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nago의 등록된 링크

 pangna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카페cafe:) 교대역 몬틸나잇 (Morn Till Night) , 교대역감성카페, 교대역디저트,서초동카페 [내부링크]

엄청 습한 날이었다. 비가 오락가락 내려서 우산을 자주 접었다 피는 귀찮은 행동을 감수해야 외출할 수 있었던 날. 내가 지금 물속에서 걸어 다니고 있나... 하는 착각마저 들게 하는 날이었다. 요즘 인생 고민을..

단5일!! 스킨1004좀비대란 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팡나고입니다. 오늘은 뷰티에 관련된 할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뷰티제품 판매업체 스킨1004에서 좀비대란을 진행 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핫한 뷰티제품이죠! 바로 좀비팩 인데요. 이 좀비팩..

다이어트 중 폭식했을 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팡나고입니다. 팡나는 365일 다이어트를 달고 사는데요, 평소엔 괜찮다가 다이어트만 하면 이상하게 이것저것 다 먹고 싶죠.. (아닌가요... 평소에도 다 먹고 싶나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GS25편의점 혼술 안주 추천 [돼지껍데기:나혼자껍데기] [내부링크]

오늘은 편의점 음식을 리뷰하려고 한다. 나는 먹는 걸 좋아하고 평소에 음식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편이다. 마트에 가도 새로 나오거나 처음 보는 음식들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꼭 사 먹어보곤 한다. 그런 의미..

세텍메가쇼 2019 시즌2 정보 [내부링크]

http://www.megashow.co.kr/main/index.php 메가쇼 남편보다 좋다 메가쇼! www.megashow.co.kr 메가쇼 시즌2가 2019년 08월 29일 (목)~2019년 09월 01일(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매년마다 진행하는 이 박람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