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kman의 등록된 링크

 pack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2건입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을 환급해주는 제도를 알고 계셨나요? 제 글을 보고 계시다면 처음 알게 되셨을텐데요. 저도 이 제도를 관심있게 보고 있었지만, 제가..

상가 재산세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상가 재산세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파트, 주택은 7월 9월 재산세를 나누어 납부하게 되어있는데요.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상가도 동..

아파트 재산세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첫 걸음 중에는 세금에 대해서 잘 공부해야 된다고 합니다. 7월과 9월은 주택 재산세를 납부하는 달입니다. 저는 정리하면서 항공과 선박도 재산세에 해당한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3블록 호반 써밋2 분양일정, 분양가, 1순위 자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6.17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면서 조정지역이 아닌 지역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부동산 공부가 절실해지는 시기입니다. 6.17 부동산 대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분양 일정 분양가, 1순위 자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청약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분양 일정 분양가, 그리고 1순위 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핵심만 요약해드립니다. 분양 공고 핵심 입주..

무주택 기간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매번 헷갈리는 무주택 기간 계산 방법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무주택 기간 적용 기준 무주택기간은 청약신청자와 그 배우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청약자의 연..

아파트 면적 평수 계산 방법 (제곱미터를 평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평수 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집 면적을 얘기할 때 '평'이라는 단위를 많이 사용하죠? 2007년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는 계약서에서 ..

6.17 부동산 대책 요약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 6월 17일 부동산 대책을 정부에서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 이라는 제목으로 발표를 했고 아래 사이트에서 자료를 받아서 정리해보겠습니다...

필립스 자동차 전조등 종류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SM520 에쎄미의 헤드라이트 전구가 나갔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중 정리한 내용을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제조사에서 헤드라이트, 전조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보쉬 와이퍼 종류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장마를 대비하여 와이퍼를 준비하려고 알아보다가 정리한 내용을 심플하게 공유드립니다. 여러 회사들이 와이퍼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회사는 보쉬입니다...

DMC 리버시티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1순위 조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두 번째 순서로 DMC 리버시티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1순위 조건 등 입주자모집공고를 보기 쉽게 요약해봤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동탄역 헤리엇 분양가 분양일정 1순위 조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제가 별도로 운영을 시작한 새로운 공간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이 공간은 부동산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첫 순서로 동탄역 헤리엇 분양가, 분양일정 등 입주자모집공고를..

쌍용자동차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새 차를 구입했을 때 취급설명서를 정독한 후 운행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신차를 인수받고 나면 바로 운전을 하고 싶은 마음 때문에 글로브박스 안에 들어있는, 2..

타이레놀의 종류와 효능 (차이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타이레놀 종류와 차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통이 있을 때 타이레놀 밖에 몸에서 받지 않아 이 약을 선택합니다. 두통이 있어 회사 간호실에서 급히 구한 타이레..

문자메시지로 이메일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 알게 된 꿀팁 하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회사에서 보안 문제로 외부에 있는 사진을 보기 힘들 때 딱 적절할 것 같은데요. 요..

크롬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 [내부링크]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호환성이 상대적으로 좋고 속도도 빠른 것 같습니다. 구글 앱들과의 연결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네이버, 다음, 네이트 같은 사이트들은 브라우저를 켜면 뉴스, 실시간 검색..

박성광 아내 이솔이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한미약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5월 4일 동상이몽2 에서 박성광 씨의 예비신부 이솔이 님이 출연하였는데요. 그동안 관심이 많았던 이솔이 님이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많은 궁금증들이 풀렸고 그리고 평소 모..

하트시그널 시즌3 천안나 나이 직업 인스타 학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의 마지막으로 남은 여자 메기, 천안나 님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안나는 하트시그널 시즌3 방영 전부터 학폭 논란으로 정말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추민하 배우 안은진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본방 사수하여 정주행 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2년 차 의사 추민하 역할로 열연 중인 배우 안은진 님에 대해서 심플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4월 30일에 방영..

기아자동차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신차를 구입한다는 것은 정말 큰 결심이고 기분 좋은 일인데요. 새 차를 인도받으면 취급설명서를 정독한 후 운행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보통은 새 차를 바..

