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me-good의 등록된 링크

 overcome-g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1건입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청약 정보 체크! [내부링크]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청약 일정 나왔네요! 가평 같은 경우 앞으로 교통 호재 등을 바탕으로 서울권과도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만큼 이곳에 관심있는 분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곳 같..

통영 더 유엘 윈썸 필독 해보세요! [내부링크]

통영 더 유엘 윈썸  통영과 거제를 이어주는 브릿지 랜드마크 평가를 받고 있는 이곳 입니다. 분양 일정 나온 만큼 한번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통영 같은 경우 현재 기준으로 얼마남지 않은 비규제지역이고..

수성 해모로 하이엔 청약 정보! [내부링크]

수성 해모로 하이엔 이곳의 청약 일정이 나오면서 대구광역시에 거주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경상북도에 거주하는 분들께서 점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래 들어 3월, 4월 대구에 공급이 많아지면서 관심이 높은..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입지에 주목! [내부링크]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특별공급 기관 추천 공고가 나왔습니다. 해당 공고가 나왔다는 것은 곧 분양을 앞두고 있다는 것 입니다. 동대구역 정문으로 밖을 나서면 현재 많은 재개발,..

더샵 탕정역 센트로 청약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더샵 탕정역 센트로 더샵 탕정역 센트로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이곳을 볼 때 먼저 체크해야 할 부분은 현재 비규제지역에 해당 된다는 것입니다. 즉, 이곳에 거주하려고 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충남 아산 부동산..

계룡자이 청약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계룡자이 청약 계룡자이 청약 접수 일정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계룡 대실지구에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특히 충청남도 계룡시 같은 경우 현재 비규제지역에 해당 되기 때문에 재당첨제한을 비롯하여 대출 규제..

자양 하늘채 베르 청약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자양 하늘채 베르 청약 자양 하늘채 베르 청약 접수 일정이 나오면서 2021년 서울에서 처음으로 분양 하는 곳으로 점점 눈길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세대수가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서울의 입지에서 매력적인 분양..

부천역 심곡본동 한울H밸리움 분양 정보! [내부링크]

부천역 심곡본동 한울H밸리움 부천역 심곡본동 한울H밸리움 분양 일정 나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목해야 할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이곳의 분양가와 발코니확장 등 옵션 부분에 주목해야 합니다. 고분..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청약 총정리! [내부링크]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청약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이곳 같은 3,100세대 규모의 대형 단지입니다. 다만, 조합원 자격 상실 된 분들의 물량이 일반 분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일반..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 분양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 분양 군산 더샵 디오션시티 2차 분양 일정이 곧 진행 됩니다. 이곳 같은 경우 현재 비규제지역입니다. 즉, 대출 규제가 청약과열지역이나 투기과열지구와 비교하면 비교적 자유로운 편이..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청약 분석!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청약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청약 접수 일정 나오면서 많은 분들의 시선을 주목 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 같은 경우도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포인트가 있고 아쉬운 부분도 있는 것..

더샵 오포센트리체 분양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더샵 오포센트리체 분양 더샵 오포센트리체 분양 일정 나오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경기도 광주에 시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 고산1지구에 해당되는데 인근에 위치한 태전지구를 포함하면 1만 3천여세..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청약 정보 업데이트! [내부링크]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청약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이곳을 주목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 2가지를 뽑자고 하면 개인적으로 서대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부분이 있고 비규제지역으로..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청약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청약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청약 일정 나오면서 울산 중구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가 집중 되고 있습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이곳 입주민 분들께서는 태화강 영구 조망권 프리..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청약 총정리!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청약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수원 거주하고 계신 분들 같은 경우 이곳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고 부동산 커뮤니티, 어플 등에서도 한화 포레나 수원장안 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청약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부산 연산동 중심 입지에서 진행되는 곳이고 부산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높다보니 한번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한..

