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93의 등록된 링크

 oz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4건입니다.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랙션 양문형 냉장고 구매 후기 [내부링크]

구매상품 :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양문형 냉장고 매직스페이스 832L 방문설치, 베이지 (상) + 베이지(하), S834MEE30 구매이유 : 신혼살림을 장만하면서! 많은곳에서 견적을 받아보고 비교해봤는데 신혼할인을 받는다 해도 쿠팡보다 견적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카드 할부또한 쿠팡에서 제공해 주는 부분이 너무나 매력적이라서 쿠팡에서 신혼살림 구매했어요!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랙션 양문형 냉장고 최저가 구매 방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디자인 저희 집이 주방이 좁아서 냉장고가 지금은 베란다로 나갔지만... ㅠ 베란다에서도 이쁨을 뿜뿜 하고 있답니다! ㅎ 아침에 햇빛이 들어올때와 저녁햇살에 비치는 냉장고의 색감이 다른것도 너무 신기방기 해용 ㅎ 크기 ..

엘지 디오스 빌트인 식기세척기 12인용 구매후기 [내부링크]

그동안 식세기 없이 살았는데 다들 신게계라고 하니 늦게나마 사야겠다 싶었어요. 새로 이사온 오래된 아파트에 빌트인 식세기가 있네요. 어찌 써볼려고 살균소독 돌리니 소음도 크고 고무탄 내도 나고 안되겠다 싶어 인터넷 검색했어요. 쿠팡에서 세일하고 상품평도 좋길래 비교도 안해보고 바로 질렀슴다. 평소에 엄청 비교하고 사는 편인데....이건 그냥 질렀어요.ㅋ 75만원 후반대에 구입했어요. 주문하고 이틀 후에 기사님이 와서 깔끔히 설치해 주셨어요. 이틀 사용해본 결과 현재까지는 만족해요.ㅎㅎ 엘지 빌트인 식기세척기 12인용 최저가 구매 방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장점 1. 시간 절약 설거지 한다고 싱크대 앞에 서있는 시간 줄고 딴 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외동아들과 놀아주는 시간..

삼성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875L 구매후기 [내부링크]

부모님댁 선물해드렸어요. 가운데 막히지 않은 양문형은 처음쓰시다보니 개방감있고 냄비도 큰게 들어가도 자리가 남는다며 무척 좋아하십니다. 870리터가 넘고 1등급인데 가격도 좋고 무엇보다 가전 설치가 빠르니 주문 후 2-3일내에 설치되서 어른들이 무척 좋아하시네요. 삼성 프리스탠딩 4도어 냉장고 875L 최저가 구매 방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매장에서 못봐서 걱정했던 색상인데 매트 브라운과 화이트인데 광이 있다없다 애매했는데 매트컬러입니다. 사이즈는 기존 냉장고보다 키가 커서 냉장고 장 플랩이 안닫힙니다. 구형쓰시던 분들은 높이도 잘 체크해야겠더라구요. 현재 열어놓은 상태로 있답니다. 그래서 싱크대도 알아보는 중에 전시장에서 냉장고와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모델을 찾아서 찍어봤..

폴리코사놀 영양제 복용 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올해에도 블프 세일이 찾아 왔어요! 물론 미국내 엄청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올해 블프 세일은 작년만 못한듯 해요. 게다가 치솟은 환율로 인해 가격 경쟁력이 없어져서 요즘은 직구도 시들해진듯 하지만, 그래도 쿠팡 블프 쿠폰을 사용하니 다른 쇼핑몰보단 조금 더 저렴하긴 하네요. 솔가 폴리코사놀은 작년 블프 세일에 처음 구매해 복용하기 시작했으니 벌써 1년 넘게 복용했어요. 저같은 경우, 제작년쯤 건강검진을 하면서 고혈압 및 고지혈증 판정을 받았는데 혈압약을 먹어도 유독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들때 뒷골이 땡기면서 머리가 묵직해져요. 폴리코사놀 영양제 최저가 구입 방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아마도 난방으로 인한 실내외 급격한 기온차로 인해 그런듯한데… 그래서 별도 혈압약 외에 뭔가 도..

소파테이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리뷰 [내부링크]

올블랙과 화이트 중 고민하다가 최종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리프트업 테이블 이라서 간단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티비 보기에도 안성맞춤이고, 접었을 때와 올렸을 때 높이 모두 아주 사용하기 좋은 높이네요. 네귀퉁이 모서리 마감처리도 잘 돼 있어서 동봉해서 보내주신 모서리보호대 사용을 안할까 했는데 소파와 테이블 사이로 부주의하게 들어가면서 한번 모서리에 부딪히고 나니 모서리보호대 무조건 붙여할 것 같아서 접착스티커 떼내고 사방에 붙였더니 좋네요. 소파테이블 저렴하게 구입하는 법!!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리프트업 했을 때 생기는 수납공간도 생각보다 커서 잡지, 간식, 마스크상자 등을 넣어보니 제법 수납이 많이 됩니다. 들어올리는 테이블을 다시 접을 때 댐퍼기능이 있는지..

핸디형 스탠드 스팀다리미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주문할 때에는 그냥 다리미가 아닌 스팀다리미를 주문하기로 했고, 핸디형으로 사서 좀 간단하게 사용할 용도여서 홈플래닛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선택했다. 홈플래닛 스팀다리미 물통 물통은 280ml의 용량을 제공하고, 실제 사용해보니 위 반팔, 치마, 셔츠까지 약 4장에서 5장 정도는 거뜬히 할 수 있다. 물 충전 시 제공되는 비커가 있는데, 나의 경우 귀찮아서 바로 그냥 화장실에서 물통에 물을 담아서 사용하고 있다. 사용방법 스팀 다리미를 사용하려면, 전기 코드를 꽂은 뒤 바로 뒤에 있는 스위치를 눌러주면 된다. 처음엔 파란 불이 깜빡거리는데, 깜빡거릴 땐 예열 상태이고, 핸디형 스탠드 스팀 다리미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예열이 끝난 뒤 사용해주면 된다..

아임프롬 허니마스크 [내부링크]

건조해지는 날씨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뭘 발라도 잘 안 먹는 것 같고 푸석푸석한 컨디션이 오래가더라고요 이럴 때 스페셜 케어를 위해서 사용하기 좋은 게 바로 마스크팩이잖아요 저도 요즘 같은 날에는 1일 1팩을 하기도 하는데요 좀 더 효과적인 마스크팩 추천 제품은 없을까 찾아보다가 보습, 피부탄력과 광채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를 구매하게됐어요 꿀보습, 꿀찬탄력을 보여주는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는 저처럼 푸석하게 피부탄력이 떨어질 때 보습과 광채, 영양을 더해주기 위해서 만나보시면 딱 좋은 제품이에요 워시오프 팩이기 때문에 바르고 기다렸다 씻어내면 끝! 귀찮을 게 1도 없답니다 저도 한 게으름 하는 사람인데 요거 정말 잘 쓰고 있어요 지리산 자연벌꿀 원물 38.7%가 함유되어 꿀보습을 ..

헤어 에센스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구매후기 [내부링크]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베이비파우더향, 100ml, 1개 1일 1펌핑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단골미용실에서 원장님이 헤어관리 후 세럼이나로션을 선물을 한번씩 해주시는데 선물로 주신 세럼을 다 사용하여 구매하려 고 서치하던중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베이비파우더향 을 발견하여 구매하게 되었어요. 20대 때부터 염색이랑 파마를 반복하였더니 머릿결이 점점 더 가늘어지고 푸석푸석 건조해져서 헤어 영양제를 사용하지 않 으면 안되더라고요. 쿤달 울트라 세럼 헤어 에센스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머리를 거의 매일 감는편이라 감고나서 항상 헤어영양제를 사 용하는데요 쿤달 세럼 헤어 에센스가 고농축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극손상모에 도움이 될꺼 같..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전자렌지 후기 [내부링크]

광파오븐 + 에어프라이어 + 전자레인지 좁은 주방에 여러가지 가전제품으로 꽉 채워져 하나가 고장나 모든 기능을 다하는 가전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으로 교체!!! 미스트 베이지 색이 은은한 아이보리로 너무 이쁨니다 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깔끔하게 설치해 주시고 설명까지 잘 해주셨어요 공간에 스며드는 아름다움 - 뉴트럴 디자인 빛으로 완성한 예술적인 요리 - 듀얼광파히터 찍으며 끝나는 세상 편한 요리 - 인공지능 Cook 듀얼광파히터는 빛으로 속까지 빠르게 익혀 그릴 히터와 모든 면을 골고루 익히는 열풍히터 갓 튀긴 바삭함 그대로 기름 없이 건강하게 LG ThinQ앱으로 바코드만 찍어도 조리법을 알려주는 간편이 초간편이 되는 마법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 리뷰 [내부링크]

배송 일찍 잘 받았구요. 문앞에 놓고 간거 여자 혼자 옮기기 괜찮았어요 고정테잎 잘라내니 종이박스 위로 올리면 분리되구 제품이 바로 나와요 설명서 보구 뚜껑 열구 안에 비닐벗기구 전원 꽃으니 바로 켜져요 반려견 4마리 키우는 우리집 효과가있나 체감상 잘 느끼지 못했는데 필터주위에 먼지랑 개털이..세상에나 지금까지 이걸 내가 다 마시면서 살았다니 사진주의... 흰색 살까 고민했는데 요색깔 사길 잘했어용 실버에 가까운 로즈실버컬러라 더 고급져보입니다 아 그리구 비염과 개털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제가 오늘이 3일째 인데 아침에 자고 일어나선 코 막힘이 많이 좋아졌어요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펫 플러스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LG전자 DIOS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내부링크]

저희는 2인식구 입니다 솔직히 어떻게 보면 딱히 식기세척기없어도 그릇양이 많지않아서 그냥 설겆이해도 됩니다 하지만 먼저 시집가서 써본 동생들이 식기세처기 정말 좋다고 잘산거 같다고 하길래 저도 맘속으로 사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6인용 쓰는데 충분히 쓸만하다고 해서 저도 6인용을 살려구 보고 있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고요 그러다 우연히 쿠팡에서 식기세척기가 판매하는데 너무 저렴하게 파는겁니다 전 가전제품은 대부분 엘지 꺼라서 엘지 식기세척기도 사고싶었는데 백만원이 넘어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근데 백만원안되는 가격에 이제품이 있길래 더 비싼제품이랑 차이가 뭘까 비교 분석 하다가 이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열풍건조가 큰차이점인데 동생이 세척기 자동열리면 물기가 왠만하면 다 마른다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가성비 좋은 델 노트북 장 단점 리뷰 [내부링크]

일단 이 노트북을 고른이유가 3가지가 있습니다. 1. 국내(lg,삼성)브랜드 대비 같은 성능일 경우 50만원 이상 저렴함 2. 윈도우 11 포함되어있음 (보드귀속) 컴퓨터 아무것도 몰라도 받자마자 충전하며 쓸 수 있음 3.라이젠5 에 들어간 내장그래픽이 인텔에 들어간 내장그래픽에 비하여 성능이 우수함 (이 가격대 한정입니다.) 델 노트북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일단 제가 느낀 개인적인 장점 과 단점 써보겠습니다. 장점. 1.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다. 2. 15인치로 제법 사이즈가 괜찮은 편이다. 3. 화면주사율이 120hz 이다보니 화면 전환 시 혹은 애니메이션 효과 시 굉장히 부드럽다. 4. 생각보다 무겁지 않다(개인 차 있을 수 있습니다.) ..

애플워치se2 성능 말고 디자인 바꾸기 리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애플워치 기능면에 리뷰를 많이 남겨주셨으니 저는 애플워치 페이스 다자인에 대해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처음에 애플워치를 받고 우선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서 안보고 직접 눌러보며 해보는 타입입니다. (feat 설명서 읽는거 너무 싫음 ㅋ) 기능적인 부분들은 기계치인 저보다 다른 분들이 더 잘 아실 것 같아서 생략하겠습니다. ◾️ 내가 원하는 기능에 집중하기 저는 우선 애플워치 구입한 이유가 주중 5일중 4일은 운동을 하고 있어서 내 운동량이 얼마나 되는지 심박수 변화는 어떻게 되는지 그게 가장 궁금했고 그래서 애플워치를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건강과 운동을 중점으로 애플워치 페이스에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애플워치용 별도 앱을 설치해도 좋겠지만 저는 솔직히 애플워치 기본 앱 기능들이 부족..

요리 이제 쉽게하세요. 쿠첸 프리미엄 멀티쿠커 구매후기 [내부링크]

주부가 되기전 레시피를 보면 어느정도 요리를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주부가 되서 매일매일 요리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아직 요리가 몸에 익지 않아 아직도 요리할때마다 레시피를 봅니다. 매번 찿는 레시피가 달라서인지 같은 음식을 해도 어떤날은 맛있고 어떤날은 맛이 없고 그래요. 요리에 점점 자신 없어지고 있던 요즘. 쿠첸 프리미엄 멀티쿠커 플레스쿡을 만났습니다. 처음에 이게 무엇을 하는 물건인가 밥솥처럼 생겨서 밥솥같은건가? 했는데 분쇄와 요리를 동시에 하는 신기한 멀티가전이더라구요. 쿠첸 프리미엄 멀티 쿠거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우선 같이온 책자에 적힌 해신탕에 도전해보았습니다. 책자에 적힌 레시피에 맞는 재료를 사서 알려준데로 요리를 해보니 어렵지 않..

쿠첸 프리미엄 전기 압력밥솥 6인용 산 후기 [내부링크]

우선 엄청엄청 예쁜자태 뽐냅니다 ^^. 1~2인용 일반 전기밥솥, 10인용은 압력밥솥 써 봤지만, 6인용 밥솥은 처음~ㅎ. 주중과 주말 생활이 따로 있어서, 한눈에 반한 요녀석을 주말에 생활하는곳에 딱!!ㅎ 요 녀석과 주말 데이트 할 생각에 심쿵^^하하하 쿠첸 전기 압력밥솥 6인용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 [[특징]] 엄청난 아름다운 자태 1.두 개의 압력 추(3가지 압력) >>2.1기압 정밀 압력 추 (현미, 건강콩밥, 샐러드 잡곡) >>1.3기압 정밀 압력 추 (솥밥) *1.0무압 (김밥, 초밥, 볶음밥) 2.121C//1초고압 >>완벽한 잡곡밥이 되는 온도 >>잡곡은 더 부드럽게, 백미밥 더 빠르게(13분) 3.풀스텐레스 클린커버 ..

건강을 위한 선택 새로운 푸드 파바빈 콩 먹어보기 [내부링크]

콩 종류는 거의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 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파바빈은 처음 보는 생소한 콩입니다 이걸 우연히 티비 건강프로그램에서 보고 쿠팡에 찾아보니 있더라구요 콩 크기가 아주 큽니다 전체 중량은 350g 들어있는데 하루 권장량이 30~35g 이니까 열번정도 먹을수 있어요 무게를 재어보니 13알 ~14알 정도면 될듯하네요 크기가 크고 작은것들이 섞여있으나 한두알정도는 가감해서 먹으려고합니다 하룻밤을 물에 불려놓았어요 오후에 담궈뒀는데 금방 불어날줄 알았으나 시간이 좀 걸리네요 다음날 아침.... 콩을 푹 삶았어요 대략 30분정도 ? 20분 넘어 껍질을 벗겨 먹어보니 좀 더 삶아도 되겠더라구요 삶을때 특이하게도 꼬릿한 냄새가 납니다 다 삶고 먹어보니 다행히 냄새는 전혀 없어요 껍질을 까서 샐러드에 넣어 먹..

엘지그램 쓰다가 삼성 갤럭시북2 프로로 바꾼 후기 [내부링크]

1. 배송 : 원래 쓰던 노트북이 고장나서 서비스센터에서 비용을 주고 부품을 교체해야한다고 갑작스럽게 새 노트북을 사게 되었습니다. 포장 상태도 매우매우 안전하게 빵빵한 에어랩에 포장되었더라구요. 배송 중 제품이 손상될 우려가 전혀 필요없는 포장이었어요. 갤럭시북2 프로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2. 무게 : 기존에 쓰던 노트북이 LG그램 14인치여서 그것도 꽤 가벼운 편이었는데 15.6인치인 이 노트북을 딱 들었는데 전혀 손목 부담없이 들어지고 더 가벼운 느낌에 놀랐어요. 3. 성능: 취미로 그래픽작업을 하다보니 포토샵과 일러스트가 잘 돌아가는 노트북을 찾고 있었어요 . 32기가램, 1테라바이트 저장용량, 인텔사의 외장그래픽까지 모두 탑재되어 충분히 그 ..

아이폰11에서 아이폰14pro로 바꾼 후기 [내부링크]

️카메라 제가 삼성페이를 포기하고 앱등이인 이유는 바로 카메라인데요, 솔직히 제가 앱등이라서 하는 소리가아니라 갤럭시랑 비교했을때 카메라적인 부분은 애플이 훨씬 월등하다 생각합니다. 제가 애플스토어에서 카메라비교해봤을때 솔.직.히 14, 14프로 크게 차이안납니다. 오히려 아이폰14가 더 따뜻한느낌인데 프로와 차이를 느꼈던 부분은 접사! 확실히 한번에 포커스도 잘맞고 아웃포커싱도 부드럽게 나와서 자연스럽더라구요! 아이폰14프로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조금 더 세밀한 사진이 필요하다 하면 프로 그냥 기본적인 사진만 찍겠다 하면 11 추천드려요! ️자급제로 산 이유 기존 아이폰11쓰다가 발열도 너무심하고 버벅거리고 특히 고질병 배터리! 배터리가 너무빨리 ..

자전거헬멧 크랭크 제품 구매 후기 [내부링크]

여성한테도 잘 맞는 헬멧 ! 결제금액 : 5만원대 제조국 : 중국 별점 최근 어무니 아부지가 자전거에 취미가 생기셔서 가볍게 쓸 헬멧을 찾고있었습니다. 장점입니다 1. 배송이 와서 뜯어보니 마감처리도 굉장히 잘 되어있었습니다 타 제품들은 마감 끝부분이 날카롭거나 거칠게 마감되어있었는데 고급스럽게 잘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2. 자석버클이다 엄마가 손가락이 약하셔서 힘을줘서 탈착해야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요건 가볍게 톡 하면 탈착이 가능하니 매우 좋아하셔요 그렇다고 라이딩 도중에 쉽게 풀리거나 하지않아요 좋아요 자전거헬멧 크랭크 자전거 헬멧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3. 머리를 전체적으로 감싸줘서 좋아요 엄마가 머리가 작으신 것도 있지만 충격이 갔을..

갤럭시 고속 무선충전기 3in1 사용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구매 후기입니다~~ (주관적이겠지만 사용 후 최대한 객관적으로 작성중이에요 참고로 저는 무한 긍정적인 사람입니다!) 상품명 : 스카이 필 W51 3in1 무선충전 스탠드 + 워치 +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블랙 만족도 : 깨끗하게 정리되어 보기도 좋고 편리해요~ 별다섯개! ------------------------------------------------------- 스마트폰, 갤럭시 워치, 무선 이어폰까지~~ 정말 충전선이 정리가 어렵습니다! 저번에 다른 제품을 사서 써 보았는데 오히려 더 복잡하고 지져분해서 사용하다가 버렸어요 ㅠㅠ 갤럭시 무선충전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그래서 이번엔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정리되는 디자인을 고..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에센자 미니 솔찍 후기 [내부링크]

화이트 에센자 미니를 너무 갖고 싶었습니다만, 국내에서는 판매가 거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 사버렸으니 적응해야겠네요. 아쉽고 아쉬운.. 가전은 백색가전이라...아쉬움이 남아 아직도.. "에센자 미니가 많이 귀엽네요." 커피에 대해 크게 까다롭고 섬세한 구분을 할 줄 모르기도 하고, 캡슐 커피 정도면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판단하여 구입했습니다. 최근 어떤 영역이든 손이 많이 가는 것은 사양 중이라..편리한 것이 좋습니다. 애호가분들은 맛에 대한 구분을 섬세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만, 저는 만족합니다.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최저가 판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일상이 원활하고 잠시잠깐 즐거우면 충분합니다. 시간을 아끼고, 즐겁고 간편하게 즐기는 것도 중요하니까요. 지이잉..

세라잼 너무 비싸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대신 안마침대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빠르고 친절한 로켓설치 주문시 원하는 설치일을 지정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 전날 저녁 미리 전화로 설치 시간을 연락해주십니다. 또한 설치일 도착 30분전 쯤 다시 연락을 주셨어요. 10분 내로 원하는 위치에 설치는 마쳤고, 제품 테스트 및 간략한 설명까지 친절함에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급진 디자인과 이지클린 소재 제품 홍보 사진에 들어있는 그 고급스러움이 눈 앞에서 바로 보여집니다. 정말 그대로라서 놀랐어요. 가죽 부분도 고급지지만, 특히 이지클린 원단 부분이 더 고급진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커피를 쏟아도 오염 없이 닦을 수 있다니 최고네요. 또한 베개를 포함한 일부를 따로 떼어 세탁도 가능하다고하니 오래 사용해도 전혀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제품 색상도 전체적으로 아주 무난하며, 어느 집이든 쉽..

가정용 복합기 삼성 잉크젯 무선 복합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프린트 해서 제출해야할게 있었는데 집에서 사용하던 프린트기가 고장이 났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마침 또 쿠폰이 있어서 9만원대로 저렴하게 살 수 있었습니다! 가정용 무선 컬러 잉크젯 복합기 구매처 바로가기!! 위 글을 클릭하면 판매처로 바로 이동 됩니다. 우선 색상이 화이트여서 마음에 들었고 가격대도 넘 좋더라구요 요것말고 다른 모델 하나랑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그건 18만원대여서 엄청 고민하다가 이걸로 골랐어요 우선 디자인이 진짜 이뻐요! 프린트도 잘 되고 스캔도 잘 돼요 잉크 넣는것과 드라이버 설치하는것도 그리 어렵진 않았어요 하지만, 무선연결하는데 며칠이나 걸렸어요 설명서랑 블로그를 다 찾아보면서 따라해봤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쉬운 방법이 쿠팡 후기에 백*호님꺼 따라하니까 ..

캐논 무한 무선 잉크젯 복합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프린터기 경제적이라서 좋아요! 다른 프린트를 사용했었을땐 잉크값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프린트기계값보다 잉크값이 훨씬 부담이 갔었어요. 배보다 배꼽이 큰 느낌이라 진짜 짜증이 나더라구요 ㅠ 그래서 알아보니 무한잉크라는게 있길래 알았다는거에 만족하고 나중에 무한잉크프린터기를 사보자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특정 카드혜택을 봐버려서 기회다 생각하고,,,,, 하필 그 카드가 제가 사용하는 주 카드라서 이때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받아보니 잉크가 세팅되어 있는게 아니라 직접 넣어서 세팅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잉크를 쉽게 통안에 어렵지 않게 넣었습니다. 잉크색깔이 어느곳에 넣어야 할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세팅이 완료된 후에 몇 장 프린터를 해보았는데 밀림이 하나도 없고 아주! 선..

닌텐도 스위치 OLED 일반 모델과 차이점 그리고 게임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oled 제품이 닌텐도스위치 제품보다 좋은 점은 - 화면이 좀 더 크고 화질 및 색감이 더 좋다 - 내장메모리 용량이 32gb에서 64gb로 업글 - 내장스피커가 좀 더 좋다 이정도임. 나머진 거의 동일. 단 oled모델은 기존 스위치랑 크기가 살짝 달라 호환되지 않는 것들이 있으니 주의. 구성품은 본체, 조이콘 2개, 핸드스트랩 2개, 충전 및 티비 연결용 독, usb c타입 충전기, HDMI케이블, 조이콘 2개 끼워서 쓰는 그립(충전기능 없음) 조이콘은 충전하려면 본체에 끼워줘야하기 때문에, 3~4인 플레이 하려면 따로 조이콘 충전기를 사는 것도 추천. 닌텐도 조이콘 충전기라 검색하면 나옴. (물론 조이콘을 그냥 매번 본체 연결하여 충전해도 되긴 함) 그리고 3명 이상 플레이 하려면 조..

침구청소기 레이캅 RS PRO 후기 [내부링크]

요새 몸에 뭐가 자꾸 나고 자기전에 빡빡씻고자도 뭔가 근질거리는 느낌때문에 진드기 패치 알아보다가 그냥 이거사버림ㅋㅋ 다이슨으로 침대 청소하고 했는데도 뭔가 미세한것들이 남아있는느낌? 글구 우린 침대에서 과자먹고 강쥐 간식도 침대위에서 먹기땜에 뭔가 자글자글한 느낌ㅠ 이불, 매트리스 커버, 싹 돌렸는데 와.. 이정도로 미세한 입자가 많이 나올 줄 몰랐어요. 이불 빨래 엄청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하는편이고 한번씩 건조기에 .이불털기 기능으로 털어주기도 했는데 그럼에도 아주 고운 무언가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요. 침구청소기 레이캅 RS PRO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빨라들이고나니 속이 시원합니다. Uv 살균도 되서 뽀송한 느낌도 있구요. 일단 눈으로 보이는게 먼지이니 먼지 흡입 하나만으로도 잘 샀구..

자동 물걸레 세척 로봇 청소리 에코박수 X1 구매 후기 [내부링크]

물걸레 청소 걱정에서 벗어났어요! 바닥 물청소 너무하고싶다 생각만 하고 맨날 미뤘는데, 검색하다보니 물걸레 빨아주고 말려주기까지 하는 제품이 있길래 기념일날 금목걸이 대신 이거 사겠다고 우겨서 구매하게 됐어요! 요즘 진짜 물걸레청소는 대만족! 하지만 청소기 기능은 원래 집에 있던 lg제품이 훨 성능이 나아요. 한바퀴 청소 다 돌려도 청소솔에 튕겨나간 먼지들이 은근 있습니다 하지만 물걸레청소를 목표로 구매했기때문에 저는 너무 잘쓰고있어요 매일매일 돌리니 상쾌하니 좋습니다! 청소 시간 진짜많이 단축됐어요. 에코박스 로봇청소기 X1 최저가 할인 판매처 바로가기 클릭!! 원래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던 집이라 크게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만족도가 더 높은 것 같아요 ㅋㅋ 폐수통에 드러운 물 가득한거 보면 진짜 뿌듯 ,..

엘지 디오스 광파오븐 전자렌지 이제 안녕 [내부링크]

고가 가전이다보니 주문에 있어 많이 고민하고 검토했어요. 그럼에도 이가격이면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결론에 도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은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을 무려 10년간 무상보증하기 때문에, 쓰다가 고장이나더라도 시간이 한참 흘렀어도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컷어요. 스마트 인버터라는 용어가 생소할 수 있는데,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조리와 해동을 함에 있어 에너지를 절약해주는 기술이라고 해요. 출력을 정밀하게 조절하다보니 쓸데없는 낭비도 줄이고 부피가 큰 조리엔 강한 화력을 사용할 수 있어 조리시간을 오히려 단축할 수가 있답니다! 엘지 디오스 광파오븐 할인 구매처 바로가기클릭!! 일반배송이었으면, 파손걱정에 망설였을텐데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은 ..

갤럭시탭 a8 신학기 선물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상품명-삼성전자 갤럭시탭 A8-SM-X200 해상도-WUXGA 저장용량-64GB 연결성-wi-Fi 충전단자-C타입 사이즈-161.9×246.8×6.9mm 삼성전자 갤럭시탭 A8는요 갤럭시탭 a8 최저가 행사가로 구매하기 클릭!! 1.넓은 선명한 대화면 2.콘텐츠로 빠져드는 다이내믹한 사운드 3.나만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는 있는 퍼포먼스 4.하나의 대화면에서 두개의 작업을 동시에 5.화면의 녹화기능으로 손쉽게 만드는 동영상 강의 6.갤럭시 기기들 간 자유로운 연결 7.부모님이 더 안심하는 삼성키즈 8.강력한 개인 정보 보안 시스템 후기 6세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투브랑 게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용량 64GB로 아이가 쓰기엔 괜찮은거 같고 생각보다 빠르네요 터치감좋고 실버인..

가성비 좋은 와인 냉장고 구매후기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는데 집에 와인들이 올여름을 버티지 못할거 같아서 와인냉장고를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L사꺼도 보고 했는데 일단 저는 12병은 적어도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아무리 필요해서 구입한다고 해도 가성비가 제일 우선조건이었고요. 일단 캐리어 와인냉장고를 검색하니 냉장고 온도가 17도에서 안내려 간다와 소음이 크다는게 가장큰 단점으로 두드러져 보이더라고요~ 온도가 17도 아래로 잘 안내려 간다는건 남편과 이야기 해보니 와인의 적정온도는 원래 18도라더라고요. 즉 18도 아래로 맞출 필요가 없는거죠~ 그런데 이렇게 검색해서 캐리어 12병짜리로 정해놓고 막판에 24병냉장고랑 고민이 다시 되더라고요. 왜 자동차도 보다보면 자꾸 눈이 올라가듯 ㅋ 저도 그런셈이엇죠 ㅎㅎㅎ 24병은 그래도 와인 냉장..

가성비 좋은 50만원대 65인치 4K UHD TV 구매 후기 [내부링크]

예산이 허락되는 한 최대크기의 TV 티비사세요. 거실사이즈에 비해 넘 크지 않나 했던 이 65인치도 삼일 지나니 금방 적응되서 , 75인치 살껄 하고 있습니다. ^^;; ========= 배송과 설치는 신속정확했습니다. 제품의 완성도 , 성능 , 화질 역시 가격대비 뛰어납니다. 제가 넷플릭스 프리미엄으로 ultra4k 컨텐츠를 즐기는데 너무 좋네요. (바로 옆에 LG OLED TV를 놓고 비교하지 않는 이상) 이 사이즈, 가격, 이 퀄리티. 충분합니다. 폴로로이드 4K UHD TV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자체 스피커도 저로써는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별로면 사운드바 추가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고요. 아파트 층간소음 생각하면,,,, 굳이 안 사려고요. #############..

고민끝에 내린 결정 레노버 노트북 구매 후기 [내부링크]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마음 먹고나서 며칠동안 정말 많은 유튜브와 블로그를 검색해서 최종적으로 결정하여 "아이디어패드 슬림 1 15AMN7 R5"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향후 SSD, RAM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인텔CPU 모델과 마지막까지 선택의 고민이 많았으나 아무래도 보급형 모델임을 고려하여 "기본에 충실하자!"는 관점에서 업그레이드성은 좀 낮지만 현재 높은 사양의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윈도우11 설치 전에 다양한 블로그를 참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설치 과정에서 네트워크 설정을 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아서 당황하고 애를 먹었지만 다행히 블로그에 있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잘 해결했습니다. ㅎㅎ * 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에서 CMD 치신 후 OOBE\BYPASSNRO 입력하시면 해결..

가성비 좋은 32인치 모니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사무실에 쓰는 22인치 듀얼 모니터가 크게 불편하진 않았지만, 책상이 넓은 편이라 큰 거 한번 더 써보고 싶다.라는 생각에 질렀습니다. 27인치 FHD, 27인치 QHD에서 고민을 시작했고, 27인치 QHD가 애매하다는 평이 있어 고민하던 찰라 그럼 32인치는 가격이 얼마나 차이날까?는 생각이 들어 검색하니 아니 이 가격에? 싶은 모니터가 있더군요. 평도 나쁘지 않다 싶었고, 게임을 엄청 사양에 신경쓰면서 할 것도 아니라서 144Hz까지 필요하겠냐 싶어 질렀습니다. 작은 불량화소 따위 잘 신경쓰지 않는 편이지만, 중소기업 제품이다보니 제품 이상이 있었을 때의 처리가 불안한 면이 있다고 판단하고 무결점으로 결정하였구요. 가성비 좋은 32인치 모니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일단 설치한지 얼마되지 않..

졸업 선물 아이패드 에어 구매 후기 [내부링크]

졸업선물로 아이패드를 갖고 싶다고 했는데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들은척 그냥저냥 ~^^;; 자기 친구는 이번에 졸업선물로 아이패드를 받았다고 너무 부러워했당~ 근데 드디어 울아이 에게도 아이패드가 짜잔~ 할머니가 졸업선물로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선물해주셨다~ 감사~감사~^^ 울아이 얼마나 얼마나 좋아라 하던지,,,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뎅~ 너무나도 갖고 싶어었나보다~~ 요즘 아이들은 애플제품을 선호 하는듯 하다 핸드폰도 아이패드도~~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할인행사 정보 보러가기 클릭!! 애플 2022 아이패드 에어5세대는 색상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당~ 울아이는 핸폰(애플)하고 같은 색상인 블루로 선택했다 화면에서 봤을땐 진한블루 처럼 보여서 걱정반 기대반 하며 블루색상으로 초이스 ..

예쁜 전기 밥솥 쿠첸 전기밥솥 구매 후기 [내부링크]

13분 만에 밥 먹고 싶은 사람 손~ [쿠첸 2.1기압 121 IH 전기압력밥솥 6인용] 이제껏 '쿠'로 시작하는 다른 회사의 브랜드만 써왔던 1인입니다. 결혼 5년차 정도되는데 밥솥은 두번정도 바꿨던거 같아요. 처음에 사서 썼던건 압력밥솥, 쿠첸을 쓰기 전까지 쓰던건 그냥 일반 전기밥솥이였는데요, 역시 압력밥솥으로 밥을해야 밥이 찰지고 고소해요. 쿠첸 전기밥솥 6인분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쿠첸 2.1기압 121 IH 전기압력밥솥 의 장점 1. 예쁘다 이건 부정할수 없어요... 검은것만 써왔었는데 하얀색을 써보니 참예쁘네요. 화이트로만 되어있었으면 오히려 촌스러웠을텐데 메탈이 곳곳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세련되고 깔끔해요. 부엌이 요즘은 대부분 화이트톤인 경우가 많잖아요. 저희집도 그런편인..

아이패드 9세대 10.2인치 구매 후기 [내부링크]

그림 그리고 사진찍기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이모에게 선물받은 아이패드 8세대!! 선물받고 좋아한지도 1년도 채 안됐는데 실수로 떨어뜨리는 바람에 액정이 깨져버렸어요. 주말이면 하루종일 끌어안고 있을정도로 애지중지했었던 아이패드여서 수리해서 사용해볼까 고민도 했었지만 그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포기하고나니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결국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마침 와우할인가로 착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사용 흔적이다 뭐다 말이많아서 살짝 걱정되기도 했는데 하자없는 제품으로 배송받아서 바로 사용해볼수 있었습니다. 꼼꼼히 확인도 해보고 새로산 아이패드로 하고싶은 것들을 정리하면서 딸램이 아주 신나하는걸 보니 제 기분도 좋더라구요. 몇칠간 사용하지 못했으니 그만큼 더 간절했었나봐요ㅎ 이전에 사용한 아이패..

삼성 비스포크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구매후기 [내부링크]

밑고 보세요~ 김치냉장고 뚜껑형 16년 사용하다 뚜껑이 깨져서 바꿉니다. 스텐드형를처음 사용해보니 어떤게 좋은지 잘모르겠더라구요. 이리저리 알아보니 전기등급이 보통 2등급 사용하신다하고 1등급은 잘없더라구요. 전기세 차이가 1년에 8천원 차이여서 2등급 구매합니다. 김치통 용기 가득채워주시고 디자인 갈끔하고 사용하기 넘편해요. 많이 알아봤는데 중요한건 가격이더라구요. 냉동,기능,디자인,성능,편의성,가격 모두 보고샀습니다. *장점 색상도 고급지고 김치통이 12개나 포함돼 있어서 좋아요 통도 튼튼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냉장고는 세칸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다 따로 온도 설정이 가능해서 이용하기 좋습니다 저는 윗칸은 냉동고, 중간칸은 육류보관, 맨 밑칸은 김치냉장고로 활용중입니다 조작방법도 간단해서 좋아요 *단..

가성비 좋은 캐리어 구매 후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로켓배송이 아님에도 배송도 빨라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기숙사 들어가는 애의 짐을 싸려고 크고 배송빠른 캐리어를 검색하다보니 이 제품이 있었어요. 크기설명만 봤을땐 크기가 감이 잘 안왔는데 막상 받고보니 엄청 커다래서 놀랬어요. 장난삼아 우리애가 캐리어안에 고개 숙이고 몸을 말아서. 들어가보니 들어가집니다. 그 상태로 캐리어가 닫히더라구요. ㅋ 얼마전에 베드테이블도 주문했는데 그것도 캐리어안에 쏙 들어갑니다. 애 짐은 여기에 다 담을수 있겠어요. 바퀴도 부드럽게 굴러가네요. 짐을 싣고 움직여보진 않았지만 지금까진 맘에 듭니다. 좋아요!!!! 그리고 이동 중에 바퀴가 빠졌다는 리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엄청 튼튼하고 좋습니다. 기본적인 옷. 화장품. 세면도구. 세탁도..