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나이 직업 인스타 버닝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4월 29일 수요일 5회가 방영되었습니다. 방송 전에 공개한 8명의 인물 중에서 정 중앙에 앉아있는 사람. 바로 김강열님인데요. 5회에 메기로 투입되었습니다. 오늘은 김강열님의..

제네시스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현대자동차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포스팅에 이어서 제네시스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에 대해 심플하기 공유하려고 합니다. 어느 차와 마찬가지로 새 차를 구입하여..

현대자동차 취급설명서 매뉴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새 차를 구입했을 때 취급설명서를 정독한 후 운행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보통은 새 차를 바로 운전하고 싶은 마음에 200페이지가 넘어가는 설명서를 읽어보기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배우 신현빈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빠져 사는 중인데요. 등장인물의 캐릭터가 하나하나 특징이 있고 매력이 있어서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재밌는 드라마를 완성시킨 것 같습니..

슬기로운 의사생활 채송화 배우 전미도 프로필 나이 남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 다들 보고 계신가요? 오늘은 요즘 제가 '본방 사수'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출연중이신 배우 전미도님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

하트시그널 시즌3 정의동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유튜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4월 1일 수요일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송되었습니다. 직업과 나이를 공개하기로 한 2화인데요. 모두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정의동님의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청량리역 개발 호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공부중인 부린이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여러 정보들을 서핑하다 보니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들 드려보고자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정보와 같이 공유..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어제 4월 1일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영되었습니다. 2화에서는 나이와 직업이 공개되었고 친구들을 만나 대화하는 장면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 임한결님과 서민재님의..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어제 4월 1일 수요일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송이 되었죠. 어제는 서민재님의 프로필이 유독 잘 보였던 부분 같은데요. 서민재님의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볼..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유튜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3 2화를 하는 날인데요. 1주일이 너무나도 길게 느껴진 한 주 였습니다. 시청 전 천인우님의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주소를 공유해보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드디어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하트시그널 시즌2에 이어 썸바디2를 정주행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본방사수 정주행 예약입니다. 다른 여성 출연자인 박지현님..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이어 썸바디2를 정주행 했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오영주, 임현주님과 같은 매력을..

간편한 처방전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받은 처방전을 보관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죠? 대부분 받은 약을 챙겨먹기에 바쁘기 때문에 처방전을 따로 보관할 생각을 하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

투기조정지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최근 미국의 금리인하가 있었고 우리나라도 같이 인하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가 경제를 박살 내 놓았는데요. 금리를 인하한다고 해서 쉽게 회복될 것으로 예상하지..

미스터트롯 우승자는 누구? (+순위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V조선에서 방영하는 미스터트롯의 시청률이 케이블tv에서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습니다. 35%라는 엄청난 수치인데요. 오늘 3월 14일 미스터트롯 영광의 최종 우승자를 생방송을 통해 발표를 했습니다..

동탄역 헤리엇 청약 입지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도 저는 호갱노노라는 앱을 통해서 부동산 정보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인기 아파트 3위, 최근 방문자 수 7천여명의 관심을 받았던 동탄역 헤리엇에 대해 공부해보려..

르노삼성 XM3 가격 실내 연비 옵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XM3 의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오늘 3월 6일사전계약 6,000대가 넘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아마도 그 이유는 르노삼성에서 2016년 출시한 SM6, QM6이후에 첫 차인데요. 4..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진 부린이.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호갱노노 라는 어플을 보면 사람들이 어디에 관심이 많이 쏠리는지 별도로 정보를 찾아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우체국 마스크 판매하는 곳 현황 (2.28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마스크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몇 시간씩 줄을 서서 사야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우체국에서 손을..

마곡지구 9단지 공공분양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호갱노노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부동산 정보 어플인데 입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이 부동산 정보를 호갱노노에서 얻고는 합니다. 오늘 2월 27일 저녁9시가 지난 지금 제일 핫한 아..

소주연 나이 키 인스타그램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하신 소주연님에 대해 심플하게 알아보려고 해요. 단발머리가 매우 잘 어울리는 배우이고 개인적으로 저 보부상 신대리의 이상형입니다. 소주연님..

과천 제이드 자이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 열기가 정말 가득합니다. 며칠 전인 2.20 부동산 대책이 새로 나왔고 수원 영통, 수원 권선, 수원 장안, 안양 만안, 안양 의왕 지역이 새롭게 규제 지역에 추가되기..

