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4umodoo의 등록된 링크

 p4umod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1건입니다.

루비통가방 인기상품과 진품 짝퉁 명품 가짜 구별법 [내부링크]

루이 비통은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로, 1854년에 창립되었습니다. 루이 비통은 여행용 가방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다양한 가죽 제품, 의류, 액세서리, 시계, 향수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가방은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가방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루이 비통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여성용 가방을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 백팩, 클러치백, 핸드백 등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분류에는 다양한 모델과 색상이 있으며, 루이 비통의 대표적인 패턴인 모노그램과 다미에를 비롯하여 에피, 타이가라마, 알마 등의 소재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루이 비통의 가방 중에서 최근 인기가 높은 제품은 어떤 것들일까요..

찰리푸스 내한공연, CHARLIEPUTH LIVE IN SEOUL [내부링크]

찰리푸스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영화 의 OST See you Again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방탄소년단(BTS)의 정국과 Left And Right라는 노래를 함께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찰리푸스는 2023년 10월 20일과 21일 서울 잠실 KSPO DOME에서 내한 공연을 개최합니다. 이는 약 5년 만에 열리는 내한 공연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The Charlie Live Experienc라는 타이틀로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찰리푸스의 내한 공연 예매는 이미 지난달 28일에 시작되었고, 팬들의 열렬한 반응으로 예매가 일찍이 매진되었습니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10월 22일 오후 6시에 공연이 1회 추가로 열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찰리푸스의 내한..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 아시아 역대 최고 이적료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축구팬 여러분. 오늘은 한국 축구의 자랑스러운 선수 김민재의 바이에른 뮌헨 이적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김민재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 구단 바이에른 뮌헨과 5년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이적으로 김민재는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의 이적료를 기록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를 영입하기 위해 나폴리에 약 5000만 유로(약 710억 원)의 바이아웃 금액을 지불했습니다. 김민재의 연봉은 1천200만 유로(약 170억 원)로 알려졌습니다. 김민재는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활약하며 유럽 최고의 수비수로 인정받았습니다. 나폴리를 33년 만에 세리에A 우승으로 이끌었고,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에도 기여했습니다. 세리에 A 최우수 수비수로 선정되기도 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폴리 일부 팬..

아스파탐 위험에 대한 우려 [내부링크]

아스파탐은 많은 저칼로리 또는 무설탕 식품 및 음료에 존재하는 인공 감미료입니다. FDA 및 기타 규제 기관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한 것으로 승인했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건강 위험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 우려에 대한 내용 암을 유발할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고용량의 아스파탐에 노출된 쥐에서 림프종, 백혈병 및 기타 종양의 위험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난 동물 연구를 기반으로 아스파탐을 발암 가능 물질로 분류했습니다. 하지만 FDA(미국식품의약국)와 EFSA(유럽연합의식품안전정책)는 아스파탐의 안전성에 대한 입장을 바꾸지 않았으며 발암 물질 가능성에 대한 증거가 아스파탐과 인간의 암 사이의 인과 관계를 뒷받침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장내 미생물에 영향을 줄 수 있..

킹더랜드가 아랍 문화와 종교를 왜곡 했다?+ [내부링크]

킹더랜드는 6월 17일 부터 방영된 JTBC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남자주인공 구원(이준호), 여자주인공 천사랑(임윤아). 그런데 드라마의 일부 장면이 해외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드라마 안에서 아랍 문화와 종교를 왜곡하고 무시했다는 비판입니다. 지난 8일과 9일에 방송된 킹더랜드에서는 아랍권의 왕자 사미르가 킹호텔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극 중 사미르라는 인물은 세계 부자 랭킹 13위로 호텔에 하루만 묵어도 한 달 매출이 나올 정도의 부호입니다. 남주 구원은 사미르와 친구로서, 천사랑은 사미르를 VIP로 대접하는 직원으로서 그와 관련된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하지만 이 장면들 중에서 아랍 문화권의 시청자들에게는 불쾌하고 모욕적으로 다가왔다고 하..

카카오페이 해외 여행보험으로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해외 여행보험은 기존의 해외 여행보험과 다르게 내가 필요한 보장 항목만 선택할 수 있고, 무사히 귀국하면 보험료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 앱에서 간단하게 가입하고 보험금 청구도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카카오페이 해외 여행보험의 장점 1. 내가 필요한 보장 항목만! 내 맘대로 해외 여행보험 카카오페이 해외 여행보험은 사용자가 원하는 보장을 마음대로 원하는 만큼 담을 수 있도록 가입의 호들을 낮추었습니다. 예를 들어, 베트남 여행에서 오토바이 날치기가 걱정되신다면 휴대전화 손해 보장만 선택하고, 단돈 1,850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손해 40만 원 한도, 나이, 성별 무관, 4일 여행 기준). 비행기 지연이나 수하물 지연이 우려..

LAUV의 ‘Steal The Show’, 엘리멘탈OST로 감동을 전달하는 노래 [내부링크]

엘리멘탈 OST는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 영화 의 주제가로,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LAUV(라우브)가 부른 'Steal The Show’입니다. 이 노래는 불, 물, 공기, 흙 4개의 원소들이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의 특별한 우정과 사랑을 담아낸 곡입니다. 노래의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I know we got a good thing goin' 우리가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걸 알아 We don't need to change a single thing 하나도 바꿀 필요 없어 We got the magic in the moment 우리는 순간에 마법을 가지고 있어 And I don't wanna lose..

외계인이 말하는 지구 감옥행성 설 | Airl(에어럴)과 마틸다의 인터뷰 [내부링크]

수십 년 동안 로스웰 사건은 외계인과 UFO의 핵심이었습니다. 1947년 공식적으로 뉴멕시코에서 외계인 우주선이 추락했따고 주장한 적은 없지만, 당시의 많은 사람들은 외계인 우주선을 봤다고 진술했습니다. 일부 개인들과 관계자들은 외계인들의 이야기를 믿고 UFO 충돌이 진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미 공군의 마틸다 오도넬 맥엘로이 의무대 선임 하사의 노트와 문서 내용에 따르면, 그녀는 Airl(이하 에어럴)이라는 이름의 외계인을 인터뷰 했는데, 그녀는 그들이 어디에서 왔고 왜 지구에 왔는지를 말해주었습니다. 마틸다는 텔레파시를 통해 외계인과 인터뷰를 했습니다(그녀의 나이 23살). 그녀는 기지에서 마음을 통해 에어럴과 대화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녀는 이 외계인이 작은 아이 크기이며 뉴멕시코 로..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The X Fator Australia)에서 우승하고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놀라운 성적을 기록한 한국계 가수를 아시나요? [임다미 Dami im] [내부링크]

임다미 Dami Im 인종차별 심하다고 알려진 호주, 그러나 2013년 디 엑스 팩터라는 호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으로 당당히 우승했다. 2016년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에서 호주대표로 참가하여 준우승이라는 성적을 거두기도 한 놀라운 가창력의 소유자. 당시 많은 사람들이 다른나라에 우승을 빼앗겼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다. 관중들에게 엄청난 환호를 얻은 곡 Sound of Silence가 우승 했어야 한다는 의견들이 많음.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 후 대한민국의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 복면가왕에 출연하기도 했다. 꾸준히 앨범도 발표 하며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복을 입고 뮤직비디오를 찍기도 했다. (한국 사랑 ) 팬이 되어 버렸다. 목소리가 좋아서 그런지 모든 노래가 좋다. 정말 멋진 가수! 오..

환단고기 역사스페셜 우리의 상고사 [내부링크]

환단고기 4권의 책 삼성기 - 환인과 환웅의 역사 단군세기 - 단군조선의 역사 북부여기 - 북부여의 역사 태백일사 - 상고시대부터 고려까지의 역사 우리민족의 역사가 반만년이 아니라 1만년의 역사 단군조선이 있기 전에 5000년의 역사가 더 있었다는 기록 환국 - 신시(배달국) - 단군조선 - 북부여(고구려의전신) - 고구려 - 대진국(발해) - 고려 상고시대 최초의 국가 환국 - 일곱명의 환인 3301년 동안 통치 신시배달국 - 18명의 환인이 1500년 이상 다스렸다. 단군조선 - 47명의 단군이 통치 삼성기 하편 - 환인의 나라, 남국 5만리 동서 2만리, 수미리국(수메르)까지 걸쳐, 치우천황, 쇠로 무기를 만들어 온 천하가 두려워 하였다. 중국의 헌원황제가 치우천황과 수십번을 싸웠지만 한번도 이긴적..

수세기 동안 탐험가들을 매료시킨 황금도시 엘도라도 [내부링크]

황금 도시 엘도라도는 수세기 동안 탐험가, 모험가, 보물사냥꾼들을 매료시킨 신화적인 장소입니다. 모든 것이 금으로 만들어진 엄청난 부와 영광의 도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엘도라도의 기원은 오늘날 콜롬비아의 안데스 산맥에 살았던 무이스카 사람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들은 Golden one 또는 엘도라도라고 불리는 그들의 새로운 왕이 금가루로 몸을 덮고 신에게 바치는 제물로 신성한 호수에 뛰어드는 의식을 가졌다고 합니다. 16세기에 남아메리카에 도착한 스페인 정복자들은 이 의식에 대해 듣고는 근처에 숨겨진 황금 도시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고 합니다. 일부 탐험가들은 현대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무이스카 왕이 과타비타 호수에 던진 금을 회수하려고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엘도라도의 신화가 확장..

10 Warren Buffett Quotes That Will Inspire You to Achieve More [내부링크]

Warren Buffett is one of the most successful investors and businessmen of all time. He is the chairman and CEO of Berkshire Hathaway, a conglomerate that owns and operates dozens of companies in various industries. He is also one of the richest people in the world, with a net worth of over $100 billion. But more than his wealth and achievements, Buffett is also known for his wisdom and insights ..

Collect news articles related to Joey Chestnut [내부링크]

[Joey Chestnut: The Hot Dog Eating Champion Who Keeps Breaking Records] Joey Chestnut is a name that has become synonymous with hot dog eating contests. The competitive eater from California has won the Nathan’s Famous Fourth of July International Hot Dog Eating Contest 16 times, more than any other person in history. He has also set and broken his own world records several times, reaching a sta..

후쿠시마 오염수에 관한 국가와 단체들의 생각 [내부링크]

일본 - 일본은 처리수의 방류가 안전하고 필요하며 국제 기준에 부합한다고 주장합니다. 매우 낮은 수준으로 희석된 삼중수소를 제외한 대부분의 방사성 원소를 제거하기 위해 물을 여과했다고 합니다. 관련 이해관계자 및 전문가와 협의했으며 배출의 환경적 영향을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한국- 일본의 오염수 방류 계획이 해양 환경, 식품 안전 및 인간의 건강에 중대한 위협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괜찮다는 의견이 나뉘고 있습니다. 일본이 국제법과 규범을 위반하고 이웃 국가와 국제 사회의 관심을 무시했다고 비난하기도 하며 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합니다. UN 인권 전문가들 - 태평양 지역에서 수백만명의 삶과 생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본의 결정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

청년 도약 계좌가 뭐야?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 '5년 만에 5천만원 만들기'를 목표로 내건 적금상품. 우대금리 요건 충족시 6%대의 금리 적용. 가입해 계좌 유지하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방안 검토 방침. 금융위원회 12일 청년도약계좌 협약식 열었다. 개인, 가구 소득이 일정 수준 이하인 만 19~34살 청년이 매달 70만원씩 5년간 자유납입하는 방식. 납입금의 3~6%의 정부 기여금이 추가 지급. 경우에 따라 이자소득 비과세 혜택 제공. 금융위는 실제로 6% 수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도록 은행들이 우대금리 조건을 현실화해야 한다는 입장. 은행이 수익성 악화 감수하고 당국에 협조할지가 관건. 가입 신청은 15일 11개 은행에서 개시. 신한, 우리, 하나, 국민 등 시중 은행과 특수은행, 지방은행이 취급. 취급은행 앱을 통해서 ..

무주 해바라기 펜션 & Hostel, 바로 옆 계곡이 자연 수영장 [내부링크]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 구천동에 위치한 무주해바라기 펜션&Hostel 입니다. 계곡 바로 옆에 위치한 펜션으로, 여름에는 자연 수영장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겨울에는 5~10분거리에 있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겨울 레저 스포츠인 스키, 스노우보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사계절 내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덕유산 향적봉 1614m 등산코스와 구천동 33경과 야영장 등, 자연을 사랑하고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주소 :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29-15 www.mujusun.com Welcome - 무주 해바라기 펜션&호스텔 무주 펜션 구천동 계곡 전라북도 덕유산 국립공원내에 위치한 숙박시설. 여름에는 시원한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를 침공, 각 나라들 반응은 어떨까? [내부링크]

우크라이나의 서방 지향적 정책과 나토 가입 의지에 러시아가 반대합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면 자신의 국경 안보에 위협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흔 우크라이나의 영토와 주권을 침해하려고 합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남부 지역인 크림반도를 병합했으며, 우크라이나의 동부 지역인 도네츠크와 루간스크에서 분리주의 반군을 지원했습니다. 러시아는 이들 지역을 독립국으로 인정하고, 우크라이나의 영토를 차지하려고 합니다. 러시아는 자신의 국내 정치적 목적을 위해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재집권을 위해 국민들의 결속과 인기를 회복할 계기가 필요 했습니다. 러시아의 경제제재와 피해를 감수하면서도, 자신의 국가적 이익과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침공..

믹스 아이스 더블 이취 민원, 판매 중단 후 회수, 17일 판매 재개 [내부링크]

믹스 아이스 더블은 릴 하이브리드 2.0믹스 중 하나로 전체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 스틱 중에서도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는 인기 품목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5월 3일부터 판매를 일시 중단하고 회수 하였습니다. 이유는 이취 민원이 발생한 것인데요. 2023년 4월 10일 이후 생상된 제품에서 이취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문제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KT&G가 원인을 파악하고 나섰고, 이취의 원인으로 향료를 납품하는 외부 공급업체의 향료 조합상 부주의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취가 난 제품을 모두 폐기하고, 향료 공급업체와 협의하여 향료 조합을 수정하였다고 합니다. 일부 소비자들을 제품을 교환하거나 환불받았습니다. KT&G는 재발 방지를 위해 향료에 대한 검사 프로세스를 정립하..