2023 애플 맥북 프로 사전예약 할인 정보 및 스팩 [내부링크]

애플에서 노트북으로 출시한 맥북 프로 16인치 m2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네요. 맥북 프로 사전예약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오픈마켓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m2 : 3월 3일까지 배송 : 17일부터 순차배송 사실 사전예약이나 출시일을 따지기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맥북 프로 16인치 m2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14인치 중 가장 저렴한 스펙이 279만원이고, 가장 비싼 스펙이 429만원이며 16인치 중 가장 저렴한 스펙은 349만원이고, 가장 비싼 스펙은 484만원입니다. 이 가격은 말 그대로 맥북 프로 16인치 m2의 정상가며 사전예약을 통한 할인가격은 아래에서 제가 설명해 드리는 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맥북 프로 16인치..

엘지그램 고민하다가 갤럭시북2로 구매했어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침에 주문해서 그 날 밤에 받았습니다! 정말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ㅎㅎ 성능, 가격, 사이즈 다 따져보아도 이만한 모델은 없다고 생각해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실제 사용해보니 쾌적하고 좋네요! 삼성 갤럭시북2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1. 성능 i7 core, 16GB RAM, 500GB SSD 이기 때문에 웬만한 프로그램이나 게임 다 돌릴 수 있을 것 같고 정말 쾌적하게 사용 가능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2. 가격 120만원대에 이런 성능을 가진 노트북을 살 수 있다는 건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 싶네요.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 사이즈 사이즈는 15인치로 좀 큰 편이고 무게도 어느 정도 있습니다. 엑셀 작업을 자주 하는데 사이즈가 작으면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어차피..

사무용 의자 이왕이면 튼튼한게 좋아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공무원시험 준비하는 남동생을 위해 구매했어요. 롱런하기 위해 허리가 아프면 안되니까요. 요즘 허리가 아프다해서 바로 구매해줬네요. 설명서처럼 배송 온 상자에 올려두고 하니 편하게 조립했어요. 동생이 조립하는 것 봤는데 여자들도 조립하기 그리 어려워보이지 않더라구요. 사무용 의자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의자 앉는 부분 무게가 있어서 들어볼 때 놀랐어요. 그만큼 무게감이 느껴지는게 더 안정적이게 앉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바퀴 굴러가는 느낌도 기존에 쓰던 싸구려(?)의자의 느낌과 완전 달랐어요. 스무스하게 움직여지더라구요. 요추지지대는 포함돼있지 않는 의자이지만 그럼에도 크게 불편해보이진 않아요. 목 부분은 가죽재질로 돼있어요. 처음 끼울 때 주먹으로 쾅쾅 쳐서 조립했어요. 빼는 것도 힘주어..

스마트워치는 역시 애플워치가 가장 이쁜거같아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제품 직접 구매하여 사용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참고하시어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품명 : Apple 2022 애플워치 SE 2세대 알루미늄 케이스, 44mm, GPS, 스타라이트 / 스타라이트 스포츠 밴드 구매 동기 남자친구 선물용으로 구입했어요 어떤 걸 선물할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같이 아이폰으로 갈아타게 됐는데 호환성 좋을 것 같아서 고르게 되었네요 40 vs 44 mm 검색하다 보니 남자는 손목이 가늘더라도 44mm로 가라는 글이 보여서 44미리로 선택했어요 제 손목 둘레는 13.5cm이고 40mm 사용 중인데요 16cm인 남친 손목에 40미리 채워보니까 작게 느껴지더라고요 확실히 44미리가 밸런스 좋아 보이고 44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삼성 냉장고 비스포크 4도어 875리터 냉장고 솔찍 구매 후기 [내부링크]

냉장고 갑자기 고장나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지인이 냉장고 로켓배송으로 사는 사람 처음봤지만 매장갈시간 없는 저한테는 로켓배송 얼마나 감사한지ㅋㅋ 와우전용 카드할인혜택에 쿠폰까지 160 만원채 안되는 돈으로 냉장고 구매했네요 월욜 심야에 구매해서 목요일 오전에 배송받았네요 로켓배송 굿굿! 삼성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내부공간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고 예전에 쓰던 냉장고보다 문쪽에 포켓이 넓어서 쓰기좋네요 홈바 없는제품이 첨써보는데 기대이상으로 수납력은 오히려좋네요 냉장고 하부 우측칸은 냉동실 김치냉장고 등등 원하는 기능으로 쓸수있다는점도좋네요 김치통도 같이 들어있었으면 좋을껄 이라는 발칙한 욕심이 들더군요ㅋㅋ 1ㅡ2인가구나 냉동실 꽉꽉채우는 사람 아니면 김..

엘지 냉장고 디오스 오브제 컬랙션 노크온 870리터 냉장고 구매후기 [내부링크]

이전에 부모님이 사용하던 냉장고가 LG였는데 정말 20년 넘게 사용했었어요 심지어 고장이나서 바꾼것도 아니에요 새냉장고가 급했지만 고장이 안나더라구요 이래서 백색가전은 LG LG 하나봅니다 정말 성능이며 AS며 부족함이 없는 브랜드입니다 ※ 디자인까지 완벽한 노크온제품 ※ 냉장고 내부를 보는게 뭐 중요하냐?하실수있지만 이거 디자인적으로는 대박입니다 그리고 애기키우시는분들은 문부분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육아하시는분들은 특히 한눈에 음식이 파악되서 좋습니다 사실 디자인적으로 매우 좋아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저는 지금 나온 냉장고중에 노크온이 제일 좋더라구요 엘지 디오스 노크온 냉장고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 앱 연동의 인공지능 기능 ※ 사실 냉장고앱? 이게 뭐가 필요하지?했었는데 좋더라구요 ..

위니아 소형 냉장고 솔찍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소형냉장고지만 가전제품인지라 받기전에 좀 걱정했어요. 불량이 오면 어쩌지? 소리가 심하면? 발열이 심하면? 별 걱정이 다 되더라구요. 로켓와우로 시켜서 무료반품은 되지만 그래도 번거롭잖아요. 다행히 새제품으로 제대로 잘왔어요. 테이프등 다 떼어내고 설치했어요. 같이 동봉된 메뉴얼 책자보고 설치후 2~3시간후에 콘센트 꽂았구요. 콘센트꽂은후 3~4시간후에 음식물을 넣었어요. 온도는 Max,Med,Min. 이렇게 3개로 조절하면 되요. Med정도로 온도조절을 하면 적당한것 같아요. (소형냉장고 특성상 약간의 성에가 냉동실에 조금은 끼더라구요. 온도가 높을수록 끼는데 같이 동봉된 얼음주걱으로 긁어내면서 사용중이예요.) 냉동실 얼음도 잘 얼어요.기특.ㅋ 이 냉장고는 냉장실 온도조절로 냉동실까지 같이 되는거예요...

삼성전자 큐브 공기 청정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공기청정기야 원래 성능이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저는 샤오x, 엘x 퓨리케어 등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삼성 비스포크 디자인이 젤 이쁘더라구요. 기능은 제품명 그대로 공기청정기 이니 공기 정화 목적에 있겠지만 이왕 가전을 살 거 집 인테리어에 어울리는걸로 사자 싶어서 골랐네요. 이 제품은 2022년형 신제품이고 네이버에 삼성 공기청정기 검색해보면 똑같은 디자인의 제품이 더 저렴하게 있으나 작년 모델임을 아셔야해요. AX106 뒤에 A로 시작하는 제품은 21년형 모델, B로 시작하는 모델은 2022년형 모델이에요. 그 알파벳 뒤 숫자는 기능을 뜻한다고 해요. 870이 가장 높은 등급이고 작년 모델 대비 인공지능 청정과 정전커버, 살균플러스 집진필터가 새로 추가되고 마지막으로 UV LED살균 기능이 추가되..

삼성전자 빌트인 3구 인덕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삼성 인덕션 검색하다가 NZ63T8708XW 사려고했 습니다 가장많이구매들하시고 가장보급판인것같아서 최저가검색해서 103인가주고 결제했었는데 재고부족으로 22년제품으로 바꿔서( NZ63B8708XH) 보내주신다해서취소하고 이제품 으로구매했습니다 근데검색해보니 가격은더쌌지만·· 그냥더검색하다가 좌측1,2번화구 콰트로플랙스존 되는기능이 가장최신버전이길래 (모든가전은 최신형시돈버는거다라고 스스로주문을검) 삼성 최근모델은 쇼트세란아니다 뭐말이많아서 사야되나말아야되나 엄 ㅡ청 고민고민하다가 일본거라느니 사실 잘모르겠어서 ㅜㅜ 정가는 150얼마였었고 쿠팡에 장바구나담아놓고 눈독들이고있었는데 25프로카드할인으로 115만7천30에구매했어요 다나와최저가검색에도 안떳던 최고 낮은가격ㄷ ㄷ 지금은20프로해서조금?살짝비싸진게..

드럼세탁기용 세제 구매 후기 적극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다들 아파트에 살고 주택에 사는분들도 마당에 빨래를 잘 널지는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실내에 팔래를 널면 실내 가습도 되고 사생활 보장도 되고 좋지만 단점이 퀴퀴한 냄새가 날수 있다는것이죠,. 특히 여름철이나 장마철에는요. 그런데 실내건조용인 이세제를 쓰고 나서는 그런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아요. 배송 및 가격 로켓배송으로 박스에 담겨와서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드럼세제 중에서는 가장 저령한 등급인거 같은데 성능이나 인지도 면에서는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좋은 제품을 싸게 살수 있다는게 쿠팡의 장점이죠. 기능 드럼전용 세제구요~ 실내건조용이에요~ 실내건조시 냄새가 나지 않게 해주는 기능성 세제죠~ 이세제로 바꾸고 나서는 계속 이제품만 쓰고 있어요~ 사용한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1년은 훌쩍 ..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거실에 삼성큐브공기청정기 쓰고잇는데 24평 살때는 괜찮았는데 33평 아파트로 오니까 공기청정기능이 딸리는게 느껴지더라구욬ㅋㅋ 쉴새없이 돌아가는 공 기청정기가 안타까워서 아이방에 둘 공기청정기가 필요하기도해서 블루스카이 눈독들이고잇다가 도저히 안될거같아서 바로구매햇어요.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어제택배받앗는데 오늘뜯어서 스마트싱스 연결하고 아이방에 갖다놧는데 . (박스개봉은 베란다에서함) 리뷰안읽은탓이구요ㅠ 스마트싱스 된다는문구만보고 삿는데 상세공기청정수치가 안나오네요 좌절 ㅜ.ㅜ 사진참고하심됩니다. 상세수치나오는건 큐브공청기이고 레벨1 로나오는건 블루스카이인데 의문인건 거실에서 큐브공청기는 나빳다보통이엿다 난리인데 블루스카이는 혼자 좋음이라ㅋㅋㅋ 잘되고잇는지 모르겟슴다..

삼성 제트 로봇 청소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한번도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 본 사람은 없다 라는 말이 완전 공감 됩니다! 진짜 로봇청소기 사용 전 후로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살까 말까 고민중 이시라면 구입하십시요. 장모치와와 두마리의 가족이다보니 털 때문에 로봇청소기를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입했습니다. 결론은 구입 너무 잘 하였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핸드폰으로 원격으로 청소를 시키고 있습니다. 너무 편합니다. 저희집엔 온 집안 바닥이 애견매트가 깔려 있어서 일반 청소기로는 매트를 빨아들여서 청소기를 돌릴수가 없는데 로봇청소기 는 매트위도 알아서 돌아다니며 청소 합니다. 이게 구입하게된 가장 큰 이유 입니다. 다만, 매트에 딱 붙어 있는 털 이나 머리카락은 정전기 때문에 청소가 전부 되지는 않습니다. 매트없는 바닥은 엄청 잘되는데..

엘지 그램 보다가 레노버 노트북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마음 먹고나서 며칠동안 정말 많은 유튜브와 블로그를 검색해서 최종적으로 결정하여 "아이디어패드 슬림 1 15AMN7 R5"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향후 SSD, RAM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인텔CPU 모델과 마지막까지 선택의 고민이 많았으나 아무래도 보급형 모델임을 고려하여 "기본에 충실하자!"는 관점에서 업그레이드성은 좀 낮지만 현재 높은 사양의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레노버 2022 아이디어패드 슬림 15.6인치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윈도우11 설치 전에 다양한 블로그를 참고했음에도 불구하고, 설치 과정에서 네트워크 설정을 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아서 당황하고 애를 먹었지만 다행히 블로그를 참고해서 잘 해결했습니다. ㅎㅎ 색상도 좀 저렴한 티가 나지 않..

아이폰10 쓰다가 아이폰14 솔찍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아이폰 X를 5년 이상 사용하니 액정에도 문제가 생기고 배터리 수명도 다 한 것 같아 아이폰14와 아이폰 14프로 중에 고민했는데요. 아이폰14 프로는 사전 예약 종료라서 당장 구매할 수도 없고 프로보다 가격이 싼 아이폰14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할때.. 요즘 3대 통신사는 혜택도 별로고 더이상 2~3년 약정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아 쿠팡으로 아이폰14 자급제, 알뜰폰 콤보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더니!! 이쁜 신상 아이폰14와 넉넉한 LTE 데이터, 저렴한 요금 덕분에 넘넘 만족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14 컬러는 블랙과 블루 중 고민을 했는데 투명케이스로 할 생각이어서 이쁜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은 아이폰14 본체, 라이트닝 케이블, 유심핀, 애플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는데.. 13때와 다를바..

호주산 마카다미아 구매 후기 [내부링크]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견과류를 썩 좋아하지는 않는데 언젠가서부터 마카다미아가 나타났는데 이걸 먹어본 순간 우와~ 맛나다. 했어요. 아주 흔한 견과류는 아니었는데 몇년전부터 뜨는 견과류같아요. 맨날 호두 아님 아몬드같은것만 먹다가 마카다미아를 먹어본 순간 넘나도 좋았어요. 이거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을것만 같아요. 혹시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드셔보셨나요? 그것도 대박 맛있거든요. 이 오묘~ 하고 매력적인 맛 저는 가끔 이렇게 신기한 맛을 만나게 되면 세상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된답니다️ 솔직히 아몬드는 맛은있지만 딱딱해갖고 저처럼 이가 약한 사람은 먹다가 옥수수알 다 빠져버릴 수 있으니깐 먹을때마다 조금 염려됐는데 이제 호두+아몬드 구성이 아닌 호두+마카다미아 로 먹으려고요~~ 다른 견과류 캐슈..

상주 곶감 선물 세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와~꼼꼼한 포장에 감동이고 고급스러움에 또 한번 놀랐네요 냉동보관 제품 이다보니 두툼하고 고급스러운 보냉백에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내용물은 18과로 1.1kg 이예요 유통기한은 포장일로 부터 1년이고 배송받으면 냉동보관해야 해요 1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보관하기도 편해요 상주 곶감 세트 정말 맛있어요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곶감이 반건조 형태라 겉이 말랑말랑 하고 속은 촉촉하고 쫀득거리며 부드러워요 하나도 딱딱하지도 않고 엄청 달콤해요 부드럽고 달콤해서 아이들이랑 어르신분들도 잘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사이즈도 큼직하고 깨끗해요~~ 제가 2개 먹어보고 지금 후기쓰고 있는데 씨는 없더라구요 요런거 설 명절때 선물받으면 기분 좋을거 같아요 차례 지내는 가정이라면 더욱더 필요할 듯 해요!! 선..

애플 태블릿pc 아이패드 에어 구매후기 [내부링크]

딸램이 크리스마스선물, 졸업, 입학.. 기념일이란 기념일을 다 땡겨서 미리 구입했습니다 ㅋㅋ 미친 환율 덕분에! 지금보다 더 오른다는 얘기가 있어서 어차피 사줄꺼 그냥 샀더니 마음의 안정을 찾았습니다. 주식처럼 변하는 가격이 너무 스트레스였거든요. 구매후 일절 상품페이지 들어오지 않습니다. ㅋㅋ 애플 태블릿pc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림 그리는거 좋아해서 맨날 작은 폰으로 그렸었는데... 아이패드 사주니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합니다. 근데 그림이건 뭐건 일단 게임부터 깝니다. 큿! 그림 그린거 올려보고 싶은데 아이패드에서 갤럭시로 옮길려면 뭔 앱을 또 깔아야한다더군요. 귀찮아서 포기~ 나중에 용량때문에 스트레스 안받기 위해 256으로 구입했어요. 애플플러스케어도 같이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다..

삼성 태블릿pc 갤럭시탭 a7 구매후기 [내부링크]

기존에 쓰던 갤럭시탭이 수명이 다한거같아서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으로 전자기기도 하루만에 집으로 편하게 배송되어오고 항상 감사히 잘애용하고 있습니다 ! 로켓 최고 구매한제품은 갤럭시 탭 7이고 아이 유튜브나 영상보여주는데 쓰려구 구매했습니다 와이파이 잡아서 쓰려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어른 손아구에 들어올정도이며 너무크지 않아서 아이들이 손에 쥐고 잘볼거같습니다 간단하게 볼수 있는 사용설명서와 충전기도 들어있으며 충전기는 5핀같습니다 요새는 거의 C핀쓰는데 조만간 고속 5핀도 구매해야겠습니다ㅎㅎ 삼성 태블릿pc 갤럭시탭a7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리고 구매할때 같이 옵션인 2700언짜리 보상케어 10마넌 짜리 같이구입했습니다 혹시나 파손이되거나하면 5년동안 보증해줍니다 가격..

글루타치온 효능 및 필름으로 복용해야 좋은 점 [내부링크]

글루타치온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항산화 작용 우리 몸속 세포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강력하게 억제시켜주어 노화를 막아줍니다. ️ 당뇨병 예방 인슐린을 조절하여 혈당을 정상화 시키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눈 건강 항산화 작용을 통해 눈에있는미세혈관들이 산화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위장 건강 글루타치온은 위장관을 거쳐 장내에서 발생하는 손상을 막아주어 과민성 대장증후군,위염, 역류성식도염 등에 좋습니다. ️피부미용 피부의 진피와 표피를 활성화시켜피부에서 광이 나게 만들며 각질제거와 세포 재생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멜라닌을 억제하여 미백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글루타치온 효능으로는 독소제거, 간기능회복, 면역향상 등이 있습니다. 부작용으로는 복통, 복부팽만감, 구토..

인조가죽 2~4인 가족 쇼파 구매 후기 [내부링크]

혼수로 구입한 소파가 아이들 성장함에 따라 급격히 낡게 되더라구요. 방방 뛰고 구르고 점프하고 아이들의 놀이터가 되어버린 소파. 그러다보니 벗겨지고 찢어지더라구요. 낡아버린 소파를 버리고 새로운 소파를 알아보다가 레브가구 린즈 3인 소파를 좋은 기회에 사용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원했던 소파의 기준은 작은 집에 알맞은 사이즈로 3인 소파 ! 그리고 아직 아이들이 어리기 때문에 페브릭이 아닌 가죽 그리고 밝은 색이 아닌 다크한 컬러의 소파! 이 모든 3박자가 맞는 레브가구 린즈 3인 소파 다크초코 컬러! >>>>배송 구입과 동시에 이틀뒤로 배송예정이 잡히 더라구요 그리고 하우징“에서 배송 날짜 픽스를 위한 전화가 와요. 저희는 이틀뒤에 가능해서 이틀뒤로 예약을 잡았어요! 배송 전날 설치 기사님의 전화로 시간..

노트북 사양 고민되시죠? 그냥 이거 사면되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노트북 스펙 볼 줄 몰라서 흑우 당하기 딱 좋아요? 하는 사람들. 빠르게 암기 들어가자. 암기만 잘해도 무조건 평균 이상은 먹고 들어간다. CPU 이게 제일 중요!! 인텔에서 만든 CPU는 최소 i5 이상 AMD회사에서 만든 CPU는 최소 라이젠5 4천 어쩌고 저쩌고 U 이상 - 야 너네 이것도 모를까봐 혹시나 해서 알려 주는데… i5, 라이젠5 이건 그냥 제품 이름이다. 삼성 핸드폰은 갤럭시 애플 핸드폰은 아이폰 이라고 부르잖아? 마이크로 서피스 랩탑4 노트북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그것처럼 걍 제품 이름이다. 그러니 처음부터 영어 나왔다고 겁 먹지 말자. 그냥 제품 이름이니까. (니네 쿠펑에서 30~50만원대 노트북 보고 온 거 다 알아. 그러면서 호에엥? 이건 왤케 비싸? 마소꺼라 비싼가 ..

무선청소기 너무 비싸죠?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 제품 구성 및 기능 ] - UV 침구브러쉬 - UV 터보브러쉬 - 최신형 BLDC 모터 - LED라이트 장착 터보브러쉬 - H13 헤파필터 - 향균 스테인리스 실린더필터 - 2,200mAh 대용량 배터리 - 파워브러쉬 2 in 1 - 4단계 멀티 미세먼지 여과 시스템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요즘에는 선 없는 무선청소기를 많이 사용하시죠?! 그 많고 많은 무선청소기 제품군들 중에서 전세계 판매량 68만대로 디베아 판매 1위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본에 충실하고, 탄탄하게 만든 청소기예요 :) 청소기능은 물론 침구청소,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하니 이 제품 하나로 집 청소는 다 끝났다고 봐도 무방해요 ㅎㅎ 기본적이면서 디베아의 강점이 되는 세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로는 강력한 흡..

안전화 이젠 캐쥬얼하게 에쉬울프 경량 안전화 구매후기 [내부링크]

리뷰도 괜찮고 가성비 좋아보여서 현장에서 신을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작성해볼게요 *배송 - 로켓이라 하루 걸렸습니다. 쿠팡 로켓배송 맛들리니까 이거 끊을수가 없네요 *포장상태 - 박스 손상 없이 내부도 잘 포장되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디자인/색상 - 현장에서 일하는 직업이라 밖에서 신을려고 구매한 제품인데 색상도 너무나 맘에 듭니다. 흙먼지 많이 묻어도 더러워 보일일이 없겠어요. 생각보다 세련된 느낌이라 현장화 작업화 안전화 이런 용도가 아니라 아웃도어용으로 등산이나 캠핑 때 신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쉬울프 경량 안전화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가격 - 가격대가 저렴해서 사실 싼마이 느낌일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괜히 다른 리뷰에서 최고의 가성비 제..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연말 선물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월이 빠릅니다.. 벌써 연말이네요 몰래 처음으로 안마의자 효도 선물이라 설렘반 기대반 걱정반(?) 걱정은 뭐 다들 아시다시피 왜 쓸때없는 큰돈 썼냐 하실까봐 괜한 혼남이 살짝 걱정ㅋㅋ 그래도 서프라이즈 몰라하는거라 주문은 11월25일에 하였어요 근데 여기에도 개인적인 에피소드가 많은데 간단하게 쓰자면 가격이 자주 바뀌어요ㅠㅠㅠㅠ 143~158만원 사이를 왔다갔다 그리고 추가 할인 가격도 왔다갔다 주문취소ㅡ주문완료ㅡ주문취소ㅡ주문완료 몇번을 오락가락 했는지 모릅니다 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결국 153만원에 눈 질끈 감고 일시불로 시원하게 긁어주셨습니다 지금은... 1,490,000원....... ㅜㅜ 더이상의 가격변동은 신경 끄기로 했어요 그리고나서 11월27일..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레그넘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제품명: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방문설치 + 무상 AS 39개월 모델명:BFK-5000 쿠팡가격 : 1,590,000 (와우회원가) 10월 31일기준 지금은 할인해서 1,384,700원입니다.. 최저가인듯.. ------------------------------------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클릭!! 실사용 후 리뷰 지인의 집에서 사용해보고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좋은건 알고 있었지만 직접 매일 사용해보니 일회성으로 해봤던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매일매일 안마의자 서로하겠다고 줄섭니다!! ️ 배송 및 설치 ️ 10월 31일 주문후 11월1일이 지방선거라서 11월2일 기사님 연락이 왔어요 주소확인과 방문 시각을 알려주셨어요 다음날 11월3일 약속 시간에 딱 맞춰..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후기 [내부링크]

막둥이들 유치원 발표회때 주려고 구매했어요. 아~~~무 생각이 없다가 같은 반 친구 엄마가 꽃다발을 준비한다고 하기에 부랴부랴 로켓배송의 힘을 빌렸네요. ㅎㅎ 로켓배송 없었으면 어쩔 뻔!!! 아이들 좋아하는 킨더조이가 들어간 비누 꽃다발 구매 바로가기! 생화를 구매할까도 잠시 생각했지만 유치원생 아이들은 생화보다 비누꽃다발 속 킨더조이를 더 반길 것 같아서 요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또 오전에 행사가 있어서 애들 옷이며 준비물 챙기고 하려면 정신이 없을 것 같았어요. 주차장도 협소한 곳이라 빨리 가지 않으면 만차될 위기..ㅜㅠ 다행히 로켓배송으로 아침향기 조화 킨더 꽃다발을 구매하고 정말 너무너무 멀쩡한 꽃다발을 받았어요. 배송중에 찌부러질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깜짝 놀랄만큼 잘 도착했어요. 박스 안에 꽃다..

브리타 정수기 6개월 사용후기 1인가구 정수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1인가구로 사는 20대 입니다. 집에서 물을 은근히 마시는 편 인데요~ 라면끓이거나 국 끓이거나 등등 친구들오면 생수 한두통은 금방 비우게 되더라구요 다들 공감하시죠..? ㅎ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쓰레기 버릴때마다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너무많이 나오는 쓰레기 + 이건 아닌것 같다는 생각.. 그러다가 발견한 브리타! 고민하다가 일단 써보자! 하고 구매했어요! 브리타 정수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실사용 6개월 후기! 일단 정말 편합니다. 쓰레기도 안나와서 너무 좋구요 ㅋㅋ 죄책감도 안들고,,, 비용적으로도 확실히 절감이됩니다 ㅎㅎ 필터만 교체하면 되니까요! ️장점 1. 비용절감 생수를 계속 사먹게되는 돈 보다는 절약이 확실히 된다고 생각해요 브리타는 장기적인 관점으로..

TCL 안드로이드11 4K UHD 85인치 TV 구매후기 [내부링크]

거의 15년 동안 삼성 파브 TV 를 시청했어요. 화면은 42인치인데 해상도가 1024*768 이라서 유튜브 영상 같은 것은 아래가 잘리고 4K 같은 것은 볼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 영상을 TV 로 바로 연결해서 볼 수도 없고요. 그래도 화면은 선명해서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었지만 소비 전력이 거의 150W 가 넘고 TV 뒤쪽에 너무 열이 많이 나서 항상 새 TV 의 필요를 절감하고 있었어요. 새 TV 가 가장 절실 했던 것이 유튜브 영상을 큰 화면에서 볼 수 없다는 것과 쿠팡 플레이를 TV 로 볼 수 없어 컴퓨터 모니터로만 시청했다는 거예요. 삼성이나 LG TV 는 너무 가격이 비싸서 고민하고 있다가 중국산 TCL 안드로이드 TV 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성비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있었거든요...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후기 [내부링크]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가격이 언제 떨어질까.. 고민하다가 카드할인 12% 나왔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28만원대에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을 사기 전에 프로1이랑 에어팟맥스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프로1은 약간 구식?느낌이 들었어요. 확실히 프로1이 맥스보다 노캔, 음질 등이 너무 떨어지는거에요.. 아 그래서 뭔가 뒤쳐지는 느낌(?) 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맥스를 쓰자니 사람들이 많이 있을때 너무 눈치가 보이고,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워서 부담이 되었어요. 그러던 찰나에 아 맞다! 프로2가 있었지?ㅎㅎ’라는 생각이 드는 동시에, 두 제품의 장점만을 섞어놓은것 같아서 프로1, 에어팟 맥스 동시에 당근에 내놓았습니다. 결론은 대 만 족 입니다. 우선 프로1과 비교를 했을때 차이가 느껴집니다. 큰 차이..

1구 인덕션 삼성 더 플레이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신박한 제품입니다. 일단 집에 인덕션 3구 짜리가 있지만 아일랜드와 식탁에서 사용할때 하이라이터를 써야 했어요. 친정엄아에게 선물드린 제품인데, 친정엄마는 3구를 사용하시기 보다 1구로 거실을 바라보시면서 요리를 하시는걸 선호하세요. 그런 면에서 이제품이 제격일거라 생각했는데 딱 할인을 하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 1구 인덕션 삼성 더 플레이트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처음에는 필요없다고 하시더니 당일 라면물을 올리시던 엄마와 남편이 깜짝놀라네요. 정말 물이 빨리 끓어서 너무 좋고, 성격급한 엄마에게 딱 이네요. 화이트 색상은 확실히 깨끗하고 이쁜데 뭐가 튀면 아주 잘 보이네요. 깔끔한 성격이 아닌분은 그냥 블랙으로 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사이즈는 굉장히 큰 편이며, 큰 냄비와 후라이팬 모두 가능해요. ..

방한커튼 설치 후기 솔찍히 저렴한게 최고인듯 [내부링크]

작은창용 커튼 을 구매했는데요. 창문에 달았는데 양 옆이 비어 있어서 벽을 꽉 채우고 싶어서 커튼을 달기 위해 필요했어요. 하얀색 암 막 커튼이 좋아보여서 암막커튼으로 결정하고 작은창용으로검색을 했어요. ️ 배 송 엄청 빠르게 배송되었습니다. 그 어떤 곳도 쿠팡을 따라오긴 힘들거같아요. 비닐에 잘 담겨있었어요. 항상 주의 할점은 칼로 마구마구 개봉하면 안되고 조심조심잘 손이나 가위를 잘 이용해서 내용물이 망가지지 않게 물건을개봉하는 센스도 필요한거같아요. ️고밀도 3중직 암막커튼 3중구조의 고밀도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겨울엔 바람을잘 막아주고(방풍), 차가운 기운도 막아주고(방한), 단열효과도있고요. 여름에는 햇빛을 차단해주니 기온이 올라가는 것을막아주어 냉방기 틀 때 냉방온도를 유지해주는 효..

닥터린 슈퍼 글루타치온 필름 솔찍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두번째 구매에여 처음 구매했을때 3.3만원 이었는데 다 먹구 그담에 품절이라 다른상품 같은 가격대 구매하고 이번에 보니 2.6만원대 파네요 6천원이나 저렴하다니 ㅠㅠㅠㅠㅠ 돈아깝 ㅠㅠ 아마 글루타치온 경쟁업체가 많아서 가격을 내린거같이요 성분 비교하면 용량 많고 중국산 아닌 제품이라 가격대 좀 있는 제품이라 성분대비 가격은 저렴한거같아요 송중기가 선전 광고하니 뭔가 더 믿음이 가기드 하고요 저같은 경우 조금만 피곤하면 다크서클이 매려오고 피부가 아주 칙칙해지는데 이거멋고 피부가 밝아졌다는 이야기 다크서클이 줄어든게 자 눈으로도 느껴요 솔직히 비싸서 효과앖으면 안먹으려 했는데 계속 돈주고 먹는건 이유가 있겠죠 ㅎ? 엄마도 하나 사주고 지금은 남편이랑 먹고 있어요 피부가 밝아지는정도는 딱 자신이 갖고..

신일 열풍기 공장 사무실에서 쓰기 딱입니다.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버님이 운영하시는 정비공장 지금까지 나무 난로를 사용하면서 겨울을 나셨는데 큰맘먹고 선물 했습니다. 사이즈 적당해서 많은 공간을 잡아먹진 않습니다. 신일 발열 열풍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하이라이트 판처럼 생긴 램프가 4개 완전 따뜻해요 각각 작동 할 수 있게 되어있어 실용성도 좋아요 리모컨 작동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었보다 바로 열기가 올라 오고 소음 냄새 없습니다. 진작 사 드릴껄..... 너무 좋아 하시니 뿌듯합니다. 올 겨울은 훈훈하시 겠다고..... 신일 발열 열풍기 최저가 구매처 바로가기!!

퓨리얼 직수형 냉온정수기 솔찍 구매후기 [내부링크]

퓨리얼 냉온정수기 실제 사용 후기 입니당! 배송 : 주문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설치 : 배송 받고 다음날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 해주셨어요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 해주셔서 이해가 잘 됬어요 소음 : 약간의 우웅~ 옛날 냉장고 에서 가끔 들리는 진동 소리? 같은 게 약간씩 나는 데 생활 하다 보면 소리가 작아서 들리진 않으나 정수기 바로 앞에 있으면 아주 작게 들려요 구멍 : 저희집은 정수기를 처음 써 보는 건데 정수기를 설치 하려면 싱크대 옆에 동그란 구멍을 뚫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멍 뚫고 설치 했어요 설치 신청 방법 : 1833-8333 해피콜에 전화를 걸면 친절하신 상담원 분 께서 주소와 구매처를 여쭤보시고 접수를 해 주십니다 접수 기준 일 1-3일 이내에 설치 기사..

직수 정수기 구매 후기 강력 추천 냉,온,얼음까지 구매 후기!! [내부링크]

원래 쿠쿠사려다가 디자인과 가격 때문에 결국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쿠쿠가 얼음에 대한 기능이 더 많고 온수가 100도로 나와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 이 제품은 iot기능이 있어서 어플로 물양 등등 확인이 가능한 점과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올 스텐인 점이 마음에 들고 (다른 회사 제품은 올 화이트가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카드 할인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결국 질렀습니다~ㅎㅎ 정수기 띵동하는 소리도 가끔 스트레스인데 어플로 소리를 완전히 끌 수도 있고 LED 작동상태를 보여주는 불빛도 약 또는 강, 꺼짐으로 가능합니다.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정수기 구매처 바로가기!! 어플로 물과 얼음 빼는 것은 불가하지만 버튼을 정수 온수 등으로 기본 설정을 바꾸는 것도 가능하여, 혹시라..

저소음 가정용 온풍기 정말 따뜻해요 구매 후기 [내부링크]

️후기 어제부터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온풍기는 미리미리 주문해서 추운날 뜨뜻하게 틀어야 제맛이죠~ 다행히 오늘은 많이 춥진않아서 테스트만 진행했는데 만족합니다~ 일단 소음 부분 그렇게 크지않아요 괜찮습니다. 미니미한 리모콘도있고 본체버튼도 직관적이라서 누구나 어려움없이 사용가능해요 단점은 ㅎㅎ 한달사용시 매일8시간(2단)기준 전기세가 19만원이네요 ㅎㅎ.. 전력소모가 엄청납니다 ㅠㅠ...에어컨 쌍뺨을 타닥 치네요..ㅎㅎ.. 절전형이런것도 아니라서 그냥 쓰시는만큼 전기세 나가니 조심해서 사용하시고 다만 10분 정도만 틀어도 방안 공기는 후끈후끈해지는거같아요 (아직 많이 춥지않아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방 잠깐 데우시고 끄셨다가 또 추우시면 잠시 틀어주시고 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특히..

Apple 크리스마스 선물로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 하세요. [내부링크]

사전예약 구매하였습니다-! 카드할인과 쿠폰해서 1,248,460 지금은 더 할인하고 있네요... 백십만원대... 아이패드 프로11 3세대 쓰다가 이번 프로 4대세로 넘어온 유저입니다_! 3세대도 넘 좋아서 잘 쓰고 있었지만 128기가였어서 용량 업하려고 이걸로 넘어왔어요ㅋㅋ 같은 11인치, 같은 스페이스그레이,, 쓰던 케이스,, 이전 세대와 같은 외관과,, 백업되어있던걸 불러오고나니 그냥 몇일전까지 제가 쓰고있던 모습 그대로여서 기기를 바꿨다는 기분은 별로 안들더라구요ㅋㅋㅋ(아쉽) 아직 펜슬 기능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동생의 갤럭시탭과 비교해보았을때 제 손엔 아이펜슬이 그립감은 더 좋은데도 불구하고 필기감이 갤탭보다 떨어진다고 느꼈습니다. 그래도 이번 모델에서 펜슬위치를 알려주는 점이 표시되는 것은..

Apple 2022 맥북에어 연말 선물 대학 입학 기념 선물로 최고!! [내부링크]

제품명: Apple 2022 맥북에어 완전 총알배송~~ 역시 쿠팡 최고입니다. 너무나도 기다렸지만 하루 기다렸어요 ㅋㅋ 말이 필요없고 맥북에어 2020 M1 사시는 분들 고민하지 말고 M2 사세요. 고민하고 유튜브 보면서 뭐가 좋을까 비교하고 그러지 마세요. 그래도 최신 제품이 가장 이쁘고 좋네요. 사고 나면 병이 완치됩니다. 미드나이트 색상이 정말 잘빠졌습니다. 색상 실제로 보면 뒤집어 질정도로 너무 잘만들었어요. 너무나도 고급진 색상입니다. 다만 아쉬운 건 지문이 정말 많이 묻네요. 살짝만 만져도 지문 범벅이 되버리는데, 저처럼 하드케이스 하나 사서 씌워주세요 ㅋㅋㅋ 그래도 지문은 묻지만 소중한 맥북 에어에는 안묻으니깐요 ㅋㅋ 스타벅스 입장권 맥북 아닙니까??? 애플로고에 요즘 led가 안들어..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구매 후기 [내부링크]

그리스마스 선물 고민하던 중에 가격마저 올라버려 올해도 못 사나 했는데 최근에 나온게 1200 모델이라는걸 어제 알게 됐습니다. 찾아보니 신모델 가격인상과 함께 판매되기 시작했다네요. (최초출시 1000 작년에 나온 개선판이 1100 소비전력도 감소한 신모델이 올해 2022년에 나온 1200) PS는 ps2이래로 슬림 나올 때쯤 구입했는데 슬림모델이 금방 나올거 같지도 않지만 일부 루머처럼 내년에 나온다고 해도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호황이든 불황이든 또 해를 넘길 가능성이 크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처럼 저도 VR을 기다리는데 출시예정인 PS5용 VR 역시 공급물량도 그렇고 가격도 예상보다 비싸 한꺼번에 사기엔 부담스럽더군요.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로 할인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샀습니다..

