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1491의 등록된 링크

 pang14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생리 꿈 생리하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밤새 생리와 관련된 생리혈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혈연의 꿈에서도 상황에 따라 길몽 꿈과 악몽을 꾸게 됩니다. 생리 꿈은 일반적으로 생리 전 징후이며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생리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강아지꿈 개꿈 해몽풀이 66가지 모음집 [내부링크]

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종종 자신의 모습으로 나타나거나, 그 사람을 상징하는 사람이나 동물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특히, 꿈에 "개나 강아지"가 나타나면 주변에 누군가가 개로 나타나지만 기본적으로는 개로..

지갑 잃어 버리는 꿈 지갑꿈 다양한 해몽풀이 [내부링크]

실생활에서 지갑을 분실하셨나요?  운전하면서 지갑을 잃어버린 적이 없지만 그 전에는 여행 중에 지갑을 여러 번 잃어버렸습니다. 가끔 버스에 음료를 쏟고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버스 기사님을 통해 찾았습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꿈 해몽 풀이 길몽 및 흉몽 [내부링크]

자식과 손자의 꿈에 조상이 나오는 이유는 전하고 싶은 것이 있기 때문이다. 꿈에서 그들을 보았을 때 그들이 무엇을 했는지, 어떻게 생겼는지, 무엇을 말했는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돌아가신 조상이..

애기 낳는 꿈 아기 낳는 꿈 해몽 풀이 모음집 [내부링크]

여성에게 아주 큰 행사인 출산은 출산하기 전과 후의 인생은 크게 바뀌어 버립니다. 이렇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 출산, 아기 낳는 꿈을 봤다면 어떤 메시지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출산 꿈, 아기 낳는..

비행기 타는꿈 비행기꿈 다양한 해몽풀이 [내부링크]

어렸을 때 꿈은 비행기를 타는 것이었습니다. 어른이 되어서 처음으로 비행기를 탔습니다. 수속부터 탑승까지 모든 것이 낯설다. 처음 라이더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려고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신선함에 신경..

교통사고나는 꿈 차사고나는꿈 상황별 해몽풀이 [내부링크]

교통사고와 관련된 꿈 해석 먼저 이 꿈과 관련된 상징적 의미를 살펴보겠습니다. 꿈해몽은 꿈에 나타나는 기본 사물의 의미와 상징을 이해하고 자신의 상황과 심리상태에 맞게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먼저 "자..

물고기꿈 해몽 다양한 상황별 꿈풀이 [내부링크]

물고기는 먹이로서의 중요한 역할과 많은 알을 낳는 특성으로 인해 오랫동안 부와 풍요, 다산의 상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일용품의 패턴으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새해 첫날 물고기 꿈은 좋은 징조(행운의 징조)..

목욕하는꿈 , 샤워하는꿈 ,머리감는꿈 해몽풀이 정리 [내부링크]

사람은 잠을 자면서 꿈을 꿉니다. 꿈의 세계는 초자연적인 현상으로서 우리가 이를 제대로 파악할 수 없습니다. 현대 과학이 많이 발전했지만 꿈을 왜 꾸는지 꿈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아직은 이를 풀어내지 못하..

개한테 물리는 꿈 개꿈,강아지꿈 해몽모음집 [내부링크]

많은 가족들이 이제 애완동물을 키웁니다. 항상 귀엽다고 여겨졌던 개가 때때로 무서운 동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집에도 많은 종류의 애완견이 있습니다. 작은 품종은 큰 위협이 되지 않지만 저먼 셰퍼드와 같은..

탈모꿈 해몽 풀이 머리빠지는꿈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머리카락이 점점 빠지거나 더 빠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조금 있습니다. 염색, 탈색, 파마를 자주 하여도 이런 식으로 모발이 손상됩니다. 한마디로 별로 기분이 좋지 않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나비꿈 해몽 풀이 다양한 꿈해몽 [내부링크]

세 마리의 나비가 유성 주위를 나는 꿈 앞으로 그는 유명해지거나 아이를 낳거나 자라서 세 여자와 사랑에 빠질 것이다. 별이 떨어지는 곳으로 나비가 날아가는 꿈 그것은 대중 매체에 등장한 유명인이나 유명인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같아요.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