남규리 나이 키 본명 학력 몸매 사진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씨야로 데뷔했고 뛰어난 외모로 저도 예전에 많이 좋아했던 남규리님입니다. 슈가맨3에 출연하셔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남규리님의 나이 키 본명 학력 몸매 인스타그..

XM3 사전계약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르노삼성에서 XM3 사전계약 소식이 있어 심플하고 빠르게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2019 서울 모터쇼에서 컨셉트 카를 처음 선보였었는데요. 2020년 2월인 지금 사전계약을 접수..

신동욱 프로필 나이 학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 입니다. 오늘은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중인 탤런트, 배우 신동욱님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탤런트, 배우 신동욱님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며 키..

2.20 부동산 대책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제가 최근 부동산 관련 정보를 포스팅 드렸었는데요. 오늘 2.20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그 내용을 중요한 포인트만 발췌해서 심플하게 정리하여 공유드려보고자 합니다...

위례 중흥s클래스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매교동 푸르지오 sk view 가 많은 관심 속에 청약을 진행했기 때문인데요..

수원 팔달 8구역 청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 열풍이 장난이 아닙니다. 바로 수원 매교동 때문인데요. 부동산 아시는 분들을 이런 말 들어보셨을겁니다. 판교동생 광교, 광교동생 매교. 참 재밌는 말이면서도 부..

카투사 지원 자격 경쟁률 복무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육군과 복무 기간이 같지만 복무환경이 한국군보다 낫고 영어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는 '카투사' 때문에 영어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입대 전 카투사 지원도 함께 알아봤을 텐데요..

운전면허증 재발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평소 실수로 중요한 개인 정보가 들어있는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지갑을 잃어버리면 신분증, 신용카드, 현금 등을 통째로 잃어버리는데요. 사실 요즘..

아낌e 보금자리론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부동산이 불안정하고 급등하는 지역에 대해 뉴스가 많이 나오고 있죠. 청약에 당첨이 되거나 일반 거래를 통해 주택을 매매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찾는 것이 대출인데요. 대..

한컴 타자 연습 2020 무료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한컴 타자연습 2020 무료 온라인 이용방법과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서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30대인 분들은 예전에 팬티엄 컴퓨터로 한컴타자 연습으로 내기도..

도시가스 요금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이번 겨울은 많이 춥지는 않았지만 난방은 그래도 지속적으로 유지해줘야 하죠. 특히 아기를 키우거나 아이들이 있다면 난방을 많이 사용하기도 합니다. 사용하다보면 얼마나 사..

볼링 점수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볼링 점수 계산 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2019년 52시간 근로 법 시행에 따라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balance)를 맞추려는 ‘워라밸’ 문화가 정착해감에 따..

타이어 고르기 타이어 계급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타이어 고를 때 참고할만한 자료를 심플하게 공유해봅니다. 저는 차를 두 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중 SM520의 타이어 사이즈는 205/65 R15입니다. 오래된 차량이기 때..

여권 갱신 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여권 갱신 준비물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면서 꼭 챙겨할 사항이 있죠. 바로 여권인데요. 만료기간이 여행기간에 포함되지 않도록 미..

강타 정유미 열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가수 강타와 영화배우 정유미의 열애 소식을 심플하게 공유드립니다. 가수 강타 측이 영화배우 정유미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강..

코로나 19 실시간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상황이 안 좋은 만큼 중요한 정보를 담고 있는 링크 정보를 공유합니다. 링크 공유하는 것이 문제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삭제하겠습니다 코로나 19..

광역 알뜰 교통카드 2020년 최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취업 포털 사이트 통계에 따르면 직장인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소비는 돌발 상황 발생 시 택시를 타는 등의 추가 교통비와 고정 교통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대중교..

청년저축계좌 신청 방법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목돈 마련이 필요한 청년들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청년저축계좌 입니다. 2020년 상반기에 시행 예정인 청년저축계좌는 매달 10만 원 씩 3년간 360만..

