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rumoo의 등록된 링크

 otarum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8건입니다.

59eeecde0a0b408e86e43cf4a561c44a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키자드 검색등록을 위해 제목을 선정한 포스팅입니다. 키자드 를 통해 블로그의 검색등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구글 서치콘솔 등록이 가능합니다.

190505 미얀마 바간 여행, 아침식사 best choice river view restaurant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시작 영상은, 아직 다른 걸 안 올려서, 양곤에서 본 파고다의 저녁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The opening video, not yet uploaded, starts with an evening video of Pagoda from Yang..

190504 미얀마 여행, 냥우에서 동행들과 먹은 저녁 식사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5월에 다녀온 미얀마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 보겠습니다. 미얀마의 냥우 란 곳에 묵으면서 여행 카페에서 식사 동행을 구해서, 저녁 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습니다. 어디서 뭘 했었..

191108 안성 아덴힐cc 야간골프 후기, 버치힐 코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11월 8일, 날씨가 많이 추운 어느 날이었습니다... 금요일, 공을 자주 치는 중국 멤버들과 월요일쯤? 예약을 해서 이른 퇴근을 하고 우선 식사를 한 곳은 안성 아덴힐cc..

191122 주성치 영화, 산사초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주성치의 영화, 산사초 후기를 적어 볼게요. [이미지 출처] 주성치 컬렉션 의 산사초 dvd 화면 캡쳐 주성치 산사초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청나라 시대의 유명한 변호사..

191102 여주 골프장, 캐슬파인 골프클럽 레이크 코스 후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시작은 즐거웠던 중국 골프 - 캘러웨이 크롬소프트 티샷 영상으로 열어 봅니다. 캐슬파인gc, 바로 옆 360도cc 와 함께 다이나믹듀오 마냥 버티고 있네요. 여주군 강천면에 위치한..

191102 여주 캐슬파인 근처 식당, 홀인원 그늘집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여주 캐슬파인cc 가기 전에 해장 / 식사를 위해 들렀던, 여주 홀인원 그늘집 리뷰를 해볼게요. (방금 막 네이버 골프장 후기를 적고 돌아왔습니다!) 위치는, 여주썬밸리cc,..

190504 미얀마 여행, 난민 타워에서 본 일몰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 오랫만에 미얀마 여행을 이어 적어 볼게요. 미얀마 양곤의 파고다 야경을 찍어 봤습니다. 정말 멋진 곳이었어요. 호텔에서 나왔다가 민난투 마을에서 호객행위를 당해서 다녀온..

191117 재키 브라운,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 재키 브라운입니다. 예전에 본 적이 있는데 내용이 거의 기억이 안 나는 상태로 오늘 CGV 강변에서 쿠엔틴 타란티노 특별 전시회(?)가 열려서..

191103 진양밸리cc 후기, 밸리코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충북 음성쯤 위치한 골프장, 진양밸리cc 후기를 적어 볼게요. 오늘 리뷰할 코스는 진양밸리cc 27홀 중 밸리 코스 되겠어요. 서울에서는 거리가 좀 있어서 새벽 일찍 출발합니다. 이..

191013 브루나이 골프여행, 브루나이 엠파이어cc 후기-2 (보이스캐디T6)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브루나이에서 처음으로 맛본 애프터눈 티 영상으로 시작하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otaru의 블로그 에 연재한 브루나이 골프여행, 엠파이어cc 후반전 후기로 적어볼까 합니..

191012 브루나이 골프여행, 로얄 브루나이 골프& 컨트리 클럽 (RBG CC)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제가 브루나이 골프 여행을 가서 다녀온 두 번째 코스가 되겠네요. 로얄 브루나이 골프 & 컨트리클럽 후기를 아래에 이어서 적어 보겠습니다. RBG CC 라고 부르기도 하고, 브루나이..

191012 브루나이 호텔, 엠파이어 호텔 수영장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브루나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서 적어 볼게요. 휴 요즘 글이 안 써져서 너무 힘드네요.. 브루나이에서 2박을 머물렀던 브루나이 호텔, , 엠파이어 호텔 수영장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

191101 너를 만난 여름 영화 후기, 最好的我們, My Best Summer, 2019 [내부링크]

너를 만난 여름 , 最好的我們, My Best Summer, 2019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지난 주말에 요양하면서 하루에 3편 영화를 연달아 본 적이 있는데, 중간에 봤었던 중국 영화, 너를 만난 여름 후기를 적어볼까..

191009 대호단양cc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조금 철 지난 포스팅이지만 마무리를 해 두고 싶어서 적어 봅니다. 대호단양cc 에 다녀온 후기인데요. 사진 보고 조금 놀랐습니다. 경기도에서 상당히 거리가 있는 곳..

191011 브루나이 골프여행, 로열 브루나이 골프 코스 (RBA cc) 후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브루나이 골프여행, 로열 브루나이 골프코스 (RBA cc)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후반 코스 후기를 적을 거구요. 191011 브루나이 골프여행, 로열..

190504 미얀마 바간 여행, 올드 바간(Old Bagan) 풍경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미얀마 바간에서 스쿠터를 타고 올드 바간에서 뉴 바간 쪽을 달리다가 멈춰가며 찍은 포스팅인데, 바간에 워낙 파고다가 많다보니, 각각의 파고다 이름까지는 잘 모르..

191011 브루나이 여행, Akhbar Ria Restaurant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브루나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 볼게요. 이번 시간은 브루나이에서 먹었던 식당 Akhbar Ria Restaurant 리뷰가 되겠어요. 제가 머물렀던 숙소인 알 아피아 호텔에서 멀지 않은..

191026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어제 퇴근 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본 영화, 제목이 참 긴데요. 100일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란 영화입니다. 사실 오뎅 먹다가 영화 앞부분을 좀 놓쳤습니다)ㅎㅎ..

191011 브루나이 여행, 브루나이 아야산 쇼핑몰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네이버와 티스토리를 오가며 브루나이 여행, 브루나이 골프 여행기를 적고 있습니다. (계속 밀려가는 지난 포스팅들..) 지난 시간에 브루나이에서 아침에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

191010 브루나이 여행, Aminah Arif Restaurant, 자메 아스르 하사닐 볼키아 모스크 야경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10월에 다녀온 브루나이 여행기를 이어 적어 볼게요. 네이버 otaru의 블로그와 번갈아 가며 여행기를 적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Otaru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

191010 브루나이 골프여행, 출발 전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올해는 유독 골프여행이 잦은(?) 한해네요. 국내에서도 엄청나게 많은 라운드를 다녀오고, 10월에 정한 여행지가 브루나이 입니다. 어쩌다보니 여기서도 골프를 3일간 18..

191011 브루나이 여행, 근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어제 인천에서 브루나이로 가는 로얄 브루나이 항공에 탑승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숙소는 공항에서 무료 픽업을 해 주는 알 아피아 호텔로 정했고, 유심을 구입한 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오랫만에 낸, 할리우드 배우의 실화 사건을 배경으로 내용을 변경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영화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주인..

주말 일상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에 왔습니다. 거의 골프 안 치면 주말은 영화를 보는데 예전에 통 못오다가 요즘 다시 극장을 찾습니다. 10층 큰 극장.. 엄청나게 크네요 600석. 조커를 보러 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190920 더반 골프클럽, 야간골프 후기와 야간골프 팁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바야흐로 골프의 시즌이네요. 오늘은 9월에 다녀왔었던 더반 골프클럽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중국 골프영상을 보니 다시금 떠나고 싶어지네요... 아쉽지만 오늘은 더반 골프클럽..

