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so의 등록된 링크

 ows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남양주 개물림 사망사건, 강형욱 안락사 발언, 동물보호단체는 개의 권리를 주장 중 [내부링크]

강형욱 동물훈련사가 최근 경기 남양주에서 50대 여성이 들개에 물려 숨진 사고와 관련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강 훈련사는 지난달 31일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해 "(피해 여성이) 힘없이 끌려..

여중생 성매매 강요 집단폭행. 가해자는 또래 친구? [내부링크]

여중생들이 또래 친구에게 성 매매를 강요 하면서 마구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 졌습니다. 피해 학생은 뇌출혈로 쓰러져서 병원으로 실려 갔는데, 경찰은 폭행 당시 현장에 남성 두 명이 ..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인당 50만 원씩 받을 수 있는 한시생계지원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궁금증 중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 10가지를 뽑아 이번 포스팅에 알아보겠습니다. 1. 실업 급여를 받고 있는데..

소고기 미역국 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소고기미역국 끓이는 방법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가장 유명한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를 알려드릴까 해요.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들..

국민노리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신용카드만큼 혜택이 좋은 체크카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KB국민은행에서 출시한 노리체크카드 입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대중교통, 통..

보조금24 지원금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에서 모든 국민을 대상으로 그동안 놓치고 있었던 보조금들을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24 홈페이지가 드디어 개설됐습니다. 현재 지원금을 주는 제도들은 6천가..

임영웅 프로필 [내부링크]

생년월일 : 1991년 6월 16일 출신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키 : 182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A형 학력 : 송우초/갈월중/동남고/경복대 졸업 한국의 트로트 가수 임영웅 202년에 '내일은 미..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소벤처기업부는 4월 26일부터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 지급 신청을 받아 지급합니다. 4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속 지급 대상에 포함되지만 본인 명의 휴대전화나 공동..

2021년 일자리안정자금 신청방법 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일자리안정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에는 무엇이 바뀌는지, 조건이나 혜택 등은 어떠한지 궁금하시죠. 소상공인 분들과 영세 중소기업 근로자 분들께서는 일자리안정자금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

생활지원사 자격조건 신청방법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퇴하신 이후 큰 어려움 없이 근무가 가능한 생활지원사 라는 직종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양보호사는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생활지원사라는 직종은 아직은 생소해서 모르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를 하고 계시는 분들,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도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보육교사자격증을 수월하게 취득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보육교사자격증을 취득하는..

2021 국민내일배움카드 변경사항 [내부링크]

2020년 12월 14일 국민 내일 배움 카드가 개편되었습니다. 그래서 국민내일배움카드 개편 사항 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설명해드..

공혁준 프로필 스트리머 유튜버 [내부링크]

이름 : 공혁준 출생 : 1992년 12월 18일 대구광역시 거주지 :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신체 : 174cm, 111kg 학력 : 대경대 중퇴 MBTI : INFP-T 소속 : 골든 코인 공혁준은 전 국가대표 하..

산범 프로필 [내부링크]

본명 : 정수영 출생 : 2001년 2월 11일 거주지 : 경기도 파주시 신체 : 171cm, 63kg, B형 가족관계, 조부모, 부모, 남동생, 여동생 학력 : 고봉초, 중산중, 일산국제컨벤션고 졸업 MBTI :..

스테이씨 위문공연 발언 남혐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스테이씨라는 걸그룹의 위문공연이 논란이죠. 스테이시가 아니라 스테이씨! 입니다. 스테이씨 팬덤은 보시다시피 여성들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그리고 스테이씨의 별명이 숙대입시 라..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출산 인구감소와 반대로 매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평균 수명 연장으로 인해서 노년층의 인구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러다 보니 노인들을 위한 유망직종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

테슬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자동차 회사의 규모와 주가는 생산량과 판매량 또는 판매 가격 등을 참고해 측정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것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이 나왔습니다. 시대의 흐름인지는 몰라도..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코로나19 예방접종에 관한 내용입니다.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백신이 개발되어 순차적으로 예방 접종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맞을 수 있는지, 효과와 부작용은..

국민연금 수령나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국민연금의 수령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같은 100세 시대에 국민연금 수령 나이는 변함이 없다는 것이 아이러니하기도 한데요, 그만큼 노후를 좀 더 탄탄히 준비하고 꼼꼼..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위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주택 종류 중 하나는 아파트일 것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자가를 구하기 힘든 시대가 되었고, 내 집이 아..

김정현 서예지 서지혜 논란 정리 [내부링크]

최근 배우 김정현의 태도에 대해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고, 무성의하게 촬영하게 된 이유가 서예지가 모두 통제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서예지 조종설 등이 나오고 있는..

2021 서울시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 조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희망두배 청년통장에 대해서입니다. 2021년 기준으로 108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희망두배 청년통장,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며 어떤 자격조건 등을 갖..

2021 공무원 직급보조비 인상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공무원 직급보조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무원 급여는 너무 적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2021년에는 공무원 급여가 오를지 내려갈지 궁금해하던 공시생분들을 위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닙스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닙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차나 히비스커스 등 이외에도 다이어트나 건강에 좋은 차가 많이 있고, 카카오닙스는 특유의 그 떫은맛 때문에 호불호가 더욱 갈..

