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lystory의 등록된 링크

 ovel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넷플릭스 화제작 드라마 D.P. (탈영병체포조 이야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제작 드라마 D.P. - Deserter Pursuit 탈영병 체포조 이야기 요즘 한참 재미있다는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1(총 6화)을 정주행 했습니다. "군대이야기? 안땡기는데.. 구교환? 누구지... 뭐? 정해인이..

경제공부1) 기업의 재무제표와 투자공식 [내부링크]

기업의 재무제표와 투자공식 기업의 가치가 상승하는 기업인지를 파악하기 위해, 투자할 기업의 재무분석이 필요하다. 현재 기업가치에 비해 저평가되어있는지, 또는 고평가가 되어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재무제표..

민팃ATM 중고폰반납 후기, 매우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민팃ATM 중고폰 반납 후기, 매우 불편한 진실 갤럭시 Z폴드3 자급제폰을 새로 구매하면서 "Trade-In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새로 핸드폰을 바꾸면 개인정보가 유출될까 봐 기존..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2021.10.05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오늘 화이자 2차 접종을 끝냈습니다. 원래 6주 차인 10/12 접종 예정이었으나, 5주 간격으로 변경되면서 오늘 접종하게 되었어요. 백신에 대한 말이 참 많은데..

['21.10.4~17] 사회적 거리두기 현행 2주연장(결혼식, 돌잔치, 체육시설 일부완화) [내부링크]

['21.10.4~17] 사회적 거리두기 현행 2주 연장(결혼식, 돌잔치, 체육시설 일부 완화) 금일 코로나바이러스-19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방안을 발표했습니다. 추석 연휴 이후 확진자는..

항암과 치매예방에 좋은 음식, DHA와 EPA가 풍부한 등푸른생선 [내부링크]

치매예방에 좋은 음식 DHA와 EPA가 풍부한 등 푸른 생선의 효능  DHA 성분에 항암효과가 있다? DHA는 고등어, 다랑어, 꽁치 등 등 푸른 생선에 다량 함유되어있는 지방성분이다. 일본 암예방연구소에서 17..

항암 효과를 높여주는 음식 된장, 된장의 효능 [내부링크]

약 2년 이상 발효된 된장이 청국장이나 낫토 등 다른 콩 발효식품보다 항암효과가 높다. 된장의 항암효능에는 주재료인 콩의 역할이 가장 크다. 콩은 인체에 흡수가 잘 되는 항산화물질인 제니스틴이라는 성분을..

암을 이기는 탁월한 효과, 청국장의 효능 [내부링크]

청국장은 암을 이기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국장은 섬유질이 풍부하여 변비를 해결하고 다이어트에 좋고, 뇌졸중이나 치매, 당뇨병과 고혈압에 두루 좋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이다. 청국장이 발효되..

간암 예방과 항암에 효과좋은 작두콩의 효능 [내부링크]

간암 예방과 항암에 효과 좋은 작두콩의 효능 작두콩은 자궁경부암, 위암, 간암, 구강암, 혈액암세포주에 대한 항암 실험에서 매우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보였다. 작두콩 추출물이 암세포의 50%를 죽일 수 있..

유방암과 전립선암에 좋은 음식, 콩의 효능 [내부링크]

유방암과 전립선암에 좋은 음식, 콩의 효능 한국 여성의 암 발병률 1위는 바로 유방암이다. 35~45세 사이 여성들에게는 사망률 1위에 해당할 만큼 무서운 병인데, 유방암은 병이 진행된 후에야 발견되기 때문..

대장암과 폐암 예방에 좋은 음식 고구마 [내부링크]

하루에 고구마 반개를 먹으면 대장암과 폐암을 예방할 수 있다?  뉴질랜드의 원주민인 마오리족은 열대 폴리네시아의 고향에서 이주해 오면서 타로감자, 얌감자, 고구마, 조롱박 4가지 작물과 개를 가지고 들어왔..

결장암에 좋은 음식, 항함효과가 탁월한 율무의 효능 [내부링크]

결장암에 좋은 음식, 항암효과가 탁월한 율무의 효능 율무에 대해서 우리가 보편적으로 알고있는 것은 주로 이뇨, 강장, 진통, 소염 등의 치료제로 쓰이고 특히 성인병을 위한 약재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이..

유방암에 좋은 음식 미강 [내부링크]

유방암에 좋은 음식, 미강의 효능 미강(쌀겨)이란 백미의 도정과정 중 부수적으로 생기는 것으로 연간 약 40만 톤이나 생산되고 있지만, 밥맛을 떨어뜨리고 영양학적으로도 필요 없는 것으로 생각되어 매우..

현미콩밥과 잡곡밥을 먹어야하는 이유, 현미와 잡곡의 효능 [내부링크]

현미콩밥과 잡곡밥의 먹어야 하는 이유, 현미와 잡곡의 효능 [01] 현미콩밥의 효능 백미와 현미는 75~76%의 당질을 비슷하게 함유하고 있지만 현미에는 쌀눈과 식이섬유소 그리고 미강(쌀겨) 내에 있는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