190914 가평 골프장, 크리스탈밸리cc 후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추석 연휴에 여수 디오션cc에 갔다가 연휴 끝나고 올라와서 다녀온 골프장,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크리스탈밸리cc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날은 토요일, 오후티업이어서 혼자..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영화 후기 [내부링크]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영화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주말에 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영화 후기 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를 보게 된건 요즘 김동률 음악에 빠져 지내던 중, 이 영화에..

190920 금요일 [내부링크]

즐거운 금요일인데, 주말에 태풍 소식이 좀 있네요.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라면서,,, 요즘 김동률의 노래를 듣고 있는데 참 좋습니다. 여러분도 찾아서 들어보시길 바래요.

190919 애드센스 경고를 받았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거 Otaru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보상 부족에 한탄하던 중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온 지도 몇 개월이 지난 것 같습니다. 천천히 가보자 생각하고 콘텐츠 제작도 하고 여행기도 적고, 네이버 블로..

190916 쇼생크 탈출, 영화 후기 (The Shawshank Redemption , 199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어제 본 영화, 쇼생크 탈출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 영화를 두 번째 보고 이번에 블로그에 후기를 적게 되는군요. 쇼생크 탈출 줄거리 - 출처 네이..

190912 여수 디오션cc 후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명절을 맞아 친구들과 다녀온 여수 디오션cc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고향이 전라도인 우리는, 명절이 되면 (설날은 추워서 주로 추석에) 순천에 있는 골프장을 한번씩 찾곤 했..

190901 중국 웨이하이 골프여행, 스톤베이cc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9월 초에 다녀온 중국 웨이하이 골프여행, 스톤베이cc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전반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 Otaru의 블로그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90504 미얀마 바간 채식 레스토랑, the moon vegetarian restraurant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5월에 다녀온 미얀마 바간 여행기를 이어 적어보겠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쓰는 건 참 어렵습니다. 사진 용량문제도 있고, 모바일에선 불편하고,, 하지만 네이버는..

영화 쏘우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주말을 이용해 다시 본 영화 쏘우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영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쏘우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영리한 스릴러 | 당신의 상상력이 조각난다! |..

수도권 골프연습장, 나인스포렉스 ns골프연습장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인도어 연습장 후기입니다. 가끔 주말에 형이랑 같이 가곤 하는 연습장입니다. 남양주 쪽 덕소에 있는 나인스포렉스 란 곳입니다. 가격은 70분에 15000원, 쿠폰이 따로 있는 것 같구요. 오늘은 태풍..

190831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BIP 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https://otarumoo.tistory.com ) 중국 웨이하이에 있는 골프장, BIP CC 전반 코스 후기를 적어볼게요. 구글맵 기준으로는 Weihai BIP Hot Spring Golf Club 이라고 나오..

영화 영웅본색 리뷰 (A Better Tomorrow, 1986)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우리들의 영원한 따거 주윤발 그리고 너무 일찍 만우절에 거짓말처럼 떠나 버린 멋진 남자 장국영 주연의 영화 영웅본색1편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집에 LG 의 TV상품을 쓰고 있..

190825 센추리21 cc 후기, 필드 코스 리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 다녀온 강원도 문막의 골프장, 센추리21 cc (센추리21 컨트리클럽) 코스 중 필드 코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모자에서 바지까지 온통 빨갛게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캐슬렉스gc 하남 라운드 후기, 인코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포스팅을 오랫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8월 중순, xgolf를 통해 예약해서 다녀온 캐슬렉스gc 하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새벽 시간, 형을 기다립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받은..

이연걸의 흑협,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집에 내려가는 길에 본 이연걸의 영화 이연걸의 흑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연걸이 정체를 숨기고 평범하게 지내다가 어느 계기가 생겨 악을 벌하는(?) 스토리는..

도신 - 정전자,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우리의 영원한 따거 주윤발 주연의 옛 영화, 도신 - 정전자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 도신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홍콩의 어느 고풍적인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는 사진관..

도학위룡3 용과계년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주성치 영화, 도학위룡 시리즈 마지막. 도학위룡3 용과계년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진 출처 다음 영화 (공교롭게도 영화 포스터만 네 장 있고 영화 사진..

190811 동촌cc 후기, 동코스 리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주말을 이용해 다녀온 동촌cc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 이번 방문이 3번째? 정도 된 것 같습니다. 막간을 이용해 김아림 프로님 스윙 감상을..^^ 오랫만에 방문했네요. 정식 명칭은..

이연걸 영화, 소림사 3: 남북소림 (1986)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방금 본 이연걸의 영화 소림사 3: 남북소림 (1986)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3편을 봐서 조금 어색한 부분이 있는데, 전편도 봐야겠습니다.) 영화 포스터 출처 : 다음 영화 (하..

이연걸 태극권,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이연걸의 영화를 하나씩 리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연걸 영화 중 명작이라 불리우는 영화 태극권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다음 영화) 이연걸 태극권 줄거리 (출처..

티웨이항공, 부산에서 가오슝 신규 취항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티웨이항공에서 부산 출발 가오슝 항공을 신규 취항해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부산에서 가오슝을 왕복하는 티웨이항공 이번 프로모..

골프장에 갈 때 깜박해도 무방한 아이템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운동하면서 짧게 골프 관련 글을 좀 써 봅니다. 오늘 주제는 좀 독특한, 필드에 나갔는데 깜박해도 되는 아이템을 적어볼까 합니다. 일종의 충분조건 골프 아이템이랄까요. 1. 골..

190504 미얀마 여행, 바간 공항 도착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미얀마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까 합니다. 미얀마의 양곤에서 바간 공항까지는 AIR KBZ 항공을 통해 오고 갔습니다. 여타 공항처럼 짐 찾는 곳에서 짐을 찾는게 아니라 사람이..

190804 남여주cc 라운드 후기 - 마루코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2달만인가.. 여주에 위치한 골프장 남여주 골프클럽(남여주cc)에 다녀왔습니다. 27홀 골프장으로 오늘 플레이한 코스는 마루에서 누리코스입니다. 가람 , 마루 , 누리 코스..

190803 진양밸리cc 라운드 후기 - 밸리코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충북 음성에 위치한 골프장, 진양밸리cc 에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는 자주 소개했던 골프장인데 오랫만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27홀 골프장으로 다들 한번은 가보셨..

190728 내장산cc 라운드 후기 -청단풍 코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이번에 친구들과 다녀온 내장산cc 라운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내장산 cc는 전라북도 정읍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정읍시에 위치한 내장산cc. 정식 명칭은 내장산 골프 & 리..

방콕 여행, 통로의 클럽 DEMO 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제가 혼자 방콕여행중에 다녀왔었던 통로의 클럽 DEMO에 대해 이야기를 좀 해볼게요 어둑어둑한 클럽에서 찍어본 영상이구요. 방콕을 방문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방콕은 밤..

190725 영화 영춘권(1994),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요즘 데일리로 영화를 한 편씩 보고 있는데 오늘은 견자단 영화로 검색해서 본, 양자경 주연의 영화 영춘권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영춘권 줄거..