컴퓨터 책상 튼튼한게 최고 아닌가요? 구매후기 !! [내부링크]

매번 노트북만 이용하다 이래저래 불편해서, 데스크 컴퓨터를 설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엄청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제가 가장 원한 부분은 [심플한 디자인] 과 [내구성이 튼튼한 제품] 이였던지라 이 부분을 충족시켜준 제품들 중 또 다시 괜찮은 것으로 추스려서 구매후기와 제품설명와 크기 등 꼼꼼히 살펴보고 최종 결정한 제품예요. 튼튼한 컴퓨터 책상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클릭!! 해외에서 오는 제품이다보니, 예측치 못한 날씨 변화로 배송되기로 한 냘짜보다 더 딜레이가 됐었어요. 이 과정들 중 다른 업체와 차이점을 들자면, 고객의 입장에서 느낄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고 제품의 경로가 어디까지 진행됐는지 예상 도착날짜까지 말해주는 세심함예요. 또, 조립할 때 참고하라고 보내주신 동영상과 추가설명까지 소..

GNM 코엔자임 Q11 쏠찍한 한달 섭취 후기 [내부링크]

솔직한 후기작성합니다. GNM 코엔자임 Q10 11 (100mg) 은 1일 최대섭취량 100% 충족한 미국산 순도98% 코엔자임입니다. 코엔자임과 비타민7종 미네랄3종을 한번에 섭취가 가능합니다. 항산화및 높은 혈압감소에 좋고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노화예방과 건강증진에 좋으며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있어 에너지생성과 활력증진에 도움이됩니다. 구매이유: 혈압약과 고지혈증약을 복용중인데 이완기 혈압이 높아 가격도저렴하고 후기가 좋아 처음구매하게되었습니다. 수축기혈압 130-135mmHg ( 정상 120mmHg미만) 이완기혈압 90-95mmHg (정상 80mmHg미만) GNM 코큐텐11 코엔자임 최저가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한달후기 혈압 수축기혈압 평균 125~130mmhg 이완기 혈압 평균 85~90 mmh..

3만원대 저렴한 남여 공용 패딩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남녀공용패딩 구매후기 날씨가 점점 추워지기시작했어요 항상 아이옷만 사다가 집에있는 패딩은 다 어두운색 뿐이이서 밝은색 패딩이 입고싶어 찾던중에 아주 마음에드는 패딩을 발견하고 구매하게됐습니다 현관앞어 배송됐다는 사진을 보고 좀황당했어요 날카로운거에 긁히면 옷이 찢어질수도있는데 봉지에 포장되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옷에는 큰문제가 없는거같아 개봉했어요 우선 패딩색은 완전 합격이었어요 검은색 패딩만있었는데 밝은색 패딩이라니 포장 뜯지도않았는데 색이 먼저보여서 이건 무조건 합격이다 하며 신나게 뜯었어요 저렴한 남여공용 패딩자켓 구매처 정보 바로가기! 웰론 패딩이라고해서 많이 무거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옷을 들어봤을때 모자달린 오리털 패딩이랑 별 반 무게 차이가 없었어요 소매부분이 흰색으로 마감처리되어있어서 따로노..

SK매직 미니 Green41 무 전원 직수정수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구매동기 매번 쿠팡이나 마트에 생수를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하지만 매번 생수 수질부적합 이런 뉴스가 뜰 때마다 생수 종류 고르기도 귀찮고.. 까다롭고...ㅠ 정수기를 하나 놔야겠다 마음 먹고 알아보던 중에 이 제품이 가성비가 좋은거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징 일단 이 sk 무전원 정수기는 직접 설치 제품이에요. 조립에는 영 소질이 없는지라 잘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똥손인 저도 20분만에 뚝딱^^ 설치가 가능했네요. 다만 설치하면서 의문점이 군데군데 끼우는 빨간 클립들이 딱 맞아 떨어지게 들어가지 않는 느낌인데 이건 왜 끼우는걸까요?? ㅋㅋ 몇개는 빙글빙글 돌아가던데... 잘못 설치한건가..ㅎㅎ; 아무튼 성공적으로 설치를 하고 다니 매우 만족스러워요!ㅎㅎ 무전원이라 전원코드가 따로 없는것도 진짜 ..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구매 후기 [내부링크]

다욧을 시작했습니다~^^ 매일 저칼로리 똑같은 음식만 먹으니 자꾸 실패.. 다욧 식단 메뉴 다양하게 해먹고 그 중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등 고기는 더 맛나게 먹으려고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알아보던 중 디자인에 반하고 용량에 반하고 가격에 반하고 조리도구 풀세트에 레시피북까지!! 조건이 너무 좋쥬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구매 정보 바로가기 처음에 고민했던 이유는 인터넷에 추천 브랜드 검색하면 거의 언급이 없어요.. 그런데 추천 브랜드는 대부분 광고성이 많았어요!! 쿠팡에서는 이 상품 구매하신분들이 꽤 되지만 다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리뷰슈가 상대적으로 적어요.. 그리고 연기가 난다 냄새가 심하다는 후기가 걱정이었는데 아무리 인기 많은 다른 브랜드를 봐도 끌림이 없었어요.. 구매하고 느끼는 ..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무선 청소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저희 집엔 물걸레까지 혼자 다하는 로봇청소기가 있어여.. 얼마전 무선청소기가 고장었낫는데 안사고 버티다 결국 다시 무선청소기의 필요로 사게되었네요ㅋㅋ 로봇청소기가 있어도 정말 구석구석 청소가 되지않고.. 급하게 부분부분 청소가 힘들어서ㅜㅜ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타워 스틱청소기 구매 정보 바로가기 ️우선 LG에서 직접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해주셔서 마음에 듭니다ㅋㅋ ️필터들은 물청소가 가능하고/알아서 먼지통도 비우고 ️청소기 무게감이 생각보다 무거워요.묵직한? 거치대?타워?는 마니무겁더라구요 ㅋㅋ ️금액이 괜찮게 나와서 후다닥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운 흡입력에 아주 좋아요️️매트위에서도 사용이되요️️ ️색상도 블랙.그레이라 깔끔하고 예뻐용 ️충전시간은 대략 2시간정도? 짧지도 그리 길지..

삼성 4K UHD The Serif TV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가전 색상은 화이트고 삼성이지요 이사하면서 거실에 둘 TV를 구매했어요. 딱히 티비를 안본다고 생각했지만 요즘은 연동해서 화질 좋게 크게 보기도 하니까 tv의 필요성이 딱딱 맞아떨어지더라고요. 이 제품을 사고 후회하지않는건 디자인 자체가 딱 깔끔하게 떨어진다는 점. 화이트 프레임이 들어가 있으면서 따로 tv선반을 안사도 티비를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 장점으로 꼽혔어요! 그리고 퇴근후에 집에서 에어플레이, 미러링,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하게 연동이 가능해서 삶의 질이 대폭 상승했어요. 가격대비 인치는 조금 작은 편이지만, 제집 거실에는 딱 맞는 크기였고요! 일단 화질이 대박입니다... 로켓설치는 사랑입니다. 바로 인터넷이랑 이것저것 연결까지 다 해주시고 가셔서 집에와서 티비 보면서 누워있을..

엘지 올레드 게이밍 TV 대형 모니터 구매 후기 [내부링크]

화면 - 모니터로써 크긴 하지만 책상 폭이 800이면 문제 없어요 색감 - oled가 이렇게나 발전 했을지는 몰랐습니다 너무 좋아요 주사율 - 최대 120hz 까지 지원하는거라 부드럽고 좋습니다 밝기 - oled에서 밝기를 논하는건 이제 입만 아프죠 너무 좋아요 스탠드 - 기울지도 않고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습니다 LG전자 올레드 게이밍 TV 최저가 바로가기 클릭! 처음에 삼성이냐 LG 32인치나 계속 고민했습니다 오딧세이 라인업도 있었지만 oled의 쨍쨍함과 LG패널의 믿음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설치부터 에프터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럽네요 이 화면은 실제 눈으로 보셔야 체감 가능합니다 영화와 미디어 매체를 많이 보는 저로써는 너무 좋네요 티비로써도 너무 좋고 모니터로 사용해도 정말 좋습니다 문제 없이,..

삼성 4k UHD TV 1인가구 구매 후기 [내부링크]

21평 아파트로 이사왔고 1인 세대에요. 스탠바이*을 사서 여기저기 끌고 다니면서 다닐지 세*티비를 사서 좀 특이하게 둘지 걍 티비 큰거 사서 이젤 거시기로 세울지… 고민 엄청했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이길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더세리프로 결정! 조금 저렴한거 사자고 43인치, 50인치는 성에 안차서 여기저기 가격을 계속 주시했어요. 때마침 쿠팡에서 와우회원가+카드할인까지 해서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저때 아니면 못살거같은 기분이… 지정일 전에 연락이 왔는데 하필 비오는날이라 받기 싫더라구요. 그 다음날은 에어컨, 세탁기 들어오는날이라 이틀 더 연기했고 원하는날에 잘 받았습니다. 설치해주신 분들 너무 친절 하셨고 신속하게 해주셨어요. 설명도 잘 해주셨구요. 아직 인터넷 연결을 하지않아 스마트 티비 기..

HP 2022 OMEN 16 가성비 좋은 게이밍 노트북 구매후기 [내부링크]

저는 사무용으로 사용하고 남편은 게이밍용으로 사용해본 HP 2022 OMEN 16이에요 HP 노트북은 직장생활하면서 계속 쓰긴 했는데 가정에서 써보기는 처음이지만 HP만의 감성이 뭔가 친숙한 느낌이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크기에 베젤과 두께는 얇아지고 쿨링 기능과 4존 라이팅 컨트롤과 같은 섬세한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카테고리로 나눠서 어떤부분이 인상깊었는지 자세하기 후기 남겨볼께요 < 디자인 & 사이즈 > 남성분이시라면 모르겠지만 저는 노트북을 포함해서 전자기기를 고를때 항상 디자인이 우선순위에 가더라고요 아무래도 한번 선택하면 오래오래 봐야하는 전자기기가 바로 노트북이기도 하고 마음에 들어야 더 정이 가니깐요 HP 2022 OMEN 16은 심플한 사각 블랙 디자인에 투박해보이지 않아 좋아요 ..

애플 아이맥으로 사과농장 완성 하셔야죠? 구매 후기 [내부링크]

첫사용 만족도 - 배송기간 - 로켓답게 하루만에 똬앗 기본정보 - 사진보정 일을 하는 프리랜서에요! 윈도우만 쓰다가 급 사과농장 만드는 중 입니다..ㅎㅎ 구매사양 - 2021 아이맥 24, 오렌지 / M1 8-Core / 16GB / SSD 256GB / Giganit Ethernet 리얼후기 - 저는 갤럭시+윈도우 조합으로 평생 편하게 살던 1인이에요 ㅎㅎ 문제는 에어팟2를 쓰면서 아이패드도 사고.. 점점 사과농장이 탐나서 큰맘먹고 구매했습니다! 애플 아이맥 최저가 구매 할인 정보 바로가기 클릭!!! 아무래도 윈도우는 사용이 익숙해서 편하긴 해도, 사진의 원본 화질이나 화면 색감을 100% 맞추긴 어렵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진 보정이 주 업이다 보니, 컴퓨터에서 ..

크리스마스 트리 보관하기 좋고 저렴한 트리로 분위기 내세요 [내부링크]

이번에 크리스마스는 트리를 놓고싶었어요ㅎㅎ 그런데 강아지가 있어서 바닥에놓는건 고민이되더라구요 그래서 벽트리를 알아보던중에 제일 예쁜 벽트리가 눈에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리뷰도가장 많고 사람들평도 가장좋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오자마자 택배상자뜯고 구성품들하나씩 다확인하고 사람들 평으로는 그 하얀색 가루들이떨어진다고해가지고 우선 바닥에 흰비닐깔고 벽트리 구성품들을 꺼내기시작했어요 보관하기 좋은 벽 트리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ㅋㅋ역시나 나무에 칠해논 흰색이 살짝벗겨지면서 나뭇가루 부수러기들이 떨어지더라구용ㅎㅜ ㅎㅎ나무들에 줄이 연결되있어서 그냥 구성품들을 나뭇가지에 걸면되는구나해서 우선은 벽에 나사못으로 박혀있기에 따로 구성품을주신 걸사용하지않아도 됬어요 그리고 헉 별뒤에 고리가 두개가붙어있어야하는데..

k2 방한장갑 이제 등산용 장갑이 일상 생활용으로도 좋네요 [내부링크]

새벽배송이라 새벽에 문자 연락받았고 아침에 현관문 열어보니 문 앞에 얌전히 있네요 일단 아부지께서 착용감은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처음 화면에서 봤을때는 두꺼운 스키장갑 같은 비주얼이라 주문한건데 생각보다 많이 두껍진 않아요 k2 방한 장갑 최저가 구매바로가기!! 클릭!! 재질이 부드러워서 손을 쥐었다 폈다 했을때도 부드럽게 접히고 잘 복원되요 그리고 천이 잘 늘어나서 사진상으로는 손이 들어가는 입구가 좁은 듯 하지만 잘 들어가요 장갑 짝 잃어버리지 않게 새끼손가락 밑 손날부분에 서로 연결할 수 있도록 연결 장치도 있어요~~ 손가락 두개 위쪽에 핸드폰 터치가 가능하게 다른 재질의 천이 덧대어 있어요 장갑 안쪽은 기모로 되어 있는데 두꺼운 기모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얇은 기모라 장갑을 꼈을때 둔하게 느껴지지 않..

9만원대 오리털 롱패딩 추천 드립니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입고 있던 패딩이 살이 찌는 바람에 작아져서 조카에게 주고 쿠팡에 들어와 저렴한 롱패딩을 찾다보니 캐럿 남여공용 오리털 벤치코트가 눈에 들어왔어요 상품평을 보니 괜찮겠다 싶어서 화이트와 블랙을 놓고 고민을 하다가 블랙으로 결정하고 주문했어요 9만원대 저렴하고 가벼운 롱패딩 최저가 구매 하기 클릭!! 주문하고 하룻만에 도착~ 배송 엄청 빨라요 육만오천원대에 이렇게 좋은 옷을 샀네요 한파로 날씨가 너무 추운데 입어보니 따뜻하고 좋으네요 일단 가벼워서 좋고 손목이 개방이 아니라 조여 줘서 따뜻해요 지퍼와 찍찍이가 있어서 편하게 여닫을수 있어요 가슴 안주머니도 있어요 모자도 달려 있어서 추울때 쓰고 벗기 편해요 남여공용이라 사이즈가 딱 맞지 않고 넉넉해서 안에 여러옷을 입어도 편하네요 더 비싸고 좋은 롱코트도 ..

저렴한 전기히터로 올 겨울 따뜻하게 지내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구매동기 1인가구 자취러가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를 해보니.. 이 공과금이라는게 말도 안되더라고요 심지어 이번에 전기,가스비 또 올랐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가스와 전기는 아껴아껴 한달에 오만원 내외로 사용하자가 저의 다짐이었습니다 전기히터 저렴하게 구매 하기 클릭!! 하지만 겨울이 다가올 수록.. 난방을 안트니 집이 완전 냉골이에요ㅠㅜㅠ 저희집 냥이가 창밖보는걸 좋아해서 매일 창문을 열어놓다 보니 더 추운거예요 ㅠㅠ 안방은 전기요트로 잘때만 따듯하면 되지만 쿠팡리뷰나 블로그나 컴퓨터 하는 시간이 늘어가면서 컴퓨터방에서 도저히 못하겠어서 이번에 전기히터를 주문했습니다! 설치 설치는 넘나 간편하지만 !!!!!드라이버 집에 있어야해요!!!!! 따로 안챙겨주더라고용 저희집에는 드라이버 있어서 1..

갑자기 추워진 겨울 월튼 키즈 점퍼 패딩 할인 정보 및 구매 후기 [내부링크]

키 : 82cn 몸무게 : 13kg 평소사이즈 : 110 구매사이즈 : 100 평소에 내복등은 110 사이즈 구매해서 건조기 돌려 입으면 딱 맞아요.(100사이즈 추정) 외투는 100입기도 하고, 110 입기도 하는데 이건 딱 정사이즈 입는게 이쁘네요. 일반 성인 무스탕을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안되고, 가볍고 무스탕치곤 얇은 편이에요. 그래도 품이 넉넉하고 외투로는 따뜻해요. 오히려 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편하게 걸치기 좋아서 요새 잘 입히고 있어요. 후기에 얇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할 때 걱정하긴 했는데, 무스탕 스타일로 편하게 입히고 싶다하면 추천드릴만 해요. 색상이 화사하고 기모도 두툼해서 겨울에 입기 좋아요. 110센치 20키로 여아가 입었어요. 사이즈 적당하고 치마길이는 무릎 위로 살짝..

강원도 평창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알타리 20kg 간단하게 김장하기!! [내부링크]

엄마가 배추 진짜 좋다고 담그는 내내 몇 번 이야기 하셨어요~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배추가 실하고 먹어보니 아삭아삭하고 진짜진짜 깨끗하게 씻어서 왔네요. 잘익은 김치가 엄청 기대돼요! 덕분에 김장 잘했다고 식구가 다 무지 좋아하고 있습니다~ 좀 비싼편이라고는 하셨는데 고랭지배추라 그런가 진짜 비싼 값을 하는 것 같아요~ ! 싸고 좋은 건 없다더니 그런 것 같네요 ㅋ 감사해요~ 마니 파세요~~ 아 그리고 알타리도 같은 날짜에 주문해서 받았는데. 처음으로 시켜 봤는데 맘에 쏘~옥 드네요~^^ 무 자체가 맛있어요 강원도 고랭지 절임 알타리/초롱무 5kg 10kg 바로 구매 하기!! 무르지 않는 명품 고랭지 절임배추 20KG 김장 전날 받으세요. 바로 구매하기!! 무 크기도 제가 딱 원하는 크기라 좋았어요~..

100% 국내산 김장용 20kg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해남 절임배추 [내부링크]

올해는 이사 계획이 있어서 어머니와 빠르게 김장을 해치웠습니다!! 좋은 배추로 김장하고 나니 속이 시원해서~ 후기 남깁니다ㅋㅋ 속이 노랗게 꽉 찬 명품 국내산 김장용 20kg 절임배추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어머니가 자꾸 날배추를 사시겠다고 하셔서 무슨 소리냐 요즘 절임배추가 얼마나 잘 절여서 오는데~~ 배추씻고, 또 씻고, 소금에 절여서 또 씻고, 씻고 정말 너무 힘들잖아요 못해요못해~~ 씻어서 옮기다가 진짜 허리 나가죠;;; 그래서 어머니가 저에게 해남 배추일 것, 소금도 절대 중국산은 안되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절여서 파는 걸로 찾으라고 하셔서 후보 몇개 보여드리고 여기 해남절임배추로 주문했습니다~ 열자마자 노오랗게 속이 꽉 차 있어서 어머니께 합격 받고 절여진 것도 아삭하게 적당하고 소금양..

컴팩트한 디자인의 가성비 좋은 고품질 복합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쿠팡을 애용하는 고객입니다. 배송받은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복합기 SL-C563W'를 리뷰해 볼게요.! ️ 구매동기 : 기존에 사용하던 흑백 레이저 복합기가 고장났습니다. 연식도 오래된 데다 종이가 계속해서 씹히는 바람에 수리를 하는 것보다 새제품을 구매하는 게 낫다는 판단으로 어쩔 수 새 제품을 알아봤는데요. 새 제품 구매 기준은 1. as가 쉬운 제품일 것 .2. 고장이 적을 것 3. 컬러 레이저 일 것이었습니다. 사진을 인화한다면 잉크젯이 좋은데요. 저는 출력양이 많지 않고, 출력을 하지 않는 날도 많아서 잉크젯은 노즐이 막힐까봐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과거엔 흑백 레이저를 썼는데요. 이번에 아이 학습과제를 위해 컬러 레이저로 구매하려고 했어요. 결국 이런 모든 조건에 부합..

이노크아든 스텐 통 세척 가열식 가습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노크아든 스텐 통세억 가열식 가습기 1. 가열식 가습기 저는 무조건 가열식 가습기만 삽니다. 초음파 가습기는 위생적으로 신경이 쓰여서요 2. 공기가 따뜻해요 초음파나 복합식 가습기는 공기가 차가워지는데 가열식 가습기는 따뜻해요 3. 스텐재질 제가 이 가습기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전에 쓰던 가습기는 가열식이였지만 플라스틱이라서 신경이 쓰였는데 이번에는 스텐이라 걱정이 없네요 4. 밥솥형식 택배 뜯자마자 신랑이 밥솥 샀냐고 물었어요 ㅋㅋ 정말 미니 밥솥처럼 생겼어요 5. 세척이 용이 세척이 정말 쉬워요. 내솥 꺼내서 그냥 씻으면 되요 보통 가습기들은 안에 네모모양이나 동그란 모양등 무늬가 들어가 있어 꼼꼼히 씻기 어려웠는데 이제품은 그냥 냄비처럼 동그래서 씻기 편합니다. 장단점이 있는 가습긴데 저는 마음에 ..

프롬비 완벽 세척 몬스터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17L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자다가도 깨서 기침을 해대는 통에 깊이 잠을 잘 수가 없었는데요 그러다가 발견하게 된 대용량 가습기 완전 몬스터급의 용량에 홀리듯이 구매했어요 우선 사진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분사량이 장난없어요 방이 밝아서 잘 안 보이겠지만 직접 보면 안개 그 자체 같이 사는 고양이도 놀라서 안개 잡으려고 뛰어다니고는 했어요 처음 왔을 때 조립이 어려운가 했는데 정말 뭐 없이 그대로 위로 얹고 얹고 끼워넣으면 간단하게 완성이에요 색상도 화이트라서 어디든 잘 어울릴 것 같고 원형에 넓지가 않아서 모서리 어디에 넣어놓든 잘 어울리더라구요 워낙 고용량이라서 방 안에서 트는건 조금 무리일 것 같고 거실로 재배치 해야할 것 같아요 프롬비 완벽세척 몬스터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17L 바로 구매하기 클릭!! 프롬비..

크리스마스 준비는 트리부터 아닌가요? [내부링크]

트리를 구매하고 싶어 여러군데를 찾아보던 중 마음에 쏙들게 예쁘게 하게되면 더 더욱 비싸지고 뭘 하나씩 포기하게돠는 천차만별 가격대들의 트리를 하루종일 구경만하다가 . . 남편에게 예쁜트리를 보여주며 이것저것 컨펌을 받는도중 매년 관리해서 다음해에 예쁘게 다시 쓸 수있을까? 하는 질문에 그렇다 우리는 아직 유아기 어린 아이들이 있는데 창고도 미어터지는데 관리가 잘될것인가 . . 삐이- 결격사유가 나서 열심히 더 써치하는 중 . . 일단 나의 요구사항 1.매년 오너먼트가 되었던 나뭇잎이던 망가져도 속상하지 않을 금액대 트리 2.이왕 그렇게 사는거 따로따로 오너먼트까지 찾아보기 귀찮으니 풀세트 3.그래도 쪼꼬만건 감질나니 커다란 사이즈 4.조립이 그다지 어렵지않고 분해도 쉬운것 이것을 모두 만족시키는 특히 ..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로 쉽게 가정에서 체중 관리 하세요 [내부링크]

주변 친구들을 보니 인바디 다이어트 챌린지 하는게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다이어트 챌린지 때문에 구입했어요ㅋㅋㅋ 그동안 집에서 몸무게만 쟀는데~ 인바디 가지고 있는 지인들을 보니 체지방량, 체지방률, 근력량, BMI, 내장지방레벨, 기초대사량까지 하나하나 관리를 하더라고요~ 처음엔 체지방량이며 근력량이며~ 내장지방이며~ 중요하게 생각하지 못했는데~ 인바디 구입하고 관리를 해보니... 진짜 집에 들여놓길 잘했다 싶어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진짜 몰랐는데 생각보다 내장지방레벨이 너무 높더라고요ㅜ 체지방률도 어마어마해서 충격을 금치 못하고 식단 조절도 하면서 체지방률과 내장지방 관리에 돌입! 인바디 어플을 깔고 인바디 기계와 연동시켜서 내 몸의 변화를 한번에 볼 수 있어..

가볍고 따뜻한 어린이용 휠라 롱패딩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솔직 후기입니다 구매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구매가격;116,620 지금은 할인해서 7만2천원..ㅠㅠ 가볍고 따뜻한 어린이 휠라 롱패딩 할인 정보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후기를 귀찮아도 적는것은 다음번 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하며 좋은것이든 나쁜것이든 공유를 하면 좋을거 같아서입니다 제품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과 제 개인적인 의견은 참고로 하시고 판단과 결정은 어디까지나 구매자의 몫이라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논문 쓰듯이 긴 글은 패쓰하게 되더라구요 짧고 팩트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꺽다리 첫째 입히려고 구매헀습니다. 작년부터 필라옷을 구매 했는데 여름옷을 큰사이를 입혀서 패딩도 젤 큰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요건 좀 크네요. 내가 입어봐도 잘 맞습니다. ㅋㅋ 꺽다리가 키가 커서 잘 맞을거라 생..

HP 게이밍 노트북 정보 및 구매 후기 [내부링크]

***** 기본 정보 ***** ️ 브랜드 : HP ️ 시리즈 : 빅터스 16 ️ 색상 : Mica Silver ️ 모델명/품번 : HP Victus 16-d1131TD ️ 출시년월 : 2022.04 ***** 주요사양 ***** ️ CPU : 인텔 코어i7 12세대 코어 i7-12700H ️ 메모리 : 8GB ️ 저장장치 : NVMe 256GB ️ 무게 : 약 2.46Kg ️ 화면 : 40.9cm ***** 그래픽카드 ***** ️ 그래픽카드 : NVDIA 지포스 RTX 3050 Ti (외장그래픽 카드 장착) ***** 디스플레이 ***** ️ 화면해상도 : FHD ️ 모니터 패널 : IPS ️ 모니터 주사율 : 144Hz ***** 운영체제 ***** ️ 운영체제 : Fre..

학업과 게임 거기다 가성비까지 좋은 HP 노트북 구매후기 [내부링크]

게임은 하지만 많이 하지 않고 업무와 게임을 같이 할 수 있는 노트북을 찾으면서 느릿한 게 싫다면 빅스터 노트북이 답 같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하면 빅터스 노트북이 유명한데요 가성비 노트북을 찾다 보면 성능이 좀 모자랄 수 있는데 빅터스는 성능과 가격이 좋아서 유명해요 hP 빅터스 노트북은 사양에 따라서 여러 모델이 있는데요 이 모델 같은 경우는 화면이 16인치에 cpu는 i7 12세대에 그래픽카드는 3050 ti 램 8g입니다 완전 고사양의 게임을 풀옵션으로 무리 없이 돌리기에는 부족하지만 적당히 옵션 타협하면 돌아가고요 영상 편집과 웬만한 게임들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 그라운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등 웬만한 게임들은 준수한 성능으로 렉없이 게임이 가능해요 여기서 좀 더 성능 좋은 걸 하고 싶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6인용 식기 세척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효도 제품! 설거지걱정 덜어주는 실용적인 식기세척기에요 식세기 식세기 노래를 몇 년동안 하신 분들은 알거예요. 식기 세척기만 있어도 힘든 설거지가 많이 수월해질것 같다고 젊은 사람도 설거지 하기 피곤한데 나이드신 분들은 그 장기간 서계시면서 설거지 하기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특히 오래 서있기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은 설거지 많이 나오면 정말 고생이죠. 반찬도 여러개 만들어 나오면 더 힘들어요. 가족들 모임때 많은 반찬 만들어서 설거지 나오거나 명절때는 생각하기도 싫죠. 그 많은 식구들 밥그릇 국그릇 반찬 담는 접시까지 몇백개가 나오는거 같아요. 그럴떈 식기 세척기가 크면 좋겠지만 가족 모임이 매일 있는건 아니니까요. 설치보다 제품 먼저 리뷰해볼게요. 삼성전자 브랜드 믿고 주문했어요. 비스포크 광고가 멋있..

저렴한 가격으로 소고기 특수부위 치마살 먹은 후기 [내부링크]

1인분가격으로..4인가족 먹기~^^ 가격이 저렴해서..솔직히 기대하지는 않았음.. 얼음생태 안녹아 왔음. 핏물을 키친타올에 닦으면서 냄새를 맡아봤는데..고기냄새났어요 ㅋ 잡내.냉동냄새 진짜 안났음.. 고기를구으려봤더니..짜투리 느낌이 ..하지만..가격을 생각한다면 저렴.. 구워서..한입...대~~~~박.. 고기 크기는 일정하지 않아서..두꺼운것도 얇은것도.. 모두 아무상관없음요.. 저희집은 돼지고깆처럼.완젼 익혀 먹는데...안찔겨서 놀랬어요.. 아이가 먹더니..익은거 맞냐고..안찔긴다고..한우냐고..ㅋㅋ (엇그제 한우한팩사고..너무 고가라..자주 못 사주겠더라구요.. 그래서 또 인터넷을 뒤져..사본것) 진짜 맛있다고...맛있다고..찔기지도않다고 계속 말을하네요.ㅎㅎ 또한팩은 큰딸을 위해 구웠는데..요녀셕..

삼성 비스포크 스텐드 김치냉장고 구매 후기 [내부링크]

쓰던 냉장고. 김치냉장고 하루 차이로 멈추어버리네 미추어버리네 AS불렀더니 사망 선고.. 맛탱 가기전 증상은 냉장고는 안에 성애 다 제거해도 바닥에 물이 흘러 고이기도하고 김냉은 윙~ 굉음같은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렸음 삼성 비스포크는 유치한거같아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일반은 냉장고와 김냉 키 차이가나서 싼맛에 짝짝이로 쓰느냐.. 돈 좀 주고 보기좋게 쓰느냐.. 며칠 고민하다가 비스포크로 감ㅋ 다른데는 2~3주 배송 걸릴거 같아 쿠팡으로 주문했는데 쿠팡이 쿠팡했다! 역시 빨라요!!!!!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저렴하게 구매하기 클릭!! 비스포크도 가격. 재질. 색감 차이가 있어 글램으로 샀는데 거울처럼 반사되는 느낌은 호불호가 있을거같고, 은은한 파스텔톤 컬러가 참 예뻐요~ (색감때문에 글램 선택..

엘지 디오스 김치냉장고 김치야 맛있어져라!! 구매 후기 [내부링크]

LG디오스 김치냉장고 김치야 맛있어져라~!!! 주말에 받고 싶어서 토요일로 예약날짜를 선택 전날에 연락오고 다음날 배송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연락이 없어서 LG전자에 문의해보니 공장에서 물류로 오후 6시 정도에 입고가되면 그 이후에 엔지니어기사님이 배정이되서 연락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저녁 8시쯤 기사님이 전화가 오셔서 토요일 몇시에 간다 시간을 정해 주셨어요 신혼이기도하고 김치를 좋아하긴하지만 평일에는 거의 안먹고 주말에만 먹다보니 친정에서 조금씩 가져다 먹으면되겠다 싶어서 김치냉장고의 필요성을 못느꼈어요 자리 차지도 많이하고 가격도 가격인지라 생각도 안하고 살았는데 냉장고에 넣고 늘 맛있게 먹었던 김치가 갑자기 하얀 곰팡이가피고 맛도 이상해지는거예요 엄마한테 여쭤보고 부모님댁가서 먹어보니 김치맛이 ..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 건강 관리 지금부터 하세요. [내부링크]

이번에 몇가지 영양제 구매할려고 찾다보니 할인률이 좋아서 이것저것 구매하게되었는데 몇가지 후기 적어볼께요 첫번째로 밀크시슬 피로 저하를 느끼고 술 담배하시고 일정치 않은 일정이신분들께 추천합니다.. 피로저하 이유가 간기능이 저하되서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간기능의 역활 중 하나는 독성물질 해독이라고 합니다. 피로물질이 해독이 되지 않는다면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거죠 간의 기능은 해독작용과 알콜분해인데,, 간기능이 떨어지면 피로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밀크씨슬이 피로회복에 대표적인 식품이라더군요 제품에 실리마리 성분을 확인하셔야하는데 식약청에 허가된 일일 섭취량인 130mg 이 다 들어 있습니다. 식물성 성분인 제품인것도 마음에 들었고요. 영양제는 바로 효과가 나는게 아니라 ... 꾸준히 구매하고 복용하는 제..

현존 최고에 스마트 워치 애플 워치 울트라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애플워치 울트라 2022 ️구매이유 및 가격 메리트 이번 사전예약으로 8% 싸게 사서 만족. 아니라면 고민! 다만 스테인리스 라인과 가격이 비슷해서 고급화 라인이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새벽 로켓배송이 아닌게 또 아쉽지만(애플 정책 변경으로 10시쯤) 그래도 만족합니다! ️디자인 - 디스플레이가 곡면이 아니고 플랫한 디자인이 맘에든다! 저는 둥근 모양이 아닌게 너무 이쁘고 49mm로 화면크기가 크다보니 시야도 좋고 맘에듭니다!! ️구매 이유 헬린이 헬창 운동을 평소 하거나, 운동을 하려고하고 한다면 정말 강추 드려요!! 이전 애플워치는 착용하고 운동하면, 크라운이 자꾸 눌려서 짜증날정도로 운동하기 애매했는데 이번엔 그걸 알고 크라운 주변으로 테두리가 생겨서 아무 문제가 없네요… 저도 일주..

예쁜 에어프라이기로 요리도 하고 인테리어도 하고!! 구매 후기 [내부링크]

솔직한 리뷰 들어갑니다!! 컨백션오븐을 쭈욱 사용해왔는데 요즘 에어프라이어가 대세인지라.. 304올스텐이라고해서 믿고 구입했어요 우선 이뻐요 이 제품은 이쁜게90%예요 얼마전 구매한 토스터와 깔맞춤이네요 아이보리의 레트로 스타일입니다 액정엔 신뢰도가 낮은편이라 다이얼식이 좋아서 이 제품으로 택했어요 티에스아이 에어프라이기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클릭!! 오븐도 되고 에어프라이도 되는 제품이라 필요에 따라서 다이얼을 돌려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망틀에 홈런볼도 구워먹고 냉장고에 있던 피자도 뎁혀 먹어봤어요 그 정도로는 몸체나 손잡이는 안뜨거웠어요 이번에 밥 먹을때 삼겹살을 조금 구워봤는데 집에 냄새도 별로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걸 사고보니 스프레이오일병에 돈까스에 와플에 고구마에.. 해 먹고 싶은..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추가 할인 최저가로 구매 했어요 [내부링크]

전자렌지가 갑자기 고장나서 급하게 주문 그래도 나름 고민하며 이 제품으로 결정 색깔도 고민 검정이 대세였으나 전 깔끔하게 흰색으로 결정 완전 만족합니다~ 다른곳은 배송 느리다고 하나 역쉬 쿠팡 이틀인가만에 배송옴 밤11시에 칼 도착 구매후기중 문 유격부분 사진처럼 이 제품에도 살짝 있었으나 여닫는데 큰 문제 없고 새로 교환해도 거기서거기란 후기보고 신경쓰기 싫고 이 가격에 말레이산인디 넘어가기로~ 쓰다보니 별로 눈에도 안 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추가할인 최저가 구매 바로 가기 클릭!! ㅋ바닥 고무패킹은 정말 하나만 있던데 일부러 하나만 있는거 같았슴 왼편은 없는 평평스타일이라 오히려 두개면 위치 맞출때 안 움직이고 한개라 밀리지는 않고 오히려 좋음 크기도 넘 크지않고 성능도 그전거 엄청큰거였는디 ..

