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의 등록된 링크

 overc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롤드컵! 지금까지 결과와 이슈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판한남자입니다. 롤드컵이 개막한 지 벌써 2주가 넘었네요. 실은 한주마다 일정 정리해서 올리려 했는데 바쁘다 보니 늦어졌습니다. 일정을 일일이 보기보단 큰 이슈만 보시는 게 보기 편하시겠죠..

밀라보레아스 솔플공략 및 장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오늘은 어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밀라보레아스 솔플에 대한 공략 및 장비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솔플 영상은 밀라보레아스 패턴 분석 및 공략에 관한 포스팅에 있음..

[몬스터헌터 월드] 밀라보레아스 패턴분석 및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10월 1일 오전 9시에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지막 타이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와 같이 등장한 밀라보레아스 그야말로 난이도가 미쳤습니다... 이 전 고..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리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오늘은 국산 RPG 게임 로스트아크에서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소식이 있다고 하여 빠르게 소식 전해드리려고 포스팅 올립니다. 그럼 내용 같이 보실까요? 리퍼 미리보기 영..

'원신' 어떤 게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어제(28일) 최종 FBT를 끝내고 정식 오픈한 게임 원신이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뜨거운 감자인데요. 과연 어떤 이유에서 이렇게 주목받고 어떤 게임인지 함 같이 알아가 보..

몬스터헌터 월드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5탄 예고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몬스터헌터 타이틀 업데이트가 10월 1일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28일) 예고 영상이 새로이 공개되었습니다. 일단 짧은 영상 보시고 업데이트 내용을 다시 한번 짚도록..

디아블로4 3분기 업데이트 훑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의 계판남입니다. 제가 블빠여서 디아블로 소식을 빠르게 접했는데도 불구하고 포스팅이 조금 늦었네요 업데이트 내용에는 크게 기술과 특성, 원소술사 마법 부여 시스템, 게임 종반 성장..

몬스터헌터 10월 1일 패치내용 훑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의 계판남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날(10월 1일) 오전 9시에 몬스터헌터의 대형 업데이트이자 마지막 업데이트 5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번에 놓치고 전해 드리지 못했던 소식과 상세..

철권7 쿠니미츠 참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계란한판남자 계판남입니다. 어제(27일) 남코에서 철권7 신케+신맵 새로운 패치내용을 공개한 영상을 올렸는데요 일단 보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mUmSWbEehYA 철권7 시즌4 첫업데이트..

몬스터 헌터 라이즈 관련 발표 [내부링크]

약 1주정도 전에 몬스터헌터 새로운 시리즈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현시각 기준 어제 10시쯤에 CAPCOM TGS LIVE 방송에서 추가적인 내용 공개를 했습니다. 아래는 영상링크 입니다. http..

롤드컵이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어제 25일자로 롤드컵이 개막했습니다. 일정은 9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구요. 투어형식으로 진행되는 롤드컵의 개최 장소는 중국 상하이였네요 결승은 푸동 축구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원래..

넷플릭스의 신작 에놀라 홈즈... 어떤 영화일까?? [내부링크]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에놀라 홈즈'가 공개되었습니다. 다들 홈즈라 하면 셜록홈즈를 떠올리실 텐데요 네 맞습니다 그 홈즈의 동생의 이야기를 담은 원작소설 '에놀라 홈즈' 시리즈를 원작으로 삼아서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