190504 미얀마 여행, 양곤에서 바간, AIR KBZ 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당최 진도가 안 나가는 미얀마 여행 이야기 이어 적어 보겠습니다. (죄;;죄송합니다.) 전날 밤, 쉐다곤 파고다를 다녀온 뒤, 레인보우 호텔에서 맥주를 사서 마셨습니다. 양곤 호..

주성치의 영화, 도학위룡2 첩혈위룡 후기 [내부링크]

주성치의 영화, 도학위룡2 첩혈위룡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주성치가 비밀리에 학교로 잠입해 벌이는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 도학위룡의 후속작, 도학위룡2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영화..

진에어, 홍마타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진에어에서 홍콩, 마카오, 타이페이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소식 전하겠습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진에어 홈페이지 인천에서 홍콩, 마카오, 타이페이로 향하는 편도 요금이..

이연걸 주성치 영화, 용재천애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연식이 좀 된 영화, 용재천애를 감상했답니다. 주성치와 이연걸이 동시에 등장하는 영화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요. 다시 잠깐 생각해 봐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 용재천..

티웨이항공 특가 소식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오늘은 티웨이항공에서 매주 목요일 오픈하는 이 주의 특가 소식을 전해볼까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티웨이항공 7월 18일부터 다음주까지 예매 가능 인천에서 호치민 편도 총..

주성치 영화, 도학위룡 후기 [내부링크]

주성치의 영화 도학위룡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이자 감독 중 하나인 주성치가 주연한 영화, 경찰 신분의 주성성 (주성치)가 학교로 잠입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영..

미얀마 양곤 가볼만한 곳, 쉐다곤 파고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미얀마 양곤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보려고 합니다. (운동하며 적는 글이라 양해 바랍니다) 양곤에서 식사를 맛있게 마친 저는 구글맵을 켜고 쉐다곤 파고다로 향합니..

견자단 영화, 전랑전설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 본 영화는 견자단 주연의 영화 전랑전설 인데요. 견자단 영화, 전랑전설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견자단은 일반의 점의와 일반의 왕성한 혈기를 가진 평범한 청년이다. 어..

이연걸 영화, 황비홍 천하무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견자단의 영화를 이틀 찍고, 오늘은 퇴근 후에 이연걸의 대표 작품인 황비홍을 봤습니다. 포스터가 상당히 멋집니다. 이연걸이 멋지게 나온 포스터로 골라 봤습니다. (사진 출처 :..

신용문객잔,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요즘 유튜브에는 정말 많은 콘텐츠가 있네요. 감탄하게 됩니다. 오늘은 견자단, 장만옥, 임청하가 열연한 영화, 신용문객잔 후기를 적으려고 합니다. 신용문객잔 줄거리 (출처 네이..

견자단 정무문, Fist of Fury, 1995 [내부링크]

견자단 정무문, Fist of Fury, 1995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어제 견자단 주연의 정무문 : 100대 1의 전설 편을 리뷰했었는데요 결국은 유튜브를 통해 1995년작 영화 견자단 정무문을 보게 되었습니다. 30..

배우로 느껴본 영화 비스트(beast) 후기 [내부링크]

영화 비스트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6월말에 봤었던 영화 비스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영화 비스트는 오르페브르 36번가 라는 프랑스의 범죄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라고 합니다. (저는 영화를..

간단하게 적어보는 캐슬파인gc 후기 [내부링크]

캐슬파인 골프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여주에 위치해 있는데 인접해서 360도 cc가 있습니다. 아마 주변으로 공 치러 다니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네요. 주말에는 티가 당겨져 있어서 비거리가 나가시는 분들께서는..

견자단의 영화, 정무문 : 100대 1의 전설 후기 [내부링크]

견자단의 영화, 정무문 : 100대 1의 전설 후기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며칠 전 본 영화, 견자단 주연의 정무문 : 100대 1의 전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적고 싶었던 영화는 95..

190503 미얀마 양곤 여행, 미얀마 루프탑 바, 비스타 바 (Vista Ba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미얀마 양곤에서, 레인보우 호텔 사장님께 도움을 받아 가 보았던 루프탑 바 비스타 바 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였던 레인보우 호텔에서 걸어서 갈 수..

중화항공, 특가프로모션 소식 [내부링크]

여헹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중화항공에서 7일간 진행하는 특가프로모션 항공권 소식이 있어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중화항공 홈페이지 프로모션 기간은 오늘부터 7일 출발기간은 12월 말까지에요. 한국..

190629 골프그립 교체 방법, 카데로 그립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 네이버 블로그에 자유cc 간다고 썼었는데, 비가 살짝 와서 동반자 결정으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비 오는 날을 대비해서, 골프프라이드 투어랩 일명 쫀드기 그립 대신 이번..

중국 웨이하이 여행, 야시장 [내부링크]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여러 활동 중에 야시장 구경이 있지요.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는 우리나라 인천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보통 골프여행으로 많이들 찾는 곳. 저도 골프 때문에 여러..

카타르항공, 스타이트랙스 선정기념 특가 소식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카타르항공이 2019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에서 올해의 항공사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카타르항공의 이번 수상 기념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 [내부링크]

일전에 VR 전시회를 보러 코엑스에 다녀온 날, 겸사겸사 오랫만에 카카오프렌즈샵에도 들렀답니다. 언제나 잘나가는 라이언의 모습. 리뉴얼을 한건지 모르겠는데, 예전에 방문했을 때도 있었는지 가물가물 하네요..

남자 드라이버 추천, 핑 골프 G20 드라이버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관용성으로 유명한 핑 골프의 드라이버, G20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성 드라이버가 2~3개 있는 것 같습니다. 핑 골프의 G410 캘러웨..

비엣젯항공 여름 특가 [내부링크]

비엣젯항공에서 여름을 맞아 특가 항공권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이미지 및 내용 출처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6월 21일까지 구매 가능하고 인천에서 푸꾸옥, 나짱, 하이퐁, 호치민, 하노이 등을 오갈 수 있겠네..

190503 미얀마 여행, 양곤 국제공항, 레인보우 호텔 양곤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랫만에 5월에 다녀온 미얀마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봅니다. 저는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서 양곤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했습니다. 홍콩에서 양곤까지는 캐세이드래..

웨이하이 골프여행, 마사지 가격 [내부링크]

웨이하이 골프여행을 가면 마사지를 받곤 합니다. 중국식 지압 마사지를 썩 좋아하진 않는데 그래도 받고나면 좀 시원해진 느낌이라 받게 되는군요. 보통 샵들이 허름한 편입니다. 발마사지와 전신마사지를 90분..

티웨이항공, 마카오 홍콩 수퍼특가 소식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티웨이항공에서 마카오, 홍콩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6월5일 10시부터 열리고, 탑승 기간은 10월말 까지네..

영화 악인전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지난 주말에 관람했었던 악인전 짧은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비오는 날이었는데 정확히는 관람 날짜가 기억나지는 않네요. 영화 악인전은 일부러 차로 뒤를 친 뒤 방심한 틈을 타..

스쿠트항공 특가운임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스쿠트항공에서 18개 노선에 대해 특가 항공권 할인 소식이 있어서 전달해 드립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스쿠트항공 홈페이지 5월 말까지 예약 가능하고, 10월말까지 여..

경복궁 주말 야간개장 후기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지난 주말에 경복궁 야간개장을 미리 신청해서 다녀왔네요. 연못에 비치는 경회루의 아름다움.. 경복궁 야간 관람 방법을 알아볼까요. -. 인터파크/옥션 두 군데에서 미리 티켓을..