인천 공항 외투 보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동남아 등 더운 지역으로 여행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겨울용 코트나 패딩은 여행지에 도착해서 여행을 할 때 큰 짐이 된 다는 점이 매우 불편한데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

미스터트롯 삼식이 정체 JK김동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미스터 트롯에서 출연 중인 삼식이의 정체가 가수 JK 김동욱이 아니냐는 얘기가 많이 돌고 있죠. jk 김동욱 님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오늘은 삼식이 일 수도 있는 JK..

코로나 19 예방 수칙 [내부링크]

중국 정부가 2003년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태 재발을 막기 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인 `우한 폐렴`과 전쟁을 선포습니다. 아직 명확한 감염 경로와 원인조차 밝혀지지 않은 상태임에도 `우한 폐렴..

연차 계산법 연차 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의 연차 계산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근로기준법이 개정되면서 1년 이상 근속 직원은 물론 신입사원 연차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회사마다 근로..

테팔 후라이팬 등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테팔 후라이팬 코팅 등급을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후라이팬을 새로 구입할 시기가 되었거든요. 후라이팬 코팅 등급에 대한 정보를 찾으면서 동시에 저도..

보이차 끓이는 방법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보이차의 효능과 끓이는 방법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차 한 잔이 생각나는 날인데요. 따뜻한 차 한 잔 하면서 다가올 여름을 위해 다이..

국민연금 실업크레딧 신청자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실업크레딧에 대해 심플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민연금공단에 따르면 2018년 12월 말 기준, 실업크레딧 신청자는 41만 6,319명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세대주 분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부동산과 관련된 이야기를 처음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재테크나 부동산 관련 경제 기사를 접할 때 세대주 분리에 관한 이야기를 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을텐데요...

미스터트롯 김희재 추혁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매주 목요일 tv조선에서 방영하는 미스터트롯 에서 추혁진님과 김희재님의 1대1 데스매치가 펼쳐진 가운데 추혁진님이 아쉬운 퍼포먼스로 패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김희..

출생 신고 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2019년 통계청의 인구 동향에 따르면 2019년 1분기 합계출산율* 은 1.01명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합계출산율 : 여성 한 명이 가임기간에 낳을 것으로 기대되는 평균 출생아..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 방법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심플하게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들의 장기근속을 위하여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

지하철 정기권 (종류, 구매방법, 현금영수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지하철 정기권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정기적으로 출퇴근을 하거나 등하교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보통 지하철, 버스, 자가용을 이용해서 이동하시는데요. 서울에 사시는..

엑소 EXO 첸 결혼 소식 여자친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엑소 EXO 첸 결혼 소식이 화제입니다. 빠르고 심플하게 공유해볼게요.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3일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전했습니다. "신부는..

편애중계 이은지 아나운서 나이 모태솔로 프로필 방송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편애중계 모태솔로 특집에 소개팅녀로 출연한 이은지 아나운서를 소개합니다. MBC 편애중계에서는 서투른 모태솔로 참가자들과 이를 응원하고 조언하는 편애 중계진들이 있었는데요.  소..

펭수 정체 펭수는 누구 플린 김동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요즘 펭수의 인기가 정말 많죠. 정말 얼만큼 더 인기가 많아질지 예상되지 않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카톡 바탕화면에도 많이 등장하더라구요. 야구선수..

2020년 공휴일 휴일 수 연차 계획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2020년 공휴일과 휴일 수, 그리고 연차 계획까지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지급해주는 새 달력을 받자마자 바로 확인해보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엥겔지수 지니계수 슈바베지수 계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엥겔지수와 지니계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도 공부하면서 심플하게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엥겔지수 [Engel's Coefficient] 가계 소비 지출 총 금액에서 식료품비가 차지하는 비율 가계..

제로페이로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활용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로페이로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받고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로페이 사용시 3가지 혜택 1. 소득공제율 30% 제로페이는 이용금액의 30%를 소득공제 받을..

미스터 트롯 참가자 출연자 출연진 소개 방송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전 국민의 트로트 열풍을 불게 한 미스트롯의 남자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바로 미스터 트롯! 미스트롯에서도 무명 가수들의 스타덤에..

장염 빨리 낫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장염 빨리 낫는 법에 대해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매년 여름철이 되면 어김없이 식중독 발생 건수가 늘어나는데요. 식중독처럼 음식물 독성 물질에 의한 장염 역시 주의해야 하는 대표적인 감염성 질환입니..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에 생일 비공개 하는 초간단한 방법을 공유합니다. 내가 생일임을 친구에게 알려서 좋을 때도 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죠. 아래 방법을 따라해보세요. 1. 프로필 우측 상단에 있는 설..