남친 선물 사줬는데 너무 좋아해요!! 플스5 택틱스 오우거 리본 엽서세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줬는데 너뮤 좋아하네용ㅎㅎㅎㅎ 기존에 플스4를 쓰고 있었는데 플스5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다고 엄청 갖고 싶어하더라구용!! 컨트롤러 자체도 예전 플스4보다 훨씬 더 좋아진게 느껴진대요! 컨트롤러에서 소리도 나고 진동도 울리는데 현실감이 장난이 아니랍니닼ㅋㅋㅋ 플스4 할 때보다 훨씬 즐거워하고 행복해(?)보이네욬ㅋㅋㅋ 플스 CD를 모으는게 좋아서 디스크형을 샀구요! 현재 아주 만족중입니다ㅎㅎ 본체도 화이트인데 엄청 세련되고 고급스러워보여요ㅎㅎㅎ 아직은 컨트롤러 충전기?를 따로 안사서 그냥 제품 앞면에 충전단자대로 직접 충전하는데 좀 지저분하게 선이 널부러져 있어서 컨트롤러 충전대를 따로 살까 생각중입이다! 후기 보니까 기스나 파손? 같은게 있옸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저희가 별로 크..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약 3개월간 사용 한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사진도 3개월 사용한 후 방금 찍은 사진입니다^^ 구매동기 신혼때 샀던 다ㅇ슨 청소기를 근 5년을 쓰다보니 흡입력이 많이 약해졌더라구요ㅜ 계속 꾸역꾸역 쓰다가 이사를 계기로 새로 사고싶더라구요 ㅋ 요즘엔 청소기도 좋은거 많잖아요 ㅋㅋ 무선의 편리함에 길들여져서 유선청소기는 도저히 쓸 자신없고 하니 무선으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팔길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 오프라인으로 실제로 보고 상담도 받고 했었는데 첨에는 L땡 사로 사고싶더라구요 본체에 툴도 다 정리할수 있고 편해보여서 맘에 들었는데 저는 가격이 중요한지라 이걸로 픽을 했었죠 오프라인에서 플렉스 할 정도의 대인배가 아닌지라 온라인으로 여기저기 쇼핑..

동계 캠핑 필수품 파세코 대류형 난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최근 동계캠핑을 시작하려고 알아보다가 알게된게 파세코25 난로였어요~~ 캠핑 하시는분들 중에서 파세코난로를 모르시는분이 있을까~싶을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더군요~^^ 구매하기도 어려워서 웃돈까지 주면서 산다길래 그렇게까지 사야되나싶은 생각을 하던중.. 21일날 쿠팡에 사전예약한다길래 시간맞춰서 후다닥 주문했어요^^ 중간에 취소되는경우도 있다해서 받기전까지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약속된 날짜에 잘 받았습니다~~ 받고보니 제가 생각했던것보다는 크기는 조금 큰듯했어요,, 구성은 설명서 보관가방이랑 자바라까지 잘들어있었구요~ 사용해보니 제품 이상없이 잘 작동되구요~ 훈훈 따뜻~ 대만족입니다~^^ 파세코 캠프25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켜고끌때 냄새 조금 난다고 하시는분들있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그닥 냄새에 예..

삼성 블루 스카이 공기 청정기 솔찍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가격대비 디자인도 예쁘고 스마트 띵도 가능해서 폰으로 예약가능해서 좋아요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 청정기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하지만 엘지꺼 쓰다가 삼성 저렴이 써서 그런가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냄새 등등 자세한 공기 상태는 알수가 없어서 그냥 저냥 써야겠다 하고 있어요 ;; 물론 가성비 있어서 추천은 하지만 청정도가 본체 색깔로만 볼수있어서 아쉽고 왜그런진 모르겠는데 안방에서 한시간 정도 간격마다 텀을 두고 빨간불이 들어와서 엄청 공기청정을 하는데 뭐 청정 지표가 없으니 갑자기 왜 그러는지는 모르겠어여 그때 바람이 엄청 쎄서 소리가 좀 크긴하구요 침대 옆에 두려다 침대 발쪽 사이드에 두길 잘 한것 같아요 생각보다 소리가 큰편이니 알아두심 좋을듯 싶어요 오자마자 안에 필터 포장되어있는거 뜯어서..

앳플리 TX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구매 후기 [내부링크]

우선 배송 빨라요 기존 체중계가 딸애방에 있어 불편하고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체지방도 궁금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구입했어요 디자인은 깔끔하게 흰색으로 했는데 좋아요 설명서에 있는 어플 두개 다운받아 체지방도 저장해 놓고 내용도 상세하게 볼 수 있어 괜찮았어요 집식구 4명을 다 등록해서 어플에 저장하는것도 좋네요 10살 둘째는 너무 마른건지 나이가 어린건지 어른들꺼 같은 자세한 내용은 안나오는데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네요 꾸준히 주기적으로 기록을 재면 몸무게만 아는것보다 근육량, 체지방량, 수분량 등 상황에 따라 부족한 부분을 노력할 수 있을것 같아 잘 사용해 보려구여 만족합니다 앳플리 TX 스마트 대화면 한글 LCD 체지방 체중계 구매후기 참 체지방 분석 할때는 사용할때 발이나 체중계 알루미늄 부분..

최고에요!! 갤럭시북 윈도우10, s펜 포함 최저가로 구매했네요 후기!! [내부링크]

1. 9년 동안 삼성 아티브북 썼는데 워낙 잘 썼던 터라 이번에도 삼성 골랐음. 갤북 프로가 안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엄청 좋음. 2. 팬 돌아가는 소음 시끄럽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무소음으로 해놓으면 하나도 안 들림. 처음에 킬 때 팬소리가 요란해서 당황했는데 무소음 모드 찾아서 안심함. (Samsung settings > 시스템 > 성능모드에서 설정할 수 있음.(사진첨부)) 윈도우10, s펜 포함 최저가 노트북 갤럭시북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3. 메탈?이라 그런지 내 삼성 아티브북이랑 무게 비슷한데 느낌은 더 무거운 느낌. 근데 일주일 넘게 쓰니까 괜찮아짐. 4. 한 손으로도 잘 열림. 5. USB 꽂는 데가 없어서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어차피 무선마우스 사용해서 딱히 불편한 걸 모르겠..

엘지 올레드 대형 모니터 겸 티비 구매 후기 [내부링크]

대형 모니터를 찾는사람이라면 이겁니다 엘지 올레드 대형 모니터 tv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클릭!! 화면 - 모니터로써 크긴 하지만 책상 폭이 800이면 문제 없어요 색감 - oled가 이렇게나 발전 했을지는 몰랐습니다 너무 좋아요 주사율 - 최대 120hz 까지 지원하는거라 부드럽고 좋습니다 밝기 - oled에서 밝기를 논하는건 이제 입만 아프죠 너무 좋아요 스탠드 - 기울지도 않고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삼성이냐 LG 32인치나 계속 고민했습니다 오딧세이 라인업도 있었지만 oled의 쨍쨍함과 LG패널의 믿음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설치부터 에프터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스럽네요 이 화면은 실제 눈으로 보셔야 체감 가능합니다 영화와 미디어 매체를 많이 보는 저로써는 너무 좋네요 티비로써도 너무 좋..

청호 나이스 직수형 정수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정수기후기 ): 청호나이스얼음정수기만 5년갈이로 12년정도 씀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직수정수기를 고민함): 왜? 냐하면 역삼투압이라고 아실런지..(?) 뭐 아무튼 이런저런 불순물 또는 중금속을 걸러주는 역활에 중요한 필터들! 때문에 직수정수기는 미네랄은 흡수시킬수있지만, 중금속같은 아주미세한 입자들의 나쁜불순물들을 다 걸러줄수없다하여, 그래서 정수기안에 통이있는것도, 그렇게 불순물을 거르고또거르고 받은물을 우리가 먹게된다하여, 직수정수기는 수돗물냄새도 배제할수 없을듯하여 고민만몇년하다가... 왜얼음정수기는 5년정도쓰면, 메인이 나가버릴까요?ㅜㅜ 한달에 전기세때문에 .. 두어번 얼음킬까말까하면서 아껴서 썻는데ㅜㅜ 젠장$$$$$$ 임영웅좋아하지만, 모델바뀌면서 정수기값은 더비싸져서ㅜㅜ 이젠 큰정수기를 ..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고민하지마세요 배송시간만 늦어질뿐!! 국내출시!!드디어 ㅠㅠ 에어팟 프로 1 한쪽 잃어버려서 새로샀는데 기대합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신규 구매나 분실 등으로 재구매시라면 추천! 기변이라면 살짝 비추!!! 1. 디자인 - 전작과 다른점은 스피커가 장착되어 사운드 플레이 에어태그처럼 위치 추적으로 찾을 수 있는 장점! 평소 침대 옆이나 차안에서 잃어버리면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사운드 플레이로 보다 편하게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이게 대만족! - 루프라는 고리가 생겨서 예전 애니콜?때처럼 줄질? 키링을 달 수 있어 보입니다! 2. 무게 크게 달라진건 없는거 같아요! 오히려 가벼워진 에어팟프로 양쪽 느낌!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3. 노이즈 캔슬..

에이투 c타입 고속 충전 보조 베터리 구매 후기 [내부링크]

레알 꿀템 ️ 완전 고속충전!! 외출시 무조건 챙김 퀵차지 3.0 고속충전 PD 20,000mAh 화이트색상 도착하자마자 실물영접하고 생각했던것보다 화이트 블랙 색상의 조화가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 구성품은 본체와 함께 USB-C to A 케이블 1개, 사용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usb단자가 2개라 고속충전이 된다는점이 너무 좋았구요 ! 충전단자 c to c 까지 가능하더라구요 ^.^ 또 베터리 잔량 표시가 실시간으로 확인되서 완전 굿뜨 에이투 고속 충전 보조 베터리 최저가 구매하기 다른 보조배터리는 디자인이 투박하고 각이져있지만 요 제품은 둥글고 감각있게 디자인이 되있어서 예쁜거 좋아하는 저에게 딱 인 제품 ️ 핀은 c타입 일줄 알았는데 5핀이더라구요 ! 뭐 상관없습니다 기능이 중요하죠 !..

건조한 계절 가성비 좋은 AHC 슈프림리얼 아이크림 가격 더 올라간다니 지금 사세요. [내부링크]

제품명ㅡAHC슈프림리얼 아이크림30ml×4p+캡처 콜 라겐 앰플50ml 이 제품은 아이크림부문 소비자가 뽑은 2021한국소비 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눈가 탄력을 꽉 잡아주는 럭셔리 골드케어 슈프림리얼 아이크림이라고 합니다 눈가에만 바르지않고 얼굴전체까지 한번의 케어로 미백,주름개 선,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영양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아이크림 들어있는 포장박스 하나에 각각 2개씩 들어 있는데 첨엔 보고 왜 총 4개인데 2개밖에 안왔나 착각할 수 있으니 아이크림 포장박스안을 뜯어보시면 2개씩 들어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네요 국민 아이크림 ahc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최저가 구매하기 아이크림 ㅡ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금을담아 쫀쫀하고 진한 영 양과 빛나는 피부를 선사,아이크림 유효성분으로 흡..

가을철 대추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생대추를 정말 좋아합니다 애들도 대추를 잘 먹길래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주문해 봤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마트에서 파는 일반대추 사먹었을때는 신맛단맛도 없고 그저 그런맛이었는데 여기 대추는 적당히 달고 적당히 새콤해요 한가지 감안해야 할 부분은, 사과대추라고 해서 사과처럼 막 새콤하고 달달하고 그런 맛을 기대하고 먹으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어요 상처 없이 잘 왔고, 싱싱한것 같은데 뭔가 약간 푸석한 느낌?은 있었어요 사과가 오래 돼서 푸석한 그런 느낌은 아닌 것 같고 대추 자체가 원래 그런 부분이 있는 것 같은.. 암튼 그래도 맛은 굿~! 오히려 그런 점이 한입 베어먹었을때 깔끔하게 잘 베어 먹어져서 좋았달까(뭔소린지;) 크기도 제각각 이지만 평균적으로 미니사과의 3분의2 크기였어요..

전자파 없는 탄소 열선 매트 탄소매트 전기장판 사용 후기 [내부링크]

킹 메트리스를 구매 하면서 사용하던 전기장판이 오래 되기도 하고 크기도 안맞아 찾아보다 후기도 괜찮고 전자파도 없다고해서 비싸지만 구매해보네요. 기존거랑 비교사진 올려요 일단 커서좋고 새거치곤 냄새도 없고 코드가 발 아래쪽에 있어 불편은하나 알고 구매했으며 설명서보니 발 아래쪽에 위치한게 정상인가보네요 (전에거는 누운자세서 옆사람 얼굴과 머리위 벽을 손을대면 정전기 일어난것 처럼 심했는데 사용후 느꺼지지 않는게 신기하네요. 그동안엔 전자파 흐르는건지도 모르고 살았네요) 다른데 아끼시고 건강을 위해 얼릉 교체하시길 추천드려요(오지랍이 넘쳤네요ㅎ) 전자파 걱정 없는 탄소매트 전기장판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두꺼워서 좋고(사진상으론 엄청 두꺼워 보이던데 엄청은 아니지만 도톰함) 따뜻하고 좋네요 담에 식구들거..

짜지 않고 맛있는 절임배추 이젠 직거래 농민 장터에서 구매하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동생이 식당 하는데 바빠 제가 대신 주문해준 절임배추 두달 사이 세번째 주문인데 이번에 구입한 배추가 너무 좋고 맛있다 하네요 앞전에 두곳도 맛은 있는데 너무 짧아 김치 담기가 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쿠팡 상품평 읽어보고 후기 좋아 선택한건데 너무 잘한거 같아요 마지막 절임배추라 60키로 시키며 안좋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반전이네요!! 아쉽게 이주까지만 절임배추가 주문 가능 하다고 하시네요 직거래농민장터 해풍맞아 더 맛있는 해남 절임배추 20kg 구매하기 날씨가 따뜻해져서 절임배추가 익은듯 새큼하게 도착할수 있다고해요 올 가을에도 이곳 절임배추 주문할거에요 판매자님이 배송 전 전화 주셔서 받을 날짜 확인 하시고 받은후 김치 바로 담그실때와 다음날 담글때 팁도 설명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올 가을..

대용량 가습기 듀플렉스 가습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전부터 계속 사야지 사야지~ 생각하다 얼마전 며칠 텀을 두고 전자랜드, 삼성, lg, 아울렛, 이마트 다 돌아다녀봤는데 3대 가전제품에 가습기는 있어도 최소(구색정도)로만 있고 이마트엔 그나마 대형브랜드가 들어와있으나 마음에 드는것 찾기가 너무 어려워 그냥 왔지요 그러다 장바구니에 담은 이 가습기를 사게 되었어요 이것저것 리뷰 좋은 가습기는 다 봤어요 일단 제가 원했던게 몇 가지가 있었습니다. *주문전 바라는 가습기는 1.가습이 잘되서 비염있어 밤에 건조해 자꾸 깨는것이 가습기가 있으면 좀 나을까? 2.분무구가 낮은것 보단 높아서 특히 잘때 고루 잘 퍼졌으면 하는 마음 3.몸에 직접 닿는거니 가습이 빵빵히 잘 되고 매일 닦아주고 말려주길 반복해야되니 청소가 쉬운 제품으로 4.용량이 작아서 일 집중하거나 ..

헤어드라이기 이제 고민 그만하세요. 필립스 5000 써모 쉴드 [내부링크]

실사용 솔직한 후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드라이기 너무오래 사용해서 뚜컹이 빠져나가서 테이프로 감아서 악착 같이 사용하고 있었어요 뜨거운바람은 탄냄새가 겁나서 사용못하고 찬바람으로만 겨우 드라이 했는데 버티다 버티다 열손상없이 빠른드라이에 꼿혀서 결심 드디어 헤어드라이어 과감히 교체했어요 다른건 잘버리면서 드라이기 왜이리 집착했는지 필립스 헤어드라이 교체하고나니 속이 다 시원합니다 머리결도 안좋고 부슬부슬 약해서 강한열 드라이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열로인한 손상으로 부터 모발을 완벽하게 보호한다니 저녁에 로켓배송받아서 아침에 드디어 사용해보니 너무 좋네요 블랙톤에 색감도 무게감이 있어서 안정감이 있어서 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도 좋고 손잡이에,있는 2가지 바람세기와 전원사용감도 편리해요 바람은강력한데 바람이..

에어팟 pro 2세대 구매 꿀팁 및 스펙 설명 [내부링크]

드디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모델의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국내 출시일은 10월 21일 또는 24일 (배송일 기준)이며, 애플 홈페이지, 애플스토어 앱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나 많이 주목받고 있는 기능은 노이즈 캔슬링와, 주변음 허용 모드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시스템은 새로운 비츠 솔로프로 헤드폰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와 매우 유사하며, 훨씬 작은 폼 팩터로 소형화 됐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이 초당 최대 200회까지 조정됐다고 합니다. 또한 에어팟 프로에는 외부 소리를 들으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주변음 허용 모드(transparency mode)는 이제 지하철에서도 내리는 역을 지나치지 않으면서 음악을 듣거나, 어두운 밤이더라도 즐겁게..

가정용 온풍기 생각보다 따뜻하고 전기세 별로 안올라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웃풍이 있어서 보일러 돌려도 바닥만 따뜻하고 웃풍때문에 온기가 오래가는 편이 아닌 방이에요 보일러만으로는 계속 틀기엔 부모님 방이랑 온도차이가 나기도 하고 잘때는 전기매트 켜고 자는데 윗공기가 차가워서 온풍기 찾아보다가 구매했어요 이 제품 포함 타사 제품 2가지랑 총 3가지 비교하고 고민하다가 샀는데요 엔뚜마노 제품이 제일 낮은 가격대 상품이였고 온풍기 전기사용량 많은건 알고 있어서 하루종일 사용할건 아니여서 다른 제품들이랑 비슷했어요 전원차단 버튼이 있어 그 점도 구매하는데 한 몫 했습니다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좋았고요 제 키 160인데 무릎 조금 위로 올라오는 높이에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에요 뒤에 손잡이 있어서 들기 편합니다 리모컨도 있고 회전 되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살짝 부실한가 ..

초보도 쑥쑥 쉽게 자라는 식물 몬스테라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넓은 집에 이사오고 나서 가장 먼저 사고 싶었던게 카페에서 많이 본 멋스러운 키큰 식물들이었어요...^^ 그래서 가장 먼저 구매한게 여인초, 아레카야자, 그리고 이 몬스테라예요~ 이녀석들 모두 너~무 키우는 재미좋게 성장 속도가 빨라서 이후에 여러 다른 식물들을 많이 들여왔지요... (아시죠...식물 중독...^^;) 다음달이면 키운지 거의 1년인데 잎 수가 거의 3배? 사이즈도 거의 3배가 된 듯요~ 옆으로 위로 벌어지는 형태라 이제는 공간을 어지간히 차지합니다... 애초에 화분 중심에 심은게 키우다보니 몬스테라는 뒤로 새줄기를 뻗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화분 바깥으로까지 뻗어나가서 화분 대비 균형이 예쁘지 않아요... 새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애초에 화분 한쪽으로 붙여서 심으셔야 새줄기가 뒤로 뒤로 ..

아이폰14 pro 쿠팡 사전 예약 빠르게 진행하는 법 링크 공유까지 [내부링크]

이번 아이폰 14 pro 모델에 경우 사전 예약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여, 많은 분들께서 이번 아이폰14pro 사전예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사전 예약 링크 및 빠른 결제가 가능하도록 몇가지 설명 및 정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그렇다할 할인 정보는 나오지 않았으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렇게 하셔야 조금이라도 가능성을 높이지... 않을까 싶어 글을 적게되었네요 아. 참고로 저도 구매 예정이라 저 또한 경쟁자 중에 하나임을 알려드립니다. ㅎㅎ 우선 아직까지 쿠팡에서 검색해도 뜨지 않는 아이폰14pro에 링크입니다. 하나씩 해볼께요. 우선 원하시는 스펙에 따라 장바구니 및 찜을 해놓고 바로 결제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링크는 스펙마다 하나씩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뭐..

베이비파우더 향나는 바디 미스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더프트 제품 전에 분홍색 한 번 다 써 본 적있어요. 사실 분홍색은 너무 달아 옛날 미제 로션 생각나서 별로 였고 향에 예민한 지인도 뿌리고 나가면 방향제 뿌리고 왔냐고 핀잔을 좀 들어서 더프트 제품은 이제 안녕~ 하고 있었죠 우연히 매장서 테스트 해보고 고급스러운향에 세일때 이것만 제일 먼저 품절 된거 보고 눈여겨보고 있다 걍 샀어요. 바디 미스트라면 몸에 분사하기 편해야겠죠? 빨리 스며들면 좋구요 분사력과 빨리 스며들고 미스트치고 지속력 오래감.. 좋습니다 요 하얀색은 고급스럽고 중성스러운비누향 같아요. 더프트앤도프트 파인 프라그란스 헤어앤바디미스트 최저가 바로가기 클릭!! 멈칫인가? 거기 하얀색있죠?? 아주무난한 비누향 으로 인기많은애. 그거랑 비교시 둘다 은은하고 과하게 달지 않은 비누향 인데 이..

아이폰14, 애플워치 울트라, 에어팟 2세대 프로 출시 예약 판매 실시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플 3종세트 출시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새롭게 나온 플러스 모델이나 일반 모델보다 프로, 프로 맥스 모델 구매를 적극 권장 드립니다. 아 !! 물론 저랑 와이프도 프로 모델로 사전 예약 진행 할거구요!! 우선 전작 13과 어느정도 스펙을 구분해보자면 13프로 일반 프로 칩셋 A15 Bionic A16 Bionic 화면 2532*1170 슈퍼레티나XDR 최대 120Hz 2532*1170 슈퍼레티나XDR 최대 60Hz 2556*1179p 슈퍼레티나XDR 다이내믹아일랜드 최대 120Hz 용량 128GB 256GB 512GB 1TB 128GB 256GB 512GB 128GB 256GB 512GB 1TB 카메라 트리플렌즈 12MP 메인 12M..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강아지용 구강 청결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작년에 시너지랩 어드밴스드로 첫 구매 후 총 합산 어드밴스드 2통, 오리지널 1통 쓰고 다시 어드밴스드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리지널과 유의미한 차이는 못 느꼈지만 기분 탓이든 뭐든 어드밴스드가 좋겠지싶어서ㅎㅎ 제품 자체에서는 소독약 냄새가 나는데 때문에 댕댕이들이 이거 탄 물 마시고나면 슬쩍 소독약 냄새가 나긴 해요. 이건 시너지랩 뿐만이 아니라 예전에 써봤던 다른 제품도 그랬어서 약 냄새를 감추기 위해 뭔가를 더 첨가하는 것보다 이게 나은 건가...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먹는 거라 찝찝한 기분에 권장량보다 조금씩 적게 타주고 있어요ㅇㅇ 항상 주는 양 재보니 300ml+제품 4ml 타서 줌. (***권장 : 물 230ml에 1티스푼, 약 5ml)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강아지용 구강 청결제 최저..

저렴한 거실용 한일 전기매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비도오고 춥고 감기증세가 올듯 ... 마침 전기온돌마루 비오는데 배송 왔어요 엄청 크고요 ~^^ 처음이라 고온으로 올려놓고 5분도 않되 뜬끈 뜬끈 저온으로 돌려놓고 누웠는데 어찌나 뜨끈하던지 옛날 온돌방 아랫목에 누워있는듯 너무 좋네요 일끝나고 비오고 날도 추워서 몸이 얼었는데 정말 뜨끈 뜨끈 걍 잠들지요~~~ 상품구매한 이유는? 거실이 외풍도 심하고 따뜻하게 지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저렴한 한일 거실용 전기매트 최저가 구매 하기 클릭!!! 두께도 두껍고 폭신하고 장판지로 되어있어 물이나 음료수 흘려도 닦으면 되고 온도 조절기가 두개라 한쪽 켜도 되고 양쪽 켜도 되고 사용하기 편하고 일단 뜨끈 뜨끈 하다는 사실에 만족합니다 가격도 겨울 난방비에 비하면 훨씬 절감 할듯~~~잘 쓸께요 ..

레스토랑 분위기 낼수 있어요!! 간편하게 밀키트로 뽝!! 캠핑용 밀키트로도 최고!! [내부링크]

재구매에요. 가끔 스테이크가 땡기는 날~~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딱이에요^^ 심지어 이번에는 할인중이였어요. 11900 원에 구매! 대박이네요~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580g ( 소고기 부채살 300g/야채 ,소스 280g) * 냉장보관 * 햇썹인증 * 소고기 (부채살 미국산) , 적양파(국산), 방울토마토(국산) 소스, 아스파라거스, 마늘, 올리브유,향신료조제품 * 조리시간 15분 내외 * 1~2인분( 제 생각으로는 1.5인분) 늘 장바구니에 담아두는 상품이에요. 할인하길래 3팩 구매했어요. 가격 실화입니까? 대박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만천원대라니... 넘 좋네요. # 구성을 보자면~ 부채살 300g, 적양파 ,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올리브오일, 허브솔트, 통마늘, 스..

밀푀유 밀키드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간편하고 건강한 밀키트~재료를 따로 사는 것 보다 가성비 굳 밀푀유 나베 ~겹겹이 쌓이는 건강한 맛입니다 여러번 구매는 했지만 리뷰는 처음이예요 국물 육수도 간편하게 다시마만 넣어서 만들 수 있고 목이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숙주~청경채~깻잎~알배추까지~ 각종 채소와 버섯류들^^ 요번꺼는 다른건 다 파릇파릇 싱싱 했는데 배추만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만 먹는 애들도 요렇게 해주면 채소들이랑 국물까지 야무지게 호로록 골고루 먹으니까 만드는 사람도 기분 좋아져요 ~^^ 처음 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동봉된 설명서도 알기 쉽게 잘 되어 있거든요~^^ 맛있는 밀푀유 밀키트 최저가 구매 하기 클릭!!! 한 두번 만들어 보면 설명서도이제 필요 없이 세상 쉬운게 밀푀유나베 인듯요 이번엔 배추랑 깻잎..

캠핑 음식 이제는 캠핑용 밀키트로 간편하게!! 맛있어요!! 찹스테이크 후기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면서 맛있게 즐길만한 메뉴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쿠팡프레시로 찹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밖에서 나가서 먹을수도 없는 신생아를 키우고 있어서 집에서 매번 메뉴 고민하다가 쿠팡으로 이렇게 밀키트를 주문하니깐 편리했어요 일단 밀키트를 고르면서 중요시 여기는 부분은 완성할수 있는 쉬운 난이도 인지. 누구나 좋아하는 맛있는 요리인지를 제일 많이 보는데 고기는 기본적으로 맛있으니깐 곰곰 찹스테이크에 대한 기대도 컸답니다!! 양 : 2인분 시간 : 6분 ( 6분이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더 걸렸어요 ) 난이도 : 쉬움 쇠고기, 양파, 홍피망, 청피망, 츄키니호박, 총알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마늘쫑, 단호박, 찹스테이크소스, 식용유, 허브솔트시즈닝 이렇게 재료가 다 들어있고 심지어 식용유 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

저렴한 양문형 냉장고 4도어 구매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집냉장고가 고장나서 알아보는 중에 갓성비 냉장고를 발견했어요! 바로바로!!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4도어 고급형 냉장고!!! 요즘 비스xx 다 뭐다 사실 냉장고가 너무비싼데 가격도 적당하고 혹시저렴해서 기능이별루인거아냐? 하지만 벗 B U T 성능까지 뛰어난답니다 자 디테일하게 리뷰할꼐요!! 저렴한 양문 냉장고 캐리어 클라윈드 최저가 구매하기 클릭! 1. 배송 그거아시죠?? 쿠팡에서시키면 배송이무료인거 !!! 사다리차까지 무료이구요 꼼꼼하게되게잘해주셔요~~ 혹시 흠집이잇는건아닌지 자상하게 다물어보실구여 기사님들다가시고 눈에 잘안보일정도로 흠집이 보였는데 이건 그냥 애교~~ 사용하는데 문제가없습니다~ 2.디자인 일단 4도어입니다 그요즘 트렌드가 4도어자나요 예전엔 2도어엿는데 그래서그런지 심플하고..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M 최저가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남편이 진짜 몇년 전부터 구이바다 구이바다 노래를 부르는데 사라니까 왜 안사고 노래만 부르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 결혼 1000일 기념으로 제가 사줬습니다 와 진짜 왜 구이바다 구이바다 하는지 알겠네요 너무 좋아요!!!! 집에 있던 버너 당근에 팔아버려야지 ㅋㅋㅋ 가방이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거라던데 가방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 M사이즈인데 작지 않고 딱이에요! 앞으로 더 자주자주 뭘 해먹을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올블랙 C 멀티 스토브 M 최저가 구매하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언은 틀리지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열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별의 별거 다 해먹고 거의 매일 썼네요 ㅋㅋ 집에 있던 냄비 얹어도 찰떡같이 딱 좋아요! 그릴에 꼬치도 ..

바스켓형 에어 프라이기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14L 구매후기 [내부링크]

장바구니에 담아놓기만한게 몇개월.. 기존에 바스켓형 쓰다가 코팅벗겨져서 버렸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그런 걱정 없는 걸로 사자 해서 찾아본게 디디오랩이었어요 근데 가격땜에 망설여지드라근요? 장바구니에 몇개월째 담아만놓은게 사실 가격때문이죠 그러다가 친구가 구매한다길래 저도 갑자기 충동적으로 지르게됐네요 참 한가지 더 구매를 망설였던게 청소였어요 바스켓형식은 그냥 다빼서 물세척이 가능한데 이건 내부를 닦아줘야하고 특히나 열선부분을 어떻게 닦아야하나 고민했거든요 쓰자마자닦기에는 너무 뜨거울꺼같고 식은담에 하기에는 음식물이 눌러붙어 청소가 쉽지 않을꺼 같았거든요 근데 일주일 사용해본결과 청소는 그리 어렵지 않네요 생각보다 내부에 많이 튀지않아요 그래도 항상 사용후엔 젖은행주로 닦아주는데 잘닦여요 기름받침대랑 나머..

비린내 나지않고 고소하고 달달한 산양유 단백질 분말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분말 온가족 면역력 지킴이 60대의 친정엄마 시켜 드렸는데, 리뷰하며 성분과 효능을보니 저희 가족도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한통 먹는중^^;; 꼬맹이들에게도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여서 온가족에게 꼭 필요한거 같아요~ 모유와 비슷한 단백질성분이 비슷 해서 흡수력이 좋아 소화 잘되게 해줍니다. 수많은 '산양유' 검색을 통해서 선택한 이유는 인위적인 성분없이 순수한 산양유 100% 로 였습니다. 본질에 충실한!!! 최고급 네덜란드산 100% 산양유 단백질 분말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세계적산양관리 퀄리고트 인증 목장 원료도 역시는 역시! 담겨있는 통도 HDPE 화확성분 배출 없는 무독성 친환경 플라스틱 용기 입니다. 저는 맛이나 냄새는 순~~하게 은근 고소하고 부드러운 입자예요...

아이폰14 한국 출시 사전 예약 시작 일정 및 정보!!! [내부링크]

출시일은 9월 16일 아이폰 14 출시일은 9월 16일 금요일이이다. 하지만 이 일정은 북미를 포함한 1차 출시국에 해당되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이보다 늦어질 수 있다. 실제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확인해 보면, "출시일은 추후 공개됩니다"라고 표시되어 있다. 국내 출시일 항상 아이폰이 출시할 때마다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에 들어가지 못하였다. 그 이유를 간략하게 말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전파인증을 받아야 판매가 가능한데, 이 과정 가운데 애플의 비밀 유지 요청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구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나라는 1차보다 일주일 늦은 소위 1.5차 출시국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이를 근거로 아이폰 14 국내 출시일을 예측하면 아래와 같다. 2022년 9월 23일(금) 2022년 9월 30일(금) 2022년 ..

앱등이의 충동적인 매직키보드2 구매후기 [내부링크]

일단 노트북을 다시 살까말까 고민하던 중이였어요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전에는 일처럼 했다면 지금은 취미생활로 소소하게 운영하고 있는데 노트북이 없으니 세상 블로그 운영이 불편해지더라구요 LG그램을 사냐 맥북을 사냐 남편이랑 상의를 했었는데 제가 이전에 그램쓰다가 당근에 판 적이 있어서 남편이 노트북사면 또 후회할거같으니 사지말라고 했거든요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쓰면 참 좋겠다 생각하던 와중에 매직키보드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답니다..ㅎ 그래서 하루종일 유튜브랑 네이버 검색해보고 후기보고 그냥 질러버렸어요ㅋㅋㅋㅋ고민은 배송기간만 늦출뿐! 호환이 이전모델들은 안되고 아이패드 에어4세대부터 프로들만 가능하더라구요 구매 전에 꼭 체크하세요 일단 배송은 로켓와우라 새벽에 바로 받을 수 있었고 제품 역시..

아이패드 9세대 40만원에 구매할수 있는 절호에 기회!! 그리고 사용 후기 [내부링크]

이 가격에 아이패드를!! 가성비 갑 활용도 갑!! 1. 구매동기 : - 나는 불필요하였으나, 남편이 사준단다. 남편의 사리사욕 (본인 돈이 아닌, 생활비로 사준단다. 또 시작이다ㅡㅡ;;) - 가성비 최고라고 어디 너튜브에서 봤다고, 재입고 되기를 기다림. - 나는 그냥 줌 사용, 코로나로 인해 집콕 중드를 봐야겠다. 아이패드 40만원에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2. 제품특징 : - 고급 화이트 박스에 언박싱부터 내가 아닌 남편이 다 한다. - 실버 색의 가운데 청도 꿀사과는 아니겠지만, 사과 로고가 아이패드의 임팩트 주지만, 케이스로 가릴 것이다. - 예전에 쓰던거 보다 액정이 크고, 화질이 매우 좋다(8년전 아이패드 썼었음) - 편리한 기능이 많다. 화면 분할부터, 애플펜슬 사용도 가능하다. - 사양이나 ..

삼성 그랑데 건조기 17kg 구매 후기 신세계입니다.!! [내부링크]

건조기 신세계네요️ 옷이랑 침구등 이젠 많이 살 필요가 없겠어요 바로 빨아서 말리면 되니까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운 건 건조 후 먼지가 하나도 없다는 점이네요. 널 필요도 없을 뿐더러 먼지가 없어서 완전 만족합니다. 차렵이불은 건조가 좀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따뜻하고 깨끗한 이불빨래 맘에 듭니다 주기적으로 가던 빨래방을 안 가도 되서 좋아요. 위생적이고요. 16키로랑 17키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 고민했었는데, 통크기는 똑같지만 모터힘 차이가 나서 건조시간이 짧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키로는 수건 10장 차이 정도라고 하네요. 몇 일 사용해 본 결과 저 먼지가 이불빨래 한 번에 일반 빨래 한 번 건조시키고 나서 나온 먼지입니다. 정말 깜놀했네요. 일단 주는 가장 좋은 점이..

삼성 큐거 22L 사용 후기 이제 전자렌지는 안녕~ [내부링크]

26살 자취 1년차 입니다! 큐커 구매하기 전에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하며 생활해 왔습니다. 인덕션도 있지만 물 끓고 팬 달구는데 한나절이 걸려서 패스! 냉동식품을 먹을때에는 항상 미리 꺼내놓거나 렌지에 해동을 시킨뒤. 예열해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했어야 했는데 비스포크 큐커가 배송된 후 냉동실에 굴러다니던 핫도그 하나를 꺼내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바코드를 찍어 보았는데.. ..? 사진처럼 바로 스캔 완료되고 조리창이 뜨더라구요!! 신세계. 삼성 큐커 22L 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 클릭!!! 어플에서 바코드스캔 후 조리 내용을 큐커에 전달해서 '시작'만 눌러주면 해동, 예열 필요없이 바로!! 조리가 되네요. * 조리 후 사진은 없지만 핫도그 겉은 바삭하고 안에 치즈는 쭈~~~욱 늘어나며..

황금가면 시청률 대박!! OST, 출연진 정보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금 까지 KBS 에서 하는 일일 드라마 황금가면 과 황금가면OST에 대해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혹시 다들 어떤 드라마인지 알고 계실까요? 바로 세 여자의 욕심에서 비롯된 싸움속에서 삶의 답을 알아가는 드라마 입니다! 저도 너무 궁금해서 한번 봤는데 정말 빠져서 주말 내내 정주행 한 드라마 에요! 뭐가 중동성이 있어서 계속 보는것같아요! 그럼 지금 부터 황금가면재방송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드라마정보 를 빠지면 섭하겠죠 장르: 복수, 멜로, 가족 방송국가: 대한민국 방송채널: KBS 2TV 방송시간:2022년5월23일~2022년 10월7일 매주 평일 저녁:7:50~8:30분 본방송 매주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 방송 분량 40분 방송 횟수:100부작 출연자: 차예..