핵폐기물을 소금 광산에 묻는다? [내부링크]

핵폐기물은 방사성이 강하고 오랫동안 유지되기 대문에 안전하게 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건축물이나 토양에는 핵폐기물을 보관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핵폐기물을 보관하기 위해 소금 바위 동굴을 이용하는 방법이 연구되고 있습니다. 소금바위는 물기를 없애고 지진에 잘 견디며, 열도 잘 흡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소금 바위는 자연적으로 흐르는 성질이 있어서 구멍이 생겨도 저절로 막힙니다. 미국에서는 뉴멕시코주의 소금바위 동굴에 중, 저준위 핵폐기물을 저장하는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핵폐기물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2만 8천 입방미터의 핵폐기물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원전에서 발생하는 사용 후 핵연료를 원전 내 임시 저장 시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대 운석공 [배린저 운석공] [내부링크]

애리조나 운석공은 미국 애리조나주의 중부 사막 한복판에 2만 년 전에 1만 톤 정도의 운석이 떨어져 생긴 것으로 추정되는 직경 1.2km, 깊이 180m의 구덩이입니다. 이 운석공은 1891년에 지질학자 배린저가 발견하였으며, 그의 이름을 따서 배린저 운석공이라고 불립니다. 이 운석공은 운석이 초속 12~20km 속도로 충돌하여 10메가톤짜리 에너지를 일으키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운석공 주변에는 총 10톤에 이르는 수천의 운석이 있었으며, 이 운석들로 지구의 나이를 처음으로 계산한 과학자도 있습니다. 애리조나 운석공은 현재 관광지로 개방되어 있으며, 운석과 관련된 다양한 과학적 자료들이 있다고 합니다. 운석의 충돌로 인해 5.5 강도의 지진이 일어났으며, 반경 3.4km 내의 모든 생물이 즉사하고, ..

가상화폐의 시장과 동향, 가상화폐 ETF [내부링크]

가상화폐는 암호화 기술을 이용하여 발행하고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가상화폐가 존재합니다. 가장 큰 시가총액을 가진 가상화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급격한 가격 변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요인에 영향을 받는데, 국제 정치, 경제 상황, 규제 정책, 보안 문제, 기술 발전, 신규 프로젝트 등이 가상화폐의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은 비트코인의 반감기, 미국 은행권 위기, 빅테크 기업들의 실적 발표 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반감기는 채굴 보상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현상으로 4년마다 일어납니다. 퍼스트리퍼블릭 은행이 파산 위기에 처하자 미국 금융당국이 은행을 압류하고 매각 절차를 시작합니다. 이로 ..

피디팝(PDPOP) 닷컴(pdpop.com) 국내 최대 웹하드 p2p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PDPOP은 국내 최대 티비 (tv), 드라마, 애니, 영화 다시 보기 실시간 다운로드 & 스트리밍 웹하드 p2p사이트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dpop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실시간 인기 순위: pdpop은 각 카테고리별로 실시간 인기 순위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현재 가장 핫한 콘텐츠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 등록 자료를 볼 수도 있어서 새로운 콘텐츠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스트리밍: pdpop은 웹하드 p2p사이트이기 때문에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모두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고속으로 진행되며, 스트리밍은 자체 플레이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시에는 화질과 자막을..

미국 기밀 유출 사건, 피의자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미국 정부의 기밀을 유출해 전 세계적으로 파문을 일으킨 미 공군 매사추세츠 주 방위군 소속의 잭 더글러스 테세이라 일병은 현지시간으로 14일 법정에 출석했습니다. 그는 국방 정보의 미승인 보유 및 전송, 기밀 문건 자료의 미승인 반출 및 보유 등 2개의 혐의를 받고 있으며, 최대 2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전해집니다. 테세이라는 비밀 정보를 관리하는 부대에서 기술 담당이었으며, 최고 기밀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일병이?) 작년 12월부터 온리인에 기밀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했으며, 올해 1월부터 문서 사진을 게시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유출한 정보 중 일부는 러시아와 중국에 관한 것이었으며, 이는 미국의 국가안보에 심각한 위협을 초래할 수 있다고 미 법무부는 주..

크랩 워크부터 드리프트까지, 토요타가 공개한 연구용 전기차 플랫폼 그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타가 공개한 새로운 전기차 플랫폼인 그립(GRI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립은 Global Research Innovation Platform의 약자로, 토요타 리서치 연구소(Toyota Research Institute, TRI)가 개발한 연구용 플랫폼입니다. 그립은 다양한 기능과 기동성을 갖춘 플랫폼으로, 특히 크랩 워크(Crab Walk)라는 독특한 주행 방식이 눈에 띕니다. 크랩 워크란 전륜과 후륜의 조향을 역방향으로 조작하여 차체가 옆으로 이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좁은 공간에서 차량의 방향을 쉽게 바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최근에는 전기차 픽업트럭들에 자주 적용되고 있는데요. 토요타는 그립에서 크랩 워크를 안정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인휠 모터를 사용했습니..

쌀 시장의 안정화 vs 농업 경쟁력 감소, 양곡법 개정안의 핵심 쟁점은? [내부링크]

양곡법이란 어떤 법일까요? 양곡법은 양곡관리법의 줄임말로, 국내 쌀 시장의 안정화와 농민의 소득 보장을 위해 정부가 쌀의 생산과 유통을 관리하는 법입니다. 양곡법은 1961년에 제정되어 60년 넘게 우리나라 농업의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양곡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통과되었다가 윤석열 대통령의 재의요구권(거부권)에 의해 다시 국회로 돌아왔습니다. 양곡법 개정안은 과잉 생산된 쌀을 정부가 의무적으로 매입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여야는 각각 다른 입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양곡법 개정안을 주장하는 더불어민주당은 농민의 생존권과 식량 안보를 위해 법 개정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한국의 식량 자급률은 OECD 회원국 중에서도 낮은 편이며, 그나마 자급 곡물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쌀의 생산..

만 나이와 부모급여, 소비기한…2023년 새해에 달라지는 일상 [내부링크]

2023년 대한민국의 미래는 확실하게 예측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 전문가들과 기관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하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BBC News 코리아는 2023년 새해에 달라지는 5가지 일상의 변화를 소개했습니다. 나이 기준이 '만 나이’로 통일됩니다. 출생일을 산입하여 만 나이로 계산하고 연수로 표시하며, 1세가 되기 전에는 개월 수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최저시급이 9620원으로 인상됩니다. 월급으로 환산할 경우 주 40시간 근무 기준 (주휴수당 포함) 201만580원으로, 월 환산액이 200만원을 넘은 것은 처음입니다. 부모급여가 도입됩니다. 만 0세 아동이 있는 가정에 월 70만원, 만 1세 아동 가정에 월 35만원이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어린이집을 이용할 경우 만 0세 아동 가정은 ..

선주문 400만 키워드가 올라온 이유 [내부링크]

선주문 400만 키워드가 올라온 이유는 그룹 세븐틴의 미니 10집 'FML'이 선주문량 400만 장을 돌파했기 때문입니다. 이는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세븐'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선주문량이라고 합니다. 세븐틴은 이번 앨범으로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웠으며,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세븐틴의 더블 타이틀곡은 'F*ck My Life'와 미공개 곡입니다. 구름에 가려져 정체를 알 수 없는 미공개 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세븐틴은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원숭이 두창(엠폭스) 바이러스의 위험성과 징후, 대처방법,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숭이 두창(엠폭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숭이 두창은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급성 발진성 감염병으로, 천연두와 유사한 증상을 보입니다. 원래는 아프리카의 농촌 열대우림지역에서 주로 발생하는 풍토병이었는데요, 2022년 5월 이후 유럽과 북미를 중심으로 다수국가에서 풍토병 지역과 연관성이 없는 감염사례가 이례적으로 유행하여 환자가 증가하고 발생지역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원숭이 두창은 야생동물의 고기를 다루거나, 동물에게 물리거나 할퀴어지거나, 또는 바이러스에 오염된 물체와 접촉하거나, 감염자에게 옮는 등의 방식으로 감염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 두창은 노출 1-2주 이후 발열이나 다른 비특이적 증상이 나타납니다. 감염 초기에는 발열,..

미국 여성의 새로운 트렌드? 난자 냉동하러 유럽까지 간다는데 그 이유는? [내부링크]

최근 미국에서는 난자 동결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생겼습니다. 난자 동결이란 여성이 자신의 난자를 추출하고 저온에서 보관하는 것으로, 임신을 미루거나 불임을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난자 동결 비용이 매우 비싸고,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많은 미국 여성들이 유럽으로 난자 동결을 하러 가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난자 동결 비용이 미국보다 저렴하고, 일부 국가에서는 보험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는 43세 이하의 여성들에게 난자 동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체코, 그리스 등의 국가에서도 난자 동결을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럽에서는 난자 동결에 대한 법적인 제한이 미국보다 적으며, 여성들이 자신의 난자를 언제 어..

존 람 Sun Devil Jon Rahm, 2023년 마스터스 우승으로 스페인 선수의 두 번째 커리어 메이저 달성 , 제87회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 [내부링크]

존 람(Jon Rahm)은 2023년 마스터스에서 우승하며 오거스타 내셔널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생애 첫 그린재킷과 두 번째 메이저 대회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4퍼트 더블 보기로 토너먼트를 시작한 Rahm은 즉시 회복했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고 마지막 라운드에서 3언더 69타를 기록하며 12언더를 기록했습니다. Rahm은 2021년 Torrey Pines에서 우승한 후 그린 재킷을 획득한 네 번째 스페인 선수이자 마스터스와 US 오픈에서 모두 우승한 최초의 유럽 골퍼가 되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메이저 2연패를 달성하며 세계랭킹 1위에 복귀했습니다. 그의 이번 시즌 PGA 투어 수입은 1,329만 달러로 PGA 투어 역사상 두 번째로 많은 단일 시즌 수입으로 지난해 Scheffler의 1,40..

경기도 교육청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내부링크]

경기도교육청 오늘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실시 조사대상 - 도내 초등학교 4학년 ~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조사는 학생이 PC 또는 모바일로 학교폭력 실태조사 홈페이지 http://survey.eduro.go.kr에서 회원가입 없이 인증번호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 (24시간) 학교폭력에 대한 목격, 피해, 가해 경험과 인식 등을 조사한다. 음성지원, 7개국 언어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결과는 9월 학교알리미 사이트를 통해 학교별로 정보 공시한다.

과기부 누누티비 접속 매일 차단 [내부링크]

정부가 6일부터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접속 경로를 매일 모니터링해 차단한다고 밝혔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업계와 간담회를 갖고 매일 누누티비를 끝까지 추적해 많은 분의 피와 땀, 자본이 들어간 콘텐츠가 제값 받고 유통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작년 12월부터 주 1~2회씩 누누티비의 인터넷 접속을 차단해 왔지만 누누티비가 인터넷 주소를 바꿔가면서 운영을 계속해오자 이에 대한 대책을 내놓은 것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인터넷진흥원, 통신 업체들과 누누티비의 접속 경로를 매일 추적하고 차단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중남미 도미니카공화국에 본사를 둔 것으로 알려진 누누티비는 많은 국내외 많은 컨텐츠를 무료로 공유해왔으며, 매월 이용자가 늘어 ..

SK온, 에코프로, GEM 새만금 국가산단에 전구체 생산 합작법인 설립 예정 [내부링크]

국내 배터리사 SK온과 양극재기업 에코프로, 중국 전구체 생산기업 거린메이(GEM) 전구체 생산을 위한 3자 합작 법인(JV) 설립 양해각서(MOU)를 체결. 에코프로의 자회사인 에코프로머티리얼즈와 SK온, 중국GEM은 총 1조 2100억원을 투자하여 새만금 국가산업단지에 이차전지 전구체 제조 공장을 설립할 예정. 지난해 인도네시아에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니켈 및 코발트 수산화 혼합물(MHP) 생산공장을 짓기로 한데 이은 두 번째 협력. 공장은 연내 착공하여 2024년 말 1차로 연간 약 5만 톤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게 된다. 전구체 5만 톤으로는 전기차 30만여 대 분(1대당 105kWh 기준)의 배터리에 필요한 양극재를 생산할 수 있다. 전구체는 니켈과 코발트, 망간 등 원료들을 섞은 화합물로 양극재 원..

검찰, PD, 통역사, 아이돌 멤버의 부모, 유명강사까지 사이비 신도? [내부링크]

기독교복음선교회 JMS관련 논란이 커지면서 지난 9일 KBS 생방송에서 나온 공개 발언으로 파문이 일어났습니다. 반JMS 단체, 엑소더스의 운영자인 한 대학교 교수는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더 라이브'에서 방송국에 JMS신도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방송국 PD 뿐만아니라 방송에 출연하는 통역에도 신도가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파장이 커지자 방송국에서는 조사에 착수했다고 하면서, 현재 제작업무를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 됐다고 밝혔으 며 또한 교수도 단정적인 표현을 사용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고 합니다. JMS의 신도는 방송국과 검찰에도 존재하며, 검찰을 상징하는 조형물도 JMS신도가 만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아이돌 그룹 멤버의 부모도 JMS 소속이라는 주장도 제기 되는 등 관..

