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so2의 등록된 링크

 owso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이다인 이승기 열애 이유비 견미리 [내부링크]

가수 이승기가 17년간 몸담았던 소속사를 떠나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열애설이 동시에 흘러나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대뷔 당시 가수 이선희와 의 인연을 이야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새로 시작한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를 소개합니다. 우선 인물간의 관계도를 알고 드라마를 시청하시면 몰입에 더욱 도움이 되겠죠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진용진 머니게임 정리 참가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최근 유튜브 진용진 채널에서 방영중인 머니게임 입니다. 웹툰 머니게임을 원작으로, 약간의 각색이 들어간 리얼 버라이어티라고 하는데요. 큰 상금이 걸린 생존게임이다보..

모범택시 드라마 등장인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드라마, 영화 등은 장르물이 점령하고 있습니다. 한국 사회의 이슈를 다룬 사회 고발적 범죄 장르를 선택한 드라마 모범택시는 배역 캐스팅부터가 큰 인기를 예고했으며 현재 승승장구하고 있습..

손정민 한강 사망 사건 요약 [내부링크]

한강공원 의대생 실종/사망사건인 손정민 씨의 논란이 진행 중입니다. 그 당시 함께했던 친구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있으며, 친구는 현재 내용을 숨기려 한다는 의혹 또한 받고 있습니다. 현재 손정민 씨 가족과 그..

송혜교 열애설 20년간의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송중기 씨와 이혼 이후로 현빈 씨와의 열애설까지 불거졌던 매우 송혜교 씨의 파란만장했던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송혜교 씨는 지난 2010년도에 미국..

권민아 사건 지민 설현 [내부링크]

학폭 논란으로 여러 연예인들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는 가운데 또 하나의 사건이 터집니다. 아직도 현재진행형인 이 사건은 걸그룹 AOA의 멤버인 지민과 민아 논란인데요, 무슨 내용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오..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흥행하고 있는 빈센조라는 드라마를 아시나요? 처음부터 보셨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놓쳐서 중간부터 보시는 분들을 위해 인물관계도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 내용을 보지 못했더라도 인물들..

임영웅 실내흡연 논란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이 뜨겁습니다. 흥겨움과 애틋함이 모두 어우러진 트로트에 매력이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지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박나래 출연 프로그램 게시판 정지 [내부링크]

최근 연예 방송인 박나래의 성희롱 관련 내용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각족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성을 비하하는 발언, 인형을 성인기구 취급하거나, 19금 방송이 아님에도 유사성행위 모션을 취하는 등 방송인..

박나래 성희롱 감성팔이 논란 [내부링크]

한 달 반 전에 박나래가 키즈 유튜버와 키즈 콘셉트로 헤이나래라는 방송을 하다가 이상한 손짓, 이상한 발짓, 이상한 표정, 이상한 표현을 써서 논란이 됐었죠. 그래서 결국 박나래는 사..

드라마 언더커버 등장인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가 정말 많습니다. 종영되는 드라마에 아쉬움이 남는가 하면, 이어서 새로운 드라마가 늘 시작하기 때문에 설레기도 하는데요.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언더커버도 역시 기..

김태현 세 모녀 살해 [내부링크]

최근 사회적으로 학폭이나 강력 범죄가 이슈가 많습니다. 서예지 이슈 이후로 지수도 학폭으로 현재 과거가 폭로되고 있는 상황이고, 이외 여러 연예인들이 학폭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소상공인들에게 제공하는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버팀목자금 지급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버팀목자금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