원종동 승윤노블리안 무순위 줍줍 정리! [내부링크]

원종동 승윤노블리안 무순위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승윤노블리안 아파트 무순위 청약 공개 되면서 조금씩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체 136세대 규모인데 무순위가 27세대 나왔습니다. 이곳..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청약 분석! [내부링크]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영종국제도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인천에서 주목해야 할 곳이 인천 송도, 인천 청라를 손꼽을 수 있는..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분양 정보 분석! [내부링크]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양주 옥정 더원 파크빌리지 청약 접수 일정 공개 되었네요! 이곳 같은 경우 옥정신도시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민간 분양이라는 장점을 가진 곳인데요. 이곳의 입지를 비롯하여 분양..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H2블록 청약 분석! [내부링크]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H2블록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H2블록 , H3블록 청약 일정이 나왔는데 우선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이 세종시에서 아파트 분양이뤄지고 나서 역대 최고 높은 분양가로 진행 된다는 점입니..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무순위 청약 정리! [내부링크]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무순위 청약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무순위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무순위 청약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이유 중 하나가 현재까지는 청약 통장 사용 하지 않아도..

가평 자이 분양 총정리! [내부링크]

가평 자이 분양 가평 자이 분양 주목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경기도 가평에서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과 가평 자이가 거의 동시에 분양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의 시선이 가평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여러 부동..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 분양 분석! [내부링크]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 목포 한양립스 더 포레 청약일정이 나오면서 점점 많은 분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특히, 전라남도 목포에서는 임성지구 개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곳의 직접적인 또는 간접적인..

수성 더 팰리스 푸르지오 더샵 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수성 더 팰리스 푸르지오 더샵 수성 더 팰리스 푸르지오 더샵 청약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대우건설과 포스코건설에서 컨소시엄 형태로 진행되는 곳으로 대구 수성구에서 분양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낮..

순창 남양 휴튼 아파트 정보 분석! [내부링크]

순창 남양 휴튼 순창 남양 휴튼 청약 일정 나왔습니다! 전라북도 순창을 비롯하여 인근 거주 하시는 분들 한번 관심 있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휴튼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는 곳이 남양 건설이고 브랜드 뜻을..

생각하는 힘. [내부링크]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잡으려면 움직여야 한다. Life is riding a bicycle. To. keep your balance you must keep moving. 오늘 하루도 긍정적으로 살아보자.

고양 장항 신혼희망타운 A-4블록 필독! [내부링크]

고양 장항 신혼희망타운 주거에 대한 고민이 많은 신혼부부분들께서 필독해야 할 포스팅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 부동산 가격을 폭등하고 전세 구하기도 어려운 상황에서 신혼희망타운 또한 하나의 대안이 될..

고양 지축 신혼희망타운 A-2블록 필수 확인! [내부링크]

고양 지축 신혼희망타운 전세대란이 일어나면서 실거주하는 사람들 또한 여러 가지 고민이 많은 상황입니다. 특히 서울에서 전세 구하는 것을 비롯하여 경기도 몇몇 곳 또한 어려운 것은 마찬가지인 상황입니다...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필수 체크!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대구의 부동산 열기는 지금 굉장히 뜨겁고 높은 편입니다. 최근 조정대상지역에 대구 중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달서구, 달성군 등이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웬만한 곳에서 아파트 분..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입지 주목! [내부링크]

서울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양원 공공주택지구에서 아파트 분양 진행됩니다. 특히, 공공지원 민간임대 아파트로 진행이 되는데 생각해보면 올해 고척 아이파크 비롯하여 몇 곳에서 이러한 방식을 통해 민간임대주택..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주목! [내부링크]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경상북도 안동에 비교적 많은 세대의 아파트 분양공고가 나왔습니다. 한번 체크해볼 필요성 있어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참고해야 할 부분이 안동시입니다. 안동 같은 경우..

판교밸리자이 이것은 기회인가?! [내부링크]

판교밸리자이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주목했던 판교밸리자이 분양 일정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따라 분양가 또한 공개되면서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를 비롯해서 부동산 어플 같은 곳에서도 말들이..

힐스테이트 거제 한번 봐야할 곳!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거제 거제 생활 지역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는 힐스테이트 거제 같은 경우 거제 부동산 투자 전망 비롯하여 실거주 관심 있을 경우 한번 봐야 할 곳입니다. 특히, 이곳 같은 경우 삼성중 공..