게이밍 노트북 및 고성능 노트북 필수 아이템 쿨링패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노트북이 삼성 프로360 15.6인치 모델이라, 뒷면 상부 발열 및 최적화이상 모드에서 팬소리가 커서 쿨링거치대를 알아보게 됐습니다. 여러가지 모델들이 있지만, 소음 심하다는것과 크기작은건 탈락 (본인 노트북 발열위치를 잘 아셔서 선택해야합니다. 씨피유, 그래픽카드 위치가 주로 발열부이기 때문에) 작은 쿨러들은 위치가 안맞거나, 뒷편 상단 냉각이 미흡할것 같기에 큰거 골랐습니다. 15.6인치 올려놔도 남습니다. 17인치는 꽉 맞을듯 합니다. 장점 1. 쿨링성능만족 : 노트북자체쿨러 세게돌면 신경쓰였는데, 저소음으로 바꾸고 놓고, 이 쿨러는 max로 틀어도 크게 신경쓰이지 않고, 노트북 뒷면 만져도 뜨겁지않아 좋습니다. 게임 2~3개 동시 켜놓고 램16G중 13g사용중인데도 괜찮네요. 노트북만 돌렸을때는 ..

갤럭시 z플립4 출시일 및 사전 예약 진행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 z플립4의 출시일은 이번 8월 언팩 행사 후 공개한 뒤 사전예약이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정확한 언팩 행사 날짜는 8월 10일 행사 시작 후 8월 16일부터 통신사 공식 사전예약을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언팩 행사에는 갤럭시 z플립4, 갤럭시 z폴드4, 갤럭시 워치 5가 공개가 될 예정이고 새로운 기능인 e 심(eSIM)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작년 갤럭시 Z플립3 사전예약은 제조사 사은품인 갤럭시 버즈2 그리고 파손 액정 보험 및 민팃이랑 협업으로 중고폰 판매 보장 프로그램 등 소비자 입장에서 좋은 조건으로 사전예약을 진행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역시 제조사 사은품 수준은 비슷하게 진행이 될 것이라고 예상이 되고 있고 아쉽지만 z플립4 출고가는 기존보다 4만 ..

펌프질 쉽고 물 넣기 간편한 물놀이 필수품 물총 구매후기 [내부링크]

44개월 여아 키우고 있는 워킹맘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물총놀이 하는데 어깨에 메는 물총은 다칠 염려가 있다고 가져오지말라 해서 급하게 물총이 필요했어요~ 처음엔 잘 쏴지는게 중요하니 고가 제품을 보고 있었는데 5세 아이라 금방 망가트릴것도 같고 해서 마음을 바꿔 저가라인을 보았는데 다들 후기가 안좋더라구요ㅠㅠ 그러던 중 이 제품은 후기가 괜찮은것 같아 구매해봤는데 많이 무겁지도 않고 뻑뻑하지도 않은게 괜찮네요 사실 아이가 어리다보니 펌프질 해서 쏘는 물총은 못 쏠것 같단 생각에 고르지않으려고 했는데 발사가 좋은건 다 펌프질 하는거 뿐이라 고민하다 선택했는데 5세 여아도 제법 잘 쏘는거같아요 그리고 발사시 엄청 멀리나가고 물줄기도 좋고 물넣는 구멍도 커서 아이가 혼자서도 잘 넣어요! 이제 테스트는 끝났고 ..

포켓몬 빵 대신 포켓몬 핫도그 재고 있을때 빨리 사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 (냉동)## ️중량 - 425g ️수량 - 1봉 (5개 개별포장) ️가격 - 9,480원 ️열량 - 개당(85g) 250Kcal ️스티커 크기 - 55mm x 70mm ️냉동보관 ️ HACCP 인증 포켓몬 치즈 핫도그에요~~^^ 아이가 한동안 포켓몬~ 포켓몬~ 포켓몬빵 자기도 먹어보고 싶다고ㅋㅋ 그런데 하교때나 지나는길에 편의점 가보면 당연 찾을수가 없으니요... 이걸 보여주면서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으로 구매 해달라고 하네요ㅋㅋ 포켓몬빵 많이 좀 내놔주지.. 구할수 없게 애들 안달나게 하네요ㅋㅋ 아무튼 포켓몬 치즈너겟과 포켓몬 핫도그로 우리아이는 만족 한다하니 다행이네요ㅋㅋ 핫도그 배송 받자마자 스티커부터 꺼내 핸도폰에 부착ㅋㅋ 이름은 울머기, 반짝반짝 홀로그램..

여성용 레인부츠 최저가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가격대비 괜찮은데요? 포장도 버클도 따로 감싸져있고... 제일 걱정이 부츠무게와 쫑아리 폭 이었는데 부츠무게는 엿날에비해 많이 가벼워졌어요. 폭cm는 사진과 같지만 그중 안쪽 사이즈 사진을 보셔야겠죠? 제가 마른체형이라 넓은폭 때문에 꼴불견일까봐 걱정했는데 봐줄만은 하네요. 안쪽에 원단같은게 본딩되어있어서 신고벗기도 수월해요. 제 사이즈가 225인데 없는관계로 230 주문했는데, 레인부츠신을땐 양말이 기본이라 별 걱정 안했어요. 헐떡거리긴해도 이 길다란부츠가 벗겨져 도망가기야 하겠습니까.ㅎㅎ 신고 집안을 돌아다녔는데 불편하지 않네요.ㅎㅎ 누리호발사 보다가 잘 찍은 동영상이 사라졌네요.ㅠ 누리호 화이팅! 여튼 잃어버리거나 색상이 변한다해도 전 이걸 다시 구매할 듯 싶습니다. 유컬리 레인부츠 최저가 구매 바..

늦은 장마철 필수 아이템 페이퍼플레인 레인부츠 구매후기 [내부링크]

업체에서 백원 한푼 받은 것 없는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구입할지 말지 넘 고민될때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입하게된 이유 기존에 헌터부츠 신겼었는데, 페이퍼플레인 키즈에서 부츠가 넘 좋은 가격에 나와서 한번 신겨볼까? 하는 느낌으로 주문해 보았어용! 가격은 거의 1/4가격인데 받아보니 퀄리티나 색감이 뒤지지않아서 놀랐네요 ㅎㅎ 이번 여름은 페이퍼 플레인 레인부츠를 신겨볼까해요! ㅎㅎ 상품 상세 리뷰 -냄새: 고무냄새난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예상은 했는데요 처음 며칠은 좀 지독하게 나긴 하네요 약간 화학 고무냄새랄까요? 냄새 빠지기는 하는 것 같은데.. 가끔 신는 레인부츠이다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려구요..! ㅎㅎ -사이즈: 정사이즈에서 한치수 정도 크게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산소 포화도 측정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동글베이입니다. 가격: 27,430원 장점: 측정이 바로 됩니다. 단점: 실행 간 오차가 있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혹시나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사용할 일이 없었음 좋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주문하였어요. 이 제품은 산소포화도(SpO2) 와 맥박수(PR bpm)를 제공합니다. 산소포화도(SpO2) 는 혈액 속에서 헤모글로빈과 결합도니 산소량의 최대치를 말합니다. 정상수치는 95~100% 입니다. 고도, 심장 및 폐 건강, 수면 중 호흡 방행등에 의해 이 수치가 영향을 받을 수 있어요. 맥박수(PR bpm) 는 심자이 운동하는 횟수이며, 맥박은 사람의 심장 박동에 따라 일어나는 동맥의 주기적인 파동을 말합니다. 전반적인 심장 건강과 체력 수준을 가늠하..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 리뷰 !! 아직 안보셨어요? [내부링크]

첫번째 할머니 사건보다 2화에 나온 사건이 나는 더 재미있었습니다. 2화가 좀 더 예측 불가 사건이랄까. 심각한 법률사건이라기보다는 되게 황당하고도 엉뚱한 사건이기에 더 흥미진진하게 봤던 거 같아요. 본방을 안보신 분이라면 뒤로가기 눌러주시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 리뷰 및 줄거리 시작하겠습니다. 사건에 전말은 대현건설과 결혼을 진행한이번 의뢰인의 딸. 대현호텔에서 진행한 결혼식에서웨딩드레스가 벗겨져 딸의 가슴은 물론 뒤에 있는 불교 문신까지 모든 하객에게 온통 보여진 꼴이 되었는데, 의뢰인은 이러한 망신을 당한 위자료로 10억으로 요구하게 됩니다. 이번 웨딩드레스 벗겨짐 사건때문에 지독한 크리스찬인 대현건설쪽에서 파혼까지 말이 나오고 있는 마당이었기에, 의뢰인은 이런 모든 일련의 일..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 리뷰 !! 너무 재밌어요! [내부링크]

ENA 기대작 드라마 가 6월 29일 첫 방영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한 번 본 것은 절대로 잊지 않는 기억력의 소유자 우영우는 대형 로펌의 인턴 변호사가 되었지만, 사회성과 공감 능력은 조금 부족합니다. 드라마는 이런 우영우가 로펌 생활을 하고 여러 인물과 사건을 만나면서 점차 성장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박은빈이 주인공 우영우 역으로 출연해 다시 한 번 인생캐릭터 탄생을 예고하며, 의 유인식 PD가 연출을 맡아 믿음을 더합니다. 또한 정우성, 김향기 주연의 법정 영화 의 각본을 쓴 문지원 작가가 이 작품의 이야기를 집필했습니다. 그럼 이제 1화 리뷰 들어갑니다. 드라마..

백종원 농심 비빔면 쏠찍 후기!! [내부링크]

정말 맛있어요 제 입맛엔 팔도비빔면보다 훨씬 나아요 ㅋㅋ 배홍동 비빔면 레시피 1.끓는 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입니다. 2.익힌 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어 차게 만든 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잘 비벼주십시오. 3.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2021년 3월 11일에 출시한 농심의 비빔면이며, '배', '홍'고추, '동'치미를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여 배홍동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찾아보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넘 재밌네요 ㅋㅋ 비빔면 중에 유명한 팔도비빔면과는 기본적인 맛의 차이가 큰 편이에요. 팔도 비빔면이 새콤달콤하고 밸런스 있는 스탠다드 비빔면 포지션에 있다면, 배홍동은 참기름 풍미가 상당히 강해 새콤한 맛은 상대적으로 덜 느껴집니다. ..

초당 옥수수에 계절이 돌아왔어요!! 삶는 법과 요리 법 구매 후기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알은좀작아요 #아삭아삭달아요 #5개 초당옥수수 너무너무 사랑하는 아이들때문에 우리집에는 초당옥수수가 떨어지는 날이 거의없네요! 보통은 산지직배송 초당옥수수 10개씩 박스로 시켜먹는데요 특품으로 구입하면 25,000원이 훨씬 넘더라구요 물론 알은 크고 실하며 달고 맛도 좋아요 이번에 캠핑갈때도 초당옥수수 삶아가려고 했는데 똑 떡어졌네요! 그래서 쿠팡에서 로켓프레쉬로 구입해봤어요 맛있을까....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했는데 성공이였어요! 아주 달고 아삭아삭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사이즈 5개에 9천원 초반대! 마트나 산지직배송 옥수수보다 더 싸게 팔길래 맛이 괜찮을까 했는데 맛은 비슷했어요 달달하고 아삭아삭 알도 꽉꽉 차있고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아요! 평소 시켜먹는 특..

바쁜 아침에 10분의 여유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1500W 220V 60Hz 완전냉풍구현 음이온발생 전자파차단장치내장 PUSH LOCK 이중안전장치 기능성파워노즐 코드길이2m 무게410g ️대한민국 특허인증 BLDC모터 어셈블리 헤어드라이기 내측 케이스 BLDC모터의 팬구조 헤어드라이기용 외측 케이스 안전망 결속구조 헤어드라이기의 흡입구 구조 헤어드라이기용 외측 케이스의 송풍구 결속 구조 ️BLDC GREEN TECHNOLOGY BLDC모터는 높은 에너지 효율을 가진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주목받음. 브러시(BRUSH)가 없는 모터로 구동시 미세한 유해물질이 전혀 발생하지 않음. 약 3만시간 이상 지속 가능한 볼 베어링 덕분에 BLDC모터는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짐. 특히 DC모터나 AC모터와 비교..

아이폰 13 프로 맥스 바꾼 후기 !! 역시는 역시임 [내부링크]

아이폰xs를 사전예약때부터 쓰며 바꿀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폰이 박살나서 급하게 새 폰을 사게되었습니다. 처음에 13프로를 사려고 했는데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화면이 크고 배터리시간이 긴 프로맥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가격 1,377,800원에 싸게 구입하였고 깨끗한 양품으로 도착했습니다!! ️디자인 실버가 화이트빛 나는 실버라 선택했는데 너무 예뻐요! 생폰가능하신 분들은 실버 생폰으로 들고다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케이스에 제일 제약이 없을 것 같은 색이라 선택했는데 마음에 들어요 하우징 쪽은 미러같은 재질이라 기스는 많이 날 것 같긴 해요 저는 케이스를 바로 씌웠답니다 아이폰xs보다는 각진 디자인인데 그립감은 떨어지지만 디자인자체로는 13이 예쁘네요! 카메라섬이 커져서 프로에서는 좀 많이 크나..

Apple 2020 맥북 프로 13 에어랑은 다릅니다.! 구매후기 [내부링크]

7월 중순 기준으로 카드 할인 포함 148만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공홈가 169만원이네요. 21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구매한 스펙) 1. 색상 : 스페이스 그레이 2. RAM : 8GB 3. 용량 : 256GB 4. 13인치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랑 거의 비슷합니다.) -> 제일 기본 스펙으로 구매했습니다. 무게, 크기) 1. 무게 : 1.4kg 2. 크기 : 30.41 x 21.24 x 1.56cm -> 무게는 가벼운 노트북들에 비해 무겁긴 합니다. 크기는 작아도 무게는 좀 있네요. 아쉬운 부분이죠ㅜㅜ m1 칩셋이 들어간만큼 무게도 줄어들었다면 얼마나 좋았을런지..ㅎㅎ 그래도 못 들고 다닐 정도는 아닙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랑 비교해보면 아이패드는 케이스를 끼움에도 불구하고 ..

맥북 에어 m2 를 살 것이냐 m1 을 살 것이냐?? 구매후기 [내부링크]

지금 여러분의 가장 큰 고민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맥북 에어 m2 를 살 것이냐?? 아니면.... m1 을 살 것이냐?? 제가 여러분의 최대 고민을 정확하게 짚어냈죠??? 제가 정말 죽을만큼 고민했으니까요 ^^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수십일간 고민과 연구와 조사 끝에 m1 으로 결정했습니다... 컴퓨터 천재들이나 엔지니어들처럼 복잡한 소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철저히 일반인 관점에서 왜 제가 m2 가 나온 이 시점에 m1 을 선택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솔직하게요 ㅎㅎ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입니다.... m2 가 너무 비싸게 나왔습니다.... 기본인 30만원 정도가 비싼데다가.... 할인률이 지금 사전 예약으로 8프로 할인밖에 안 되잖아요... 그런데 m1 은 할인율이 이것저것 다 따..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저렴하게 구매한 후기 [내부링크]

3달전쯤에 구매해서 저희집에 설치해둔 제품인데 이번에 엄마 집에도 설치해 드렸네요. 우선 로켓설치 제품이라서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 설치가 가능하구요. 구매를 하고 날짜 지정하면 전날이나 당일에 연락이 온다고 하는데 기사님이 당일에 연락을 주시네요. 물론 원하면 SK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를 넣어서 조율할 수 있습니다. 전문기사님이 직접 설치해주는 제품이라 누군가 별도로 도와줄 필요없이 설치는 굉장히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직수 얼음 정수기 저렴하게 구매하기 클릭!! 더구나 4개월마다 방문해서 필터도 교체해주고, 내부 살균세척도 해주니까 오히려 렌탈보다 저렴하게 3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점이 너무 좋아요. 1년마다 필터 연결부도 교체해주고, 서비스 비용이 모두 포함된 제품이니까 렌탈보다는 차라리 카드 무이자 ..

식기 세척기 구입을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제품 배송절차 (쿠팡주문관련 외주업체 직배송시스템 참고) - 제품 배송 당일이 되면 아침 8~9시정도 쯤 설치기사님 개인번호로 연락이 오고 방문 해피콜이 오며, 정확한 배달시간을 기사님과 조율이 가능합니다. 이때 정확한 시간약속을 하시면 됩니다. -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시 곧바로 SK매직 직배송 시스템으로 전환되고, PC에서는 배송일자 변경이 안되는데, 모바일로 쿠팡 접속하면 배송일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 배송시작 단계로 넘어가면 쿠팡에서는 일정변경이 불가능하지만, SK매직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배송일자 및 시간까지 조율이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희망시간을 16시로 요청드렸는데, 정확히 16시에 오셨습니다. 시간 약속이 잘지켜져 더 기다리지 않고 시간버리지 않게 되어 정말 편리하..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 세탁기 19kg 구매 후기 [내부링크]

10년간 사용한 세탁기가 얼마전부터 전원버튼을 눌러도 켜지지가 않고 여러번 눌러야 켜지는 사태가 발생.... 그래도 그냥저냥 사용할 수는 있어서 사용하다가 며칠전부터 하루내내 안켜지기시작 ㅜㅜ 인터넷검색해보니 기판고장이라 수리비가 20만원넘게 나올거라는 말을 보고는 어차피 10년 사용했고 그동안 통세척은 해왔지만 광고에서나 보는 그런 곰팡이들이있을것이고 옷을 빨아도 깨끗해지지않는다는 느낌이 들기시작하니 25만원주고 수리해서 써도 얼마안가 망가질거같은느낌!! 대부분 10년이면 많이썻다고들 ... 근처하이마트 한군데가보니 요즘스타일로 예쁘장한아이들은 거의140만원은 줘야 그것도 전시상품으로...ㅜㅜ 기존에쓰던 건조기와도 안어울릴뿐더러 세탁의기능만 사용하는지라 문제는 비싼게문제지..... 굳이 필요가 없어보이..

위니아 인버터 스탠드 웨이브 에어컨 방문설치 후기 [내부링크]

저렴한 인버터 에어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 1. S사와 L사에 비해 같은 냉방면적 대비 최소 20%에서 최대 40%는 저렴한 금액 (*필자는 카드할인과 와우회원 할인등으로 845,000원에 구매) 2. 무난한 디자인 - 마감등이 고급지지는 않지만 어느곳에 놓아도 무난한 디자인 3. 공기청정기능 4.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를 상, 중 으로 구별하여 둘 중 하나만 사용 가능 - 이 기능은 별거 아닌 것 처럼 보이지만 활용도가 높아 보임 5. 비교적 컴팩트한 사이즈 - S사와 L사의 동일 냉방 면적 능력을 갖고 있는 물품과 비교했을 때 실내기의 크기가 비슷한 수준임 ( 특히 가로폭이 좁고 높이는 무난하며 깊이가 깊어 공간활용에 좋아보임 ) 6. 요즘 스탠드 에어컨은 대부분 공기 흡입구가 제품의 뒷..

임산부 여성에게 이만한 보약이 없습니다. [내부링크]

젊었을 때는 정말 건강에 1도 관심이 없었어요 끽 해야 미용을 목적으로 한 다이어트정도?!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니 유산균이고 비타민이고 철분제니 엽산이니.. 하는 건강식품들을 찾게 되더라구요 평생 오지 않을 것만 같던 30살이 어느새 지나서 벌써 32이네요 둘째를 준비중인데 워낙 몸이 냉하고 특히나 배가 너무 차가워서 주문해 봤어요 흑염소가 여자 몸에 좋다는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고서 팔랑팔랑 거리는 귀 때문에 주문을 하게 됐네요 함량 높은 흑염소는 가격 차이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제 기준에서.. ㅎㅎ) 워낙에 냄새에 민감한지라... ㅎㅎㅎ 첫 흑염소 즙인데.. 잘 먹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에 햠량이 적더라도 이번 타임엔 적응하는 기간으로 생각하자! 하며 요 제품을 택했어요 천호엔케어란 브랜드가 저도..

휴가철 깔끔하게 왁싱 하시고 자신있게!! 즐기세요. 셀프 왁싱 세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래 쓸 아이템 발견 셀프 왁싱 세트 최저가 구매 바로하기 >> 클릭!! 1. 구매동기 브라질리언 왁싱하려고 구매했어요. 샵도 가봤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하는 셀프 왁싱도 해봤는데 샵은 시간도 없고 꾸준히 다닐지 모르겠고, 후자는 계속 데우러 가기 귀찮고 금방 굳어서 워머기 있는 왁싱 세트로 골랐어요. 2. 구성품 워머기 + 하드왁싱 + 기본 바스켓 + 스파츌라 100개 + 설명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대비 구성이 혜자입니다. 스파츌라 100개는 좀 놀랐어요. 왁싱 용량도 500g입니다. 3. 사용방법/팁/주의점 직접 해보고 느낀 점 써볼게요. 일단 왁싱은 금방 안 녹아요. 최대 온도(135도)로 해서 10분은 녹였어요. 많이 부은 것도 아닙니다. 다 녹으면 80도로 유지했어요. 전 브라질리언이 목적이었..

안전하고 튼튼한 가성비 좋은 주니어 카시트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곧 20개월 되는 아이가 기존 사용하던 카시트를 불편해해서 구매했어요 기존에는 다*치 듀웰 오가닉 카시트를 신생아때부터 사용했었어요 근데 좀 커서 그런지 이너시트를 다 빼줘도 카시트에 몸낀거 마냥 불편해하고 카시트도 잘 안타려고 하더라구요ㅠㅠ 주니어로 바로 바꿔주기엔 아이가 너무 어려서 안되겠고.. 하여 카시트 찾아보던중에 시크 픽스앤고 제품을 봤네요 전 토들러 카시트가 있는건 요거 찾아보면서 알았어요ㅋㅋㅋ 토들러로 검색하니까 몇가지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기존 사용하던 다*치도 토들러 있길래 그걸로 살까 하다가 가격대가 30만원대더라구요ㅠㅠ 토들러 설명은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크다보면 또 지금처럼 옆으로 낄것 같아서 주니어로 바꿔야 할 것 같거든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요제품이 가성비 좋..

머리부터 발끝까지 저분자 콜라겐으로 관리하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이낳고 나서 머리가 많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100일전후로 빠진다고 알고있어서 별걱정 없었는데 200일, 300일이 되도 멈추질 않았어요. 병원에 가봤는데 정수리쪽이랑 뒷머리쪽 머리카락 두께가 조금 달라 아무래도 스트레스성 탈모 초기증상인데 심하진 않으니 일단 영양제부터 챙겨먹으란 말씀에 바로 쿠팡에서 에버콜라겐 비오틴 사먹기 시작했어요 저분자 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최저가 구매하기 제가 영양제를 잘 안먹는 타입이라 사실 영양제에 큰 효과를 기대하진 않았는데 보름정도 챙겨먹으니 조금씩 변화가 나타났어요 제가 건성이라 머리를 자주 감아도 비듬 많이 생기구 간지럽고 그랬는데 비오틴을 먹으니 그런게 없어졌고 두피가 전반적으로 건강해지는 것 같았어요. 머리카락두 조금씩 빳빳?해져가는 느낌두 들었구..

가성비 좋은 게이밍 모니터 구매후기 [내부링크]

새로운 집에 이사를 왔습니다. 이번 집은 이사를 안가고 오래 살 수가 있어서 집을 좀 꾸미려고 해요. 그래서 책상도 사고, 재택근무를 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놓기 위해서 모니터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회사에서 쓰는 것과 똑같은 모니터를 사려고 했어요. LG 울트라 와이드인데 엄청 길거든요. 근데 지금 책상이 짧기도 하고, 24인치가 생각보다 크단 것을 깨달아서 24인치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커브드를 피시방에서 밖에 안써봐서.. 결국에 커브드로 결정해서 검색. 그리고 1등인 한성 커브드 모니터를 발견했네요. 안녕하세요. ㆍ외관 되게 좋아요. 모니터 받침대가 철로 되어있고 앞으로 긴 타입인데, 얄상한데 튼튼해서 마음에 듭니다. 커브가 잘 져있는데 이거 생각보다 고급지네요. 만족합니다. 1200R 커..

간단하게 드실수 있는 당뇨 개선 식품 챙겨드리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내과 병원갈때 마다 혈당체크를 계속 하는데 요즘 들어서 당뇨조절이 잘 안된다고 원장님이 말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당뇨조절이 잘 안되니까 먹는것부터 모든게 다 힘들어하시고 저희 아빤 암투병까지 하셔서 일반 사람보다도 더 괴롭나봐요. 가족으로써 별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서 죄송한 맘에 어떤 것을 해드리면 좋을까 고민끝에 당뇨환자영양식 사드렸어요. 주위분들/지인분들 보니까 당뇨환자영양식 많이 드시고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드시고 좋아지신분들 꽤 있더라구요. 왜 몰랐을까?빨리 알았더라면 진작에 해드리고도 남았을텐데. 당뇨환자영양식은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답니다. 뉴케어 당플랜 1.당뇨환자를 위한 균형잡힌 영양구성 2.당류 ZERO 3.건강한 단맛 알룰로오스 사용 4.고식이섬유&저나트륨 5.동식물성 혼합단백..

30만원대에 가성비 좋은 테블릿 pc 이제 삼성전자 갤럭시탭으로!! 구매후기 [내부링크]

3월부터 5월 23일 현재까지 테플릿pc를 엄청 고민했네요ㅠ 처음에 8인치 펜있는제품 하려다가 휴대성 은 좋은데 펜도 너무 작고 용량이 작아서... 일단 10인치대로 넘어오니 s펜있는거와 없 는게 생각보다 가격차이가 커서ᆢ 저는 노트4를 6년정도를 지금은 공기계를 갖고있으면서 간혹 외부에서 작성한 노트가 있음 해왔기 때문에 s펜 있는 제품을 고르다 보니 s7+가 또 유혹하네요^^ 당연히 가격은 s6라이트와 2배이상 차이나 고 화면은 크고 영화도 볼겸 OLED화면이 좋 긴하다고 잠시 찍었다고 그넘의 번인현상이 있다고 하니ㅠ 글타고 11인치 s7은 10.5나 별차이는 없고 LCD면서 가격차이는 심해서 그냥 토요일에 s6라이트로 긴 장고끝에 주문 했습니다^^ 배송은 테플릿pc 후기들 보니깐 고가의 제품 을 너..

벌써부터 더운데 시원한 냉면 한그릇 집에서 간단하게!! 구매후기 [내부링크]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네요. 벌써 몇 그릇째인지... 점심 때 거의 냉면 한 그릇 먹어요. 냉면이 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너무나 쉽게 요리할수 있는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을 사고 또 사서 먹고 있네요. 4인분도 가족이 둘러 앉아먹으니 뚝딱이네요. 물끓이고 1-2분 삶아서 차가운 물에 쫙 헹구어주고...뜨거운 물이 사라지고 차가운 물에의해 온도가 내려간 면은 쫄깃쫄깃해지네요. 때로는 비빔냉면도 먹고 싶지만 집에 잘익은 열무김치가 있는데 물냉면에 한젓가락 넣어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얼음도 쏙쏙 넣어주고요. 예전에는 이렇게 4인분을 사면 2인분 육수는 냉동실에 얼렸고요. 2인분은 냉장실에 넣어두고 먹을떄 섞어서 먹기도 했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원하시면 클릭!! 어떨..

줄 없고 착용 편한 이어폰으로 간편하게 음악 듣고 통화하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줄 이어폰 사용하다가 귀에서 자꾸 빠지고 줄이 손에 걸려서 빠지고. 그런데 무선이어폰은 너무 비싸고 .. 한동안 고민하다가 에라이 모르겠다. 하고 질렀어요. 삼성 팬이라 당근 이어폰도 삼성 핸드폰도 갤럭시 노트 시리즈! 색 선택하기가 좀 힘들었어요. 올리브색과 라벤더 중에 엄청 둘 다 좋아하는 색이라 ...결국 라벤더 선택 하루만에 오는데도 엄청 기다린 느낌. 그만큼 가지고 싶었고 기대했던. 와우 깜찍했어요 흰색 케이스에 라벤더,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우선, 핸드폰 켜고 블루투스 켜고, 이어폰 케이스 열어놓으니 지가 알아서 척척 페어링 되네요, 신기신기! 착용테스트하라고 해서 왼쪽. 오른쪽 귀에 다 꽂고 시작버튼 누르기 이어팁이 S. M. L 사이즈로 있어요 저는 S착용 이제 음악 듣기 시작 벅스에 연..

음이온 헤어드라이기로 새롭게 태어나는 드라이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이사하면서 새로운 드라이기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필립스로 구매한건 보풀제거기도 다리미도 실패한적이 없는 브랜드라 망설임 없이 바로 픽!! 제품명 :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HP-8232 가격: 33,150원 원산지 : 중국 정격전압,소비전력 : 220V/60HZ/2200W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 2013년 10월 크기 : 가로*세로*두께 31*22*10cm 코드길이 : 1.8m ️ 동시모델 출시년월이 좀 아쉽지만 모르고 제품만 봤을땐 그런걸 전혀 느끼지못할 정도의 최신식처럼 좋았어요 그래서 크게 신경안쓰여요 ️ 바람세기와 열도 1단계 2단계가 있어 디테일하고 찬바람도 설정이 따로있고 볼륨 디퓨져가 있어서 정수리랑 가르마 볼륨 띄우기가 쉬워요 ️ 잔잔한 드라이기보다 웅장한 소리를..

고급 호텔 냉장고 여름 이불 시원하게 여름 보내세요!!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낯이 익어서 봤더니 제가 쓰던 회사 제품이었네요. 전 이 회사 제품 그레이로 다른 제품 이용중인데요. 이 제품도 재질이 동일해서 사용후기 적어볼까해요. 저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고있으며 이 제품은 이번에 구입했고 1년 가까이 쓴 것 같아요. 강아지가 이불에 정말 오줌을 너무 많이 싸서 최소 일주일에 2번은 세탁한것 같아요. 이불 변형없구요, 실밥 나온거 없고 재질도 그대로입니다. 고급 호텔 시어서커 썸머 여름이불 최저가 구매하기 현재도 잘 사용하고 있고 이불이 추가로 필요해서 구입했는데 색만 다르지 같은 제품이네요. 이것도 같은거라고 생각되어져요. 재질은 겉으로 까슬까슬하나 속은 보들보들한 촉감이구요. 패드는 시원한 제품이에요. 두깨감있고 미끄럼 방지있어서 침대에 올려놓으셧을 때 강아지나 애완동물이 뛰..

자연산 10년근 15뿌리 산삼 건강이 우선입니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앞이 보이지 않는 터널속에서 길을 잃어 버린 듯 무서워하며 떨며 그저 코로나 사태가 끝나기를 기다리는 시대다.. 생각보다 더 긴시간에 지쳐가고 무기력과 약간의 우울증이 오는 듯 하다.. 어떻게 이런 맘과 몸의 상태를 어떻게 바꿔볼까 고민한다.. 플라시보효과? 특별한 약효는 없어도 기분과 생각을 좋게 만들어 결과는 치료효과를 본다는.. 뭐 그런것..ㅎㅎ 그래서 선택한 산삼! 이름 만 말해도 뭔가 특별하고 접근조차 힘들 것 같은 산삼!!! 이런 산삼은 비싸다는데.. 얼마나 비쌀까??? 검색을 해보니 자연산 10년근 15뿌리 산삼 최저가 구매하기 어마어마한 가격의 천삼에 비해 훨씬 저렴하며 효과도 플라시보효과가 아닌 진짜 효과가 좋다는 산양삼!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니 산양삼 농원이 전국에 많이 산재해있다.. ..

진짜 석류 저분자 콜라겐 젤리 스틱 솔찍 후기!! [내부링크]

도착해서 보니 한봉에20g, 한곽에15봉씩 4곽 총60개 오자마자 개봉해서 한봉 먹어보니 쫄깃한데.. 타사제품 먹었을때는 달큰한 맛이 느껴졌었는데요 이 진짜 석류는 제대로된 석류 그특유의 쌉싸름함이 다 느껴지고 진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봉먹고 또 한봉 더 먹었답니다.. 총 두봉이나 먹어본 결과!! 왜 진짜 석류라는 상품 이름을 쓰셨는지 알겠더라구요~ "한봉지20g에 석류 농축액이 무려 93.2% 어린 저분자 콜라겐 1000mg까지" 와~~~ 대박쓰~~~ 콜라겐이 필요한 이유는 간단히 알아두면 좋을것같아 적어봤어요 피부조직 뼈 관절 머리카락에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해준대요 그런데 이제품 저분자 피쉬콜라겐이라하니 체내 흡수율도 좋겠어요!! 우와 ~~~ 이름값 하네요 진짜 석류~~ 타사 석류 제품과는 맛..

전자랜지 바꾸실 계획이시라면, 삼성전자 전자렌지 기회입니다. [내부링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수다쟁이 아줌마가 쓰는 후기라 내용이 다소 길 수 있어요. 바쁘신 분들은 스크롤 내리셔서, 장단점 내용만 보시면 시간을 아낄 수 있답니다. :)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댁 전자렌지가 사용한지 10년이 넘어, 새걸로 교체해 드리려구 구입했어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도 삼성제품이고 10년간 고장없이 잘 사용하셔서인지, 이번에도 꼭! 삼성 전자렌지를 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전자렌지들이 비스포크다 뭐다 해서 디자인도 예쁘게 잘 빠지고, 기능도 많이 추가되고.. 조작법도 거의 터치식으로 최신식 가전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부모님은 나이가 있으셔서 터치식은 불편해 하시고 기능도 딱! 기본으로 사용 가능한것을 원하셔서 찾다가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전 다른건 몰라도 전자기기는..

가성비 좋은 고성능 lg 노트북 적극 추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사용용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코딩 주로 2D 그래픽과 코딩을 위주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입했습니다. 요즘 핫한 레x버, 에x서 초가성비 제품은 10월 말까지 예약구매후 받을수 있다고해서 제외했구요(ㅠㅠ) 좀 더 눈을 높여서 현재 쿠앞에서 판매중인 에이x수 크리에이어x 고사양제품(cpu에 'H'붙고 + 외장그래픽 1650TI)도 모든게 마음에 들었으나 cpu가 인텔이었고 (라이젠 르누아르가 궁금해서 너무 써보고 싶었어요) 2D그래픽 작업 정도는 저전력 노트북(cpu에 'U'가붙음)으로도 충분하다하여 그 중 라이젠 르누아르(4500u)의 내장그래픽이 동급의 인텔보다 뛰어나다는 사실을 알게되서 라이젠 cpu가 탑재된 노트북으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가성비 저전력 노트북을 알아보다보니 원하는만큼 꼭 나사..

차원이 다른 무선 청소기 LG전자 코드제로 A9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제가 두세달 전부터 쭉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있었는데 여태까지 본 중에 제일 싼 가격에 떠서 급하게 샀어요~~!! ️모든 옵션 키트 빼고 추가 배터리도 뺀 모델이지만 주렁주렁 많아봤자 쓰지 않을거 같아서 잘 한 선택 같아요! 어제 시키고 오늘 도착했는데 겉 박스가 찢어져 왔네여+_+;;; 저렴한 가격이고 선물할거 아니고 제가 쓸거라 그냥 씁니다~~ 일단 설치 전이지만 토요일에 설치하고 사용하려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해보니 정말 부드럽게 잘 밀려요!! 그리고 전 청소기보다 소음이 덜해요~~>_

피부, 관절에 좋은 콜라겐 상위 1% 캡슐보다 분말형이 더 좋아요! 구매 후기! [내부링크]

여러종류의 콜라겐중에 해외싸이트 아ㅇㅇ에서 평가가 좋은 제품을 먼저 알아보고 같은제품을 쿠팡에서 찾았더니 가격도 큰차이 없이 팔고있어서 바로 직구로 구입했어요. 하루에 한 번씩 한 스쿱을 복용하라고 되어있어서 매일 하루에 한번씩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커피에 넣어먹는게 제일 쉬울거 같아서 커피를 마시다가 반정도 남아서 너무 뜨겁지 않을때 제품안에 들어있는 스쿱으로 한 스푼 넣어서 마시고 있어요. 처음에는 매일 하루에 한 잔 먹는 커피맛을 버릴까봐 걱정되긴 했지만 자꾸먹다보니 반 컵은 온전한 커피로,나머지 반 컵은 건강해지는 커피로 어렵지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한 스쿱에 40칼로리, 10그램의 프로틴이 들어있고 41스쿱 정도가 들어있으니. 한통으로 한 달 넘게 먹을 수 있겠네요. 피부와 관절에 도움이..

올 여름 대비 홈플래닛 스마트 리모컨 선풍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소비 전력 - 터보 모드 시 19w로 일반 선풍기에 비해 낮음 BLDC 모터 - 일반 선풍기에 비해 소음이 적고 수명이 긺, 소비전력 낮음, 바람 세기 세분화 7중날 - 좀 더 자연풍 같이 부드러운 바람 리모콘 - 디자인도 괜찮고 그립감도 좋으며 버튼감도 좋음, 리모콘 인식도 5m까지 가능 디자인 - 깔끔한 무인양품 같은 디자인, 무광 유광 섞인 듯한 느낌이 조금 아쉬움 망 - 성인 남성 새끼손가락도 망 통과 못하게 안전함 회전 - 회전 기능이 90도, 120도, 150도 범위로 설정 가능해서 좁은 범위 회전도 가능함 어댑터 - 줄 한가운데에 어댑터가 있어서 보기 별로 좋지 않음, 전원 연결 부위또한 높아서 지저분해보임 높낮이 조절 - 높낮이 조절이 기둥 최하단부에 있으며..

