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pangpang의 등록된 링크

 pangpangp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태블릿PC 애플 아이패드 9세대 스페이스 그레이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막상 태블릿 PC를 사려고 예전부터 알아보는데 처음 써보는 것이라 계속해서 잘 고르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알아보던 중에 애플 아이패드 9세대가 가성비 최고라고 많이 들었다. 하지만 색상은 제대로 고르지는..

다들 찾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아이리버 2.4G 알아봐요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우리 다들 찾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정말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아이리버 2.4G 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한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 그래서 작업하는..

냄새와 살균청소에 탁월한 비쎌 슬림 스팀청소기 리뷰 [내부링크]

가벼운 얼룩은 보통은 물걸레로 청소해서 지우지만 오래 묵은 때는 물걸레로 청소해도 잘 지워지지가 않아서 스팀청소기를 알아보던 중 상품평도 좋고 활용도가 아주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한 번 우리 집을 청..

애플 아이폰 13 장점과 단점 느낀것 알아보자 [내부링크]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적는 후기가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냥 제가 느낀 점을 좀 말해보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상품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꼼꼼하게 보시고 잘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좀 큰돈을 주고 구입해..

예전에 좀 즐겨본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노란색 ( yellow ) 개봉및 사용기 [내부링크]

수십 년 동안 많은 휴대용 게임기가 나왔다. 게임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지금 현재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노란색 ( yellow ) 선택을 해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 물론 거치형 콘솔도 좋아하지만 휴대용이 하나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