베트남항공, 주말 특가 (다낭, 나트랑 항공권 할인)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베트남 항공에서 주말 이틀간 할인을 진행하는 행사가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베트남항공 홈페이지 판매기간이 내일이랑 모레 5월 18일,19일 이틀이에요 ㅎ 베..

주성치와 장국영의 영화, 가유희사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캐세이 퍼시픽을 타고 인천에서 홍콩을 거쳐 미얀마 양곤으로 향하는 동안 봤었던 영화, 가유희사 후기 적어 보려고 합니다. (사진 및 영화 줄거리 출처 : 다음 영화, 가유희사) 영..

에어부산, 홍콩 취항 8주년 기념 1+1 홍콩 항공권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ㅎ 에어부산에서 부산출발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에어부산 홈페이지 5월 26일까지 구매 가능하고, 8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해요...

190503 남자 혼자 미얀마 여행, 양곤 도착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미얀마에 다녀온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까 해요. 케세이퍼시픽 항공을 타고 인천에서 홍콩, 홍콩에서 양곤으로 향합니다. 대기 시간이 끝나고 비행기를 탑니다. 슬슬 움직이는군요...

티웨이항공, 푸켓 신규취항 기념 특가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이번에 티웨이항공에서 인천에서 푸켓으로 향하는 노선이 취항을 시작했습니다 7월까지 여행이 가능한 할인 항공권 소식이 있어서 전달해 드립니다. 내용 및 사진 출처 티웨이항공..

이태원 루프탑, 서울루덴스에서 찍은 사진 [내부링크]

네이버 otaru의 블로그로 활동하는 otaru입니다. 이태원 루프탑, 서울루덴스에서 바라본 풍경 사진을 올려 봅니다. 테라스에 앉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야경과 음악은 좋습니다. 야경과 음악만 좋습니다...

190503 남자 혼자 미얀마 여행, 출발 (캐세이퍼시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혼자서 캐세이퍼시픽을 타고 다녀온 미얀마 여행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은 인천공항에서 출발한 이야기가 되겠네요.^^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양곤 국제공..

190508 테일러메이드 버너 레스큐 구입기 by 골마켓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예전에 잘 맞는 골프채를 찾아 장비를 바꾸고 있는 요즘. 유틸리티 우드를 테일러메이드 버너 레스큐 우드로 구입하였습니다. 판매자가 보낸 사진입니다. 4번 레스큐. 22도. r샤프..

190503 미얀마 양곤 여행 [내부링크]

슬슬 미얀마 여행 이야기를 포스팅 해봐야겠네요. 차차 블로그를 통해 적어 보겠습니다.

양곤 국제공항, 국내선에서 국제선 가는 법(셔틀버스 장소)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제가 오늘 미얀마 여행 중 이용했던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오늘 바간에서 양곤으로 국내선을 통해 도착했고 몇 시간 뒤 양곤에서 인천으로 가는 케세이퍼시픽 (경유) 항..

양곤 국제공항 국내선 타기, 양곤에서 바간 [내부링크]

저는 지금 미얀마 여행 중입니다. 양곤보다는 미얀마 바간에서 볼만한 것이 있다고 하여 국내선으로 양곤에서 바간을 갑니다 곰돌이 푸 여권커버는 언제나 열일을 하는군요 ㅎㅎ 바간 공항의 이름은 냥우 공항입..

190424 스톡사진 판매하기, 게티이미지 [내부링크]

스톡사진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실적은 참혹하긴 한데 취미삼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url은 제가 만들고 있는 게티이미지뱅크 포트폴리오 입니다 포트폴리오  https://www.istockphoto.com/portfolio/O..

에어서울 항공권할인 소식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오늘은 에어서울의 항공권 할인 소식이 있어서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및 이미지 출처 에어서울 홈페이지) 에어서울의 이번 할인항공권 구매 기간은 4월 29일까지. 탑승 가..

190422 대출금 현황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작년에 고향 땅을 사면서 NH농협은행에서 대출을 받았습니다. (작년, 1.1억) 그리고 오늘 기준 남은 대출은 아래와 같군요 아직도 8천만원대가 남은 대출잔고. 열심히 돈벌기 를 해..

로열브루나이 항공 특가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로열브루나이 항공 특가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로열브루나이항공 홈페이지) 소개드리는 항공사가 상당히 생소하긴 합니다.... (부끄럽) 브루나이, 싱가포르 등을..

사진 한 장으로 쓰는 첨밀밀 후기 [내부링크]

제목을 괴상하게 지은 이유는, 기존에 했던 포스팅처럼 한번에 첨밀밀을 리뷰하고 싶지 않아서 일겁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로맨스 영화 중 하나인 첨밀밀, 네이버 영화에 올라온 사진이 너무 적어서 (증..

도쿄 시부야 숙소 후기, 코뮨 시부야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이번 4월에 다녀온, 2박3일 도쿄여행 시부야 숙소였던, 코뮨 시부야 에 대해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시부야 역에서 걸어서 7~8분정도 소요됩니다. 지하철 시부야역 말고, JR 시부..

공항철도 열차 시간표(2019.4.8) [내부링크]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공항철도 시간표 알려 드립니다. 오늘 어쩌다보니 공항버스 막차를 놓쳐서 이 시간에 바깥에 있네요. 참고하셔서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까지 진입하시기 바랍니다.

190407 도쿄 여행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저는 지금 2박3일 도쿄여행 2일차를 마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둘째날에는 도쿄 메트로 긴자선을 기준으로 한 아사쿠사, 긴자 부근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의 아쉬움을 달래기..

제주항공, 취항 10주년 맞이 프로모션 [내부링크]

제주항공에서 6월까지 출발하는 방콕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출처 제주항공 홈페이지 4월 16일까지 예매가능하고, 6월말까지 출발 가능해요. 가격보다 반가운 소식을 얘기하자면, 인천 치앙마..

캘러웨이 골프 오웍스 7번퍼터 구매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린대로 스카티카메론 뉴포트 2.6 센터퍼터 33인치 를 처분하고, 새로 캘러웨이골프의 퍼터, 오웍스 7번퍼터를 구매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인터넷으로 20만원 정도..

에어부산 7월 얼리버드 항공권 소식 [내부링크]

에어부산에서 7월에 출발하는 항공권 할인 소식을 전해 왔네요. 출처 : 에어부산 홈페이지 국내선은 제주행, 김포행 항공권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대구 출발하는 아시아 쪽 항공권도 예매하실 수 있..

190330 스카티카메론 뉴포트 2.6 퍼터 보내기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나름 정들었던 스카티카메론 뉴포트 2.6 센터퍼터를 주말에 판매했어요. 최근 아리지 컨트리클럽에서 라운드를 마치고.. 그 전부터 퍼터를 좀 바꿔볼까 생각했었습니다. 일자퍼터가..

이스타항공, 7,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 [내부링크]

이스타항공에서 7,8월 여행하는 정기노선에 대해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사진 및 내용출처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4월 7일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언급된 나라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는 삿포로입..

광진구 가볼만한 곳, 그랜드워커힐 라이브러리 [내부링크]

그랜드워커힐을 주말에 찾았습니다. 오후 쯤 방문한 것 같습니다. 갈때는 버스를 타고 갔다가 올때는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해 강변역으로 왔습니다. 워커힐 호텔 시그니쳐라길래 한번 찍어 봤네요. 인형이 제법 귀..

