엄정화의 경우는, 가요계 퀸으로 군림하기도 하면서 동..

채리나 남편 박용근 강남 칼부림사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 MBC에서 방송되는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편은 가수 채리나 편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댄스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원조 걸크러쉬 가수 채리나에대해 오늘은 이모저모 알아..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명세빈 이혼사유와 더불어, 명세빈 전남편 강호정과의 아쉬운 점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또한 명세빈 최근 근황 소식 역시 궁금하네요. # 목차 * 명세빈 심경 고백 * 명세빈..

건강과 패션을 모두 챙기자! 에티카 KF94 마스크 [내부링크]

신민아 미세먼지 마스크 에티카 KF94 광고 및 노래 google_language = "ko" 요새 우한 폐렴으로 인해 난리도 아니다. 예전의 흑사병처럼 지구를 초토화시키는건 아닌지 정말 걱정이 된다 그 와중에 마스크는 없어..

클린턴 대통령 르윈스키 스캔들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우리는 복도 뒤의 화장실에 들어갔다. 그는 나의 젖가슴을 만져댔고, 빨았다. 나도 그의 셔츠를 풀고 가슴에 키스했다. 그는 바지 지퍼를 내려 성기를 나의 앞에..

개리! 드디어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연예계 복귀선언! [내부링크]

개리! 드디어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연예계 복귀선언! 리쌍으로서 힙합의 전설이 되고 런닝맨으로 예능의 전설까지 찍은 개리가 2016년 갑작스럽게 런닝맨을 하차하고 티비 속에서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채 일반인..

강남 클럽 종류 소개 강남 BEST 클럽 순위 추천 [내부링크]

위의 사진들은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이다. 본인은 보통 집에 있는 히키코모리이지 클럽같은 곳에 자주 가지 않는다. 본인이 클럽을 혐오하거나 잘 안간다 하는 사람들은 이쯤에서 글을 그만 읽어도 좋다. 본인..

명동 길거리 BEST 음식 사진 모음 [내부링크]

오랜만에 명동을 가보았다. 평소에 사람 많은 곳은 잘 안가는 나는 이왕 오랜만에 밖으로 나간 것. 최대한 사람들이 바글바글거리는 곳에 나가고 싶어졌다. 그런 곳이 어딘고하니 명동이라고 해서 무거운 몸을 이..

김연자 이혼사유와 현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김연자 전남편과 사라진 1400억, 두번째 재혼스토리까지⊙ 트로트의 여왕 <아모르 파티> <블링블링>등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연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세대를 불문하고..

간미연 황바울 결혼. 개종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1월 9일 간미연 황바울 커플이 3년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간미연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1997년 베이비복스 그룹으로 데뷔한 간미연으로 그동안 솔..

임수정 공유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수정은 공유와 스캔들이 터지기도 하는데, 이때 이천희의 증언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또한, 임수정의 남자친구(남친) 경험담이 무척 흥미롭네요. 임수정 이야기가 1..

조윤희 이동건 러브스토리. 딸 로아 공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포스팅입니다. 최근 딸 로아 양을 낳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결혼 후 첫딸을 낳고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조윤..

이정현 의사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정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정현은 연예계에 데뷔한지 23년 차 가수 및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벌써 40세입니다...

신소율 김지철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12월 20일 신소율 김지철이 12월 중으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google_language = "ko" 지난해 3월 신소율 김지철은 공개 열애를 인정하였고, 양가 부모..

서현진 아나운서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현진 아나운서 남편과 막달 출산을 앞두고 있는 서현진 아나운서> 서현진 아나운서가 해피투게더 4에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다는 소식입니다. 올 11월 출산 예정인 서현진 아나운서는..

아이유 어마어마한 재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 장만월 역으로 아이유(이지은) 인기가 대단한데요. 호텔 지배인 여진구와 함께 코믹하고 괴팍한 사장 장만월 역을 완벽 소화하면서 아이유..

신민아 나이 및 김우빈과 결혼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민아 김우빈 나이 차이 기부, 결혼은 언제? 신민아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첫 데뷔 이후 변하지 않은 동안 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여배우가 아닐 수 없는데요. 개..

솔비 성형으로 망가진 이미지 악순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랜만에 솔비가 [강심장]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는 어김없이 "완성된 얼굴을 보여주기 위해 공백기를 가졌다" "예쁘다는 소리 들으면 기분 좋다. 그러려고 수술 한 건데" 등 성형..