독일 함부르크에서 여호와의 증인 센터에서 치명적인 총격 사건 발생 #함부르크 [내부링크]

목요일 저녁 독일 함부르크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CNN 계열사인 NTV에 따르면 독일 당국은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는 않았지만 최소 7명이 사망하고 8명이 부상당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후 9시경에 발생했으며 총격범이 얼마나 연루 되었는지는 아직 확인하지 못했다고 전했습니다. 총격범이 현장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람들 중 한 명인지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범행 동기에 대해 확인된 정보는 없으며 경찰은 사건이 일어난 장소 주변의 거리를 차단하고 인근 주민들에게 실내에 머물 것을 촉구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행 대한항공 여객기서 실탄 발견 [내부링크]

10일 인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5분쯤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의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실탄이 발견됐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필리핀 마닐라로 가려던 항공기에서 실탄이 발견돼 승객 218명이 대피 한 승객은 좌석 밑에 떨어져 있는 실탄을 발견해 승무원에게 알림. 해당 항공기는 이날 오전 7시 45분쯤 마닐라로 출발할 예정이었으나, 이륙 직전 터미널로 되돌아왔옴. 승객 218명과 승무원 12명 등 230명은 비행기에서 내려 대피한 것으로 파악. 경찰 관계자는 “경찰 대테러 기동팀과 군 폭발물처리반(EOD)이 투입돼 수색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우주인 4명 태운 유인 우주선 발사 성공 [내부링크]

스페이스X의 유인 우주선 ‘크루 드래곤’이 실린 팰컨9 로켓이 3월 2일(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커내버럴의 미항공우주국(NASA) 케네디우주센터에서 발사되었습니다. 미국인 2명과 아랍에미리트의 술탄 알네야디, 러시아의 안드레이 페댜에프 등 우주인 4명을 실은 크루 드래곤. 무사히 목표 궤도에 안착했으며 스페이스X는 6번째 유인 우주선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로이터는 발사 후 약 9분 뒤 크루 드래곤이 목표 궤도에 진입. 재활용이 가능한 팰컨9의 1단 로켓은 이후 플로리다 연안의 회수용 선박에 착륙. 약 25시간에 달하는 궤도 비행을 거쳐 3일 오전 1시15분께 지구 420 상공에 떠 있는 ISS에 도착할 예정. 국제우주정거장(ISS)에 6개월간 머물며 임무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우주비행사 지휘관..

타지키스탄 Magnitude 6.8 earthquake [내부링크]

Affected countries: Pakistan, Tajikistan, Uzbekistan, China, Afghanistan, and Kyrgyzstan 47 km from Alichur, Tajikistan · Feb 23, 9:37 AM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중국과 접경한 타지키스탄의 외딴 지역에서 일련의 지진이 규모 6.8로 측정된 가장 강력한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USGS와 유럽-지중해 지진센터(EMSC)는 이번 지진이 목요일 오전 5시 37분(GMT 00시 37분)경 머그호브에서 서쪽으로 약 65km(40마일) 떨어진 중국 신장성 국경 근처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머그호브는 파미르 산맥에 있는 인구가 수천 명에 달하는 지방 수도입니다. 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이 ..

PX에서 인기가 있다고?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세트 송윤아 크림 [내부링크]

이름부터 뭔가 럭셔리한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세트, 뭔가 계속 읽다보면 중독성이 있다는.. 송윤아 크림으로 불리는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 세트 시중에서 몇십만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 군대 PX에서는 몇만원에 판매가 된다는 바로 그 크림. 본에스티스 다이아몬드 리페어 퍼펙트세트 이 인기가 있는 이유가 청담동 프리미엄 에스테틱으로 유명한 에스테틱 브랜드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피엑스에서 인기가 너무 좋아 구하기가 힘들정도라고 하네요. 시중에서 비싸게 판매가 되는데 군대에서는 몇만원이니 주변에 군인들이 있는 분들은 부탁해서 사달라고 할정도로 인기가 급 상승중. 주변에 군인 친구가 있다면 부탁해서 하나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쿠팡에서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https://..

실제 CIA 미국 중앙정보국 스파이였던 사람의 경험담 - 임무와 훈련 [내부링크]

미국 중앙정보국 Central Intelligence Agency, CIA) 미국의 정보 부처 중 하나, 외국 정부, 기업, 사이버 공간 등과 개인에 대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여 미국 정부의 여러 부처에 보고하는 임무를 가집니다. 본부는 미국 버지니아주 랭글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소설에서 자주 등장하지만, 비밀리에 공작활동을 수행하기 때문에 실제로 일반인에게 자세하게 잘 알려지지 않은 CIA의 훈련과 임무 등은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합니다. CIA의 전직 비밀 요원이자 여성 스파이였던 린제이 모란. 미국의 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스파이의 실제 임무와 훈련 내용을 공개했던적이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1998년 부터 2003년까지 사건 담당관으로서의 경험을 쓴 회고록을 출..

75QNED80KQA LG QNED TV 75인치 나노셀 [내부링크]

LG의 나노셀 기술과 퀀텀닷 기술이 더해진 QNED TV 75QNED80KQA 1나노미터의 미세한 천연 염료 입자를 패널에 입혀서 정확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기술력이 들어갔습니다. 자체적으로 빛을 내는 수 나노미터의 반도체 결정인 퀀텀닷 기술까지, 더욱 정교한 표현이 가능해진 LG의 TV입니다. 기존의 나노셀 TV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QNED TV 당연히 더 좋은 화질, 색상 출력, 명암비를 도출해 냅니다. 저가형 모델인 75NANO75KQA 모델과 달리, 75QNED80KQA에는 FreeSync 지원이 가능 콘솔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모델이 더 효과적이겠네요. 사운드는 2.2CH 40W 우퍼가 포함되어 있어 사운드바를 구비하지 않아도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도 있답니다. 가성비 추천하..

귀뚜라미 에러코드 01 대처방법 서비스센터 [내부링크]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01 보일러 작동 시 갑자기 에러가 떠서 당황스러운 분들에게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01의 원인과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코드 01은 불꽃 감지에 이상이 생겨 점화가 되지 않거나 점화가 되었다가 바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보일러 고장 보다는 외부적인 조건에 의하여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 조절기의 전원/재가동 버튼을 눌러 재가동시켜 주세요. 가스밸브가 잠겨 있는지 확인하세요. 버너 이상과열 시 안전차단이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이상현상이 계속되면 지역 대리점 또는 A/S센터에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세요. 귀뚜라미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A/S신청&문의하기를 선택하여 문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귀뚜라미..

고로쇠 물의 이로운 효능, 해발 700m이상의 덕유산에서 직접 수액 채취한 피로회복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음료 (산지 다이렉트) [내부링크]

고로쇠를 아시나요?! 고로쇠란 뼈에 이로운 물이란 의미의 '골리수'에서 나온 말로 천연 당분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해소와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당뇨, 위장병, 신경통, 신장병, 산후병, 숙취, 폐병, 관절염, 골절상 등에 좋다고 합니다. 무주구천동 해발 1614m 덕유산 향적봉 그 바로 아래 해발 700~1500m 고지에서 채취하는 고로쇠 수액! '덕유산 고로쇠 수액'은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등 무기질이 다른 지역의 고로쇠 수액보다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람의 손길이 잘 닿지 않고 덕유산 향적봉 바로 밑에 자생하는 50~60년 이상 된 고로쇠나무에서 채취한 고로쇠 물은 청량감과 맛이 일품입니다. 덕유산에 60여 년간 살아오신 덕유산 토박이 한 분을 따라가 봤어요! 깨끗한 ..

정부의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유, LPG, 연탄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에너지바우처' [내부링크]

에너지 바우처는 국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에너지 바우처를 지급하여 전기, 도시가스, 지역난방, 등유, LPG, 연탄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에너지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는 기준은 위와 같습니다. 지원금액은 위와 같으며, 겨울 바우처 일부를 여름 바우처로 당겨쓸 수도 있습니다. 신청장소는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이며, 복지로 www.bokjiro.go.kr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도 가능합니다. 신청기간은 2023년 2월 28일까지이며, 현재 겨울 바우처 사용 기한은 2023년 4월 30일까지입니다. 에너지이용권 발급 신청서를 각 주민센터에서 작성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정부의 에너지바우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

[긴급 모집] 춤 좀 추는 사람모여라!~ KT 메타 댄스서비스 사전체험단~2월 3일까지 #댄스 [내부링크]

춤 좀 추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하는 젊은이들이여! 춤추고 아이패드, 에어팟 받아가세요~ KT 메타댄스 체험단 신청 바로가기← 이 글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으며 작성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FILA의 쿠팡 베스트셀러 [내부링크]

휠라 에센셜 리니어 후디 FS2POD3192X

Pororo #porro [내부링크]

뽀롱뽀롱 뽀로로~

특례보금자리론 첫날 수천명 접속 폭주 최저 3%대 대출 [내부링크]

30일 오전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모바일 앱 '스마트주택금융' 최저 연 3.25% 고정금리 모기지론인 특례보금자리론 신청 첫 날에 고객들이 몰리면서 앱 접속이 지연되었습니다. 온라인뿐만아니라 SC은행의 창구에서도 관련 방문과 문의가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특례보금자리론은 기존 정책 모기지론인 보금자리론, 적격대출, 안심전환대출을 통합해 1년간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무주택자와 일시적 2주택자를 대상으로 집값 9억원 이하면 고정금리로 최대 5억원을 빌려준다고 하네요. 저소득청년, 신혼가구, 미분양주택 등 우대금리 조건까지 적용하면 최저 3.25%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도수수료 면제, 기존 주택담보대출을 특례보금자리론으로 갈아타는 경우, 추후 특례보금자리론을 중도상환하는 경우에도 수수..

흑인청년이 흑인경찰에 맞아 숨졌다..."엄마" 외치며 울부짖어도 집단구타를 멈추지 않았다. 외신들 바디캠 영상 공개 [내부링크]

미국 경찰이 흑인 운전자를 집단 폭행해 숨지게 했다. 운전자가 엄마라며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으나 폭행이 멈추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 미국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 경찰, 지난 7일, 경찰 5명이 흑인 청년 타이어 니컬스(29)에게 폭행을 가해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 상황이 담긴 약 67분 분량의 바디캠 영상이 27일 공개되었다. 이 상황은 경찰들이 난폭 운전으로 정지 지시를 받아 길가에 멈춘 니컬스의 자동차로 달려가면서 시작된다. 그 후 한 경관이 니컬스의 멱살을 잡고 끌어내렸고, 진압과정에서 폭행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니컬스는 체포된 뒤 고통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고 사흘 뒤인 10일 심장마비로 숨졌다. 그는 희귀 질환인 크론병을 앓고 있었다고 전해진다. 니컬스를 진압한 경찰은..

우주에서 태양광으로 전기를 생산해서 지구로 전송한다?! [내부링크]

대기의 간섭이 없는 우주, 지구보다 많은 태양에너지를 모을 수 있는 우주 공간에서 전기가 생산되어 보내진다면 어떨까. 24시간 태양광 발전이 가능한 우주에서 전기를 생산해서 지구로 전송한다. SF영화에서 볼만한 이야기가 점차 현실화 되어다가오고 있다. 2023년 1월 2일 미국 씨넷에 따르면, 우주 태양광 발전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캘리포니아공대는 3일 태평양시 기준 오전 6시 56분에 스페이스X의 팰컨9을 통해 우주 태양광 발전 데모를 발사할 계획. 우주 태양광 발전 기술과 전력을 전파 형태로 무선 송신하는 기술이 결합된 프로젝트. 최종 목표는 태양 전지판을 배치하여 생산된 전력을 전파(마이크로파, 레이저)로 지구에 보내어 전파를 에너지로 변환하는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다. 지구로 에너지를 전송하는 마이크..

고구려와 돌궐의 관계, 오스만 제국까지의 여정 [튀르키예] [내부링크]

돌궐 또는 괵튀르크, 괵튀르크 카간국은 괵튀르크인들이 중앙아시아에 건설한 튀르크족 최초의 카간국이다. 알타이산맥의 남쪽에 살며 알타이산맥의 모양이 투구와 비슷하였는데 투구를 돌궐이라고 했기 때문에 이를 이름으로 했다. 아메리칸 헤리티지 사전에 따르면 돌궐어로 튀르크는 강하다라는 의미이다. 돌궐의 민족인 괵튀르크족에 대해서 중국인이 사료를 살펴보면, 괵튀르크족은 흉노의 일파이고 그들의 성은 아사나씨, 괵튀르크족의 선조는 평양에 거주한 잡호이며 성은 아사나씨, 아사나의 500가(家)가 금산(알타이산맥)에 기거하면서 제철에 종사했다고 전해진다. 수, 당나라 시기에 북방 초원의 강자로 등장한 세력이었다. 돌궐은 수나라와의 전쟁, 내부분열로 인한 수나라의 이간책으로 583년 동서로 분열되었다. 동돌궐이 세력이 약..

2022년 대한민국 구글 인기 검색어는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2022년 올해의 구글 검색어 순위를 살펴 보겠습니다. 종합적으로는 1위가 기후 변화, 2위 화제의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3위 초단기 강수 예측, 4위 2022 피파 카타르 월드컵, 5위 이태원 사고 였습니다. 뉴스/사회에서는 역시 기후 변화, 이태원사고, 우크라이나 등이 순위권에 올랐습니다. 인물 검색어 순위로는 일본의 아베신조?가 왜 1위에 올랐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베신조, 윤석열 대통령, 강수연, 송해, 손흥민이 자리했습니다. KPOP 아티스트는 뉴진스, 고우림, 장원영, 르세라핌, 아이브가 오르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K드라마에서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수리남, 천원짜리 변호사, 지금 우리 학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다섯손락안에 꼽혔네요. 영화, 게임의 인기 검색어도 볼 수 있..