MBC 온에어 바로 접속 주소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tv 보는 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MBC 온에어는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검색 포털 아이디 연동으로 쉽게 로그인하여 바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집 밖에서 시청하고 싶을 때 모바..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바로 접속 주소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 온에어 실시간 tv 보는 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KBS 는 로그인이 필요 없이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습니다. 외부에서 모바일로도 가능하고 사무실에서의 휴식 시간에 pc로..

엄마 까투리 등장인물 이름 방송시간 유튜브 주소 [내부링크]

엄마 까투리 등장인물 이름 방송시간 유튜브 주소를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등장인물 이름 꽁지 호기심이 왕성한 꽁지에요. 엉뚱한 면이 있지만, 남을 생각할 줄 아는 속이 깊은 막내랍니다. 마지 귀여운 소심쟁..

워드프레스 애드센스(AdSense) ads.txt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블루호스트를 통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워드프레스 애드센스(AdSense) ads.txt 문제 해결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1. 워드프레스를 애드센스에 심사받고 나면 아래와 같이 ads.txt 파..

신세계 영등포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 [내부링크]

2019년 12월 16일 기준 신세계 영등포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을 공유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영중로9) 지도 주차 요금 •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10만원 이상..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구매방법 할인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누리 상품권 구매방법 사용처를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온누리 상품권 안내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이하, ‘전통시장법’)」에 따라 전통시장 및 상..

하트 시그널 시즌3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모집 신청 방법 [내부링크]

하트 시그널 시즌3 신청 신청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하트 시그널 시즌3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heartsignal.official/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 좋아하는 사람 23만명. 두근거리는 청춘들..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EQM312-SS 개봉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EQM312-SS 개봉기 리뷰를 심플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가 경동 나비엔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6년도 겨울에 구매한 EQM310 제품이 3년이 지나서 사용해도 모터 소..

펭수 소개 유튜브 자이언트 펭 TV 구독자 100만 돌파 라이브 [내부링크]

펭수 소개 유튜브 자이언트 펭 TV 구독자 100만 돌파 라이브 정보를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자이언트 펭 TV Youtube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tckgmUcpzqGnzcs7xEqMzQ 자이언트 펭 TV Youtu..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구입 방법 가격 판매처 접속 주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펭수 다이어리 구입 방법 가격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판매처 1. YES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84434768?scode=032&OzSrank=1 2. 인터파크 도서 http://book.interpark.com/product/Boo..

삼성 27인치 모니터 s27f356 개봉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구입한 삼성 27인치 모니터 개봉기 리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원래 199,000원이 기본 판매 가격인데 저는 G9 에서 162,850원에 데려왔습니다. 1. 박스 도착, 금요일 출발에 토요일 아침..

썸바디2 이우태 우태 나이 직업 일상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2 출연진 송재엽님에 이어서 이우태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이우태 닉네임 : 라이온킹 나이 : 24세 직업 : 얼반크루 zero back 취미 : 마샬아트 트리킹, 혼술보다 혼춤, ..

신세계 강남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 [내부링크]

2019년 11월 24일 기준 신세계 강남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을 공유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반포동) 지도 주차 요금 •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10만원 이상 구매..

신세계 본점 명동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 [내부링크]

2019년 11월 24일 기준 신세계 본점 명동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을 공유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63 (충무로1가) 지도 주차 요금 •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10만원 이상 구..

신세계 경기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 [내부링크]

2019년 11월 24일 기준 신세계 경기점 주차장 위치 주차비 주차요금을 공유합니다.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죽전동) 지도 주차 요금 • 1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3만원 이상 ..

애플 케어 플러스 AppleCare plus + 가격 보증내용 가입방법 적용 확인 시리얼 넘버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폰 XS가 출시되었을 때는 AppleCare+는 한국에 제공되지 않았었습니다. 오직 Apple protection plan만 제공되었죠. 그래서 미국, 일본 홈페이지에서 등록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하지..