중국 남방항공, 동남아, 유럽 노선 특가 소식 [내부링크]

여행 소식을 전해드리는 otaru입니다. 중국 남방항공에서, 서울/ 부산 출발 항공권 할인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사진 및 정보 출처 : 남방항공 홈페이지 사실 중국 남방항공은 평이 썩 좋은 항공..

제주항공 일정 변경하기 [내부링크]

(사진 파타야 시암 컨트리클럽) 오늘은 친구가 먼저 새벽 2시 비행기로 방콕에서 인천으로 귀국하는 날이에요. 공교롭게도 친구 두명의 여권 이 바뀌어서, 친구가 공항을 들어가지도 못하고 전화가 왔습니다. (우..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 & 리조트 [내부링크]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중국 골프여행으로 여러 번 다녀왔고 Otaru의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여러번 리뷰했던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 & 리조트 사진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웨이하이 시내에서도 그리 멀..

강원도 골프장, 하이원cc [내부링크]

국내 골프장 리뷰 - 하이원cc 사실 다녀온 적은 한 번밖에 없는 하이원cc 입니다. 몇 해 전 여름에 다녀온 이 곳. 입구에 적힌 하이원 호텔 & CC 간판이 보입니다. 하이원 CC 클럽하우스 외관입니다. 스타트하..

190223 해피 데스데이 2 유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영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원래 오전에 영화를 두 편정도 보는데, 오늘은 늦잠을 자서 한 편만 봤네요. 오늘 본 영화는 신선했던 전편 때문에 보려고 했던 영화 해피 데스..

타이거에어, 타이페이 항공권 프로모션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대만계 항공사 타이거에어 에서 진행하는 타이페이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타이거에어 공식 홈페이지 타이거와우 프로모션이라고..

190209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2월초에 본 일본 영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 영화였군요. 공식 홈페이지를 링크해 두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겠..

포르투갈, 신트라 여행의 추억, 페나성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포르투갈 신트라 여행의 추억을 다시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2017년 5월에 방문했습니다. 리스본에 머무르며 어느 날 리스본에서 신트라로 기차를 타고 떠나게 되죠. 서유럽..

에어부산 니하오 특가 (2.18-4.30)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에어부산에서 진행하는 니하오 특가 소식을 소개해 봅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에어부산 홈페이지) 2월 24일까지 예매 가능 2월에서 4월까지 여행에 대해 탑승 가능합니다...

견자단 영화, 도화선 후기 [내부링크]

견자단 영화, 도화선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저는 지금도 건재한 배우 중 하나인 견자단의 팬인데요. 견자단이 주연한 여러 액션 영화 중 볼만한 영화 도화선 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이스타항공 동남아 특가 항공권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이번에 이스타항공에서 동남아 특가 항공권 소식이 있어서 전달해 봅니다. 내용 및 사진 출처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 사실 꽃샘추위보다는 미세먼지를 피해 동남아 여행을 좀..

타이거에어 화이트데이 특가 프로모션, 지방출발 타이페이 항공권 [내부링크]

타이거에어에서 화이트데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네요.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타이거에어 홈페이지) 부산, 대구, 제주에서 출발하는 타이페이 왕복 항공권을 2명,4명이서 구매하면 할인이 제공됩니다...

핀에어, 유럽 왕복 항공권 특가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이번에 핀에어에서 유럽을 오가는 왕복 항공권 특가 소식이 있어서 전해 드립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핀에어 홈페이지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화면이에요. 이코노미 클래..

에어서울, 4월-7월 특가 항공권 소식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에어서울에서 4월에서 7월까지 출발하는 특가 항공권 얼리버드 소식이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사진 출처 에어서울 홈페이지) 3월19일까지 구매 가능하고, 탑승기간은 7월31일 까지..

골마켓에서 중고로 산 테일러메이드 레스큐 5번유틸리티우드 [내부링크]

골프를 치신지 좀 되었다면, 골프존 스크린 골프를 쳐보신 적이 있다면 필연적으로 만나시게 될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실제 투어프로들도 애용하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구요. 요즘 신기술을 장착한 골프클럽이 많..

영화 동방불패 후기 [내부링크]

영화 동방불패 후기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국 최고의 소설가 고 김용 님의 작품이 영화화 된 것들에 흥미가 깊은데, 일전에 케이블 TV를 통해 보게 된 영화 동방불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

2018년 연말, 방콕 여행에 대한 기억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보통은 네이버를 통해 여행 포스팅을 하곤 하는데, 오늘은 가장 최근에 다녀온 연말 방콕여행에 대해 적어볼까 해요. 저는 나이가 좀 있어서 홀로 여행을 다니고, 그것에 많이 익숙..

190209_영화 그린북 후기 [내부링크]

영화 그린북 (Green Book) 후기 (추천영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1960년대 인종차별이 심했던 미국의 상황에서, 어느 흑인 피아니스트가 백인 기사를 고용해 미국 남부 연주회 투어를 진행하며 일어난..

190207_일본 영화, 일일시호일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가서 일본 영화 일일시호일 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일본의 대 배우 키키 키린이 하늘나라로 가셨기 때문에 이 작품이 배우님의 마지막 작품이..

190204 순천 신대지구 해물천국 [내부링크]

오늘은 뭐랄까... 순천은 영업중인 식당이 거의 없었습니다. c크게 당황한 날이었군요. 신대지구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찾은 이 곳. 여길 가려고 간게 아니었습니다. 어쨌든 해물천국 에 다녀왔네요. ㅋㅋ 오..

카오슝의 이케아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예전에 다녀온 여행지 중 카오슝의 이케아 사진을 소개해 봅니다. 사실 지금이야 광명에도 있어서 굳이 여행 중에 가볼만한곳이라고 하기엔 좀 뭐합니다만 그래도 한번씩 찾으면 재..

이스타항공, 남규슈 프로모션 소식 [내부링크]

저가항공사 이스타항공에서 남규슈 여행 관련 항공권 프로모션 공지가 있어 소개해 봅니다.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 편도 요금 기준, 인천과 가고시마, 인천에서 미야자키 까지 가는..

190127 쉰들러리스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주말에 본 영화 쉰들러리스트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재개봉 영화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관람했습니다. 좀 지나면 한번 더 보고 싶은 영화네요) (이미지 및 줄거리 출처 : 네이버..

181225_치앙마이 여행, 방콕에서 인천으로 (타이항공)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치앙마이 여행을 마치고 귀국하는 길 포스팅을 이어 적어 볼게요. 방콕에서 치앙마이 공항으로 순조롭게 오고 나면 환승을 해야 해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방면으로 쭉 가면 되겠어..

에어서울 프로모션, 나가사키 항공권 할인 [내부링크]

(정보 및 사진 출처 : 에어서울 홈페이지) 에어서울에서 나가사키로 향하는 항공권 할인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1월 25일 부터 2월 1일까지 구매 가능. 1월26일부터 3월 30일까지 탑승 가능해요. 편도 기준 55..

181225_치앙마이 여행, 귀국, 치앙마이에서 방콕 (타이항공) [내부링크]

어느덧 치앙마이 여행기가 끝이 보이네요. ^^ 타이항공을 타고 치앙마이에서 인천까지, 방콕을 경유해서 간 이야기를 적어 봅니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캐리어, 그리고 옆에는 골프백이 서 있습니다. 골프 칠때는..