구글 대한민국 실시간 급등 검색어 [내부링크]

trends.embed.renderWidget("dailytrends", "", {"geo":"KR","guestPath":"https://trends.google.co.kr:443/trends/embed/"});

전쟁, 금리인상, 인구증가, 인플레이션의 압력 2023년 세계 경제의 침체 우려 신호? [내부링크]

세계의 경제적 혼란. 미국과 유럽에서 나오는 신호. 금리 인상, 높은 인플레이션.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유럽의 러시아에 대한 가스 의존. 인플레이션, 가격경쟁. 암호화폐 시장의 붕괴 가능성. 세계 인구 80억 명 시대, UN의 20280년 세계 인구가 약 104억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 인도, 파키스탄, 필리민 및 아프리카(나이지리아, 탄자니아, 에티오피아, 콩고, 이집트)의 많은 인구 증가.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신규가입하고 무료 이용권으로 거래 하자! [내부링크]

아이템 천국 [아이템매니아] 매니아 신규가입 혜택?? 거래하면 쇼핑포인트 지급! 신규 가입 시 할인쿠폰 지급! 200%사고보상, 최저가보상 실시간 최저가 서비스 게임별 시세 서비스! 회원가입하기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하는 아이템거래 게임을 하다가 원하는 무기나 아바타 등 원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아이템 매니아에서 신규 가입하시고 안전하게 거래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STX, 태백시와 희소 금속 등 핵심 원료 생산 프로젝트 추진, TSMC 반도체에 5조 베팅한 워렌 버핏, 달착륙 우주선 아르테미스 발사... | 뉴스정리 [내부링크]

STX가 강원도 태백시에 희소금속 생산시설 유치를 추진 주가 상승 STX가 강원도 태백시에 희소금속 생산시설 유치를 추진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STX 주가가 연이틀 상한가를 기록했다. STX는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박상준 대표와 이상호 태백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소 금속 등 핵심 원료 가공 산업단지 조성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기차 배터리의 핵심 원료인 리튬, 니켈을 비롯해 코발트, 텅스텐, 탄탈룸, 네오디뮴 등 4차 산업혁명에 필수적인 희귀 금속으로 취급 범위를 확장할 계획. '오마하의 현인' 워렌 버핏이 처음으로 대만의 TSMC를 담았다 '투자의 귀재'로 불리는 워런 버핏의 투자회사 버크셔 해서웨이가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 TSMC를 41억달러(한..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 방한 [내부링크]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가 네옴시티 건설에 필요한 투자 생태계 구축을 위해 17일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올해 한-사우디 수교 60주년, 국내 기업 관심. HD현대는 대표가 칼리드 알팔레 사우디 투자부 장관을 만나 사우디 아람코와 추진 중인 합작 조선소와 엔진 협작사 등 협력사업 진척 사항을 점검. 아람코는 사우디 국영석유회사, 아람코 자회사가 S-oil 최대주주. 아람코는 현대오일뱅크의 2대 주주. 아람코의 실세는 빈 살만 사우디 왕세자. 대한전선 역시 사우디 투자부 장관과 사우디 전력청 대표, 사우디 투자부 한국사무소장을 만났다. 현재 사우디, 카타르를 비롯한 중동 국가들이 석유, 가스 의존도를 낮추는 경제구조로 바꾸기 위해 노력중이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한국 기업이 사우디 킹 살만 해양산업단지 안에 ..

삼성전자, 1Tb 8세대 V 낸드 양산... 8일 오후 7시 16분부터 8시 42분까지 한국 전역에서 개기월식과 천왕성 엄폐가 동시에 나타나는 드문 장면을 관측할 수 있다... 등 [뉴스 소식] [내부링크]

삼성전자, 1Tb 8세대 V 낸드 양산 시작. 삼성전자가 세계 최고 용량·속도의 ‘1테라비트(Tb) 8세대 브이(Vertical)낸드’ 양산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낸드 시장은 2016년 368억달러에서 2021년 684억달러로 크게 늘었다. 낸드는 전원이 꺼져도 데이터를 저장하는 장점은 물론 소형이어서 스마트폰 내장 메모리, 유에스비(USB), 대용량 저장장치(SSD) 등에 널리 쓰인다. 올 2분기 기준 낸드 시장 점유율은 삼성전자가 33.3%로 1위이고, 에스케이(SK)하이닉스(솔리다임 포함)와 일본 키옥시아가 각각 20.4%, 16.0%로 뒤를 이었다. 여기에 자동차에도 고성능 메모리 탑재가 늘며 낸드 수요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2030년 이후에는 서버, 모바일, 전장분야가 낸드 ..

수소 자동차 설계 회사 니콜라 (Nikola) [내부링크]

2014년 트레버 밀턴에 의해 창업. 2020년 6월 4일 나스닥에 상장되었던 vectorlQ란 회사를 합병, 우회상장했다. 상장 후 5일만에 2배 이상의 주가를 기록. 시장의 기대가 컸지만 생산된 차량이 없었다. 장거리 운행 시연조차 한 적 없지만 회사가 한때는 포드의 시가총액을 추월했었다. 차량에 대한 검증이 이루어 지지 않았으며 정식으로 기업 공개를 하지 않고 우회상장 한것이 의구심을 들게 했다. 2020년 9월 니콜라가 배터리와 수소차 기술과 관련된 사기를 일삼고 있다는 힌덴버그 리서치 링크 보고서가 나왔다. 주가는 10% 급락. 트레버 밀턴은 회장직과 이사회에서 사임. 후임으로 이사회 의장은 GM의 전 부회장인 스티븐 거스키가 선임됐다. 2020년 12월 GM이 니콜라 주식을 취득하지 안히고 하..

단풍철 맞아 국립공원 '탐방로 예약제' 운영 [내부링크]

가을 단풍철 지리산 구룡계곡, 내장산 갓바위 등에서 탐방로 예약제가 본격 운영된다고 합니다. 환경부 국립공원공단은 자연보호와 탐방객 안전을 위해 10월 1일 부터 지리산 구룡계곡 등 7개 탐방로 구간을 시작으로 탐방로 예약제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탐방로 예약제는 하루에 정해진 인원만 사전예약으로 출입하게 하는 제도입니다.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지리산 구룡계곡(350명), 태안해안 구례포해변(350명) 10월 1일부터 11월 14일까 계룡산 자티고개(420명) 10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다도해 팔영산(350명)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려해상 두모계곡(380명), 해금강~우제봉(370명)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다도해 흑산도 진리당(370명) 10월 8일부터 11월 2..

원 달러 환율, 왜 오를까? [내부링크]

환율은 외국 통화 한 단위를 받기 위해 자국 통화를 몇 단위 지불해야 하는가를 나타내며, 자국 통화와 외국 통화간의 교환비율을 의미하며 두 나라 통화의 상대적 가치를 말합니다. 환율을 결정하는 가장 근본적인 요인은 해당 국가와 상대국의 물가 수준 변동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한나라의 생산성이 다른 나라보다 더 빠른 속도로 향상될 경우 자국 통화는 절상됩니다. 생산성이 개선되어 재화생산에 필요한 비용이 절감되어 더 싼 값에 재화를 공급할 수 있게 되면 물가가 하락하고 통화가치는 올라갑니다. 대외거래로 국제수지가 흑자를 보이면 외환의 공급이 늘어나므로 환율은 하락하고, 국제수지가 적자를 보여 외환의 수요가 지속되면 환율은 상승하게 됩니다. 단기적으로 대부분의 시장참가자가 환율 상승을 예상할 경우 환율이 오..

계곡 물 많고 시원한 무주 구천동 여름휴가 [내부링크]

위치,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삼공리 522-9(숙소) 바로 옆. 비가 와서 그런지 물 대박 많음;; 물 깊이가 애기들 놀 수 있는 곳이랑 어른들 놀 수 있는 곳이랑 딱 나뉘어 있음. 한 여름에 구천동 계곡 정말 시원하다. 계곡 몇키로 전부터 시원한 느낌이 딱 온다. 밤에는 추워서 난방해야될 정도;;; 몸도 맘도 시원해지는 곳에서 힐링 여행!! 모두 무더운 여름 건강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해밀턴산 상공에서 촬영된 UFO [내부링크]

이 사진의 목격자는 2015년 9월 27일 월식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었고, 길에 모인 사람들의 사진을 찍기로 했다고 합니다. 목격자는 산에서 가끔 내려오는 자동차 불빛을 제외하고는 어떤 불빛도 본 적이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진은 캐논 T5, F-11, 1/125로 촬영되었으며 타이머는 2초로 설정되어 있었습니다. 목격자는 "사진을 살펴봤는데 선명하게 다듬다가 산과 하늘을 나누는 라인에서 이상한 모양을 보았습니다. 다른 세번째 사진에는 그것들이 더이상 보이지 않았습니다." "제 눈으로는 보지 못했지만 제 카메라는 정확히 보았습니다. 제 카메라 렌즈는 새 재품이고 먼지가 없었습니다. 완전 쩔었어"라고 말했습니다.

달 흔들림(wobble)이 해수면 상승과 홍수, 해일을 일으킨다 - NASA 연구 [내부링크]

미 항공우주국 NASA와 하와이 대학의 최근 연구에서는 기후변화에 의한 해수면 상승과 함께 달 궤도의 자연적인 변화가 앞으로 지구에 기록적인 홍수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기록적인 홍수는 2030년대에 시작되어 10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미국의 국립해양대기청에 따르면 2019년동안 미국에서 600건의 홍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미 Nature Climate잡지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이 숫자가 2030년대에 몇 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만조滿潮, high tide 조석현상에 의해 해수면이 하루 중에서 가장 높아졌을 때 일어날 수 있는 홍수는 태풍이나 해일로 인한 홍수보다 피해가 약할 것으로 여겨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누적되는 영향은 더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와이 대학의 ..

5G는 무엇이며, 정부의 전략과 비전은? [내부링크]

5G는 5세대 이동통신을 가리키는 말로 기존의 4세대 이동통신인 LTE에 비해, 방대한 데이터를 아주 빠르게 전송하고, 실시간으로 모든 것을 연결하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반입니다. 기존 이동통신(4G)과 비교했을 때, 속도는 20배, 전송지연은 1/10, 최대 기기 연결수는 10배의 차이가 납니다. 우리나라는 2019년 4월 3일, 5G 스마트폰이 출시됨에 따라, 이동통신 3사에서 5G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기반 5G 상용화를 달성했습니다. 5G는 사람과의 음성·데이터 통신을 넘어서 모든 사물을 연결하고, 혁신적 융합서비스와 첨단 단말·기기 등 신산업 창출을 가능하게 합니다. 공공·사회 전반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 원동력으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 국가 인프라 고도화 등에도 크..

'드래곤맨' 인류 새로운 종의 발견? [내부링크]

중국에서 오랫동안 우물 바닥에 숨겨져 있던 고대의 두개골이 발견되었습니다. 1933년 중국 하얼빈에서 발견된 잘 보존된 두개골이 일명 '드래곤맨'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연구원들은 이 해골이 인간의 새로운 종이 될지도 모르는 발견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네안데르탈인보다 호모 사피엔스에 더 가까운 진화로 보이며, 중국은 용을 뜻하는 롱을 붙여 새로운 분류인 '호모 롱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BBC에 따르면, 영국의 대표적인 인류 진화 전문가 중 한명인 런던 자연사 박물관의 크리스 스트링거 교수가 "지난 백만 년 동안의 화석으로 볼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다. 50년 동안 본 화석 중 가장 중요한 화석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유골은 1933년 중국 북부 헤이룽장성을 관통하는 쑹화강 다리를 건..

대한민국 - 알래스카 우정의 날 [내부링크]

미국 알래스카주는 대한민국과의 강력한 국제 관계가 지속되는 것에 감사하며 알래스카의 경제적, 문화적 다양성에 대한 한국 사회의 많은 공헌에 감사하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앵커리지 주재 한국 영사청은 대한민국과 알래스카 시민이 긴밀한 유대 관계를 유지하겠다는 약속의 표시이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필수 항공화물 연계를 통해 한국과 알래스카 간의 국제 무역을 촉진하고, 대한항공은 계절별 항공 전세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알래스카의 방문객 산업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한국과 한국계 미국인들은 알래스카의 문화와 역사에 상당한 영향을 끼쳤고,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알래스카와 한국의 유대 관계가 계속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Mike Dunleavy 알래스카 주지사는 2021년 6월 2..

버스 정류장에서 발견 된 영국 기밀 문서 [내부링크]

영국 BBC방송은 23일 영국 내 버스정류장에서 영국군에 대한 세부사항이 담긴 국방문서가 발견됐다고 전했습니다. 기밀문서에는 영국 군함이 러시아 정부가 주장하는 크림반도 남쪽 해안을 이동하면서 러시아의 반응에 대한 논의를 한 것과 아프가니스탄에 영국군이 주둔할 가능성에 대한 계획이 포함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문서를 발견한 익명의 제보자는 런던 남동부 켄트에 있는 버스 정류장 뒷편에서 약 50페이지 분량의 서류 더미를 발견하고 연락을 취한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에 대해 영국 국방부는 한 직원이 문서를 분실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영국 등 많은 국가들이 러시아의 2014년 우크라이나 크림반도 합병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으며, 이 지역을 우크라이나 해역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영국 군함의 침입에 대해 경고..

델타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미국 로스엔젤리스 타임즈에 따르면 변종 델타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전염성이 높은 변종의 위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이 변종이 세 번째로 흔한것으로 나타났으며, 캘리포니아 보건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4번째로 확인된 변종으로 5월에는 4.7%에서 6월 현재까지 코로나바이러스 환자의 14.5%를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도에서 처음 확인된 이 변종은 이전에 발견된 코로나바이러스 변종보다 전염성이 두배 더 높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예방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델타 변종의 감염으로부터 잘 보호 받고 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델타 변종 바이러스가 이전의 것보다 더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는 지에 대한 가능성은 아직 광범위한 연구가 필요하..

