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wo의 등록된 링크

 ow-w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사이드잡/투잡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드잡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책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 투잡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사이드잡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런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무엇을..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결과 발표 [내부링크]

오늘 오전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 결과가 발표되었는데요. 저도 어플에 들어가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는 총 세군데 청약을 넣었습니다.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 입니다. nh투자증권와 한국투자증권은 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수도권지역은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는데요. 이렇게 빨리 코로나가 퍼지다니 너무 무섭네요. 수도권은 7월 12일부터 7월 25일 2주동안 거리두기 4단계로 유지됩니다. 사..

중복청약 가능한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 일정 및 청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7월에 상장하는 공모주 에스디바이오센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코로나진단키트, 혈당 측정기 등 진단의료기기 제작업체인데요. 코로나 진단키트주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미래에셋에서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주식을 옮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미래에셋이랑 키움증권을 쓰고 있었는데요. 두 개의 증권사 어플을 사용해보니 키움증권 어플이 더 잘 맞아서 미래에셋에 있는 해외..

언어교육어플 듀오링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어 공부하기 좋은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스페인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근처 문화센터에서 배우기 시작했는데 스페인어를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

키움증권 장외 시간외 단일가 거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움증권에서 장외 시간외 거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간외 단일가 거래란? 주식 정규 시간 장후의 시간에 거래하는 방법입니다. 4시부터 6시에 10분마다 체결되는 거래방법입니..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 상장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 상장일정에 대해 전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상장일정 카카오뱅크는 공모주 1주당 3만3000원~3만9000원 사이로 희망공모가격을 정했습니다. 최종공모가격은 오는..

도서관 상호대차 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서관의 상호대차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상호대차 서비스란? 이용자가 원하는 자료가 해당 도서관에 없으면 협약을 맺은 다른 도서관에 신청하여 소장 자료를 이용할 수 있..

21년 7월 증시캘린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하반기 7월의 주식장이 시작되었네요. 7월 주요 이슈와 증시 전망을 정리해 놓은 캘린더입니다. 캘린더를 참조하시어 좋은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어플과 뉴스레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투자를 하면서 알게된 어플과 주식공부에 도움이 되는 뉴스레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하면 어떤 종목을 사야하는 건지 이 회사는 뭐가 좋고, 왜 주가가 상승하는지 잘 모..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주식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저 역시 그 열풍 속으로 들어가 보려고 주식계좌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증권사들이 있지만 그 중에 점유율 1위인 키움증권에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키움증권이 수수료..

송은이 입막음 테이프 이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은이 입막음 테이프 이주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평소에 입으로 호흡하며 자는 버릇이 있어서 송은이가 독립만세에서 입막음 테이프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고 흥미를 느껴 구매했습니다...

강화 교동도와 전등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는 곳은 서울과 인천에서 가까워 가볍게 나들이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교동도는 강화군 북서쪽에 위치한 섬으로 2014년에 교동대교의 개통으로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는 섬입니다. 여행 다녀온 교..

어플로 쉽게 자동이체 해지하기(CMS 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의 어플로 내가 가지고 있는 계좌 조회와 자동이체 해지 방법(CMS 해지)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어플이 좋아져서 하나의 어플로 내가 가지고 있는 계좌, 카드, 증권계좌 등을 손쉽게 알..

스냅시드로 간단한 보정필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냅시드를 사용해서 나만의 보정필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스냅시드 앱을 열어 사진을 불러옵니다. 지난번에 언급했듯이 편하게 원하는 사진을 불러오려면 기기에서 열기를 눌러 가져..

만보걷기에 도움되는 어플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게시물에서 설명했듯이 요즘 만보걷기를 하고 있습니다. 걷기 운동이 좋은 점이 많고 접근성이 뛰어난 운동이라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만보걷기 효과와 시간 [내부링크]

만보걷기는 부담 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고 딱히 장비와 비용이 들지 않아 꾸준히 실천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런 만보걷기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

손목보호 버티컬 마우스 추천 [내부링크]

10년 넘은 회사생활로 손목이 많이 안좋아져서 손목과 손가락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쓰던 마우스를 손목을 위해 손목보호 마우스로 변경했어요! 제가 구매한 마우스는 무선 버티컬 마우스 DX756입니..

동춘동 아이와 놀기 좋은 유아숲체험원-동춘나래도서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이 놀기 좋은 장소! 유아숲체험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동춘2근린공원이었던 공원을 재조성해서 유아숲체험원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재 지도에서는 동춘2근린공원으로 표기되어있습니다!..

봄·가을에 가기 좋은 포천 하늘다리-비둘기낭폭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가족들가 함께 나들이겸 포천에 다녀왔습니다. 차로 2시간 걸려 처음 도착한 곳은 포천 한탄강 하늘 다리입니다. 도로 밀리는게 싫어서 일찍 출발했어요. 그러다 보니 아침도 못먹고 출발..

가을에 가기 좋은 갈대명소-인천 해넘이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에 걷기 좋은 명소, 사진 찍기 좋은 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해넘이공원입니다. 송도신도시 들어가기 전에 있으면 봉재산과 이어져 있는 공원이예요. 현재는 갈대가..

스냅시드로 간단한 핸드폰 배경화면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어플인 스냅시드로 간단하게 핸드폰 배경화면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아하는 연예인, 연인, 아이 사진으로 배경화면을 만들고 싶을때 간단하게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제 핸..

논현/도림동 힐링하기 좋은 카페 : 마크로스터스 [내부링크]

친구가 논현동에 괜찮은 카페가 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고 찾아갔다. 한옥을 떠오르게 하는 외관이 참 이뻤다. 들어가 보니 맛있는 빵이 먼저 보인다. 둘러보니 지하에도 테이블이 있으나 맞은편에서 빵을 직접..

[책요약]생각 정리 스피치 : 말하기와 글쓰기를 동시에 잡는 방법 [내부링크]

“나에게 나무를 벨 시간이 주어진다면 도끼를 가는데 80%를 쓰겠다. “ 준비에 대한 아브라함 링컨의 말이다. 스피치를 준비할 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엇부터 할까? 생각정리부터 시작해 보자! 말은 다듬을수록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