반포 자이 이곳을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반포 자이 우리나라 부동산 투자 전망 봤을 때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곳 중 하나인 반포 자이 같은 경우 한번 체크해 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집값을 자랑하는 만큼 서울 아파트 가격 얘기할 때 빠지..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개요 많은 분들께서 옥정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 위치를 보면 경기도 양주시 옥정서로 130 일대에 위치하고 있습니..

평택 센트럴 자이 3단지 필수 체크! [내부링크]

평택 센트럴 자이 3단지 평택 같은 경우 현재 개발 진행 중인 곳이 많아 관심이 많이 모이고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입지 조금의 차이에 따라 아파트 시세가 많이 차이 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평택..

오성센트럴 아파트 밀양 교동 체크! [내부링크]

오성센트럴 아파트 개요 밀양 교동에 아파트 분양이 있습니다. 한 번쯤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이곳 같은 경우 경상남도 밀양시 교동 885-2번지 외 2필지 일원에서 진행되는 곳으..

GTX A 노선 아파트 관심 가져야 할 곳! [내부링크]

GTX A 노선 현재 수도권 부동산 투자 전망 볼 때 빠지지 않고 얘기가 나오는 것이 바로 GTX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수도권에서 교통환경을 볼 때 GTX 중요도는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GTX 주변이냐 아니냐에 따라..

래미안 안양 메가트리아 체크! [내부링크]

래미안 안양 메가트리아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부동산 열풍입니다. 여러 가지 부동산 정책을 비롯하여 많은 규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그에 따라 비규제 지역 괜찮은 집 한 채를 준비하기 위해서 또는 부동산..

힐스테이트 기흥 지켜봐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기흥 여러 부동산 카페 및 부동산 어플, 블로그에서 연일 힐스테이트 기흥 관련된 소식이 바쁘게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 힐스테이트 기흥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 캐슬 주목! [내부링크]

흥해 서희스타힐스 더 캐슬 현재 전국 부동산 투자 시장을 지켜보면 경상북도 포항을 비롯하여 충청남도 아산에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같은 경우 몹쓸 질병 때문에 재택근무나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충청도 주목! [내부링크]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충청도 부동산 시장이 아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충남 아산 같은 경우 아파트 분양도 많이 진행되는 상황이고 여러 가지 개발호재에 따라 주변 신축, 구축 아파트 또..

아산 탕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시선 집중! [내부링크]

아산 탕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아산 탕정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분양 일정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며칠 동안 제가 운영하고 있는 티스토리에도 충청도 쪽에 위치한 아파트 소식..

아산 요진와이시티 뜨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아산 요진와이시티 충청도 부동산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아산 탕정 호반써밋 대규모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이유도 있지만 부동산 규제 및 정책에 따라서 전국 각 지역 부동산 투자 관심 있는 분들의 희비가 엇갈리..

화성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A-5블록 총정리! [내부링크]

화성 봉담2지구 중흥S-클래스 A-5블록 청약 일정이 나오면서 총정리 하기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화성 봉담2지구 같은 경우 서수원 생활권을 비롯하여 향후 신분당선 개발 호재 또한 품고 있는 상황이..

탕정 삼성 트라팰리스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탕정 삼성 트라팰리스 부동산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현재 아산 탕정 호반써밋 청약일정이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에 따라 자연스레 주변 아파트들 또한 눈길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행운의 주인공?! [내부링크]

DMC 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줍줍 엄청난 경쟁률이 예상되는 곳에서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DMC 파인시티자이 입니다. 로또 당첨이라고 불리고 있는 이곳에서 과연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양주회천 신혼희망타운 A17블록 필독! [내부링크]

양주회천 신혼희망타운 A17블록 공공분양주택 공급일정 나왔습니다. 특히 신혼희망타운의 경우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하여 평면 설계가 들어가는 등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입니다. 양주회..

