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18의 등록된 링크

 pani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명절 스미싱 주의, 대책은? [내부링크]

코시국에 명절에 찾아뵙진 못해도 선물은 이제는 당연한 일이됐죠? 택배 물량이 급증하는 명절에는 택배회사를 사칭하는 스미싱, 보이스 피싱을 주의하셔야해요. 스미싱, 보이스 피싱 수법과 예방책을 알아볼게요. 스미싱(smishing)이란? 문자메시지(SMS)와 피싱(Phishing)의 합성어로, 불특정 다수에게 낚시성의 문자메시지를 보내 개인 정보를 탈취하거나 금융피해를 주는 사기 수법입니다. 스미싱 수법으로는? 택배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각종 택배에서 주문 상품이 배송되었으나, 주소지 불분명으로 반송되어 주소 확인을 부탁하는 등의 스미싱 문자를 뿌리는데요. 해당 문자에 있는 URL을 클릭할 경우 악성앱이 설치되어 개인정보가 유출되게 됩니다. 명절 선물을 가장한 모바일 상품권 지급 사칭 - " 명..

패스에서 카드 만들면 최대 16만원 준다? [내부링크]

Event 1. 14만원 쇼핑지원금 1. 행사기간 내 상단의 이벤트 응모완료(미응모시 이벤트 대상제외) 2. 이용기간내 대상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시 14만원 쇼핑지원금(PASS머니) 지급 (PASS머니는 현금성 포인트로 내계좌로 즉시 송금 가능) -이용기간 : 2023년 1월 1일 ~ 2023년 2월 28일 - 쇼핑지원금 제공일 : 2023년 3월 31일까지 14만원 PASS 쇼핑지원금 제공 Event 2. 자동납부 최대 2만원 쇼핑지원금 제공 1. 대상카드로 전기요금/ 도시가스/ 통신요금/ 아파트 관리비 등 자동납부 신청 후, 최초 납부시 각 항목당 5천원 쇼핑지원금 제공 - 쇼핑지원금 제공일 : 2023년 3월 31일까지 2만원 PASS 쇼핑지원금 제공 * 패스 쇼핑지원금은 혜택제공일에 신한카드에 ..

지마켓 상품권 해킹 주의보 [내부링크]

지마켓에서 구매한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이 나도 모르게 사용되고 있다면? 지난 14일부터 발생된 G마켓 해킹 관련 피해를 보았다는 민원이 다수 발생했는데요, 중국에서 접속한 IP로 추정되는 해킹범이 일부 고객들이 충전해 놓은 상품권을 출금하거나 상품권 핀번호를 도용해 사용(결제 도용)하는 등 이제는 상품권을 구매해달라는 수법 외에도 내가 구매한 상품권까지 멋대로 사용하는 수법이 발생했습니다. https://blog.naver.com/gamja9493/222661726266 PASS 세이프가드 무료회원이라면 전자금융사업자로 등록된 사이트 ID찾기, 비밀번호 찾기 등의 행위 시 고객님 본인이 시도한 것이 맞는지 알림을 보내고 있습니다. ( 위 링크 참조) 지마켓 상품권 해킹의 보상은 1차 접수된 고객(ID/P..

패스 프라임으로 월 구천원씩 부수입 늘리기 [내부링크]

PASS 프라임 서비스로 월 9,000원의 부수입을 얻는 법을 소개해주려고한다. 패스 프라임 서비스 유료가입 시 PASS인증 혹은 문자인증의 본인인증이 발생하게 되면 일300원 X 30일 가정 시 월 9,000원의 PASS머니가 쌓인다. 패스머니는 5,000원부터 계좌로 송금이 가능하지만, 난 계좌인증 후 PASS페이로 전환 후 내계좌로 송금을 진행하여 굳이 오천원이 모이지 않아도 입금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부수입을 얻는 중. 본인확인 건당 30원씩 적립이 되는데 하루 최대 10건 = 문자 인증 5건 + PASS 인증 5건으로 적립이 가능하다. 휴대폰 본인인증 할 일이 뭐 그렇게 많겠냐는 생각이 들지만 PASS 프라임은 인증 실패 건수에도 패스머니를 적립해준다. 금융인증 성공/실패 내역을 안내하기 때문 ..