세부퍼시픽 항공 프로모션 소식 [내부링크]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인천출발 필리핀 도착 왕복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정보 출처 및 이미지 출처 : 세부퍼시픽 항공 홈페이지) 인천에서 마닐라로 향하는 편도 총액은 95000원 입니..

181225_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거리 둘러보기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3박 4일 치앙마이 여행의 마지막 날. 아침 일찍 일어나 님만해민 거리 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카오산로드엔 맥도날드 아저씨가 하나만 있는데 말이죠. ㅎㅎ여기는 서있는 사람 / 앉아있는 사람..

181224_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My Beer Friend에서 맥주 한잔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My Beer Friend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적으면서 보니 이 날이 크리스마스 이브였군요... 야시장 구경을 마치고 치앙마이 님만해민 거리로 돌아온 저는, 배가 고프지 않았고 맥주..

티웨이항공 카페투어 기획전 (1.24~2.3) [내부링크]

티웨이항공에서 카페투어 기획전 -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최근에 티웨이항공 특가 소식을 자주 전해드리는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정보가 입수되면 시간..

181224_치앙마이 여행, 야시장 구경 [내부링크]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치앙마이에서의 야시장 구경 이야기를 적어 볼게요. 원래 있던 님만해민에서 우버를 불러다가 야시장을 찍고 다녀온 곳. 여기가 정확히 어디었는지는 저도 가물가물 하군요 ㅋㅋㅋ..

에어부산, 타이페이 취항8주년 프로모션 [내부링크]

(이미지 및 내용출처 : 에어부산 홈페이지) 에어부산에서 타이페이 취항8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네요c 1월 29일까지 판매하고 2월에서 3월까지 출발하는, 부산, 대구출발 타이페이 왕복항공권 프로모션입..

홍콩 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 할인하면 돼지 [내부링크]

홍콩에서 만들어진 저가항공, 홍콩 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 할인하면 돼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돼지띠 해여서인지 이벤트 대부분이 돼지가 들어가는 것 같네요 ㅎㅎㅎ) 제 휴대폰 모바일에서 홍콩 익스프..

190120_우행록: 어리석은 자의 기록, 일본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주말엔 영화를 자주 보는데, 오늘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우행록 : 어리석은 자의 기록 을 관람했습니다. (소설이 원작인 일본 영화로, 상영관이 많지는 않네요. 롯데시네마 홈..

에어부산 울산증편 특가정보 (1.16~1.20) - 국내선 할인 [내부링크]

에어부산에서 울산 증편 기념으로 특가 항공권 소식이 있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정보 출처 및 사진 출처 : 에어부산 홈페이지) 1.16~ 1.20 까지 판매.. 그러니까 내일까지 판매하는 일정이네요. (늦었습니..

티웨이 항공 1월 할인정보 (1.21~1.2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웨이항공의 1월 할인정보를 공유하는 포스팅입니다. (포스팅을 위한 사진 및 정보 출처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입니다.) 판매기간은 1.21~ 1.27 탑승기간은 국내선은 1월에서 2월이구요 국제선은 3..

181224_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에서 타이마사지 받기,sapas massage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게요. 3박4일 치앙마이 여행 중 셋째날 오후일정이었네요. 식사를 마치고 님만해민을 한바퀴 둘러 보고, 결국 식사를 했었던 근처에서 타이마사지를 받아 보기로 합니다 저는..

2019.01 이천시외버스 터미널 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이천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버스시간표 입니다. 정확한 정보는 문의를 통해 알아보시면 좋겠네요. 어제 이천에서 안성 갈 일이 있어서 참고하려고 찍었습니다.

181224_치앙마이 여행, 카오쏘이 님만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카오쏘이 님만 치앙마이 하이랜드cc에서 너무 늦게 나온 저. 솔직히 좀 지쳐서, 돌아와서 조금 낮잠을 잤습니다.. (4시간 넘게 골프를 치고 오면 피곤해요) 일어나서. 문득 식사를 해야지 싶어 이..

181224_치앙마이 골프장, 치앙마이 하이랜드cc [내부링크]

치앙마이 골프장, 치앙마이 하이랜드CC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치앙마이 여행을 계획하면서 매우 기대가 컸던 곳이기도 하죠. 코끼리가 크리스마스라고 산타모자를 쓰고 있어요 ㅎㅎㅎ..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에어서울 사이다특가 (1월14일 11시 오픈. 탑승기간 3.31-10.26) [내부링크]

각종 저가항공사에서 특가 항공권 출시 소식이 많네요. 에어서울에서 시기에 편승해 에어서울 사이다 특가를 출시했습니다. 1월 14일 오전 11시에 오픈되며 홈페이지 / 어플 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

에어부산 겨울여행 특가 소식 (1.11~1.17) [내부링크]

에어부산은 아직 안 타본 항공사인데^^ 이번에 겨울여행 특가 소식이 떠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 예매하는 이벤트네요. (지금이군요!) 탑승기간은 1월~ 2월입니다. 부산 / 대구에서 출..

190112_시계태엽 오렌지,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영화가 상영된다고 하여 한 번도 안 본 설레임으로 그 중 시계태엽 오렌지 란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1970년도에 만든..

181224_치앙마이 님만해민 식당, Zood Zood [내부링크]

치앙마이 님만해민 식당, Zood zood 망고탱고에서 망고를 먹고 나서 쉬었습니다. 이대로 시간을 보내면 안될 것 같고 치앙마이에서 아직 카오쏘이를 못 먹어서 님만해민 거리를 걷던 중 시간이 늦게까지 하던 음..

여행 정보, 진에어 초특가 프로모션 진마켓(1.15-1.20) [내부링크]

오늘 메일로 온 진에어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볼까 해요 진에어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보통 진마켓 (진market) 이라고 불러요.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 다들 이 때를 이용해서좋은 항공권 고르시길 바래요...

에어서울, 웹/모바일 체크인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 (1.11-1.31) [내부링크]

에어서울에서 수신된 메일을 정리해서 공유드려볼까 해요. 웹 체크인, 모바일 체크인 이용객을 추첨해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네요. 와이파이 도시락 1일권,총 50명에게 증정.. (조금은 가벼운 경품이네요 :..

181223_치앙마이 여행, 망고탱고 [내부링크]

치앙마이 님만해민에 있는 디저트 전문점, 망고탱고 후기입니다. 방콕 여행하셨던 분들께는 익숙한 장소이실텐데요. 님만해민에도 한 군데가 있어서 이 날 다녀왔습니다. 식사하고 20분 밖에 안 됬던가.. 영어로..

181223_치앙마이 님만해민 식당, 쿤모 퀴진 [내부링크]

골프를 마치고 치앙마이에서 어엿한(?) 식사를 위해 찾은 곳은 네이버 블로그에 자주 나오던 그곳 쿤모 퀴진 이었습니다. (khunmor Cuisine) 치앙마이 님만해민 거리에 있습니다. 바깥쪽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181223_치앙마이 골프장, 섬밋 그린밸리 치앙마이 컨트리클럽 [내부링크]

12월에 다녀온 치앙마이 골프장 섬밋 그린밸리 치앙마이 컨트리클럽이에요. 치앙마이 남만해민에서 30분정도 걸렸던 것 같군요. 치앙마이에선 택시가 잘 안보여서,, 그랩 (grab) 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날 입은..