영천 아이존빌 스타 아파트 체크! [내부링크]

영천 아이존빌 스타 아파트 최근 분양전환하면서 한국 부동산원 청약 홈에 청약일정이 올라왔습니다. 한 번쯤 체크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포스팅 준비했습니다. 이미 건축은 완료된 곳으로 같이 한번 확인해..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주목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청약일정 나오면서 구미 및 경북권에 계신 분들이 이곳에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특히 구미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또 하나 생기면서 구미 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위례자이 더 시티 A2-6블록 공공분양 주목! [내부링크]

위례자이 더 시티 기다리고 계신 분들께서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슬슬 부동산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블로그, 부동산 어플에서도 위례자이 더 시티 A2-6블록 이야기가 계속 나오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무순위 줍줍 참여하기 전 필독! [내부링크]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내일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무순위 줍줍 진행되면 최근 개편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일정이 나오는데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같은 경우 홈페이지에서..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잔여세대 주목하자! [내부링크]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잔여세대로 나온 40세대 일반분양 이라는 점에 주목해야합니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일반분양은 지난 3월 23 ~ 25일에 진행되었습..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과연 이곳은?! [내부링크]

e편한세상 단양 리버비스타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청약일정이 오픈되면서 점점 부동산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언급이 많이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충북 단양군에서 처음으로 들어서는 e편한..

아산 탕정 호반써밋 3,000세대 단지가 들어선다! [내부링크]

아산 탕정 호반써밋 청약 일정이 공개되면서 이곳에 대한 관심이 점점 고조되고 있습니다. 특히, 총 5개 블록으로 진행되는 아산 탕정 호반써밋 같은 경우 총 3,000세대가 넘는 메머드급 대규모 대단지이기도 하고..

충북 혁신도시 동일하이빌 파크테라스 장점?! [내부링크]

충북 혁신도시 동일하이빌 파크테라스 청약 일정이 공개되면서 충청북도에 거주 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진천, 음성 등 혁신도시에 관심있는 분들께서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충북 혁신도시 동일하..

선교2차 우방아이유쉘 리포레 확인해야 할 필요성! [내부링크]

선교2차 우방아이유쉘 리포레 광주에 거주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전라도 권에 계시는 분들이 많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광역시 선교지구에서 조성되는 이 곳 같은 경우 최근 들어 다함께 돌봄센터를 비롯..

안양 광신프로그레스 리버뷰 무순위 줍줍! 꼭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안양 광신프로그레스 리버뷰 관심 가지고 계신 분들 있으신가요? 우선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오면 다들 로또 청약 기대하면서 무순위 청약 날짜만 기다리고 계시는 분..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무순위 줍줍! 그런데.. [내부링크]

부천 소사 현진에버빌 여러분들께서 관심 가져 볼 만한 소식이 나왔습니다. 바로 무순위 줍줍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아파트가 무순위 줍줍 청약 경쟁률은 매우 높게 나오고 잘 마무리가 되는 것만큼 부..

동성로 SK 리더스뷰 기대하시는 분?! [내부링크]

동성로 SK 리더스뷰 12월 분양 일정이 나왔습니다. 현재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곳을 몇 개 선택한다고 하면 대구, 부산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성로 SK 리더스뷰 비롯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중앙..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입지 주목! [내부링크]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대구 부동산 정말 말 그대로 불장입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만큼 정부에서는 그에 따른 정책과 규제로 맞대응을 하고 있지만 이제는..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주목 (평당가, 분양가, 주변 시세) [내부링크]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일정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대구에 많은 분양이 진행되면서 부동산에 대한 열기도 매우 높아진 상황입니다. 특히, 화성파크드림 브랜드는 대구에서 많이..

경산 중산 자이 주목하는 사람이 많다! [내부링크]

경산 중산 자이 청약 일정 시작된 것은 이미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실 것입니다. 특히, 대구, 경북, 경산 쪽 커뮤니티를 보면 경산 중산 자이 관심이 폭발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변수가 생기지 않는 이..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1차 주목! [내부링크]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 청약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완주 및 전주 일대에 거주하는 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지켜볼만한 곳으로 보입니다. 완주복합행정타운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곳으로 행정,..

해운대 중동 동원로얄듀크 과연 언제?! [내부링크]

해운대 중동 동원로얄듀크 점점 많은 분들의 관심 부동산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올 한해 전국적으로 부동산 시장 열기가 엄청나게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부산 부동산 분양 또한 관심과 시세는 폭발했습니다. 그..

