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bull의 등록된 링크

 osbu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암라가루 이것 먹어야 효능 제대로 [내부링크]

요즘 암라가루가 난리죠? 암라가 뭔지 암라가루의 효능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암라(Amla)란? 오늘은 암라 열매와 그 가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암라(Amla)라고..

50대 유망 자격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100세 시대가 현실로 다가와, 높아진 기대수명 만큼 노후준비도 탄탄히 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현재 40대를 보내고 계신 분들의 경우는 이미 평균 기대수명이 80세를 훌쩍 넘겼다고 합..

사회복지사1급,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로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 병원, 복지시설, 군대 등 정말 많은 곳에서 필요로 하고 있는 직종인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해 따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회복지사 1급이란..

알리익스프레스 카카오페이 결제방법 [내부링크]

최근 알리익스프레스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한국어 페이지 개설과 더불어, 주문 시 선택할 수 있는 결제 수단에 무려 카카오페이가 추가됐기 때문입니다. 이로써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뭔가를 구매하기가 더욱..

알리익스프레스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를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중국어, 영어만 지원하던 사이트였는데 어느샌가부터 한국어 페이지도 생겼더라구요...

주행 중 DMB 시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DMB가 주행 중에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행 중 DMB를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DMB는 안테나만 있으면 TV 방송을 수신 단말에서 시청할 수 있는 편리한 방식인데요. 최근에는 인터넷..

내일배움카드 실업급여 중복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시불입니다. 요즘 정말 경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주변 직장에 다니고 있던 친구들도 많이 그만두었고, 사업하던 친구들도 장사를 일단 접어야 하나 고민이라고 하네요ㅠㅠ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2020년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5선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의 인기 비결 크롬 브라우저는 요즘 인터넷을 사용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모질라 파이어폭스, 오페라 브라우저, 네이버 웨일 등과 같은 브라우저들과..

줌 화상회의, PC버전 다운로드 그리고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도 코로나19의 여파가 계속되고 있죠? 이에 따라 교육업계가 정말 큰 타격을 받았는데요. 유명 대형학원이 잇달아 폐쇄되고, 전국의 초중고등학교도 확진자가 발생한 곳은 폐쇄되는 등 정말 다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