181222_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둘러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Otaru입니다. 치앙마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게요. 야시장에 갔다가 치앙마이 님만해민으로 돌아온 이 때, 문득 음악 소리가 나는 곳으로 향하니 님만해민에도 마켓이 열리고 있었네요. 치앙마..

181222_치앙마이 여행, 나이트 마켓 (야시장)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게요. 첫날 숙소에 도착하고, 픽업해준 스텝이 차로 주말에 열리는 마켓을 데려다 준다고 하여 갔다가 이날 (12/22 토요일) 하필 문을 안 열어 당황을 하시더군요.ㅎㅎ 결국 좀..

초시공동거, 중국영화 후기 [내부링크]

타이항공을 타고 가는 길에 봤던 영화, 영문명은 How long will I love you? 중국 영화 제목은 초시공동거 입니다. 상해를 배경으로 같은 집에 살았던 남자 / 여자 주인공이 우연한 계기로 인해 집의 절반씩을 같..

181222_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도착 [내부링크]

치앙마이 여행 이야기를 이어 적어볼게요. 제가 이용했던 타이항공. 맨처음에 땅콩을 주고, 기내식을 준 뒤, 마지막에 빵(?)도 주는.. 고마운 항공사 ㅋㅋ 땅콩이 먼저 등장. 안 먹고 기다려 봅니다. 스타얼라이..

181222_치앙마이 여행 출발, 인천공항에서 [내부링크]

치앙마이 3박 4일 여행기를 적어 볼게요. 크리스마스 전날 휴가를 쓰고 타이항공 방콕 경유편으로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곰돌이푸를 아주 좋아합니다. 스타 얼라이언스 소속의 타이항공이지만, 이번 항공권이..

배드 지니어스,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 배드 지니어스 포스터, 등장인물들의 묘한 표정이 매력적입니다. 국내에선 흥행에 실패했고, 저도 극장에서 영화를 보진 못했고 어제에서야 겨우 sk 의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 를 통해 영화를 보게 되었네요...

나의 서른에게, 영화 후기 [내부링크]

영화 나의 서른에게 후기를 적어 봅니다. 이 영화는 홍콩 영화네요. 중국영화인줄 알고 봤다가 들리는 광동어에 신선함을 느끼고(?) 봤던 영화였습니다. 영화 포스터부터 이미 다른 표정의 두 주인공. 그리고 29+..

영화 북 오브 러브, 영화후기 [내부링크]

북 오브 러브, 영화 후기 탕웨이 주연의 영화, 북 오브 러브를 보았습니다. 영화 북 오브 러브 줄거리 (출처: 네이버 영화) “이렇게 편지를 주고 받다가 사랑에 빠지면 어쩌죠?” 돌아가신 아버지가 유일하게 남..

골프존 스크린골프 라운드 복기, 오션힐스 포항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과 골프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는 블로거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시즌오프 하시고 필드 대신에 스크린골프로 많이들 아쉬움을 달래고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회사 선배들하고 가끔..

남자향수,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내부링크]

롯데면세점에서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향수를 샀습니다. 제 지인이 남자향수로 추천을 해 줘서 오랫만에 향수 구매를 했네요. (저는 원래 향수를 좋아합니다. 최근에 사진 않았고 2년 전 불가리 아쿠아 한번 샀..

오키나와 국제거리 스시, 야자에몽 [내부링크]

오키나와 여행 중, 국제거리에 머물러 계시고 스테이크가 질리거나 오키나와 가정 요리도 그저 그렇다고 느끼시는 분들. 오키나와에서 스시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국제거리에 위치한 야자에몽 회전초밥을 가..

인 디 아일, 영화 후기 [내부링크]

인 디 아일 (In the Aisles) (독일 영화 후기) 오늘 보고 온 영화, 인 디 아일 (in the aisles) 후기를 적어 봅니다. 제목만 봐서는 당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었던 저는 잠시 내용 검색을 한 뒤 골라서 볼 수..

잠실역 동경스시 후기 (장어덮밥, 스시) [내부링크]

잠실역에 있는 동경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사실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몰 에서 영화를 두 편 본뒤 갓덴스시에 가보려 했으나... 오늘 1시 기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래도 먹어볼까 하다가 포기하고 차선책으로 택..

181201_거미줄에 걸린 소녀, 영화 후기 [내부링크]

아침부터 일어나 잠실에 가서 본 영화 거미줄에 걸린 소녀 간략 리뷰를 적어 봅니다. (유명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이네요) 영화는 두 소녀가 체스를 두는 장면에서 시작합니다. 아버지가 두 소녀를 찾게 되는데,..

인스타그램에 올린 망고빙수 [내부링크]

https://www.instagram.com/p/BqwOv_oloAT/?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6lwzd8qpts9f

문어삼합이 맛있는 강동 문어천하 [내부링크]

문어 요리가 맛있는 강동구청역 인근 문어천하 입니다. 여기는 두 번째 방문이네요. 강동구청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카카오맵을 이용해 캡쳐해 봤어요. 문어삼합을 주문하면, 문어, 돼지수육..

강동역 사우나 [내부링크]

강동역 2번출구 지하로 내려가면 24시간 사우나가 있습니다. 한층에 남, 여탕, 사우나가 한데 모여있고 가격은 성인기준 목욕 7000원 사우나 8000원입니다. 오랫만에 오전에 사우나를 한번 다녀왔네요 꽤 넓은..

잠실역 마리왕, 오뎅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잠실역 안쪽에 보면 잠실역 마리왕 이라는 분식집이 있어요. 여러 종류의 오뎅을 파는 곳과, 김밥 같은 먹거리를 파는 곳입니다 사진이 하나밖에 없긴 한데, 오전에 들러서 가끔씩 순한맛 오뎅을 사서 먹곤 합니..

쿠시로의 숙소, 쿠시로 게스트 하우스 쿠카 두들 두 (Kushiro Guesthouse cooka doodle doo) [내부링크]

2018년 7월에 2박으로 머물렀었던, 홋카이도 쿠시로의 숙소 게스트하우스 쿠카 두들 두 (Kushiro Guesthouse cooka doodle doo) 입니다. 분명 닭에 대한 이야기 같은데, ㅋㅋ 그 이상은 잘 모르겠군요 게스트하우..

골프존, 하남 풍산미사펀치점 [내부링크]

형님은 미사에 살고 저는 강동구에 삽니다. 제가 차가 없어서 항상 저 태워다가 강동구청 쪽 골프존을 가곤 했는데.. 하남에 있는 골프존 풍산미사펀치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도 세계맥주를..

181117_외삼촌 결혼식 참석 (동서울에서 대구, 동대구에서 수서) [내부링크]

외삼촌 결혼식 참석을 위해 대구까지 가는 교통수단편을 예매했습니다. 저는 서울쪽에서 출발을 했기 때문에 수서에서 동대구를 왕복하는 방법이 가장 가까웠는데요. 전날에 SRT 예매를 하려고 보니 이미 매진이..

화웨이 P20 프로로 찍은 골프장 - 이천 비에이비스타cc [내부링크]

올해 6월에 다녀온 이천의 골프장, 비에이비스타cc 화웨이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라이카 트리플 렌즈를 장착한 화웨이 P20 프로로 촬영해 봤습니다. (조금 억울한게, 올 하반기 스마트폰 대부분이 후면 트리플렌즈..