천안 교차로 구익구직 행운 가득하길! [내부링크]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올해 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몹쓸 질병 때문에 현재까지도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주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서울 송파구 끝자락에 위치한 곳으로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투자목적보다 서울 실거주 목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다 보니 기대를 받..

청약통장 1순위 조건 확인하고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청약통장 1순위 조건 미리 확인하고 준비해야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습니다. 지금과 같이 부동산 열기가 뜨거울 때 아파트 분양은 많아지고 그에 따른 전세대란 등 문제가 많이 발생하자 정부에서는 어떻게든..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부산이 뜨겁다! [내부링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분양일정이 나왔습니다. 올 한 해 부산 부동산 또한 굉장히 뜨겁게 타오르는 모습입니다. 힐스테이트 첨단을 비롯하여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 아파트 연속적으로 분양이 나오고..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항상 필독! [내부링크]

LH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 특히 주거 부분에서 고민이 많은 분들은 시간이 날 때마다 정기적으로 체크를 해놓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언제 여러분들의 주거만족을 향상 시켜줄 곳이 나올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힐스테이트 첨단 주목!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첨단 분양 일정이 나오면서 광주광역시 거주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실거주,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첨단 같은 경우 주변 교통 호재를 비롯하여 몇몇 개발 호재가..

SH공사 홈페이지 서울시 꼭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SH공사 홈페이지 서울시 또한 장기전세, 국민임대주택, 행복주택을 포함해서 주택분양까지 관심 있는 분들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민간 아파트 분양 같은 경우 한국감정원 청약홈을..

평택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2차 무순위 줍줍 일정! [내부링크]

평택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2차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왔습니다! 특별공급을 비롯하여 1순위, 2순위 해당 안되시는 분들께서 특히, 무순위 줍줍 일정만을 기다리고 계신분들도 많은 것으로 아는데 이번 평택 동문..

울산 지웰시티 자이 1단지 관심가져야 할 곳! [내부링크]

울산 지웰시티 자이 1단지 많은 분들의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전체적으로 울산 부동산 시장 상승세에 있습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수도권 및 경기권에 규제가 많아지면서 상대적..

힐스테이트 포항 심상치 않은 부동산 열기!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포항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최근 들어 전국에서 부동산 열기가 점점 달아오르고 있는 곳이 바로 포항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께서도 알고 계시겠지만 김포 부동산이 엄청난 관심을 이끌어내..

삼익비치 재건축 그랑 자이 더 비치 궁금! [내부링크]

삼익비치 부산 재건축 단지로 매년 주목받고 있는 곳입니다. 요즘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에서 삼익비치 계속 언급되면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4번지 일대에 위치한..

온천4구역 래미안 포레스티지 부산 동래 대장! [내부링크]

온천4구역 래미안 포레스티지 분양을 앞두고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산 동래구에서 대장 아파트가 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분양공고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은 모습이네요. 다만, 기존에는 12월 달에 분..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평당가, 분양, 청약 정리! [내부링크]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여러 많은 커뮤니티에서 계속 언급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진행되는 분양이고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청년을 비롯하여 신혼부부 및 세대 구성원이 적은 분들이 거주하기 좋은 곳으로 평가..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주목하는 분! [내부링크]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특히, 이곳은 공공지원 민간임대로 진행되는 곳이라 이곳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뿐만 아..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분석(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분양 날짜가 나왔습니다. 전남 목포에서 진행되는 이곳이 어떤 청약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궁금합니다. 대부분 지방에서 진행되는 청약 1순위에서 마감되는 것을 쉽게 볼 수가 없는..

중산 자이 2단지 기대와 관심(분양가, 평당가, 평면도) [내부링크]

중산 자이 2단지 분양 일정 공개되었습니다. 웬만한 분들 모두 좋은 브랜드로 인정하고 있는 GS건설 자이가 시공을 하기 때문에 보다 많은 분들이 실거주 및 투자목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여..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용문역세권! [내부링크]

양평 다문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요즘 이 아파트 홍보하는 모습이 여러 커뮤니티에서 자주 보이는 것 같은데 역시나 분양 일정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가끔 주말에 양평 쪽에 매번..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총정리!(평당가, 분양, 주변시세) [내부링크]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대단지 그랜드 오픈 했습니다. 청약일정이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홍보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특히,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대규모 단지로 하나의 타운이 만들어 질 것으로 보입..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관심 집중! [내부링크]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청약일정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올해 여름 덕은지구에서 분양했던 아파트들이 모두 높은 청약 경쟁률 기록하면서 마무리가 된 만큼 이번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 또한 많은 관심..