박정아 남편 전상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아 남편 프로골퍼 전상우, 딸 아윤이 출산후 성형설 해명까지! 오는 '아는형님'편에서 지석진 박정아 전학생이 찾아온다는 소식입니다. 그럼 박정아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

아역스타 김민정. 열애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민정은 아역배우 출신 중 가장 예쁘고 바르게 자란 배우중 한 명으로 뽑힐 만큼 성공한 배우입니다. 아역으로 성공하면 성인배우로는 크게 되지 못한다는 불문률을 깬 국민 여배우..

윤계상 이하늬 결별과 결혼. 그 결말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혜상 이하늬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 6년간 공식 커플로 화제를 몰고 온 윤계상 이하늬 커플이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google_langua..

봉준호 아내 정선영 아들 봉효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생충- 칸영화제 google_language = "ko" 한국영화 기생충이 개봉한 지 11일 만에 7백만 관객을 넘어서고, 한국인 최초로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봉준호가 네티즌 사이 최고..

공효진 역대 남자친구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효진의 매력! 로코퀸? 공블리 매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공효진과 류승범 배우를 참 좋아하는데요. 류승범의 남자다운 성격과, 공효진의 쿨한 매력은 가히 독보적이라고..

염정아 장동건 10년 열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스카이캐슬로 연기인생 이십몇년만에 최고의 대박이 터졌다는 염정아. 극중에서 곽미향 한서진 역할을 맡으며, 서울의대 출신 남편과 결혼해서 딸까지 의대 보내려는 야망 가늑한 엄마 역..

충격! 강타 사생활 논란. 은빛사건 그리고 양다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결국 두번째 열애설 만에 공식 인정을 하였습니다. 작년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부인을 하였는데요. 당시 강타는 하루에 열애설이 두건이나 나면서 양다리..

정용진의 여자 한지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그저 부럽기만 한 신세계그룹 부회장 정용진. 처음에는 전부인 고현정과 결혼 및 이혼을 통해 주목을 받은 뒤 현재는 부인 한지희와 재혼 후 4명의 자녀와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죠...

충격! 이재명 김부선 불륜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부선과 정지친 이재명 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길래 포털사이트에서 뜨겁게 달구는 것일까요? 바로 정치인의 여배우 스캐들이 김부선이름이 거론되었기 때문입니다. 오늘 김..

충격! 리쌍 길 3년간 숨겼던 결혼과 아들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격! 리쌍 길 3년간 숨겼던 결혼과 아들 이야기 무한도전의 멤버로서 활동하며 예능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달리던 리쌍의 길이 음주운전으로 자속 생활을 보낸 3년간의 숨겨진 기간 동안..

김태희 전 남자친구 모음. 비와 결혼까지의 인생여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희 전 남자친구 모음. 비와 결혼까지의 인생여정 서울대 여신이라 불렸던 김태희. 김태희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서울대 의류학과 출신의 배우이다 그녀는 대뷔 전 대학 재학 시절에..

충격! 고현정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 최근 근황 공개 및 밀착 인터뷰 [내부링크]

고현정 딸 정해인 고현정 아들 정해찬 최근 고현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고현정 딸 정해인의 인터뷰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고현정 딸 정해인, 고현정 아들 정해찬은 과거 방송에서 나온 tv조..

충격! 고현정 정용진 이혼. 숨은 뒷이야기 최초공개. 고부갈등 및 아이들과 이별 [내부링크]

정용진과 고현정의 결혼 은 한마디로 세기의 결혼이었다 당시 고현정은 모래시계로 6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당대 최고의 여배우였다 그런 그녀가 대한민국 최고 재벌 그룹인 삼성 신세계의 며느리로 들어간..

얼굴이 예쁜 AV 배우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외모가 예쁜 AV배우들을 소개해볼까 한다. 한명 한명 심사숙고 했으므로 독자들을 실망시키지는 않을거라 생각한다 성형해서 예뻐진 배우도 있고 화장빨인 배우도 있지만 그래도 보..

충격! 일본 AV 배우들의 은퇴 이후 삶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자들이라면 이름은 몰라도 걸 얼굴은 알고 있는 그분들! 바로 일본 av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과연 은퇴 후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요 매년 수많은 av가 생산 되고 수십명의 신인av 배우가..

천재 AV 남자 배우 타부치 마사히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본 AV계에서 젠틀맨으로 소문난 현재 제일 존경받는 천재적 재능의 남자 배우 타부치 마사히로이다. 타부치 마사히로는 1967년생으로 현재 나이 52세 경력 38년차 베테랑 남자 Av배우다. 일본 카가와 출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