과거와 미래의 가상화폐 전쟁 [뉴스 발췌] 2008~20210618 [내부링크]

2008년 인터넷이 가져올 변화, 차세대 웹의 미래, 로봇과 네트웍 기기, 소셜 네트웤의 미래, 기술 유목 생활, 가상화폐, 친환경 기술 10년 내 물부족으로 물값이 원유가격만큼 상승하면서 물전쟁이 발발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고(세계미래회의), 요단강, 나일강, 티그리스유프라테스강, 인더스강 쪽 물 전쟁 가능성 유럽 노후화된 수로, 전기, 철도 등 교체하는 미래도시 인프라 구축사업 추진 중 섬유산업의 혁명적인 변화가 올것. 화폐 위조가 확산되면서 현금 없는 사회가 촉진되고... 미국 캘리포니아주 담수화 공장 건설 평균 수명이 늘면서 유엔은 세계 인구가 91억에서 92억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 북극개발, 로봇 및 인공지능에 의한 의사결정이 늘어난다. 미래에는 현금이 사라지고 전자화폐가 활성화된다. 현금 대..

국보 제 274호가 영구결번이 된 이유 - 대한민국 국보 조작 사건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보 조작 사건 - 국보 제274호가 영구결번이 된 이유 고고학계와 대한민국 해군의 흑역사로 남은, 발굴 조작 사건을 알고 계신가요? 1992년 경남 통영군 한산도 해저에서, 거북선에 장착되었다고 알려진, 총통을 인양했다고 보고하여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해당 총통은 불과 17일 만에 국보로까지 지정되었으나, 나중에 순천지청 검사가 수사하던 뇌물죄 사건에서, 관련 증언이 나오면서 조작이었음이 드러났습니다. 이에 문화재관리국은 1996년에 총통을 국보에서 해제하였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해군 대령과, 수산업자이자 유물 발굴단의 민간 탐사 용역으로 참여한 1인, 골동품상 겸 발굴단 자문위원 1인에 의해 조작되었습니다. 경위... 1992년 8월, 해군사관학교를 중심으로 조직된, 충무공 해전 ..

피사의 사탑 Leaning Tower of Pisa, Torre di Pisa [내부링크]

이탈리아의 중부 토스카나주 피사시의 피사 대성당 동쪽에 있는 종탑으로 기울어져 있는 탑입니다. 흰 대리석으로 된 둥근 원통형 탑으로 297개의 나선형 계단이 꼭대기 까지 연결됩니다. 일부러 기울게 제작한 것은 아니며 수직으로 똑바로 서 있도록 설계되었으나 중심축으로부터 약 5.5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흔히 중세의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불리고 있는 피사의 사탑. 피사 출신의 예술가 본난노 피사노와 건축가 기윰에게 건축을 부탁하여 1173년 착공되기 시작했습니다. 공사를 시작할 당시만 해도 탑의 높이를 100m이상으로 건설할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4층 공사를 진행하던 중 탑이 남쪽으로 기울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고, 공사를 시작한 지 5년이 지나기 전에 지반 토질의 불균형으로 인하여 공사..

요르단의 거대도시 페트라 [내부링크]

요르단의 고대 유적 페트라. 바위를 깎아 만든, 암벽에 세워진 도시로 페트라의 뜻은 바위를 뜻합니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에도 등장했습니다. 요르단의 수도인 암만에서 3시간 정도 떨어져 있으며 해발 약 950m 사막 한 가운데 있는 산악 도시입니다. BC 7세기부터 BC 2세기경까지 활약한 아랍계 유목민인 나바테아인이 건설한 산악도시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들은 사막 한 가운데 있는 붉은 사암 덩어리로 이루어진 거대한 바위 틈새에 도시를 건설한 후 생활하였습니다. 예로부터 이곳은 홍해와 지중해를 향해 갈 때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교역의 중간 기착지였다고 합니다. 이집트, 아라비아, 페니키아 등의 교차점에 위치하여 선사시대부터 사막의 대상로를 지배하며 번영을 누렸다고 합니다. 이 고대 도시에는 극장과 온수 목욕..

자율주행 선박, 메이플라워[Mayflower] [내부링크]

세계의 첫 자율주행 선박 '메이플라워'가 대서양 횡단 여행을 떠난다고 영국 BBC등에서 보도 되었습니다. 영국 폴리머스 항구를 떠나 미국 메사추세츠까지 항해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IBM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탑재했습니다. 이번 항해가 성공한다면 자율항해 선박 최초로 대서양을 횡단한 배가 될 것입니다. 인공지능 선장이 운항을 담당하며 레이더와 GPS를 이용해 항해하고,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외부 장애물 등을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배 위에 태양광 패널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간 다양한 해상 테스트와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이번 임무에는 지구 온난화, 미세 플라스틱 오염도, 해양 포유류 보존과 같은 조사 업무도 수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 5월의 주목할만한 뉴스 -1 [내부링크]

일론머스크의 테슬라 비트코인 결제 -> 결제 중단, 머스크 입에 놀아나는 암호화폐 빗썸 카카오 코인 클레이 상장 중국 기업의 국내 상장폐지 삼성바이오로직스 모더나 생산하나 자율주행 서비스 개발 노트북 판매량 급증 반도체 품귀 현상, 자동차 업계 손실 현대차 미국 전기차 현지생산 투자 HMM 영업이익 대한항공 화물 운송 확대 순창군, 전통메주 발효균주 분리 한수원, 고리1호기 해체승인 신청서 제출 삼성디스플레이, 첫 파업 위기 인플레 우려속 수입물가 하락 AI 실현 전략

2021년 4월 눈여겨 볼 뉴스, 키워드 | 미래를 예측하자 #1 [내부링크]

- 코로나 관련 - 인도 코로나 폭증 브라질 코로나 사망자 다수 - 세계 - 반도체 품귀 현상 지속 탄소가격제 논의(탄소 배출권 등) - 금융 -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상화폐 화장품 수출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암호화폐 등 가상자산의 미래? [내부링크]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 등 가상자산이 주류 금융산업 내에서 활동이 증가하면서 금융당국의 규제가 필요하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가상자산의 시세 상승,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은 가상자산 산업 성장의 새로운 촉진제가 될 것이며, 아직 가상자산 산업의 정점이 아니다. - 쉴라 워렌 가상자산은 훌륭한 투자 자산이라고 생각하지만, 화폐를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래리 핑크 한국블록체인협회 - 검찰과 경찰 고위직 출신 중지 변호사 3인 협회 고문 신규 위촉. 유럽집행위원회 - 암호화폐 관련 온라인 조직범죄가 지속됨에 따라 수사 과정에 새로운 전략이 필요하다는 입장. 기존 은행권 대비 관리 감독이 제한적인 함호화폐와 같은 금융 채널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더욱 악화 되었다고 밝혔다. HCBC 등 일..

2021 바람의나라 25주년 가이드북 퀘스트 완성하기! [내부링크]

1. 1996 ~ 1999의 역사 1996.04.05 : 바람의나라 서비스 시작 1996 : 전사, 도적, 주술사 그 다음으로 추가된 도사! 도사의 길로 가세요. 1998 : 고구려, 부여 다음 첫 지역, 산적굴! NPC에게 말을 거세요. 1998 : 극지방! 1999 : 12지신의유적, 제일 아래쪽 '방송'NPC에게 말을 거세요. 2. 2000 ~ 2009의 역사 2000 : 북방, 북방대초원 11에 위치한 명인족족장 만나기! 2000 : 일본, 일본포목상 NPC 2001 : 세시마을, 12지신의유적에서 남쪽 NPC에게 신부여성으로 이동한다음 신부여성에서 서쪽 아래 세시마을 입구로 이동, 촌장 NPC 2001 : 용궁, 용왕 2002 : 중국, 장안성, 중국황제 2002 : 도삭산, 800층에서 위로 ..

쏠비치 진도 리조트 (Sol Beach Jindo Hotel & Resort) 국내숙박 예약 [내부링크]

진도 솔비치 리조트 예약하러가기(아고다) 주소: 전라남도 진도군 의신면 초사리 산 287 지중해의 바람, 고즈넉한 파도소리가 어울리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골 풍경과 앤틱의 빈티지함이 담긴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는 576실 규모의 호텔 & 리조트 2019년 10월, 대명리조트에서 소노호텔&리조트로 바뀌었습니다.

전설 속 괴물 '빅풋' 잡으면 현상금 24억 [내부링크]

미국에서 전설의 괴물 빅풋을 생포할 경우, 현상금 210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24억을 주겠다고 하여 화제입니다.

유튜브 저작권 침해 피하기 [내부링크]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은 등록국에서만 권리 인정받을 수 있고 저작권은 국제적으로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은 작품에 내제된 추상적인 아이디어가 아닌 아이디어에 대한 구체적인 표현만을 보호한다. 남의 노래, 그림, 영상 등을 복제하거나 배포,대여하여 2차적 저작물작성(저작물의 변형 행위)으로 침해하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음악, 사진, 영상클립, 짤, 폰트 등 모든 유형의 저작물을 원저작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면 무조건 저작권 침해에 해당한다. 저작물마다 저작자가 설정한 사용한계가 있는데, 누구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거나, 법인이 영리적 사용을 금지하거나 또는 법인, 개인 모두의 영리적 사용 금지, 저작권자와 계약을 체결해야만 사용이 가능한 것들입니다. ..

유로파리그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자그레브와 1차전 경기 2:0 승리 [내부링크]

2021년 3월 12일 새벽 5시에 치러진 20-21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 프리미어리그팀 토트넘 홋스퍼와 크로아티아 프로팀 디나모 자그레브가 맞붙었습니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한 가운데 팀은 전반 24분, 라멜라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자 해리케인이 차 넣으며 1골, 후반 68분 자그레브 수비가 볼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을 해리케인이 상대 가랑이 사이로 차 넣으며 다시 1골을 추가했습니다. 케인의 골에 힘입어 자그레브를 2:0으로 누르고 1차전을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은 활발한 활동을 했지만 아쉽게도 후반 63분 교체되며 아쉽게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유로파리그 16강 1차전을 승리한 토트넘은 오는 3월 19일 자그레브 홈에서 2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유튜브 구글 애드센스 세금신고? 국세청은 언제 알게되나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으로 유튜브뿐 아니라 티스토리, 구글 블로그 등과 같은 채널에서도 구글 애드센스를 추가하여 광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유튜버로 수익을 얻는 대부분의 크리에이터들은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합니다. 유튜브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구독자 1000명 이상, 지난 12개월 동안 시청시간 4000시간 이상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 합니다. 블로그도 어떤 요건을 충족해야 하는데 게시글 수와 방문자 수가 반영되어 검토됩니다. 구글은 싱가포르 지사를 통해 한국 유튜버가 지정한 계좌로 직접 돈을 주는데 이를 자진 신고하지 않으면 국세청을 알 수가 없습니다. 개인 유튜버는 직접 신고하지 않는 이상 국세청에서 파악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데 구글에서 수익이 외화로 입금될..

비트코인 투자 | 가상화폐의 미래, 주요 뉴스, 추세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암호화폐 #전자화폐 물리적인 형태가 전혀 없는 온라인 디저털 화폐인 비트코인. 기존 화폐와 달리 정부나 중앙은행, 금융기관의 개입없이 개인간의 빠르고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며, 정부가 원하면 더 찍어낼 수 있는 기성 화폐와는 달리 최대 발행량이 한정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을 포함하여 암호화폐의 대부분은 시세가 극도로 불안정합니다. 비트코인은 2100만까지 발행이 되며 세계 통화로 사용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숫자지만, 1 비트코인 소숫점 아래 8자리(0.00000001)까지 분할이 가능합니다. 만약 더 많은 돈이 필요한 때가 되면 프로토콜을 수정해서 자릿수 제한을 늘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 정부는 암호화폐 투자 과열에 대한 우려를 표하며 투기를 ..

인류 멸망 보고서 - 인류 멸망을 일으킬 수 있는 7가지 재앙 [내부링크]

2012년 개봉한 영화 인류멸망보고서. 영화에서 나오는 세 가지 인류멸망의 징후는 로봇(AI), 좀비, 혜성 충돌이다.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는 일에 대한 내용을 영화화했다. 추가적으로 인류에 일어날 수 있는 인류 멸망 시나리오는 뭐가 있을까? 한 보고서에서는 7가지의 인류를 멸망시킬 수도 있는 재앙에 대해서 언급했다. 거대 화산, 핵 겨울, 소행성 충돌, 온실 가스, 태양의 죽음, 감마선 폭발, 전 세계적인 전염병. 이 중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이 거대 화산 폭발인데, 만약 화산이 폭발할 시에는 고온의 연기 기둥이 하늘을 뒤덮고 이 먼지가 햇빛을 반사시켜 지구의 온도가 급격히 내려가 빙하 시대를 맞이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실존하는 거대 화산 중에서 가장 유명한 거대 화산은 나폴리, 이탈리에 있는 '..

ERP란 무엇인가? 이카운트ERP? [내부링크]

ERP란 무엇인가?[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 자원관리? - 기업 전체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경영의 효율화를 기하기 위한 수단, 쉽게 말해 정보의 통합을 위해 기업의 모든 자원을 최적으로 관리하자는 개념으로 기업자원관리, 업무 통합관리 라고 할 수 있다.통합적인 컴퓨터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회사의 자금, 회계, 구매, 생산, 판매 등 모든 업무의 흐름을 효율적으로 자동 조절해주는 전산 시스템. 기업의 세계화 추세에서 각 기업의 생산과 물류의 거점이 여러 곳에 산재 하고, 새로운 프로세스와 글로벌 차원의 자원 관리와 최적의 공급망 구축이 절실해졌기 때문에 등장한 것이다. /이카운트ERP - 재고, 생산, 회계 모든 업무 통합관리! 100% 웹기반 ERP!를 제공하는 회사..

2021년 투자자산운용사 시험일정 [내부링크]

[투자자산운용사] 2021년 시험일정 시험 1월 31일(접수 1월 4일~8일), 합격자발표 2월 10일 시험 6월 13일(접수 5월 17일~21일), 합격자발표 6월 24일 시험 11월 28일(접수 11월 1일~5일), 합격자발표 12월 9일 미리미리 잘 준비하시고 합격하세요! 화이팅!