히비스커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 히비스커스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아주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차로 마실 때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오늘은 히비스커스의 효능 7가지와 먹는 방법, 그리고 주의할 점..

제주도 가볼만한곳 30곳 [내부링크]

오늘은 제주도 추천 여행 코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종달리 수국 길 6~7월에는 종달리 온 동네가 수국 수국 합니다. 종달리 수국 집 펜션, 종달교회 등이 유명한 수국 스폿입니다. 수국과 바다를 한 번에..

이재영 이다영 학폭 사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여자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의 학폭 논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일란성쌍둥이인 두 선수는 88년 서울 올림픽 여자배구 대표팀 세터였던 김경희 선수의 딸이며 전주 근영중학교, 진주 선명여자고..

주택청약 1순위 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모두 염원하는 내 집 마련에 대한 부분을 다루려고 하는데요, 바로 주택청약입니다. 이 주택청약을 어떻게 1순위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택 청약은 적금처럼 모르는 분들..

2021 띠별 운세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의 12 띠의 운세를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축년이라고 하면 흰 소의 해이고 밤과 겨울을 의미하며 음의 기운이 강한 해입니다. 금의 기운도 아주 강한 신축년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길운이..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최근 불경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으면서 실업급여 신청을 알아보고 계신 걸로 사료됩니다. 우리나라는 근로자들을 위한 제도 그리고 퇴직 혹은 실직을 당한 사람들을 위한 제도가..

실업급여 신청 전 꼭 알아야 할 내용 [내부링크]

오늘은 실업급여를 신청하기 전, 가장 알기 쉽게 포인트로 짚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것만 숙지하셔도 실업 급여의 기존 조건은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헷갈려하는 사항들만 모아보았습니다. 1. 고용보험..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신청 조건 [내부링크]

월 10만 원으로 3년 만에 1000만 원 만들기 프로젝트,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경기도 일하는 청년 통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이란? 경기도에 거주하며 일하는 청년들의 일자리..

서트푸드 다이어트 방법 효과 문제점 [내부링크]

이번에 다뤄볼 주제는 서트푸드 다이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주제죠. 이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아델 다이어트로 유명합니다. 해외 유명 스타 아델이 45kg를 감량하면서 널리 알려진 식단이기도 하..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 코스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스페인의 유명한 성지 순례길인 산티아고 순례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가리비와 노란 화살표가 상징입니다. 유럽의 여러 가지 방향으로 출발하여 최종 목적지인 스페인 갈리시아 주,..

김영대 프로필 펜트하우스 바람피면죽는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인물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바람피면죽는다 에서 매력을 뽐내는 배우 김영대입니다. 1996년 3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5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데뷔 모델 겸 배우인데, 2017년 웹드라마..

오십견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오십견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꼭 알아야 할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구, 테니스, 배드민턴, 골프 등 운동을 많이들 하고 계시죠? 그렇다면 어디가 건강해야 위의 종목들이 가능할까요? 손목, 발목, 무..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2001년 지원범위가 대폭 확대된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에 대해 설명드리고, 2021년 변경된 내용과 장려금 수급자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열심히 일은 하지..

청년저축계좌 신청 조건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란? 만15 ~ 39세의 청년들이 월 10만원씩 저축을 하면 3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저축상품입니다. 청년저축계좌의 자격조건 차상위계층 또는 수급가구, 주거 급여를 수급하시는 분, 빈곤층에 한..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 [내부링크]

대학생 여러분의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기준의 명확한 설명을 위해 질답 형태로 알아보겠습니다. 1. 소득분위의 기준과 학자금 지원 구간의 경계 소득분위는 신청 날짜를 기준으로 산출하며 상시근로소득의 경우에..

청년희망키움통장 조건 혜택 [내부링크]

청년분들에게 월 40만원씩 지원해주는 꿀 정책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바로 청년희망키움통장입니다. 일하는 청년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입니다. 일하는 생계급여 수급 청년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목돈..

트와이스 정연 프로필 [내부링크]

본명 : 유정연 출생 : 1996년 11월 1일 키 : 167CM 몸무게 : 49KG 취미 : 먹방 동영상 감상 특기 : 스마트폰게임 출신학교 : 정자초/이목중/압구정고 트와이스의 리드보컬을 맡고 있으려 걸크러시 캐릭터를 담당..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내부링크]

본명 : 임나연 생년월일 : 1995년 9월 22일 키 : 163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취미 :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 가족관계 : 부모님, 2녀 중 첫째 학력 : 서울명원초/성덕여중/강동고/압구정고/건국대 트와이스..

트와이스 쯔위 프로필 [내부링크]

본명 : 周子瑜 (Chou Tzuyu 저우쯔위) 생년월일 : 1999년 6월 14일 키 : 170cm 혈액형 : A형 취미 : 공연 감상, 맛집 탐방 특기 : 춤, 공 멀리 던지기 가족관계 : 1남 1녀 중 둘째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 팀 내..