아기 옷 개인 건조부터 강아지 옷 장난감 건조 살균까지.! 미니 건조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옛날 구조의 아파트라 10k 전후 보통 용량 의 건조기 를 구입하려고 해도 들어가지지가 않아서 분리해서 좁은 문사이로 들여보내려고도 시도해 봤으나 무리가 되어 일단 작은사이즈 를 구매하고 건조기 를 사용한 후에 큰사이즈 도 구매해보려고 작은 사이즈의 건조기 를 알아보다가 미닉스건조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미닉스 건조기는 생소한 이름이었지만 일단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사용후기 ] 일단 사용조작이 어렵지 않아 좋습니다 애완동물 을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가 가끔 토하거나 소변 실수로 강아지 방석이나 카펫 등에 묻을때가 있어요 애견용품 건조할때 예전에는 빨래대에 널면 하루이상이 걸렸는데 몇시간이면 바로 마르니 빨라서 좋더라구요 강아지 장난감이나 용품 을 살균만하는 살균기능도 괜찮은거 같아요 애견가전용품 하나더 딈으..

발림성 좋고 백탁 현상 없는 썬크림 솔찍 후기!! [내부링크]

선크림이 거의 다 떨어져서 필요했는데, 와우특가상품에 떴길래 바로 구매했어요! 기대 반/걱정 반으로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 괜찮았어요 참고로 제 피부타입은 티존은 번들거리고 나머지는 건조한 지복합성이에요 선크림 제형자체는 일단 쫌 묽어요~ 이름은 선크림이지만 선로션에 더 가까운 제형이에요 크림보다는 묽기때문에 발림성이 좋아요 바쁜 아침시간에 가볍게 쓱~ 바르고 출근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제품 겉면에 SPF46(=자외선 차단지수가 46이라는 뜻)이라고 써있어요 그 옆에 UVA/UVB라고 또 적어져있는데요 UVA는 장파장이기 때문에 표피를 지나 진피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노화에 장기적인 손상을 일으켜요 흐린 날이나 비오는 날, 겨울철에도 지속되므로 4계절 내내 항상 우리가 신경써야하는 자외선이에요 UV..

저자극 백탁 현상 없는 선크림 강력 추천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이들 매일 선크림 바르고 등교하는데 하교 후 대충 얼굴을 닦는 거 보고서 세안이 중요하기에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을 선택했어요. 케이스며 본품이며 심플 합니다. 특히 아이들 선크림 혼자 바르라고 하면 뚜껑 열고 닫다가 떨어뜨리고 많이 쭉 짜고 기존 사용하는게 은근 하얗게 찐득거려서 아이들이 싫어라 했는데 이건 펌프식이라 부드럽게 바르기 좋고 끈적임 없고 무엇보다 향이 거의 없어 좋네요. 세안하기 편하고 용량이 많아 노출되는 부위에 막 발라도 부담없으며 백탁현상 없고 미비한 약간의 끈적임 정도인거 같아요. 피부과 테스트 완료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안자극 테스트 완료 SPF 50+ / PA++++ / 8free / 150ml / 유통기한 넉넉하고 사용시 주의사항은 펌프를 열면 공기가 유입되어 내..

콜라겐 치약! 이젠 잇몸도 콜라겐으로 지키세요!! [내부링크]

라즈베리, 딸기 같은 베리향 치약이고 호올스 빨간 거랑 맛이 비슷합니다 제 기준에서는 그냥 좀 화한 정도지 매운 편은 아니에요 매운 치약 못 쓰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한 느낌의 치약이라 닦으면서도 개운하지 않을 것 같았는데 헹궈보니까 되게 개운합니다 제가 쓰던 치약에 비해서 텁텁함 없이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기도 하고요 제가 잇몸이 약해서 꾸준히 다른 잇몸치약을 쓰고 있었는데 호전되는 느낌은 크게 못 받았어요 치실, 가글 다 하면서 관리해도 잇몸이 조금씩 내려앉고 컨디션 나쁘면 염증 때문에 피가 날 정도라 구취도 동반되더라고요 그래서 이 제품도 별 기대는 안 됐는데 콜라겐을 넣었다고 해서 효과가 궁금했어요 근데 솔직히 기대 이상이에요 치태 제거가 참 잘됩니다 치아에 꺼끌거림 남지 않고 ..

경남 관광지 인근 호텔, 펜션 추천 [내부링크]

1. 도야거제가족호텔 3성급 거제 도야 가족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후기 수영장 있어 아이들 놀기좋고 5분거리 해수욕장.. 차로10분 이내에 마트 및 음식점 다수 위치해서 좋았어요. 3박동안 크리닝타임 있어 시트 및 타월 교체도 해주시고 정말 잘쉬다 왔습니다. 거제도 또간다면 재방문 할거에요. 마지막 날 새벽 소방벨 오작동으로 잠을 좀설쳐서 별 한개 뺍니다.ㅎㅎ 덕분에 일찍 올라와서 여유로운 휴가 마지막 날을 보냈네요. 2. 소노캄 거제(구.대명리조트 거제) 소노캄 거제(구.대명리조트 거제) 최저가 예약하기 후기 실내 컨디션 좋구, 아이들 놀기에 정말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밤에 야경 정말 좋았어요 거제 놀러오면 항상 들릴듯 합니다!! 3. 호텔리베라 호텔 리베라 최저가 예약 하기 후기 주차도 편하고 방..

가성비 좋은 삼성 노트북 역시 가전은 삼성!! 구매후기 [내부링크]

5일 사용후기 오랜만에 컴퓨터를 구입 했어요. 20년 넘게 컴퓨터를 만졌는데 컴린이 입니다.ㅠ.ㅠ 집에서 핸드폰이랑 테블릿으로 일처리 하고 회사에서 컴퓨터 작업을 해줘서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내가 더 발전해야할 시점이 3년만에 계기가 생겼어요. 바쁘게 워커홀릭으로 열심히 살아왔고 노력한 만큼 운도 받쳐줬고 잘 우려먹었는데 인간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공부 해야 하는구나를 또 느낍니다. 그런데 내가 하고싶은 목표 리스트에 컴퓨터가 다 필요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쿠팡에서 삼성 노트북 50만원대로 쵸이스 했다가 기왕 사는거 100만원대 넘는거 살까 70만원대 살까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그러다가 50만원대로 확정했다가 컴린이라 인터넷 검색해보고 상품평 읽어가며 펜티엄급은 사야지로 마음 결정 했어요. (구입가₩..

제스파 무선 마사지건 차원이 다릅니다. 솔찍 후기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그 맛사지건~ 저도 한번 사봤어요~~ 요즘 다이어트하느라 유산소,홈트~ 하루에 두시간정도씩은 꼭하려고 노력하고있는데 운동전후 스트레칭은 꼭 해주고는 있으나 역시 안하던걸하니 근육통에 결리고 찌뿌등하네요~~ 마냥 운동한다고 살빠지는건 아닌데 말이죠... 구매전 유투브도 보고 검색해서 비교도해보고 가격도보고해서 최종 결정했네요 비싼것도많고 그렇다고 너무싼건 시원찮을것같고 상품평 꼼꼼히 보고 구매했네요~~ 딱 중간 무난한 제품같아요 바로 주문하고 배송은 하루만에 잘받았구요 처음 오픈시 교체봉이 너무많아 햇갈렸는데 설명서에 잘적혀있어 햇갈릴껀 없으실듯해요ㅎ 근데 진짜 많이들었네요 근육마다 바꿔껴야하는 귀찮음이? ㅎㅎ 일단 동그란봉으로 끼고 온몸 구석구석 해봤어요 오우~~ 이거 신세계네요~ 시원해도..

스마트tv 이가격에 고민? 삼성 4k uhd tv 구매 후기 [내부링크]

스마트tv 이 가격에 고민할 필요가 있을까요? 저희집은 스마트 TV 최초의 모델을 구매해서 스마트하지 않은 TV생활을 하고있었습니다. 초창기 스마트TV는 와이파이는 연결되도 TV 자체에 지원되는 어플이 거의 없다시피 했기에 스마트 기능 있으나 마나했습니다. 삼성이 출시해놓고 어플관리 엉망으로 해서 무용지물인 제품이었죠. 근데 이번에 티비를 좀 큰걸로 바꾸려고 알아보던중에 중소기업 제품들이 화면 크기 대비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근데 중소기업 제품들 리뷰를 보면 가장 큰 문제가 사용하는 중에 불량 나서 AS 문의 했더니 회사가 부도나서 없어진 경우가 종종 보이더라구요. 근데 기업제품 사자니 이전에 스마트 티비 사서 써먹지도 못했던 터라 좀 망설이고 있었죠. 왜 초반 출시모델들은 관리 안하고 새로운 제..

프로그 고리형 천연 라텍스 고무장갑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제품이 좋다 아니다는 평가할 수 없다 단 내 기준으로는 내가 사용하던 제품과 크기가 달라서 다음엔 중 사이즈로 사봐야겠다 고리형 고무장갑 아시는분? 고리형 고무장갑을 사용한지는 오래되었다 그래서 단 호기심으로 구입한것은 아니며, 마트에서 낱개로 사다가 이젠 찐분홍빛 고무장갑이 아닌 색다른 모던한 스타일 장갑까지 나왔네 포장 패키지 종이박스에 누런 박스 아님, 하얀 박스에 다시 낱개 비닐 포장된 고무장갑이 들어있으며, 깔끔한 포장 패키지는 마음에 듬 사이즈 난 여자치고 팔도 짧고 손도 작아서 항상 고무장갑은 소형만 구입 해서 사용했는데, 이번엔 아뿔싸~~ 싸~~ 기존에 사용하던 소형 고무장갑 보다 훨씬 길이도 짧고 손가락 끼는 부분도 슬림함 나는 고무장갑 끼기전에 면장갑을 껴서 냄새나 알러지를..

명품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이젠 스케일링도 필요 없어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칫솔도 명품이 있었네요 무슨 전동칫솔이 가격이 50만원씩이나 하나 했는데 (평생 천원 이천원 칫솔모 사서 써온 사람으로써....) 지난번 전기면도기도 그렇고 필립스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들은 확실히 명품 느낌을 물씬 가지고 있네요 대충 외관에 금칠하고 비싼 가격을 받는게 아니라 그만큼 기술개발을 통해 치아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여러 기능들이 들어있는 것이고 사용해보면 편리함과 우수함 고급스러운 느낌을 모두 받게 됩니다 ️️️️️️️️️️️️️️️ 저같은 경우는 부정교합이 심한데 어릴적 부모님이 교정을 안해주셔서 평생 삐뚤빼뚤한 치열로 살아왔었어요 건강검진을 받거나 치과에 가면 항상 하는말이 교정해라였는데 나이가 많이 먹으니 이제 교정하라 소리는 안듣게 되었고요 대신 언제나 심각한 ..

쿠쿠 10인용 전기 압력 밥솥 구매 후기 및 제품 추천 [내부링크]

구매 이유 기존에 사용하던 쿠쿠 10인용 밥 솥이 망가졌습니다 ㅜㅜ 역시 구매는 쿠팡, 배송은 로켓, 밥솥은 쿠쿠죠..그래서 기존에는 10인용 30만원대 밥솥에서 10인용 10만원대로~하향 조정했습니다. 최종 구매 가격 153.290원 리뷰 #내돈내산 리뷰 배송 및 개봉기 배달위치가 좋아?서 그런지 11시 12시반이면 당연히 밤이다. 그럼 로켓배송이 완료가 되는 지역이라 일단 쿠팡배송에는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다시피 외관의 박스에는 상처하나 없이 깨끗이 배송이 되어있고, 내부도 개봉했을때도 쏟아지거나 흔들린 모습없이 잘~들어있습니다 굿~!! 외관과 드자인~~ 드자인과 외관은 100퍼 마음에 듭니다. 오히려 예전에 사용하던 30만원대의 IH..

아직도 낚시 의자 고민중이세요? 편한게 장땡입니다 낚시의자 후기 [내부링크]

캠핑의자저렴한거 한셑구입하려다 눕힐수있는데다 가격까지 저렴한 이녀석 발견하고 후기도좀보구 나름 살짝 걱정하구 시켰엇는데 우와- 요정도면 뭐 대만족입니다- 일단 저같은경우178 70정도인데 전혀 불편함없었구 152 50여차친구역시 불편함 하나 없었다구 하네요- 전혀조잡하지않구 완전고급스럽다곤못하지만 괜찮습니다 이뻐요 - 포장과배송도 대만족이였으며 정말 만족합니다- 내구성이과연 얼마나 가줄지가 쟁점이겠지만 그리 나빠보이진 또 않습니다- 암튼 전 대만족이였습니다- 굳이 단점좀찾아보자면 살짝 무겁다는거- 가방이 없어 이동이 좀 불편했단거 - 뭐요정도 빼곤 없습니다 허나 가격생각하면 너무바라면 안되죠 ㅋ 암튼 잘사용했구 앞으로도 잘 사용예정인 1인 입니다%_!!! 1년넘게 아주 잘사용중에있습니다 캠핑을좋아해 한두..

간단한 서류 작업엔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구매후기 [내부링크]

간단한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등 밖에서도 한번씩 작업이 필요한 직업이라서 노트북과 엄청나게 비교, 고민을 했었습니다. S6써본 친구가 노트북의 대용이 될수는 없을 것 같다는 의견을 말해줘서 갤럭시북 플렉스나 이온 또는 그램도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노트북은 활발하게 사용을 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 영상이나 노래도 듣는 등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사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유튜브를 보다가(테크몽님) S7+의 활용법을 상세하게 소개해준 페이지가 있어서 다시 갤탭쪽으로 선회하게 되었습니다. * 저는 한번씩 태블릿을 떨굴 때가 있어서..;; 정품 키보드 케이스는 따로 구매하지 않고 아머 케이스에 별도로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를 사서 사용중이에요. 마우스는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고데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작년부터 아내에게 선물을 해주려다 고민고민 끝에 지난 주말 주문하였어요 이제 사용한지 얼마되지않아 아직 사용법이 서툴지만 매일매일 운동 후 사우나를 즐기는 아내에게는 꿀템인듯 합니다 주변언니 동생들이 일단 부러워한다고 하내요 구성품은 30미리 에어랩 배럴2개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라운드 볼륨 브러시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미끄럼방지 내열매트 미색보관케이스 생각보다 가격이 나가서 고민고민했지만 비싼 값어치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가 너무 좋아하내요 저희는 여행도 많이다니고 집사람은 운동매니아다보니 이 제품 구매하면서 전용 파우치 가방도 주문하였어요 아직 사용후기는 서툴러서 댓글까지는 힘드나 여기저기 SNS 올라오는 후기 들어보면 평이 좋습니다 *집사람이 사용한지 8개월 정도 지난 현재 만족도가 엄청납니다..

김치 담는 용기 글라스 락앤락 추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이제껏 김치냉장고에 딸려있는 김치통만 사용하면서 좀 작은 크기의 김치통이 있으면 좋겠다 싶었지만김치통 하나를 빼고 그 자리에 작은 김치통 두개를 넣고 싶은데 김치냉장고가 작다보니 원하는 적당한 크기의 김치통을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렇게 그냥저냥 사용하다가 몇 해만에 혹시나 싶어 다시 한 번 찾아봤는데… 헐~ 몇 년 사이에 PP, 스텐, 유리로 된 재질까지 다양한 크기의 작은 김치통이 나왔네요. 예전에 김치는 스텐통에 보관하면 안 된다고 들은 적이 있어서… 스텐통은 제외- PP통은 김치 냄새 베이는 게, 유리통은 무겁다는 게 단점이라 고민이 좀 되었지만 글라스락은 현재 반찬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믿음이 더 가서 선택하게 됐네요. 그리고는 2.0L와 2.7L에서 다시 선택 장애~ㅋㅋㅋ 2.0L는..

품질 좋은 금 감자로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하고!! 감자 구매후기 [내부링크]

그동안 시골에서 계속 감자를 보내주신덕에 솔솔찮게 잘받아먹었는데 뚝 끊어져서 이번엔 내돈주고 구매했읍니다 ㅜㅜ 감자 종류도많고 판매자도 많고... 뭐가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맘에드는거 콕 찍어서 주문했네요 ㅋㅌ 10kg 중으로 주문했읍니다 일단 감자는 껍질이 얇고 단단하고 흙이 많이 묻지않고 움푹 패인곳이 없어야 좋은감자라는데요, 이 감자는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패인곳이 많지않고 껍질도 얇고 좋아요. 그리고 제 경험상으로 신선한 감자일수록 깍아놔도 갈변현상이 늦에 일어나요. 깍아놓고 1시간만에 누렇고 벌겋게 변하는 감자는 신선하지않고 맛고 별로더라구요... 근데 요놈들은 깍아놓고 한참놔두어도 괜찮았어요. 저는 아침마다 생감자즙을 마셔요. 처음에는 변비때문에 시작했는데 마실수록에 위가 편해지고 장도 ..

하루에 피로는 안마의자로 편안하게 푸세요. 안마의자 구매후기 [내부링크]

사용 일주일 정도 된 후기입니다. 와이프 출산 이후 다양한 제스파 안마&마사지 제품등을 사용하고 매우만족하여 이번에 다리마사지기 구입을 고민하다... 안마의자를 선물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 감사합니다!! 설치소요시간도 얼마(약15분) 걸리지않고 친절한 설명까지 ㅎㅎㅎㅎ 와이프 혼자 애기랑 집에두고 나와 신경이 쓰였는데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이라 추가로 3만원 배송,설치비 드렸습니다.) 제일 만족하는 부분으로 음성인식 기능!! 생활 중에 다양한 가전기기 중 요즘은 음성인식이 되는 제품들이 정말 많은데.. 기능을 잘 안쓰고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더클랑!!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성인식률이 상당히 높습니다!!(그 덕에 아이들 장난감..

삼성 윈도우핏 에어컨으로 올 여름 지내보세요 구매후기 [내부링크]

고민많이했습니다. 올해 이사와서 작은방 에어컨 설치가 되지 않는방인데 벽걸이를 넣으려면 고오급 기술자를 불러 천정을 뚫고 어쩌고 월세집이라 말도안되는 설치법이져.. 3년전쯤? 이동식 에어컨도 구매를 해봤었는데 소리가 거의헬이콥터 수준이었고 가격도 50만원정도였는데 에어컨의기능은 전혀 하지 않고 틀면틀수록 더워지는 이상한 sin 1이동식 에어컨이었죠 그 이동식에어컨에 데이고 돈날리고 그기억이 창문형에어컨도 믿지않았습니다 그냥 애들이랑 안방에 벽걸이를 넣고 다같이 자야하나 그러는데 요즘 아파트에 작은방엔 이런식으로 에어컨 설치가 안되다보니 주위에서 창문형에어컨이 괜찮던데요? 시원하던데요? 그러길래 유튭도 보고 많이 고민했습니더 ㅍㅅㅋ나 여기저기 유명한 창문형 에어컨이 많은데 제가 삼성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 ..

믿을수 있는 중소기업 저렴한 tv 프리즘 FHD 40인치 티비 구매 후기 [내부링크]

원래 lg 플랫트론 full hd 모델 21인치 짜리를 쓰고잇었는데 게임하면서 크기가 아쉬워서 ㅋㅋㅋㅋ 32인치 눈여겨 봤다가 암에 달수 있게 무게 확인하고 샀습니다. 일단 경이로운 무게 ㅋㅋㅋ 3.8kg..진짜 가벼움요... 여자가 들어도 무리없습니다. 건강한 말티즈정도 무게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착한 편이구요. 제가 기존 lg플랫트론 모델이 2010년 구형이긴 했지만 같은 FHD이기도 헀고 더 인치수가 적었기 때문에 화질은 아무래도 아쉬운 부분. 그래도 세부조정하고 나니깐 볼만하더라구요. 지금은 적응되서 화질에대한 불만은 거의 없습니다. 민감하신분들은 UHD로 가시길 추천....ㅋㅋㅋ 사운드도 좋아요. 뒷쪽에 스피커가 있어서 주변으로 잘 퍼지고 소리도 커서 작은방에서 쓰기 좋습니다. 사..

대세는 4k 삼성 티비 75인치 QLED TV 구매 후기 [내부링크]

스포츠 시즌엔 역시 대형화면! 15년을 우리에게 큰 즐거움을 주던 40인치 티비를 보내줬습니다.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 하면서 고령인 티비를 교체하자는 의견이 많았지만 긴 세월 함께한 티비를 고장나지도 않았는데 버리는건 티비에 대한 배신인거 같아 제가 우겨서 이삿짐 차에 실었습니다 그렇게 일 년! 중간에 살짝 고비가 있었지만 심폐소생술로 살려낸 내 티비! 아들이 이번에 사회 초년생이 되었고 스포츠를 크게 보고 싶다며 자기가 돈을 내겠다며 덜컥 새 티비를 주문해버렸습니다 삼성전자 4k Qled tv 최저가 바로가기 그렇게 우리집에도 크~은 티비가 똭! 거실벽면 절반을 채우는 대형화면! 좋네요!! 좋아요!! 초등생 딸이 한마디합니다 ###돈으로 행복을 살 순 없다지만 돈으로 큰 티비를 사니 행복하다네요##..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구매 후기 [내부링크]

공기청정방식 : 필터 전용 스마트폰제어 : 제어가능 에너지효울 : 3등급 사용면적 : 33.1(약 10평) 제품중량 : 6.9KG 포장 크기 : 385 X 585 X 290MM 색상 : 베이지 , 그레이 , 화이트 3가지 색상 출시 -. 강력한 3단계 청정시스템(오토, 강 , 약 , 미 ) -. 오토 자동운전 모드 -. 4단계 청정 디스플레이 필터 숯 탈취 필터와 미세먼지 집진필터가 하나로되어있음 필터 교체를위해 제품을 오픈하는방법도 쉽고 ,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두개를 필터를 하나로!! 수명은 6개월에서 ~ 1년사이 사용 시간에 따르 비례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최저가 보러가기 앱으로 편리하게 맞춤 청정 관리 스마트 싱스 스마트 싱스 앱으로외부에서 전원 온오프 제어가능 설명 제품 전면에..

여름 장마철 굽굽함은 저리가라 엘지 휘센 제습기 솔찍후기 [내부링크]

제품 장점이 넘 많아 말이 길어질 수 밖에 없어서 죄송해요^^;; 스압주의! 먼저 보시는 분들 편하도록 간단 제품 스펙 정리! - 으뜸효율 가전제품 10%환급 대상제품 - 동급 최고효율, 1등급 듀얼인버터 제습기 - IoT 기능탑재(외부에서도 습도 컨트롤 가능) - 360˚ 이지휠, 제품 이동 시 굉장히 부드럽게 굴러감 - 인버터보다 2배 더 빠른 제습이 가능한 '듀얼'인버터 컴프레서 - 국내 최고효율, 43.5% 절전되는 알뜰제습(환경에 따라 상이) - 10년 무상보증 해당 - 희망 습도 스마트컨트롤 가능 - 동급 제습기 중 저소음제습 1위(실제 테스트 결과있어요) - 원핸드 물통 - 옷장, 신발건조 전용키트 호환 *이외 기본사양에 대해선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세요! 한달 이내 구매했던 제습기가 있었어요..

흰머리, 새치 염색 아직도 하세요? 그냥 샴프만 하셔도 되요 [내부링크]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인터넷에서 위해성 여부로 논란이 많이 되지만 그래도 3달 사용해본 결과 GOOD 다른 사람들의 사용자리뷰를 봤을 때 하루 두번씩 보름을 써야 자신의 머리색이 나온다고 했지만 직접 사용해 본 결과는 한달만 하루에 한번 사용해도 충분히 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피부트러불은 몇번 사용해보면 알 수 있는 사항이기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제 나이가 들어서 서서히 새치가 생기는 나이(전 50대)로서 염색하기는 부담스럽고 그냥 있기에는 나이가 들어 보인다는 소리가 싫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심을 권해드립니다 염색을 하게 되면 눈도 안 좋아지고 머리카락도 빠진다는 이야기가 있고 염색 아르레기도 겁난다면 이 제품을 사용해 보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

건강한 치아를 위한 오아 휴대용 구강 세정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건강한 치아를 위한 오아 휴대용 구강 세정기 이가 시려 칫과진료를 받고 나서 더욱 구강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되어 구강세정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전동칫솔을 비롯해 다양한 소형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오아의 구강세정기 클린워터 B 모델 입니다. 오아의 구강세정기는 4가지 라인업의 상품이 있는데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클린워터B 타입으로 구입했습니다. 본품, 제트팁 2개, USB 충전케이블, 휴대용파우치, 설명서. 강력한 수압이 칫솔이나 치실이 닿지 않는 입안구서까지 케어가 가능합니다. 잇몸 컨디션에 따라 모드별로 수압조절이 가능하고 한번 동작후 2분간 작동후 자동 멈춤기능 350ml의 대용량 수조로 1회 사용하기에 넉넉하고 분리형 구조라 세척이 용이합니다. IPX7의 방수등급으로 물이 튀어도 안심하..

올 여름 모기, 해충 박멸기로 편안한 밤되세요!! 후기 [내부링크]

날씨 무지덥네요~~ 후덥지근한데 장마까지.... 모기등 벌레 신경안쓰고 물리면 뭐 물리지뭐 그까이꺼~~~로 지나온지 40년넘는 아재입니다 ㅎ 올해는 다르네요~~ 이쁜딸아이의 출생으로~제가 무지 세균걱정 벌레걱정중입니다 ㅎㅎ 전기코드에 꼽는 홈키파~~ 등 뿌리는 에프킬라로 무장을 했는데도 불구~~ 우리아이의 볼따구에 부풀어오른 모기자국을 보며~~ 미친듯 검색하여 찾은게 크루거 입니다 ㅋ 기본박스포장이 잘되있어 상품박스 그대로 왔는데도 안전하게 잘왔네요~~ ㅎㅎ 오자마자 코드꼽고~ 버튼은 복잡할께 없고 온오프로 끝이네요~~ 사진상 본거와는 다르게 되게 아담하네요^^ 사진상 보시다시피 사이즈가 작습니다~~ 너무 이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깜찍하네유 ㅎㅎㅎ 온스위치 올리자 마자~~ 오묘한 보랏빛~~~ ㅎㅎ 이건..

삼성전자 드럼 세탁기 그랑데 19kg 솔찍 후기 [내부링크]

엄청 빠르게 왔어요!! 기존에 쓰던 삼성17kg 드럼세탁기가 되다안되다 반복하더니, 결국은 쿠팡보던중에 이 가격에 19kg세탁기라니 하며, 반신반의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예전 세탁기는 표준코스 돌리면 1시간반 넘게 걸렸는데, 새로 설치한 세탁기는 표준이 30분이라 시간절약도 되고, 일단 생각보다 소음이 적어요....조용한 편이에요. 그전 세탁기가 오래되다보니 소음이 컸었나싶지만 너무너무 조용하고 빠르고 용량도 기존보다 커져서 좋아요 그리고 그전 세탁기는 문을 여는게 묵직했는데, 새로 구매한 세탁기는 부드러워요 가격도 마음에 듭니다!! 삼성대리점가면 보통 100만원은 우스울정도인데, 쿠팡에서 70만원 초반되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통돌이 세탁기 살돈으로 드럼세탁기 샀네요ㅎㅎ 설치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셨어요ㅎㅎ..

삼성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청정 스테이션 솔찍 후기 [내부링크]

엘사의 가전제품을 선호하는편입니다. 하지만 청소기는 삼성껄 선택하게 됐네요. 청정스테이션이 생겼을때부터 눈여겨보긴했으나 삼성이라는 이유만으로 구입을 하지않았고 곧 엘사에서도 출시되라는 기대감 하나로 기다리던 중 드뎌 엘사에서 출시 된..그러나...가격이 후덜덜 그리고 크기도 꽤나 커서 공간차지도 많이하고.. 우리집 처럼 작은 평수엔 차지하는 공간도 고려하지않을 수가 없었어요. 그러던 중 삼성 비스포크를 만났고 성능, 디쟌,부피,가격 모두 만족했으나 엘사에 대한 미련으로 꽤나 오랜시간동안 또 고민을 했어요. 홈쇼핑과 동일모델 같은 구성인데 쿠팡와우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매했구요. 주문하고 4일만에 배송받았어요. 삼성직배송이라 기사님이 직접 가지고오셨어요. 설치는.. 뭐 벽에 볼트같은거 박을 필요없이 조립해서..

인테리어에도 도움되는 예쁜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사 후에 인테리어로 괜찮은 공기청정기는 어떤지 서치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숩니당:) ^^* 저렴 가격에 빠른 배송으로 받아서 씁니다^^ 맨 처음에 에어로사이드라는 브랜드를 영상으로 접했어요. 사용법을 이미지 블로그 내용 찾아보다가 접하고, 마지막으로 후기평이 좋아서 찾아보던중에 이렇게 샀습니당!ㅎㅎ 가격이 정말 많이 다운된 것 같아요. 이럴때 사야죠. 더 올라가기 전에 장바구니에 겟 했답니다. *제품후기* 다른말이 필요 없어용 완전 좋아요~! 제가프리랜서다 보니 집에 작업실을 만들어 놓고 쓰는데 주로 카페 음악을 틀어놓고 작업한답니다. 솔직히 세게 하면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백색소음이다 라고 생각하고 일한답니다.ㅋㅋ 저는 소리보다 공기의 질을 엄청 중요시 하는 사람이에요 >_

코지마 안마 의자 홀릭 안마 의자 솔찍 후기 [내부링크]

제가 안마의자를 사리라고는 생각도 안했는데ㅎ 남편이 리클라이너 의자를 하나 사야겠다고 찾아보길래 어차피 좋은건 7~80만 하고, 그러다가 쿠팡에서 단독 할인판매를 하는 코지마 이 제품이 있어서 담아놓고 몇일을 눈여겨 보고 리뷰도 찬찬히 읽어보고ㅎㅎ 사실 한번 사면 이제 살면서 언제 다시 바꾸겠어요~~ 가격대비, 그리고 어쨋든 '코지마'의 이름도 믿어보기로 하고 구매했어요 와우~~ 어제 설치했지 뭡니까^^ 50대 후반 남편과 저~ 20대 후반과 30대 초반 우리 애들ㅎ 다들 한번씩 앉아서 처음이라 휴식기능으로 15분씩 안마 받았어요. 체격이 다 다르지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놔서 알아서 처~~억, 치~~익, 쓱쓱 움직여 준후 안마 시작해요^^ 아들은 '으악' 소리도 지르고ㅋㅋ 딸도 발바닥 좀 아프다 그러더니..

만능 전자렌지 탄생!! 삼성 큐커 이제 굽는 요리 냄새 걱정 끝!! [내부링크]

에어프라이기,해동,그릴,전자레인지 기능이 있고 설정에 들어가면 탈취기능도 있어서 냄새가 마법같이 사라지니 놀랍네요 삼성 스마트싱스앱과 연동하면 어떻게 조리할지 모를땐 검색해서 큐커에 보내기 누르면 연동이되서 요리하기가 간편해요 다만 생선조리했을때 큐커 안을 닦아내고 탈취기능을 오랫동안 돌려야 냄새가 빠집니다 삼성에서 직배송해주셨는데 그냥 문앞에 두고 문자도 연락도 없고 벨도 안눌러주시고 가서 제가 설치했는데 엄청 무거워서 식겁했어요 그래도 기능이 좋아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만능 전자렌지 삼성 큐커 최저가 구매하기 삼성전자 BESPOKE 큐커 22L 방문설치 MO22A7797 COUPANG www.coupang.com

제스파 안마베게로 편안한 수면 되세요. 강력 추천 후기 [내부링크]

오는 5월 어버이날 부모님들 선물로도 가격면에서 부담되지 않아 좋은거같아요 강추 이제 후기 볼까요? 쭉쭉~ 편두통으로 너무 고통받는 사람인데 이거 너무 좋네요. 강추합니다. 병원약처럼 금방 괜찮아지는것이 아니지만 목을 풀어줌으로 두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는 확실히 있는것 같아요. 두통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제 말 무슨말인지 아실거같아요. 머리아플때 목부터 딱 굳어버려서 점점 더 아파올때 약 하나 먹고 이걸로 목 풀어줬더니 좋아지는거 같아요. 우선 베게자체도 입체적으로 좋아요. 처음 만져봤을땐 너무 딱딱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누워보니 목 대는곳이 머리보다 높아서 눞자마자 시원하더라구요. 편두통 달고 살면서 베게를 수도없이 바꾸는데 이렇게 생긴 베게가 두통있으신분들 한테 좋은거 같아요. 팁은 목의 위치를 잘..

LG 코드제로 오브제 올인원 무선 청소기 간단 후기 [내부링크]

다이슨을 쓰고있는데 집이커서 한대더 다이슨으로 사야하나 알아보고 있는데 lg청소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ㅎㅎㅎ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다이슨은 한대있으니 lg로 사보자 해서 샀는데 정말 예쁘네요~~^^ 청소기가 이래 이쁠수가~~ 우선 다이슨과 차이점을 쓰겠습니다. 장점, 1. 베터리가 2개가 들어있다 2.베터리 청소시간이 더 길다. 3. 디자인이 예쁘다. 4.먼지통 청소가 완전 편하다.(최고장점) 먼지통비울때 버튼하나누르면 싹비워진다. 소리는 작지는않다.그래도 이편함을 위해선 이소리가 불편하지 않다.ㅎㅎㅎ 5. 동작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된다. (다이슨은 누르고 청소를 해야해서 첨쓸땐 엄지손가락 마디마디가 쫌 아팠었다.ㅜㅜ) 단점 1. 먼지통 비움 작동시 좀 시끄럽다 2. 작동 전후로 청소봉을 늘..

예쁜 그리고 성능 좋은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대용량 쏠직 후기 [내부링크]

작은 에어프라이기를 썼던 저는 대박 만족 후기입니다^^ 기존에 있던 에어프라이기는 정수기를 주문하고 사은품으로 받은거라 용량이 작았어요 냉동식품을 자주 해먹는데 용량이 적어 꼭 두세번 돌려 먹어 흐름을 끊었고. 먼저한 음식은 식어서 맛도 별로인적 많아서 ㅜㅜ 큰 용량 에어프라이기 정말정말 서치 중이었는데!@@ 대박!!!!! 이거 물건이네요!!! 짱짱!!!!일단 강추 할께요!!!! 에어프라이기4~5인분 사용할수있는 대용량 바스켓이라 두세번 나눠 요리할 필요없이 많은양 한번에 할수 있는게 가장 좋구요!!!! 바스켓이 사각형이라 바닥면적을 합리적으로 사용할수있어요~ 저는 보통 종이 호일을 깔고 쓰는데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 세척도 쉽게 할수 있어 굳이 종이 호일 안깔고 사용 해도 좋네요 ㅎㅎ ..

원룸이나, 아기옷 소량 건조할때 필수품 미니 건조기 솔찍후기 [내부링크]

솔직한 평 남깁니다 처음 받고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습니다 방안에 시운전 해보니 소음이 좀 크다는 생각과 진동도 조금 있어 걱정했지만 베란다에 놓으니 적당합니다. 건조기 하나 생기니 삶의질 그냥 올라갑니다 예전에는 빨래 널고 말리느라 창문도 열고 공간도 좁아서 힘들었는데 이제는 빨래돌리고 바로 건조기 넣으니 2시간후 끝납니다 3키로 용량 생각보다 많이들어가네요 티셔츠 7장정도 속옷 7장 양말도 7켤레 트레이닝긴바지 넣었는데도 공간 많이남습니다 큰건조기가 50만원 후반대에도 있어서 가격대비 차라리 큰게 좋지 않을까 했지만 문제는 역시 공간입니다. 공간효율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이제 건조기없이 못살거같습니다 건조기사고 주말 집안청소하다가 건조기필터는 2회 작동후 청소해주라는 말이 기억나서 했습니다. 충격입니..

황사 걱정 이제 엘지 360도 공기청정기로!! 퓨리케어 후기 [내부링크]

일단 . . . 많은 고민끝에 구입했어요 가격이 저렴한게 아니다보니 . . . 그리고 집에 공기청정기가 없는건 아니였어요 엘지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최저가 구매하기 위닉스를 쓰던 상태였는데 . . . 집에 아이둘에 . . 둘째는 이제 갓 돌쟁이고 강아지까지 키우고 있는데다 집이 1층이다보니 생각보다 먼지도 잘들어오거든요 그래서 용량이 좀 컸음.좋겠다 싶었어요 여러상품 알아보다 요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계속 떠나지를 않더군요 ㅠㅠ 그러나 집이 25평 아파트인데 신축이 아니다보니 25평이래도 신축보다 확실히 좁거든요 그래서 1단을.살까.2단을할까 고민하다 그냥 큰맘먹고 2단으로 질렀네요 용량이커서.나쁠건 없다 생각했어요 결론은 아주.대만족.이예요 배치만.잘하면 아주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닌것같아요 디자인도 깔끔..

