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pong의 등록된 링크

 pangp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잇몸 부었을때 [내부링크]

잇몸 부었을때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잇몸 부었을 때’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잇몸 붓기는 구강의 이상 신호이므로 간과하지 마시고 조기 치료하셔야 합니다. 잇몸병은..

고로쇠 수액 효능 [내부링크]

고로쇠 수액 효능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고로쇠는 예전에 우연히 마셔보고 그 특유의 달달함에 반했던 물입니다. 건강에도 좋지만 시원하고 달달한 맛에 이끌려 많은 분들이 찾아드시는데요. 고로..

파프리카 효능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오늘은 ‘비타민 캡슐’로 불리는 알록달록 예쁜 색깔의 채소 파프리카에 대하여 다루고자 합니다. 문봄은 어릴 적에 파프리카를 싫어했는데요. 모양과 색깔은..

흑마늘 효능 [내부링크]

흑마늘 효능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지난 포스트에는 양배추 효능을 비롯하여 양배추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다루었습니다. 오늘은 바로 마늘 중에서 흑마늘입니다. 마늘이야 원래 몸에 건강한 식품으..

양배추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지난 포스트에는 칡의 효능과 부작용 등에 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칡과 마찬가지로 우리 몸에 좋은 식물, 양배추에 대하여 간략히 다루겠습니다. 양배추는 평소 샐러..

빈혈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문봄도 가끔 빈혈을 느끼는데요. 빈혈은 자주 발생하는 증상이 아니므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쉬운 증상입니다. 그러나 우리 몸에서 주는 작은 적신호일 수..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미세먼지란 글자도 못 듣고 살았는데 환경이 오면되서 초미세먼지란 용어가 등장할 만큼 대기오염이 심각해졌습니..

정전기 없애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오늘은 정전기 없애는 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간절기가 되면서 가장 염려되는 부분이 정전기인데요. 사전에 정전기 예방법을 안다면 일상 속 불편함을 덜 수 있으므로..

칡의 효능 [내부링크]

칡의 효능 안녕하세요. 문봄의 건강정보입니다. 오늘은 여성갱년기에 더 좋기로 알려진 칡의 효능을 들고 왔습니다. 칡은 흔한 식재료지만 식탁에는 자주 오르지 않는 식품 같아요. 아무래도 맛있는 편은 아니니깐..

좀비영화 #살아있다 결말 리뷰 [내부링크]

스포주의 일단 많은 분들이 <살아있다>와 <부산행>을 비교하신다. 그덕에 호불호가 있지만 그만큼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본 영화라는 공통점이 있다. 나의 경우 배경을 기차에서 아파트단지로 옮겼다는 점에서 좀..

베이비시터를 위한 몬스터 사냥가이드 결말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영화로 떠서 봤다 제목은 베이비시터를 위한 몬스터 사냥 가이드 2020년도에 개봉하였고 1시간38분의 미국 영화이다 아마 내가 어린이 판타지 드라마를 즐겨 봐서 그런지 넷플릭스가 이 영화를 추..

꼴찌마녀 밀드레드 시즌4 결말 리뷰 [내부링크]

스포하는 소감문이므로 읽기 전 주의바람 두서없이 생각나는대로 적어본 소감문, 개인취향 존중 꼴찌마녀 밀드레드는 엄밀히 따지면 어린이 드라마이긴한데 마녀와 판타지를 좋아하는 나에겐 퍽 재미있었다. 하지..

에놀라 홈즈 결말 리뷰 [내부링크]

개인적인 리뷰 공간으로 스포, 결말 포함합니다. 원하지 않는 분은 뒤로가기 에놀라 홈즈 감독 해리 브래드비어 출연 밀리 바비 브라운, 헨리 카빌, 샘 클라플린, 헬레나 본햄 카터 어제 저녁에 본 넷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