고척 아이파크 기다리던 민간임대주택? [내부링크]

고척 아이파크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특히 각종 부동산 정책과 규제가 발표되면서 여러가지 영향 때문에 전세대란이 오고 이에 따라 여러가지 부동산 공급대책이 발표되는 등 하루하루 달..

군자 서희스타힐스 무순위 줍줍 기회! [내부링크]

군자 서희스타힐스 무순위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소위 사람들이 말하는 줍줍 기회가 왔다고 하는데 군자 서희스타힐스 정말 무순위 잡으면 기회인지 입지부터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

더샵 프리미엘 대구에서 흥행 계속된다? [내부링크]

더샵 프리미엘 청약일정이 진행 되고 있습니다. 특별공급 일정은 마무리가 되고 1순위 일정이 진행 되고 있기에 많은 관심들이 모이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샵 프리미엘은 포스코건설에서 시공을 하..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구비서류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구비서류 방금 은행에 다녀왔는데 제가 놓친 구비서류가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구비서류 다시 챙겨서 점심 전에 은행에 다녀 와야겠네요..그..

아파트 투유 청약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투유 청약신청방법 하나씩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 안좋은 질병 때문에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날들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시간 속에서도 우리나라 부동산은 광풍이 불..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4차 숲속마을 (평당가, 평면도, 분양) [내부링크]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4차 숲속마을 청약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있기에 포스팅 한번 준비했습니다.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 4차 숲속마을 사업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신남동 산96-8..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 검색하는 분들이 많아지는 것은 부동산 열기가 아직도 계속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부동산 광풍이 불면서 지금 내집마련 가능하면 어떻게든 '영끌'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자금마련) 아파트..

한강신도시푸르지오 저평가?! [내부링크]

한강신도시푸르지오 운양동에 있는 곳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에 아파트명 언급되면서 아직 저평가 된 곳이 아니냐는 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407-5번지에 위치한 한..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화이팅! [내부링크]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검색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우리를 괴롭히고 있는 질병이 다시금 확산이 되고 있으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십니다. 그..

호반써밋 DMC 힐즈 아파트(덕은지구 A3블록) 총정리! [내부링크]

호반써밋 DMC 힐즈 아파트 청약일정 나오면서 카페, 블로그 같은 곳에서 이곳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호반써밋 DMC 힐즈 아파트 입지 부분이 경기, 서울 등 수도권에 거주하고..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 중인 꿈자람카드 사용 중이라면 시간이 날 때 잔액조회 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꿈자람카드 어디에서 사용 가능한지도 체크해보는 것도 중요..

여주역 휴먼빌 역세권에 주목! [내부링크]

여주역 휴먼빌 청약일정 및 분양공고가 나왔습니다. 경기도 여주에서 최근들어 분양이 많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비롯하여 여주역 우남퍼스트빌도 진행됐습니다. 이번에는 여주역 휴..

퇴직금 계산기 필독!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 찾고 계시는 분들 아마 퇴직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자의로 퇴직을 선택하시든 타의로 퇴직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이 포스팅을 읽는 분들에게 앞으로 좋은 일들만..

위례신도시A1-12 위례포레샤인 15단지(청약,분양,평당가,평면도) [내부링크]

위례신도시A1-12 위례포레샤인 15단지 분양공고를 비롯하여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위례신도시A1-12 주목하고 계십니다. 불과 몇주 전에 과천 지정타라고 불리는 곳이 당첨만 되면 로또 청약이..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기본 프로그램(앱) 변경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기본 프로그램 변경 방법을 찾는다고 금일 소중한 점심시간이 모두 날라가버렸네요^^; 아무튼 최근에 컴퓨터 또는 노트북 포맷을 하셨거나 초기화, 복원과정을 거쳤던 분들을 비롯하여 파워..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줍줍 행운의 1세대! [내부링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줍줍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잔여물량은 딱 1세대입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께서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줍줍 청약에 도전..