차원이 다른 JMW 드라이기 솔찍 후기 [내부링크]

JMW 드라이기 가격보고 무슨 평범하게 생긴 드라이기가 이렇게 비싸냐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이 사용해보고 역시나 비싼이유가 있구나 하고 되게 만족하면서 하나 사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JMW드라이기 최저가 바로 구매하기 집에 워낙 멀쩡하게 잘 작동되는 드라이기가 있어서 사지는 못하고 사고 싶다 생각만하다가 기회가 돼서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ㅎㅎ 배송 받아보고 민트색의 산뜻한 색상에 한번 놀라고, 사이즈와 무게에 두번 놀랐네요!!! 전에 써본 제품보다 확실히 무게는 가벼워지고 사이즈는 작아졌어요 그렇다가 바람이 세기가 약하거나 성능이 떨어지냐? 그렇지 않고 성능 바람세기 다 좋습니다! * 제품특징 - 스위치를 끄지 않아도 자동 오프 세이프 모드 : 터치모드 사용시 일시정시 상태에서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다가오는 여름 대비 간편하게 사용하는 파워 냉풍기 구매후기 [내부링크]

방안에 에어컨 살려다가 지인이 추천해서 사게됐는데 진짜 이거 요물아닌가싶어요 가성비 좋은 냉풍기 최저가 바로가기 소음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굳이 들을려해야 들어지는 소음 인거같구요 그리고 리모컨도 있어서 진짜 편리하고 가습도 되고 냉방도 되고 선풍기 에어컨 저리가라네요 그리고 터치감이 너무 좋아요 동영상이 안올라가는게 흠이네요ㅠ 참 뒤에 필터까지 있어서 물세척 하면 되구요 특히 아이있는 집에 선풍기는 날개있어서 위험하잖아요 근데 이거는 날개도 없고 그래서 아이있는 집에 딱이에요 바람세기도 딱이에요 그리고 따로 작은 방에서 따로 업무 보시는분들 이거 하나 옆에 두시면 시원하게 올 여름 나실수 있으실꺼같아요!! 최고!! 가족들도 너무 만족스러워하고 이거 진짜 잘산거같아요 ㅋㅋㅋㅋ 다들 사세요 두번 사세요 ..

장마 대비 가성비 좋은 제습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집에 제습기(위닉스뽀송)가 구입한지 2년도 안되서 고장이 났습니다. A/S센터에 직접 가지고 가서 맡겼는데 제일 중요한 부품 콤프레셔가 나갔다고 합니다. 수리비가 15만원 청구된다고 하는데 그 제습기는 19만원 주고 구입한거였어요 심각한 고민끝에 새로 장만하기로 마음 먹고 고장난 제습기는 그곳에 남겨 두고 홀로 무거운 발걸음으로 돌아왔습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특급 증기 기관차 같은 요란한 소리에 "기계는 때려야 말을 잘 듣는다"며 한번씩 때린 것이 화근이었는지 마지막 구타 한방에 그 제습기는 그렇게 운명을 달리했습니다ㅠㅠ 제습기 없는 생활 한달...온 집안이 꿉꿉하고 빨래가 마르지 않습니다. 미루던 제습기 구입을 하기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하고 가격 비교를 해서 쿠팡에 이 제습기를 샅샅이 검색하며 리뷰란 리..

유아용 물티슈 최저가 정보 및 보관 방법 후기 [내부링크]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는 국민물티슈로 불리는데요. 그렇게 불리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지요..?? 아기 키우는집은 물티슈가 아주 필수죠. 게다가 사용량도 많아 금방 다써버리는 경우가 많아 다 쓰기전에 항상 미리 구비해놓는답니다. 이번에 쿠팡특가로 저렴하게 올라왔길래 고민없이 바로 10개입 1세트 구매해버렸답니다. 한팩 70장이 들어있고 엠보싱도 두툼하고 다른 물티슈보다 두껍고 물기가 많아 촉촉해요. 물기가 많아 아이 응가 닦을때 힘들이지않고 부드럽게 닦을수 있어 좋아요. 다 닦고 물기 마를때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요... 다만 물기가 너무 많기때문에 가끔 코풀때는 손에 힘이 들어가서 물티슈의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기가 마르지않게 리필용 보다는 캡을 선호하는편이에요...

아이패드 5세대 12.9인치 256기가 솔찍 후기 [내부링크]

️ 만년 안드로이드 유저의 아이패드 안드로이드만 사용하다가 애플 생태계 첫 입성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면 갤럭시탭을, 아이폰을 사용하면 아이패드를 구매하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으나 아이패드가 갖고 싶어서 아이패드 샀습니다 ^_^ㅋㅋㅋㅋㅋ ️ 구매 전 고민 사항 Q. 11인치 or 12.9인치? A. 공부용이라면 무조건 12.9인치! 스플릿뷰로 화면 분할을 하거나, 2페이지 보기로 책을 보다보면 12.9인치도 작게 느껴져요 Q. 용량? A. 700페이지, 글씨가 많이 빽빽하진 않은 기출 문제집을 600dpi로 스캔하면 650MB 공무원 시험 5과목 기본서, 기출문제집, 요약서들을 스캔해 넣었을 때 80GB정도 찼습니다 공부용은 128GB 이상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Q. 안드로이드 유저가 ..

삼성 43인치 티비 FHD LED TV 솔찍 후기 [내부링크]

이사오면서 어른들방 티브이 큰걸로 교체하고자 마트랑 여러 싸이트 검색 비교해봤습니다. 티비가 이렇게 저렴하게 나오는줄 몰랐네요. 백만이상 예상했는데 10만원대 부터 넘 다양해서 오히려 선택이 어려웠고 당췌 뭐가뭔지? 디테일하게 뭣이 차이나는지는 아리까리 하던중 후기수가 그렇기 많지 않고 가격대도 엄청은 저렴하디 않은 삼성 스마트 티비가 자꾸 눈에들어와 구매결정 했습니다. 사놓고도 어차피 싼거 더싼걸루 할가 차이있을가 하면서 일단 받아설치 해보고 영~아님. 다시 바꾸려 햏네요. 오늘 배송와서 설치, 우선 크기가 딱좋다는 어르신듵! 있는데 왜샀냐. 하던 딸이 스마트ㅈ티브이 라서 유투브. 넷플렉스 된다하니 따짜고짜 환호하더니 바로 핸펀 아이디람 해서 아이돌 ㅎㅎ 뮤비 보네요. 화질살짝 아쉬워 물으니 셋탑박스 ..

가성비 최고 제스파 더 클라스 적극 추천합니다. 솔찍리뷰 [내부링크]

평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되었습니다. 오늘 9시에 설치하고 와이프랑 하루 종일 돌아가면서 사용해 봤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데 각 항목별로 평해볼게요. 1.배송 로켓설치 광고처럼 오늘 결제하면 내일 설치는 불가능한 상태인 것 같습니다. 3월 16일 결제하고 4월 1일에 설치되었으니 다음날은 커녕 보름이 걸렸네요...ㅋ 헌데 그 기간 안에 카드할인이 생겨서, 취소하고 카드할인받아 결제했으니 기다린 보람은 있었습니다. 제스파 더 클라스 최저가 바로가기 2. 설치 설치 기사님 매우 친절하시네요. 사다리차 배송인데 집에 있는 소파를 내려주셨어요. 소파 버리는게 골치였는데, 덕분에 문제해결 잘 했습니다. 다만, 설치기사님 손가락이 다치셔서 그런지 발 거치대 조립할 때 나사를 기계 안쪽에 떨어트..

활용도 좋은 서랍장 + 화장대 !! 저렴하기 구입하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큼 ! 놀랬서요 ️ 화장대알아보던중 저가 워낙 실증도 잘내고 하다보니 `저렴한걸’ 찾고 있었어요 근데 서랍으로 된 화장대가 갖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다 발견하게 되어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ღ 일단은 전 화이트 색상을 좋아하는 1인 으로 ️화이트 + 골드️ 색상 조합을 보고 반해 구매 하였습니다 ️가격은 19만 얼마 였는데 카드할인이 되어 17만 얼마에 18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ღ (농협, 롯데 , 등등등 할인되는 카드가 많았어요 ) 이가격에 배송도 무료로 해주시는데 정말 싼거예요 몆일전 가구점 다돌았거든요 ㅠㅠ 이가격에 절대 살수 없어요 ㅠㅠ ️서랍이 큰건 정말 맘에 들어요 드라이기 , 고대기 넣고도 남아서 수납은 짱 죠아요 ️ ️조금 아쉬운 점은 사진참고 해..

정말 엄청 오래가는 건전지 듀라셀 건전지!! [내부링크]

집에 항상 건전지를 쟁여두고 있는데 AA건전지가 떨어지는 바람에 주문했어요 타브랜드보다 알카라인이 오래가는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알카라인으로 선택했죵 포장은 뽁뽁이로 한번 감싸서 비닐 포장지에 넣어서 왔구요 2개씩 포장되어 작은 박스안에 들어있었어요 서랍에 넣어두고 필요할때마다 하나씩 꺼내쓰기 편해요 보통 건전지가 2개나 4개가 들어가는게 많아서 꺼내쓰기 편하구요 사용해보니 벡x보다는 알카라인이 더 오래가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할꺼구요 적극 추천합니다 꼭 사세요~~^^ 집에 건전지가 없으면 갑자기 건전지가 필요할때 마트가서 사오기도 번거롭잖아요 그러니까 건전지는 종류별로 보관하고 있으면 편하답니당 둥근 건전지도 번호가 있는데 리모컨마다 틀린 경우가 많더라라구요 그래서 저는 둥근 건전지도 ..

이제 칫솔도 과학이다 필립스 음파 전동칫솔 [내부링크]

음파전동칫솔 블랙에디션 원래 칫솔헤드가 움직이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잇몸이 약해서 그런지 사용할때마다 매번 피도 보이고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샀으니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 음파칫솔이 음파가 내는 미세한 진동으로 인해 칫솔모가 움직이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하는데요 그래서 치아 마모는 적지만 잇몸이 약한 저와 같은 분들껜 사용하기 좋다고 하더라구요 왜 미련하게 전 제품을 계속 쓰려고 고집을 부렸는지 이 음파칫솔 만나고난후 칫솔질 하기가 훨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디자인 좀 보세요 완전 럭셔리 하지 않습니까 블랙에디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상이 흰색과블랙이거든요 필립스 음파 전동 칫솔 자세히 보기 그리고 구성품중에 어디 외부 나갈때 휴대하기 좋게 케이스도 있어요! UV충전기 외에 여행가서 사용하기 좋게 충전기가 ..

보습력 좋고 자극적이지 않는 카밀 리퀴드솝 (손 세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아이들이 비누로는 손을 잘~씻지 않는데, 리퀴드솝 으로는 곧잘 씻어요. 쓰던 리퀴드솝을 다 사용해 가고해서 ~겨울철이다보니 좀 더 보습력 좋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이왕이면 다홍 치마라고 향기까지 좋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상품을 검색하던 중 호평도 많은 "카밀"을 구입합니다. 상품명 : 카밀 핸드 리퀴드솝 클래식 용량 : 300ml 핸드워시제형 : 액상 포장과 배송 : 로켓배송의 포장과 배송은 언제나 콜 만족도 특장점 건조하지 않게 사용 가능한 리퀴드 솝 캐모마일 추출술물과비사보올을함유 사용후에도 향기가 은은하게 남아있는 제품 풍성한거품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카밀 핸드 리퀴드솝 클래식"은 카모마일 추출물과 비사보올이 함유된 "카..

예쁜 쿠첸 전기 압력 밥솥 솔찍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밥솥도 이젠 인테리어!? '친구 집들이 선물'로 고민도 안하고 이 제품을 재 구매했고 다른 제품은 검색도 안하고 이 제품을 바로 재 구매한 이유는 6개월 동안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만족도도 높고 당연히 저랑 취향이 비슷한 친구도 만족스러울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친구가 집들이 선물로 IH 전기밥솥을 사달라고 했어요) 10인용과 가격 차이가 만원 밖에 안 나지만 신혼 부부이고 아이가 생긴다고 하더라도 앞으로 10년은 6인용으로 충분하고 40만원짜리 전기밥솥을 사용해봐도 밥 맛은 큰 차이 없고 오히려 가격, 디자인 괜찮은 '쿠첸 2.1기압 전기압력밥솥'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이 제품을 재 선택한 이유를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디자인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됐지만.. 디자인 80% - 깔끔한 화이트 ..

게이밍 마우스 헤드셋에 대명사 레이저!! 솔찍 후기 [내부링크]

레이저 Basilisk X HyperSpeed 게이밍 무선 마우스 RC30-031501 G304 대비 G502 정도의 크기라는 점이 큰 차이이기는 하지만 블투, 2.4 모두 지원해서 꽤 요긴하게 쓸 수 있어 만족한 제품임니다. 전 업무용으로 좋더라구요. 국내 정품 36,850원 최저가 바로 구매하기 레이저 블랙샤크 V2 헤드셋 레이저가 이를 갈고 나온 라인업인 만큼 돈값은 합니다 하루평균 4시간은 착용 하는데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한점 없이 좋습니다 다만 7.1 가상 서라운드 사용하시던 분들은 레이저의 억까쇼 때문에 쫌 빡칠셨을 건데요 레이저의 THX 도 좋지만 전 게인적으로 7.1 가상 서라운드를 선호하는 편이라 어떻게 활성화 하는지 드레곤볼 마냥 찾아다녔습니다 7.1 가상 서라운드 원하시는 분들은 그냥..

하이얼 글라스 냉장고 신혼 또는 사무실 강력 추천!! 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출시 된 모델이라 후기가 없어 고민을 많이 했어요 a/s 걱정에 국내 대기업 제품들 위주로 보고 있었는데 식상한 컬러와 디자인 혹은 다른 중소기업의 이질적인 디자인 들이 좀.. 와닿지 않아서 하이얼 글라스 도어로 선택했습니다! s사의 식상한 디자인은 같은 용량 대비 하이얼이 많이 비싸긴 했지만.. 요즘 유행인 *스포크는 작은 모델도 없고 가격이 수긍되지 않는 어마무시함에 합리적으로 선택했습니다. 핑크색을 좋아하긴 하지만 하늘색 모델보다 냉동고가 커서 핑크를 선택했습니다. 냉동고에 쟁여두고 싶은게 많았거든요 ㅎㅎ 아무튼 집에 들어오면 딱 화사해서 좋아요 앞면은 유리라 자석이 붙지 않고 양측은 자석이 붙어서 예전에 선물받은 마그넷을 붙여 봤어요! 냉장고 수납칸 조절할 수 있게 구성되 있고 도어쪽..

위닉스 가습기 솔찍 후기 및 최저가 할인 정보까지 [내부링크]

최근에 3년동안 사용하던 "미로" 가습기 사망(?) 사태가 발생하면서 부득이 새로운 가습기를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유투버님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가습기를 비교해놓으 셨기 때문에 해당 내용들을 참고하시면 정말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유투브에 가습기 비교 검색) (위니아 올바른 가습기 언박싱 사진) 배송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전체적인 구성품은 꼼꼼히 스티로폼으로 패키징 되어 안전하게 배송되었으며, 특히 전체적인 구성품이 매우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는 부분이 인상적 이었습니다. (올바른 가습기 구성품) 보시는것처럼 전체 구성품은 크게 3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1) 메인 초음파 가습을 담당 하는 진동자가 있는 본체, 2) 검은색 물통부분, 3) 물통뚜껑 부분 정말 간단합니다 ㅋㅋㅋ 이래도 되나 싶..

다우니 대용량 핫딜? 최저가로 구매 후기 [내부링크]

다우니 핫딜? 대용량 최저가 구매 후기 1. 구매 이유 항상사용하는 제품이라 이게 다 떨어져 가서 미리 주문했어요~ 2통하면 꽤 오래쓰고 자주 주문안해서 귀찮니즘한테는 괜찮은거 같아용~~ 2. 향기 다우니는 여러가지 써봤는데 가격에 비해 향기는 무난합니다! 빨래할때 얼마나 넣는냐에 따라서 향이 진하고 연하기 때문에 저는 냄새도 무난해서 이제품을 자주 사요~~ 솔직히 다른건,,, 너무 가격차이가 많이나서요… 다우니 말고는 안써요ㅠㅠ 솔직히 다른 제품도 많긴한데,,, 냄새가 오래 남는건,, 다우니라 다우니만 구매하는 중인데,,, 그중에서 이제품이 가장 쌉니다! 3. 색상 : 연한 하늘색 4. 용량 : 8.5L 대용량을 사면 자주 구매 안해도 되서 한번 살때 무조건 대용량으로 구매!! 양도 많아서 좋아요~~ ..

인생 탈모 샴푸 솔찍 후기 [내부링크]

닥터방 기원 랩 탈모증상 완화 대용량 샴푸 확실히 탈모 증상 완화되서 매우 만족합니다. 아이 둘 낳고나서부터 신경쓰이는 휑해 보이는 앞머리.. 중년인 나보다 손주들 돌봐주시느라 고생 많으신 어머니의 최근 우수수 떨어지는 머리카락들.. 긴 머리 여자, 짧지만 못잖게 빠지는 남자. 한 집에 사는 3대 가족 덕에~ 하수구 입구는 매일 빼내도 머리카락이 검은 실타래마냥 리필되어 있곤 합니다. ㅠ 특히 저 한 사람만 봐도 머리 감고나서 수건으로 털어내면서 한번 우수수~ 빗질하며 한번 더 우수수~ 드라이 하고나면 또 우수수~ 한웅큼 나오죠.. 거실이며 방이며.. 매일 닦아도 매일 어찌나 그리 많이 나올까요..ㅠㅠ 게다가 최근 어머니 머리카락이 진짜 이러다 가발 쓰시는거 아닐까..싶을 만큼 어마무시하게 빠지셔서 어머..

전투식량 캠핑, 차박, 등산 집에서도 간단하게 솔찍 후기 [내부링크]

정말 유용하네요. 차박이나 솔캠 또는 폭우 쏟아지는 캠핑때, 갑자기 나서는 나들이, 또는 드라이브때 1인당 핫앤쿡 1개와 생수 1병이면 식사가 해결됩니다. 호기심에 일단 4개짜리로 첫구매를 해봤는데, 체험해보니까 외봉투를 재활용할 수 있어요. 약1회정도는 기본으로! 포함되어있던 재료를 비롯해서 플라스틱용기의 레트로트 식품과 3분카레같은 포장의 간편 식품을 데울 수 있는데, 중요한 포인트는 부어넣은 물에 식품이 닿아야만 제대로 데워진다는것을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이 상품의 외봉투 재활용때 햇반보다는 3분카레나 함박스테이크 또는 비비고의 즉석식품들처럼 포장된 식품들을 넣고 재활용 할 수 있겠어요. 대신 발열제는 별도로 구매하셔야해요.!!!!! 짬뽕맛의 라면밥.이라고해서 먹어봤더니 신라면?...육개장사발면?...

비오비타 배배 유아 낙산균 유산균 분말 스틱 후기 [내부링크]

토끼똥, 변비로 우리 아이가 괴로워 하고 있어요 ㅠㅠ 비오비타 배배 낙산균 분말 스틱 자세히 보기 왜 애기들 유산균은 병원마다 먹이라는게 다른지..? 어떤의사는 두돌전까지 먹이지말라 어떤의사는 돌이후에 먹여라 어떤의사는 먹이던거 쭉 먹여라.. 그냥 내아이니까 내가 알아서 먹여야겠음.. 신생아때부터 이유식시작하고나서 중기까지 쭈욱 먹이다가 안먹이고 벌써 아기는 후기이유식+완료기+어른쌀밥에 김 싸서 먹기시작함 이가 많이 나기도 했고 씹는맛을 좋아해서 과자도 아그작아그작 잘씹어먹음 그러다보니 분유량은 적어지고 물도 틈틈이 먹이나 똥이 되지기 시작하더니 얼마전엔 결국 토끼똥을쌌음 하루에 변은 무조건 보나 힘주기 힘든지 조금씩 나눠싸기 시작.. 하루에 4번씩 물로닦이려니 너무힘듬…. 얘도 힘주는게 토마토가 되가지..

강아지 눈물, 알러지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강아지 간식 베스트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려생활 열심히하며, 아이들 건강 지킬려고 노력중인 반려인으로써 몇가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 있어 글 쓰게 되었습니다. 이래저래 아이들 훈련 및 간식으로 많은분들께서 급여중이신 간식 중에 아이들 알러지 및 살이 찌거나 눈물이 많이나와 눈물 자국떄문에 고생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드리기 위해 제품 소개 합니다. 첫번쨰로 열빙어 트릿 열빙어 동결건조 트릿입니다. 약간 비릿한 냄새가 나긴 하지만, 엄청 잘 먹습니다. 거기다 진공동결건조로 생산하다보니,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고, 다량에 칼슘이 포함되어있어 관절에도 으뜸!! 그리고 DHA, EPA가 함유되어있어, 노령견에 눈건강과 아토피나, 알러지로 인한 통증, 간지러움을 완화시켜줍니다. 때문에 많은 양질의 영양분을 아이들에게 급여할수 있어 추천..

아이폰se3 작지만 강력한 녀석 사전 예약 시작!! [내부링크]

아이폰se3 추가 사전 예약 아이폰se3 역대급 저렴한 애플 아이폰 출시!!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인 아이폰SE3 모델의 출시를 기다리신 분들도 많으셨을꺼 같은데요. 이번 출시되는 아이폰se3 모델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면 전작의 외형를 유지한 상태에서 성능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했고, 5G를 적용한 모델입니다. 즉 5G를 지원하는 성능 좋은 중가 가격의 아이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면 정말 많은 부분이 변화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SE3 가격은 한화 기준, 5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1. 64GB : 590,000원 2. 128GB : 660,000원 3. 256GB : 800,000원 전작보다도 소폭 올랐습니다. 외형의 차이는 없지만 A15..

봄 맞이 캠핑 필수용품 준비물 best4 [내부링크]

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어디가서 마음편하게 가족들이랑 외식도 재대로 못하는데 날씨가 조금씩 풀리니 이제 캠핑 다녀봐야겠다 하시는분들꼐 강력 추천드리는 몇가지 아이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 강력 추천이라기보다 필수템 또는 중복투자를 하지 않기위한 소개로 하는게 좋겠네요 ㅎ 첫번째로 랜턴입니다. 1. #크레모아 울트라3.0 L #LED캠핑랜턴 간략한 사양부터 알려드릴께요 우선 최대 밝기 3,200루멘 그리고 최대 사용시간 150시간(X사이즈 기준)입니다. 거기다 캠핑은 야외에서 생활을 하는거다보니, 생활 방수부터 방진 기능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워낙 견고하고 튼튼하다보니 캠핑뿐 아니라, 낚시 공사장에서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많은분들께서 사랑..

피부 광을 바꾸기 시작, 갈바닉 마사지기 추천상품 Best3 [내부링크]

피부샵가지 않아도, 좋다는 화장품을 찾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가정에서 쉽게 내 피부를 관리 할수 없을까..?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흡수를 도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줘서 생기 넘치고 활기찬 고등학생때 피부로 만들어주는 갈바닉 피부 마사지기. Best Top 3 1.리버스 갈바닉 고주파 마사지기 1.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기초 화장 흡수까지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 2.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써도 피부가 좋아지지 않는 이유는 손이 유효 성분을 다 흡수하기 때문! 리버스 갈바닉은 듀얼케어 led 시스템으로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도움 3.핫 앤 쿨링 기능 오작동 고장등을 해결하기위해 발열제어 시스템 내장하여 고진동 쿨링 기능으로 인한 발열을 완벽히 제어! 자세히 보러 가기 "실 구매..

애플워치 SE와 애플워치7를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 없애 드립니다. [내부링크]

️애플워치 SE와 애플워치7를 고민하시는 분들(AOD): 애플워치7는 AOD가 존재하여 상시화면이 켜져있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SE는 AOD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게 손목을 들어올리면 시계가 켜진다고는 하지만 바로바로 보고싶을때 켜지지 않습니다. 손목을 돌린다 하여도 인식이 되지 않는 때도 있기 때문에 버튼을 누르거나 여러번 손목을 올렸다내렸다 해야하는 불편이 존재합니다. 의외로 이 부분이 크기 때문에 꼭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계는 손목을 확 꺾지 않더라도 볼 수 있어야 하는데 평소에 켜져 있지 않다면 수시로 시계를 보는 경우 살짝의 불편함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심전도 앱과 혈중산소포화도 앱: SE에는 심전도 앱과 혈중산소포화도 앱이 존재하지 않지만, 운동과수면중에 둘다 측정해 줍니다...

루이비앙 핑크 저자극 아기 물티슈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정말 물티슈는 아이를 키우면서 최고 많이쓰는 육아용품중에 하나인데요 그래서 많은 정보검색이 필요했던 물품중에 하나였어요 피부에 닿고, 입에 닿고, 아기 엉덩이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이라 안전한지 또는 잘뽑히는지 또는 원단이 도톰한지 또는 수분감이 적당한지 그리고 가격도 적당한지~ 중요하게 살피는 부분이 참 많아요 루이비앙은 블랙라인으로 사용해본적이 있는 브랜드라 이니, 사용감및 신뢰성이 있던 제품이라, 이번에 구매하게 된 핑크라인 루이비앙 역시 망설임 없이 구매할수 있었답니다 또한 로켓배송으로 13,800원의 가격으로 득템하게 되어 :) 너무 만족 스러워요 루이비앙은 마이크로 필터 10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독일 피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신뢰가 가는 물티슈 인데요! 루이비앙 아기 물티슈 10..

tvn 드라마 군 검사 도베르만! 등장인물 정보 [내부링크]

tvn 드마마 추천 군 검사 도베르만 등장인물 정보 새 드라마들이 많이 시작할때는 항상 즐거워요 이번 드라마들도 다 괜춘 !!! 솔직히 도베르만은 큰 기대는 안했었는데 ^^ ;;;; 1회가 꽤나 재미있었고, 시청률 역시나 대박!! 큰 기대를 안했던 이유는 우선 출연진들 중에 내 기준으로 탑배우는 없고, 소재도 군대 법정드라마 완전 생소하고 이게 뭐지 했기 때문인데요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안보현 군인 역에 완전 잘 어울리고 ㅋㅋ 조보아 똘망똘망 아름다움을 뿜고 있고 연기도 나쁘지 않아서 챙겨볼듯 합니다.ㅎㅎ 게다가 낯선 군대 관련 소재지만 보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흥미유발을 하는 범죄, 재판 이야기이다보니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 기본 정보 방송시간 : 매주 월화 밤10:30 TVN 감독..

애플워치7 43mm 알루미늄 케이스 구매 후기 최저가45만원 !! [내부링크]

진짜 애플워치7 너무 갖고싶었는데 그동안 가격때문에 망설였거든요. 그런데 일요일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궁금해서 검색했는데 45만원에 판매를 하길래 고민도 없이 구매했습니다. 물론 카드 할인 한정이고 할인 판매도 1시간도 안한거 같지만 그래도 타이밍 맞춰서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네요. 이번 시리즈부터는 비닐포장이 없어서 쿠팡에서 배송을 어찌보내줄까 걱정했는데 에어캡 빵빵하게 해서 보내줘서 종이에도 오염없고 제품도 무사히 도착했네요. 43mm를 45만원에 구매한건 진짜 어마어마한 타이밍인거 같아요. 여태 이정도의 할인은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아무튼 너무 좋네요. 애플워치는 처음 사용해봅니다. 갤럭시기어를 꾸준히 사용하다가 친구가 착용한 애플워치7보고 너무 갖고싶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냥 시계랑은 차원이 ..

고프로 10 액션캠 솔찍 후기 및 할인 정보 [내부링크]

5 세션 쓰다가 불편해서 RC를 위한 특수 목적용으로만 쓰고, 안되겠다 싶어 7을 추가 구매하여 7 잘 쓰던 중 시국 때문에 2019년 말 까지만 실컷 쓰다가 더 많이 활용도 못하고 묵힌 상태로 2년이 흘렀습니다... 8, 9도 출시되는 과정을 보면서 군침만 흘리며 있었는데 이제는 좀 활동이 가능할 상황이 될 느낌이라 역대 최고 성능을 보이고 있고 기념적인 버전인 10을 미리 준비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집에서 아이들과 뛰면서 시험 촬영을 해 보았는데 HyperSmooth 4와 수평 보정의 성능에 깜짝 놀랬습니다. 홍보 영상에서 개가 뛰는 그 정도로 뛰어도 흔들림이 없는, 과장없이 실제로 최상의 안정성을 보여줍니다. 과거부터 그래왔지만 여전히 어두운 곳에서는 동영상이 많이 어둡고, 밝은 곳에서..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찐 후기 및 최저가 할인 정보 [내부링크]

전부터 계속 안마의자 해드리고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분안마기같은거 사드렸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보내드렸네요! 물론 더 좋은것이 많긴 하지만 형편에 맞게 선택하게 되었어요. 아버님 어머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로켓배송이라 설전에 잘 도착했고 색감도 고급스러운 모카브라운이라 집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번에 설에가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리모콘 글씨가 작아서 어르신들 사용하기 좀 불편할거 같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버님도 거의 자동모드만 사용하고 계신거 같았어요 ㅠ 그래서 무중력모드나, 온열모드, 블루투스스피커, 에어강도등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알려드렸습니다 ㅠ 무중력모드 무중력모드는 가운데 버튼이 있는데 이것도 따로 눌러야 되는거더라구요. 아버님은 전혀 쓰고계시지 않았어요;; 사용하는거 보시고 ..

소음 없고 간편해 아기도 사용가능한 휴대용 네블라이저 찐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끝은 언제일까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감기와의 전쟁인 계절이 오고야 말았네요~ 병원가기도 무서운 요즘.. 마스크 벗고 호흡기 치료 하기 두렵죠~? 더군다나 직접 입에 물고 치료 해야하는데.. 아무리 일회용 제품을 쓴다해도 뭔가 찝찝하잖아요~ 이제 그런 걱정 없이 휴대용 네블라이저로 깔끔하고 깨끗하게 치료하세요~^^ "오므론" 뭐 워낙 유명한 제품이잖아요~ 혈압계로도 유명하구요~ 비싸지만 값어치 하는 브랜드죠~ 배송 역시나 로켓배송 짱~!! 박스 포장 되어 잘~도착했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 워낙 잘~ 나와 있어서 제가 중요한 부분만 리뷰해 볼께요~^^ 1. 가볍고 작아요~ 건전지 포함 마스크 제외한 무게가 약162g으로 가벼워요~ 2. 조용해요~ 소음이 있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거부감이..

가정에서 쉽게 사용하는 오므론 자동 혈압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생 살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정신건강, 육체건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몸은 전반적으로 크나큰 질병없이 지내고 있고 유전적인건지 가족들도 다 건강상태가 비슷해요 큰 병은 없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혈압이 중요하기 땜에 혈압계를 구매해봤습니다 이런 의료제품은 뭐 삼성 엘지 가전처럼 뭐가 유명한 지를 잘 몰라서 사실 좀 모험이긴 하나 비싸면 그만큼 값어치를 하겠지 싶어요 집에 혈압기계가 있긴한데 10년이상 된 제품이고 구매하고 좀 번잡스럽길래 사용을 안했는데 요즘 시대에는 뭐든 웬만하면 폰과 연동되는게 많다보니 이렇게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일단 저보다는 연세가 많으신 어머니를 드리려고 구매했어요 일흔 중반이시라 자주 혈압을 체크하는 게 좋겠..

무항생제 특란!! 솔찍한 후기, 초 특가 정보 [내부링크]

보통은 왕란을 구매해서 사용하는편이였음. 계란 가격이 많이 오른탓도있고 구매하기도 쉽지않음. 그래서 지금은 특란으로만 계속구매중임. 특란사이즈가 처음엔 작게느껴졌지만 오래 구매하다보니 지금은 먹기에 딱좋은 사이즈인듯함. 계란후라이 2개정도먹음 딱좋음. 물론3~4개도 충분히 먹을수있지만ㅋ 국산제품이고 무항생제인증과함께 HACCP인증으로 안심하고 먹을수있다는점임. 처음에 쿠팡에서 구매할때 약간의 걱정과 불안감이있었으나 그런 걱정과 불안함을 일도 못느꼈음. 박스안에 에어백같은 비닐로 아주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음. 로켓프레시로 구매하면 언제든 필요할때 새벽배송가능하고 당일 오후 배송도됨. 요런 매력에 빠져서 계속 구매하게되는거 같음^^ 바로 집앞까지 배송이되니 굳이 힘들게 장보러가지않아도 되는점이 젤좋음. 쿠팡을..

토리모리 그린티 수분크림 찐 후기 및 최저가 공유 [내부링크]

※꼼꼼하게 따져보고 제 돈 내고 구입한 찐 후기입니다~^^ 구매이유 여름엔 스킨,로션만 쓰다가 겨울이 되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당긴다고 해서 크림을 추가로 구매 해줬습니다. 토리모리 그린티 기초 라인은 저희집 고등학생 아들, 중학생 딸의 기초화장품 입니다~* 사춘기 예민한 피부에 아무거나 바를수 없잖아요~^^ 토니모리 그린티 기초 라인이 EWG 그린등급 원료로 안전하게 만들어 성분도 착하고 발효녹차 성분과 함께 후기도 좋더라구요~ 스킨,로션,크림 세트로 바르고 있고 피부 트러블 없이 촉촉함을 유지 해줘서 쭉~~~구매 중입니다~* 3가지 유형 크림 비교 저희집 남매는 피부스타일이 다릅니다. 그래서 그린티 라인 스킨.로션을 공통으로 그린티 라인 크림을 각자 다른 제품 사용중 입니다. 그린티 라..

아이패드 프로 고민되신다면 솔찍담백 사용 후기부터!! [내부링크]

공홈에서 2주 전에 주문하고 27일 이후로 배송예정이었는데 쿠팡에 떴길래 취소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열흘 가까이 더 기다릴 뻔 했는데 하루 만에 받으니까 넘나 좋네요 ㅋㅋ 근데 쿠팡맨이 박스를 문 앞에 쿵 하고 던져놓고 가셔서 완전 기분 상했는데 개봉해보니 물건은 완전 양품인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불량테스트 대충은 알아뒀는데 그 중에 걸리는건 없는거 같아요 패드라서 pc모드로 할 수 있는 것 못하면 어쩌나 좀 걱정했는데 웬만한건 다 노트북처럼 쓸 수 있는거 같고요! 강의용으로 샀는데 굿노트로 PDF파일을 스플릿뷰로 나눠서 쓰니 진짜 편하고 좋네요 티비랑 에어플레이로 미러링해서 잘 쓸 것 같아요 :) 원래 아이맥 쓰고 있어서 트랙패드 모션도 편하게 잘 쓸 것 같고 진짜 완전 맘에 듭니다 ㅋㅋ 근데 ..

엘지 룸앤티비 솔찍 담백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저만 그럴 것 같지는 않으나, 아마도 많은 분들이 자기전에 스마트폰을 끼고 보다 누워 잠드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이게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맛에 자러 가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하지만 확실히 이런 취침전 스마트폰 놀이가 눈에 무리가가고 때문에 시력도 예전같이 않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고 거실에 앉아서 보다 보면 소파에서 잠들기도 해서 이것도 아닌듯 하고 말이죠. 결국, 침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적당한 크기의 서브 TV가 필요했습니다. 너무 커서도 안되고 너무 작아서도 되지 않는 사이즈가 필요했습니다. 사실 요즘 TV는 거의 보질 않으니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내장 한 TV가 필요했습니다. 디자인은 과하지 않고 깔끔한 TV가 필요했습니다. 위에 나열..

오뚜기 짜장면 4개 2540원 최저가 맛 평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욤^^ 요리 조아하는 결혼 20년차 흥많은 옆집 아줌마에요 미약하나마 이 제품 구매하는 언냐들에게 도움을 줄수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오늘도 몇자 적어봅니다^^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간 후기이므로 참고 정도만 해주세용*️ 한번씩 짜장라면 땡길때가 있어요 어제가 그날인데 집에 짜장라면이 없더라구요 부랴부랴 쿠팡서 주문했고 오늘 먹을수 있었네요ㅋ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늘 오뚜기로 구매하고 직화로 볶아서 불맛과 향이 살아있다는 유탕면입니다 면발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면이구요 냄새를 맡아보면 팜유향이 고소하게 전해집니다 건더기스프 분말스프 유성스프 세종류가 들어있구요 건더기스프는 속된말로 창렬스럽다라는 말을 써야할 정도로 양이 좀 적어여ㅠㅠ 물은 첨부터 조금만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건더기스프와 면 짜장분..

