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amsoon의 등록된 링크

 osamso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카카오계정 추가개설 방법(휴대폰번호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뭉뽀입니다. 최근 티스토리에서 공지한 바에 의하면 티스토리 계정 - 카카오 계정을 연동시킨다고 발표했죠 공지 및 FAQ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사전 안내] 티스토리 계정 체계가 카카오계정 기반..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2기 폐지 확정 [내부링크]

이번 소식은 논란의 중심이었던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2기의 폐지소식입니다. 최근 인성논란과 교관들의 사생활 및 몸캠 논란 등 다사다난한 2기였는데요. 결국 피지컬갤러리 김계란님이 10월 16일 오..

아이폰12 최저가 사전예약 스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2 정보 포스팅 전 최저가 사이트 소개는 최하단에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중간내용은 스킵하셔도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12 시리즈 스팩과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12 라인업 우선..

니콜라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계적으로 이목이 집중되며, 제2의 테슬라라 불리는 "니콜라" 주가와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식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지만, 직접 주식 투자를 하지는 않으므로 니콜라..

혈장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녹십자, 레몬, 시노펙스, 에스맥, 일신바이오, 나노엔텍, 서린바이오 등 혈장치료제 관련주와 혈장치료제 관련주 현황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체연료 관련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재 각광받고 있는 우주발사체 고체연료와 관련된 우량주 및 관련주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츠로테크와 한미사이언스 등이 한국판 뉴딜이 우주로 확장할 것이라는 발표에 관심이 집..

클라우드 무료 무제한 이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라우드 서비스 무료로 무제한 이용하는 방법과 서비스 종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가 갑자기 고장나서 포맷을 하거나, 백업을 깜빡하고 포맷을 하는 등 중요한 파일을 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