전세대책 발표! 앞으로 전망은? [내부링크]

전세대책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부동산 광풍에 따른 부동산 대책이 쉴틈없이 나오면서 부동산 열기를 가라앉히려고 노력하는 정보의 모습! 전세대란이 오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 복잡한 부분이 있지만 간단하..

환경미화원 연봉 (치열한 경쟁률) [내부링크]

환경미화원 연봉 관심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뉴스를 보셨나요? 울산 동구청 환경미화원 채용 경쟁률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환경미화원 채용 경쟁률이 얼마나 될지..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주목(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성주에서 최대규모 최초 브랜드 아파트 분양으로 홍보하는 모습 또한 볼 수 있는데요. 성주 스위트엠 엘크루 같은 경우 제 개인적으로 관심있게 볼 수 밖에 없는 곳..

광명2구역 분석! 기대되시나요? [내부링크]

광명2구역 속한 광명뉴타운 전체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광명시 전체 입지를 한번 파악해 보는 것도 광명2구역 분석의 하나라고 생각을 하기에 말씀드리겠습니다! 광명시 같은 경우 자연적 여건으..

풍무역세권 개발 기대와 우려가 공존! [내부링크]

풍무역세권 개발 점점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만큼 여러가지 우려도 함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김포가 금포라는 소리를 비롯하여 서울시 김포구라는 말까지 나오면서 김포 부동산 가격이 폭등 하고 있..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2차 필독(평당가, 분양, 입지,청약) [내부링크]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2차 말씀드리기 전에 가장 먼저 얘기해야할 부분은 바로 대구 부동산 열기입니다. 전국적으로도 현재 대구 부동산 열기는 매우 높은 편으로 대구 부동산 커뮤니티만 봐도 사람들의 관심이..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활용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시국에 일자리는 줄어들고 있지만 구직하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 또한 수원 교..

전주 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어떻게 일자리 찾아야하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몹쓸 질병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고 특히, 우리나라 또한 일자리를 잃고 쉬는 분..

제로페이 사용법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제로페이 사용법 어렵지 않게 한번 알아놓으면 사용할 수 있는 곳들이 많고 혜택 또한 있어서 각자 잘 활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제로페이 간단하게 알아보면 소상공인분들 같은 경우 카드사에 많은 결제수..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대세가 온다! [내부링크]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공공택지 분양물량 1,600세대가 곧 다가옵니다.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1단지(1지구) 힐스테이트 리슈빌 5단지(2지구) 위 두곳이 이번에 주인공이 되는 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고덕강일 제일..

ROTC 복무기간 지원자격 학군 출신 선배가 말씀드립니다! [내부링크]

ROTC 복무기간 지원자격 검색하고 있는 분들께서는 아마도 ROTC 관심이 있는 분 으로 생각이 됩니다. ROTC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마도 그냥 빠르게 병사로 군대를 다녀오는게 괜찮을지? ROTC 학군단으로 다녀오..

위례신도시 A1-5 기회! [내부링크]

위례신도시 A1-5 기대하고 있는 분양이 11월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있던 곳은 하남미사, 하남교산, 감일지구 등 주목하는 모습들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끝판왕 급인 위례신도..

페북 차단 푸는법 PC, 모바일 한번에 해결! [내부링크]

페북 차단 푸는법 포스팅입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하여 다양한 SNS가 계속 나오면서 페이스북 사용 인구는 줄어들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페북 사용하는 분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페북 사용..

크롬 팝업차단 해제 필독!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방법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한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비롯하여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네이버 웨일 등 다양한 웹서핑을 할 수 있는 창구들이 있는..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아직 한 방 남았다! [내부링크]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분양 내년 3 ~ 4월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공공분양으로 진행됩니다. 총 659세대 규모로 건립 될 예정이며 신동아건설, 우미건설 시공을 합니다. 과천 지식정보타운 S8 입지는 과천 지정타..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필독! [내부링크]

연말정산 신용카드공제 계산법 등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이미 시작 되었습니다. 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항상 이슈가 되면서 많은 분들이 13월의 월급이 될 것인가? 13월의 폭탄이 될 것인가? 기대도 하고 걱..