막 쓰기 좋고 품질 좋은 저렴한 대용량 물티슈 [내부링크]

하기스 네이저메이드의 3분의2가격입니다. 가격차이는 10개 기준 약2천원 정도 HELLO 550이가 더 저렴하지만 매수가 28매가 더 많기 때문에 훨씬 더 저렴합니다. 두께&신축성: 두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중간 두께이지만 두툼한 하기스 제품은 잡아당기자마자 힘없이 쭉찢어지는데 HELLO 550제품 신축성은 끝까지 힘주어 잡아당겨도 안찢어지네요 신축성은 최고입니다. 냄새&크기: 거의 무향에 가깝습니다. 크기는 보통 물티슈보다 가로는 같고 세로길이가 약 3cm정도 짧습니다. 물기&유통기간: 물기는 적당한 정도 많이 촉촉하다는 느낌은 없지만 제품을 거꾸로 놔두고 쓰면 바닥에만 몰린 물기가 전체로 퍼져 훨씬 촉촉하게 쓸 수 있습니다. 2021년7월13일 제조일로부터 1년입니다. 뽑기&수분: 살짝 집어서 빼..

JMW 항공 모터 드라이기 후기 정말 좋음! [내부링크]

다니는 미용실 선생님과 드라이기 얘기를 하다가 JMW드라이기가 좋다는 말을 듣고 메모를 해왔죠. (JMW라는 브랜드는 난생 처음 들어봤어요) JMW 드라이기가 좀 비싼데 그만큼 좋다고 얼마나 칭찬을 하시는지 집에 와서 쿠팡을 찾아보니 JMW가 저만 몰랐던 유명한 드라이기 브랜드더라구요. 지금까지 수 많은 드라이기를 써왔지만 그 중에 필O스와 비O 사순이 괜찮아서 '둘 중에 뭘 살까' 하다가 난데없이 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BLDC 모터가 좋다는 것은 전에 선풍기를 구입하며 이것저것 모터에 대해 검색하다 알고 있었고 *1500W 면 바람이 그만큼 세니 드라이기 사용 시간이 좀 짧아질 것 같고 *지금까지 검은색 드라이기만 써서 모처럼 흰색 드라이기를 사용해보고 싶어 선택했..

갱년기 영양제 솔찍 담백한 후기!! [내부링크]

백신맞고그런지..아님 나이때문인지모르겠지만 갑자기열감이확~~~ 잠도푹못자고하는1인임돠~ 백신맞기전에는 잠도잘자고그랬는뎅.. 잠을제대로못자니까 항상피곤했었는뎅... 백신이랑갱년기랑 겹친거같다는주변얘기에... 바로검색해보니 김희애가광고하는게좋다하여 구입했습니당~~ 후기도좋고해서... 먹기시작~~ 약!!!4일먹었는뎅... 약먹은지이틀만에푹자고일어나고.. 열감도덜해서헐~~~대박!!!ㅎㅎ 이거먹고그랬는지모르겠지만 정말좋단생각이들었어용~~ 일단은더먹어보고... 수분충전알약이넘이뻐용~~ 향도달달한맛!!!감사합니당~~ 요즘울엄마도열감때문에힘들어해서 주문해주었습니당~~^^ 먹은지한달이훨~~지남~ 그래서다시후기올림~~ 많은분들이상품평에좋아요!! 눌러주셔서정직하게다시후기씀~~ 복용한지한달이지났는뎅.. 짐현재는... 열감도없..

새부리형 마스크로 오미클론에서 벗어납시다!! [내부링크]

️ 배송 배송은 역시 로켓배송으로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 가격 100매에 19900원으로 1개에 199원 kf94마스크중에 이렇게 가성비 좋고 저렴한 가격의 마스크를 찾을 수 있을까 싶어요 쓰던게 남아서 구매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계속 품절이되어서 다시 입고 되자마자 구매했네요 부족한것보단 넉넉하게 있는게 좋잖아요 ㅎㅎ ️포장 마스크의 포장은 5개씩 20세트가 들어있고, 휴대성이 좋으며 외출등 나갈대 한 묶음씩 가지고 나가면 위생적으로도 좋고 휴대성이 정말 좋은거같아요 ️ 제품비교 저는 이번 코멧 kf94 마스크를 구매하기 전에는 세이프에어 kf94 마스크를 구매해서 사용하였어요 세이프에어 마스크도 한개에 400원정도의 가격으로 비싼편은 아니였는데 코멧 마스크에 비교하면... 사진으로..

새 가구 냄새 않나는 아이용 리바트 뉴꼼므 키즈 벙커 침대 세트 [내부링크]

아이가 어느날 침대를 사달라해서 폭풍 검색했어요. 기존에 한* 옷장세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냄새가 너무 나서 그쪽에서 침대를 사고 싶지는 않더라구요. 그렇게 키즈라인위주로 브랜드 검색 하다 이 상품을 발견해서 고민끝에 주문하게됬어요. 벙커침대 종류가 4가지 였는데 아이가 이상품이 마음에 든다해서 이상품으로 선택했구요 저는 결제하기까지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오늘 설치하고보니 진작살껄 하는 맘이 컸어요. 설치해주시는 기사님 정말 두시간넘게 고생하시면서 마무리 설명까지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설치완료후 아이가 침대올라가서 기사님께 너무 좋아요. 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ㅋㅋ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좋더라는..ㅋㅋ 일단 공감이 협소해서 저희는 책상이랑 침대를 따로 설치했는데 이렇게 설치해도 예쁘네요. 부분부분 남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언니!! 아직까지 안챙기고 뭐해요!? [내부링크]

️ 구매동기 저는 8개월 아가를 둔 30대 중반 엄마예요! 아가도 낳고 나이가 30대 중반이 되다보니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피부도 걱정이 되더라구요~ 따로 피부관리 받을 수 있는 상황도 아니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콜라겐 섭취를 하려고 구입했어요^^ 너무 저렴한건 괜시리 의심이 되서 쿠팡추천이고 사람들이 많이 구입한 콜라겐으로 구입했어요 이정도는 내 자신에게 투자해야지요~ ️ 콜라겐의 역할 뼈 + 관절*인대, 치아 + 잇몸 연결 및 보호 20대 정점으로 40대에 절반으로 60대에 1/3로 감소한다고 함 ️ 1상자 = 5봉지 = 150g(3g*50포) ️ 유통기한 2023. 12. 12까지 ️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1,000mg 함유 - 1포(3g)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

아이패드 프로 셀룰러? WIFI? 그리고 구매 후기&정보 [내부링크]

어차피 애플제품인 만큼 제품 자체 리뷰 보다는 구매 조건, 인치수 고민 및 배송 상태에 대한 내용을 더 찾아보시겠지요. 배송 다른 구매자 분들은 택배박스에 리테일 박스(겉박스 없는 버전)로 담겨오는 분도 계신듯 한데 일단 저는 팩토리 박스 통채로 배송받았습니다. 박스 찌그러짐 등의 손상은 없었습니다. 별다른 이상이나 불량 증상은 없었고, 있어도 어차피 센터 가서 무상교환 받으면 그만이긴 합니다. 사이즈 선택 및 휴대성 M1패드의 경우 12.9인치에만 로컬디밍이 적용되어 인치수 고민하시는 분들이 더욱 많으실텐데요, 한줄로 말씀드리면, 단순히 로컬디밍 때문에 11인치를 보시던 분들이 12.9인치를 갈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유튭 채널들에서도 비교를 많이 해 주고, 어두운 곳에서 밝기를 높인 특정..

작고 배터리 오래가는 노트북 갤럭시 북. 맥북 부럽지 않다!!! [내부링크]

구매 이유 저는 데스크탑처럼 쓰는 asus 게이밍 노트북과 서브로 쓰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가 있습니다. 제 게이밍 노트북의 단점은 들고 다니기 힘든 무게와 투박한(?) 디자인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들고 다니면서 작업하기 위해 아이패드를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아이패드는 역시 아이패드일뿐. 문서작업을 하고 싶은데 워드 작업이 전혀 될 수 없는 환경이라 고민하던 끝에 총알이 장전되어 새 노트북을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갤럭시북S를 구매한 이유는 1. 100만원 이하의 가격 2. 충전기를 포함했을 때 매우매우 가벼운 무게 3. A/S 접근성이 좋은 삼성 제품 4. 내 게이밍 노트북에는 없는 지문 인식, 터치 스크린 5. 매우 긴 배터리 시간 등이 있겠습니다. 물론 다른 노트북 중에 더 찾아보면 가성비 좋은..

갤럭시s22 사전예약 구매 후기 !! 완전 만족!!!!! [내부링크]

갤럭시s22 사용 후기 !! 정말 궁금해 하실꺼같은것만 추려 봤습니다 S22울트라!! 사전예약 성공하고 두근두근 설레였어요! (사전예약 자체를 처음해봐요) 왠걸!! 너무 예쁘네요 ㅎㅎ 정말 예쁜? 이걸 뭐라해야할까요ㅎㅎ 실제 다른 색상들을 직접 본건 아니지만 상당히 예쁩니다! (실제로 다른 색상들을 못봐서 비교는 못할것 같아요!) ️크기 "S22울트라"로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기존에 노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크다고 자부했는데 그냥 깨갱이네요ㅎㅎ 엄청 큼직큼직! 화면도 넓~~~찍!! 아주 좋습니다!! ️카메라 사실 S22울트라 구매 이유는 단 하나에요 "내 아이 사진 예쁘게 찍어 주고 싶어!!" 오로지 사진!! 화질 다 하나만 믿고 구매했어요! 유튜브에 사진 설정하는 방법 ..

LG 그램 사용 솔찍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사용하는동안 영화도 많이보고 이것저것 게임제외하고 많이 해봤지만 발열이 느껴진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그램은 발열이 문제가 많다고들 하던데 저는 딱히 발열이 문제된 적은 없습니다. 이부분도 크게 느껴진적 없어요. 조용~해요. 말해뭐해~ 가볍습니다! 노트북 구매하기전 정말 많이 알아봤습니다. LG그램은 추가 램슬롯이 없기 때문에 추후에 RAM추가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 사실때16GB로 사셔서 오래 쓰시길 추천 드립니다. (RAM용량이 높으면 그만큼 빠른 속도로 읽어내기 때문에 좋음.) ssd는 추후에 용량 추가 가능합니다. 돈여유가 되신다면 처음부터 큰용량 구입하셔도 되지만 저처럼 256GB를 구매하신 후 사용하다 추후에 용량 추가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아직까진 용량 넉넉해요.) 제가 사용하기에..

제스파 안마 의자 사용 후기 및 제품 장 단점 [내부링크]

요즘 풋살 및 운동하느라 근육도 뭉치고 몸이 항상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안마의자 사려고 알아보던 중 안마의자는 신중히 사야된다고 해서 여기저기 싼거부터 비싼거까지 다 알아봤네요. 요즘 인기있는 의료기기라고 홍보하는 세라X 카페에도 가서 해봤구요. 그리고 우연찮게 쿠팡에서 이걸 발견하고 너무 저렴하길래 기대 안했는데 후기가 좋아 한번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안마의자 고르는 기준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1. 시원한가? 아프진 않은가? 안마의자 여러군데 가봤지만 어떤건 강도가 너무쌔고 어떤건 너무 약해서 적당한거 찾는게 정말 일이더군요.. 특히 아픈건 정말 참기 힘들어서.. 이것도 발바닥 지압이 쌔서 아프다는 평이 있어 망설였다가 아프면 발 빼고 해야지.. 하고 샀는데 발바닥 너무 시원하고 좋네요. 제 발이 2..

차알못 강추!! 타이어 눈탱이 맞고 시간내서 정비소까지 찾아갈래요?? [내부링크]

이젠 쿠팡에서 타이어까지 시간 맞춰서 집앞에서 교체부터 내부 소독까지.!! 더욱 놀라운건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고 설치비 또한 꽁짜!! 많은 분들께서 요런 서비스를 벌써부터 받고 계십니다 몇몇 리뷰 한번 살펴 볼꼐요 쿠팡에서 구매해 방문장착했습니다. 이 가격에 찾아와서 무료장착해주고 연막 서비스, 워셔액 서비스까지 상당히 좋습니다. 차알못들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라 생각됩니다. 타이어 교체 주기가 지나 알아보던 중 방문설치 평이 괜찮아 보여 주문해 보았습니다. 기사님 두분이 제시간에 오셔서 탈거. 밸런싱. 장착. 공기압 체크까지 꼼꼼하고 정확하게 진행해 주셨습니다. 타이어 밸브도 모두 신품으로 교체됐구요. 탈거된 이전 타이어를 보고 편마모 등의 정보도 알려주셨고 마무리 차량 실내 연막작업도 빠..

세탁기 찾는분 필독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21kg 최저가 할인 [내부링크]

금액변동있는 상품이에요 작년 6월초쯤 검색했을땐 83만원대 6월 말엔 85만원이상까지 올라갔고 한참 안보다가 지금 보니까 !!! 710,680원!!!!!!!!!!!!! 21kg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최저가 분명합니다 이건..!!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 21kg 바로 구매하기 눈팅만 잘하셔도 조금이나마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정말이지 세탁기 하나 사는데 이렇게 고민 할 일인지.. 고민 했네요 ㅋㅋ 삼성 통돌이 세탁기 9년째 쓰고 있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저희집 가전제품은 다 삼성이라 이왕이면 건조기도 올릴까 하고 삼성으로 구매했어요 사용중이던 통돌이 세탁기가 3년전부터 뻑하면 부저음이 울리고 탈수가 한번으로 된 적도 없고 세탁한번 했다하면 탈수가 되기까지 2~3일은 ..

갤럭시 탭 s8 추가 물량 입고!! 상세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탭 S8 사양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엔 울트라 모델이 새롭게 추가돼서 전문가급 퍼포먼스를 원했던 분들도 환영하는 분위기인데요. 플래그십 안드로이드 태블릿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특히 반갑게 다가오는데, 지난 S7 FE 모델은 오히려 다운그레이드 돼서 출시되는 말도 안되는 자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이번 시리즈는 나름대로 센세이션한 반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여전히 아이패드와의 격차는 현격하겠지만, ㅠㅠ 그래도 이렇게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은 보여야지. 오히려 기다렸던 스마트폰보다 태블릿에 대한 만족도가 더 크게 느껴질 정도에요. 따라서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태블릿 모델 역시 구입해 사용해볼 계획입니다. BASIC PLUS ULTRA 화면 ..

BESPOKE 프리스탠딩 최저가 카드 할인 혜택에 빠른 설치까지!! [내부링크]

이렇게 예쁠 줄 알았음 진작 샀죠! 저희 집은 냉장고를 3대 사용합니다. 삼성 양문형, 엘지 김치냉장고, 다용도 실에 추가로 하나 더~ 근데 삼성 양문형이 냉동실이 시들시들~ 서비스 불렀더니 안에서 뭐라고 하셨더라…. 뭐가 안에서 어찌고 해서 안되는 거라고 하셔서 ㅋㅋㅋㅋ 구입을 하기로 결정! 새 냉장고를 뭘로 살까 엄청 고민했어요. 삼성이 망가졌으니 삼성을 사야지 하고 구경을 열심히 하다가 급하니까 쿠팡? 이런 마음으로 ㅋㅋ 쿠팡을 보는데 응? 로켓설치라니요 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 냉동실에 있는 거 일단 다른 냉장고들로 피신시켜 놨던 터라 ㅋㅋ 급하지만 열심히 구경하고 결정했어요. 제가 원했던 조건 자체가 일단 예쁘고~ 800리터 대에 문은 4도어, 1등급!! 요정도 였어요. 전에 쓰던 냉장고가 700..

강아지 분양 전 준비해야할 필수 용품 [내부링크]

첫번째.!! 대부분 강아지와 반려생활 하시는분들중 가장 많은 고민거리가 슬개골탈구.!! 특히 푸들, 말티즈, 포메같은 소형견들이 이런 경우가 많고 타 다른 견종들도 많이들 격는 고통중 하나입니다.ㅠㅠ 적당한 산책으로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붙여줘야하지만 많은분들께서 집에서 뛰어노니 운동 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그런데 그때!!! 바닥이 미끄러운 상태에서 미친듯이 뛰어놀다간 어느순간 뒷다리 들고 다니는 아이에 모습을 보시게 될겁니다. 이건 필요하다는게 아니라 필수 입니다. 강아지 슬개골 예방 바닥 매트 구매 바로 하기 두번째 녹색 홍합 영양제 위에서 알려드렸듯이 슬개골 탈구 예방에 정말 좋은 영양제입니다. 사람들도 요즘 많이들 찾는 "녹색 홍합"으로 제조 되었으며, 많은 반려인들께서 급여중..

복합식 가습기로 올 겨울 건조 해방!! [내부링크]

무조건!! 사세요~가습량, 타워높이, 세척! UV소독, 디자인 넘 사랑스럽고 고급져요~ 각각 다른종류 가습기 3개를 돌려도 30이 안넘던 습도가 55!!까지 올라가네요~ 강력추천합니다. 1.구매동기 5세 아이가 코를 안팠는데 요즘 미친듯이 코를 파서 결국 코피가..이비인후과 가보니 건조해서 코가 많이 헐었다고 습도 유지를 하라고 하시더군요.. 집이 건조하긴했는데.. 기화식가습기 가열식가습기 초음파가습기 다 써보고 한꺼번에 3개를 돌려도 습도가 30이 넘지가 않더군요 이런저런 가습기를 다 써봤지만 그나마 제일 안심되는게 가열식가습기 였는데..세척이 넘 귀찮아서 ㅠㅜ 세척제대로 안하면 호흡기에 안좋으니 안트니만 못하고.. 가습기 검색하다 에어메이드 바이오숨을 알게되었고..왠지 가습기 유목민 생활을 끝낼 수 ..

드디어 출시되는 갤럭시S22 울트라, 플러스, 일반 차이 및 가격! 그리고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드디어 출시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s22 먼저 이번 갤럭시S22 시리즈는 위에서 이야기 드린 것처럼, 그리고 전작과 마찬가지로 3가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그간 출시되었던 시리즈들과는 차이가 있는데요. 바로 일반, 플러스 모델은 기존 S 시리즈의 특징을 울트라 모델은 기존 노트 시리즈의 특징을 담고 있습니다. 먼저 갤럭시S22 모델은 6.1인치 120Hz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델로, 스냅드래곤 Gen1 프로세서, RAM 8GB, 10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5000만, 1200만, 1000만 화소 트리플 후면 카메라, 3700mAh 배터리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제품 크기는 146 x 70.6 x 7.6mm, 무게는 167g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전작과 ..

방향제? 이젠 인센스스틱으로 집안 잡내 다 잡으세요 [내부링크]

인센스 스틱 최저가 구매하기 방향제보다 강력하고 지속성이 오래가는 인센스스틱!! 이젠 이거 하나로 집안 잡내 싸악 잡아봅시다. 구매하시면 이렇게 2개로 포장이되어 나오는데요 하나는 불을 붙여 태우는 용도로 하나는 아래 글 보시면 이용할수 있게 설명되어 있으니 글 쭈욱 한번 읽어주세요. 자 우선 하나 빼서 포장을 벗겨봤습니다. 생긴건 이렇게 생겼어요 가루도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일만큼 떨어지진 않습니다. 자 이제 포장 뜯은거 이용 용도 한번 봅시다. 요즘 같이 황사 꽃가루로 환기가 어려운 계절에는 연기때문에 피우기 보다는 이렇게 디퓨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방향제 보다 더 지속성이 좋고 향도 나쁘지 않아요 절간냄새 ㅋㅋ 아닙니다.!! 확실하 자부합니다. ..

명풍 젖병 소독기 유팡 [내부링크]

명품젖병소독기 유팡이 드디어 젖병소독기의 UV LED 시대를 선언하였습니다. 기존의 유팡플러스의 장점과 디자인은 그대로 살려두고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소재인 UV LED를 적용하여 새로운 젖병소독기의 시장을 앞장섰답니다.그렇다면 업계 선두 브랜드 UPANG이 고가의 친환경 UV자외선LED를 왜 적용하였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친환경소재의 UV자외선LED LED는 이미 생활속에서 많은분야에 자리잡고 있는 소자입니다. UV자외선LED는 친환경적이면서 수명도 반영구적입니다.일부러 그럴리는 없겠지만, 램프는 특성상 깨질위험이 있고 살균을 하다보면 특유의 냄새가 유발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UV자외선LED는 이런한 램프의 단점을 보완하였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편리성 & 관리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과학이다. [내부링크]

주변에서 맨날 물어보고 심지어 정기 소독해 주시는 분도 집에서 보시더니 찐으로 궁금해하셨었어요 Q.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우리가 아는 스타일링기와 비교했을 때 진짜 좋은가? A. 우리가 알던 그 모든 것들과 절대 비.교.불.가. 삶의 질 수! 직! 상! 승! 기존 툴로도 만족하며 살던 와중, 신상 툴 2종이 나왔다고 해서 당장 써 봄!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최저가 구매하기 이번에 새로 나온 따끈따끈한 NEW 툴 두 가지는, 가는 모발에도 컬의 유지력을 보다 높일 수 있고 보다 탱글탱글한 컬 연출이 가능한 20mm 에어랩 배럴과 앞머리나 짧은 모발에도 쉽게 볼륨을 넣어 줄 수 있는 스몰 라운드 볼륨 브러시야! 여기서 막간 롱배럴 40mm VS 30mm VS 20mm 전격 비교! 이..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 정식출시 액션캠 판매 [내부링크]

쿠팡에서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의 정식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9월 16일 밤 중에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이 공개되었는데, 때마침 쿠팡에서 고프로 공식 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구매하면 바로 다음날에 수령을 받을 수 있고, 할부 구매에 할인까지!! 고프로 히어로10 블랙 쿠팡 구매 바로가기 올해 공개된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의 경우 GP2라는 새로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어요 그래서 화질 자체도 더욱 좋아지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때의 해상도와 프레임 수 역시 더욱 좋아졌습니다. 이전 고프로 히어로9보다 전체적으로 좋아졌는데, 이번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 모델부터는 4K 120p의 영상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은 이번에 프로세서도 강화되었고, 동영상..

아이폰13 프로, 맥스, 미니, 공개 스펙 아이폰13 가격 및 사전예약 방법은? [내부링크]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오늘은 아이폰13 프로 모델 부터, 아이폰13 프로맥스, 아이폰13 미니 까지 가격 부터 스펙, 사전예약 방법까지도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애플이 9월 15일 오전 2시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습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어 많은 분들이 새로 출시할 애플의 iPhone 13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매력이 있을지 미리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자 이제부터 스팩 및 상품 설명 들어갑니다.!! 드러와 드러와~ 우선 많은분들께서 불편해했던 아이폰 배터리 부터 조져봅시다 우선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디스플레이를 대대적으로 업그레드를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a15칩으로 ㅇ니한 획기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배터리!..

아이폰13 출시 첫 날 스피드가 사전예약 성공을 좌우! [내부링크]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가능한 곳으로 이동됩니다. 곧 출시될 아이폰13 사전예약 기간과 스펙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9월 14일 아이폰13 시리즈가 공개됐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기대와는 다르게 전작 아이폰이랑 크게 변한게 없기 때문에 실망이라는 의견이 많은것 같네요 우선 아이폰13 사전예약 기간은 10월 1일부터 진행되고 10월 8일부터는 정상 구매가 가능한다고 해요 아이폰13 시리즈 라인을 살펴보면 작년에 출시됐던 아이폰12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이번 시리즈 또한 미니, 일반, 프로, 프로맥스 총 4가지로 출시됐어요 가격을 보면 미니가 95만원, 일반이 109만원 프로가 135만원, 프로맥스는 149만원부터 시작해서 용량에 따라서 금액이 올라갑니다. 중요한건 매번 신제품 출시마다 가격을 ..

갤Z플립3 흥행 돌풍 속 출시 아이폰 13 드디어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드디어 #아이폰13 에 대해 정확한 정보들이 돌풍처럼 나타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실 #애플 에 신작 아이폰 13 우선 간략하게 설명 몇가지만 하고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우선 한국 10월1일 사전예약 8일 출시!! 출고가 95만원부터 217만원까지!! 64GB 모델 없애고 1TB 모델 추가!! 노치 디자인 전작 대비 20% 줄어!! 배터리 수명 최대 2.5시간 늘어나!! 이것만 봐도 이건 사야되... 아닙니까? ㅎㅎ 이번 공개로 인한 정보 몇가지 설명해드릴테니 끝까지 잃어보시기 바랍니다. 드디어 애플의 아이폰 신작 '아이폰13'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작과 거의 동일하나, 노치 크기가 줄고 카메라와 배터리 성능은 대폭 향상시켰어요. 대박.. 14일(현지시간) ..

맥북 프로 & 에어 맥 미니까지 이젠 최저가 할인가로!!! [내부링크]

맥북프로 최저가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인 나... 평소 크리에이트 관련 일을 많이 해서 사진 편집 / 동영상 편집으로는 ios를 따라갈 프로그램이 없다는 것을 안 뒤로는 윈도우도 점점 멀리하게 되고... 그래도 뭔가 컴퓨터로 해야만 하는 일이 있어 약간의 아쉬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드디어!! 애플에서 할인을 미친듯이 합니다!! 좋은 기회일듯 하네요 맥북 에어 M1은 2020년에 출시한 모델로 상당한 스펙을 지니고 있는 모델이에요 애플의 M1 칩셋이 탑재되었으며, 맥북 에어 특유의 가벼움은 유지하고 있는 제품이기에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가진 제품입니다. 여기서 조금 깨알 같은 정보를 알려주자면 애플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면 시작 가격이 1,690,000원 부터인데, 쿠팡에서 구매를 하면..

M1X 맥북프로 16인치 과연 올해 안에 나올까요? [내부링크]

2021년 초 애플에서 엄청난 일을 저질렀습니다. 바로 MacBook 모델에 자신들이 직접 만든 CPU!!!를 장착!!!! 했다는 것입니다. 여기까지는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고사양의 인텔 CPU 모델과 견주어도 부족함 없는 어마어마한 퍼포먼스를 보여줘서 현재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시간도 엄청나게 길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12일 발송된 불루버그 통신 뉴스 레터에 따르면 M1X 맥북프로 16인치와 14인치가 몇 주 내로 공개가 될듯 합니다. 다만 부품 부족 현상으로 가을 정도에 출시될 수 있다고도 이야기가 흘러나오더라고요. 대략 10월~11월 정도로 늦춰질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또 한가지 디지타임스는 늦어도 11월!!!!!!! 에는 #애플 #맥북프로 를 선..

착즙기 이젠 인테리어도 가성비도 두루 갖춘 이쁜 착즙기!! [내부링크]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건 자연의 이치죠 ㅎㅎ 커피도 물론 좋아하지만 아이가 있는 집이라서 그런지 생과일주스도 자주 만들어 먹어요! 그래서 최근 착즙기가 눈에 아른아른 거렸다가 드디어 집에 들이게 되었다는요!! 가성비 대박 한고은 착즙기 바로 구매하기 깔끔하고 색상도 어려가지라 부엌 인테리어에 맞게 구매하실수 있어요 화이트 외에도 파스텔톤의 그린과 핑크 그리고 실버까지 총 4가지 색상이!! 두둥!!! 저는 깔끔한 실버가 좋더라구요 ㅎㅎ+_+ 가성비 대박 한고은 착즙기 바로 구매하기 구성품 : 본체, 반구형과일커버, 과육펄프 트레이, 무독성 차즙콘, 과즙추출구 제품 자체가 굉장히 심플하고 어려운 부품들이 없고 분리와 조립이 아주 쉽게 되니까 더욱 마음에 들었던게 사..

비염 이제 간단하게 치료 합시다!! [내부링크]

“가을이 다가오면 콧물에 재채기까지,ㅠㅠ 알레르기비염 도대체 왜 생기는 것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은 우리 몸 밖의 원인입니다. 실내항원, 실외항원 우리 몸 밖의 원인들이죠. 실내항원은 집먼지진드기, 개털, 고양이털등이 있고 실외항원은 꽃가루, 먼지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봄철에 자작나무, 참나무 같은데서 생기는 수목꽃가루가 많고 여름에는 여러가지 잔디 꽃가루가 있고, 가을에는 잡초꽃가루가 있습니다. 특히 가을에는 잡초꽃가루가 항원성이 커서 가을에 콧물범벅이 되는 분들이 많은 것이죠.. ㅠㅠ 벌써부터 콧물이 나는거 같아요 ㅠㅠ Y.S 에코 비 팜스 프로폴리스 1000 바로 구매하기 이제 고민 끝.. 우선 저는 수술은 하지 않았습니다. 주..

아이폰13 드디어 출시하네요 간략한 출시 및 스펙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이폰13 출시일이 얼마 않남았습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요즘 인터넷을 보면 관련 정보들로 가득한 것 같아요 ㅎㅎ #아이폰13 가격은 물론이고 출시일 스펙 등 왠만한 정보는 여러 경로를 통해 모두 공개된 상태입니다.ㅠ 그리도 관심있게 지켜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엔 어떤 변화가 이루어 지는지 특징은 무엇인지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를 간략하게 알려드려볼게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애플 특가!! 바로가기 이벤트 종료되기 전에 gogo 가장 먼저 아이폰13의 공개일은 애시당초 9월 7일로 예상되었지만 최근 애플이 #신제품 공개 행사 초청장을 발송하지 않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1주일 늦춰진 9월 14일에 전격 공개될 것으로 알려진 상태에요 그리고 출시일은 24일로 별다른 특..

서피스 프로8 듀오2 드디어 공개되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이벤트!!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1 운영체제가 10월 5일 완전히 공개됩니다. 사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365(액셀, 워드, 파워포인트)와 같은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역시 잘 만드는 회사입니다. 노트북 끝판왕 최저가 바로가기 써본 사람들만 진가를 알 수 있다는 #서피스 #랩탑4 #서피스프로 그리고 이들의 액세서리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자부하고 있는 제품들입니다. 그런데 이번 연도 9월,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서피스 프로8, 그리고 서피스 듀오2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을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9월 23일 00시에 진행됩니다. 여기서 MS(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11의 자세한 내용들을 공개하고 난 뒤 우리가 기대하고 있는 서피스 프로8, 서피스 듀오2를 공개할 ..

태블릿 극강 가성비로 찾아온 레노버P11 저렴하게 아이들 손으로!! [내부링크]

태블릿 바람이 다시금 불고 있네요 20년 역사 속 세번째 웨이브. 처음 윈도우가 깔려 나왔던 1세대 시장은 노트북에 묻히는 모래바람에 불과했고 2세대 태블릿 시장은 애플의 아이패드발 부활!! 레노버 태블릿 최저가 바로가기 시간이 흘러 다시 글로벌적인 사태로 인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늘고 자택근무와 원격수업이 자리잡으며 작은 화면의 폰 대신 큰 화면의 가성비 좋은 태블릿PC들이 다시 새로운 바람, 제3의 전성기를 맞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태블릿이라고 하면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이 전부였지만 요즘은 많은 분들이 가성비를 따지기 때문에 다른브랜드의 태블릿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 레노버는 얼마전 할인대란으로 엄청난 붐까지 있었습니다. 오늘은 노트북으로 유명하지만 가성비 태블릿으로 요즘 유..

강아지와 반려 생활 하시나요? 이것부터 준비하세요. 정말 필요한것들만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는 강아지와 반려 생활을 준비중이신 집사님들을 위한 우리 강아지를 위한 정말 필요하고 정말 구비해두시면 좋은 것들만 추천 드리겠습니다. 우선 정말 필요한것!! 강아지 관절 건강을 위한!! 바로!!! 인센스 스틱 자세히 보기 요즘 같이 황사 꽃가루로 환기가 어려운 계절에는 연기때문에 피우기 보다는 이렇게 디퓨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방향제 보다 더 지속성이 좋고 향도 나쁘지 않아요 절간냄새 ㅋㅋ 아닙니다.!! 확실하 자부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구매 가능한 곳으로 이동 합니다. 애견매트 자세히 보기 애견매트!! 요즘엔 이거 없으면 강아지 기르시는분 아니다 할정도로 엄청나게 많은분들께서 사용하십니다. 이유가 뭐냐!!! 슬개골.. 강아지 슬개골 탈구.. ㅠㅠ 어느순간 우리 ..

코로나 시대에 쇼핑은 집에서 휴대폰으로 그것도 저렴하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가정에서 쉽게 누릴수 있는것중에 하나가 누어서 자기가 필요한 물품들을 쇼핑하는것이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어딘가로 편히 쇼핑하러 가는것도 구경하러 가는것도 꺼려질때 간편하게 누어서 휴대폰 하나면 모든게 해결되는 시대가 지금이다. 얼마나 편한가 시원한 에어콘 앞에 앉아서 또는 누어서 필여한걸 값싸게 사는게 거기다 집 앞에 가져가 주기까지 최고에 시대에 태어났다 이것만큼은 .. 코로나 빼고 ㅠㅠ [한정 판매] 에0팟 버금가는 성능인데 가격은 10분의 1인 이어폰? 이미지를 클릭하면 특가 진행중인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단 돈 25,400원으로 ‘LED 블루투스 이어폰’구입하기! 에0팟 프로가 아무리 좋다지만 소모품에 32만원을 쓰는 건 너무 아깝다. 그래서 준비한 가성비갑 이어폰! 지원 기능도 타..

단백질 보충제 끝판왕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프로틴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가 저에게 왔답니다..뚜둥! 매일 운동 끝나고 닭가슴살 먹기 귀찮았는데 정말 다행이랍니다 ㅠ.ㅠ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웨이 최저가 구매하기 구매는 스피드엔에스 라는곳에서 했어요 두개해서 13만원인가 주고 산거 같습니다!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좀 걸렸지만 가격으로는 만족! 헬창분들이나 헬린이 분들도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그 프로틴! 하지만 가성비가 조금 좋지 않아서 다른걸 드시는 분들이 많다는데 저는! 시간이 급하기 때문에.. 빠른 근성장을 원하기 때문에! 요것을 선택 했답니다! 어차피 아침 저녁 점심을 다 먹는것도 아니고 저는 혹시나 닭 가슴살을 못먹거나 운동 후에만 마시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을 했어요 여러분들도 술 한번 안..

<킹덤:아신전> 1년을 기다린 전지현 악역인가? 7월23일 공개 [내부링크]

1년을 기다린 전지현의 비밀 악역인가?아닌가?7월23일 공개 "의 마지막 장면." 생사초를 비밀을 알아내러 전국을 떠돌아 다니는 창(주지훈)과 서비(배두나). 그리고 소문의 끝, 북녁의 어느 마을에 도착한다. 그렇게 주변을 둘러보며 언골에서 발견된 생사초의 주변모습과 같이 무령(방울)과 포승줄, 그리고 금줄이 매어져 있는데. 직감적으로 생사초와 관련된 곳이란걸 직감한 뒤, 화면은 빠르게 전환되며, 비추는 전지현의 모습. 그렇게 킹덤 시즌3는 전지현의 출연을 예고하며 2년뒤 방영이라는 약속을 시청자들과 하였다. 그렇게 킹덤 시즌2가 끝난 뒤 1년후 드라마 속 전지현의 히스토리를 완성하기 위해 92분 분량의 외신편이 넷플릭스에서 7월 23일 공개된다. 그렇게 예고된 킹덤:아신전 , 의 티저영상..

영화 블랙 위도우 * 나타샤 로마노프의 멋진 액션 !! [내부링크]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2020 왜 이리 늦게 왔느냐고 타박할 만도 한데 그녀의 진짜 이야기를 듣고 나면 조용히 보내줘야 한다는 걸 알기에 만남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만감 교차하는 가운데 관람한 는 '조용하고 한결같은 자가 진국'이라는 말을 실감케 하는 작품이었다. 괜히 센티해져서 그런가~ 슈퍼파워가 없는 히어로이기에 어벤져스 안에서 그다지 빛을 발하지 못한 것 같기도 하고, 그럼에도 진득하니 함께 했음을 생각하니 안쓰럽기도 하고 별생각이 다 들더라. 얄궂은 시기임에도 예매율 고공 행진을 기록한 영화 . 개봉일 가장 빠른 타임을 예매했는데 오 마이 갓! 영화 팬들의 기대가 컸나? 객석이 거의 다 찼다. 오래간만에 극장가에 활기가 돌아 좋기는 한데 확진자 급증으로 변수가 생겼으니 앞으..

안전하고 편안한 확장형 카시트 시크 프로 픽스2 구매후기!! [내부링크]

둘째가 36개월이 지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치 토들러 카시트가 작아지기 시작했어요. 원래 7세까지는 사용 가능하게 출시된 카시트지만 작년 겨울부터 두꺼운 옷을 입으면 어깨 벨트를 메기가 힘들어 지더라구요. 카시트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용하다 보면 보통 대상 연령보다 2년정도 빨리 바꾸게 되더라구요. 이번에도 역시나.... 7세까지는 어림도 없네요ㅜㅜ 그래서 며칠내내 검색해서 구입한 주니어 카시트! 브랜드: 시크(SEEC) 품명 및 모델명: 카시트/ 익스텐션 프로 픽스 주니어 카시트 대상연령: 만3세~12세 최대무게: 35Kg(15~35Kg 미만) 사이즈: 66 x 45 x 41cm (높이 x 넓이 x 길이) / 5.8Kg 색상: 마린네이비 출시년도: 2018년 고정타입: ISOFIX(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