181111_휘닉스cc 마운틴코스, 골프장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에 있는 골프장, 휘닉스cc 레이크 코스에 이어 마운틴 코스 후기를 적어 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쓴 레이크 코스 후기는 아래를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http://m.blog.naver.com/kmknim/221397189761 잠깐..

화웨이 p20 pro로 찍어낸 가을 골프장, 휘닉스cc [내부링크]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cc에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겨울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힘들지만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181108_보헤미안 랩소디_영화 후기 [내부링크]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포스터 - 출처 네이버 영화) 방금 막 보고 온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전설적인 록그룹 퀸(Queen)의 일대기 중에서도 리드보컬 프레디 머큐리의 시점에서 영화가..

화웨이 p20 pro로 찍어낸 가을 하늘 [내부링크]

가락시장 역 근처에서 가을하늘을 촬영해 봤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중국 골프여행을 준비하려면? 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국으로 골프를 자주 다녀온 입장에서, 오늘은 차분하게(?) 중국 골프여행 준비물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래는 제가 자주 가곤하는 웨이하이의 골프장, 호당가cc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안보셔..

2018. 02, Sapporo Snow Festival, Japan [내부링크]

Sapporo Travel, 2018. 02, With Ryan (kakaofriends) New Chitose Airport, Sapporo international airport model of photo is doraemon (Japan animation character) That hotel is Relif hotel Susukino. Se..

맛있는 빵집, 천호 하이몬드 [내부링크]

천호역 6번 출구 쪽에 위치한 하이몬드 제과점이에요 마카롱은 안 먹어봤는데, 문득 맛이 궁금해집니다 영화보면서 혼자 다 먹었던 빵. 이름 까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아침 시간에 가면 아메리카노 할인이 있습니..

2016년 여름, 홋카이도 아오이이케(청의 호수) [내부링크]

올해도 다녀오긴 했습니다만,,, 2016년 여름에 방문했던 아오이이케 풍경사진이 더 그리워 집니다.

2016년 3월, 하이난 싼야 메리어트 호텔 다둥하이 베이 by 소니 a5100 [내부링크]

너무 오래된 게 아닌가 싶으면서도 그냥 한 번 다시 사진을 올려 보는 하이난 싼야 메리어트 호텔 다둥하이 베이 리뷰입니다. 중국의 휴양지, 하이난 싼야에 있는 호텔 이에요 욕조가 딸린 방, 적당히 구성된 용..

181019_을지로 3가 옛날농장 [내부링크]

금요일 밤, 을지로 3가에서 고기를 먹으려고 찾다가 옛날농장에 가기로 합니다. (sns 검색해 보고 거리가 적당한 곳으로 정해서 다녀왔네요) 김치, 상추, 고추, 깻잎 등 기본 상차림 이외에 앞에 보이는 양념장을..

181014_코엑스 나들이 by 화웨이 p20 pro [내부링크]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코엑스 근처에 갔다가 집으로 가기 아쉬워서 카카오프렌즈샵 구경도 좀 했었네요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가 보이네요 ^^ 베게 종류의 아이템이 많이 보이길래 찍어봤습니다. 네오는 뭔..

어쿠스틱카페 내한공연, 이천 [내부링크]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열린 어쿠스틱카페 내한공연. 츠루 상 말로는 이천에서 공연은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화웨이 p20 프로 로 촬영한 이천아트홀 가는 길. 버스를 타고 다녀왔는데 이천시청 주변인데도 주..

오형제손짜장 강동점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짜장면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강동역 길동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오형제손짜장인데요. 넓은 크기의 공간에서 중화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춘장이 다소 물기가 많은 느낌이네요. 저는 해물짜장..

웨이하이 포인트cc, 화웨이 p20 pro [내부링크]

웨이하이 포인트 골프 앤 리조트입니다. 금호아시아나 소유의 골프장으로, 이번 방문은 4번째인지 다섯 번째인지 잘 기억은 나지 않는군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웨이하이포인트 골프&리조트 1층으로 내려가 바라본..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호당가cc [내부링크]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호당가cc를 이번에도 찾았습니다. A코스에서, 클럽하우스를 바라보고 찍ㄴ 사진입니다. 사진은 화웨이 p20 pro로 촬영했는데, 제법 멋진 색감을 보여주네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너무 힘든..

화웨이 p20 pro로 찍은 홋카이도 여행 [내부링크]

화웨이 p20 pro카메라로 촬영한 홋카이도 비에이와 후라노의 풍경이에요

180220- 오늘의 일기 [내부링크]

저는 네이버에서 otaru의 블로그로 활동합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1월에 다녀온 심천 여행 이야기와 2월 삿포로 여행기를 적고 있어요. 블로그에 일상을 적는 건 언제나 기분 좋은 일입니다 네이버 오타루의 블로그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의 바닷가 [내부링크]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에는 '위해' 라는 우리나라 이름과 같이 바다가 아주 아름다운데요. 보통 중국 골프여행으로 많이들 가시는 곳이긴 한데, 시간이 날때 바닷가를 둘러보면 굉장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저는 네..

우리 귀여운 진돗개 진순이 [내부링크]

https://youtu.be/PdJs-JmOV3g 할머니집에 사는 진순이 입니다. 오눌 줄을 해서 기분이 안 좋아요

방콕 통로 클럽 - 데모 (DEMO) [내부링크]

방콕의 부자 거리(?)인 통로 (Thonglor) 방콕에서 나름대로 비싼 물가를 형성하고 있는 통로에는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가 많습니다. 저녁이 되면 에까마이 지역에 있는 유명한 클럽들로 인해 즐거워 지는 곳인데요..

웨이하이 여행 중 가볼만한 곳, 화하성 공연 [내부링크]

웨이하이 여행 중 가볼만한 곳, 화하성 공연입니다. 웨이하이 골프 여행 중 방문했던 곳인데, 360도로 무대가 천천히 돌아가면서 공연이 펼쳐지는 컨셉이에요. 중국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중국어를 모르시면 조금..

웨이하이 롱청에서의 밤 [내부링크]

양꼬치와 삼겹살꼬치, 돼지껍질이 맛있습니다

동네에서 본 포메라니안 [내부링크]

사진은 화웨이 p20 프로 카메라로 촬영했어요

180715_쿠시로 습원에서 바라본 풍경 [내부링크]

홋카이도 동부 쿠시로의 습원에서 비만 아니었어도 멋진 풍경을 만났을텐데 많이 아쉬웠네요. 전망대 앞에서 약 15분을 걸어, 바라본 풍경은 비만 아니었어도 좋았을텐데요.

180929_영화 심야식당 [내부링크]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고독한 미식가 처럼 일본의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 상이 일하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맛집을 향해 돌진해 가는,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

남여주 골프클럽 [내부링크]

더운 날이었지만, 진행이 빠른 골프장 특징과 관리가 잘 된 느낌을 받고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180728_어느 가족, 영화 후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티스토리 부계정 활성화 차원에서, 오늘 본 영화 어느 가족 후기는 이 곳에 남겨 봅니다. 万引き家族 , Shoplifters , 2018 오리지널 일본 영화 제목은..

블로그 시작에 부쳐 [내부링크]

Travel & Golf 란 이름으로 블로그를 열었습니다. 저는 2008년부터 해외여행을 시작했고, 2011년부터 골프를 치기 시작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좋고, 골프를 치면서 사람들의 성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