로블록스 입양하세요 돈 모으기! [내부링크]

동접자 순위 1,2위를 다투는 Roblox의 인기 게임 - 로블록스 한글판: 입양하세요! (사기조심)입양하세요의 화폐인 벅스를 타인에게 지불할수 있는 시스템이 생기며 거래하는 사람들이 생겼다. 이에 따라 먼저 물건등을 지불하면 아이템을 준다며 아이템을 받고 서버를 나가버리는 사기. 벅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지불기는 집들 중 피자가게를 구매하면 따로 사지 않고도 현관에 대놓고 있지만 다른 집들은 집 편집에서 금전등록기를 벅스로 구매해야 한다. 한국 계정으로 등록이 된 플레이어는 2020년 9월 16일 수요일 04:00 (현지시간)에 게임 내에서 거래가 불가능하다. (돈모으기)기기가 두 개 필요합니다. 입양을 맨 처음 시작하면 출석 보상까지 다 합쳐서 125 달러를 주는데, 이걸 이용하여 한 기기에 계속 ..

조선시대에 나타난 미스테리 현상들 | 유성? UFO? 외계인과의 조우? [내부링크]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미스터리한 현상들. 세종 2년 경자(1420) 1월 4일(계묘) 괴이한 기상을 예측하지 못한 일관 위사옥을 옥에 가두다. 세종 5년 계묘(1423) 1월 12일(갑오) 요망스런 말을 한 선군 이용을 형률대로 다스리게 했다가 놓아 보내다. 세종 18년 병진(1436) 윤 6월 13일(정축) 근정전 옥상에 이상한 기운이 돌다. 세조 13년 정해(1467) 7월 20일(계미) 광선의 끝이 아래로 드리워진 큰 별이 동방에서 나오다. 연산군 1년 을묘(1495) 2월 21일(을해) 충청도 영춘현에 유성 같은 것이 떨어져 조사하게 하다. 연산군 10년 갑자(1504) 10월 6일(계해) 밤 4경에 신기전 소리 같은 것의 진상을 밝히게 하다. 중종 15년 경진(1520) 2월 19일(무인) 전라..

인천가족공원 온라인 성묘 [내부링크]

고인 15만명이 안치된 전국 최대 장사시설인 인천가족공원, 연휴에만 35만명의 성묘객이 찾는다고 합니다. 지난해 추석과 올해 설에는 코로나19 확산의 방지로 잠시 시설을 폐쇄했습니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온라인 성묘서비스입니다. 온라인 성묘서비스는 헌화, 차례상을 선택할 수 있고, 성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절차에 따라 차례 음식을 하나씩 선택해 차례상에 놓거나 헌화도 할 수 있습니다. 유가족들이 신청하면 봉안함 사진도 찍어서 제공하구요. 지난해 추석에는 많은 해외동포들이 신청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천가족공원 사이버추모관에는 사이버 상에서 하늘나라편지, 고인을 추모하는 시스템 등을 운영중입니다. jm.insiseol.or.kr 인천시설공단 인천가족공원 www.insiseol.or.kr

블로그 포스팅, 많은 방문자 수 유입을 위한 키워드 찾고 선별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수익이 잘 나는 블로그는 특정 주제로 꾸준히 글을 썼기 때문이라는 생각은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적절하지만 티스토리에서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물론 어떤 주제이냐인가에 따라서 차이가 나기는 하지만, 주제보다 중요한 문제가 수익형 티스토리에서는 따로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달리는 광고는 다양한 광고가 있지만 그 중 하나가 '광고 타게팅 유형' 보통 맞춤 광고와 문맥 광고가 8:2의 수익을 발생합니다. 그 말은 어떤 주제와 카테고리의 글을 쓰는지와 무관하게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자기에게 맞는 맞춤 광고를 클릭하느냐. 많은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글을 키워드에 선별하여 넣어야 합니다. 블로그에 많은 글이 포스팅되어 있지만 ..

오로라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밤하늘에 초록빛 물결이 흐릅니다. 커튼처럼 하늘을 수놓은 이것은, 바로 오로라입니다. 태양의 폭발로 생기는 태양풍. 자기장의 영향으로 극지방의 대기권 상층부와 충돌하면서 빛을 내는, 방전 현상. 이것을 우리는 '오로라' 라고 부릅니다. 오로라는 새벽이라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용어입니다. 지구의 북반구와 남반구 고위도 지방에서 주로 나타나며, 각각을 북극광, 그리고 남극광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자극에 가까운 극지역을 통해 지구로 유입되기 때문에, 고위도에서 주로 볼 수 있습니다. 주로 고도 100km에서 320km미터 사이에서 발생하며, 자기장이 가장 강한 곳을 중심으로 약 20도 떨어진 위도대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지구뿐만아니라 다른 행성에서도 존재합니다. 오로라는 태양 빛에 비해 매우 약하기 때문..

무주 구천동 덕유산 고로쇠 물 수액 | 한달정도의 채취기간, 몸에 좋은 효능 고로쇠 수액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자세한 정보 및 구매 정보 무주 구천동 덕유산 고로쇠 수액 https://blog.naver.com/praise1121/221796207560 고로쇠 수액 채취와 효능, 섭취&보관 방법 '덕유산 고로쇠 물' 고로쇠란 뼈에 이로운 물이란 의미의'골리수'에서 나온 말로... blog.naver.com 1년 중 약 한달정도의 기간에만 채취하는 고로쇠 수액 고로쇠 수액의 맛을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4차 재난 지원금 언제? [내부링크]

정부가 국무회의에서 19조 5천억원 규모의 맞춤형 4차 재난지원금이 담긴 추경을 의결했습니다. 15조 원의 추경과 기존 예산 4조 5천억원을 더한 4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재난지원금 가운데 이번이 최대 규모이며, 대통령은 이에 신속한 처리를 당부한 가운데, 여야는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피해를 본 소상공인, 고용취약계층,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전기요금 감면, 생계지원금 등이 마련되었습니다. 핵심은 6조 7천억 원이 들어가는 버팀목자금 플러스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금액도 3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확대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이외에도 법인택시, 돌봄서비스, 지자체 관리 노점상도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추경안을 3월 4일 국회에 제출하고 3월 21~말쯤에 지원금이 지급되도록..

[기업추천] 노후된 지게차 엔진 교체 지원 서비스를 받으세요! [내부링크]

국내에 등록된 약 50만대의 지게차. 지게차에 들어가는 엔진은 오랜기간 사용 시 교체 해주어야 합니다. 지게차 노후 엔진교체란, 건설기계에서 배출되는 대기 오염물질을 저감하기 위해 노후된 엔진을 신형 친환경 엔진으로 무상 교체 및 지원하는 정부사업입니다. 현재 한국중소기업평가원에서 엔진교체지원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정부에서 100%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엔진을 교체하면 사용 중이던 지게차의 연비를 확실하게 절감할 수 있으며, 주요 부품을 교체함으로써 지게차의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또한 친환경 엔진으로 교체하는 것이라서 대기오염물질을 감소시킵니다. 지게차 엔진교체에 필요한 모든 장치부착 및 유지관리비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엔진교체를 지원 받은 건설기계 소유자(이전 받..

매머드(맘모스)는 어떤 동물 일까요?! Mammoth [내부링크]

매머드 (mammoth, 맘모스) 매머드, 맘모스하면 떠오르는 건 뭔가 거대하다라는 느낌이 들죠. 맘모스 빵도 거대하죠. 거대한 등치와 엄니, 털복숭이 코끼리라는 이미지가 강한데요. 물론 이러한 이미지도 있지만 다른 점도 있답니다. 조금 더 알아볼까요? 매머드는 포유류 장비 목 맘무투스속에 속하는 멸종한 동물 휜 엄니와 긴 털이 특징입니다. 약 480만 년 전부터 존재했다고 합니다. 가장 오래된 매머드 화석은 아프리카에서 발견되었는데 약 400만 년 전 것이라고 합니다. 몸집이 크로 육중한데 어깨 높이가 5m에 이르렀던 것도 있습니다. 추정에 따르면 무게는 보통 6~8톤 정도. 큰 수컷들은 12톤 이상이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종들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매머드 종들은 현대 아시아 코끼리와 크기가 유사합니다..

태양광 발전 사업 재테크 [내부링크]

부동산, 연금, 주식과 같은 곳에 투자를 하면서 수익률을 보장받고, 또 다른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태양광 발전사업은 어떨까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재테크라고 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사업. 태양광 전문기업인 태담에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신재생 에너지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 플랫폼으로 수익성을 검토하고, 금융문제를 해결하며, 사후 관리까지 해준다고 합니다. 태양광 발전 사업의 비전은 정부지원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 받는 것입니다. 발전된 기술로 태양광 모듈의 수명이 30년 가까이 유지되고, 임야/농지를 발전소로 탈바꿈하여 부지의 가치를 상승시킬 수도 있습니다. 청주, 영월, 이천, 양주, 평택, 여주, 홍천, 봉화 등 수많은 지역에서의 다양한 태양광 모듈 시공사례가 있으며, ..

모든 비교견적 사이트를 모았습니다(feat. 렌트, 중고차, 재무설계, 인터넷, 주식투자, 개인회생 법률 서비스) [내부링크]

즐겨찾기 해두시고 필요할 때 마다 비교 견적을 상담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한눈에 6가지의 서비스를 상담하여 비교견적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장기렌트, 오토리스 비교견적, 내 차 팔때도, 무료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인터넷 최저가 비교견적, 성공적인 주식투자 정보를 제공 받고, 개인회생, 파산 자격 가능성 확인.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올 플라이(All Fly) 비교견적 서비스! 올플라이 비교견적 상담 서비스 바로가기

주가 800달러, 테슬라CEO 일론 머스크 세계 최고 부자? [내부링크]

테슬라의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세계 최고의 부자에 등극했다고 하네요. 경제전문지 블룸버그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의 자산이 약1,880억 달러로(약 205조) 아마존CEO 제프 베이조스를 제치고 세계 최고 부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주가의 흐름에 따라 순위는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의 주식 약 20%를 보유하고 있고, 테슬라의 주식은 지난 1년 동안 모델 3와 모델 Y의 전기 자동차 판매를 늘리면서 엄청난 가치를 얻었습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테슬라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면서 테슬라의 주가는 놀라운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그동안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와 우주 항공 프로젝트 스페이스X에 투자금을 대면서 자신의 재산을 새로운 미래에 투자하는데 사용했습니다.

이버멕틴 관련주, 삼성제약 상한가 [내부링크]

구충제 이버멕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의 치사율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는 임상시험결과가 나왔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이집트, 아르헨티나, 방글라데시 등 개발도상국에서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한 결과가 나왔다고 보도했다. 이버멕틴 관련주로 삼성제약이 주목을 받으면서 2021년 1월 5일 낮 12시 기준 상한가를 달리고 있다. 삼성제약이 상한가를 기록한 것은 17개월여만이라고 한다. 삼성제약에서는 구충제 알벤졸정을 생산하고 있다.

매일 주식 종목 추천 받는 ' 노다지 주식 정보 ' [내부링크]

주식 종목 투자에 대한 추천을 받는 이러한 도구는 이상적인 투자 행위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하고, 스스로 감당할 수 있는 투자를 해야 오랜 투자와 수익을 올릴 수 있을 테니까 말이죠. 그러나 공부를 하다보면 이러한 주식 정보를 알려주는 도구들에서 주식에 대한 정보를 더 배울 수 있게 됩니다. 어떻게 이러한 서비스를 활용하느냐에 대한 자신만의 활용기법!을 만드는 것이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주식 종목에 대한 스스로의 분석능력을 더 올려줄 수도 있다는 것이죠. 기업들의 근황 및 뉴스까지 한 번에 정리하는 기능, 지금 주목받고 있는 이슈, 뉴스, 테마와 관련한 종목, 관련 전문가들과의 질의응답, 주식초보가 이해하기 쉽도록 제공하는 콘텐츠 등 매일 매일 새로워지는 주식..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무료 이미지, 영상이 있나요? 주제를 검색하세요!! 저작권없는 영상 - 유튜브 영상자이브 Free Video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자이브(freevideo) 언제 어디서나 영상 저장소 영상 자이브![VIDEO JIVE] 필요한 영상을 다운 받으세요! Free video, Free download 무료이미지, Free Image 인스타그램(Instagram)www.instagram.com/p4umodoo 홈페이지 : https://p4u.modoo.at [파트너링크 - 홈] 링크를 통한 정보공유 연결 센터 p4u.modoo.at

말굽버섯 말발굽버섯 효능과 가격, 판매처 [내부링크]

버섯 전체가 딱딱한 말굽형이거나 반구형이며 두꺼운 각피로 덮여 있는 말굽버섯 표면은 회백색 또는 회갈색이며 조직은 황갈색 고목 또는 살아 있는 나무껍질에 발생하며 약용과 항암버섯으로 이용됩니다. 말발굽버섯 북한명으로는 말발굽버섯이라고도 불립니다. 자작나무, 너도밤나무, 단풍나무류 같은 활엽수의 죽은 나무나 살아 있는 나무에서 자랍니다. 덕유산 말굽버섯 지름 20~50cm 두께 10~20cm까지 자라는 말굽 모양의 버섯입니다. 큰것은 그 이상으로도 자랍니다. 껍질이 단단하여 식용이나 약용으로 사용할 때는 잘게 썰어 달여 차와 같은 형태로 사용합니다. 간경변, 발열, 눈병, 복통, 감기 변비, 폐결핵, 식도암, 위암, 자궁암 등에 약으로 사용합니다. 해열과 이뇨 작용..

효과적인 단기 다이어트 방법 추천 식품 [내부링크]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그만하세요! 당신께 추천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한 가지!! 한국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건강기능식품!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위캔 다이어트" 74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일양약품 연구진, 연구시설을 바탕으로 최적의 원료와 비율로 제조된 위 캔 다이어트! 1. 건강한 다이어트!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매일 먹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키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줍니다. 무조건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많은 무리를 줍니다. 건강한 식단에 1일 2회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하세요! 2.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 구매 전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각 각의 사람에게 맞는 다이어트 플랜을 구성! 구매 후에는 1:1 개별 케어를 통해..