오스트리아 힙 분유 직구 (알펜비 AlpenB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스트리아 힙 분유 직구 주문 방법 (알펜비 AlpenBee)을 심플하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1. 알펜비 접속 https://alpenbee.at/en/ 2. 영문 페이지 확인 후 로그인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알펜비(AlpenBee) 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스트리아 힙 분유 직구 주문 방법 (알펜비 AlpenBee)을 알아보기 전에 가입 방법을 심플하게 공유합니다. 1. 알펜비 접속 https://alpenbee.at/en/ Alpenbee - Alpenbee alpenbee.at 2. 언어 및 국가..

이마트 죽전 죽전점 주차 요금 주차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마트 죽전점 주차비 주차요금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마트 죽전점은 기존 주차 요금 무료에서 주차 요금을 받기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에 따른 내용을 공유합니다. 2019년 11월 16일 기준 GS파크2..

썸바디2 송재엽 재엽 나이 직업 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2 남자 출연진 송재엽 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송재엽 닉네임 : 울프 (울산 프린스) 나이 : 30세 직업 : 팀명 Hype up (JYP, 젤리피쉬 빅히트 등 트레이너가 모인 팀) 취미 :..

썸바디2 최예림 나이 학력 직업 수상경력 일상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2 출연진 윤혜수, 이예나, 김소리님에 이어서 최예림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최예림 닉네임 : 토마스 기차 나이 : 25세 직업 : 미국 휴스턴 발레단-러시아 프리모스키 스테이지..

썸바디2 김소리 소리 나이 직업 일상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2 출연진 윤혜수, 이예나님에 이어서 김소리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김소리 닉네임 : 소저씨 나이 : 30세 직업 : 가수 취미 : 패들보드, 맛집카페 투어, 조깅 인생무비 : 매드..

썸바디2 이예나 나이 학력 직업 일상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썸바디2 출연진 윤혜수님에 이어서 이예나 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이예나 닉네임 : 이슬이 나이 : 28세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무용과 직업 : 탤런트, 연극배우 취미 : 볼링, 드라이..

SM520 핸드 브레이크 커버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3년 8월 SM520 핸드 브레이크 커버 교체를 했습니다 모든 부분이 깨끗했지만 인수했을 당시 핸드 브레이크 커버 상태입니다. 에스엠오토몰에서 동일 컬러의 부품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3,700원...

애플 에어팟 프로 AirPods Pro 특징 가격 [내부링크]

새로 출시 된 에어팟 프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도 에어팟 1세대를 사용 중인데요. 어떤 점이 더 좋아졌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이 출시 되었을 때는 큰 차이점이 없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

썸바디2 윤혜수 혜수 나이 학력 직업 일상사진 인스타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 보고 있는 썸바디2 출연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러브 캐쳐2에 이어서 방송하니 너무 좋습니다. 출연진이 시즌1 때보다는 더 관심이 가게 되는 썸바디2 입니다. 그..

주유소 가격 비교 어플 오피넷 Opinet [내부링크]

오늘은 주유소 가격 비교 어플 오피넷 opinet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이폰 app store, 안드로이드 google play store에서 오피넷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후 어플을 실행합니다. 아래 6가지 메..

카카오톡 카톡 송금 취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카톡 송금 취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빠른 발전으로 결제, 이체, 송금 등의 방법이 매우 간편해지고 있는 세상입니다. 저는 카카오톡 송금을 많이 사용하고 주변에 추천도 많이 하..

네이버 뮤직 해지 VIBE 바이브 해지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뮤직 VIBE 해지 방법 알려드리려고 해요 모바일 기준 1. 하트를 선택합니다. 2. 설정을 선택합니다. 3. My 멤버십 / 구독을 선택합니다. 4. My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5. 멤버십 해지 안내를 선택합니..

르노삼성 차량 매뉴얼 manual 다운로드 SM3 XM3 SM5 SM6 SM7 QM3 QM6 [내부링크]

SM520 중고차 구입하면서 매뉴얼을 받지 못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1.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차량관리 가이드 사이트 접속 https://www.renaul..

03년 8월 르노삼성 SM520 [내부링크]

2019년 8월 7일 2년의 고민 끝에 결정한 중고차 구입 그동안 검색해 온 르노삼성 SM520 03년 8월까지 제조된 SM520은 Nissan Maxima 부품을 거의 그대로 사용했고 그 이후에 출시된 모델은 국산화가 많이 된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