광교 C6 분양 또 한번 기회! [내부링크]

광교 C6 분양 12월 예정으로 또 한번의 로또 기회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수면 위로 조금씩 올라오고 있습니다. 광교 C6 분양 사업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신도시 C6 블록에서 진행됩니다. 광교 C6 같은 경..

오늘 금값시세 1돈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늘 금값시세 1돈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금값시세 1돈 관심많은 분들께서는 아마도 금 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 또는 가지고 있는 금을 매도 또는 매입을 위해서 오늘 금값시세 1돈 검색을 하셨을거라..

아파트 건설사 순위 최신 업데이트 [내부링크]

아파트 건설사 순위 관심 가지시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아파트 청약 및 분양에 관심이 많은 분들로 예상됩니다. 본인이 청약을 넣는 아파트가 어떤 건설사에서 시공을 하는지? 어디에서 시행을 하는지? 관심을 가질..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최신판! [내부링크]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목돈 운용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기존에 가입한 정기예금 만기가 되거나 정기적금 만기가 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 미래가 기대된다! [내부링크]

별내자이 더 스타 오피스텔 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가 부동산 투자를 비롯하여 청약, 분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며 모두 알고 있을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은만큼 오피스텔 또한 많은 관..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핵심 포인트!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청약일정을 비롯하여 분양공고 드디어 나왔네요! 이번 반정 아이파크 캐슬 경우 4단지, 5단지 2개의 단지로 분리 되어 있지만 해당 포스팅에서는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핵심 포인트..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한번에 총정리!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분양공고 나왔습니다! 반정 아이파크 캐슬 총2개 단지로 4단지, 5단지로 나눠져 있습니다만, 이번 포스팅은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지 총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반정 아이파크 캐슬 5단..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독보적인 경쟁률! [내부링크]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생애최초 특별공급에서 339 : 1 독보적인 경쟁률이 나온 것을 알고 계신가요? 84B 타입에서 30가구를 모집하는데 무려 10,170명의 청약 통장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특별..

지루성 피부염 증상 및 예방하는 꿀팁! [내부링크]

지루성 피부염 고민하고 계신가요? 또는 지루성 피부염 증상으로 걱정이 많으신가요? 우선 지루성 피부염 관련되어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루성 피부염 같은 경우 피지 분비가 많은 곳인 이마..

양우내안애 더 센트럴 3차 용인 고림지구 주목! [내부링크]

양우내안애 더 센트럴 3차 청약일정 및 분양공고 오픈 되었습니다! 양우 내안애 더 센트럴 3차는 용인 고림지구에서 기존 건립된 1차 양우내안에 에듀파크 737가구 2차 양우내안애 에듀퍼스트 1,089가구 포함하여..

정기예금 금리비교 가장 높은 곳! [내부링크]

정기예금 금리비교 하게 되면 만족스러운 금리를 찾기 어렵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은 정기적금을 통해 목돈을 만들고 난 뒤 또는 기존에 가입했던 정기예금 만기가 되면 여러가지 재테크 방법들을 고민하며 정기..

세종 한림풀에버 분양 그리고 뜨거운 경쟁률 ! [내부링크]

세종 한림풀에버 분양 비롯 1순위 경쟁률까지 나오면서 뜨거운 관심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세종 한림풀에버 청약 당첨자 발표는 12일에 있을 예정. 청약 가점이 얼마나 나올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고 세종 한..

비트코인 시세 심상치 않은 움직임!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한번 확인해보셨나요? 어느새 1,500만원을 넘어 1,600만원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하반기부터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뜨거운 열풍이 불어오면서 비트코인 시세는 2,800만원을 돌파하..

과천 지정타 분양 역대급 최고 경쟁률 체크! [내부링크]

과천 지정타 분양 1순위 청약 경쟁률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함께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청 지정타 분양 같은 경우 경기도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공공주택지구에서 진행되는 곳입니다. 과..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팬이라면 필독!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많은 분이 열광하고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콘서트 또한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팬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미스터트롯 6인은 많은 주목을 받았고 미스터트롯 프로그램 또한 35.7%라는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