제조, 건설업 화재폭발 예방 설비 국가보조 지원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최근 각 지역에서 화재, 폭발로 인한 대형 인명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유사사고 재발 방지를 위한 50인 미만 사업장에 재해 예방 지원 혜택이 확대되었습니다. 따라서 2020년 7월 29일 이후 부터 위험물질을 취급하는 건설, 제조업 공장의 화재 폭발을 예방하고자 정부에서 지원 금액 한도및 구매비용 비율을 확대하여 지원한다고 합니다. 해마다 끊이지 않고 나오는 화재폭발 사고. 안전보건공단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의 화재폭발 사고 재해자 수는 490명이고, 사망자는 37명에 이르렀습니다. 산업현장에서의 화재 폭발 사고는 빈도수가 낮은 편이지만, 한 번 발생하면 다수의 사망자가 나올 수 있어 고위험 사업장에 대한 집중 관리가 필요하며 설비 구축으로 안전한 작업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최근 지원 혜택의 확대로 ..

쿠팡~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추천 목록 BEST 5! [내부링크]

1. 빽스마켓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프리미엄 50매 + 휴대용 손소독제 30ML 바로가기(클릭) 빽스마켓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프리미엄 50매 + 휴대용 손소독제 30ML COUPANG www.coupang.com 2. 빌리브에어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소형 바로가기(클릭) 빌리브에어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소형 COUPANG www.coupang.com 3. BIORIAL 아동용 어린이 일회용 덴탈 마스크 10매 FDA CE 인증 3중 멜트블로운 필터 소형 4~13세 바로가기(클릭) BIORIAL 아동용 어린이 일회용 덴탈 마스크 10매 FDA CE 인증 3중 멜트블로운 필터 소형 4~13세 COUPANG www.coupang.com 4. 블랙라벨 아동 일회용마스크 고품질 3중필터마스..

[상품정보]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날개형 중형 14p x 3팩 + 대형 12p [내부링크]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인생 생리대라고 말하는 라엘 생리대! 미국 식품의약국 FDA에 등록되고 국제전문시험기관에서 휘발성 유기화합물 64종 테스트를 완료한 생리대입니다. OCS 인증을 받은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커버, 빠른 흡수력, 샘 방지가드, 숨쉬는 통기성 백시트로 보송하고 상쾌한 생활이 가능합니다. 순면같은이 아닌 진짜 순면커버로 자극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강력한 고압수를 뿌려 섬유를 결합시키는 워터펀칭과 건조과정을 거쳐 원단을 제조하는 공법인 스펀레이스 공법 탑시트로 제조 했다고 합니다. 푹신한 쿠션감과 내 몸에 꼭 맞는 입체 엠보싱이 부드러운 편안함을 주는 라엘 생리대! 지금바로 구매하세요! 쿠팡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바로가기

[상품정보] 유한메디카 KF94 포시즌 황사 방역 국내산 개별포장 마스크x10매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원 차단을 위한 필수품!! 의약외품 / 식약처 허가를 받은 KF94 포시즌 황사 방역 마스크 기능성 코 지지대와 4중 차단 구조, 편안한 귀끈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마스크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포시즌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 물질 및 감염원으로 부터 호흡기를 보호하세요! 공기 중 각종 유해 물질을 찬단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유한메디카 KF94 포시즌 황사 방역 국내산 개별포장 마스크x10매 클릭

일루미나티의 예언카드, 다가올 미래? [내부링크]

일루미나티의 예언카드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도쿄 올림픽에 대해 예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일루미나티 카드는 한 소설에 근거하여 스티븐잭슨과 데이브마틴이라는 사람들이 1982년 일루미나티 게임으로 출시 하였다고 합니다. 그 후 여러차례 수정을 거쳐 1995년 다시 발매를 했는데 당시 보드게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카드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루미나티, 플롯, 그룹, 성격, 자원, 신세계 질서가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1997년 오리진스 상에서 가장 안 좋은 카드 게임으로 뽑혔다고도 하네요. 왜냐하면 911테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펜타곤 테러를 연상시키는 이미지, 후쿠시마 원전 사고와 멕시코 원유 유출 사건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도 있었다고 합니..

벌초 대행 하시는 분들 [내부링크]

서울 관악구 02-806-4210 서울 송파구 02-930-7943 경기 남양주시 070-4530-3395 경기 광주시 070-4530-3296 경기 화성시 070-8968-0405 경기 화성시 남양읍 031-356-7875 경기 광주시 오포읍 010-4083-5582 경기 시흥시 031-503-0404 경기 안성시 금광면 070-8945-6552 경기 용인시 070-7700-2915 경기 여주시 070-5167-4197 강원 원주시 010-5372-2319 강원 춘천시 신북읍 033-254-5954 강원 강릉시 033-661-2764 대구 수성구 070-5167-5293 경북 의성군 010-5061-3427 경북 의성군 비안면 054-832-5852 경북 상주시 010-4002-7733 경북 구미시 0..

패달카약 타고 신나는 레저를 즐겨보아요! [내부링크]

카약을 타고 노질해 보셨어요? 카약 보통 조정석이 덮개로 덮여 물이 들어오지 못하게 하고, 양날 노를 저어서 동력을 얻는 인력 보트입니다. 낚시를 많이 하는 요즘 손은 자유롭게 하고 다리로 페달을 굴려서 동력을 얻는 페달 카약이 나왔는데요. 1인용 카약은 물론 2인용 카약까지, 색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올 여름 페달 카약 타고 즐거운 레저를 즐기는 건 어떨까요? (해외에서 구매되는 상품입니다)

유망자격증 찾기 라이센스 어때? [내부링크]

당신에게 꼭 필요한 유망 자격증부터 공무원 시험까지 똑똑하게 준비하는 플랫폼 '라이센스 어때' 입니다. '라이센스 어때'에서는유망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라이센스 상담과 시험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자격정보 전달 및 상담을 위해 간단한 사항에 체크를 하시어 꼼꼼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무원 시험 정보는 물론, 군무원, 국가공인자격증과 유망자격증을 따로 분리하여 자신에게 맞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자격증 정보가 필요한 모든 분들께 무료 자격정보 및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어떤 자격증을 따야할까 고민될때나 원하는 자격증, 공무원 정보를 원하신다면 '라이센스 어때'를 이용해 보세요^.^ '라이센스 어때' 바로가기

5분만의 자신만의 모바일 명함 만들기!! [내부링크]

나 또는 비지니스 상호를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를 아시나요? 바로 명함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신을 소개할 때 '명함'이라는 도구를 적극 활용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인 종이명함도 있지만 최근에는 종이명함이 아닌 모바일 명함이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요새는 온라인상에서 홍보 마케팅을 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필요한 종이명함도 있어야 하겠지만 한정적인 공유 횟수와 제작 시간 및 비용 소요, 항상 여러장을 소유하고 다녀야하는 종이명함 보다는 모바일 명함을 제작해서 간편하게 자신을 알리는 추세라고 합니다. '종이명함'의 단점들을 뛰어넘는 높은 효율성과 편리함이 강점이 '모바일명함' 개인은 물론, 비즈니스 직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모바일 명함이 대세가 된 요즘은 비즈니스..

자동차 타이어 점검 시기, 구매와 렌탈 둘 중에 어느것? [내부링크]

자동차 부품 중 중요하지 않은 부품이 없지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게 바로 타이어다. 자동차의 신발 타이어!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줘야 한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마모가 심하면 빗길, 눈길에서 상당히 위험하고 타이어가 닳은 상태에서 운전을 하면 평상시에 운행할 때도 위험할 수가 있다. 항상 자동차에 타기 전에 타이어의 상태를 확인하고 주행을 해야 한다. 타이어의 상태에 따라 승차감이 달라지고, 소음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구동력과 제동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자동차 타이어가 노후되는 시기는 주행거리 5km이상이거나 타이어 제조일이 4년 된 경우인데, 연평균 15000km이상을 주행한다면 타이어 교체시기는 더 빨라질 수 있다. 그리고 험한 길을 다니다가 타이어가 찢어지거나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항상..

나이스한 신용등급 정보 조회 지킴이 '나이스 지키미' [내부링크]

자산관리의 기본은 무엇일까요? 바로 나의 신용등급을 정확히 알고 있는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용등급을 정확히 알고 이썽야 대출이나 카드 발급 가능 여부를 알 수 있고 그에 따라 자산 관리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신용등급은 각 금융사에서 고객 개개인과 거래를 진행할 시 기초 자료로 활용되는 등급입니다.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존재하며, 고객 개인별 신용평가를 통해 채점된 시용평점을 통해 등급이 매겨지게 됩니다. 신용평점은 점수가 높을수록 연체 가능성이 낮다는 의미로, 신용등급은 1등급이 가장 믿을 만한 '최우량 등급'이라고 할 수 있죠. 누구나 안전하게 신용관리부터 명의보호까지 가능한 서비스가 나왔는데요. 나이스 지키미를 통해 카드, 대출, 연체, 채무, 보증 등의 다양한 신용정보를 체계적으..

가정용 홈 에어바운스 대여/렌탈 하기! [내부링크]

키즈카페, 축제장, 놀이터 등에 설치하여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공기주입식 놀이기구를 에어바운스라고 하는데, 공기를 주입한 후 트램펄린처럼 올라가서 뛰어놀 수 있다. 가정용 에어바운스를 렌탈하려면 어디서 해야할까? 물놀이에 필요한 에어바운스를 대여하거나 실내에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 있도록 대여,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정용, 홈에어바운스 렌탈, 대여 하는 업체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대형 에어바운스가 아닌 미니에어바운스도 나와서 가정에서도 쉽게 아이들이 에어바운스를 즐길 수 있다.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을 타고 놀거나 방방 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장소가 마땅치 않으면 에어바운스 놀이터에서도 즐길 수 있다. 에어바운스를 제작하는 업체에 문의해서 원하는 에어바운스를..

이사에 대한 바른생각! 고민 없이 우수이사업체와 이사하기 [내부링크]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라면 어떤 것부터 준비를 해야 하는지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사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무료 방문 견적부터 깔끔한 마무리까지 가능한 포장이사 서비스 '이사방'을 소개합니다. 우수업체 2곳의 무료 방문견적을 받아보고, 가격과 서비스 등을 비교하여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새로운 비교 견적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 '이사방'. 한국품질재단 ISO9001:2015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기업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작은 것 하나까지 꼼꼼하고 세심하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사방'에서 견적받고 이사하기!! [클릭]

영어시험 없는 인기 공무원, 보건진료직 공무원 [내부링크]

보건진료원은 보건사업 대상자의 질병예방, 건강증진 및 지역사회 개발을 목표로 포괄적인 일차 보건의료사업을 제공함을 기본원칙으로 한다. 2012년도부터 보건진료직이 별정직 공무원에서 일반직으로 전환됨에 따라 기존에 특채 형식으로 채용되었던 보건진료직 공무원을 공채로 채용하며 각 시, 군 보건진료소(보건의료 취약지역)에서 의료행위 및 관련 업무를 주로 한다. 보건진료직 거주지제한 주민등록상 주소지 : 시험 당해 연도 1월 1일 이전부터 최종시험일(면접시험)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 과거 주민등록상 주소지 기간을 모두 합산하여 총 3년 이상되는 지역(과거 주민등록 주소지 기간은 연속하지 않더라도 총기간을 월 단위로 36개월 이상이면 됨) 서울 : 지역 제한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 시험기관 : 보건 복지부 및 각..

고해상 인쇄품질 프린터/복합기 렌탈 온라인 접수 [내부링크]

프린터/복합기 인기상품 초특가전 프린터 복합기 렌탈 서비스 제품 점검과 제품의 잉크 및 A/S를 무상으로 해드리고 휴일에도 상담가능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접수하시면 전국 당일설치 및 당일 A/S가 가능합니다. 저렴한 렌탈비용, 온라인 접수로 간편하게 상담하세요~! 무료상담 신청하기[클릭]

관리시공부터 건축인허가까지, 기계직 공무원에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기술이 점점 발전하면서 기계장비들이 늘어나고, 그에 따른 기계직 공무원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문지식을 가지고 기계를 관리해 줄 기계직 공무원들의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계직 공무원은 다른 공무원 시험에 비하면 경쟁률이 아주 높은 편은 아닙니다. 주로 시설물에 대한 관리와 시공, 그리고 건축 인허가 등을 감독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차량, 공장 등록, 상하수도에 관련된 기계 작업을 하며, 각종 기계설비에 대한 유지보수, 기계운용부서 기계관리 등의 업무를 하게 됩니다. 대한민국자격증정보센터 라이센스플러스에서 기계직공무원에서 모의고사 및 관련자료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플러스 무료상담 및 자료 신청하기[클릭]

아이들 키 고민, 불규칙한 생활습관,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세요! [내부링크]

아이의 작은 키 때문에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키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외부적인 요인도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특히,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영양부족은 키 성장을 저해하는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매일 고민만 하지 마시고 성장기 아이들의 부족한 성장 영양소를 채워주고 도움을 주는 광동 '키앤지' 성장 영양제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키앤지는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HT042로 성장기 아이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HT042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키 성장 원료입니다. 황기, 한속단, 가시오가피에 물질을 뽑아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복합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꼼꼼히 따져서 만든 건강한 원료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1포에 담았습니다. 거기에 면역기능..