아이유 가수가 되기까지의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인물은 아이유이다. 아이유의 노래, 활동 등의 이력은 쉽게 알 수 있고 또한 유명하기 때문에, 오늘 다룰 내용은 아이유의 성장, 그리고 가수가 되어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다루려 한다. 1993..

강다니엘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姜다니엘 (Kang Daniel) 생년월일 : 1996년 12월 10일 키 : 181.5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A형 부산시 출생, 청학초/신선중/브니엘예술고/경희사이버대 졸업 강다니엘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팬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요약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연말정산부터 달라지는 부분이 많은데요, 본 포스팅에서는 연말정산하는 방법과 달라진 변경점에 대해 요약해 보겠습니다. 연말정산 : 소득에서 원천징수한 세액의 과부족을 연말에 정산하는 일 연말정산..

청년내일채움공제 2021년 변경점 요약정리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기본적인 내용으로는 1200만 원의 자산을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이죠. 2021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주요 내용과 변경된 내용 위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규 10만 명..

과속카메라 단속기준 구간단속 원리 [내부링크]

자동차를 주행하면서 과속단속카메라에 한 번씩 찍혀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과속 단속카메라에 대한 오해와 진실, 그리고 과속 단속카메라를 좀 더 피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과속 단속..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10 설치 이후에 익스플로러11 인터넷 브라우저가 없어지는 문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대신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도록 권유하고 있습니다. 요즘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

장애인 활동지원사 자격, 하는 일 [내부링크]

장애인 활동지원사의 뜻과 장애인 활동지원사가 되기 위한 자격, 그리고 어떤 일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애인 활동지원사란? 65세 이하의 정신적, 신체적인 장애로 인하여 활동하기 어려운 부분을..

장애인 활동지원 사업에 관한 10가지 궁금증 [내부링크]

장애인 활동지원사업이란? 알기 쉽게 질문 답변의 형태로 작성했습니다. 우선 장애인 활동지원사업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2005년 겨울 경남 함안에서 혼자 살던 지체장애인이 계속된 한파로 수도관이 터..

자동차 과태료 조회 경찰청 민원24 이파인 [내부링크]

자동차 과태료란 무엇인지 확인해보고, 경찰청 교통민원 24 이파인을 통한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및 납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에 부과되는 과태료는 무인단속 내역, 과속 신호위반 등과 같은 무인단..

보이차 효능 보이차 다이어트 [내부링크]

보이차는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체중조절을 위해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3명 정도가 비만이라는 통계가 나오고 있는데요, 특히나 중년층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죠. 비만을..

방탄소년단 뷔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김태형 생년월일 : 1995년 12월 30일 키 : 179cm 몸무게 : 63kg 혈액형 : AB형 방탄소년단의 보컬/작사/작곡을 담당하고 있다. 가족관계는 2남 1녀 중 장남. 연탄이라는 이름의 반려견을 키운다. 창남초/..

방탄소년단 제이홉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정호석 생년월일 : 1994년 2월 18일 키 : 177cm 몸무게 : 65kg 혈액형 : A형 1남 1녀 중 막내, 서일초/일곡중/국제고/글로벌사이버대/한양사이버대를 졸업했다. 반려견의 이름은 미키. 종교는 없음. 팀 내..

방탄소년단 슈가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민윤기 생년월일 : 1993년 3월 9일 키 : 174cm 몸무게 : 59kg 혈액형 : O형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 2남1녀 중 둘째. 대구태전초/관음중/강북고/글로벌사이버대/한양사이버대 를 졸업했다. 팀에서는 리드..

방탄소년단 진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김석진 생년월일 : 1992년 12월 4일 키 : 178.3cm 몸무게 : 63kg 혈액형 : O형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타이틀곡 중 솔로 보컬 부분을 주로 담당하며 노래 중간 쯤 비트가 낮아지고..

방탄소년단 정국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전정국 생년월일 : 1997년 9월 1일 키 : 178cm 몸무게 : 66kg 혈액형 : A형 방탄소년단의 메인보컬. 폐활량이 대단하며 방탄소년단 특유의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 가창력이..

방탄소년단 지민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박지민 생년월일 : 1995년 10월 13일 키 : 174cm 몸무게 : 58.6kg 혈액형 : A형 회동초/윤산중/부산예술고/글로벌사이버대/한양사이버대 졸업 취미는 춤과 노래, 마샬아츠 등 팀 내 리드보컬과 메인 댄서..

방탄소년단 RM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김남준 생년월일 : 1994년 9월 12일 키 : 181cm 몸무게 : 73kg 혈액형 : A형 7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RM은 메인 래퍼 겸 리더를 맡고 있다. 2013년 6월 2 COOL 5 SKOOL라는 앨범으로 데뷔했고, 당시 활동명..

코로나 변종 [내부링크]

코로나 변종 코로나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이 시기에, 백신이 완성되어도 모자랄 판에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견되었다는 발표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바이러스균은 보통의 세균과 달리 시간이 지날수..

bae7fe9ef938414eba2b73cdee130be0 [내부링크]

bae7fe9ef938414eba2b73cdee130b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