내 차 팔기 비교견적 매칭 플랫폼 '셀플라이' [내부링크]

국내 수 많은 중고차 매입 전문기업 중 가장 안전하고 신뢰도 있는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최적의 중고차 매입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차 전문기업 매칭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국산/수입 내차팔기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중고차 판매 팁이 자세히 나와있어 중고차 판매 초보자분들도 다양한 판매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오토 어드바이저를 통해 원하는 차량의 최적화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합니다. 상담 신청하시고 무료로 내 차 시세를 확인해 보세요!! 내 차팔기 신속비교 견적하러가기[클릭] 전국 어디서나 최적화된 견적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공인중개사 자격증 따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는 학력, 경력, 나이의 제한이 없고, 개인의 능력만으로도 전문가로서 일할 수 있으며 창업의 기회 또한 쉬운 평생직업입니다. 또한 입지선정, 투자자문, 사업전략분석 등 여러방면으로 쓰일 수 있어 전망이 밝은 직종입니다. 안정적이고 지위와 고소득을 원하는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은 수험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퇴직 후 사업을 위해 취득하거나 주부들이 많은 취득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의 투잡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는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중개대상물에 대하여 거래 당사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기타 권리의 득실, 변경에 관한 행위의 알선 등 부동산중개에 대한 전반적인 일을 처리합니다. 정부에서는 무자격자의 부동산 중개업 방지를 위해 부동..

수능 성적향상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수능 성적향상 눈이보이는 결과를 원하세요~? 한가지 해결책을 추천합니다. 전담 선생님과 1:1 시스템 학습을 진행하는 이지수능교육! 자세히 보기(상담신청) 전단지 과외를 탈피하고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1:1 시스템과외를 제공하는 교육입니다. 학습진단 및 처방, 나만의 커리큘럼 완성 시스템 수업진행, 1:1 입시컨설팅, 내신 출제예상문제 3, 6, 9 모의고사 오답노트, 대입 지원전략 수립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담컨설턴트와 과목지도교사가 도움을 주어 좀 더 꼼꼼하고 체계적인 과외를 받고싶은 수험생들에게 매력적인 교육시스템입니다. 과외중개업체의 교사가 아닌 이지수능교육의 소속교사이기 때문에 한층 신뢰할 수 있는 1:1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8만여명의 선배 수험생들을 합격생으로 만든 이..

부산하늘안과 라식 라섹 수술 검사 신청하기! [내부링크]

시력이 안 좋으신 분들 이번 기회에 라식, 라섹 수술 한 번 알아보세요! 부산 하늘안과에서 라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동안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분들께 좋은 소식입니다. 부산 하늘안과는 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서면역 10번 출구에서 1분 거리입니다. 2018년형 레이저 장비인 아마리스 레드를 사용하고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자가혈청안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리스레드SPT장비를 보유하고, 라식 라섹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상주하며, 개인별 맞춤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부작용 예방 프로그램을 도입해서 더욱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합니다. - 하루 세 번 매주 목요일 검사와 수술을 위한 수술장비 체크 - 라식 라섹 수술 확인서 발급 - 수술 후 의료진 휴식 - 의료배상..

천연음료 덕유산 고로쇠 물(수액) 효능과 정보 [내부링크]

고로쇠를 아시나요? 뼈에 이로운 물이라하여 골리수라고도 부르는 '고로쇠' 천연당분과 미네랄이 다량 함유되어 피로회복과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한방에서는 나무에 상처를 내어 흘러내린 즙을 풍당이라고 하여 위장병, 폐병, 신경통, 관절염 환자들에게 약수로 마시게 하였다고 합니다. 2월 중순에서 3월중순까지 채취하는데, 바닷바람이 닿지 않는 깊숙한 산 기슭의 것을 최고로 친다고 합니다. 해발 800 ~ 1500m의 청정지역 무주 덕유산 자락에서 채취하여 100% 순수 고로쇠 수액을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덕유산 향적봉 아래에 자생하는 50 ~60년 이상된 고로쇠 나무에서 채취합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덕유산에서 살아온 토박이가 생산합니다. 필터를 통해 일일이 통으로 받아 내어 철저한 위생으로..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 신비감 플러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다이어트하는 방법도 다양하겠지만 가장 많이 하시는 방법으로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합니다. 바로 무작정 굶기입니다. 무작정 굶어서 다이어트를 한다? 일시적으로 다이어트에는 효과가 있겠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탄력도 떨어지고 영양분도 골고루 섭취가 안되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발생합니다. '신비감플러스'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하는 간단한 방법의 다이어트입니다. '신비감플러스'를 섭취하게 되면 체지방감소부터 복부피하지방감소 심지어 피부 보습, 탄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비감플러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ㆍ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나 실천이 안되시는 분들 ㆍ과체중으로 체지방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 ㆍ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지치신 분들 ㆍ탄수화물 섭취가 많으신 분들 ㆍ출산 후 갑..

재무설계! 한국금융센터에서 알아보고 받으세요! [내부링크]

한국금융센터에서 재테크 노하우, 원하는 정보와 재무설계에 필요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잣돈 만드는 방법!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흐름을 파악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 문제를 파악하고 예측 가능한 문제를 조기에 진단하여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직장인, 신혼부부, 전문직, 자영업자에 맞는 재무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행복한 삶을 꿈꿀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컨설팅으로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세요!!

당신이 찾는 유망 자격증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어떤 라이센스가 필요하세요? 미래의 유망 자격증들은 뭐가 있을까요?? 지금부터 다양한 유망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과 관련된 약 80여 개의 라이센스 상담과 시험 노하우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결혼상담사, 환경기능사, 심리상담사 PIA민간조사사(탐정) 등 다양한 유망 자격증부터 공무원 시험까지, 똑똑하게 준비하는 '라이센스 어때' 라이선스 어떤 유망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과 관련 된 라이센스 상담과 시험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자격정보 전달 및 상담을 위해 신청 전 간단한 체크란이 있어 신뢰감을 높이고 더욱더 꼼꼼하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공무원,국가공인자격,유망자격 등 원하는 항목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망자격증, 국가공인자격증 공무원시험, 학점은행관련 자격증까지 당신에게 ..

제주도에서 렌트하기! [내부링크]

온라인 투어에서 진행하는 제주렌터카 예약 실시간 렌터카 예약이 가능 예약 및 요금 내역과 원하는 차량과 가격에 바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승용차, 승합차, 수입차는 물론 금연차량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제주도 가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곳인데요 여러분도 제주도에서 렌트가 필요하시면 이 곳 한번 이용해보세요^^ [온라인 투어] 제주렌터카 예약하기!(클릭)

하와이 여행 오아후 4박6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내부링크]

하와이에 가보셨나요? 하와이 볼거리, 먹을거리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여행] 오아후 4박 6일(대한항공) 여행코스 하와이를 상징하는 건물 주정부 청사, 주지사 관저 미국에 단 하나뿐인 궁전 '이올라니 궁전' 하와이 통일의 주역 카메하메하 대왕 동상, 호놀룰루 다운타운 바람산 : 누우아누팔리 전망대에서 오아후 섬 전경 감상하세요. 매직아일랜드에서 여유로운 휴식도 가져보세요. 볼수록 아름다운 오아후섬의 상징, 다이아몬드 헤드 하와이의 비버리힐즈 카할라 고급 주택가 마리나 릿지 마을로 그 형태가 한반도 지도와 흡사한 한국지도마을 자연 천해의 바다를 그대로 간직한 하나우마베이 전망대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마카푸 전망대 중국인들이 사용하던 모자를 닮은 중국인 모자섬 폴리네시아 제도의 생활상과 다양한..

일생에 한번뿐인 허니문을 위한 훌륭한 선택! '하우투 허니문박람회' [내부링크]

일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을 위한 훌륭한 선택! ' 하우투 허니문박람회' 입니다. '하우투 허니문박람회'는 신혼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인데요. 63 빌딩 라벤더홀에서 진행됩니다. 하우투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일생에 한 번뿐인 중요한 허니문 여행을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는 엄선된 업체를 선정하여 예비부부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쌓고있습니다. 하나하나 직접알아보면 좋지만 그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고 그렇다고 남들 다~하는 똑같은 패키지여행은 가기 싫으신 예비 신랑,신부들이라면 하우투 허니문 박람회에서 나에게 꼭!맞는 여행지를 선택! 그에 맞는 혜택 또한 얻어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허니문 업체에서 드리는 이벤트로! 고급 여행용가방 허니문 앨범 등은 물론 1억원 여행자 보험가..

대한민국 1등 주식투자 리딩 기업 매칭 플랫폼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플랫폼은~? 두둥@.@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대한민국 1등 주식투자 리딩 기업 매칭 플랫폼 '모멘텀플라이' 입니다. 많은분들이 예,적금외에도 다른 투자방법이 없을까 고민하시다 시작하시는 투자방법이 바로 주식입니다. 주식을 시작하실때에도 혼자 시작을할지 주식투자 리딩기업에 맡길지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혼자 시작을하려하니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걱정이고 주식투자 리딩기업에 맡기려니 어떤 업체가 좋을지 몰라 고민만하고계시는 분들을 위해 모멘텀플라이에서는 신청자에게 가장 알맞는 리딩기업을 매칭시켜드립니다. 무료서비스요청 모멘텀플라이는 국내 수 많은 주식정보 제공 및 리딩 서비스기업 중 수익률 및 투자기술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기업만을 비지니스 파트너로 선별하여 제휴를 맺고있습니다. 파트..

여행박사가 알려주는 키즈투어 '우리아이를 부탁해!~' [내부링크]

'NHN여행박사'가 키즈투어 상품 출시했어요. 서유럽, 미주 여행으로 미국 8박 11일, 서유럽 4국 8박 10일, 이탈리아 8박 10일, 영국 7박 8일로 상품을 구성했습니다. '여행박사' 우리 아이를 부탁해~키즈투어 바로가기!(클릭)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 일정으로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브로드웨이, UN사무국, 아이비리그대학 투어, 유니버셜스튜디오, 디즈니월드 등 말로만 듣던 장소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래들과 함께 하는 여행을 통해 친구들과 우정도 쌓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하기 때문에 다른 패키지 여행보다 식사와 숙소가 업그레이드 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여행상품들보다도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미국 여행은 아이비리그 재학생 설명과 간담회, 미항공우주국인 NASA투어로..

언어의 장벽을 깨고 영화 '기생충(Parasite)' 오스카상 후보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한국 영화가 계속해서 세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빈부격차를 다룬 다크코미디 기생충은 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습니다. 인터넷, 소셜미디어 등의 매체가 사회적인 언어 장벽을 깨는데 도움을 주었고 그로 인해 '기생충'역시 그러한 흐름 속에서 영화 역사의 주인공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을 반영하고 있는 '기생충'이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영화상에서 수상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9일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개최됩니다.

개인정보 유출, 사이트 위조 방지를 위한 보안서버 구축 솔루션 [내부링크]

2012년 8월 18일부터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으로 인해 로그인 기능을 이용하거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기능이 있는 웹사이트는 보안서버를 필수적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위반 시 3천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얘기 모두 아시죠? 로그인 기능이 있거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사이트에는 반드시 보안서버를 구축해야 한다는 얘긴데요. 보안서버는 이미 사용하고 있는 웹서버에 인증서나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암호통신이 가능하도록 구축된 것을 말합니다. 인터넷상에서 보내지고 받는 개인정보들, ID, 패스워드, 회원 가입할 때 이름, 전화번호, 인터넷 뱅킹할 때 계좌번호, 비밀번호 등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작업입니다. 암호화가 되지 않으면 해킹을 통해 해커들에게 노출되어 악용될지 모릅니다. ..

'이사'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이사업체 비교 플랫폼이 생겼어요! [내부링크]

가장 효율적인 이사 우수업체를 매칭해주는 매칭 플랫폼 '24플라이' 입니다. 바쁜 일상 속 이사에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 빠르고 간편하게 이사가 가능한 포장이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년 늘어가는 포장이사 율 만큼, 포장이사 업체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포장이사 업체를 찾는것이 완벽한 이사를 진행하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24플라이는 프리미엄 포장 이사 서비스를 진행중인 이사 업체와의 제휴를 맺어, 수준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전국의 가정이사,원룸,보관,기업이사 등 신청자에 조건에 맞는 이사업체를 분석해주어 가장 알맞은 이사업체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4플라이 홍보시 이사플라이는 정식 허가 라이센스가 ..

주식초보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내부링크]

현재 국내 주식시장 투자자는 560만 명으로, 매년 그 수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매일 변하는 주식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기위해 신문기사, 검색 포털 등에서 많은 정보를 탐색하고 관련 자료를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관심속에서 많은 업체에서 주식 투자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급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더 많이 공부해야 할 텐데요. 관련 서적과 정보를 찾고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모으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한 곳에 모아주고 이해하기 쉽게 제공하며, 회원가입이 간편한 무료 서비스들이 있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혼자 하는 것보다는 이런 서비스들을 활용해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얻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

다이어트 고민! 이제 힘들게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모든 여성들의 장기적인 숙제라고 하는데요. 매일 같은 다이어트와 요요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두가지 다이어트 비법!! 첫 번째!! '뉴피니션다이어트3' 뉴피니션다이어트3는 기능성 소재 강화로 더욱 새로워진 7개의 Healthy 포뮬러로 현대 여성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뉴피니션다이어트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생명공학 기반의 다이어트 기능성 포뮬러 1,2,3가 있는데요. 포뮬러 1은 핏 바디& 라인 디자이너 슬림한 몸매 라인을 가꾸도록 체지방 감소부터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포뮬러 2. 팻 블로커&버너 섭취된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뮬러입니다. 포뮬러 3. 이..

신차를 더욱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차를 더욱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카플라이'입니다. 카플라이는 가장 완벽한 알고리즘의 견적구성이 가능한377명 이상의 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제공하는 오토리스 / 장기렌트 견적서비스입니다. 견적 및 상담하기 (클릭) 하나의 페이지안에서 오토리스와 장기렌트를한번에 알아볼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차량의 최적화 된견적 포트폴리오가 제공 및 상담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더불어, 카플라이에만 있는상시 진행되는 장기렌트/리스의 빅딜 프로모션으로더욱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며 10일 내 출고 가능한 차종리스트와 보증금 없이 이용가능한무보증 출고차량 리스트까지 신청자께 폭넓게 상담이가능합니다. 카플라이에서 리스와 장기렌트를 한눈에 확인하고차량이 당장 필요한분들은 10일 출고 견적을! 여유자금이 부족하신분들은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